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소세지빵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3822l 12






Call Me Kat-Hidden Waters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7 | 인스티즈



V, Vernon, and SEVENTEEN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7 | 인스티즈


...부디 행복하십시오.
너의 마지막 말이었다.












조직명 : 세븐틴(SEVENTEEN)
3년 전 새롭게 등장하여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
잘 짜여진 위계와 상당한 실력의 조직원들이 세븐틴 성장에 한 몫 하고 있음.


















07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7 | 인스티즈






우리에게 주어지는 임무, 즉 6자리 숫자가 붙은 채 우리를 힘들게 만드는 그 임무는 보스에서부터 내려온다. 직접적으로 *손님들께 임무를 받는 것은 민규이고 민규가 임무를 받아오면 보스가 쳐낼 거 쳐내고 추릴 거 추려서 각자에 6자리 숫자를 붙인다.
(*손님 : 조직에 의뢰를 하는 사람을 부르는 이들끼리의 은어) 


강도는 앞 2자리로 정해진다. 00(조직이 생겨난 이래 단 한 번도 없었음)~12까지. 00이면 진짜 우리 걍 죽었다고 보면 되는 거고 12면 병아리들끼리도 산책 나갔다 올 수 있는 수준이라는 것이다. 다만 세븐틴은 절대 병아리들끼리 가게 하지 않는다. 간부가 꼭 끼는 편. 혹시라도 있을 배신자를 처단하기 위함이다. 이런 데에 있어서 보스는 꽤나 꼼꼼한 편이었다. 중간 두 자리는 비슷한 임무를 현재까지 해 온 개수를 말한다. 01이면 처음 받아보는 임무인거고 12이면 비슷한 임무를 전 임무와 이번 임무 포함 12번을 했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만약 32면 32번이나 했는데 실패를 해?! 라며 보스에게 지겹도록 깨진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끝 두 자리는 그냥 이번 년도다. 그래서 다 16인 거다.


간단한 문제를 내 볼까?
02-11-16.


조금 위험한 것이고, 비슷한 것을 10번이나 했고 이번에 11번째로 하는 것이며, 16년도 임무라는 거다. 그리고 방금 보스에게서 추려진 임무이기도 하다. 17 수신기를 켜 17을 불렀다. 잠시 지직 거리더니 17의 대답이 들려왔다.








'네, 17입니다. 무슨 일이십니까?'



"임무 들어왔습니다. 02-11-16. 가치 수십억짜리 가루 다이아몬드 옮기는 겁니다."



'처음 보는 임무인데 왜 11이죠?'



"그걸 훔쳐야 하니까요."



'어쩐지 02더라.. 알겠습니다. 전략 짜겠습니다.'



"네. 고생해요."



'네.'










수신기를 끄고 의자에 몸을 기댔다. 눈을 감고 잠깐만 쉬려는데 어제 생각이 났다. 우지가 장난스럽게 웃고 난 뒤 했던 그 말도.



'어째 버논이 너한테 하는 짓이나 네가 나한테 하는 짓이나 똑같다?'



...인정하기 싫지만 나 좀 버논 같았어. 좆같네.









*










02-11-16 전략에 보스의 최종허가가 떨어졌다. 물론 그 전에 내가 두 번 튕겨냈었다. 기분도 거지같은데 전략도 거지같이 짜고 지랄이야. 이 새끼들 이거 불시에 감찰 같은 걸 나가봐야겠어. 존나 놀면서 짜나봐. 그래도 이제 보스한테서 최종허가도 떨어졌으니까 완벽한 성공을 위해 이젠 개발팀과 함께해야 한다. 승관이에게 수신을 넣었다.









'네~ 뿌야입니다.'



"네, B. 02-11-16 임무 최종 허가 떨어졌습니다."



'아, 네. 섹터 보여주세요!'



"네. 잠시만요."









전략팀에서 임의로 나눈 섹터 사진을 5번 화면에 띄었다. 잠시 후 확인을 했는지 B가 한소리 했다.









'뭐.. 뭐 이따위로 섹터를 나눴대요?'



"안 그래도 그걸로 좀 혼냈는데, 지들도 생각이 있어서 그렇게 나눴대요."



'그래서 그 생각이 도대체 뭔데요?'



"안 말해줘요. 씨발 진짜 생각할수록 그지 같은 전략팀 새끼들."









