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재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재존 전체글ll조회 4705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7 | 인스티즈

(설렘사)








유독 팬들의 맴찢이 많다는 방송. 아메리칸허슬라이프. 아허라. 

방탄소년단이 danger을 준비함과 동시에 방송이 되었다는 사실은 탄소에게도 꽤나 중요했음. 사실 어렸을 적부터 춤을 배우고 싶었지만 유학은 꿈도 못꿨둰 탄소가기에, danger 준비와 더불어 자신도 미국에 있는 동안 여러가지 배울 생각에 벌써부터 들뜸. 여전히 스케줄과 행사등 방송에 치여사는 방탄이지만 탄소는 틈틈히 자신의 일을 확인하면서 계획을 짬. 심지어 아허라에서 나오는 제니키타 안무가와 직접 컨택해야 하는 임무를 탄소가 맡았는데...!!! 넘나 떨리는 것...!! 

겸사겸사 사비+소속사+석진의 용돈+성득쌤의 용돈으로 미국으로 답사를 가게 된 탄소는 떨리는 마음에 여행 전날 잠을 이룰 수 없었음. 방송사 관계자와 같이 가는 길이긴 하지만 처음 가는 여행...! 그것도 미쿸...! 관계자에게 방탄이 처음 미국을 올 날 펼쳐질 몰래카메라를 은근히 듣기도 하고, 여러모로 행복한 여행을 갔다온 탄소는 어땠댜는 석진의 말에 아무-것도 대답안해줌. 그저 상상만 해도 신나는 몰카에 기대중.



미국으로 가는 첫날, 방탄은 자신들이 예능을 한다는 설렘과 미국으로 간다는 설렘, 또한 힙합을 배우러 간다는 명목하인주제로 인해 매우 들떠있었음. 탄소가 보니 윤기는 벌써부터 긴장된다며 평소와 다르게 수줍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함. 




"탄소는 미국에서 뭐해요?"

"안무 만들죠 뭐. 수정하고. 데모 버전 나왔는데 거의 다 바꿔야해요"

"근데 우리 뭐하는지 조금 안다던데, 좀 알려주면 안돼?"




탄소와 남준의 간극이 시간이 흐름에 조금 허물어지기는 했지만, 아직은 서로가 낮선 까닭에 남준은 탄소에게 하는 존댓말이 습관이 되버림. 그러나 은근히 나오는 반존대는 탄소를 은근 놀래게 한다는 것. 남준의 존댓말도 어색하지만, 반존대도 어색한 탄소는 왠지 모를 기분에 그저 이 순간을 피하고 싶을뿐....(((((((남준))))))))




"알려주면 안되죠. 목적 자체가 모험이잖아요. 배우고 오는 건데"

"석진이 형한테 들었는데."

"....."

"이번에 누구보다 기대하신다면서요. 잠도 못잤다고 하던데"

"......"

"우리 멤버뿐만 아니라, 탄소도 분명 좋은 성장이 있을거에요. 저희 앨범 준비도 있고."




단순히 미국에만 가는게 아닌 앨범 준비도 같이 하는 터라 분명 몸도 마음도 두배로 지치겠지만, 그것보다 더 나은 성장이 있을거라 생각하니 탄소 또한 앞으로가 기대됨. 또한, 자신과 만난 제니기타와의 면담만으로도 충분한 감정을 얻었으니 앞으로 얼마 길지 않은 시간동안 많은 일을 겪을 생각하니 기분이 뭔가 무섭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이 겹침. 또한 자신의 안무와 다르게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들이 곡을 만드는 과정은 윤기의 수척함으로 충분히 깨닫고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기대되는 앨범이기도 하고.



"누나는 시간 날때 뭐할거에요? 저희 촬영하면 연습 아님 개인 시간이잖아요"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7 | 인스티즈





왠일로 말이 없더니, 남준이 노래를 들으려 이어폰을 끼자마자 탄소에게로 온 정국이었음. 탄소는 이미 계획해둔 일이 있었지만 여러모로 방송이랴, 연습이랴 바쁠 방탄앞에서 자신의 계획을 말하기에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듬. 이미 석진에게 몇개 말했다가 부러운 눈동자를 받기도 함.




"그냥 안무 만들고, 연습해야지"

"미국까지 갔는데?"

"너희들도 바쁜데, 시간 맞추기도 어렵잖아"




거짓말도 미안하지만, 그래도 이게 그나마 덜 미안한 거짓말이라 탄소는 그래도 어디라도 놀러가라는 정국의 말에 고개를 저음. 그렇게 미국으로 출발하는 과정부터 들어가는 촬영이라 탄소는 벌써부터 신나있는 방탄소년단을 보며 살며시 웃음. 역시나 여행은 누구던 사람을 기쁘게 하니까. 앞으로 있을 일들이 기대됨.







