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야옹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야옹아 전체글ll조회 2460l




BGM: 두준,기광,준형(BEAST) - 안을까 말까
























22cm (부제: 그냥 안아버릴래)




















그렇게 허리가 뻐근하고 팔이 저린 줄도 모르고 ㅇㅇ이 깰까봐 움직이도 않던 세훈은 점심시간이 끝날 쯤이 되서야 ㅇㅇ을 조심히 아까 자던 자세로 옮겨줘.



마음 같아서는 안고 놔주기 싫지만 이걸 본다면 ㅇㅇ이 안고 뭐하냐며 한 대씩 치며 난리난리를 칠 여자애들이 생각나서 어쩔 수 없이 옮겨줘.



5교시 사회시간을 넘기고, 6교시 과학시간을 넘겨도 깰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는 ㅇㅇ이야.



결국 7교시 영어시간, 이동수업때문에 산만한 분위기 때문에 눈도 못뜨고 상체만 일으켜.











“일어났어?”



“으...응..”











그 때 수정과 종인이 ㅇㅇ과 세훈 앞자리로 걸어오는데 수정 또한 ㅇㅇ과 마찬가지로 눈도 못뜨고 종인이한테 기대 걸어와서 간신히 자리에 착석해.











“도대체 오늘 둘 상태가 왜이래?”



“내 말이. 어떻게 깨지 않을 수 있어”



“ㅇㅇㅇ, 어제 밤에 뭐했어”



“...흐아...어제...?밤에..수정이랑..”



“어?! 안돼안돼!!!”











갑자기 졸던 수정이 ㅇㅇ의 말을 듣자마자 깜짝 놀라서 얼른 입을 틀어막아.



ㅇㅇ도 놀래서 갑자기 잠이 확 깨고 말아.











“왜 뭔데 말 못하게해?”



“어...어?? 아니야 그냥 신경쓰지마!!”



“몰라도 되니까 그냥 넘어가-”



“아 뭐야 지금 비밀 만드는 거야?”



“아니아니..그건 아닌데 그냥 넘어가줘!!”











종인과 세훈이 옆에서 끈질기게 추궁했지만 수정과 ㅇㅇ은 영어 공부에만 집중하며 전혀 대답해주지 않아서 종인과 세훈도 그냥 포기하고 말아.



그렇게 소란스럽던 수업이 끝나고 어느 덧 하교시간이야.



수정과 ㅇㅇ은 말했다시피 **아파트에 서로 옆집에 살고 종인과 세훈은 수정과 ㅇㅇ이네 아파트에서 5분쯤 떨어진 ##아파트에 같은 동에 살아.



어차피 다들 집이 같은 쪽이라서 항상 같이 가지만 오늘은 수학과 과학이 둘 다 들었던 날이라서 세훈은 ㅇㅇ의 집으로 향해.











“으아- 오늘 너무 자서 뭐했는지도 기억 안나”











ㅇㅇ의 말에 괜시리 세훈은 얄미워서 속으로 생각해.











‘나한테 안겨서 잔 것도 기억 안나고 잘 때 했던 말도 하나도 기억 안나겠지’











기억이 안나는게 불행인지 다행인지 괜히 세훈은 답답해져서 그냥 한숨만 또 뱉어.



학교와 집이 가까운 편이라서 생각보다 금방 수정과 ㅇㅇ의 집에 도착해.











“오늘은 세훈이도 ㅇㅇ이네 가는데 나도 수정이네 집이나 갈까?”



“그러면 난 좋고- 간만에 집 데이트나 할까?”



“아 평소에는 도도하던게 이럴 때보면 완전 여우야”



“뭐? 여우? 내가 여우면 넌 늑대다, 이 변태야!”











수정과 세훈은 하루라도 티격태격하지 않으면 심심하기라도 한 건지 어김없이 집 앞에서 한바탕 싸워.