B가 빵 터지며 웃었다. 아니 도대체 생각이 있으면 누가 섹터를 지렁이처럼 나눠. 하도 개발 새발 말도 안 되게 나눠놨다. 존나 웃긴게 한 공간도 섹터가 나눠진다니까. 굳이.









'어휴, 엄청 웃었네. 섹터는 내가 다시 임의로 나눠볼게요. 깔끔하게. 그리고 이거 CCTV 해킹하려면 시간 좀 걸릴 것 같아요. 사설단체라 암호 풀려면 좀 오래 걸릴 것 같거든요.'



"괜찮아요. 이 김에 나도 좀 쉬지 뭐."



'그래, 누나 좀 쉬어. 요즘 보스가 누나 너무 굴린다.'



"그치? 보스 나 싫어하나 봐."



'에이~ 그건 아닐 걸? 보스가 간부로 둔다는 건 일단 좋다는 거야!'



"그런가아."



'그럼! 아, 사적인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누나, 잠시만. 자리 좀 옮기고.'









잠깐 바람 스치는 소리가 들렸다. 뛰어가는 발소리도. 개인 사무실 가나보다. 가만히 듣다 보니 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렸고 바로 후에 B의 목소리가 이어 들렸다.









'내가 최근에 우리 빌딩 설계도를 찾았거든?'



"...응."



'근데 4층 연구팀 사무실 안쪽에 검은 부분이 있는 거야.'



"아, 검은 부분?"



'응응! 이상하지 않아? 벽이나 기둥이라고 치기엔 하나의 방 같이 넓어. 근데 연구팀에 방 하나 더 있다는 소리는 못 들었잖아.'



"그러네.."



'그리고 보스가 유독 연구팀 사무실은 연구팀 외 출입도 안 시키고.. 뭔가 있는 것 같아.'



"흠, 연구팀 신약 개발할 때 만약의 폭발 사고 대비하려고 벽을 두껍게 만든 거 아닐까?'









답답한지 가슴께를 치는 듯 쿵쿵거리는 소리가 수신기를 타고 들렸다. 곧 B는 아니야아! 라며 부정하더니 지가 생각한 걸 말해줬다.









'보스가, 보통은 아니잖아? 그런 보스 밑에서 3년간 변함없이 있던 건 조슈아랑 잭슨뿐이야. 나머진 다 죽었지.'



"그렇지."



'근데 조슈아도 싸게 말해 또라이니까 보스 곁에 있는 게 말이 돼. 근데 그 착한 찬이가 보스 밑에서 3년이나 버틴 게 말이 돼?'



"...이거 보스한테 찌르면 너 대가리에 구멍 나겠다."



'...누나 사랑해.'



"응. 그러니까 쓸데없는 거에 관심 갖지 말고 우리 승관이 어여 CCTV 해킹 해줘. 그리고 더 이상 알려 하지 말고."



'응.. 누나 쉬어~'








B의 애교 섞인 수신을 마지막으로 수신기를 꺼버렸다. 확실히 그게 이상하긴 한데 더 이상 알려하면 위험하다는 것 쯤은 안다. B가 들어오기 전에 안 그래도 그거 알아낸 개발팀 인재 하나가 보스에게 물어보러 갔다가 그 자리에서 죽었거든. 그래서 들어온 게 B고.


보스는 그 통칭 미친개(우지)와 젠틀 또라이(조슈아)를 산하에 두고 있는 사람이었다. 그만큼 더 미친개고 그만큼 더 또라이라는 거다.












*












02-11-16 임무가 시작되었다. 개발팀이랑 날밤을 새며 오류 나는 것들을 잡았다. 아, 어제 따라 오류가 존나 많이 났다. 생전 안 그러던 프로그램끼리 부딪혀서 다운되기도 했고. 승관이는 사설 단체라서 그런 것 같다곤 했는데, 아무리 사설이라도 이 정도로 오류 나는 건 본적이 없는데.. 일단 난 에너지 드링크 빨 때문에 제정신이 아니므로 빨리 임무가 끝나기만을 바라며 간부들 수신을 체크 했다.







"다들 들리십니까?"







현장팀 팀장 우지, 운전수 디에잇, 암살팀 팀장 호시, 섀도팀 팀장 달의 대답이 연달아 들려왔다. 수신되는 거 확인 다 했으니 모두 꺼버렸다. 잠깐, 버논 대답 못 들은 거 같은데. 버논 수신기를 다시 켜고 버논을 불렀다. 아무리 불러도 대답이 없었다. 뭐야, 왜 먹통이야. 갑자기 정신이 확 드는 느낌이 들었다. 재빨리 수신기 프로그램을 틀어 확인했다. 버논의 신호가 매우 미약했다. 그렇다는 건 망가졌다는 건데, 아씨.. 우지 수신기를 켰다.









