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l조회 3136l

 

 

 

이성열 자꾸 게임만 할꺼야? 놀아줘,놀아 달라구, 이 판만 하고! 그 이판이 지금 7판째 잖아. 이성열 나쁜놈아, 심심한데 놀아 주지도 않고, 게임도 혼자서만 주구장창 하고, 나는 거들떠 보지도 않아, 자꾸 이딴식으로 해라.. 진짜. 거기다가 조용한것도 아니고, 너는입으로 게임하냐, 입을 꼬멜수도 없고, 아 심심하다고!!

 

 

"야, 이성열"

"왜?"

 

 

'앗싸 이겼다!!! 왜왜?' 얼씨구, 이겨서 좋으시겠네요. 여자친구 이렇게 혼자 냅두고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이제서야 왜왜, 이제 놀아줄게, 이러면 내가 옳다구나 하고 놀게 생겼니, 지금. 그래도 심심하니깐, ..

 

 

"곰돌이 한마리로 운띄어봐"

"곰돌이 한마리?"

"응"

"곰..."

 

곰돌이 한마리가, 돌, 돌아다니다가, 이, 이렇게 '퍽'

 

"야!! 아프잖아!!"

"계속해!!"

"아씨... 한"

 

한번더, '퍽' 마, 마지막으로 '퍽' 리, 리플레이?

 

 

"이게 진짜!! 너 일로와!! 너도해!"

 

 

어쩌다가 나 잡아봐라가 됐지, 이 좁은 집을 다 큰 남녀 둘다 뛰어다니고, 쌤통임, 이성열 , 어어 나 그렇게 놀아주지도 않고 혼자 놀다가 벌 받은거야!! 근데 뭘 진짜 죽일 듯이 잡냐고 몇번 때린게 잘못이야? 어어, 좀 맞아 줄 수도 있지!!

 

"잡았다."

 

 

너도 빨리 운띄어, 아 잘못했어!! 잘못했다고!!, 원래 이거 아니잖아!, 원래? 원래 뭐였는데, 이성열 표정이 이상야리꾸리 해진다. 원래? 원래 다른 버전이 있었어? 해봐해봐, 더 쎄게 때리는거 아니야...?

 

 

 

"진짜 해봐?"

"그래 해봐, 곰..."

 

 

곰돌이 한마리가, 돌..., 돌아다니다가, 이, 이렇게.....이마에 '쪽', .........한...., 한번더 볼에 '쪽', 마.., 마지막으로 입술에 '쪽'

 

 

리? 리플레이........ 계속 할래? 응..... 계속할래, 어떻게 계속 할래?, 입에.. 계속, '쪽쪽쪽'

 

 

"아이고, 이쁘다 안놀아 줘서 그렇게 서운했어요~?"

"진작에 이렇게 놀아 주던가..."

"그래, 맨날 이렇게 놀아줄게~ 약속~"

 

 

이성열, 그 약속 물리기 없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죄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해탈, 나도 내가 뭔글쓰는지몰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너그럽게 이해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엘성종남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꺼져가야할시간이 다가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ㅃㅇ.......오타는 너그러이...봐주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하... 빙의좀 하다갈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2
이성열답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능글맞음은 또 어서 배워갖고ㅜㅜㅜㅜ너 이랬다가 다시 약속 물리면 그땐 사망임..한방에 훅간당.....
12년 전
독자3
하....................................진심레알닥빙..................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능글맞은이성여리같으니라고ㅠ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전체 인기글 l 안내
6/8 10:16 ~ 6/8 1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