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내가호시 전체글ll조회 3260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김너봉

w.내가호시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6 | 인스티즈

 

 

(작가시점)

마이 주머니에 꽂아두었던 핸드폰에 진동이 울렸다. 겨울방학 보충수업의 마지막 날 이제껏 보충수업받은 것을 마무리라도 하듯 오늘 하루 종일 쪽지시험이 기다리고 있었다. 너봉이빙 핵심이라고 뽑아준 프린트물을 보고 있던 순영은 반사적으로 핸드폰을 꺼내 카톡을 확인했다. 그리고 입가에 잔뜩 구같은 웃음을 짓는 순영을 난생처음 보는 옆쪽은 그 해괴한 광경에 놀라 입이 떡 벌여졌다. 애가 공부를 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해가 서쪽에서 뜰 판인데 항상 사회에 온갖 불만이 있는 듯 인상을 쓰거나 무표정으로 창밖만 내다보던 순영이 바보같이 헤실 거리고 있는 모습이라니..

 

 

 

[순영아 오늘 쪽지시험 잘 봐~♥♥]


(사진)


[그리고 이건 나보고 힘내라고 선물^^]

 

 

 

카톡을 보낸 사람은 다름 아닌 너봉이었다. 무려 하트를 두 개나 붙어 애교스러움이 잔뜩 묻어 나오는 카톡에 이어 살포시 윙크까지 하고 있는 아주 깜찍한 셀카까지 순영은 제 코밑을 한번 슥 훑었다 혹시나 코피가 나고 있지 않을까 싶어서...

 

 

 

[방해하지 마 집중 안 되니까공부해야 돼]


[우와~ 내 새끼 착해 죽겠네 우쭈쭈 공부하고 있었어요~]


[존나 끼떠네 죽는다 집에서 보자^^]


[오늘 과외하는 날 아니지롱~ 메롱~]

 

 

 

순영은 재빠르게 사진을 저장해 배경화면으로 해 놓고는 너봉이에게실 답장을 보냈다. 어찌나 실거리면서 핸드폰을 만져대는지 딱 나 연애해요를 이마에 붙이고 광고를 하고 있었다. 순영의 평소 살벌함을 잘 알고 있는 반 아이들은 그저 놀라서 턱이 빠질 지경이다. 그때 교실 문이 열리며 순영이네 반 반장이 소란스럽게 핸드폰을 거두기 시작했다. 그런데 뻔히 순영이 손에 핸드폰을 들고 있는 걸 보고서도 반장은 그냥 지나쳐 버린다.

 

 

 

"야 반장 내껀?"


"어? 아.. 미 미안 "

 

 

 

순순히 핸드폰을 수거가 방으로 집어넣는 걸 보고 반장은 눈이 동그래졌다. 항상 핸드폰을 거둔다고 말하며 앞에 다가가기만 해도 뭐? 어쩌자고라는 표정으로 쳐다봐서 반장은 당연히 이번에도 핸드폰을 안 낼 것이라 예상하고 지나쳤는데 말이다.

 

 

 

순영은 핸드폰을 반납하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었으나 어떻게 알았는지 귀신같이 너봉이에게서수 답장이 왔다.



[어쭈 곧 업 시작할 텐데 아직도 가독 보고 있지]

[시험 친다며^^ 그거 가지고만 있어도 부정행위라는 거 알지^^]



라는 상큼한 카톡을 끝으로 더 이상 답장이 오지 않았다. 너봉이의그 말이라면 곧 죽는다고 해도 잘 듣는 순영인지라 곱게 핸드폰을 반납한 것이다.







리고 곧 수업 종이 울리며 순영의 보충수업 마지막 날이 시작되었다.

 

 

 

 

 

 

 

 

.
.
.

(너봉시점)

[학교 끝남. 나 지금 너네 집으로 가는 중]







오늘은 과외도 없겠다. 늦잠을 늘어지게 자고 일어나 씻지도 않고 침대 위에서 뒹굴뒹굴하며 핸드폰으로 sns 눈팅을 하고 있던 중이었다. 카톡 미리 보기가 뜸과 동시에 그대로 핸드폰을 떨어트려 하마터면 얼굴에 정통으로 맞을뻔했다.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고 다시 제대로 확인하니 나의 동의도 없이 무작정 우리 집으로 오고 있다는 말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미친...!! 씻지도 않았는데!!"

