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아재개그 전체글ll조회 314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최승철] 부랄친구가 최승철일 때 생기는 일 pro | 인스티즈

 

 

 

 

 

 

 



 

 

 

부랄친구가 최승철일 때 생기는 일 pro

 

 

 

 

 

 

 

 

 

 

 

 

 

1. 첫 만남

 

 

 

 

 

 

 

최승철을 내가 처음 본 곳은 집 앞 놀이터였다. 때는 바야흐로 내가 7살 때.

동생과 싸우고 나서 엄마가 내 편을 들어주지 않자, 나는 끓어오르는 반항심에 잠깐 가출했다.

가출하고 나서 땡전 한 푼도 없다는 사실을 발견한 나는 그냥 집 앞 놀이터에서 미친듯이 방황했다.

신나게 놀았다. 그러면 언젠가는 엄마가 날 찾으러 올 줄 알았다. 그렇지만 엄마는 나를 너무나도 잘 알았다.

내가 집 주변 일대를 벗어날 만큼의 강심장을 갖고 있지 않다는 걸....

 

 

 

 

이윽고 해가 졌다. 나는 슬슬 무서워지기 시작했지만 엄마에 대한 반항심이 극에 달했기에 집에 들어가는

가오 죽는 행동은 하지 않겠노라고 스스로 다짐했다. 그러나 혼자 있기에는 놀이터는 너무 외롭고도 무서운 곳이었다.

저 건너 정자에서는 무서운 오빠들이 구름 과자를 태우고 있기도 했고.... 슬슬 쫄려할 쯤에, 어떤 남자애가 울면서 내 옆 그네에 왔다.

 

 

 

 

 

"흑흑, 흐어."

"......."

 

 

 

 

 

목소리 아니었으면 여자로 알 뻔했다. 너무 예쁘게 생겨서....

구슬픈 눈물을 흘리는 그 남자애를 그냥 멍하게 바라봤다. 무슨 남자애가 저렇게 예쁘냐....

내가 7살때 든 생각은 쟤보다 못생긴 내가 과연 여자인가, 였다. 나름 동네 골목대장인 나에게 그 아이가 뉴 페이스였다는 점에서도 신선했다.

그래서 나는 패기 있게 말을 걸기로 했다.

 

 

 

 

 

"야. 왜 울고 그러니?"

"형아가.... 나보고 집에 오지 말라고 해써...."

"......너도 형제자매와 싸웠니?"

 

 

 

 

 

그 남자애가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면서 썰을 풀기 시작했다.

우리 형이 만든 레고를 내가 부쉈는데 형이 집을 나가라고 했다,

나는 우리 형아를 무척이나 무서워하기 때문에 집을 나왔다. 근데 너무 배고프고 무섭다.

엄마 아빠가 아직 집에 안 들어 왔는데 그 전까지는 집에 들어갈 수가 없을 것 같다.

근데 우리 엄마 아빠는 맨날 형 편만 들어준다. 하며 꺼이꺼이 우는 그 남자애였다.

 

 

 

 

 

"나도 동생이랑 싸웠는데...."

"......그러쿠나."

"우리 엄마는 내 편을 안 들어줘...."

 

 

 

 

 

하면서 나도 눈물을 질질 짰다. 그리고 우리는 마음을 나눈 진실한 친구가 돼 주기로 약속했다.

나는 그게 미자 딱지 뗄 때까지 지속될 줄은 몰랐다.

 

 

 

 

 

 

 

 

 

2. 최승철의 사춘기

 

 

 

 

 

 

 

중학교 때 최승철은 심하게 삐딱선을 탔다. 약 2달 간 비행 청소년이 된 최승철은 한심하기 그지없었다.

싸이월드에 허구한 날에 인생은...무상한 것이다...이런 글을 남겨놓질 않나, 나에게 학교라는 교도소에서 빨리 나오고 싶다....

라는 말을 하기도 했다. 나는 그럴 때마다 병신새끼, 라는 말로 일관했다.

 

 

 

 

 

최승철과 잠깐 우애를 나누던 친구들은 정말 무서운 애들이었다.

