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엑소 사이 전체글ll조회 938l 2

[EXO/징어] 사람들한테 밀려갔는데 눈떠보니 엑소 사이 02 | 인스티즈

 

 

 

 

사람들한테 밀려갔는데 눈떠보니 엑소 사이 02 

 

 

 

 

 

 

 

 

'나 엑소 사이로 들어가서 엑소한테 앵겼음' 

 

 

 

 

 

 

 

결국 사람들에게 휩쓸려가 이리저리 치이다 숨이라도 쉬려고 손을 휘저었다. 그리고 누군가가 팍 밀치는 느낌에 옆으로 우당탕 쓰러졌다. 누가 받쳐준 느낌에 옆를 보니 씨발 엑소한테 둘러싸여있네? 거기다 엑소 중 한 명한테는 폭 안겨있네? 좆됐네? 

 

 

 

 

 

 

"어.." 

"헐." 

 

 

 

 

 

 

근데 진짜 잘생기긴 잘생겼다.. 이런 상황에서도 얼굴 보는 나란 년 못난 년.. 정신 빼놓고 잘생긴 얼굴 감상하는 것도 잠시. 바로 소리를 꺅꺅 질러대는 여자아이들 덕분에 정신이 확 들었다. 아,이제 욕 먹겠다. 그러나 키가 좀 작은 내가 남정네들 사이에 둘러싸여있으니 보이지 않는 것인지 욕같은 건 하나도 들려오지 않았다. 내가 품 안에 있자 불편한건지 내가 안긴 남정네가 나를 툭툭 쳤다. 

 

 

 

 

 

 

"저기..이러시면 안되는데.." 

"어,어,헐. 죄송합니다." 

"아,아니예요. 근데 지금 들어가실 수 있으시겠어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그르게여..여기서 못 빠져나갈 것 같은데.." 

 

 

 

 

 

 

난 진짜 진심으로 엑소 사이에 둘러싸이고 싶었던 게 아니다. 진심,레알. 진짜 못 빠져나가서 그런거다. 압사당해서 죽을까봐. 내가 공포영화 화이트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공포심이 몰려왔다. 

 

 

 

 

 

여기 껴 있으면 안 보이겠지. 하는 멍청한 생각에 그 사람의 품을 더 파고 들었다. 그 사람의 갈길 잃은 손이 옆의 사람의 팔에 머물렀다. 

 

 

 

 

 

 

"박찬열,얘 어떻게 좀 해봐." 

"내가 뭘 어떻게 해. 일단 변백현 니가 안고 가." 

 

 

 

 

 

 

변백현, 변백현이구나. 나를 안고있는 사람이. 존나 애같이 생겼네. 근데 잘생김. 옆에 멀대같이 큰 남자는 변백현이라는 사람의 친구인가보다. 존나 크네. 근데 잘생김. 다 잘생기긴 했네,진짜. 왜 좋아하는지 조금 알 것 같기도 하고.. 

 

 

 

 

 

결국 안긴 채로 공항을 빠져나와버렸다. 조금 공간이 생겼을 때 나는 변백현의 품을 빠져나와 사람들 사이로 들어갔고, 엑소는 유유히 떠났다. 썅, 저것들 때문에 뭔 고생이야. 안겼을 때 조금 좋았던 건 비밀. 그리고 내 얼굴을 쟤네가 기억한다는 사실은 나도 모르는 특급비밀.. 

 

 

 

 

 

 

 

~~ 

 

 

 

 

 

실제로는 저런일 절대 ㅇ벗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론없어도 설레는 이마음ㅠㅠㅠㅠ
다음편 어서 보고 싶어용ㅠㅠㅠㅠㅠ
현기증 난다구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실제로 없으니까 글로라도 만족..★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10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상상으로라도하죠..다음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실제가 생김 아주 큰일나죠 ㄷㄷㄷㄷㄷㄷㄷ 다음편이 기다려집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너무 좋은데요? 담편이 시급해요 ㅜㅡ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일어나면 큰일날 일이지만 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담편이 보고싶어여!!!!
10년 전
독자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져 사생 아니ㅁ미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미뎌쥬세염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