 

 

 

 

 

 

부리나케 욕실로 뛰어 들어가 눈에 낀 눈곱도 떼고 떡진 머리도 감고 나왔다. 대충 머리를 말리고 너무 꾸민 티 내도 이상하니까 비비랑 틴트만 바르고 최대한 꾸민 듯꾸민 듯 동네 마실 가는 정도의 차림으로 입었다. 전신 거울 앞에서 한번 빙 돌아서 최종적으로 상태를 체크한 뒤 밖으로 나가니 딱 맞게 저 멀리서 순영이가 오는 게 보였다.






금발머리에 매우 불량한 교복 차림을 하고 바지 주머니에 손을 찔러 넣은 채 껄렁한 걸음으로 걸 보는 게 누가 봐도 권순영이었다. 나를 발견하고는 씩- 하고 웃는 모습에 이리도 설레는 거 보면 나도 참 콩깍지가 제대로 씌었나 보다.

 

 

 

"순영아~"


"추운데 왜 나와있어? 설마 나 기다린 거?"


"그 면 내가 널 기다리지 누굴 기다리냐?"


"아씨... 존나 심장 아프게 자꾸 예쁘게 굴래?"


"내가 그런 오그라드는 멘트하지 말랬지 어! 죽을래?"

 

 

 

확실히 사제지간과 연인 사이는 틀렸다. 물론 예전의 순영이도 능글거리는 멘트를 서슴지 않았지만 지금의 순영이는 더하면 더 했지 덜 하진 않은 것 같다. 물론 나도 싫은 건 아니지만... 연애가 처음인지라 직설적인 애정표현을 해 오면 뭐라고 반응해줘야 할지 잘 몰라서 일부러 더 틱틱 거렸다.

 

 

 

"아 맞다. 나 보여줄 거 있음"


"응?"

 

 

 

뭐가 그리도 즐거운지 입이 귀에 걸릴 것 같은 표정을 하고선 나에게 보여줄게 있다며 가방을 열어서 뒤적거린다. 그리고 A4용지로 보이는 종이뭉치를 꺼내더니 나에게 내밀었다.

 

 

 

"점수 봐봐라 세 개다 50점 넘었다."


"우와~ 내 새끼 장해~"


"그거 밖엔 할 말이 없어?"


"그럼?"


"소원 들어주기로 했잖아"


"아아~"

 

 

 

 

 

 

 


그러니까 이 이야기는 대략 3일 전쯤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6 | 인스티즈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후 다시 시작된 과외, 이미 마음이 붕 떠있는 순영이는 전혀 공부를 할 마음이 없어 보였다. 자꾸 내 볼을 만지작거린다거나 아니면 갑자기 내 이름을 불러서 내가 고개를 옆으로 돌리면 내 입에 지 입술을 찍어댄다거나 내가 화를 내도 그저 웃음으로 때우려고 했다.

 

 

 

"너 자꾸 이런 식으로 할 거야? 내가 이거 뭐라고 설명했어! 말해봐"


"아... 귀찮게 진짜 그냥 이거 하지 말고 나랑 놀자 어?"


"이 씨... 네가 계속 이러면 내가 어머님 뵐 면목이 없다고 했어 안 했어! 공짜로 돈 받으면서 일하는 그런 되먹지 않은 사람 만들래?"


"왜 좋잖아 서로서로 누나는 돈 벌어서 좋고 나는 누나랑 이렇게 같이 있어서 좋고"


"나 그만둔다 진짜"


"아아- 알았어 알았어! 아나 진짜 하면 될 거 아냐 "


"맨날 이런 식이지 실망이야 권순영 "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6 | 인스티즈


"아!! 내가 권순영이라고 부르지 말랬지?"


"그럼 권순영을 권순영이라고 부르지 뭐라고 불러!!"


"성까지 붙어서 부르지 말라고!!!"

 

 

 

괜히 할 말 없으니까 생트집 잡는 순영이 때문에 더 화가 나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그리고 책상 모서리에 걸어둔 가방을 챙겨들고 나가려고 했더니 순영이가 그런 나를 뒤에서 껴안고 자기가 잘못했다고 하길래 다시 가방을 내려두고 자리에 앉았다.

 

 

 

"미안해 응? 알았어 나 뭐 하면 될까? 어? 문제지 풀면 돼?"


"휴... 내가 말을 말자 말을.."


"그 놈에 말을 말자는 맨날~ 입에 달고 살지....."


"뭐라고?"


"아니~ 누나 사랑한다고~"


"이게! 공부할 땐 선생님이라고 하라 했지! 잔말 말고 이거나 풀어!!"

 

 

 

 

내가 화를 낼 줄 몰라서 안 내는 게 아니란 걸 확실히 보여주기 위해 더 강하게 나갔더니 진짜 아스팔트 위에 녹아내린 껌딱지처럼 흐믈흐믈 축 처져서 괜히 죄 없는 문제지에다 화풀이하는 게 귀엽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 순영이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어 주었더니 다시 눈을 반짝이며 나를 바라본다.