네 꿈이 뭐냐고 물어보면 조폭이라고 답할 것 같이 생긴 애들이었다. 물론 애들을 괴롭힌 건 아니었지만,

지들끼리 노는 게 너무 스케일이 커서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요실금에 걸리게 했다. 지나가다 눈이라도 마주치면 쉬 쌀 것 같은 기분?

그 무리에 잠시 속해 있던 최승철과 친했던 덕에 나는 애들에게 쟤는 건드리면 안 된다, 해서 쟤건안이라는 별명도 생겼었다.

쟤건안이 뭐야....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다.

 

 

 

 

 

"야. 최승철."

"뭐, 임마."

"너네 엄마가 오늘은 학교 끝나고 반드시 너 끌고 오라심."

"......엄마가? 왜?"

"네가 그렇게 개 망나니 같이 사는데 어머니가 걱정이 되실까, 안 되실까나?"

"......난 망나니가 아니야. 사회의 억압에...."

"병신새끼...."

 

 

 

 

 

 

저런 병신 새끼는 또 없을 거야. 결국에는 최승철과 하굣길을 같이 하는 수모를 겪었다.

나도 같은 이르진 취급을 받을까봐 심장이 뛰었다. 나는 정말 바른 생활 청소년인데....

그렇기 길을 걷다 보니 최승철의 교복 바지에 핸드폰이라고 하기엔 지나치게 두꺼운....

네모난 곽이 있는 게 보였다. 이 자식이.... 설마.

 

 

 

 

 

"야."

"왜?"

"너 담배 피냐?"

".....어?"

"초딩 때는 아버님 담배 끊게 해야겠다 뭐다 그랬던 애가.... 세상에나."

"......다, 담배 안 펴!"

"담배 피는 남자가 세상에서 제일 별로...."

"......."

"허세에 찌든 사람도...."

 

 

 

 

 

 

 

최승철은 그 이후로 담배곽을 안 들고 다니기 시작했다.

 

 

 

 

 

 

 

 

3. 축구공

 

 

 

 

 

 

 

중학생 이후로 최승철은 노는 친구들과 깔쌈하게 관계를 정리했다. 그리고 이제 노는 애들이라고는....

잘생긴 애들이랑 노는데, 문제는 걔네 중에 정상인 애는 단 한 명도 없다는 점이었다.

일단 이석민은 전교에서 유명한 또라이었고, 김민규는 별명이 여자에 미친 놈이었다.

물론 그 미쳤다는 게 여자를 밝힌다는 게 아니라...한 여자애 뒷 꽁무니를 몇 달 째 쫓아 다녀서 그런 거고.

아무튼 최승철은 그 무리와 매일 축구를 하며 놀았다. 복도에서 소리지르며 서로 막 때리거나....

최승철을 향한 동경과 애정 어린 시선은 늘 따라 다녔었고.

 

 

 

 

 

 

"너 최승철이랑 친해서 좋겠다."

"......좋겠냐?"

"싫으면 나 줘라...."

"그냥 친해지고 싶다고 해. 쟤가 뭐 대수냐...."

"쟤랑 친한 여자애가 너 밖에 없으니까 그렇지...."

 

 

 

 

 

최승철은 굉장히 인기가 많았다. 잘생겨서? 란다.

나는 최승철이 잘생겼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고 예쁘단 생각은 많이 해 봤다.

나에게 최승철은 그냥 무언가가 달린 여자애일 뿐이었고 낙타 닮은 애에 불과했는데,

여자애들은 최승철이 그렇게 잘생기고 멋있단다. 난 여자가 아닌 건가?

특히 최승철이 농구나 축구를 할 때면 여자애들이 주변에서 맴맴 돈다.

 

 

 

 

친구의 말에 그냥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며 구령대 쪽으로 걸었다. 점심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들어가야 되니까.

여자애들이 왠일로 이 땡볕에 바글바글 모여 있나 했더니, 김민규랑 최승철 등등이 축구를 하고 있었다.

김민규는.... 답이 없다. 골 하나 넣더니 지가 좋아하는 여자애 이름을 빽빽 부르면서 자기 골 넣었다고 칭찬해 달라고 별 지랄을 다 한다.

