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너봉덕후 전체글ll조회 2207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14 | 인스티즈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14

-김민규&난 지금 예민보스지만 세봉이한테만은 순항 양이지.-







민규의 가장 큰 단점이자 장점은 돌직구였다.
뭐 상황봐가면서 하면 문제가 되지 않는데
애들 성적 나올 때처럼 예민할 때 하면 문제가 되지..
그래서 저번엔 형아라인이 특단의 조치를 취하기도 했었다.







"한번만 더 머리에서 생각 안하고 내뱉으면.. 세븐틴에서 내쫒을 거야."







김민규 청천벽력.
형.. 형이 진정 절 버리는 거예요..?
단호한 윤정한의 끄덕임에 민규 민무룩하며 알겠다고 했었다.
그래서 요즘 말도 잘 안함..
강제 합죽이 중..★



이런 민규가 진짜로 생각 많이 하고 내뱉을 때가 이제 세봉이랑 있을 때.
진짜 많은 생각을 한다..
그래서 말도 더듬고 말도 못하는 거란다..







"어? 민규 안녕."







지나가는 길에 민규를 발견한 세봉이 손을 흔들며 인사했다.
민규도 그에 맞춰 손을 흔들며 인사했고 뭐라하려했지만
갑자기 생각이 많아져 또 말을 못 걸었다.
근데 얄밉게도 저기서 이석민이 대화를 하네?







"누난 맨날 얇게 입고 다니네요?"


"나는 많이 안 추워서."


"에이 추울텐데.. 이거 껴요."







지가 하고있던 장갑을 벗어주며 웃는 석민이.
그거에 또 괜히 속이 끓는 민규였다.
알다시피 세븐틴들은 앞에 세봉이 있으면 나머지가 안 보였다..
고로 석민이는 지금 민규가 보이지 않는다는 거지..
그래서 남에게 무신경한 세봉이 민규를 발견하는 상황까지 왔다..







"그.. 근데.. 저기 민규는 왜 저렇게 서있는거야?"


"네? 어디.. 아.. 야!! 일로와봐!!"








석민이의 부름에 쪼르르 달려오는 민규.
아까 꽁했던 마음은 이미 김세봉이 알아채준 것 만으로도 녹았다.
곧 석민이 민규의 귀에 대고 말하길..







"누나한테 너 목도리 줘."







석민이 귓속말에 바로 풀러서 세봉이에게 주는 민규와 답답한 석민이었다.
걍 우리한테 하던 대로 직구를 날려..!!!
그러나 우리의 민규는 계속 말 없이 세봉이에게 목도리를 매줄 뿐이었다.
이렇게 끝나면 덕후썰이 아닌거지.
김민규가 금방 다 매주더니 말했다.







"예..뻐요.. 누나."


"엥? 예쁘다고?ㅋㅋㅋㅋㅋ고마워!"







예쁘다고 돌직구 날려주신 김민규에게 이석민 빨리 박수!!!짝짝짝!!!















3학년들은 편법써서 일찍 방학함.
그래서 요즘 1,2학년 세븐틴들 리얼 예민보스다.
건들면 다 사살이요.







"아 쫌!! 그만 물어 봐!!!"







이찬네반 친구들이 찬이에게 아주 난리법석이다.
누나 어디가 좋니 부터 세븐틴에 어떻게 들어갔니, 누나말고 난 안되겠니까지.
누구냐? 나는 안되냐는 사람.. 목소리 굵은 거 다 들었다..
물론 우리 찬이가 귀엽고 그렇지만 그건 아니야..







"누나랑 연락은 하냐?"







짝꿍의 물음에 이찬 현실빡침.







"나만 번호 없다!!! 왜!!!!! 뭐!!!!!!!!!!!"


"어우씨 존나 목청이 옛소독차세요?
동네 어린이들 모임하겠네."


"왜 왔는데.."


"누나가 니 번호 물어봐서 줬음. 그렇게 알아."


"한솔이 형..♥"


"시발 토할 뻔.. 피차 예민한데 건들지 말자 우리."


