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봄디 전체글ll조회 2157l 1

우주히피 - 어쩌면 좋아








[EXO] 여사친 1 + 남사친 6 - 01 | 인스티즈

[EXO] 여사친 1 + 남사친 6 - 01 | 인스티즈






사친 1 + 사친 6




01


- 시작은 달콤하게 (1)








너징은 소심하고 또 소심하고 무척 소심해! 그래서 주변에 친구라곤여사친 한 명 남사친 한 명이 있어. 솔까 남사친이 있다는 사실이 놀라울 뿐이지. 그 남사친 이름은 박찬열임ㅇㅇ 근데 막 서로 욕하고 죽자 살자 너는 웬수 이런게 아님. 그냥 너징 덕후임. 어디 놀러가면 너꺼부터 사오고 맛있는 음식하는 곳 알면 꼭 너징 데려가고. 그래서 사귀는 사이 아니냐 말이 많았는데 너징이 괜히 찬열이한테 피해갈까봐 아니라고 엄청 부정함. 뭐 찬열이는 별 말 없고.

이게 1학년 때까지의 얘기였고 이제 2학년이 됨ㅇㅇ 솔직히 2학년 되서 반 편성 보기 전까지만해도 들리는 소문에 의해 3반은 제발 피하자고 기도를 한 너징임.

그도 그럴것이 학교 유명인사들이 3반에 다 몰렸기 때문.

도경수, 김준면, 변백현, 오세훈, 김종인 거기다 찬열이까지. 이 소문을 어떻게 알았냐면 방학동안 임신하신 선생님 심부름으로 교무실을 찾아가던 너징이 우연히 학급 배치하시는 선생님들의 대화를 들었기때문이야. 그 이후로 달밤에 기도를 많이 했지.










"...오...지져스..."











역시 인생은 드라마틱하제~! 너징은 3반이 되어버림 너징이 확인하고 1분 뒤 바로 찬열이한테서 전화가 옴ㅇㅇ











-징어야!!!!!!!!3반이다!!!!!!!!


"...어...그렇네..."


-징어야 지금 어디있어? 만나자!











우울한 너징의 기분도 모른 채 찬열이는 아주 기분 좋아요~♡라는 느낌의 목소리로 너징에게 만나자고 얘기를 꺼냄. 너징은 물론 만나고 싶었지. 그치만 이것저것 준비하고 아무리 안꾸민 너징의 모습을 좋아할 찬열이라도 예의 차려야하지 않을까 싶어 말을 아끼는 너징이었음.











"어...그게...찬열아...나 지금..."


-못만나다던가, 만나기 싫다던가 그런 대답은 아니겠지?


"아니지! 나 준비 시작했다고!"












아무리 찬열이어도 뭔가 무서움이 살짝 있음. 사실 찬열이 너징에게만 애교 가득이지 딴 데서 보면 난리남. 그걸 너징이 봐버린거임. 학교 소각장에서 피딱지가 얹은 애들을 보며 욕을 내뱉는 찬열의 모습을 본 너징은 찬열이 무서웠지. 그치만 딱히 티를 내거 싶진 않았음. 나 좋아하는 유일한 친구인데(유일한은 아니지만) 이런 식으로 잃고 싶진 않았음. 무슨 사정이 있겠거니도 하고.












[EXO] 여사친 1 + 남사친 6 - 01 | 인스티즈


"너 솔직히 말해. 나랑 놀기 싫었지."


"...어?! 무슨 소리야! 아니야, 그런거."













집을 나오니 밖에서 기다리고 있던 듯 휴대폰을 하는 찬열이 보였음. 너징은 조심스레 찬열의 팔을 툭툭 치며 나 왔어 라고 말을 했는데 역시나 찬열은 너징을 눈치챘음. 나오기 싫었냐며 의심을 하는 찬열때문에 애 좀 썼지.












[EXO] 여사친 1 + 남사친 6 - 01 | 인스티즈


"반 편성 때문에 그런거야?"


"응?"


"표정이 영 좋지가 않네. 내가 싫은건가?"


"당연히 아니지! 그냥 여러모로 걱정이 많아서..."