"우지..? 들리십니까."



'몇 번을 물어.'



"그게 아니라.. 그.. 버논 수신이 미약합니다. 주변에 버논 있습니까?"



'난 섹터 7이야. 버논은 3이고. 끝과 끝인데.'



"무전기는 안 들고 가셨습니까?"



'왜이래. 거기 보안에 무전기 같은 거 걸릴 수도 있다고 네가 가져가지 말랬잖아.'



"아, 맞다. 일단 알겠습니다. 현장팀 잠시 대기입니다."









섹터 3.. 주변에 섹터 4, 거기에 호시가 있다. 호시의 수신기를 켰다. 켜자마자 들리는 소음기를 달아 맥없이 터지는 총성에 깜짝 놀랐다. 왜 벌써..?









"호시?? 응답바랍니다."



'네 호시 지금 섹터 4에서 현장팀 서폿 중입니다. 어떻게 알았는지 지금 섹터 3 난리에요.'



"네???"









호시의 말에 섹터 3을 CCTV로 봤지만 아무렇지도 않았다. 아.. 아니다. 좆같게도 현장팀의 움직임이 반복되고 있었다. 렉 걸린 것 마냥. 당황스러운 이때 갑자기 쪽지 하나가 5번 화면 정 가운데에 떴다. 피가 거꾸로 솟는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발팀에 쥐새끼가 기어 들어왔구나 씨발.















***



크으 아침드라마식 끊기는 죽지 않았습니다^0^/
C는 버논을 진짜 싫어하긴 하지만 막상 위험하면 걱정을 하나 봅니다.
인간적이네요. 보스를 또라이나 미친개라고 말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C와 전략팀은 보다시피 관계가 그닥 좋지 않아요..ㅎ
뫼비우스의 띠 같거든요.
밤낮없이 전략을 짬→C가 한번에 통과시키는 법이 없음↓
↑C가 불쌍해서 통과시키면 보스한테 깨짐←다시 전략을 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서로 싫어해요. 원우는 그저 그런게 그런거고 그런 것이 그런 거입니다.(?)






★암호닉입니다!★
여러분 진짜 미안해요ㅠㅠㅠㅠㅠ암호닉은 더 이상 받지 않아요ㅠㅠㅠ
아.. 미안한데 그냥 받을까..8ㅁ8
고민 좀 해 볼게요8ㅁ8



<1차>
자몽소다, 전주댁, 뿌랑둥이, 치킨반반, 최벌넌, 수학바보, 솔찬히, 성수네꽃밭, 한화이겨라, 꼬솜, 
파루루, 햄찡이, 노랑, 치피스, 블유, 수녕텅이, 남융, 순수녕, 볼살, 제주도민, 
예에에, 제주시, 밍꾸, 애쁠, 버눗방울, 마르살라, 열일곱, 겸손, 연잎, 세봉윰

<2차>
투녕, 씨그램, 쑤녕둥둥, 코스모찌, 챈솔, 햄찌, 문홀리, 1103, 란파,
비행기, 논쿱스, 김민규오빠, 닭키우는순영, 홍슈아, 두유워누, 곰부승관, 바람개비

<3차>
말미잘, 공오, 마릴린, 뿌야뿌야, 망구, 닝냥, 허긩, 발꼬락, 조아, 헕, 
양양, 셉요정, 너누, 미세먼지, 두루마리, 뿌야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7  8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소세지빵
오 뭔가 이번 편 마음에 듭니다^0^/
7년 전
독자1
치피스
7년 전
독자2
아예 1등
7년 전
독자9
와 진짜 작가님 오늘 편 대박.. 마지막 뭐예요?!?!??!?! 아니 완전 하이킥 엔딩 급..! 진짜 대박.. 이제 막 뭔가 일어날 것 같은데 그 뭔가가 뭔지 모르겠단 말이죠? 그게 뭘까여 얼른 내일이 와서 다음편을 보ㅏ야겠어요
7년 전
독자27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28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29
28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소세지빵
29에게
와아아아아치피스님8ㅁ8너무예쁜거아닙니까?8ㅁ8진짜 고마워요 매번8ㅁ8 내가 뭐라고!! 이렇게 감사하게!! 뽀뽀라도 해드려야겠어요!!838 ...뽀뽀에요.. ㅎㅎ 진짜 예쁘게잘 쓸게요 치피스님^0^/감사해요^0^/