"응!"







오구구 우리 찬이 신났네 아주.
곧 짝꿍의 말에 심란해졌지만..







"야 너 핸드폰 냈잖아. 그 누나가 문자해도 넌 못 보네?"


"무슨.. 그리고 일단 누나 문자가 없어서 전화나 톡으로만 하더라.."


"헐 이찬 존나 불쌍해.. 하더라래.."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14 | 인스티즈


"맞아.. 나 불쌍해.. 나.. 누나랑 친해질 수 있겠지..?"





자기가 인정하는 찬이 덕분에 1-8반에 훌쩍이는 소리가 가득 메워졌다고..










그 시각 집에서 쉬고 있는 승철이는 그 나름대로 상당히 우울했다.
이건 뭐.. 왜 여기에 내가 있는 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었다.
왜 벌써 3학년이고 왜 3학년은 편법을 써서 방학인건지..
교육청에 신고나 때릴까 하던 중 핸드폰이 울렸다.
자기와 같은 생각일 정한이나 지수임에 틀림 없다고 생각하며 번호 확인도 안하고 걍 받는 최승철에게 미리 애도를 표한다..







"니도 교육청에 꼬바를 생각했지? 야 조오오온나 보고싶다고.."


"반장..?"







익숙한듯 두려운 그 목소리에 최승철 놀래서 번호를 확인했고
그 안에 담긴 [오구구♥]에 세봉임을 직감했다.
시발.. 나 방금 뭐라 씨부렸지..?







"어... 세봉아 안녕..?"


"어.. 안녕.."







어색한 정적이 흘렀다.
물론 최승철 눈에서 눈물도 흘렀다.
나새끼... 왜 사냐...







"무슨일이야??"


"어? 아.. 아! 이거 카드 준 거 어떻게 이용해?"


"왜? 하고 싶은거 생겼어??"


"응! 자전거 타고 싶어서.. 근데 친구들은 춥다고 싫데.."







아씨 졸귀..씹귀..!!!!!!! 시무룩한 저거!!! 졸귀탱!!!!
이 마음을 아무도 없는 산 정상에 올라서 울부짖고 싶은 승철이었다.
그러다 곧 세상 가장 다정한 목소리로 대답해주더라.








"너는? 너는 안 춥겠어?"


"응. 난 괜찮은데. 아.. 찬이가 추우려나?"


"아냐~ 찬이가 추울리가 없어. 그니까 걱정말고 연락해봐."


"쉬는 시간 맞춰서 전화했는데.. 안 받아.."


"아 찬이 핸드폰 낸다.. 다른 1학년들한테 연락해봤어??"


"아.. 한솔이한테 하면 되겠다. 그거알아??"


"뭘까아?"


"나 찬이 번호가 없었어. 그래서 한솔이한테 물어봤다아."







하.. 이 여자 전화 한 통으로 몇 번을 죽이는 거야..?
아주 그냥 날 갈아마셔가 괜히 나오는 말이 아니었어..
새삼 민규의 단어선택에 감동을 받은 승철이었다.







"그랬어? 잘했네!"


"이게 뭘 칭찬받을거라고.. 아무튼 그럼 나 한솔이한테 연락해볼게!"


"어?? 어..!!"







아쉬워서 쉽게 못 끊는 승철이었고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끊은 세봉이었다. 
끊어진 전화를 보며 그래도 가장 긴 통화였다고 좋아하는 저 등신이란..
그러다 곧 자신이 세봉앞에서 욕을 했다는 생각에 주저앉았다.
나새끼.. 왜사냐...









그시각 찬이네 반.
멍하니 누나가 자신의 번호를 받았을 생각을 하며 기분이 좋은 찬이었다.
예민보스 어디가고 상냥보스가 와서는 친구들이 장난을 걸어도 어어, 그래그래, 라며 넘어가는
보살마인드도 지니고 있는 듯 하였다.







"찬아!!"







