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성찬
판성 전체글ll조회 3243l 8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 부제 : 이번편 도른자 주의 )











" 김민규 코드네임 RGJ, 이찬 코드네임 MBS, 부승관 코드네임 TST 아, 전원우 너는 HDGJ, 이석민 넌 2DBI 그리고 순영이는 날따라와 그외에 모든것을 조사한다.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난 왜 빼? "
" 너도 동참 할꺼야? "
" 이게 뭔데? "
" 그렇게 물어본다면 대답해주는게 인지상정! 이것은 내가 여행가기 며칠전부터 두눈깔이가 빠지도록! "
" 누나 눈깔이 뭐에요 예쁜말해야지 "
" 크흠, 애타게 기다려왔던 시간이란 말이지 "




이지훈을 제외한 모두에게 말해준 이유? 필자의 예리한 감으로 보아 이 작전을 이지훈에게 설명하면 분명 혀를 끌끌 차며 한심하다는 눈빛을 보낼께 뻔할 뻔짜다. 필자는 그런 눈빛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이지훈을 애초부터 배척하였다. 여행지로 향하던 차는 곧 멈추었고 엄청난 긴장감이 차안을 감쌌다.



" 3 "
" 야 지수야 자는애들 깨워줘 "
" 2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자는애들이... 없는데? 다 깨있어 "
" 1 "
" 그럼 갔다와 형님은 눈좀 붙이고 있을께 "
" 점령하라 마지막 휴게소다!!!! "
" 와아아앙!!!! "



체육대회날 필자의 반을 영화300에 비유하며 한숨을 쉬었던 필자는 과거의 뉘우치고 제군들과 함께 휴게소로 뛰쳐나갔다. 우리가 가는 여행지 도로에는 휴게소가 하나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아낸 부승관이 필자에게 먼저 톡을 보냈다. 다급한 필자는 몇글자 되지 않는 부승관의 톡 내용에 동공팝핀을 추며 마마아들에게 휴게소갈것을 간곡히 부탁하였고 단번에 오케이 표시를 한 마마아들을 확인한 필자는 이런?일에 동참하지않을 이지훈을 애초부터 배척, 남은 인원들끼리 코드네임을 배포받고 비장한 눈빛으로 휴게소에서 내려 푸드코너로 달려나갔다.



" 전원우 9시방향으로 어딘지 알지?!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엄청설렘)당연하지! "
" 김민규랑 이석민은 이쑤시개 넉넉히 챙겨오고!!!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먹을생각에 신남)당연한 소리! "
" 부승관이랑 이찬도 3개씩 사와! "
" 맡겨만주세요! "
" 넌 나와 가자 "



상황을 지켜보던 권순영의 손목을 잡고 아이들이 통과하지않는 코너를 향했다. 그 거리 동안 녀석의손목을 잡고 뛰다니 한 편의 청춘드라마 같군.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우워~



" 누나 우린 어디가는거에요? "
" 여러군데?를 빙자한 (속닥)데이트!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 이 센스쟁이 "



 필자가 잡고있던 자신의 손목을 슬쩍 뺀 권순영이 무표정에서 씩 웃으며 필자의 어깨에 팔을 올려 자신과 필자가 더욱더 가까이 밀착되게 끌어당겼다. 말이 가까이지 거의 필자가 녀석의 품에 안는 모션에 필자는 코피 퐝



" 뭐 먹고싶은거 없어요? "
" 저거! 회오리감자 먹자! 나 저거 먹고싶어!! "
" 다른건요? "
" 다른건 애들한테 시켰으니까 사오겠지, 이따 차안에서 먹고 지금은 회오리감자부터! "



자연스레 권순영 허리에 팔을 두른 필자의 손을 나머지 손으로 조물조물 거리는 녀석이 필자가 그토록 원하는 회오리감자 앞으로 향해 주머니를 뒤적거리던 녀석이 지갑을 꺼내들...?



" 어,어 순영아 내가 살께 "
" 제가 살께요 "
" 내가 먹자고 했잖아 내가 살께 "
" 아니에요 "



이모 이거 하나만 주세요, 불쑥 내밀어진 권순영의 팔은 필자의 팔보다 길었다. 자연스레 본인 앞에 있는 현금을 가져간 직원 아주머니가 잔돈을 권순영에게 내밀었다. 아니 뭐..그렇다고 필자가 짧다는건 아ㄴ, 쿨럭

(말돌리기) 이것저것 스프를 뿌려댄 회오리 감자를 녀석이 꾸벅과 동시에 받아들여 후후 불었다. 조리해둔게 앞서 다 팔려 새로 튀겨나와 육안으로 봐도 김이 모라모락 나는게 얼마나 뜨거운지 알 정도 였다.연신 후후 불던 녀석이 천천히 필자의 입 앞에 들이댔다. 



