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재현승민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최신글 습관이 무섭긴 무섭다 눈이 떠지는 순간부터 인티 스크린 타임 12 시간 찍기 챌린지 거뜬히 해낼 것처럼 비번부터 풀고 있으니 23년 전위/아래글개가튼 화요일 견뎠으니 무서울 것 없다 아니 사실 비바람 무서워 우산이 뒤집어지는 건 내 의지와 상관없는 아주 무서운 일이지 형 우산만 멀쩡하길 김승민 우산? 뒤집어졌다가 다시 알아서 돌아오길 (???: 애초에 안 뒤집으면 되잖아요) 웃기잖아 뒤집어 형에게 웃음을 선사해 줘 사랑둥이 추신 너무 보고 싶어 누가 너가 아 씨발 데이터 존나 안 터지네 63년 전점심 먹는 중 메뉴 빵 샐러드 에그 어쩌고 223년 전마 니 루미큐브가 그렇게 재밌드나 33년 전안녕하세요? 귀가 완료했습니다 시원한 바람 존나 불어 바쁘지 않음 형 만찬을 추천해 주길 바랄게 783년 전뭐쩐 일이지 왜 벌써 네 시지 월요일 *밥이네 쩝 누가 나를 위해 달님에게 빌었나 보다 오늘 퇴근길에 슈크림 라떼 먹어도 되나요 사범님도 된다고 했습니다 연하의 허락은 됐어 143년 전현재글 나쁘지 않아 월요일치고는 83년 전강아지 점심 맛있게 먹어 43년 전형이 요즘 사랑하는 것들 나열할게 첫째 아침 먹으면서 아무 생각 안 하기 (좆*되든 말든 느낌으로다가) 둘째 도시락 자랑하기 이것의 단점 아침에 욕 지끼면서 기상 셋째 출근 전 준비 끝내고 소파에 널브러져서 책 읽기 없는 여유 긁어서 보내는 이 시간이 좋아 넷째는...... 형이 사랑하는 것에 이게 빠질 수 없는 거잖아 김승민 < 월요일 견뎌 버텨 23년 전눈두덩이 개무거워...... 발등에 떨어진 불이 있어 월요일 또 바쁘겠구나 씨*발 왜요 욕 먼저 시작하면 안 되나요 우리 월요일도 행복하자 알겠찌 잘 자 승민아 우리 꿈에서 입술 더보기 13년 전가습기 돌아가는 소리 좋다...... 방이 불타는 것 같아서 잠이 더 잘 오네 13년 전보고 싶다고 불러 본다 난 곧 씻으러 갈 거지만 63년 전공지사항이재현도 만드는데 나라고 못 만들 게 뭐가 있냐 싶어서 만드는 일기장 겸한 메모장 타임라인은 알아서 훑으십쇼 1943년 전동네 사람들 우리 집 연하가 멘트 하나는 기깔납니다 필이 찌르르 오는 게 오놀아놈 멤생 좀 치네 김승민 어록 팝니다 하트 기본 만 개부터 시작 [박제판] 이란 말씀 119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