"뭐가?"


"그냥...공부도 구렇고...반 애들도 그렇고..."














카페에 온 너징과 찬열은 커피 한 잔씩 시키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눴음. 너징은 찬열이 무서운것도 있었지만 자신의 속 얘기를 꺼낼 때만큼은 찬열이 가장 편했음. 게다가 가장 먼저 눈치 채는 사람이 찬열이니깐. 너징은 찬열의 질문에 커피를 잡은 손을 꼼지락 거리며 이것저것 얘기를 꺼냄. 가장 걱정되는게 당연지사 반 애들이었암. 찬열이랑 같이 있으니 이정도지만 여러명, 것도 모르는 애들끼리 있으면 더 말이 없어지는 너징이기에 걱정이 많았음. 다행인건 찬열이 같은 반이라는 점. 그래도 매번 기댈수도 없는 노릇이기에 한숨이 푹푹 나왔지.











[EXO] 여사친 1 + 남사친 6 - 01 | 인스티즈


"나도 걱정이다."


"너는 왜? 반 애들 보니깐 너랑 친구인 애들 많아 보이던데...?"


"그게 문제란거야."











너징은 찬열의 말을 전혀 이해못함. 누군 친구가 없어서 걱정인데 누구는 친구가 많아서 걱정이야? 카페 모카를 홀짝이며 찬열을 의아한 눈치로 보는 너징이 귀여웠는지 찬열은 눈웃음을 지으며 너징의 앞머리를 톡톡 두드림. 이건 찬열의 버릇임.









[EXO] 여사친 1 + 남사친 6 - 01 | 인스티즈


"너는 내껀데."


"...?"


"이제 나만 독차지 할 수 없는 판이다."


"..."


"어쩌냐."












여사친 1 + 사친 6











드디어 새학기가 밝음! 너징은 교복 넥타이를 매며 다짐에 또 다짐을 함. 새학기 첫 날 1교시는 어차피 담임 시간이고 자기 소개를 하겠지? 그때만 실수하지 말자. 그때는 절대 실수하지 말자. 이 생각을 계속 하며 가방을 챙기고 나오니 언제나처럼 찬열이 너징을 기다림.










"어? 많이 기다렸어?"


"별로~나도 방금 나왔어."


"아, 이거 먹을래? 너 아침 안먹고 왔을것 같아서."











너징은 마음씨도 예쁨. 주섬주섬 주머니에서 샌드위치를 꺼낸 너징은 찬열이게 건넴. 찬열이는 뭐가 그렇게 감동인건지 너징을 껴안으며 나 주는거야? 진짜? 라며 100일 이벤트를 선물받은 여자친구처럼 너징에게 말을 함. 너징은 숨이 막혔지만 좋아하는 찬열이의 모습에 웃음을 지으며 고개를 끄덕임. 이렇게 좋아할거였으면 자주 챙겨줬을텐데 뭐 그런 생각도 하고.

너징의 집은 학교랑 거리가 있어서 버스를 타고 다님. 언제나처럼 정류장에 서서 버스가 오기만을 기다리는데 어디서 와다다다다다ㅏ다다 소리가 들림. 뭐지 싶은 너징은 고개를 소리가 나는 쪽으로 돌리는데 어떤 남자가 찬열이에게 돌진하는게 아니겠음?












"어! 찬열아!"


"아, 미친 변백현."











다급리 찬열을 불렀지만 찬열은 익숙하다는 듯 팔을 뻗어 남자의 이마를 밀었음. 당황한 너징은 눈을 깜빡이며 상황을 파악하려고 노력함.










[EXO] 여사친 1 + 남사친 6 - 01 | 인스티즈


"너구나!"


"...네?"


"박찬열이 애지중지 하는 애가!"











또 당황스러웠다...

상황 파악을 하기 위해 너징은 눈을 깜빡이며 찬열과 남자의(아마도 이름이 백현인듯 싶다) 사이를 보는데 백현이 다가와 너징에게 말을 건넴. 역시나 알아듣지 못할 말이어서 너징은 바보같이 네? 라는 말을 연속해서 반복함.













"아, 니 뭐하는데. 얘 당황하잖아."