수정은 맨날 자는 ㅇㅇ을 보는 세훈이 훨씬 더 늑대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더 갈구고 싶었지만 ㅇㅇ과 종인이 세훈과 수정을 붙잡고 각자 집으로 들어가는 바람에 싸움이 중지돼.















ㅇㅇ의 집-











“아휴 그러길래 왜 수정이한테 시비걸어!!!”



“여우를 여우라고 하지 그럼”



“못 살아 진짜 빨리 내 방으로 들어가있어- 과일이라도 갂아서 들어갈테니까”











세훈은 알았다고 대답하며 ㅇㅇ의 방으로 들어가서 얼른 공부할 책을 준비해놓고 예쁘게 과일을 깎을 ㅇㅇ을 보기 위해 주방으로 나가.











“어? 앉아있지 왜 나왔어”



“그냥 심심하잖아”



“니가 애기야? 심심한 것도 못 참고. 나한테 맨날 애기라 그러더니 그러는 니가 더 애기같거든-”



“과일이나 마저 깎아라 그러다 또 손 베일라”



“이제 안 베이거든요- 걱정말고 앉아있어”











ㅇㅇ이 열심히 과일깎는 모습을 식탁에서 빤히 쳐다보던 세훈은 ㅇㅇ을 안아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가 급기야 자신과 ㅇㅇ의 미래를 상상하기에 이르러.



그 상상은 얼마 못가 방으로 들어가자는 ㅇㅇ의 말에 금방 깨고 말지만.











‘ㅇㅇ이랑 결혼하면 맨날 저렇게 음식 만들어주겠지? ㅇㅇ이랑 결혼해서 맨날 안아주고 싶다’



“뭐해? 들어가자”



“어?...어 들어가자”











그렇게 방으로 들어간 ㅇㅇ과 세훈은 진짜로 열심히 공부만 해.



방에 젊은 남녀 단 둘이 있으면 분위기가 이상해질 법도 한데 말이지.



예를 들면 말이지 지금 수정과 종인이 단 둘이 있는 수정이 방처럼 말이야.











수정이 방-











아까 학교에서도 징그럽게 붙어있었는데도 뭐가 그렇게 좋은지 수정이 침대에 둘이 꼭 껴안고 손 장난을 쳐.



어? 잠깐 지금 이거 보는 사람들 중에 음마 씌여서 이상하게 보는 사람 한 명씩 있지?



떼끼!! 얼른 음마에서 벗어나길 바래.



정말 그냥 종인이가 수정이한테 팔베게를 해주며 누워있는 거니까 그런 상상은 아직 넣어둬(단호)











“근데 종인아 우리 공부하러 온 거 아니야? 공부는 언제하게”



“수정이 너무 이뻐서 오늘은 정수정 공부나 좀 해볼려고”



“치- 무슨 그런 공부를 해”



“그런 공부라니, 나한테는 제일 재밌는 공부야”











아무래도 오늘 공부하기는 그른 것 같지? 이제 살짝예시를 보여줬으니 수정이랑 종인이 방해하지말고 다시 ㅇㅇ이 방으로 넘어오자!











ㅇㅇ과 세훈은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도착한 5시부터 현재 시각인 8시까지 수학과 과학을 열심히 공부해서 학교 진도보다 조금 더 빨리 예습까지 마쳐놔.











“세훈아 수고했어!! 맨날 나때문에 고생하고 미안해”



“됐네요 누가 그냥 가르쳐준데? 다음에는 국어랑 영어들고 우리집와서 가르쳐 줘”



“히히 알겠어 늦었는데 저녁 먹고갈래?”



“아가씨, 이렇게 아무 남자나 막 저녁먹자고 하면 돼?”



“음 아니이- 근데 넌 아무 남자가 아니라 오세훈이잖아!! 너니까 저녁먹자고 하는거거든요 내가 이래뵈도 다른 남자 애들한테는 철벽이다?”