*


누가 기대된다고 했지...내가 했나....분명 항상 웃고 밝던 방탄소년단이었는데, 이 순간만큼은 그게 아니었음. 잔뜩이나 진지한 표정을 하고 있는 건 연습실이 아닌 방송에서 본 적이 없기때문인가. 괜히 자신이 긴장되서 죽을 지경...!

제니키타님......?

프리댄스배틀이라녀.......? 분명 방탄도 신나는 노래에 춤을 추며 웃고는 있지만, 속으로 어떤 감정일지 뻔히 알기 때문에 탄소는 카메라 뒤에서 괜히 불안함. 배틀이 시작되고 신나는 음악이 나왔지만, 생각보다 강한 서로의 도발과 웃음들이 섞이니 탄소는 혼이 나감. 일단 실력이 장난이 아니야....! 그렇지만 방탄도 괜히 방탄이 아니었음. 누구보다 준비 열심히 했을 방탄소년단이니까. 한창 서로 열을 올릴 때쯤. 

.......오빠가 나간다....!

근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그렇기도 하고. 그렇기도 한데.

음.

..ㅇㅁ..음...



상대 댄서가 좀 마음에 걸림. 분명 배틀인데 오빠를 보지도 않는 매너에 점점 마음이 상하는 탄소는 괜히 속상해 고개를 돌림. 강한 척 하지만 사실은 꽤 마음이 약한 편인 탄소임. 잘못하면 싸해질 수 있는 분위기 였지만, 순간이 순간인지라 흐름 좋게 넘어가고 지민의 순서가 옴. 시작하기에 앞서 지민이 말하는 말을 듣고 탄소는 순간 멍함. 상대방의 댄서에게 노래를 듣고 하라는 말, 춤을 아냐는 말을 한 것. 기본이 중요하다며, 음악을 들어야한다는 말. 너무나 고맙기도 하고, 속상한 마음이 싹 가시는 느낌임. 그 후로 언제 방송이 끝났는지도 모르게 댄스 배틀이 끝남. 지민의 말 이후로 사실 탄소는 아무 생각이 안남. 너무 고맙기도 하고, 멋있기도 해서.





"수고했어. 난 솔직히 오빠가 이겼다고 생각했는데, 그 사람 좀..그랬어"

"괜찮아. 좀 얄밉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래도 난 오빠가 이겼다고 생각해."




잔뜩 땀을 흘리고 있는 석진의 땀을 닦아주던 탄소는 석진만큼이나 힘들어보이는 지민이 보임.





"진짜 멋있더라. 나 뒤에서 멍한 표정으로 계속 보고있었어"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7 | 인스티즈

"나 잘했어?"

"당연하지. 말도 멋있게 하고"

"보고 있었어. 너."

"...."

"입에서 나방 나오겠더라. 하도 입벌리고 있어서. 근데 홉이 형 진짜 멋있지 않았어?"

"다 잘했지. 너도 잘했고"






지민은 고맙다며 따스하게 웃어보였고, 따로 챙겨둔 휴지를 지민에게 건넨 탄소는 몰래 찍어 놓았던 영상을 확인함. 이런 건 찍어둬야지.

(((((((실수로 넘어진 자신의 영상을 발견한 전정국이 몰래 삭제함)))))))








+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7 | 인스티즈



"잘 찍었어?"

"...."

"또 땅에 있을 때 찍었어 김탄소! 아니 바로 누르면 된다니까?"



아니 이사람들이......(부들부들)

미션 수행을 위해 석진과 호석은 따로 이동하는 스케줄에 어쩌다보니 자신의 오빠와 같이 이동하던 탄소였음. 비트박스 고수를 만나고, 그런데 미션을 받고 돌아오는 길에 갑자기 호석이 소리를 지르는 것임.



"진형 저거봐요! 불꽃놀이 하나봐요!"



여기까진 좋았는데, 신난 두사람의 사진을 찍는 건 탄소였고...구박은 더럽게 많고...심지어 자신의 오빠는 점프 속도도 다르고....박자도 다르고.....

여러모로 신난 둘이라 아주 환하게 웃어보인 탄소는 사진을 찍자마자 카메라 뒤에서 한참이나 석진을 깜. 아니 무슨 점프도 이상해......우리 오빠지만........((((김석진)))))






=



안녕하세요. 어휴, 인사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늦었습니다.