" 뜨거워 조심해요 "
" 괜찮,앆!!!!! "



회오리 감자는 튀겨먹는걸 알고 있었지만 필자의 혀 또한 튀기는건줄 몰랐다. 체감상 섭씨 200도가 되는 감자가 필자의 입안에서 회오리 쳤다. 파닥 거리는 필자의 다급한 손짓을 본 권순영이 깜짝 놀라 한 손으로 메롱 하고 있는 필자의 혀를 향해 부채질을 해주었다.



" 으이구 조심 하라고 했잖아요 "
" 이터케 뜨거우을줄 모랐찌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네? 크큭, 뭐라고요? 몰랐쪄? "



짐짓 심각한 표정이던 권순여이 필자의 바람빠진 발음에의해 무너졌다. 한참을 끅끅 거리던 녀석을 뚱한 표정으로 바라보니 없는 눈물을 닦아내는 시늉을 한 권순영이 필자의 양 볼을 한손으로 꾹 눌러 입술이 튀어나오게 한후 그 입술에 짧게 입을 맞추었다.



" 뜨겁다거 "
" 귀엽다고? "
" 이씨 "
" 혀 집어넣어요 한번 더 뽀뽀 하기전에 "



이번엔 더 길게 할꺼야, 권순영이 힐끔 필자의 입술을 보고 입맛을 다시자 자동으로 빼꼼 내밀고 있던 혀가 필자의 입안에 순식간에 제자리로 안착하였다. 혹시 권상우? 혀는 돌아오는거야!



" 동네사람, 아니 휴게소사람들 여주누나 보래요~~ "
" 대애애애애박 너 이럴려고 우리 흩어지게 만든거냐? "



필자와 권순영의 벛꽃이 휘날리는거 같은 분홍빛 분위기 뒤엔 졸업식날 좋아하는 여자아이에게 용기내어 고백했다 단호박으로 까인 상태에 회색빛 분위기가 우중충 내려 앉은 부승관과 이찬이 질겅질겅 오징어 다리를 씹고 있었다. 어금니의 오징어가 녹아내릴기세로 뚝뚝 뜯어내는 부승관의 일진미에 처음으로 쫀 필자는 살짝쿵 자존심에 스크래치가 생겼다. 하지만 저 표정... 어디서 본적이 있어 마치 중학교 2학년때 마마아들이 몰래 숨겨놓은 복숭아를 먹다 씨 부분을 물었을때 그 복숭아가 썪었다는것을 알게 되었을때의 표정과 같았다.



" 왜 뭐가 뭐가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너 이거 형님이 알면 권순영 차에 태워줄꺼 같아?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프로불편러)맞아 맞아 나 같으면 안태워줘요!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몽총이덜 그럼 안태워주겠냐 "
" 너 이거 이 장면 그대로 승철형님께 읊어줄꺼야 like 윤동주 "
" 맞아 맞아 그대로 승철형한테 말할꺼에요! "
" 이찬 나한테 맞기 싫으면 조용히해라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맞.... (말잇못) "
" 이것봐라 폭력으로 사람을 다스릴려고 하고 아주 혼쭐이 나봐야되는겨 어?! "



가소롭구나. 지금 마마아들을 내밀어 필자를 협박하는거니



" 승관아 스무고개할래? "
" 뭘 "
" 여기 누구 차 타고 왔지? "
" 니네 도장차 "
" 도장차 운전 누가하지? "
" 니네형 "
" 그 니네 형이 누구지? "
" 최승철이지 누구야 "
" 최승철이 누구 오빠지? "
" ....최여주 "
" 답은 간단하지 찬, 거기 계속 있을꺼야? "
" 오징어 드십시오 여주히메님 "



스무고개는 무슨, 다섯고개만으로도 충분히 적군을 아군으로 만들수 있었다. 크흐, 필자의 화술 정말 대다나다. 단 몇마디 질문만으로 아군을 잃은 부승관은 배신감이 가득한 눈빛으로 이찬을 째려봤지만 이미 권력의 노예가된 이찬은 필자의 옆에서 꼬리를 살랑였다. 무언가 잘못됐다는것을 깨달은 부승관을 뒤로 모든 짐을 권순영에게 맡기고 우다다 마마아들이 쉬고있을 차 방향으로 콧털 휘날리게 뛰어가 부승관이 필자를 괴롭혔다는 아무도 믿지않을꺼 같은 필자의 연기에 속아넘어간 마마아들은 결국 



" 승관이 짐 다 빼렴 얘들아~ "
" 형님 저한테 왜그러합니까..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아쉽게도 부승관씨는 저희와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
" 야 최여주 정말 이러기야? 형님?...형님?!!! 승처리 행님!!!! "