구제해주는건 찬열의 몫이었음. 다행이다 싶어 다급히 너는 찬열의 뒤로 숨음. 그러자 백현은 끈질기게 너징을 바라봄. 아, 이러면 안되는데...사람 피하고 그러면 안되는데...이미 행동은 옮겨졌고 뒤늦은 후회였음. 어떡하지, 기분 나빠하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 들었음. 그 뒤로 저 남자 변백현이라는 것이 머리에 다시 들어온 너징이었음. 변백현이라하면 학교에서 꽤나 이름 날리는 양아치임. 그렇다고 학교 빠지고 이유 없이 사람 괴롭히는 그런 애는 아님ㅇㅇ 그냥 여러가지로 교무실에 자주 불려가는? 1학년 때도 교무실에서 백현을 자주봤던 너징임. 그걸 이제서야 떠올리다니! 학교 생활이 망했구나를 감지한 너징은 우울해하며 고개를 푹 숙임.













"...우와."


"...?"


"너 우리 반 맞지? 3반?"


"...네,네..."


"대박이야. 대박."












백현이 살짝 정신이 이상한건가 싶었음. 찬열은 자기 뒤에서 꼼지락거리는 너징이 마냥 좋았고 너징은 혼란스러운 공간이었음. 제기랄 내 학겨 생활 어쩌지. 그치만 백현은 너징의 행동에 기분이 상한것같진 않았음. 오히려 더 좋아하면 좋아했지. 

그렇게 버스를 기다리며 너징은 계속해서 혼란스런 공간인네 어디서 꾸르륵 소리가 남.












"야, 너 먹을거 있냐."


"없음. 있어도 너 줄건 없다. 그치, 징어야?"


"그거 손에 들려있는 샌드위치는 뭔데!"


"아, 미친! 이건 안돼!!!"












착잡한 너징이었음. 키가 족히 180 넘는 남자애랑 170 중반인 애가 샌드위치를 가지고 싸우는 것에 등이 터지는건 너징었음. 한숨을 쉰 너징은 문득 자기꺼까지 샌드위치를 싸온 것이 떠올랐음. 가방에서 주섬주섬 샌드위치를 꺼내는 너징은 찬열의 것을 뺏을려는 백현에게 용기내서 마의 끝을 조심히 잡음. 너징은 엄청난 용기를 낸거임!












"...저, 이거라도...먹,"


"헐, 나 주는거야?!"


"...네,네..."


"아니 그러면 안되지 징어야...나만 줘야지..."











또 다시 혼란스런 공간 속 너징, 서글픈 찬열, 무슨 보물마냥 두 손으로 너징 손에 들린 샌드위치를 받는 백현. 주변에 있던 학생들은 무슨 시트콤 찍는 줄 알겠음.












"그리고 왜 쟤한테 존댓말하고 그러냐. 동갑인거 알잖아."


"...그치만..."











동갑인것도 알고 양아치인것도 알지! 

차마 이 말은 내뱉지 못하고 우물쭈물 손 가지고 장난을 치는데 자신보다 예쁜 손이 자신의 손을 덮음. 깜짝 놀란 너징은 어깨를 들썩이며 손의 주인을 바라보는데 벌써부터 샌드위치를 먹기 시작한 백현이 보임. 입가엔 샌드위치 소스를 묻히며 너징을 바라보는거임.











[EXO] 여사친 1 + 남사친 6 - 01 | 인스티즈


"왜, 귀엽잖아."













--------------------


하하하하하! 제가 요즘 역하렘에 빠져서요! 잘부탁드랴요!!