 

 

 

"문제 풀어~"


"아 만지지 마!"


"대신 열심히 해서 시험 성적 오르면 소원 들어줄게"


"진짜! 구라 아니고 진짜로 소원 들어주기다 나 존나 열심히 한다 지금부터"


"그래- 모의고사 때 국영수 과목 평균 50점 이상 넘으면 소원 들어줄게- 그리고 말 좀 제발 곱게 해 순영아..."

 

 

 


동기부여가 있어야겠단 생각에 제안한 것인데 역시 단순한 순영이가 덥석 물었다. 뭐 사실 별 기대도 안 했는데 생각보다 열의가 대단했다. 물론 떡밥에 더 관심이 많아서 공부를 한 거긴 하다만 기특했다. 근데 나는 분명 3월에 있을 모의고사 때라고 한 것 같은데... 자기가 기억하고 싶은 것만 머리에 입력하기는...

 

 

 

"잘 하긴 했지만.... 이건 성적에도 안 들어가는 거고.... 내가 분명 3월에 있을 모의고사 때라고 말한 거 같은데..."


"그런 게 어딨어! 내가 어!! 존나 열심히 공부했는데!!"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6 | 인스티즈

 

잔뜩 심통이 난 표정으로 짜증을 낸다. 그냥 그 모습이 귀여워서 더 장난쳐 보려 했다가 정말 잔뜩 실망한 표정으로 어깨가 축 처지는 모습에 두 손 두발 다 들었다.







"알았어~ 그래서 소원이 뭔데?"


"오늘 나랑 데이트하기"


"푸하! 뭐야 고작 소원이 그거야?"


"아!! 그래서 들어줄 거야 말 거야!!"


"그게 무슨 소원이냐- 그런 건 굳이 소원이라고 안 해도 들어줄 수 있는 건데..."


"그럼 이 소원은 킵 해두겠습니다~"


"야! 그런 게 어딨어!! 한번 썼으니까 무효야 무효!"


"싫어 내 맘이다!"


"그래... 누가 널 말리겠니... 네 맘대로 해라- 대신 진짜 이거 말고 다음 모의고사 때 이것보다 더 잘해야 되 알았지?"


"알았어- 대신 그땐 하루에 백 번씩 뽀뽀하기도 추가해야겠다."


"그게 가능할 거라 생각해?"


"흐음... 그러게... 한번 가능한지 지금 실험해볼까?"


"아 진짜! 장난 그만 치고 가기나 하셔~ 데이트하자며 안 할 거야?"

 

 

 

진짜 당장이라도 뽀뽀할 기세로 다가오길래 입술을 손바닥으로 밀어버리고는 순영이의 팔에 팔짱을 껴 잡아끌었다. 전생에 뽀뽀 한 번 못해보고 죽은 귀신이 들러붙었나 그놈에 뽀뽀는 엄청 좋아해요. 제아무리 어른인 척 남자인척해도 이럴 때 보면 정말 딱 그 또래 애 같다. 아... 물론 누누이 말하지만 그래서 싫은 건 아니다....

 

 

 

 

 

 

 

 

 

 

 

 

 

 

 

내가호시♥

여러분..... 일단 저 좀 울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6 | 인스티즈

제 글이!!! 초록글 2페이지에!!!! 쪽지받고 엄청 놀라서 일하다가 소리지를뻔했어요ㅎㅎㅎ

인증해야지~ 하면서 폰으로 열캡ㅎㅎㅎㅎ

다 여러분들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더 열심히 쓸게요ㅠㅠㅠㅠ흐규흐규ㅠㅠㅠ

 

ㅎㅎㅎㅎ저번화에 제가 말했쪄ㅋㅋㅋ 수녕이의 저돌적인 모습을 볼수있을거라고ㅋㅋ

제 글의 수녕이는 표현이 매우 직설적인게 매력입니다ㅎㅎ

다만 쪼오끔 오글거린다는게 문제지요.....

사실 제 지인 커플중이 저런 남자애가 하나 있습니다... 매우 토나오죠....하아...

하지만 수녕이라면 다 좋아요ㅠㅠㅠㅠ 엉엉ㅠㅠㅠ수녕아ㅠㅠㅠㅠ

누나가ㅠㅠㅠㅠㅠ 흐규ㅠㅠㅠㅠ 이렇게 해서라도ㅠㅠㅠ 대리만족을 해야겠어ㅠㅠㅠㅠ

 

앙콘.....하아...여러분ㅠㅠㅠ 저는 일요일밖에 안쉬는데...