아니 기러기란다. 출발 하기전부터 하나 둘 창문 밖으로 떨어진 짐을 부승관이 힘겹게 주우며 차를 쫒아오고 있었다. 그러니까 까불지마려무나 ☆★



***



떠밀려오는 바닷물에 젖지도 않을 원피스 끝자락을 살짝 잡아 올려 우다다 뒷걸음질을 치고 다시 빠지면 바다에 가까이 다가가기를 반복하였다. 그렇게 마지막 휴게소에서 전리품을 획득한 필자와 친구들은 10분만에 먹어치우고 꿈과의 사투를 벌이다 끝 끝내 전사, 눈을 떴을땐 마마아들의 등에 업혀 숙소로 들어가기 일보직전이였다. 숙소는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2층짜리 펜션이였다. 2층짜리 펜션이라 소개는 했다만 퀄리티가 무슨 일본애니에서 연신 도죠-☆를 언급하는 집사가 조신하고 기품있는 요조숙녀를 받들어 살꺼같은 퀄리티에 마마아들 무리들이 꽤나 돈을 썼구나 라고 생각한 순간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아이고 우리엄마 또 관리자 짤랐나보네 먼지봐 '



익숙하게 현관문의 번호키를 누르고 들어간 정한오빠가 집에 들어가서는 가구를 덮어놓은 천들을 들고 나오며 말했다. 같이 옆에서 멍하니 그 말을 듣고 있던 김민규는 냉큼 정한오빠의 손에 들린 천들을 받아들여 빠른속도로 널기 시작했고 어느정도 먼지가 둥둥 떠다닐꺼같애 맞아, 아,아니 이게 아니라 미안하다. 요즘 자아를 컨트롤 하는게 좀 힘들어졌다. 어느정도 청소가 된 펜션안에 짐을 놔두고 현 시점으로 돌아와 바다에 물장구를 치며 놀고 있던 필자였다.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꺄르르 바닷! 신난,닭아악!! "
' 첨벙 '



...라고 말하고 있는데 어떤 시방새가 필자에게 족발당수를 날려서 저 멀리 이웃나라 일본을 향해 인사하게 만드니? 입안에서 염분가득 seawater를 뱉어낸 필자는 기습공격으로 지워진 마스카라를 한올 한올 떼며 뒤돌아 정신나간 상태로 웃어제끼는 상대의 면상을 대면했다.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푸핳학학핳! 누나 존!웃! "



왠 또라이 한명이 따라와서는 필자의 낭만을 가득담겨 있는 푸른빛 바닷물에 꽂아 버리는가. 권순영에게 잘 보일려고 고데기한 머리도 다 풀렸다. 물놀이 하는데 고데기를 하고 온 필자가 이상하긴 한데 어쨌든 풀려버렸다. 필자의 머리를 풀어버린김에 이석민의 인생을 꼬아볼까 진지하게 생각했다.



" 핰!핰!핰! 누나 제 생일인건 어떻게 알고 머리에 미역을 얹고오셨어요! 핰!핰!핰! "
" 석민아 울릉도 동남쪽 백길따라 이백리에 위치한게 뭔지 아니? "
" 독도아니에요? "
" 맞아 넌 나에게 독도같은 존재야 "
" 오~ 저를 성스러운 취급을 해준다니 웬일이에요?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독보적인 도라이 새끼야! "
" 뜨와쒸! "



이미 젖은 원피스는 필자에게 수영복과 다름 없었다. 그대로 눈썹 갈매기를 날릴기세로 웃어제끼는 이석민을 똑같이 바다로 향해 헥토파스칼킥을 날렸다. 필자보다 덩치가 큰탓에 철푸덕 넘어지지는 않았지만 무릎을 꿇게 만드는데 성공하였다. 아마 철푸덕 넘어지는것보다 더 비참한 느낌이 들것이다. 하하하. 정의는 승리한다.이 모습을 권순영도 지켜보고 있겠지. 뿌듯한 마음에 녀석이 있는 뒤를향해 돈후 손으로 브이를,



" 아씨, 누나 "



하면 눈 앞이 암흑이네? 뒤돌자마자 찾아온 어둠에 필자는 갈피를 못잡고 우왕좌왕. 그리고 권순영이 필자를 소중한 곰인형 끌어안듯. 품에 안은체 어기적어기적 어딘가로 이동중이였다. 이거 혹시 장기매매? 요태까지 필자를 미행한고야?



" 최여주 혼나야돼 "
" 어? 얘봐라 반말하네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지금 요점이 그게 아닐텐데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우이씨- 하며 암흑속에서 탈출한 필자는 보기 힘든 권순영의 엄한 표정에 살짝 쫄았다. 왜지, 바다에 적셔진 필자의 얼굴이 정말 미역같나



" 누가 물놀이하는데 흰 원피스 입고 나오래 "



흰...원피스..? 
.
.
.
아..! 눈과 입이 일심동체 동그랗게 펴진후, 내려다본 필자의 몸은 다행히 녀석의 후드집업으로 둘러싸여져 있었다. 



