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내가호시 전체글ll조회 4449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김너봉

w.내가호시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4 | 인스티즈

 

 

그날 이후 최대한 아무렇지 않은 척 평소처럼 녀석을 대했다. 아니 솔직히 어색해 죽을 것 같았다. 권순영도 눈에 띄게 말수가 줄고 나에게 심심찮게 치던 장난조차 사라졌다. 이 분위기를 어찌하면 풀어내야 할까 머리가 아팠다. 도저히 이 상태로는 안될 것 같아서 내가 총대를 메야겠단 생각을 했다. 오늘은 꼭 괴롭더라도 그날에 대한 일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눠봐야지라고 생각하며 이제는 너무나도 익숙해진 순영이네 집 방향으로 발걸음을 빨리하였다. 그리고 막 큰길을 지나 집 쪽으로 올라가는 낮은 언덕의 코너로 접어들려던 무렵이었다.

 

 

 

"헐....."

 

 

 

나는 황급히 내 입을 막고 벽 쪽으로 몸을 숨켰다. 그리고 살짝 고개를 빼꼼 내밀어 언덕 위를 올려다보았다. 그다지 멀지 않는 곳에 권순영이 서 있었다. 근데 그냥 서 있는 게 아니라 자신의 집 앞 담벼락에 기대 있었다. 그리고 혼자가 아니었다. 그 앞에는 비슷한 교복 차림의 여자애가 서 있었고 대담하게도 순영이를 벽에 두고 까치발을 들어 입을 맞추고 있었다.

 

 

 

한참 동안 계속된 입맞춤은 여자애가 먼저 입술을 떼어내며 끝이 났다. 그 여자애는 수줍은 듯 고개를 푹 숙이더니 '이게 내 마음이야'라고 말하며 황급히 언덕을 내려왔다. 나는 급히 내밀었던 고개를 거두고 벽과 내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최대한 벽에 밀착했다. 다행히 그 여학생은 내가 서 있던 반대편 큰길로 달아났다.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다시 고개를 내밀어 동태를 살피니 무덤덤한 표정인 권순영이 대문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보였다.

 

 

 

"이 씨... 뭐야 저것들"

 

 

 

가만히 생각해 보니까 괘씸한 거다. 권순영 이 자식 내 첫 키스를 그렇게 앗아가놓고 저는 다른 여자랑 그것도 집 앞에서 대놓고 진득하게 입술을 맞대고 있다니...

 

 

 

"설마... 나 지금 질투하는 거야? 헐.. 우왁!! 미쳤다 진짜 야 김너봉 너 진짜 미친 거 아냐?"

 

 

 

지나가는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보는 줄도 모르고 나 혼자 방방 뛰며 발광을 해 댔다. 생각만 해도 온몸에 전기가 흐르는 듯 오그라드는 기분이었다. 그러다 지나가던 한 할아버지가 '쯧쯧.. 젊은 아가씨가... 정신을 놨구먼...' 하는 소리에 퍼뜩 정신을 차렸다. 그제야 밀려오는 민망함에 전력질주를 해 언덕 위로 올라갔다.

 

 

 

"후~ 김너봉 정신 차리자 정신!!"

 

 

 

가쁜 숨을 몰아쉬며 그렇게 나 자신에게 주문을 했다. 그날 이후로 내가 좀 많이 미친것 같았다. 초인종을 누르고 목소리를 가다듬으며 평소처럼 밝고 명랑한 목소리로 '어머님~ 저예요~'라고 외치려고 했는데 뜻밖에도 '누구세요' 라며 무뚝뚝한 순영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크흠.... 누.. 누구긴! 네 스승이지!!"


(덜컹-)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4 | 인스티즈

 

대꾸도 없이 문이 열렸다. 사람 민망하게 시리... 왠지 좀 섭섭해지려는 마음을 눌러 담으며 정원으로 향하는 돌계단을 밟았다. 괜히 굴러다니며 거슬리는 돌이 짜증 나 발로 뻥 차버린 건 덤이다. 현관문을 열자 제 방으로 가라던 참인지 2층 계단을 오르는 순영이의 뒷모습이 보였다. 현관문 앞에서 기다리고 서 있을 줄 알았던 내 착각이 와르르 무너지는 순간이었다.

 

 

 


"이 씨..."