7년 전
독자3
꼬솜
7년 전
독자11
우왕 번호가 의미가 뭔가 되게 잘 짜인 느낌이에요! 처음에는 무슨 날짜인가, 했었는데 숫자마다 다 다르네요'ㅁ'! 근데 어ㅏㅇ아아ㅏㅏ아오아ㅏ진ㄴ짜 연구팀 방 뭔가 불안해요...8ㅁ8 뭐 있는건 아니겠죠...8ㅁ8... 근데 왜 한솔이 수신기 고장에다가 메시지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8ㅁ8ㅠㅠㅠㅠㅠㅠㅠㅠ 별일 없길...☆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4
ㅅㄷ
7년 전
독자5
자몽소다
7년 전
독자17
숫자에 그런 의미가 있는지 이제야 알았네요ㅋㅋㅋ 저는 그냥 그날의 날짜인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그나저나 신기한 거 찾아서 신나게 말하는 뿌야가 걱정되네요ㅠㅠㅠㅠ 괜히 알려고 했다가 다칠 것 같아서ㅠㅠㅠ그랬던 사람이 죽었다고 하니까 더 걱정되고 그러네요ㅠㅠㅠ그리고 버논이도ㅠㅠㅠㅠㅠ어떤 쥐가 들어와서 왜 난리냐ㅠㅠㅠㅠㅠ그래도 이번 기회에 여주가 버논이 걱정하는 걸 알게 되서 좋은 건가 이게ㅠㅠ 위험하잖아ㅠㅠㅠㅠㅠ아무튼 오늘도 잘 읽었슺니다ㅠㅠ
7년 전
독자6
전주댁
7년 전
독자10
여주도 사람이긴 사람인가 봅니다 버논이 걱정도 하고 그나저나 지훈이..아직도 여주에게 무뚝뚝한거 봐요... 맴찢이야 진짜 있지 작가님 이거 써줘서 고마워요..아 그냥 뽑호해드리러 가고싶은데 주소가?!
7년 전
독자7
햄찌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순영이놈..!
7년 전
독자8
제주도민입니다!!!!
헐 마지막 뭔일이죠???? 버노나..... 뭔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뭔가 승관이 나중에 뭔 일 일어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뭘까요... 흔한 저의 망상이죠!!! 그리고 진짜 한솔아ㅠㅠㅠㅠㅠ다치지마ㅠㅠㅠㅠㅠㅠ왜 무전기 수신약한건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예에에/ 숫자들이 무슨 의미인지 항상 궁금했었는데 저런 의미가 있는지 몰랐어요! 신기하네요ㅎㅎㅎ 그 숨겨진? 방에 대해서도 궁금한데 알면 안 될 것 같고.. 어떤 놈이길래 저런 짓을 한대요.. ㅋㅋㅋㅋㅋㅋㅋ이 글자 보고 소름 돋았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3
제주시입니다! 뭔가 불안하네요...! 버논은 괜찮겠죠...! 머리속으로는 버논이를 싫어하지만 마음으로는 걱정하는 여주네요 ㅋㅋㅋ! 어떤 용도인지 비밀의 방이 궁금해지네요..!
7년 전
독자14
헐누군가여ㅜㅜㅜㅜ빨리ㅣ잡아서보스한테데려가야겠네여 ㅜㅜㅜㅜ
7년 전
독자15
최벌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홍지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 캐릭터 짱 잘잡으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너무 좋아요♡ 작가님 오늘도 재밌었어요♡ㅋㅋㅋㅋㄱㄱ
7년 전
독자16
뿌야입니다 ㅠㅠㅠ 버논이 괜찮겠죠...숨겨진 방은 또 뭔가요ㅠㅠㅠㅠ궁금...버논이한테 뭔 일이 날 것 같은 이런 기분은 뭐죠 ㅠㅠㅠㅠ 헝 버논아 다치지마..
7년 전
독자18
순수녕이에요!! 오오 이번화 뭔가 스릴넘쳐요...!! 게다가 아침드라마식 끊기... 아 진짜 이러면 더 기다리게 되잖아...!!! 어서 8편 올려줘요(협박)(장난) 그리구 저 임무 숫자??의 의미가 상당히 깊은 뜻이 담겨있었군요!!! 역시 소빵님께선 이런 작은거에도 생각이 깊으셔요bbb 똑똑하셔...!! 그나저나 한솔아 어떻게 된거니...!! 어디로 간거야!!! 무사한거니!!! 무사해야해!!!!!!(막무가내) 근데 워후 마지막에 저 쪽지 진짜 약오르네요... 어떤 놈인지 잡히기만해봐ㅂㄷㅂㄷ 앜ㅋㅋㅋㅋㅋㅋㅋ 전략팀과 C의 관계는 앙숙과도 같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귀..귀여워...!!(어디가...?) 으에에 진짜 오늘따라 다음화가 더 기대되요!!!!!! 헿 열심히 기다리고 있겠숴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용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19