" 게다가 속옷은 그런..말을 못하겠어 뭐라 말좀 해보시지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쭈굴) 아니이이..내가 빠질려고 그런게 아니라... "
" 말꼬리 늘리지 말고 최여주 "
" 진짜...갑자기 또라이가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쓰읍 욕하지도 말고 "



고개를 살짝 더 내리자 앙증맞은 체리가 그려진 윗 속옷이 필자에게 윙크하는 느낌이 드는걸 왜 일까. 필자의 고개가 내려감에 따라 한번 더 옷을 여민 권순영이 무표정으로 필자를 바라보는데 이 상황 어딘가 낯설지 않아. maybe 필자가 초등학교도 입학하기전에 처음으로 파파의 죽도 진열대를 무너뜨렸을때 파파에게 받은 눈빛과 동일한것 같은데. 강렬한 권순영의 눈빛에 더욱더 쭈굴쭈굴해지다 못해 시들어져버린 필자는 미안함에 양 검지를 비비적 거리면서 변명 아닌 변명을 늘어트렸다.



" 내가아... 그럴려고 그런건 아닌데에...이석민이 갑자기 기습공격해서... "
" ... "
" 그래두우...내가 너보다 한살 많은데... 최여주는 너무 하지 않냐..아니 뭐 그렇다고 내가 안 잘못했다는건 아닌데.. " 
" ....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궁시렁) 그래도 연인인데.. 정없게 풀네임으로 부르는게 어딨냐.. "



입은 언제 대빨 튀어나왔는지, 점점 기어들어가는 목소리에 펜션에 도착할때까지 표정변화가 없을꺼 같던 권순영은 필자가 나이를 언급하는 순간부터 입꼬리가 씰룩씰룩 거리더니 궁시렁거리는 필자가 웃겼는지 필자의 어깨에 고개를 파묻고 기괴한 웃음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킄크크 아..진짜 최여주 진짜 미치겠네"
" ... "
" 귀여워서 혼낼수가 없잖아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히.. "
" 그래도 물놀이하는데 흰원피스 입고 온건 잘못한거에요 알죠? "
" 내 잘못은 아니지만 어쨌든 응! "



한마디도 지지 않냐면서 서둘러 옷 갈아입고 나오라며 그새 도착한 펜션에 필자를 떠밀었다. 다행히도 장기매매는 아니였었나보다(진지) 어서 물놀이 전용?복장으로 갈아입고 놀아야지 룰루



***



' 쏴아아아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날씨담당 누구야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믿었던 이지훈의 실성)전원우래요 "
" 전원우 설명해봐 "
" 제가 기상청에 전화를 해서 기상예보를 물어봤는데 햇빛이 쨍쨍하다고했어요 "
" 근데 이건 어떻게 설명할꺼지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알고보니 꿈이였던죠. 그래서 저희는 내일 아침 기상청에서 제대로 된 기상정보를 받고 기상해야되요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진심으로 의아함)원우가 처음에 우리 도장에 왔을땐 안 그랬는데 왜저러지 "



아니요 처음 왔을때도 도라이기질은 있었는데 (후비적). 기분좋게 갈아입은 옷은 바닷물에 적셔지긴 개뿔. 권순영이 안심할 어두운 복장에 반팔 반바지로 갈아입고 바다로 뛰어가는 순간 바다에 왠 소금쟁이가 뛰어다니나 했더니 그게 추적추적 내릴 비일줄이야. 어차피 물놀이하는데 비가 무슨 상관이냐 하는 독자분들. 당연히 필자도 그렇게 생각하고 바로 물속으로 뛰어들려고 하자 뒷덜미를 낚아채 끌고 나오는 마마아들로 인해 파라솔 밑에서 비가 그칠때까지 모두들 오손도손 모여있다.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어어억!!!! 여러분들 !!!!! 물들어와욥!!!!!! "



딱 한사람 빼고 말이다. 돌아온 바닷가에는 필자가 복수하려고 찾는 이석민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찾을수 없었다. 아 이 자식이 필자가 복수를 할줄 알고 미리 튀었나 싶어 옆에있는 김민규를 붙잡고 이석민의 행방을 묻자 필자가 밟고 서있는 모래로 턱짓을 하는 김민규의 따라 필자의 시선도 자동으로 쫒아가 고개를 숙였다. 그리고 그곳에 지친 기색이 영력한 이석민이 머리만 내놓고 몸 전체는 모래속에 묻혀있었다. 필자가 이석민에게 족발당수를 당하고 권순영에게 이끌려 펜션으로 옷을 갈아입으러 갔을때, 단 한번의 마마아들의 손짓으로 이석민을 에워싼 남사친무리들이 파도와 인접한 부분에 구멍을 파 묻어버렸다고 김민규는 당당히 말했다.

그리고 더욱 거세진 파도가 이석민을 덮쳤다 물러가고 다시 덮치고를 반복하는중, 녀석은 필자의 도장 물빼는걸 도와준날도 그렇고 놀러온 오늘도 그렇고 물로 고문을 당하는걸 보면 아마 전생에 물로 아주 나쁜짓을 저질렀을것이 틀림없다. 최소 봉이 김선달. 몰아치는 파도에 이석민의 머리까지 끝까지 잠길무렵, 정말 진지하게 이석민이 익사로 죽어서 마마아들의 이름에 빨간줄이 그이면 어떡하나 걱정한 필자는 이석민을 발굴할것은 권했고 필자의 말에 성인라인을 제외한 모든 남사친들이 달려들어 이석민을 꺼내 해변에 내동댕이쳤다.