변명 없이 말하자면, 여러모로 피곤한 일이 많았고 바쁜 일이 많았어요. 그럴 때마다 댓글로 해주신 따뜻한 이야기가 많이 생각났어요. 

여전히 부족한 글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쁜 댓글들도 항상 고마워요.

앞으로 조금은 더, 아허라 이야기가 나올 것 같아요! 원하는 에피있으시면...(속닥속닥)


[교차] [베네] [너를위해] [만두짱] [93] [찌몬] [요괴] [꽃단] [음메고기] [비비빅] [boice1004] 항상 고마운 분들. 뿐만 아니라 댓글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


건강한 하루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7  4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와 첫번째네요!! 글 잘보고있어요 다음편이 기다려져요!!
8년 전
재존
댓글 고맙습니다!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8년 전
독자2
오 아허라..!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다음편도 기대할게요^0^
8년 전
재존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3
비비빅이에요! 아허라...애들은 귀엽고 좋고 그런데 몇몇 마음 아픈 부분들 때문에 아직도 다시보기는 잘 못하는ㅜㅜㅜㅜㅜ그래도 뒤에 일어날 일들을 미리 알고 있으니 더 재밌는 것 같아요! 여주 계획도 궁금하고ㅋㅋㅋㅋ
8년 전
재존
아허라..언제 들어도 마음 아프죠...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4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재존
오늘도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5
댄스배틀 하는데 태도가 쓰레기구만요 상대방!!!! 지민이가 아주 똑바르게 이야기해서 사이다였어요!!!
8년 전
재존
정말 그 상대방...부들부들....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6
93입니다! 아허라... 아직도 생각만하면 속상한ㅠㅠ 특히 저 댄스배틀때 기분 너무 나빴어요. 저도 춤추는거 좋아하고 이쪽으로 나갈까까지 생각해봤던 사람이라, 저 때는 진짜... 제 분을 못이겨서 괜히 눈물도 나고...그랬었는데ㅠㅠㅠㅠㅠㅠ 정말 열심히 하는 애들한테 저게 뭐냐고요ㅠㅠ 여주도 많이 속상했을것같아요. 지민이가 사이다로 말해줘서 다행이지 참말루... 미국에서의 여주 계획이 너무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애들이랑 연습도 많이 하고 놀기도 많이 놀았으면 좋겠어요!
8년 전
재존
어휴..춤 좋아하시는 분이면 더욱더 감정이입이 잘 되셨겠어요. 저도 화가 그렇게 났는데....그래도 지민이가 잘 대처하고 그래서 너무나 사이다!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7
ㅌ우와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미ㅆ어요ㅠㅠㅠ 뭘 계획했길래 저라 신나할까요ㅋㅋㅋㅋ 그와증에 남즌이 반존대 왕왕 설레구여 점프하는거마저 어색한 진님 귀엽고 사진못찍는다고 구박받는 여주 좋고 다 좋아요!ㅋㅋㅋㅋ 암호닉 받으세요?
8년 전
재존
네 받아요!
8년 전
독자18
[에인젤]로 신청할게요~
8년 전
재존
암호닉 신청 고맙습니다! 다음편이 나왔어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8
우오앙 !기다렸습니당 역시 항상 재밌어용 ㅎㅎㅎㅎ 지민이 설렘사....
8년 전
재존
항상 재밌어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9
드디어 처음부터 다봤네요!! 신알신 하고갑니당~~ 암호닉도 받아주세여!! [짐니찜니] 로 신청합니다!!
8년 전
재존
처음부터 보셨다니, 수고 많으셨습니다! 암호닉 신청 고맙습니다. 댓글도.
8년 전
독자10
찌몬입니더..아허라라니ㅋㅋㅋ오랜만에 아허라 얘기를 보니 아허라가 보고싶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읽고갑니다 항상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재존
항상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1
베네 입니다. 아 허라 요즘 티비에서 아허라 재방송해주길래 보는데 보는 내내 찌통...ㅠㅠㅠ 지민이 진짜 사이다(엄지 척) 춤 배틀인데 음악도 듣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하는 건 진짜 예의가 아니죠. 여주는 미국 가서 뭐 할지 궁금하네요ㅋㅋㅋㄱ
8년 전
재존
지민이 암만 생각해봐도 사이다 갑.....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2
진짜 댄스배틀때 찌통과 짜증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진짜짱짜유ㅠㅠㅠ
8년 전
재존
엉엉 저도 그 때 생각만 하면....부들부들....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재존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4
만두짱이에요 저도 이거보면서 정말 속상했는데 ㅠㅠㅠㅠㅠ
8년 전
재존
저도 얼마나 속상했는지....ㅠㅠㅠㅠㅠㅠ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5
아이구 아이구 댄스배틀 ㅂㄷㅂㄷ그와중에 짐니 멋있어유..
8년 전
재존
지민이 너무 멋있져...ㅠㅠㅠㅠ 참 멋있는 사람....ㅠㅠㅠㅠ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6
오 아허라..! 몰래카메라 비하인드 다루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ㅋㅋ
8년 전
재존
오호라! 좋네요! 고맙습니다! 댓글도요!
8년 전
독자17
대박 ㅠ 진심 쩔 ㅠㅅㅠ (눈물) 킂...!
8년 전
재존
대박 ㅠ 진심 쩔 ㅠㅅ ㅠ (눈물) 킂...!
8년 전
독자19
아허라 얘기가 나오네용 ㅎㅎㅎ 저도 그 댄스배틀 보면서 괜히 기분이 안좋았더랫죠 ㅎㅎㅎㅎ
8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김석진ㅋㅋㅋㅋㅋㅋ뛰는것도 어색ㅋㅋㅋㅋㅋ그나저나 지민이ㅜㅜㅜㅜㅜㅜㅡ아겁나멋져ㅜㅜㅜㅡㅠㅜ
8년 전
독자21
안녕하세요 음메고기에영 ㅎㅎ 바빠서 못들어왔더니 이렇게나 많이 밀려있었네요! 당장 다 읽어야겠어요ㅎ 그리고 브금이랑 정말 잘어울려요
8년 전
독자22
앜ㅋㅋㅋㅋㅋㅋ닠ㅋㅋㅋㅋㅋㅋ여주진짴ㅋㅋㅋㅋㅋㅋㅋ맼렼ㅋㅋ뿜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울을본다)(눈물쓱)(이하생략)
7년 전
독자23
아......아허라......진짜....애들은 귀엽고 좋지만 맴찢인 부분...((((내맴))))
7년 전
독자24
아허라ㅠㅠㅠㅠㅠ지짜 맴찢... 다시 보고 싶지는 않아여 거기서 지민이의 귀여움이 폭발하긴 했지만... 편집된것만 보게써
7년 전
독자25
뭔가 좀 여유가 생긴 탄소...! 엉엉 액히들ㅠㅜㅜ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26
아허라....여러모로 맴찢이
7년 전
독자27
헐 아허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ㅋㅋㅋ아 애들 너무귀여우어ㅛㅠㅠㅠ 하 댄스배틀 ㅂㄷㅂㄷ
7년 전
독자29
아허라는정말 탈도많고 걱정도 많던 ㅠㅠㅠㅠ
진짜 허슬이야ㅠㅠㅠ 지민이가 한마디 한게 왜이리 사이다인지ㅠㅠ