한솔의 등장에 찬이의 눈이 커졌다.
어이구 우리 한솔영웅님 아니여?!
한달음에 달려가 한솔이를 맞이하는 찬이는 곧 한솔이의 말에 정신을 놓게 된다..







"누나가 너랑 자전거 타고 싶다는데, 아 몰라 걍 전화해줄테니까 받아."







곧 한솔이는 폰을 들어 세봉이에게 전화를 걸었다.
저장 된 이름 봐라 [세봉누나] 이지훈인줄;;



통화연결음이 얼마 안 가 끊겼다.
귀를 대고 있던 찬이에게 오랜만에 듣는 세봉이의 목소리가 들렸다.







"한솔이 안녕~ 쉬는 시간마다 전화를 하네 아주."


"아, 누, 누나! 저 찬이요!"


"아, 찬아! 안녕~ 소식 들었니?"


"소, 식이요??"


"응! 너와 내가 자전거 데이트를 할 것 같다는 소식 말이야!
혹시, 감기거나 그래..?"


"아뇨! 전혀요! 완전 튼튼해요!! 돌도 씹어 먹어요!"







한솔이와 반 친구들의 비웃음은 들리지도 않는지 마냥 해맑게 세봉과 통화를 하는 찬이였다.
그런 찬이의 반응이 나쁘지 않은지 세봉도 즐겁게 말하더라.







"그럼 우리 주말에 자전거 데이트 할래?! 산책도 하고!"


"네네네네네!!!! 해요!! 꼭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랰ㅋㅋㅋㅋㅋㅋ그럼 누나는 밥 먹으러 이만!"


"네에! 누나 맛있게 드세용!"


"응! 너도 곧 점심시간이지? 맛있게 먹어!"


"넵!!" 







애교있게 전화를 끊은 찬이가 급 눈을 빛냈다.
그런 찬이에게 한솔이가 고개를 갸웃하며 묻기를..







"근데 너 자전거 못 타잖아."


"너 타잖아."


"뭔 개소리야;;;"


"주말까지 특훈이다!!! 가자 한솔몬!!!!"


"씨발, 지랄이야;;;;"


"니가 안되면 다른 형들이던지 다른 애들한테 부탁할거야!!"







흥칫하며 지 자리로 돌아가는 찬이와 어이가 없는 한솔이는 영어로 욕을 내뱉으며
지 반으로 돌아갔더란다..









★하교시간☆
찬이가 빛의 속도로 달려가 핸드폰가방을 낚아챘다.
바로 반으로 달린 찬이의 속도에 체육선생님이 내년 계주로 눈여겨 봤을 정도였다.
찬이는 곧 가방을 교탁 위에 올려 놓더니 무슨 대단한 거 영접하듯이 조심히 폰을 꺼내 전원을 켰다.







"와씨, 나도 떨리네.."







이찬네 반 모두가 떨리는 마음으로 찬이의 핸드폰 반응을 기다렸다.
곧 찬이의 핸드폰이 반응을 하기 시작했다.
짧게 2번 울리는 진동은 모두 부재중을 알리는 진동이었다.
2개의 부재중 모두 모르는 번호고 같은 번호인 것을 보니 안봐도 세봉!



찬이가 드디어 세봉 누나 번호를 GET했어요!
우리 모두 박수!!!!!!









+
이제 모두 세봉과 전화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워후~


이와중에 승철이 폰에 저장된 그 이름.. 상당히 설레네요.
사스가 승행설..! 