" 아..세상이..이렇게 아름다운거였다니.. "
" 쟤 왜저래 "
" 냅둬 지옥문 두드리고 와서 그래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삶은..아름다운거였어...삶은...달걀 "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 (엄청심각함)지옥문 두드리다가 염라대왕한테 머리 두들겨 맞았나? "



비가오는 하늘을 바라보고 뻗은 이석민은 알수없는 말을 중얼거리며 자신의 삶에대해 서술중. 우리는 녀석을 신경쓰지 않기로 했다. 파라솔 밖으로 손을 뻗어 내리는 빗줄기를 손바닥안에 담았다. 언제 그칠까 오매불망 기다리지만 그칠 기세없이 오히려 땅을 뚫어버릴 기세로 내리자 권순영이 필자의 등 뒤에서 손을 잡고 내리더니 어깨에 턱을 괴고 필자의 손목을 잡아 손장난을 치기 한참이 지났을때 거세진 소나기를 지나 하늘이 두쪽 날꺼같은 천둥소리와 동시에 번쩍 번개가 눈 앞에서 깜빡이자 모두들 3초간 일시정지후 자동으로 자리를 정리해 펜션 안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그렇게 먼곳까지 와서 즐긴 물놀이는 이석민이 필자에게 족발당수를 선사하며 막을 내렸다.











PS. 일단 1순위 사랑둥이덜!

1600 밍구워누 닭키우는순영 껍데기 민슈프림 붐바스틱 우지소리 키시 차디찬
순영의캐럿 전주댁 우지마요 햄스터 비글 J 햄찡이 서영 눕정한 착한공 분수 시누이 순영파워 아령 우지직 새벽
태침 호시십분 밍니언 미키 제주도민 세봉둥이 규애 0526 순별
숭늉 버승관과부논이 세연 밍구쓰버거 호빗 권순찌 애정 사랑둥이 세포 호시기두마리치킨 뀨꺄
서융 포뇽 청량 겸사 공두리 꼬솜 1017 현지짱짱 김민규오빠 워누몽 별 JWY 너누리
보름 쀼뀨쀼 자몽몽몽 제주산당근 여름 쑤녕아 귀찌 마리쉬 치즈라면 판성빠수니 란파 

오랜만이죠? 하핳
제가 전편에 늦을이유를 써놓은줄 알았는데 안써놨더라고요.
제가 다니는 회사 이번주에 감사가 있어서 저번주부터 그동안 작성한 보고서 재확인하고 정리하느라 진이 빠져 인터넷 할 시간이 없었어요 ㅜ_ㅜ

아 오늘꺼...너무 길어서 여기까지 짤랐습니다. 원래 생각한 스토리대로 쓰면 2편이 될꺼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앞에 애들에게 각각 배부된 코드네임은ㅋㅋㅋㅋㅋ....휴게소 음식들을 여주의 지식으로 스펠링만 딴거에요 알아맞추면 천재햏ㅎ
그리고 독보적인 도라이 = 독도는....실제로 자까의 제일 친한친구냔 폰에 저렇게 저장되있더라고요 제가 ㅎ...
첨에 우와 왜 나 독도야?!!!??? 내가 글케 소중햇?♥ 했더니 돌아오는 말은 
자기 주변에 제가 제일 독보적으로 도라이라나 뭐라나 ㅇㅅㅇ...ㅗ

아 저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분들이랑 읽어주시는 독자분들 제가 사랑둥이라고 칭하는데 사랑둥이...좀 많이 쓰는거같은 애칭같아서 
저만의 애칭을 하나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둥이어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저의 싱크빅에 리밋라인인가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캐둥이냐면ㅋㅋㅋㅋㅋㅋㅋㅋ둥이는 제가 이 말을 좋아해서 쓰고요 캐는 판성의 ' 성 '을 영어로 하면 castle이라서 앞에 글자만 땄어욬ㅋㅋㅋ
물론 제가 쓰는 필명에 ' 성 '이 그 성에서 따온건 아닌데 뭔가 귀엽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답정너
캐둥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캐둥캐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발랄해보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로망 15 (오늘도 짤은 많..) | 인스티즈

여러분들은 이제 캐둥이입니다 (찡긋)


죄송합니다. 오랜만에 와서 신났네요. 늦은시간에 와서 졸린것도 없지않아 있구요. 제가 원래 졸리면 정신을 놓는 스타일이라
아 역시 주저리는 재밌어 그럼 굿밤 전 세시간 반 뒤에 깨야되는데 이러고있네요 룰루



