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21499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너거지가꿈이야? 전체글ll조회 40

국밥 지민이 쓴 글입니다 | 인스티즈

점심 16,000

카페 8,300

크록스 32,000

지비츠 16,000

박막례 할머니 밀키트 12,900

책 15,000


내 하루 만 원 계획은...... 어디로 간 걸까 ♡

대표 사진
상근이
상황/역할이 있는 톡은 상황톡을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첨부 사진박막례 할머니 밀키트? 세상 이렇게 든든할 수가 없네 그 밀키트 메뉴가 뭐예요? 간장 국수?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맞아요 간장국수 ♡ 너무 좋아하는데 할머니 손맛은 어떨까 너무 기대돼요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첨부 사진단돈 약 만삼천 원에 박막례 할머니 손맛을 느낄 수 있다니 (물론 밀키트라 어떻게 조리될지는 보장할 수 없지만) 최고로 합리적인 소비가 아닐까 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그 괄호 안에 든 문장이 날 아프게 해 ♡ 타이머까지 맞추고 야무지게 한 번 만들어 볼게요 겨울 양 기대해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첨부 사진왜 국밥인가 했네 알차게 썼다 칭찬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겨울 양이 제 가계부가 든든하다고 해서...... 열심히 썼어요 ♡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첨부 사진그렇게 들으니 국밥 맞는 것 같은데? 나도 다 든든해요 뿌듯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든든 그 자체 우리 뻘필의 기둥 도전 ♡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첨부 사진와밀키트성공했어요?나걍까먹고있었는데부랴부랴들어갔더니품절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근데나도간장국수밖에못샀어욯......한시간늦었다고안팔더랗슬펗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첨부 사진비빔국수가진짜아닐까?나중에또팔겠죠?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거의오십분만에품절떴는데......나도꼭먹고싶엏제발팔아줬으면좋겠어욯♡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첨부 사진지만 양!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창만 군! 나 혼내는 거예요 ♡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첨부 사진지만 양을 어떻게 혼내요…… 하지만 만 원 이하로 쓰기로 했잖아요 내일은 같이 성공해야 해요 대답: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읍읍! 내일도 안 돼요...... 다음 주부터 할게요 ♡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첨부 사진아 진짜 웃기다 야무지게 소비했으니까 괜찮은 걸로 해요 점심 뭐 먹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알밥 먹었어요 동현 군에게 웃음을 줬다면 나는 만족해 ♡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첨부 사진크록스 마음에 드는 걸로 샀어?
4년 전
대표 사진
너거지가꿈이야?
첨부 사진그냥 무난한 걸로 샀어요 근데 지비츠 왜 이렇게 비싸요? 지비츠 사업이나 할까 ♡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첨부 사진가계부 찢었다 개멋있다 간장국수 후기 남겨주세요 나 그거 진짜 해먹고 싶었는데 밀키트도 팔았었구나 왜 그 소식을 나에게 전해주지 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첨부 사진어떤 책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소희야
8:49
오시온 ama
8:49
地球最後の告白を
8:47 l orz
느티타 구인
8:46
학교 다닐 때 남 챙겨 주기만 해서 이제는 누가 나 챙겨 주는 걸 되게 좋아하는데 꿈에도 그게 반영됐는지
8:46
이미 출근했는데 오늘 느티타 하실 분
8:45
[헤딩/쥬] 343 저는 왜 개똥벌레로 만드세요? 씨발 네 글자가 만만한가 ㅋㅋ 1
8:44 l 헤피 엔딩
회사 가기 너무 싫어서 이제 나왔습니다 문제가 될까요 1
8:43
지훈아
8:42
아직도 수요일이라는 게 뭔데?
8:42
셔터 안 닫고 주무시면 감기 걸립니다...... 1
8:41 l 냐냐냥!!
ㅊㅎㅈㅇ 엄성현 도플 관심 없음?
8:39
사람 개많은 지하철에서 노약자분들 굳이 일반석에 앉는 마음은 무엇일까 노약자석엔 자리가 남는데도 불구하고요
8:39
촉다미야.. 잘될 것 같아요? 1
8:39
나 가습기 틀었어...... 네 말투가 너무 건조해서
8:38
연애하면서 애인이랑 싸워 본 적이 없어서 친구들 싸우는 얘기 들으면 뭔가 신기함
8:37
촉다미야 같은 사람일까? 2
8:37
지하철에서 ㅎㄱㅈㅇ
8:35
아니왤케추움
8:35
이만 퇴근할께..
8:34
수요일 아침에는 역시 하뿌로 할당 처먹어 줘야죠 자기 ㅈㄴㄱㄷ 먹기 하트 드립니다 37
8:32 l 자기주도
청모 한다고 연락도 없던 애가 카톡 안 보니까 디엠까지 하는 거 보고 있자니...... 1
8:25
출근하기 싫은 사람 모여라 3
8:25
야 1 주 장난하냐? 그 고작 1 주 가지고 나를 하루 종일 붙잡고 괴롭힌 거냐? 잠이나 자라 1
8:24
친구 구함
8:23
오늘 다들 열다섯 번 이상 웃으세요 ^_^ 4
8:22
친구 구합니다......
8:2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