아, 혹시 여러분 그 세봉이들 단체사진 좀.. 있으시다면.. 던져주시면.. 감사히쓰겠습니다..ㅎㅎ


내사랑들
반달/원형/스포시/당근/만두짱/너누리/뿌존뿌존/초코/아이닌/옥수수/인생베팅/호히/발레리부/소녀소녀해
짐잼쿠/승철관/돌하르방/룰루랄라/세하/쿱승철/권순0/신몰남명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소녀소녀해에요ㅠㅠㅠㅠ아 나도 추운데..목도리..(쭈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기여워서 청소하다가 쓰레기봉지 찢얶어요..휴..찬아 와서 쓰레기 정리해
8년 전
너봉덕후
소녀소녀해님 안녕하세요♥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봉지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안타까운 일이...☆
8년 전
독자2
찬아.. 마이 에인졀...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
8년 전
너봉덕후
저 에인졀 몰랐는데 이제 알아요. 천사맞죠?ㅎㅎ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너봉덕후
권순0 님안녕하세요♥으잌ㅋㅋㅋㅋㅋ권순0님의 심장을 빵아빵야하기 위해서 썼습니당ㅎㅎ
8년 전
독자4
찬아ㅜㅜㅜㅜㅜㅜㅜ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ㅜㅜㅜㅜㅜㅜ오구오구ㅜㅜㅜㅜ승철이가 여주 번호 저장한것도 왜 설레는거죠?? 사스가 승행설ㅇㅇ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한솔아 찬이 자전거 타는 방법 알려줘... 찬이가 겨우 여주랑 연락하고 데이트 하려는데 친구로서 알려줘라!! 가랏 한솔몬!!! 여주가 빨리 쿠폰들을 하나하나 썼으면 좋겠어옇ㅎㅎ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너봉덕후
셉틴내 공식 귀염둥이 우리 아카 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셉틴내 공식 승행설 우리 맏형 승철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 난리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와중에 가랏 한솔몬!!!!! 저도 빨리 아카들과 우리 주인공이 꽁냥댔으면 좋겠네요..!ㅎㅎㅎ 다음편에서 봐ㅣ요! 예쁜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찬이 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너봉덕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아이닌이에요ㅠㅠㅠㅠ후어유ㅠㅠㅠ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작가님ㅠㅠㅠ♡

8년 전
너봉덕후
아이닌님 안녕하세요♥ 찬이는 사랑이죠..ㅎㅎ
8년 전
독자7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아니사랑해 그냥자전가데이트나랑하자진지하게자전가잘탄다나??
8년 전
너봉덕후
돌하르방님 안녕하세요♥ 으잌ㅋㅋㅋㅋㅋㅋ역시 격하셔..!
8년 전
독자8
뿌존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우리 아카드류ㅠㅠㅠㅠ엉엉
8년 전
너봉덕후
뿌존님 안녕하세요♥ 아카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갈아마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아 찬이 어쩜좋아요 너무귀여운거아닙니까ㅠㅠㅠㅠㅠ 민규 직구도 설레구 승철이 저장명도 설레는것....❤️
8년 전
너봉덕후
오늘 아주 설렘방구들이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짐잼쿠에여!!!마지막에 찬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자전거를 못타는데 자전거 데이트라닠ㅋㅋㅋㅋㅋㅋㅋ찬아 누나가 가르쳐줄게!!!!나한테와!!!!!
8년 전
너봉덕후
짐잼쿠님 안녕하세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회는 지금이다!! 찬아!! 짐잼쿠님 잘 타신데..!!
8년 전
독자11
룰루랄라
8년 전
독자12
세봉이말하는거넘나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민규랑승철이말고저도갈아마시는듯...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도특훈할생각하니넘나귀옂네요8ㅅ8
8년 전
너봉덕후
룰루랄라님 안녕하세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ㅋㅋㅋㅋㅋㅋㅋㅋ룰루랄라님도 세븐틴에 가입을..?
8년 전
독자13
만두짱이에요 드디어 찬이도!!!!
8년 전
너봉덕후
만두짱님 안녕하세요♥ 드디어!!!! 찬이가!!!
8년 전
독자14
와.......챠니너야말로.....날갈아마실거니......?아니ㅠㅠㅠㅜ이미갈아마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사랑ㄹ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봉덕후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격하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
세하에요!! 연습하다와서 너무추운와중에 들어왔는데...챠니가 너무 귀여워서 설렘사할거갗아오...ㅠㅠㅠㅠㅠ 챠니같은 동생 갖고싶네요 허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봉덕후
세하님 안녕하세요♥ 어머나, 어제 진짜 춥다고 했었는데..ㅠㅠㅠㅠ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ㅠㅠㅠ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너봉덕후
우워!!!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97.240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투덥이]로 부탁드려요!
진짜 세븐틴들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
행동 하나하나에 수니 쥬금....☆
비회원이라서 전 글엔 댓글을 못달았었지만 항상 재밌게 보고있었답니당'^'!