그 모습에 또 그 쪽팔릴 여자애를 부러워 하는 여자애들은 쓰러진다. 너네.... 되게 재밌게 산다.

나는 그냥 지나가겠소...하며 지나가는데.

 

 

 

 

 

"야! 조심해!"

"...?"

"......어. 야.... 미안."

 

 

 

 

 

내 얼굴에 정통으로 축구공이 맞았다. 이석민이 찬 거다. 겁나 아프다.

일단 아픈 것보다 애들 시선이 여기로 쏠리는 게 제일 쪽팔렸다.

공을 찾으러 온 건지 사과하러 온 건지 모를 이석민이 굉장히 미안하단 표정을 지으며,

공을 가져간 뒤에 미안하다고 말했다. 어, 근데 너 다리 힘 겁나 좋구나.

메시 하렴.... 무슨 뺨 한대 후려 맞은 것처럼 볼이 후끈후끈했다.

이석민이 나를 잠시간 쳐다보더니 가려는 순간에, 뒤에서 누가 미친듯이 뛰어 오나 했는데....

 

 

 

 

 

"야, 이석민. 공을 그렇게 막 차니까 애가 맞잖아."

"......."

"괜찮아? 너 볼 엄청 빨개."

 

 

 

 

 

최승철이 우사인 볼트마냥 뛰어와서 이석민의 등짝을 후려쳤다.

그리고는 구령대에 올라오더니 내 얼굴을 살폈다. 얘가 갑자기 왜 이래?

평소에는 나 때리는 장난 치는거 좋아하는 애가 말이야.... 내 얼굴을 딱 잡는데 순간 주저앉을 뻔했다.

내 얼굴에 손 댄 남자는 아무도 없는데....

 

 

 

 

 

"어, 아주 괜찮은데?"

"......뭐가 괜찮아. 여자 얼굴에 흉 지면 안 돼."

"......내가 여자였니?"

 

 

 

 

 

 

그 날에 이석민한테 장문의 사과 문자가 왔다.

 

 

 

[야 내가 일부러 맞추려는 건 절대 아니었음

아미안해ㅠㅠㅠㅠ얼굴아팠을텐넫...

혹시라도코피가나거나...어...멍이들었거나...

그러면 나를죽이러와도괜ㅊ낭ㅎ아...

미안해.....절대 최승철이 문자보내래서보낸거아니야

내마음을담은 사과문이야...최승철이 만약에부었으면

얼음찜질을 하래...그래...응...안녕]

 

 

 

 

 

 

 

 

4. 납치범 최승철

 

 

 

 

 

 

최승철과 나는 같은 학원을 다녔다. 수학학원.

나는 수학이 정말 싫다. 그렇지만 최승철은 수학이 재밌다고 한다.

그럴 거면 이과를 가라고....

 

 

 

 

 

 

"오늘 수업은 더 하고 싶지만...."

"선생님. 10시 넘어서까지 학원 하면 원래 신고 당해서 징계 먹어여."

".......12시까지 달리고 싶다만. 여기까지 하겠다."

 

 

 

 

 

와, 세상에. 현재 시간은 11시 30분이다. 정말 감사하기 짝이 없네요.

순식간에 가방을 챙겨서 나오니 정말 길거리에 개미 한 마리도 안 보이는 게 좀 무서웠다.

그렇지만 나는 오늘 세븐틴 오빠들의 신곡을 들으며 갈 거라고.... 그러면 무섭지 않을 거야!

 

 

 

 

 

 

"야 너 어디 가?"

"집에 가지 그럼 또 학원 가냐?"

"너 혼자 가? 어머님이 데리러 안 오셔?"

"혼자 감."

 

 

 

 

 

혼자 집에 가려고 했더니만 최승철이 어디 가냐며 앙칼지게 물어 왔다.

나 혼자 갈 거야.... 세븐틴 노래 들으면서.... 혼자 아낀다 부르면서 갈 거라구....