마르살라에요 저 쪽지 ㅂㄷㅂㄷ 이번 화 좀 쩌는 것 같아요 뭔들 안쩔겠습니까만 진짜 이번화는.. 역대급.. 다음화 너무 기다려지네요ㅠㅠㅠ 역시 천재 작가님! 엉엉 버노니가 안다쳤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오늘도 잘읽었어요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0
세봉윰이에요!!뿌야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근데 뿌오기전사람이 궁금해하다 죽엇다는얘기너무 무사워요...승관이는 안죽이실거져..ㅎㅎㅎ와....저 쪽지......진짜 소름돋아요........
7년 전
비회원80.122
미세먼지에요! 근데 여주인공은 항상 컴퓨터있는 방에만 있던데 거기가 여주인공이 먹고 자고 씻고 일도하는 곳인가요? 그리고 이번편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가 너무 얄미웠어요!! ㅂㄷㅂㄷ
7년 전
독자21
와 ....드디어 댓글을 달아봅니다!!!정지 풀렸어야!!!!!!!!!!넘나 좋은것 개발팀에 쥐새끼가 들어왔다는건 배신자가 있다는 건가요!??
7년 전
독자22
코스모찌에요!~ 숫자들이 다의미가있었네요!! 섹터3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는건가요 ㅠㅠㅠ연구팀도 그렇고 점점 흥미진진해지네요!!ㅋㅋ
7년 전
독자23
셉요정이에요 작가님 열일 너무 감사해요..♡ 버논이한텐 아무 일도 없어야 될텐데ㅜㅜ ㅋㅋㅋㅋㅋ뜬 상황을 생각하니까 순간 소름이 쫙 돋더라구요ㅠㅠㅠ제 버넌이((? 다치지 않길 바래요ㅠㅠㅠ
7년 전
독자24
으앙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이제서야 봤다니ㅠㅠㅠ 암호닉..... 없어서 누군지는 말씀 못드리겠지만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25
안녕하세여 투녕이에요! 숫자들에 나름대로 의미가 있는줄 몰랐네요! 앞으론 알고 보니까 더 재밌을거같아요!ㅎㅎ 와 근데 진짜 이번화 대박인거 같아요...bb 뿌가 알아낸 숨겨진 방이나 개발팀에 숨어있는 스파이! 진짜 하나같이 다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화도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무엇보다 우리 버논이ㅠㅠㅠㅠㅠㅠㅠㅠ무사했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버논아 다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오늘도 좋은글 잘 읽고 가요! 항상 좋은글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26
헐 왤케 다음편 완전 궁금하게 해놓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됩니당ㅠㅠ
7년 전
독자30
문홀리입니다. 아 저 ㅋㅋㅋㅋㅋㅋ에서 소름돋았어요 진짜. 개발팀 쥐..가 누구든지 빨리 잡아서 어 그 말 좀 순화시킨 말이 뭐있지 아니 딱 표현하고 싶은 말이 잌ㅅ는데 비속어라...☆ 작가님도 아실거예요! 여튼 얼른 잡아서 그래야할텐데요.
7년 전
독자31
암호닉 신청 못해서 너무 서러워요 ㅠㅠㅠㅠㅠㅠ 헐 그나저나 버논이 어쩌죠 ㅠㅠㅠㅠㅠ 쥐를잡자 쥐를잡자 찍찍찍!
7년 전
독자32
헐 진짜ㅜㅠㅜㅜㅜㅜ다음편에ㅜㅠㅜㅜ너무 궁금해요ㅠㅜㅜㅜㅜㅜㅡ개발팀에 숨어 들어온 쥐.... 예 하여튼 그거 말할때 진짜 심장 떨렸어요ㅠㅜㅜㅜㅠㅠㅜㅜㅜ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11023]으로 신청할건데 안받으신다면 꼭 다음에.싴청할거에요ㅠㅜㅜㅜ진짜 잘 보고있어오ㅠㅠㅜㅜ