“그래서 그 대단한 철벽은 도대체 언제 작동해? 철벽을 치는데 왜 남자 애들이 맨날 초콜렛 한 더미씩 사주면서 고백하냐”



“그거야 모르지!! 빨리 나가기나 해. 늦었단 말야 내가 마중나가 줄게”











이러다가는 또 세훈이 꼬투리를 잡아 놀릴게 뻔해서 얼른 현관문 밖으로 세훈을 내보내고 ㅇㅇ도 뒤이어서 마중을 나가기 위해서 밖으로 나와.















“추운데 왜 자꾸 나와. 들어가”



“싫은데? 빨리 가기나 해”



“누가 말려- 얼른 엘레베이터나 타”











그렇게 엘레베이터를 탔는데 자신보다 살짝 앞에있는 ㅇㅇ이 오늘따라 작고 너무 귀여워보여 또 한번 안아주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세훈은 확 안아버릴까 말까 고민하지만 결국엔 그냥 1층에 도착한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이제 어느 덧 아파트 밖까지 나온 ㅇㅇ은 이제 세훈을 보내.











“세훈아 진짜 매번 고마워. 뭐 보답이라도 해야되는데..뭐 갖고 싶은 거 없어?”











ㅇㅇ의 말을 듣자마자 세훈은 의미심장하게 웃으며 말해.











“진짜 갖고싶은 거 다 줄꺼야?”



“음..뭔데? 다 줄테니까 말해봐”



“나 너 갖고싶어. ㅇㅇㅇ, 너 가지고 싶다”











세훈이 말을 하며 ㅇㅇ과 눈을 맞춰서 허리를 숙여.



ㅇㅇ은 세훈의 말에 놀라고 눈을 진득하게 쳐다보는 세훈때문에 한번 더 놀래.



사실 진심인데 저렇게 놀라 당황한 ㅇㅇ을 보니 얼른 장난이라며 그냥 얼버무리고 말아.















“장난이니까 너무 놀란 티 내지말지? 내가 그렇게 싫어?”



“아..아니 진짜 그냥 깜짝놀란거야!! 누가 너 싫대?”



“됐고 소원 한 개만 들어줘”



“소원? 그래 뭔데? 내가 다 들어줄게”











일단 장난이라고 넘어가느라 소원을 들어달라고 얘기했지만 막상 무슨 소원을 말해야 할지 몰라서 고민에 빠진 세훈이야.



그러다가 이내 그냥 소원을 말해.











“야 나 지금 춥거든? 5분동안만 너 안을게”



“뭐??오세ㅎ..”



“그리고 5분동안 넌 아무말도 하지마”











말을 마친 세훈은 오늘 내내 안을까 말까 고민하던 걸 다 떨치고는 그냥 안아버려.



























*암호닉
♥비타민♥ ♥유후♥ ♥도라에몽♥ ♥햇반♥ ♥곰지♥
암호닉 신청해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ㅠㅠ