 

 

 

 

 

"야, 너 요즘 얼마나 무서운 세상에 너가 살고 있는 지 알아?"

"......너가 나보고 얼굴이 무기라며."

"아니, 그건. 그건 맞는데, 그래도 너를 여자라고 착각하고 잡아가는 사람이 있으면 어떡해."

"그런 사람 최소 고자임. 난 혼자 갈 거야."

"...여자애가 말 하는 꼬라지는. 내가 잡아 갈 거야. 그러니까 같이 가."

 

 

 

 

 

 

 

 

5. 보칵생 어빠

 

 

 

 

 

 

 

대학에 입학하고 나면 정말 파렴치하게 생긴 게 아닌 이상 남자가 꼬인다고 말한 사람 누군지 나와라.

누군지 알면 좀 족치게.... 내 인생에서 남자는 남동생, 아빠, 할아버지, 그리고 남자같지도 않은 최승철 뿐이었다구....

아, 눈물 좀 닦고.... 누가 그랬는데.... 스무살 넘기기 전까지 첫키스 못 하면 마법사라구.... 그건 남자만 해당인가요?

 

 

 

 

그런데 나에게 잘 찝적거려 주시는 분이 생겼다. 근데 그게 문제가.... 좆나게 마음에 안 든다.

난 복학생 오빠들이 정말 싫다.... 그 특유의 말투라던가, 미소라던가, 하는 짓이라던가.

그 선배한테 도대체 나한테 왜 그러느냐고 물으니까 자기 장래 희망이 내 그림자란다.

그래서 맨날 비오는 날이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러면 그림자가 안 생길 테니까.

 

 

 

 

 

오늘도 학식을 먹으러 가는데 그 선배가 따라 왔다. 아, 제발.... 사라져 줘라 줘....

선배랑 밥 먹기 싫다고 전해라.... 이럴 때만 내 친구들은 어딘가로 사라져 있다.

사실 내 친구들이 나랑 안 놀아 준다. 나랑 놀면 그 복학생 오빠 봐야 된다며, 소름이 끼친다고....

 

 

 

 

 

"울 액힝~ 편식하는구나~ㅎ 편식하면 못 써! 다 먹어야 착한 세봉이지~ㅎ 옵하가 먹여 주까?ㅎ"

"......저 엄청 잘 먹는데요."

"울 액힝...도도하구나?"

"아뇨, 저 미미한데요."

 

 

 

 

 

진짜 먹던 게 다 역류할 것 같다. 오늘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설렁탕인데....

주변 동기들이 정말 안타깝다는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이 나쁜 방관자들아.... 누가 와서 좀 뭐라고 해 달란 말이야.

아니면 나하고 합석이라도 좀 해 줘.... 너네 진짜 나빴다. 이제 반 포기한 상태로, 아 네네, 하며 의미없는 대화를 이어갈 뿐이었다.

빨리 남자친구를 만들어야 되나. 그러면 이 사람이 떨어질까?

 

 

 

 

 

"앉아도 되지? 선배, 괜찮으시죠?"

"...어? 어...."

 

 

 

 

 

아, 최승철이다. 왜 이제 왔냐.... 눈물이 날 것 같았다. 사람 좋은 미소를 띄우며 내 옆에 딱 식판을 놓는 최승철이

그렇게 믿음직스럽고 멋있고 남자답고 그럴 수가 없었다. 선배는 매우 고깝다는 표정이었지만....

선배가 악령이라면 최승철은 퇴마사라고나 할까. 최승철이 뭐라뭐라 쪼지 않으면 저 선배는 상대 불가능이다.

 

 

 

 

 

"승철아."

"네?"

"근데 너 왜 자꾸 우리 세봉이 옆에 붙어 다니냐?"

 

 

 

 

 

저 씨발놈이.... 승철이는 갈궈도 제가 갈굽니다. 내 새끼 건드리지 말아 주세요.

깃털같이 가벼운 저 놈이 왜 갑자기 분위기를 잡나 싶었는데, 역시나. 최승철이랑 나랑 부랄 친구라고 몇 번을 말해요!

 

 

 

 

 

"그럼 선배는 왜 자꾸 애가 싫다는데 그러세요."