제목엔 남사친 6이지만 엑소 9명 다 나얼 예정이랍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봄디
후히후하후하후하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ㅠㅠ
8년 전
독자2
대박 완전 재밌어요... 신알신 하고 가요 총총,, 암호닉은 언제쯤 받으실건가요??? 그럼 전 [가그린]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봄디
네넹!!! 지금부터 받을게여!!! 잘부탁드랴여 가그린님ㅠㅠ
8년 전
독자34
우와 제가 일등인가요.(두큰) 저도 잘 부탁 드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와 이게 얼마만의 역하렘인가요 와 정말 감사합니다 마른하늘에 단비!!! 신알신 하고 갈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내용도 짱 맘에들어요!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신청할께요~~
8년 전
봄디
암호닉 지금부터 받을려구요! 예쁜 댓글 간사드려요ㅠㅠ
8년 전
독자27
암호닉.. [ 순대볶음 ] 신청 가능 한가요ㅜㅜ
8년 전
봄디
당연하죠! 순대볶음님 암호닉 제가 총총총 가죠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4
와...이게 얼마만의 엑소 글잡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하렘 ㅠㅠㅠㅠ사랑하구요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아ㅠㅠㅠ그리고 암호닉신청이요 [돼지토끼]로 부탁드려요..
8년 전
봄디
네넹!!!돼지토끼님 예쁜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5
와 역하렘에 목말라잇었는데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여ㅠㅠㅠㅠ 제 첫 신알신은 자까님이에여-☆ 영광스럽쪄...?(쭈뼛쭈뼛) 저도 암호닉 신청할래요!!!! 할수있어요 작가님..?
8년 전
봄디
당연히 가능하죠!!!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ㅎㅎ 예쁜 댓글 감사드려요ㅠㅠ
8년 전
독자7
아......세상에....신알신.....와.....와................암호닉되면......[아퀼라] 신청해오......와....와......와...와아.....와..ㅇ...와..............
8년 전
봄디
오...오....진...정해...워...아퀼라님 예쁜 댓글...오...감사해뇨...와...
8년 전
독자8
우와ㅠㅠ엑소글잡...!얼마만에 역하렘...신알신하고갑니다!!
8년 전
봄디
히릿! 예쁜댓글 감사드려요!!! 오래봐요♡
8년 전
독자9
아ㅜㅜㅜ진짜 얼마만의 엑소글잡인지ㅜㅜㅜㅡㅜ심지어 역하렘!!!ㅜㅜㅜㅜ진짜 너무 사랑하고요ㅜㅜㅜㅜ신알신하고가요ㅡㅜㅜㅜㅜㅜㅜ
8년 전
봄디
저도 사랑합니다ㅠㅠ 예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연중은 다메요ㅠㅠㅠㅠ
8년 전
봄디
당연하죠!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씩은 연재할거랍니다!!!
8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신다면 [빠다뿡가리]로 신청이요!!!!
8년 전
봄디
빠다뿡가리님 예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암호닉 제가 잘 받아갈게여!!!ㅎㅎ
8년 전
독자12
홀 재밋게보고가요!! 신알신신청!! 여주 부럽다...
8년 전
봄디
ㄴㄴ 부러워할 필요 없어요! 여주가 곧 독자님이시니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봄디
우울님 예쁜 댓글 감사드려요ㅠㅠ 암호닉 제가 잘 받아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14
허러러ㅓㅠㅠㅠㅠㅠㅠ완전 재밋어요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ㅎㅎㅎ
8년 전
봄디
기대에 못미칠까 걱정입니다ㅠㅠ예쁜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5
...헐......역하렘........내 사랑 역하렘.......아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
8년 전
봄디
저도 독자님 사랑해요!!!ㅎㅎ 예쁜 댓글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16
역하렘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신알신하고 갈게요!♡
8년 전
봄디
재밌다고 해주시니 영광이네요ㅠㅜ 예쁜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러러허러허라허러서러러신알신 하고 가요ㅜㅜㅜㅜㅜ 암호닉되면 [말린뀰덩어리]로 신청해요♡♡♡♡♡♡♡♡♡작가님 사랑합니다 ♡♡♡♡♡♡
8년 전
봄디
말린뀰덩어리님 저더 사랑해요!!! 예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휼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댇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봄디
