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재현승민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최신글 습관이 무섭긴 무섭다 눈이 떠지는 순간부터 인티 스크린 타임 12 시간 찍기 챌린지 거뜬히 해낼 것처럼 비번부터 풀고 있으니 23년 전위/아래글밥 많이 먹으라니까 푸파 찍겠다는 이 연하가 좋다 123년 전휴전 선언 이것도 일종의 사랑이다 추가로 형에게 추천하고픈 노래 하나 더 63년 전최초로 김승민이 3 연속 글을 썼네요 이거 뭐떤 변화냐? 적응이 안 되면서도 꿀당량이 아닌가 싶네요 주절 잔소리를 시작하면 하루에 글 하나 겨우 쓸 것 같다 예를 들면 *요일 다 죽었으면 < 동의해 하지만 다음 글은 형을 향한 사랑을 담아서 보내길 아 제발 93년 전비가 많이 온다 1 열에서 직관하는 소감? 오히려 좋아 퇴근 때만 그쳐 주면 돼 203년 전일어나면 연락해 아주 중요한 말을 할 거니까 23년 전현재글 잘 자 비가 많이 온다 23년 전안녕히 개새요 속으로 외친 말 내일 또 만나요 이재현 퇴근 찍습니다 비 존나 내려 겸사겸사 클래식 찍을 김승민 구해 너에게 난 해 질 녘 노을처럼 한 편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니가 손예진 킹치만 겉옷도 니가 들어 그거 알아 우산은 사랑의 크기를 알려준단다 네가 들면 형은 흠뻑 젖겠다 개짜증 73년 전하루하루가 정말...... 너무 고달프네 423년 전승민 씨............. 63년 전나 멤변하고 싶어 사유? 난 뭐든 금방 질려 (김승민 깔 좋은 짤 줍기가 하늘의 별따기라서 난 이제 강아지는 졸업하고 싶어서) 153년 전내가 점심 먹으면서 꼭 하는 짓 김승민 메모장 훔쳐보기 댓글 다 외울 지경임 403년 전공지사항이재현도 만드는데 나라고 못 만들 게 뭐가 있냐 싶어서 만드는 일기장 겸한 메모장 타임라인은 알아서 훑으십쇼 1943년 전동네 사람들 우리 집 연하가 멘트 하나는 기깔납니다 필이 찌르르 오는 게 오놀아놈 멤생 좀 치네 김승민 어록 팝니다 하트 기본 만 개부터 시작 [박제판] 이란 말씀 119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