7년 전
독자33
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환장하겠네ㅠㅠㅠㅠㅠ 분위기 넘나 좋구여.....저는 발리구여... 근데 버농이 다치면 안돼는데 개발팀에 어떤 놈이 들어와서...!! 뿌야 그거 알면 위험해질테고 아 진짜 이런 물 진짜 너무 좋아....
7년 전
독자34
뿌랑둥이입니다!!와 진짜 대박...정한이가 얼마나 어마무시하게 ㄷ른자 인지...예상이 가는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야... 몸 사리자ㅠㅠㅋㅋㅋㅋㅋ 한솔이 다치면 안 돼ㅠㅠㅠㅠ분위기가 진짜...ㄷㄷ...해요..(또 기저귀를 갈고 온다)ㅋㅋㅋㅋ 개발팀어 어떤 개미가 들어왔는지...왠지 얼마안가 ㅂ2ㅂ2할것같지만...진짜 이 조직 대박입니다(엄지척)
7년 전
비회원165.61
닭키우는순영이에여 ㅇ르ㅏ아앙 ㅏ쓰차 빨리 풀려서 바로바로달려왔으면 좋겠어요ㅠㅜㅠㅜ 으어엉 오늘편 진짜 개인적으로 제일꿀잼인것같아요 다음편은 더 핵잼이겠죠? 전개가 아주그냥 아주나이스한 소빵님 욕쟁이 글쓸때랑은 또다른 매력이 넘쳐욧 흡 난너믿어부승관!!!
7년 전
독자35
헐....분위기 대박ㅇ이에ㅛㅇ,,,............
7년 전
독자36
마릴린 입니다!!! 워후 작가님 글은 밤에 보는게 스릴넘치져 ㅎㅎ 여주 너무 귀여워요ㅜㅜ 걱정안하는척하면서 다해ㅜㅜㅜㅜ이여자야!!
7년 전
독자37
세봉이만세삼창 입니다! 숫자에 그런 의미가 있는지 오늘 알았네요..진짜 뭔가 신기해요!@@!!!!!쥐새끼면 배신자..?헐 누구지...
7년 전
독자38
할뭐죠????????한솔이한테뭔일생기면다죽여버릴거야.............................과연 뿌야가본문은무엇일가염..? 궁금한것....
7년 전
비회원31.94
란파에요! 그냥저만느낀걸수도있는데컴퓨터에ㅋㅋㅋㅋㅋ떴을때조금소름?무섭다고해야되나..진짜조직느낌나요 스파이라니! 그리고정한보스무섭다..아무말장인이라그런가평소에행동도막하는거아니겟죠ㅋㅋㅋ
7년 전
독자39
어우 저 순간 아무생각 없이 욕했네 마치 막장드라마 악역 보듯한 느낌쓰... 개발팀..원우제외 개발팀 뭐한답니까..하하 우리 버노니 우짜지..하하핳 아 근데 이 글 진짜 재밌어요..'^'
7년 전
독자40
와 진짜 작가님 천재인게 틀림없어요!!!!! 정말 한 편 한 편 읽을 때마다 감탄....
7년 전
독자41
뿌야뿌야입니다!!!! 드디어 렉이... 안 걸렸어요... (감동)(환호와 박수) 이상하게 제 폰으로 글잡을 오면 댓글 작성이 안 되더라고요... 막 한 글자 치는데 십 분 걸리고... 아무튼 나중에 그 연구팀 방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겠죠...? 한솔이도 걱정되지만 넘나 궁금합니다 얼른 와 주세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2
겁나 늦게 온 씨그램입니다 아니 작가님 이번편 끊기 장난없잖아요... 부승관 대다네! 승관이는 귀엽거나 멋있거나 하나만 하면 될 것을 ㅠㅠㅠ 둘 다 해먹어ㅠㅠㅠㅠ 하.. 다음편 한솔이의 생사여부와 개발팀 멍멍이의 생사여부를 알 수 없는 엔딩이라니! 한솔아 다치치 말아라ㅠㅠㅠ 그럼 다음편을 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101.174
바람개비에여... 워후... 버논이... 이제ㅜ시작이니까 아직 살아는 있겠죠^^ 사실 멀쩡하다고 하려그랬ㄴ.ㄴ데 수신기가 망가진거보면 멀쩡할 거 같진 않아서...ㅎ 아후 조직물 너무ㅜ좋아여ㅜㅠ큐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ㅜㅠㅠ 여주 총잡는거 보고 싶은데 여주가 개발팀 직접가서 그 쥐색휘ㅜ죽이면 안돼요? 그리고 뿌야ㅜㅠㅠㅠ 아 뿌야도 걱정되고 윤정한 미친 캐릭터 뭔가 어울리는데 소름돕고 엄청 잘 어울려서 진짜 뭔 꿍꿍인지를 모르겠어요ㅠㅠㅠ 아후ㅠㅠㅠ 맨날 이런 좋은글 써주시눈 작가님 제가ㅜ많이 사랑하민다... 아시져?♥♥♥♥♥
7년 전
독자43
열일곱
ㅠㅜㅜㅜ쥐샠히라녀ㅠㅜㅜ개발팀에누가있드라ㅠㅜㅜ기억도안나ㅠㅜㅜ와ㅠㅜ버노나ㅠㅜ호시야ㅜㅜ살아야돼ㅠㅜ살려야돼ㅠㅜㅜㅠ자까니뮤ㅜ저도이번화굉장히맘에듭니다ㅜㅠ그나저나진~짜잘끊으시녀여ㅜㅜㅠ