"......뭐?"

"세봉이는 저랑 있는 건 안 싫어하던데. 안 싫어하니까 붙어 다니죠."

"......너 말을 그렇게 하냐?"

 

 

 

 

 

 

오.... 분위기 살벌해졌어. 표정 하나 안 바뀌고 얄밉게 말하는 최승철이 걱정되기도 했지만 고마웠다.

너 덕에 내가 산다, 승철아. 내가 술 사줄게.... 고기도 사줄게. 된장찌개도 사줄게. 나는 그냥 옆에서 묵묵히 설렁탕만 먹을 뿐이다.

이내 수저까지 내려놓고 서로를 째려보기에 돌입한 두 사람이었다. 어.... 좀 무섭네요.

 

 

 

 

 

 

"둘이 무슨 사이냐."

"그거 말하기가 되게 복잡한데."

"......."

"제가 이래 뵈도 유치원 때부터 세봉이 업어 키웠거든요."

"......."

"애 괴롭히는 애 있으면 가서 뭐라 해 주고, 오해 받았을 때는 대신 해명도 해 주고."

"......."

"남다른 깊은 사이에요."

 

 

 

 

승철아. 내가 지금 감동의 눈물이 나려고 해.... 내가 지금 음식을 입으로 먹는 건지,

코로 먹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눈물이 흐른다....

 

 

 

 

 

"선배는 울 세봉이랑 썸 타는데? 넌 그냥 친구일 뿐이잖아."

 

 

 

 

 

저 씨발 놈이? 언제부터 썸이 일방 통행이었습니까? 기가 차단 표정으로 쳐다봤지만,

그 선배의 표정은 정말 올곧았다. 와, 대박. 저렇게 착각 속에 빠져 살기도 힘들텐데. 그렇죠?

 

 

 

 

 

"세봉아, 좀 섭섭하다."

"......어?"

"너 나보고 장가 오라고 그랬잖아."

 

 

 

 

 

내가 언제! 그건 너가 너무 라면을 잘 끓여서 그런 거고!

 

 

 

 

 

"너가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 갔을 때, 너가 나보고 장가 오라고 그랬는데."

"......야씨. 조용히 해."

"그거 무르면 안 되지. 나 진짜 너한테 장가 갈건데...."

 

 

 

 

 

 

 

 

 

 

 

---------------------------

 

 

 

또 똥글 생산이요...... 이ㅓㄴ 그냥 맛보기 글입니다....

최승철 하면 또 설렘의 아이콘 아닙니까 ㅠ 전 남사친 승철이가 그렇게 발ㄹ여요...엉엉..

제 주위에는 그런 사람 없던데.... 저 학원 일화는 제 실화입니다. 하하.... 그 때의 추억이 새록새록(눈물)

그럼 저는 생기부를 쓰러... 총총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최승철] 부랄친구가 최승철일 때 생기는 일 pro  51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8년 전
독자2
발레리부입니다.. 작가님 제가 글잡에서 가장 좋아하는 작가님중에 한분이신것..알고계시나요.. 이런글 써 주시면.. 저 진짜... 너무 좋습니다 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여 이런글 써 주셔서..
8년 전
아재개그
헐........ 영광입니다....... 영광은 굴비죠.......
장난이구요 진 ㅏ 감사드려요ㅠㅠ엉엉 ㅠㅠ저는 그냥 일개 쩌리일 뿐인데.. 앞으로 열심히 하ㅣ겠습ㄴ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4
일개쩌리라니요 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하나하나 다 잘 보고 있어요.. 앞으로 재밌는 글 많이 써 주세요!!!
8년 전
아재개그
열일하겠습니다ㅠㅠㅠ 방학때 1일 1글 다짐합니다... 물론 텝스도 해야하고 한국사도 해야하고 수학도 해야하고 국어도 해야하지만 1일 1글 원칙을 지키겠어오.....(잠을 포기한다)
8년 전
독자3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왜 처음에 심쿵주의 이런 게 없나요ㅠㅠㅠㅠㅠ읽다가 심쿵사로 저세상 갈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완전ㅠㅠㅠㅠ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하실래요 작가님?
8년 전
아재개그
하까요~ㅎ? 울액힝~
8년 전
독자5
아 진짜 작가님의 모든 글을 챙겨보는 저는 사실 항상 심쿵을 경험하죠...쮸압쮸압 사랑해요
8년 전
아재개그
저도 사랑합니다.^^하트
8년 전
아재개그
아 그리고 안 궁금하시겠지만 민규도 나중에 제가 쓸 글 소재 중 하나입니다!
원우 글을 끝낸 다음, 그 다음 타자는 민규도 승철이도 아니지만 언젠간 꼭 쓸 것이애오