8년 전
너봉덕후
투덥이님 감사합니다♥ 투덥이님의 암호닉을 향한 열망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짝 놀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
비회원분도 댓글을 달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이렇게 투덥이님을 알게되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자주자주 봤으면 좋겠는 작가의 마음입니다ㅠㅠㅠㅠ자주봐요 우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7.240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투덥이]로 부탁드려요!
진짜 세븐틴들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
행동 하나하나에 수니 쥬금....☆
비회원이라서 전 글엔 댓글을 못달았었지만 항상 재밌게 보고있었답니당'^'!

8년 전
비회원197.240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투덥이]로 부탁드려요!
진짜 세븐틴들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
행동 하나하나에 수니 쥬금....☆
비회원이라서 전 글엔 댓글을 못달았었지만 항상 재밌게 보고있었답니당'^'!

8년 전
비회원197.240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투덥이]로 부탁드려요!
진짜 세븐틴들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
행동 하나하나에 수니 쥬금....☆
비회원이라서 전 글엔 댓글을 못달았었지만 항상 재밌게 보고있었답니당'^'!

8년 전
독자22
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 자전거ㅠ못타면서데이트신청한거야ㅜㅜㅜㅜㅜㅠㅠ귀여워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너봉덕후
우리 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에겐 특훈이 기다리고 있을것이야..ㅎ
8년 전
독자23
찬이....넘나 귀여운것...ㅠㅠㅠ작가님ㅠㅠ애들이 너무궈여워요항상ㅠㅠㅜㅠ승행설은 역시...굿
8년 전
너봉덕후
오구구 어여쁜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77.56
비회원도 댓글 작성 가능이라닛....왜 지금 알았을까요......아니........그냥.........뭐....항상.....사랑한다구여.....
8년 전
너봉덕후
어유.. 저도.. 그냥.. 뭐.. 매일.. 사랑한다구여..♥
8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도 씹어먹는 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너봉덕후
아주 튼튼한 치아를 가지고 있는 찬이었스니닼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
승철관 이에요! 찬이ㅠㅠㅠ 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죽겠네!!! 오구구라니!!! 승철아ㅜㅠㅜㅠㅠㅠ역시 승행설...ㅠㅠㅠㅠ 나도 세븐틴조오오옹오오옹ㄴ나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봉덕후
승철관님 안녕하세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격한 표현 아주 마음에 드네요!!
8년 전
독자26
와ㅜㅜㅜ승철아ㅜㅜㅜ저장된이름봐라ㅜㅜㅜㅜ설ㅇㄹ맵방구ㅜㅜㅜㅜㅜ찬아ㅜㅜㅜㅜㅜㅜ못타먼섴ㅋㅋㅋㅋㄱ어워비낰ㅋㅋㅋ
8년 전
너봉덕후
설렘방구 승행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이에겐 특훈이 있을 예정입니다..ㅎ
8년 전
독자27
중간에 있는 찬이 울먹거리는 짤 왜 이렇게 예쁜지 아는 사람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찬아 왜 이렇게 귀엽고 아름다워 ? 진짜 카와이하다 우리 찬이 ㅜㅜㅜ 이와중에 최승철 저장한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승행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이 글은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ㅜㅜㅜ
8년 전
너봉덕후
찬이 혼자 다해라..! 귀엽고 아름답고!! 어여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스가 승행설은 제 마음속에 언제나..♥ 오구구 예쁜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8
찬이 번호 얻으면 저사람은 완전 날아갈듯해야할텐디.. 찬이가 기분이 더 좋다니.. 이건 현실에선 불가능한 일이여.. 이상 너누리 였습니다..
8년 전
너봉덕후
너누리님 안녕하세요♥ 너누리님 이것은 작가의 사심채우기입니다 너누리님 사심도 채우세욯ㅎㅎㅎ같이 채웁시닿ㅎㅎㅎ
8년 전