7년 전
소세지빵
저 이번에 진짜 잘 끊은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개발팀에는 뿌야 겸 B겸 승관이 있습니다~
7년 전
독자44
오,,,!!자까님답글오랜만이네연....흫
그니깐여ㅠ너~무잘끊으셔서다음화가궁금해죽겠어여ㅜㅠ나혼자막상상의나라를펼치게해주시세여ㅠㅜ그나저나승과니는....아니져...~

7년 전
소세지빵
헤헷 안 알려줘야지~
7년 전
독자45
ㅠㅜ자까님 밀당봐ㅠㅜ저진짜 담주정도부턴인티하기힘든데 자까님글보고시퍼서어뜨케여ㅜㅠㅜ
7년 전
소세지빵
45에게
흐어8ㅁ8 전 여기서 기다릴테니까 다시 돌아와야 돼요8ㅁ8 돌아올 수 있는 거죠??8ㅁ8

7년 전
독자46
소세지빵에게
돌아올순있어여!!!!!다만좀눈치밥좀먹어야져...하핳

7년 전
소세지빵
46에게
힝8ㅁ8 자주 못 뵌다니 아쉽네요 진짜8ㅁ8 고3이신가요..?

7년 전
독자48
소세지빵에게
아녀!!!!!고3은아닌데...폰압이라컴티로와야하는데...제동생덕에못하게생겨서...게다가학원두...ㅎ그래도이번주까진괜찮을거에여...아맣(사실고등학교가보지도않은중삼...☆헣

7년 전
독자47
헐 너무 잘 끊으신거아닌가요...?8ㅅ8 b가 알아낸것은 어떤것인지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어요.. 궁금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와대박 누구냐 너 누군데그러냐 와
7년 전
독자50
밍꾸/헐 박진감 넘쳐요!!!!! 진심 첩보드라마 보는줄ㅋㅋㅋㅋㅋㅠㅠ끊는 타이밍이 대박이에요 작가님ㅋㅋㅋㅋㅋ버논이 제발 안다쳤길ㅜㅜㅜㅜ
7년 전
독자51
수학바보입니다 이번편도 진짜쩌네여ㅜㅠㅠㅠㅠㅠㅠ 임무앞에 숫자 무슨의미인지 궁금했었는데 저런비밀이있었군요 처음에 날짜인줄알고 있다가 날짜라고하기엔 그후에 순서가이상해서추측포기했었는뎈ㅋㅋㅋ 오늘편진자간쫄리게 끝난거같아요ㅠㅠㅠㅠㅠ어떻게될지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2
허긩이에요!
워 볼때마다 이 작품 되게 공들여서 설정하셨구나..하는 생각이 들어요 작품 쓰시면서 즐거우셨으면 하는 마음!이거 볼 때마다 재밌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맨날 맨날 궁금해!짜릿해!쀠에스가 짱이야!!!