7년 전
독자30
댄스배틀때 짐니 진짜 멋있었어요ㅠㅠㅠ 다른맴버들도 진짜 너무 잘했는데 짐니 말하는거에 심쿵사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오늘은 민DJ가 아닌 저와 이야기 해볼래요?13 재존 10.23 15: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밤 열한시입니다13 재존 10.05 23: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21 (부제: 고마운 사람,들)18 재존 10.03 23: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2029 재존 09.28 2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시리즈 ; 화(花)4 재존 09.04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9 (부제: 그녀의 주사)32 재존 08.10 21: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8 (부제: 슬럼프)25 재존 08.05 16: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7 (부제: 몰랐던 과거?)35 재존 07.30 2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름 비망록2 재존 07.29 2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6 (부제: 본격적인 시작)19 재존 07.29 15: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5 (부제: 여전한 그녀)26 재존 07.29 0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4 재존 07.23 01: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10 재존 07.06 01: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19 재존 05.22 23: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4 (부제: 박지민, 그리고 첫눈..34 재존 01.09 15: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3 (부제: 김석진, 그리고 불안..45 재존 01.06 23: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4 재존 01.06 23: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54 재존 01.03 22: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4 재존 01.03 18: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세번째 겨울7 재존 01.01 2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공지입니다24 재존 12.31 2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1 (부제: 전정국, 그리고 사과..46 재존 12.28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0 (부제: 김남준, 그리고 웃음..52 재존 12.27 21: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9 (부제: 김태형, 그리고 나름..43 재존 12.24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8 (부제: 민윤기, 그리고 새벽..51 재존 12.20 23: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748 재존 12.19 23: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653 재존 12.12 16:1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