8년 전
독자6
봉구
8년 전
독자7
헉 작가님!!!!!!!!!!!!!!!!!!!!이거 뭐야 완전 짱 좋아요 작가님!!!!!!!!!!!!!!!!!!
8년 전
독자8
핫초코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어우 세상에 사스가 승행설ㅠㅠㅠㅠㅠ 석민이랑 민규도 넘나귀엽곸ㅋㅋㅋㅋ 복학생오빠한테서 구해주는 승철이 더럽...♡ 장가와라와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흰색
8년 전
독자10
아낰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미미한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개그님 너므 사랑해여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
워후!!!승행설이구여!!!!겁낰ㅋㅋㅋㅋ장가우라거햇뎈ㅋㅋㅋㅋㅋ라면잘끓리면 장가갈수잇는건가옄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취적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사랑해요❤️
8년 전
독자13
승행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힉 넘나조ㅛ타...!
8년 전
독자15
봄봄이에여......그래서 마지막말의 주인공은 승철이인건가여 복학생놈인건가녀??? 복학생ㅎㅎㅎㅎㅎㅎㅎㅎ개패듯 때리도싶갘ㅋㅋㅋㅋㅋㅋ핳...오늘도 잘 보고 가뇨!!!
8년 전
아재개그
carrot 승철이죠!
8년 전
독자16
일공공사 / 작가님 설레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사친이 어쩜 저라 설레죠? 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으자아야아아아아 ㅠ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여남이에요!! 세에상에 저런 부랄친구는 어딜가야 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최승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죽을뻔했어여..
8년 전
독자18
호우 제가 한 번 여주가 되어보겠습니다ㅠㅠㅠ 넘나 부러운 것 ㅠㅠㅠㅠㅠㅠ 꿀잼옵더꿀잼 아닙니까ㅠㅠㅠㅠ 승행설 ㅠㅠㅠㅠㅠㅠㅠㅠ 으휴ㅠㅠㅠㅠㅠㅠ 프롤로근데 이렇게 설레도 되는 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 신알신 박아놓고 기다릴게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호잇
8년 전
독자20
뭉구뭉구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21
승철이 사랑에효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아대박승행설..!!!!!!!!자까님이거대박!!!!!!!!!
8년 전
독자23
대ㅐ박이에여 자까님ㅠㅠㅠㅠㅠ 으엥ㅇ 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ㅠ 신알신 꽝꽝 찍어놓고 갑니다! 너무 기대돼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아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내 맘때리는 최승춰러러러러러러ㅓ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아 맞아 장가와주새오제발제빌
8년 전
독자27
헐헐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ㅜ하ㅠㅠㅜㅜ최승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갈게여
8년 전
독자28
헐.... 너무 좋아요....... 숭철아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장가와라
8년 전
독자29
짱짱 재미써오 당장신알신하러갈게여 원우글도 넘넘 재밌게보구있어요 짱좋아요ㅠㅠㅠㅜ
8년 전
독자30
아니 내 마음 때리는 최승철 여기서도 등장하면 제 맴이 아픕니다... 너무나... 이런 글 너무나 좋아요 ㅜㅡㅜㅜ 작가님 사랑합니다 ㅜㅜ
8년 전
독자31
ㅜㅜㅜㅜ 승철이라뇨 ㅜㅜ 신알신하고 가요!!
8년 전
독자32
제목 보자마자 승행설 예상했슴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헐 짱좋아요ㅋㅋㅋㄱㅋㅋ 내 맘때리는 최승철...♡
8년 전
독자34
헐 설렌다... 최승철 와... 설레요 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너무 좋다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승철아ㅠㅠㅜㅜ승철아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하.... 하나만 있어도 설레는 소꿉친구 일화를 이렇게 묶음으로 올리시면 저는 좋아 죽습니다 엉어엉...
역시 승철이는 설레야 제맛이죠!! 잘 읽었습니다 ㅎㅎ