기대에 못미치면 어쩌죠?ㅠㅠ재밌다거 해주시니 영광일뿐입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9
헙 작가님 오댜커!:nnnnn!!! 써러애횽!!!!!!!
8년 전
봄디
진...진정해...!!! 나도 싸랑!!!!!!!!♡
8년 전
독자20
대박..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끼억끼억]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봄디
끼억끼억님! 예쁜 댓글과 암호닉 감사합니다!!! 암호닉 총총총 챙겨갈게여 ㅎㅎ
8년 전
독자21
와 대애박 신알신 갑니다 역하렘 으으으으으으으으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함께 달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봄디
역하렘은 사랑이죠! 우리 오래오래 봐요!♡♡
8년 전
독자22
하라라ㅏ라라 너무 좋ㄹ다ㅠㅠㅠ 너무 좋아여ㅠㅠ 어쩌지 정마류ㅠㅠ 하ㅠㅠ 신알신 하고 갈게여ㅠㅠㅠ 흐그가ㅡ뀨ㅠㅠㅠ
8년 전
봄디
좋다고 해주시니 영광이네요!!! 울지말고 뚝! 이렇게 예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
크흡...역하렘...오랜만에 보네여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신알신 당장 신청하구가요ㅠㅜㅜㅜㅠㅠㅡㅜㅠ그리고 암호닉 받으시면 [은봄]으로 신청할게여!
8년 전
봄디
은봄님 암호닉 제가 총총총 챙겨가겠습니다!! 예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24
흐흫헿헤헤ㅔㅔ흐흫허허ㅔ헿헤헤ㅔ헤헿ㅎㅎ 선신알신흫흫헤헤헤헤헤ㅔ헤헤ㅔㅎ헤ㅔㅔ헤ㅔ헿 짱좋다흐흐흫ㅎ
8년 전
봄디
헤흐흫흐흐헤헤헤헤헤감사해여흐헤헤헤헤헤헿헤헤헤흐헤헿
8년 전
독자25
조아써요 작가님 가는거에여 갑시닷!!!!암호닉 받으시면 하트로 부탁드릴게요♡
8년 전
봄디
하트님! 제가 암호닉 잘 챙겨서 총총총 가겠습니다! 예쁜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6
아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너무재미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이시급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봄디
재밌다고 해주시니 영광이네요...!!! 담편도 곧 업뎃 될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8년 전
독자28
와 백혀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재밌어요!역하렘 좋죠♡ㅠㅠㅠㅠㅠ신알신했어요!!! 다음편도 기대기대..♡
8년 전
독자29
하..작가님..역하렘사랑해요♡
8년 전
독자30
우헬헬헬헬헬헬헬헬 신알신이요 역하렘이라니 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1
세상에제가 요즘 역하렘빠진거 어떻게아시구ㅎㅎㅎㅎㅎㅎㅇㅇ
8년 전
독자3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스에상아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끄앙 몬가 대작느낌이ㅎㅎ너무 재밌어여>< 글 많이 많이 써주세여ㅎ
8년 전
독자36
깔깔깔 암호닉 해도 되나요? [잠시]입니다! 신알신도 꾹이요 :)
8년 전
독자37
[박찬열치아세포]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39
와..브금도 짤도 내용도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헐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 쩔어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가용♡♡
8년 전
독자41
역하렘!! 헉헉 어레스트 어레스트.... 너무 잘보고가여...♥
8년 전
독자42
허러허하허허허헣이렇게설레도되는건가요!찬열이도귀엽고백현이도귀엽고!너무귀여워서숨을쉴수가,,,,,
8년 전
독자43
허류ㅠㅠㅠㅠㅠ박찬열 귀여워요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와어어어어어 역하렘은 주인공이 너무많아 쓰기 힘드셨을텐데...와...엄청난 대작 냄새가 나네요ㅠㅜㅠㅜㅜㅠ
8년 전
독자45
하...지저스..난 왜 이걸 지금 본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다음화 보러 갈게요~♡
8년 전
독자46
얽 헑 앍 밹혉앍
8년 전
독자47
여주의 성격이 남사친들로 하여금 바뀔 수 있으면 좋겠네요 든든하니 다 지켜줄 것 같으니 ㅎㅎㅎ
8년 전
독자48
으앙 징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ㅠㅠ 애들 엄청 풋풋하네요 어후 감사합니다 신알신하구 갈게요!!
7년 전
독자49
워후워후...여주 성격이 저의 취향을 저격하네요!!!!!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