 

 

 

그냥 이상하게 자꾸 심술이 났다. 일부러 계단을 쿵쾅 거리며 올라갔는데도 쳐다도 안 보고 먼저 방으로 들어가 버린다. 나도 서둘러 그 뒤를 따랐다. 순영이는 가방을 바닥에 던지듯 벗더니 책상 앞에 앉지 않고 침대 위로 풀썩 엎드려 버린다.

 

 

 


"뭐야- 너 공부 안 할 거야? 빨리 일어나"


"아... 귀찮아"


"이게 빨리 안 일어나? 또 내 말은 개 똥으로 무시하지"


"아오... 귀찮으니까 건들지 말라고!!"


"왜 소리는 지르고 그래? 너 진짜 갈수록 버릇없어진다"


"하... 알았어.. 하면 될 거 아니야.."

 

 

 

뭔가 화를 억누르고 있는듯한 순영이의 태도에 솔직히 겁이 났다. 그래도 지기 싫어서 꿋꿋하게 녀석을 책상 앞에 앉혔다. 그리고 최대한 평소와 다름없는 말투와 행동으로 오늘 수업을 시작했다. 물론 너무나도 어색한 이 공기에 입술이 바짝 마른 건 어쩔 수 없었지만...

 

 

 

"흐음-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이건 다음 주까지 풀어야 할 숙제- 방학이라고 너무 풀어지지 말고 보충수업도 듣기로 했다며... 이제 곧 고3인데 수능 금방 온다 너- 네가 열심히 해야지 내가 어 어머님 볼 체면이 서지 안 그래?"


"어...."


"어쭈 대답이 시원치 않다? 방학이라고 여자 만나서 놀 생각 말고 공부나 해 요 녀석아!"

 

 

 

순간 내 입을 꿰매버리고 싶었다. 아 진짜 이놈에 입이 방정이지 이러면 아까 내가 그 장면을 봤노라고 내 입으로 떠벌리는 꼴인데 평소에는 말 잘하면서 꼭 이럴 때 머리가 안 돌아간다. 나를 바라보는 순영이의 표정이 일그러지는 건 한순간이었다.

 

 

 

"어.. 그러니까.. 음.. 내 말은 말이지..."


"봤지"


"어?"


"봤냐고"


"흐음! 내.. 내가 모.. 몰래 훔쳐보려고 그런 건 아닌데... 어... 그러니까.. 어! 그래 그러길래 왜 벌건 대 낮에 담벼락에서 어!! 아니 모.. 너의 사생활이니까 내가 터치하는 것도 뭐 웃기다만... 그래도 난 너를 가르치는 선생이니까... 그냥.. 모.. 아직 학생이고.. 조금 건전한 만남을 가지는 게 좋지 않을까?"

 

 

 

당황해서 내가 뭐라고 내뱉는지도 잘 몰랐다. 그냥 말을 하지 않았던 게 더 나았으려나... 점점 더 짜증으로 물드는 순영이의 표정이 보였다... 아뿔싸... 내가 잠시 이 녀석의 지난 과거가 엄청나다는 걸 망각했구나...

 

 

 

"아니... 그게 있지 내 말은.. 그게 아니라.. 아.. 진짜 나 뭐래냐?"


"아무렇지도 않았어?"


"어? 뭐.. 뭐가?"


"그날... 내가 누나한테..."


"그래! 그날은.. 뭐 물론 좀 당황스럽긴 했지만.. 뭐.. 너야 맨날 나 놀리는 재미로 살았고... 어.. 그냥 귀여운 장난이었다고 생각하고 넘겼지!! 너 설마 그거 때문에 마음고생했구나~ 에이 그렇게 안 생겨 먹어놓고선~ 은근 소심하네 너~"


"장난?"


"그 그래!! 너 처음 나 만났을 때 나한테 막 남자친구는 있냐고 그러고!! 어!! 키스는 해봤냐느니  이런식으로 장난쳤잖아!!"


"후우... 장난이라... 그래.. 그럼 지금 이건 장난인지 아닌지 한번 맞춰봐"


"뭐? 으웁!!"