왜.... 수녕이의 스페셜무대가 토요일이냐구요!!ㅠㅠㅠ

아못가 하면 저 진짜 울꺼에요ㅠㅠㅠㅠ 무대구성 다르게 짜지말라고 쫌!!!!

지방&직장인 배려 1도안하는 플디 ㅂㄷㅂㄷ;;;;;;

 

 

암호닉 받고 있으니까 신청해주세요^^

항상 말하는 거지만 구독료 내고 읽어주시고 댓글달아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많은 피드백은 바라지 않으니ㅠㅠ 짧게라도 댓글 달고 구독료 돌려받으세용~

 

 

 


☆...암호닉...★

[알라비] [붐바스틱] [무기] [늘부] [너누리] [무기] [지유] [돌하르방] [초코] [봄봄] [아봉] [누나] [별] [닭방] [모나리자] [피치] [또렝] [자몽]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진짜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권순영 넘나 설레는것 노래랑도 너무 잘어울려요~~진짜 작가님 넘마 대단해요~~[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2
순영이 남고딩미 낭낭... 바로 배경화면하는거 진짜귀여워욬ㅋㅋㅋㅋㄱㅋ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누나에요ㅠㅠㅠ권수녕ㅠㅜㅠ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이러면 누나가 울어요ㅠㅠㅠㅠㅠ연하 순영이는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4
아수녕이ㅜㅜㅜㅜㅜ구ㅡ야유ㅓㅜㅜㅜㅜ아ㅜㅜㅜ진짜ㅜㅜㅜ왜캑 ㅣ엽냐ㅠㅜㅜㅜㅜㅜㅜ누가구ㅡ여우래ㅜㅜㅜㅜㅜㅜ내심장박살낼라고ㅠㅠ
8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저기 작가님 혹시 심장수리점이 어디신지 아나요??
순영이때문에 심장 A/s받아야 될것 같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6
돌하르방이에요ㅠㅜㅜㅜ 아니권순영멘..? 그냥내남자하자제발... 뽀뽀귀신진짜...나한테해다받아줄게...ㅎㅎ
8년 전
독자7
별인데여 자까님 치환이..치환이..이상해여..ㅠㅅㅜ
8년 전
내가호시
에??? 어디가요??ㅠㅠㅠ
8년 전
내가호시
엄훠나ㅋㅋㅋ 맞춤법 검사기를 돌렸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
아ㅋㅋ 한번 더 정주행 했으여ㅋㅋㅋㅋ재밌게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8
순영이... 남고딩미 낭낭한 것 너무 좋은 것...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평생 가라 오래 가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늘부예요 아 진짜 권순영ㅠㅠㅜㅠㅜㅠㅜ아ㅠㅠ 순영아ㅠㅠㅠㅜㅠㅜㅠㅜㅠ 저돌적인 거 너무 좋구요ㅠㅜㅠㅜㅜㅠㅜ 직설적인건 실제로 들으면 오글거리는데 글로 읽으니 왜이렇게 좋죠ㅠㅜㅠ
8년 전
독자10
붐바스틱이에요!! 순영이 장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귀신붙은거 넘나 귀여운것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오늘도 제 심장에 불을 붙이시는군요ㅠㅠㅠㅜ 잘읽고가용~~
8년 전
독자11
수녕이 진짜ㅜㅜㅜㅜ 좋아하는 게 너무 티나서 좋다ㅜㅜㅜㅜㅜㅜㅜ브금 제가 아는 노래가 나와서 당황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거든요! 글 분위기랑 되게 비슷한갓같아요ㅠㅜㅜ 좋다
8년 전
독자12
하 진짜 순영이는 왜 귀여운거죠 ㅜㅜㅜㅜㅜ 이유을 알려주세요 ㅜㅜㅜ 진짜 재믺어용 !!
8년 전
독자13
직가님!!진심완전재밋어요ㅠㅠㅠ오늘도심쿵하구갑니다 저도[너누냐]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14
달달하다ㅜㅜㅜㅠ 둘이 잘 사귀고있는것같아서 좋네요~
8년 전
독자15
알라비예요!!! 초록글 축하드립니다
8년 전
독자17
정주행 했어요!!! 순영이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 암호닉 [제트] 신청해요!!! 진짜 재밌어요 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8
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설레서 잠을 못자겠다ㅠ 사진바로 배경화면으로 하는것도 너무나 설레요 작가님 짱짱! 오늘은 순영이꿈꿔야지~
8년 전
독자19
또렝이어요ㅠㅠㅠ순영.... 날쥭여ㅜㅜㅜㅜㅜ 진짜 순영이같은사람 어디없나요ㅠㅠㅠㅠㅠ 아 부러워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20
지유에요!! 아 진짜 순영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죽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순영이 넘나 설레는것!!!!!
어이구 잘했어 우리 수녕잉ㅠㅠㅠㅠ
누나가 이뻐해줄께♡♡