8년 전
독자36
아 진짜 승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그래!!!!!!!!!!!!나한테 오는걸로! ^^
8년 전
독자39
헐 진짜 핵잼스멜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아승철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아 내 맘 때리는 최승철~~~~~~ 역시 승행설 최승철이 하는 모든 행동은 다 설렌다 맞는말인것 같습니다. 특히 저기 복학생.. ㅂㄷㅂㄷ 괘 싫어요...
7년 전
독자42
헐 미쳤다 승행설 영원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아 이거 먼가요...진짜 최승철...내 맘때리는 최승철...승행설...다 나옵니다...진짜설레ㅠㅜㅠㅜㅜㅠ
7년 전
독자44
아ㅜㅜ승철아ㅜㅜ시집갈게ㅜㅠ
7년 전
독자45
이게 맛보기면 ... 본편은... (코피)
7년 전
독자46
담배피는 사람싫다고 하니깐 담배 끊고 마지막에 진짜 대박 설렌다ㅠㅠㅠㅠㅠㅠ짱이다ㅜ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세봉컴퍼니 영업부를 고발합니다! : 영업1팀 윤팀장 13 마세 11.24 23:55
세븐틴 [세븐틴/이찬] odd 074 뿌존뿌존 11.24 23:31
세븐틴 [세븐틴/호시] 이상하게 나한테만 철벽치는 권순영 썰 0620 천하더스 11.24 23:06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남매 : 오빠와 나 0010 강녕 11.24 22:47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17102 세봉이네 하숙.. 11.24 22:46
세븐틴 내가 너무 오랫동안 덕질판을 떴나봐요 (뭐 써야되지) 아스라이 11.24 20:51
세븐틴 [세븐틴] 웰컴! 투더 호그와트! ep.279 김냥 11.24 15:10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10 ♡36 네게 눈은 내리.. 11.24 02:42
세븐틴 [세븐틴] 아이고, 아부지 0712 Hyunn 11.24 01:3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3 (부제:I gotta 슬램덩크)115 세봉해 11.23 23:45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16113 세봉이네 하숙.. 11.23 22:4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오래된 연인 中80 디어, 미루 11.23 22:03
세븐틴 [세븐틴] 13남자 살리기 프로젝트 0017 강녕 11.23 16:1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관심 많은 남자5 강녕 11.23 14:24
세븐틴 [세븐틴] 세봉컴퍼니 영업부를 고발합니다! 18 마세 11.23 00:12
세븐틴 [세븐틴] 좁디좁은 시골 촌의 제대로 된 홍일점 1023 시골홍일점 11.22 23:33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15116 세봉이네 하숙.. 11.22 22:5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수고했어요4 11.22 22:52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정략결혼 0212 안찌 11.22 21:42
세븐틴 [세븐틴/원우] 예그리나 (사랑하는 우리사이) 08 (完)9 안찌 11.22 20:44
세븐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9 밤의 여왕 11.22 18:55
세븐틴 [세븐틴/이석민/도겸] 독서실 훈남 내꺼 만들기 02 꽃봉오리 11.22 17:48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남녀합반 짝꿍 최승철 下 22 마세 11.22 17:30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옆 집 예고 다니는 애기 생일이래 글쎄 8 마세 11.22 17:13
세븐틴 [세븐틴/우지] 우리 지훈이를 소개합니다 278 지후니부인 11.22 15:19
세븐틴 [세븐틴] 00.해리포터와 세븐틴_프롤로그 5 해리풔털 11.22 03:46
세븐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7 디어, 미루 11.22 03:30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13:28 ~ 5/31 1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