암호닉은 받지 않아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미나 흰옷을 입을 여자를 그렇게 바다에 빠뜨리면 쓰나ㅎ 떼기 ㅎㅎㅎㅎ 확 그냥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권수녕 뭐~~~~? 속옷이 뭐어어어어라아아아아고오오오오~~~~?ㅇㅅㅁ
7년 전
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는 여주가 여자로 안보이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녕이 놀리지마세욧!!! 부끄러워서 제대로 쳐다도 못봤데요!!!
7년 전
독자2
너무좋아요 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안자길 진짜잘했어요! 순영이는 아침에보나 새벽에보나 설레는건여전하구요 오늘 여주도너무귀여ㅇ....(쥬금) 부승관 쭈글해지는것도 너무취향저격이구!!!!!! 작가님 정말 짱이세요ㅜㅜㅜ
7년 전
판성
뚝하고요 여기 (휴지를 건넨다) 그래도 일찍자세요! 피부상합니다!!!! 전 요즘 잠을 못자서 턱선에 여드름이 뿜뿜!!!햇어요 까르르르르르르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는 아침이든 점심이든 저녁이든 새벽이든 언제나 옳아요 어느시간대에 보든 편한 시간대에 보세욧!!!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몸돌바를 모른다) 뀨우우우웅ㅇㅅㅇ
7년 전
독자3
1017이에욬ㅋㅋㅋㅋ아오늘 석민이 도른미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애들도ㅋㅋㅋ어쩜 구덩이에 석민이를 뭍어버릴생각을했는지ㅋㅋㅋ하 그나저나 순영이는 오늘도 왕창설레네요ㅠㅠ
7년 전
판성
안녕하세요 1017님!!!!!!!!!!!!!!!!!!!!!!!!!!!!!!!!!!!!!!!!!!오랜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야 뭐 현실에서 니 썰에서도 그의 성격을 그대로 반영해 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
권순찌 / ㅋㅋㅋㅋㅌㅊ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이번 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삶은 역시 달걀이죠..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아요 이런 도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독도드립 좋아요.. 제가 자주 사용할게요..^^.. 캐둥이도 좋아엽! 헤헤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
7년 전
판성
역시 삶은....달걀이죠 달걀 먹고싶네요 나중에 저랑 맞달걀해요 권순찌님 ㅇㅅㅇ...독도드립 많이 애용하면서 제 생각좀 해주세요 ^^.....저의 캐둥캐둥 다음에 또 봐요 ♥
7년 전
독자5
오늘 역대급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터졌어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너무 기대되는 것!!!!!!!!!!!!!
7년 전
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까지 안주무셧다니 대단하네요!! 다음편 빨리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6
제주산당근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도 오~독도~이랬는뎈ㅋㅋㅋㅋ독보적인ㅋㅋㅋㅋㅋㅋ참뜻을 알고 오~이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진심 역대급으로 도른미 뿜뿜하고욬ㅋㅋㅋㅋㅋ순영이는 생각도 안나는 그런 개그미가 넘치는 화였습니닼ㅋㅋㅋㅋㅋ

7년 전
판성
오 안녕하세요 제주산당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로는 설렘보다 도른미가 상대적으로 돋보이는 썰같네요 ^^...주인공은 순영인데 말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44.202
세봉둥이❤
하이 헬로 내가 누군줄 아니~? 캐둥이다!!! 캐둥이다!!!! 애칭좋구요,..!! 오늘 권수녕한테 잼처럼 발리구요 아름다운 새벽이예요ㅠㅜㅜㅠ