*작가주절주절
독자님들의 애타는 마음을 생각해서 초스피드로 글을 써서 상태가 엉망인 것 같은 느낌이..★
이번 편까지는 달달했지만 아마 다음 편부터는 새 인물이 등장하면서 힘든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부족한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쭉 같이가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유후예여아ㅠㅜㅜㅜ힘들다니ㅠㅜㅜ그래도커플은싸워야제맛이니까요ㅎㅎ홍홍
10년 전
야옹아
유후왔어요?? 일등 축하해요!!♥ 홍홍 행복하기만하면 지루할까봐 조금의 고비를 주기로 했답니다..너무 슬퍼마요 전 언제나 해피엔딩이 좋답니다!!ㅠㅠ오늘도 글 읽어줘서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2
힘든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악녀는안되고 서브남주나와서 질투마구마구느끼게!!!
10년 전
야옹아
음 그럴까요?? 사실 악녀를 넣어볼려했는데 처음부터 너무 쎈건가 생각도 들었거든요!! 그럼 독자님의 의견을 수렴해서 서브남주를 모셔야겠어요!! 좋은 의견 고마워요ㅎㅎ
10년 전
독자3
이제 행쇼할 일만 남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행쇼해!!
10년 전
야옹아
에이 이렇게 빨리 행쇼시키면 재미없쪙!!더 밀당하다가 행쇼시켜야지~♬ 그럼 이제 독자님들은 애가 타겠지요ㅎㅎ행쇼하는 날까지 지켜봐주세요!!
10년 전
독자4
비타민이에ㅕㅇ,,,,,,,,,빨리행쇼해라,,,,,,,,,,,,징어도세후니좋아하는거아닌가???뭐지,,,
10년 전
야옹아
비타민 또 발견!!징어가 세훈이를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는 비밀이지롱!!ㅎㅎ궁금하면 앞으로도 글 열심히 봐주기!!♥♥
10년 전
독자5
ㅎㅎㅎ 작가님 수고하세요~! 빨리 행쇼했으면
10년 전
야옹아
감사해요ㅜㅜㅜ저는 행쇼를 바라는 애타는 독자님들의 마음이 흐뭇하답니다๑^▽^๑행쇼할때까지 쭈욱 지켜보기!!
10년 전
독자6
그래세훈아그냥안아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제발행쇼하라고ㅠㅠ오세훈고백ㅈㅁ해라남자답게ㅠㅠㅠ지금이야ㅠㅠ
10년 전
야옹아
ㅠㅠㅠㅠㅠ이런 용기없는 세훈이!! 조금만 더 애타게 기다리면 행쇼할테니까 글 많이많이 봐주세요!!ㅎㅎ
10년 전
독자7
정주행중인 젤컹젤컹이 다시 왔어요!!!올~~드디어 세훈이 징어한테 스킨쉽을!!!완전 귀여운 커플이다..진짜ㅠㅠㅠㅠㅠ나도 저런 남사친 하나만요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우아 젤컹젤컹이다!! 왜때문에 저한테도 저런 남사친은 존재하지 않는거죠ㅠㅠㅠ자꾸 눈에서 뭐가 흐르는데... 우리 울지말아요..분명 행쇼하는 날이 올...거...크흡
10년 전
독자8
며칠전부터 계속 봐야지봐야지하다가 오늘 네편을 몰아서보게됬네요ㅎㅎㅎㅎㅎ저번편에 이어서 이번편에도 세훈이가 징어랑 하는 스킨십이 많아서 좋네요!! 징어한테 고백해서 빨리 행쇼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허허 혹시 암호닉가능하면 센시티브로 신청해도 될까요?:)
10년 전
야옹아
센시티브로 암호닉 받았습니다!!♥♥ 헐 그렇게 눈이 갈만한 글은 아니였는데 정말 감사할 따름이에요ㅠㅠ이렇게 글 봐주셔서 저는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ㅠㅠ앞으로도 행쇼하는 그 날까지 같이가요!!♥
10년 전
독자8
힘들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행쇼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신청되면 메로나해주세요~~
10년 전
야옹아
메로나로 암호닉 받았습니다!!♥♥ 행쇼가 순탄하기에는 작가가 너무 괘씸해서 말이죠!!(악마) 그토록 바라는 행쇼할 때까지 같이갑시다!!ㅎㅎ
10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
행쇼ㅠㅠ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여기에도 행쇼를 바라시는 분이!!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그럼 500원. 데둉해요(굽신굽신) 행쇼하기전까지 같이 가주세요!!ㅎㅎ
10년 전
독자9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야옹아
ㅠㅠ신알신이라니 영광이에요(폭풍눈물) 지금 다음편 마무리 짓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10년 전
독자10
헐 마지막 세훈이안는거 박려규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 얼른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10년 전
야옹아
세훈이 박력넘쳐서 박력분인줄 아셨죠? 박력있는 남자 너무 좋아서 세훈이도 박력남으로 한번 해봤어요ㅎㅎ앞으로도 종종 박력남 빙의시킬테니까 글많이봐주세요!!ㅎㅎ
10년 전
독자11
홀 로맨틱해ㅠㅠㅠㅠ달달하고 조으다ㅜㅠ
10년 전
야옹아
제가 쓴 이 글은 로맨틱한데 왜때문에 저에게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걸까요(먼산)ㅠㅠ앞으로도 달달하고 좋은 글 많이 쓸테니까 자주 와요!!
10년 전
독자12
ㅠㅠㅠㅠ달달하다잉..행쇼해!(짝)
코딱지로암호닉신청할께요ㅋㅋㅋㅋ으앋ㅇ