 

 

 

생각해보니 엄청 억울해서 말이 막 나왔다. 녀석은 흥분해서 삿대질까지 해 대는 내 손목을 끌어당기더니 그대로 입술이 맞붙었다. 아니 맞붙은 게 아니라 거의 내 입술을 먹었다는 표현이 더 정확하겠다. 뻣뻣하게 굳은 내 목덜미를 부여잡더니 그대로 고개를 틀자 입술이 더 정확히 맞물렸다. 입술을 꾹 다문 채로 서 있는 내게 안달이라도 난 듯 녀석이 제 혀를 내어 내 아랫입술을 살살 간지럽히고 있었다.

 

 

 

 

두 손을 꼭 말아 쥔 채 그대로 경직이 되었다. 뭔가 반박이라도 해야 하는데 모든 사고 회로 가 멈춘 듯 몸이 움직이지 않았다. 그런 내 반응에 녀석이 더 화가 난 건지 이젠 아예 대놓고 내 아래 입술을 이로 잘근잘근 씹어대며 빨아당겼다. 순간 아프단 생각이 들어 나도 모르게 입술이 벌어지며 신음을 내뱉자 그 틈을 권순영의 혀가 빠르게 비집고 들어왔다. 그제야 내 몸이 반응하고 아등바등 거리며 팔을 허우적 대자 가만히 있으라는 듯 내 두 손을 제압하고 내 손에 제 손을 맞물리게 해 깍지를 쥐는 게 아닌가...

 

 

 

 

입으로 숨을 쉴 수가 없으니 벅찬 숨이 올라와 잇새로 비음이 내뱉어졌다. 얼굴이 터질 것처럼 뜨거운데 입안은 그것보다 몇 배는 더 뜨거웠다. 이러다가 혀가 녹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뜨거운 입김과 함께 부드러운 혀가 연신 도망치려는 내 혀를 집요하게 따라왔다. 결국 다리에 힘이 풀려 무너져 내리는 내 허리를 급하게 녀석이 받쳐 들었다. 덕분에 민망한 소리를 내며 떨어진 입술 사이로 서로의 타액이 섞여 길게 늘어졌다. 살짝 실눈을 뜨고 녀석을 보았다. 여전히 코가 맞닿은 가까운 거리에서 촉촉한 순영이의 눈이 보였다. 곧 울 것 같은 표정에 내 심장이 찌르르하고 울렸다.

 

 

 

 

그냥 자동적으로 눈이 감겼다. 그리고 동시에 다시 입술이 맞물렸다. 이번엔 내가 먼저 입을 벌렸던 것 같다. 녀석이 더 강하게 내 허리를 끌어안았다 그리고 나도 녀석의 목에 팔을 둘렀다. 틈이 하나도 없이 입술이 맞물렸다. 이미 내 머릿속은 내 것이 아닌듯해 보였다. 저기 발끝부터 올라오는 전율을 느꼈다. 아 이게 바로 키스란 거구나... 그날의 그 가벼웠던 입맞춤은 키스도 아니었다. 그냥 머릿속에 아무 생각도 안 들고 기분이 좋았다. 어설프게나마 나도 적극적으로 녀석에게 매달렸다.

 

 

 

점점 숨이 차올라 버거워하는 나를 배려라도 하듯 순영이 먼저 입술을 떼어내었다. 잠시 떨어져 나갔을 뿐 여전히 입술의 끝이 맞붙어 있었다. 그 사이로 모자란 숨을 몰아쉬었다. 그냥 머릿속은 온통 아쉽다는 생각이 가득했다. 입술이 가볍게 맞물렸다 떨어지길 여러 번 드디어 내 허리를 잡고 있던 손에 힘이 풀리며 순영이의 얼굴이 멀어졌다.

 

 

 

"이래도 장난 같아?"


"............"


"나 혼자서 좋아서 삽질한 거였어 그래? 이래도 내가 지금 장난치는 걸로 보여?"


"수.. 순영아.."


"처음이야... 누군가에게 미친 듯이 사랑받고 싶다는 감정..."


"............"


"마음에도 없는 여자애가 키스해도 머릿속은 온통 누나뿐이었다고 하면 믿어줄래?"


"..........."


"제발... 아무 말이라도 좀 해주라....."


"............"


".....씨발...."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4 | 인스티즈

 

 

 

 

 

 

 

 

 

 

 

 

 

 

 

 

내가호시♥

정말 bgm 제목처럼 그 입술을 뺏었네요ㅋㅋ

저번편에는 뽀뽀고 이번편에는 키쮸....ㅎㅎㅎ

부끄러버라... 불맠을 달아야할것만 같아....