8년 전
독자22
순영이ㅠㅠㅠㅠ너무 예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모나리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짱짱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암호닉[밍]으로 신청합니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녕아ㅠㅠㅠㅠㅠㅠㅠ후핳후하후하후하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주행하고 오는 길인데 순영이가 되게 저돌적이고 귀엽고 좋네욯호호홓호
글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25
아봉이에요~~ 아ㅜㅠㅠㅠㅠㅠㅠㅠ수녕이ㅠㅠㅠㅠㅠㅠㅠㅠ남고딩미 넘치구여ㅠㅠㅠㅠ소원권 쓸수있게 다음 3월모의고사 잘봐야대ㅠㅜㅜ
8년 전
독자26
아 진짜 봐도봐도 너무 설레고 좋다ㅠㅜㅜㅜ
8년 전
독자27
나이라는 경계가 무너지는 순간이네요 달달한 커플이 되어버렸어 후우우우
8년 전
독자28
어째요 순영이 너무 귀여운걸 이대로 행복하면 너무좋겠어요ㅠㅠㅠㅠ 작가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9
크헝 순영이라면 그깟 뽀뽀 백번천번해줄수이쒀!!!!!!
8년 전
독자30
오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다컸네ㅠㅠㅠㅠㅠㅠ소원이 고작... 귀여워
8년 전
독자31
아 권순영 겁귀ㅠㅠㅠ연하미가뚝뚝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6.52
피치에요!! 나결정끊고나서 참다가 참다가 너무 읽고 싶어서 왔어요!! 정주행 중입니다ㅠㅠㅠ 아 순영이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작가니뮤ㅠㅠㅠ
8년 전
독자32
데이뚜~신나는데이뚜!!!
8년 전
독자34
아진짜 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왜자꾸웃음이나오짘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흐뭇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순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음.. 좋겠구ㄴ.. 가 아니라 고생이 많네^!^ 그래도.. 흠흠 굳이 말 로 하진않겠어!! 다음화보러갈께요!!
8년 전
독자35
권순영겁나설레.......너이놈ㅠㅠㅠㅠㅠ설레게하쟈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운거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설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양아치미 폴폴 풍기던 권순영도 발리지만 저돌적인 연하남도 발려요ㅠㅠㅠ 그리고 쪽지시험을 그렇게 열심히 보다니ㅋㅋㅋㅋㅋㅋ 귀엽당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631 내가호시 12.30 04:31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연애고자 최한솔下131 오자몽 12.30 03:56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양아치와 모범생의 상관관계 014 별달 12.30 03:1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흔한 연하남 권순영49 영봉 12.30 00:01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1549 너봉덕후 12.29 23:5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543 내가호시 12.29 22:36
세븐틴 [세븐틴/승관] 애정결핍 연하남이랑 사귐 0270 영봉 12.29 22:2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모델 그남자 포토그래퍼 그여자 .012 그여자 12.29 22:04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You're my twenties21 뿌존뿌존 12.29 21:50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1 168 시트린 12.29 19:54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17 렌체 12.29 19:01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어느 걸그룹 팬싸 갔다가 번호 따인 썰1 12.29 18:22
세븐틴 [세븐틴] 춤추는 여자, 세븐틴 전담 안무가 EP.0936 제주부 12.29 16:39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18126 철수부인 영희 12.29 06:4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452 내가호시 12.29 05:16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폴라로이드5 승철이속눈썹 12.29 02:24
세븐틴 [세븐틴/???] 편입생썰 (짧음주의)3 앙언니 12.29 02:23
세븐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 규우 12.29 01:41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등교길 버스에서 번호 따인 썰 0112 최승철번호 12.28 22:51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B155 원우의개 12.28 22:39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2891 세봉이네 하숙.. 12.28 22:26
세븐틴 [세븐틴/민규] 안녕?나 왕따야 01 (부제 : 시작)10 내옆에귤있다 12.28 21:51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1460 너봉덕후 12.28 21: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358 내가호시 12.28 21:4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22 Clue 12.28 20:5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전남친 김민규 09 5 첫사랑 전여친 12.28 17:37
세븐틴 음... 이를 어찌해야할까요2 뿌츄 12.28 17:22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4:20 ~ 5/17 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