10년 전
야옹아
코딱지로 암호닉 받았습니다!!♥♥ㅋㅋㅋ암호닉이 너무 개성있으신 거 아니에요?보다가 댓글창에 ㅋㅋㅋ만 남발할 뻔했잖아요!!행쇼할때까지 쭉 같이 갈꺼죠? 애정해요♥
10년 전
독자13
안았어 흐흫 둘이 행쇼하는날 축제나 벌여야겠엌ㅋㅋㅋ큐ㅠㅠ
10년 전
야옹아
어머..세징행쇼가 그 정도 일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ㅎㅎ지금 4편 올리러 가니까 좀만 기다려요!!
10년 전
독자14
좋다ㅜ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감사합니다!!!앞으로도 글보러 많이 와주세요ㅎㅎ
10년 전
독자15
도라에몽이에요~~이제 세징 행쇼할날이 얼마 안남은것 같네요ㅎㅎㅎ 다음편으로 바로 갈께요~~
10년 전
야옹아
앗 도라에몽님 왔네요!! 전 이제 학교갔다가 집에 왔어요 오늘 날씨가 많이 춥던데 감기걸리지 않게 몸조심하기!!
10년 전
독자16
곰지왔어요ㅠㅠ오늘 너무 늦게왔네요ㅠㅠㅠ 근데 진짜 너무 달달하네요ㅠㅠ 그니까 얼른 행쇼해서 세징의 케미를 보여줘(짝!)
10년 전
야옹아
늦게 와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이쁜 곰지님ㅎㅎ달달하죠? 제 손은 부러움에 달달 떨린답니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모습 보여줄게요!! 감기조심하기~
10년 전
독자17
비쯔예엽 오세훈 자꾸 스킨쉽한다..세훈이 너어어.너무좋다 딱좋다...이제 행쇼해서 더욱깊은(?)스킨쉽해보자구나
10년 전
야옹아
어머 이런 의심미 가득한 댓글을 달아주시다니..비쯔님 너어어ㅎㅎㅎ앞으로도 글 열심히 쓸테니까 감기조심하고 있어요!!
10년 전
독자18
야옹아님도 감기조심하세엽^^♥♥
10년 전
독자19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 한번안기 증말 힘들구마누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야옹아
이게 바로 짝사랑의 묘미랄까요?ㅎㅎㅎㅎ저도 독자님 한 번 안기힘드네요(한숨) 얼른 안기세요!!(단호)
10년 전
독자20
내가 500시간동안 안아중께 앵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진짜로 그러면 소원이 없겠네요ㅠㅠㅠ다음에도 세훈이 보러 와요!!
10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하자ㅠ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인피니트가 부릅니다 행쇼하자 세훈이 매력에 푹 빠지셨군요! 앞으로도 멋진 세훈이 많이 나오니까 자주 읽어주세요~
10년 전
독자22
헐ㄹ안을까말까라니요...매우적한비젬아진짜계속설렘설렘하네..ㅠㅠ
10년 전
야옹아
설레하시는 독자님들을 보면 저도 정말 설렘설렘 하답니다ㅠㅠㅠ♥ 앞으로도 글보러 자주 놀러와요!
10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정말 눈치없다ㅠㅠ제발세훈이 마음좀알아달라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여주 ㅠㅠ세훈이 마음도 모르고 말이죠ㅠㅠ앞으로도 기막힌 여주의 많이 보러와주세요!!
10년 전
독자24
헐헐대박대박!!!!!
10년 전
야옹아
헐헐!!!대바기다 엄청나다!!! 앞으로도 글 읽으러 많이많이 놀러와주세요!!
10년 전
독자25