본격 글로 제 사심 채우기하고있져ㅋㅋㅋ

이제 찌~인하게 입술 도장 쾅쾅 찍었으니까

사귀어야 되는데 너봉이의 반응이 영... 애매하죠잉~ㅎㅅㅎ

너무 쉽게 사귀게 둘수없어!!! 솔로천국 커플지옥!!!

 

암호닉 받고 있으니까 신청해주세요^^

1편부터 꾸준히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댓글 안 달아주셔도 제 비루한 작품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도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암호닉...★

[알라비] [붐바스틱] [무기] [늘부] [너누리] [무기] [지유] [돌하르방] [초코] [봄봄] [아봉] [누나]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허....엌.....초코예여....(사망)
8년 전
독자2
와 EC....권순영.... 와.... 우얼.....야...남자다.?+!?!
8년 전
독자3
진짜....워후... 넘나 올바른권순영...ㄲㄲㄱㄱ이상태 그대로 불맠으로?!1!(성인독자의 당당함) ㅋㄲㄱㄲ
8년 전
독자4
허..헐 수..수녕이 너이자식...(부끄)
8년 전
독자5
돌하르방인데여!!!!!!! 엌!!!!!!!! 여자애가뽀뽀해서기분드러웠는데저렇게박력있게..입술을...그렇게해버리면 전정말..행벅합니다 그나저나여주야 얼른말해사귀자고ㅠㅜㅜㅜㅜㅜ 너그거복받은거야ㅠㅜㅜ
8년 전
독자6
붐바스틱이에요!! 순영이 남자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잏ㅎㅎㅎㅎ 부끄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7
세상ㅇ에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가용ㅎㅎ헤
8년 전
독자8
아봉이에요!!순영이....너이자식.....아주박력넘치는구만......좋은자세야!!!므훗....^^..괜히 제가 다 설레고 부끄럽곻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여주야 빨리 받아줘!!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허류ㅠㅠㅠㅠㅠㅠㅠ나에게도 봄이왔다 순영아!ㅠ너무 설레네요 ㅎ 아...역시 순영..⭐진짜 작가님글은 너무 재밌어요ㅠ
8년 전
독자10
와 사진보자마자 바로 비지엠이 끝나는데 왜 어째서 찌통인것..?ㅠㅠㅠㅠㅠㅠ오늘은 혼자 숨막히면서 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 권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허어.. 가사 보니까 정말 상황이랑 맞아서 놀랐어요.. 비젬 선택 정말 탁월하시네요ㅠㅠb
8년 전
독자12
늘부 선댓! 자꾸 작가님 글 생각나서 뒷내용 망상하다가 인티 들어왔는데 딱 떠 있다니ㅠ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14
와 미쳤다 진짜 권순영ㅠㅠㅜㅜㅠㅜㅠ 저돌적이야ㅜㅠㅜㅜㅜㅠㅠ 와 대박 저거 와... 어린 게... 와... 진짜 감탄사밖에 안 나오네요 묘사가 너무 자세해서 제가 낯뜨거울 정도? 제가 만약 여주였으면 이미 넘어갔을텐데ㅋㅋㅋㅋ 저런 치명적인 고딩이라면 환영이겠죠ㅎㅎㅎ 그게 순영이라면 더욱 프리패스... 아 진짜 이번편이 악 대박인거같아요 어으 설레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아니 이렇게 끝내시면 안됩니다 작가님ㅜㅜㅡㅠㅡㅜㅜㅜ 모야모야 둘이ㅜㅜ 잘되라ㅜㅠ
8년 전
독자15
너누리입ㄴ다.... 지금 너누리 설렘사 했다고 작가님에게 전해드리고싶습니다만...? 저진짜 죽을거같아여... 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
8년 전
독자16
헐 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 엄청나게 집중하면서 봤어요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돌돌]로 가능할까욤???
8년 전
독자17
핰......(사망)
-봄봄 여기서 잠들다-