7년 전
판성
애칭 괜찮나요 세봉둥이님!! 캐둥캐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에 쫙쫙 달라붙어서 좋아요 전 ^^ 권순영 미래에 잼집 차리는게 목적이랍니다 ㅠㅜ
7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둥잌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 ㅋ캐둥이 보는 순간ㅋㅋㅋㅋㅋㅋㅋ웃음이 막 나왘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저 암호닉 변경해도 되나여?
7년 전
판성
당연하져 '~' 신청기간은 아니지만 기존 캐둥분들의 닉변경은 가능합니다 ㅇㅅㅇ
7년 전
독자21
그럼 저 분수에서 치피스로 변경하겠습니다!!!
7년 전
판성
알겠chu니다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판성
캐둥 귀엽나요 햄찡님?(설렘설렘) 아이들은 어딜가든 드립력을 끌어올리는것을 좋아한 나머지 ^^....휴게소에서도 하하하하하 얘들도 참 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는 돌아야 제맛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에 따른 응징은 우리아이들이 하핫 순영이는 항상 설레게하는존재...라고 말하는것도 힘드네요 언제나! 당연히! 늘! 설렜으니깐 말이죠!!!!!!!!!!!갑자기 쑤녕이 보고싶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실 연하 생각도 안해봤는데 그냥 순영이가 연하라는거 자체가 제 심장을 마하의 속도로 강타해서 말이죠 ㅠㅠ 자까 건강 챙겨주셔서 감쏴함다 ㅜ_ㅜ 다음글 빨리 쪄오겠습니다 (찜기를 꺼낸다)
7년 전
독자9
숭늉)안녕하세요 캐둥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휴가썰 넘나좋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휴게소 갈때 흡사 제 친구랑 제 모습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짝놀랐어욬ㅋㅋㅋㅋㅋ 아 그렇다고 순영이네 데이트 모습은 아닙니다..(왈칵ㅠ ㅋㅋㅋㅋㅋ물놀이 하는것도 귀얍꼬.. 여주 챙겨주는 권순영에서 GG.. 그리고 전 ㅇ연로 써주는 판성님에게서 GGㅋㅋㅋㅋ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더 반가웠어요ㅎㅇㅋㅎㅋ 오늘도 잘보고 가요!!!!
7년 전
판성
안냥하세요 숭늉캐둥님 등장과 함께 꽃미소 발사하시네요 *^^* 제가 이번 휴가에서 휴게소를 저렇게 털었거든요 ^^^^^^^^^^^^^^혹시 숭늉님 제친구...? 물론 제옆에도 순영인 없었지만 말이에요 ....(오열...GG치지마세욧!!!담편에 수녕이 또보세여!!!!!!!!!!!!!!!!!! 저도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가웠어요!! ㅜㅜ 자주 올리도록 노력해야되는데 ㅜㅜ 담번에 또 봐요!
7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권순영 넘나 설레는데 이석민 도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넘 좋아여 ㅠㅠㅠ
7년 전
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칭찬 넘나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1
ㅌ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염라대왕만나고올만하네여ㅎㅎㅎ저라도화났을듯ㅎㅎㅎㅎㅎ그리그캐둥이좋아여!
7년 전
판성
왠지 이런 행동으로 보면 염라대왕이랑 자주 만나게 될꺼같네요 우리 서쿠 ㅠㅠㅠㅠㅠㅠㅠㅠ 캐둥이 맘에 드시니 다행이네요 (휴)
7년 전
독자12
제주도민입니다!!!!!!
아나ㅠㅠㅠㅠㅠㅠㅠ 휴게소에서부터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곸ㅋㅌ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 체리가 윙크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 말 자체가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와... 수녕이는 선천적으로 설렘DNA가 있는겁니다... 어떻게 말만 하는데도 설레죠????? 와.. 수녕아 결혼하자!!!!!!!!!

7년 전
판성
안녕하세요 제주도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게소부터 설렘 한발자국 걸으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체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랑 딱 어울리지 않나요? 예쁘고 귀욤귀욤 하고 다 가진 우리 여주 ㅠㅠ 아마 후에 태어날 순영이 자식 또한 설렘DNA를 가지고 태어날...(ㅇㅅㅁ)...
7년 전
비회원26.222
워누몽이에요! 아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 족발당수에서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ㄲㅋㅋ
7년 전
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는 역시 도른미가 제일 예쁘죠 워누몽님 ^^..
7년 전
독자13
아 진짜 작가님 글 볼때마다 현웃이에욬ㅋㅋㅋㅋ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
7년 전
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이라니!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캐둥님 캐둥캐둥
7년 전
독자14
차디찬입니다! 그래서 순영아 여주 속옷을 봤다고오~~~~~~~~?뭐가 어쩌고 어쨌다고~~~~~~~?ㅎㅎㅎㅎ
7년 전
판성
차디찬님! 반가워요 ㅋㅋㅋㅋㅋㅋ순영이가 여주 속옷을 봤을텐데 아마 미래 와이프니까 괜춘하지 않을까 싶..
7년 전
독자15
밍구워누에요 ㅋㅋㅋ 어후~~~~~석민이 마마아들한테 또 물고문당했대요~~~~~~ 수녕이가 진지하게 최여주할때 제 심자유발렸어요...
7년 전
판성
앙뇽하세요 밍구워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쿠는 전생에 최에에에ㅔ에소 김선달이였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은 순영이도 여주에게 진지...
7년 전
독자16
너누리입니다ㅠㅠㅠ 오늘따라 순영이가 더 설레네요 .. ❤️ 정말 제스타일입니다..❤️ 석민이가 족발당수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재밌게논당
7년 전
판성
그렇죠 설레죠 울히 순영이 ㅠㅠ 너누리님도 설렜다니 다행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재밌게 놀던 아이들이 서쿠가 와서 더 재밋어졌네욬ㅋㅋㅋㅋㅋ 정신도 산만 읍,읍
7년 전
독자22
인정..합니닼ㅋㅋㅋㅋㅋ..
7년 전
판성
인정: 석민합니다
7년 전
독자23
인정: 독자합니다
7년 전
판성
2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캐둥이 센스만점 ♥_♥