어머엄어머어ㅓ머ㅠㅠㅠㅠㅠ 세후나 세후나 그냥 고백하지 그랬어ㅠㅠㅠㅠ 세후나ㅠㅠ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으엉 세후니 왜 고백 안하고 떼찌!!!ㅎㅎ울지마요 글 읽다보면 행쇼가..☞☜
10년 전
독자26
ㅠㅠㅠ헐 세훈이 멋져ㅠㅠㅠㅠㅠ진짜 저런 친구좀...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저도 정말 세훈이 같은 친구좀..(먼산) 왜!!! 뭐때문에 저런 친구 저한테는 없나요..ㅠㅠ이 글 보시면서 힘내세요!!
10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야 눈치좀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징씨눈..(부들부들) 글 읽다보면 행쇼할테니 앞으로도 많이많이 봐주세요!!(/^o^)/♡
10년 전
독자28
으으으으미챴다 오세훈 그냥 허락받지말고 안아 그냥 안아!!!!!!!!!!
10년 전
야옹아
그냥 안아!!!!! 마치 박력분처럼!!! 박력세훈이도 보기 좋죠? 제 로망★★세훈이로 승화시키네요..ㅎㅎㅎ글 읽어줘서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29
브금되게 달달하네여...히힣 그리고 결국 세훈이는 여주를 안았다고 합니다!!!짝짝짝!!ㅌㅋㅋㅋㅋ
10년 전
야옹아
브금 좋죠? 헿헿 가사가 너무 박력..이 노래 마지막 가사가 그냥 안아버릴래 여서 아이디어를 얻고 파바바박 글을 썼던 기억이 나네요ㅎㅎ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0
허류ㅠㅠㅠㅠㅠㅜㅜㅠㅠ둘행쇼ㅠㅠㅠ
10년 전
야옹아
세훈이 여주 행쇼하실게요~ 독자님은 저한테로 날아오시면 된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세훈] 22cm :: 15 (부제: 뽀뽀뽀)16 야옹아 12.16 20:41
엑소 [EXO/세훈] 22cm :: 14 (부제: 오세훈 때문에)34 야옹아 12.15 17:16
엑소 [EXO/세훈] 22cm :: 13 (부제: 니 남자니까)27 야옹아 12.08 18:04
엑소 [EXO/세훈] 22cm:: 11, 12 (부제: 책임, 겨울에 찾아온 봄)38 야옹아 12.03 21:07
엑소 [EXO/세훈] 22cm :: 10 (부제: 애기 아니야)53 야옹아 11.18 00:45
엑소 [EXO/세훈] 22cm :: 09 (부제: 잘자요)52 야옹아 11.16 16:44
엑소 [EXO/세훈] 22cm :: 08 (부제: 내가 더, 아니 내가 더)64 야옹아 11.15 00:45
엑소 [EXO/세훈] 22cm :: 07 (부제: 이제서야)49 야옹아 11.14 16:50
엑소 [EXO/세훈] 22cm :: 06 (부제: 이번에는 내가)49 야옹아 11.12 23:49
엑소 [EXO/세훈] 22cm :: 05 (부제: 내리는 비의 의미)55 야옹아 11.11 22:48
엑소 [EXO/세훈] 22cm :: 04 (부제: 나만 이러는 것도)55 야옹아 11.11 00:39
엑소 [EXO/세훈] 22cm :: 03 (부제: 그냥 안아버릴래)64 야옹아 11.10 16:32
엑소 [EXO/세훈] 22cm :: 02 (부제: 조금만 기다려)69 야옹아 11.10 13:01
엑소 [EXO/세훈] 22cm :: 00, 01 (부제: 159cm와 181cm, 10년전에도 지금도 여전..80 야옹아 11.10 01:48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19:12 ~ 6/7 1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