핰ㅋㅋㅋㅋ항상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92.23
무기예요... 헐.... 진짜...... 아.... 설레서 죽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가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8
8년 전
독자18
오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는내내심장없어지는줄알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입니다ㅠㅠㅠㅠㅠㅠ짱이에여ㅠㅠㅠ
8년 전
독자19
헠 순영아.... (사망) 어떡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발린다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
8년 전
독자20
[별] 암호닉 신청하고여 신알신하고여 이 글 다시 정독하고여
8년 전
독자21
누나에요!!! 아ㅠㅠ권순영 이자식ㅠㅠ너무 좋아ㅠㅠ아ㅠㅠ순영아ㅠㅠㅠㅠ둘이 이제 행쇼하는건가요???? 여주 너도 좋다고 어서 고백해!!!!!!
8년 전
독자22
오모오모옴오뮤ㅠㅠㅜㅜ수녕아ㅠㅠ박력넘치는구마뉴ㅠㅠㅜ암트뉴ㅠㅠㅜ구ㅜ이ㅕ우어ㅠㅜㅜㅜㅜ오캬ㅏ구으여우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5.97
암호닉[닭방]으로신청할게요!
수녕이 누나한테 이러면....(심쿵)

8년 전
독자23
뭐에요 이거 부끄럽군여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녕이 남자네 남자야ㅠㅠ 설레죽어요 나.... ㅎ 아너무 좋다ㅜㅜ 아 근데 왜 대답을 못해ㅜㅜㅜㅜ 대답해야지ㅜㅜ
8년 전
독자24
알라비예요우요ㅜㅜㅜㅜㅜ 진짜 다 좋고 막 그러는 것도 다 좋은데 왜 그 여자애가 키스할 때 안 밀쳐내고 그대로 서 있었어ㅠㅠㅠㅠ 여주가 봤잖냐ㅠㅠㅠ 그래도 남자답게 그러는 고는 좋다ㅠㅠㅠㅠㅠㅠㅠ박력남 어머
8년 전
독자25
와 이번 편은 정말 관 짜고 누워야 될 것 같아요 여러 번 보게 돼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대리설렘 제일 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 저 왜 쓰리디 인생이죠ㅜㅜㅜㅜㅜㅜㅜ 텍스트 인생 시켜주세요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수녀ㅇ아ㅠㅜㅜㅜㅠㅠㅜㅜ너이시끼ㅜㅠㅜㅜㅜㅜㅠㅠ 박력터져요진짜 (죽은자의온기)
8년 전
독자28
[모나리자]로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 다음은 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가 아무 반응 안했을때 걱정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덕분에 절대 경험 하지 못할일을 글로 대리경험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저랑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아ㅠㅠㅠㅠㅠㅠ순영아ㅠㅠㅠㅠㅠㅠ오빠네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 너무 좋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장난 아니야ㅠㅠㅠㅠㅠ뭐야 너 울어?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와ㅠㅠㅠㅠㅠ 작가님!!!! 1편 읽자마자 신알신하고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
권수녕 넘나 설레구요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피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32
지유에요,....와.......순영아.........와............아...오늘 잠 다 잤다......
8년 전
독자33
순영아 남자다ㅠㅠㅠㅠㅠ
여주도 너 좋아할꺼야..

8년 전
독자34
나이만 어릴뿐 사랑은 선생님보다 더 많이 아는 것 같네요 후우우우우 내심 잘되기를 ㅎㅎㅎ
8년 전
독자35
오늘도 사망하고 가네요.....처음에 멘붕이었지만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36
워메....권순영보면볼수록남자네.....여주는좋겠ㄷㅏ!!!!!! 여자애가 뽀뽀할때도 누나생각뿐이였데ㅠㅠㅠㅠ어쩌면좋아ㅠㅠㅠ 아진짜ㅠㅠ대리설렘설렘 본격사심채우기!
8년 전
독자37
어...뭐야..순영이 와 진짜 심쿵사로 전 죽습니다 ㅜㅜㅜㅜ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38
ㅎ....ㅎ....ㅎ.ㅎ..ㅎㅎ.....나봉은 설렘사로 죽습니다......
8년 전
독자39
와.....와ㅠㅠㅠㅠㅠㅠ권순영남자네남자야ㅠㅠㅠㅠ키스할때박!력! 설레서ㅠㅠㅠㅠ죽겧다ㅠㅠㅠㅠㅠㅇ아근데또아카쨩처럼 울고ㅠㅠㅠㅠㅠㅠ큽 이것이바로 연하남권순영의 매력아니겠습니까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와....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쮸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박력 장난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더ㅠㅠㅠ
8년 전
독자41
(죽은자의온기)
와....댇박..................와......
수녕이.......와.........남자구나.....워....
쩐다......와......워......ㅇ