7년 전
독자24
판성에게
꺄 캐둥이 너무 귀엽당

7년 전
독자17
서융입니다!!아 권순영은 오늘도 설레게 하네요....진짜..여주가 흰원피스를 입고 물놀이릉 할 줄 이얔ㅋㅋㅋㅋㅋ이석민 너무 웃겨욬ㅋㅋㅋㅋ애들도 참 여주 생각 많이해요.이석민을 구덩이에 묻어버리다닠ㅋㅋㅋㅋ
7년 전
판성
안녕하세요 서융님!하루도 안설레게 하는 날이 없네요 권순영은 ㅜㅜ 본래 의도와는 다르게 흰 원피스로 물놀이를 하게 되었네요 우리 여주 누구 덕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 이렇게 사랑을 많이 받는아이에요!!! 그런데 본인은 잘 모르는듯...ㅜㅜ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판성
오오...축하드려요 밍구쓰버거님!! 저도 처음에 회원이 됐을때가 생각나네요 (코쓰윽) 순영이를 좋아하는건 비정상적이 아니라 정상적인거에요!!! 저런 남자 발견해서 납치할때 저도 같이 불러주세요( 소근소근) 다음편은 빨리 들고오도록 노력하겠슴다!!!♥
7년 전
독자19
순별
오늘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ㄷ른자네요ㅋㅋㅋ 그래서 순영이 같은 남자는 어딜 가면 만날 수 있는거죠..?

7년 전
판성
순영이 같은 남자는...나타나면 제가 연랃드리죠 순별님...ㅇㅅㅇ...(그리고 연락은 없었다고 한다)
7년 전
독자20
꼬솜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여주 귀엽네요ㅋㅋㅋㅋㅋ스펠ㄹ링 따서 코드네임 부여하구ㅌㅋㅋㅋㅋㅋㅋㅋ 고나리하는 순영이 알 수 없게 설레구여...8ㅁ8 그나저나 비와서 어째ㅜㅜㅠㅠㅠㅠㅠㅠ8ㅁ8 얼른 비 그쳐라..!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판성
앙녕하세요 꼬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첩보작전이 하고 싶었던게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알수없게 설레도 알수있게 설레도 설레는건 좋은증상?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252.249
세 연 이에요!
이석민 말고 다 알겠다.. 민규는 일단 알감자,찬이는 맥반석 오징어,승관이는 토스트,원우는 호두과자, 석민이는 뭔가요 도저히 모르겠다는.. 회오리 감자 먹는데 순영이 넘나 설레구요 이석민 넘나 불쌍한것 잘 보고 가요 :)

7년 전
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는 떡볶이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자음 때문에 앞에 2를 붙이게 된거구요...(억지) 회오리감자때문에 설레는 권순영ㅇ....역시 순영이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XD
7년 전
비회원149.75
닭키우는순영 쓰차여서ㅠㅠㅠㅠ헝 첨에 읽으면서 원우는 호두과자...?읭?뭐지 다른애들은 뭐지했는데 진짜 휴게소간식거맄ㅋㅋㅋㅋㅋ아 배고프네여 저녁을 못먹었더니....중간중간 짤들이랑 어마어마한 드립들 크으 캬 딱 제 취향저격 0_<캐둥이 저는 좋습니당 이번편도 빠지지 않는 판성님에 대한 저의 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판성
에구 닭키우는순영님 ㅜㅜ...쓰차 얼른 풀리길 바랄께요 지금 점심은 드셨으려나요...제가 닭순영님의 취향저격 제대로...(빵야) 캐둥닭순님 항상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이거 가져가세요 ♥
7년 전
비회원169.119
란파에요!! 처음에뭔가하고계속쳐다봤는데ㅋㅋㅋ음식이름ㅋㅋㅋㅋ그래도호두과자하고토스트밖에모르겠어요ㅠ 그나저나놀러갔는데비라니!!!!
7년 전
판성
우와 란파님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는 알감자구요 찬이는 맥반석! 석민이는 떡볶이에욬ㅋㅋㅋㅋㅋ쌍자음이라 앞에 2가 붙었죸ㅋㅋㅋㅋㅋㅋ 승관이는 토스트,원우는 호두과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되셨으려나ㅜ_ㅜ
7년 전
독자25
쀼뀨쀼임다 작가님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순영이의 설레는 행동은 하아 (먼산)
7년 전
독자26
붐바스틱이에요!!! 오늘도 수녕이와 여주 연애상태는 맑음이네욯ㅎㅎㅎㅎㅎㅎ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27
껍데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순영아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옷이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
이석민 이 해맑은 자식... 흰 원피스인데 바다로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순영이 뭐라구? 속옷이뭐~~~?
7년 전
독자29
순영아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설레게 왜 그리ㅐㅜㅜㅜㅜㅜㅡㅠㅡㅜㅠㅜㅡㅜㅠ내가 이석민처리할게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기다려 석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0
흰원피스를 입고와준 여주께 감사의말씀을ㅜㅜㅜㅜㅜㅜ덕분에 순영이의 박력을 볼수있었
어요ㅜㅠ근데 모티라 그런가 잘 안 되네요ㅠㅠㅜ움짤이 잘 안보여서 아쉽다ㅜㅜ

7년 전
독자31
앜ㅋㅋㅋㅋㅋㅋㅋ 석민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도 ㅋㅋㅋㅋ드립에 잉?? 하다가 독보적인 돌아이 라는 드립 듣고 진짜 웃었어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었어요!!!!!!
7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3
권수녕 귀엽네 ~~~( 음흉) ㅋㅋㅋ
7년 전
독자34
휜원피스 입은 여자애를 물속에....이석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