독자31
흐흐흐 저도 같이 채우고있어용!!
8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때무네 사하게 생겼는데 승행설...^♡^!!!!!!!!!!! 때무네 심쿵사 합니다...★다음화도 보러 갑니당!!!!
8년 전
독자30
으잉유ㅠㅠㅠㅠㅠㅠㅠ찬이 넘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2.140
아이고 ㅠㅠㅠ 세븐틴은 그냥 한명한명 안귀여운 애가 없네요 ㅠㅠ 너 타잖아 가 이렇게 귀여운 말일 줄이야 ㅠㅠ
8년 전
독자32
진짜ㅠㅠㅠㅠ이렇게 재밌어도 되나요?? 졸린데 이거보느라 못자는중...이제 진짜자야겠다 일어나서 또 볼게요!
8년 전
독자33
와우ㅜㅜ그와중에 찬이 저 친구ㅜ누구얔ㅋㅋㅋ 잌ㅋㅋ 안대 챀이는 예쁜 여주랑 이제 자전거 데이트와 산책하러 갈꺼거든 귀옂자나ㅠㅠㅠㅠ 둘이서 꽁냥꽁냥ㅠㅠ
8년 전
독자34
찬이 축하햌ㅋㅋㅌㅌㅌㅋㅋㅋㅋ근데 자전거를 못타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애들 너무 귀여워오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Color 01 (컬러/네임버스)8 여름소년 12.08 01:56
세븐틴 [세븐틴/민규] Would You Like to Come Over to Me?4 밍빙구 12.08 01:1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나 좋아해요?31 뿌존뿌존 12.07 23:54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이구역 하나뿐인홍일점 00(1)12 어잌후 12.07 23:37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네가 나를 찾아올 때 .001 영원림 12.07 22:54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꽃집, 그 남자 34 마세 12.07 22:36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진흙속의 양귀비 014 떡파는청년 12.07 01:22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22125 세봉이네 하숙.. 12.07 00:0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나의 사인은 너와 같았으면 한다 11 달나 12.06 23:21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홍선배 저랑 밥 먹을래요? 42 마세 12.06 22:55
세븐틴 [세븐틴] 좁디좁은 시골 촌의 제대로 된 홍일점 1720 시골홍일점 12.06 21:2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25 아재개그 12.06 21:19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관계의 정의 中上35 정석 12.06 20:21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내가 사랑하는 그사람.00(부제 : 프롤로그) y.플로라 12.06 17:11
세븐틴 [세븐틴/이석민/도겸] 독서실 훈남 내꺼 만들기 0610 꽃봉오리 12.06 15:29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관계의 정의 上39 정석 12.06 14:40
세븐틴 [세븐틴] 웰컴! 투더 호그와트! ep.286 김냥 12.06 14:3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이구역 하나뿐인홍일점 0012 어잌후 12.06 14:32
세븐틴 월화[月花] -프롤로그 4 월화. 12.06 07:11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21110 세봉이네 하숙.. 12.06 00:5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5 (부제:세븐틴 비상사태)80 세봉해 12.06 00:1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복숭아, 09: 성장통 (Growing Pains)171 Bohemian Heal 12.05 23:14
세븐틴 [세븐틴] 좁디좁은 시골 촌의 제대로 된 홍일점 1621 시골홍일점 12.05 22:46
세븐틴 [세븐틴/승철] 보고싶어도 볼 수 없는....2 집중호우 12.05 18:3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너의 앞으로 부치는 편지2 떡파는청년 12.05 14:5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부자집 아들램과 결혼하기8 떡파는청년 12.05 13:51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애별리고: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져야 하는 괴로움 (부제:슬픔을 잊게 해주는 약)73 야채소 12.05 11:0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