8년 전
독자42
와 야 아... 권순영... 대박... 지도 남자라고... 와....헐....
8년 전
독자43
와 진짜 대박이에요 순영이 너무나 아련해요 왜죠ㅠㅠㅠㅠ어쩜ㅠㅠ 여주도 참 이쁜가봐요ㅠㅠㅠ
8년 전
독자44
지금 제 볼이 뜨거워요 와 진짜 두근거리네요
8년 전
독자45
우와 진짜...... 남자다 우리순영이? 하 진짜ㅠㅠㅠㅠㅠㅠㅠ좋다
8년 전
독자46
아 진짜 죽겠다 심장아파ㅠㅠㅠ
8년 전
독자47
오모나 이번편은 더 박력있는 쑤뇽이..... 여자애때문에 화날뻔했는데 흫ㅎㅎㅎㅎ화는무슨 부끄부끄해져서갑니닿ㅎㅎㅎㅎㅎ 브금정말탁월한선택인것같아여!
8년 전
독자48
헉......너무좋은데....ㅎㅎㅎ또할까?
8년 전
독자50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이렇게벌써ㅠㅠㅜㅜ어?!ㅜㅠㅠㅠㅠㅠㅜㅜ여주야.. 어떻게ㅠㅠㅠㅜㅜㅜ 권순영..짜식 ㅋㅋㅋㅋㅋㅋㅋㅋ난모라는거얔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큼큼 그럼 전 또 다음화를 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51
키스해떠............오또케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겅어ㅠㅠ
8년 전
독자52
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잘되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어우씨, 와우, 와 권순영...! 고2주제에... 키스를 되게 잘..크흠. 설레는 것도 설레는 거지만 너무 부끄러워졌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나에게서 멀어져간 너 , 그리고 나prologue1 호두깍기인형 12.28 16:4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269 내가호시 12.28 16:1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아래층 고딩 007 윤미미 12.28 15:19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Prologue 153 시트린 12.28 13:4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165 내가호시 12.28 04:57
세븐틴 [세븐틴] 세대전 물어볼거 있어오!39 철수부인 영희 12.28 02:37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좋아. 01 (간단한 인물소개)4 겨울추어오 12.28 00:1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0. 연기란 바로 이런 것 (부제: 괜찮아요?..216 오빠차 12.27 23:38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소개팅 성공이 현실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요? 002 D-5 12.27 23:23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진흙속의 양귀비 058 떡파는청년 12.27 23:15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남매 : 오빠와 나 0210 강녕 12.27 21:40
세븐틴 [세븐틴/우지] 우리 지훈이를 소개합니다 31 (부제 : 이별 그 후)18 지후니부인 12.27 19:0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바텐더 권순영 × 오늘 차인 너봉 89 마세 12.27 17:43
세븐틴 [세븐틴/승관] 애정결핍 연하남이랑 사귐 0160 영봉 12.27 14:55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17140 철수부인 영희 12.27 11:37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양아치와 모범생의 상관관계 009 별달 12.27 04:24
세븐틴 [세븐틴] From. 세븐틴7 Hyunn 12.27 01:37
세븐틴 [세븐틴] 성수고 너봉 덕후 열 세 놈 사이 사나이 너 : 동아리 티 정하기 53 마세 12.26 23:39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등교길 버스에서 번호 따인 썰 0026 최승철번호 12.26 23:39
세븐틴 [세븐틴/민규] 오늘의 호그와트 소식입니다11 춘자댁 12.26 22:41
세븐틴 [세븐틴/승관] 애정결핍 연하남이랑 사귐93 영봉 12.26 20:45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회전목마8 강녕 12.26 19:30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내가, 너를27 12.26 18:02
세븐틴 [세븐틴/민규] 너가 좋아서. 둘3 밍구리아가 12.26 14:00
세븐틴 [세븐틴] 웰컴! 투더 호그와트! ep.2912 김냥 12.26 11:12
세븐틴 [세븐틴/민규] 너가 좋아서. 처음4 밍구리아가 12.25 23:12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크리스마스특집138 세봉이네 하숙.. 12.25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