7년 전
독자53
노랑입니다 너무 늦게 봤어요ㅠㅠㅠ 워 이번편 대박 엄지척입니다,..작가님 진짜 최소 천재?!! 보면서 놀랍고도 놀라웠어요. 그 뿌야가 발견한것도 그리고 마지막 .... 워 진짜 순간 소름이....
7년 전
독자54
으아아아아 무슨 일일까요 ㅠㅠㅠ 보스도 그렇고 섹커3에서 일어난 일도 그렇고 궁금한 게 너무 많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55
헉 누구야!!!!!!!!!!!!!!!! 누구야1
7년 전
독자56
두루마리입니다! 세상에 무슨 일이에요 이게 뭔일이 생긴거겠죠? 오마이갓 안돼
7년 전
독자57
으아ㅣㅠㅠㅠㅠㅠㅠㅠ진짜 분위기 뭐죠ㅠㅠㅠ그리고 여주 츤데레네요!!
7년 전
독자58
와 스토리대박.....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소름...
7년 전
독자59
B가....누구였지요....?버논인가....??헷갈린다ㅠㅠㅠ이놈의 기억력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B는 뿌야, 승관입니다!
7년 전
독자60
그 쥐새//끼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욬ㅋㄲㅋㅋ뭐 그냥 쥐도 새도 모르게 이 세상에서 없애버립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ㄲㅋㅋㅋㅋㄲㅋ어디서 쥐///새끼마냥 들ㅇᆞ와가지곤ㄱㄲㅋㅋ
7년 전
소세지빵
오..라임퀸bb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1
에이...이게 뭐라고(수줍수줍)
7년 전
소세지빵
겸손하시기는^0^/
7년 전
독자62
세상에 스파이가 있는건가요....!잡아내야죠ㅎㅎㅎ 이번편도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63
워...스파이인건가요...오어....거기다 그 검은방(?) 같은건...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양양입니다! 정주행중이라서 섹터나눈 것의.실체를 알고 보니까 너무 웃기네욬ㅋㅋㅋㅋㅋ 승철이는 역시 오늘도 승행서류ㅠㅠ
7년 전
독자65
여주 욕하는거 너무 멋져.... 내 여자 해줬으면ㅠㅠ
7년 전
독자66
오와..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침입자가ㅠㅠㅠㅠ설마 버논이 죽지는않겠죠????!ㅠㅠㅠ제발아니길ㅠㅠㅠㅠ
7년 전
독자67
대박 영화 보고 있는 느낌이예요 대체 이런 디테일한 부분은 어떻게 아는거져!?
7년 전
독자68
와 6저리 숫자에 그런 의미가 있었군요..지금까지 보면서 궁금했었는데! 연구팀 안쪽에 뭐가 있는 걸까요..뿌야 조심해..
7년 전
독자69
어ㅏ ....와 ...진짜너무심장이쫄려요 작가님 ....이게어땋게된일이죠 ?!?!?!??!?!
7년 전
독자70
헐?? 설마... 승관이는아니겠지...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82828282828282828282828282132 소세지빵 07.10 19:46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81818181818181818181818181106 소세지빵 07.09 13:0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80下80808080808080808080808052 소세지빵 07.08 14:23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80上80808080808080808080808039 소세지빵 07.08 14:19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9797979797979797979797979212 소세지빵 07.07 22:29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00아나버스30036 소세지빵 07.07 14:05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8787878787878787878787878102 소세지빵 07.06 19:0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00아나버스20051 소세지빵 07.06 11:4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777777777777777777777777767 소세지빵 07.05 19:0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00아나버스0050 소세지빵 07.05 13:2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676767676767676767676767660 소세지빵 07.04 19:4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5757575757575757575757575122 소세지빵 07.03 17:15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4下74747474747474747474747450 소세지빵 07.01 16:13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4上74747474747474747474747439 소세지빵 07.01 16:04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3737373737373737373737373140 소세지빵 06.30 20:23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272727272727272727272727299 소세지빵 06.29 18:26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171717171717171717171717154 소세지빵 06.28 19:04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0(컴퓨터로 오세요~)707070707070707070..97 소세지빵 06.27 22:32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969696969696969696969696950 소세지빵 06.26 20:04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8686868686868686868686868110 소세지빵 06.24 15:5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767676767676767676767676766 소세지빵 06.23 16:39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666666666666666666666666685 소세지빵 06.22 23:2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565656565656565656565656557 소세지빵 06.21 12:0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4646464646464646464646464142 소세지빵 06.20 19:2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363636363636363636363636351 소세지빵 06.19 11:42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262626262626262626262626278 소세지빵 06.18 15:46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161616161616161616161616169 소세지빵 06.16 20:19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13:28 ~ 6/4 1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