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세븐틴 전체글ll조회 623l 2

 

[남장] 그래서, 그들은 행복했을까

w.세븐틴



딩동


'넌 평생 그 죄 용서 못 받아.'

 

 

 

그만해. 우현아.

 

 

 

딩동


'난 어떻게 살았는지 알아? 너 1년 동안 죽이고 싶어 안달이 났었어. 근데 넌 연애를 하고 앉아있더라? 난 1년 동안 성연이 하나만 그리워하고 있었는데. 너 때문에 내 꿈도 포기했는데. 행복해보이더라 너.'

 

 

 

내가 어떻게 해야 그 용서를 받을 수 있을까. 죽어야하니 내가? 나도 죽고 싶어. 근데 널 다신 못본다는게 걸려서 못 죽어. 죽으면 암흑뿐이잖아. 그 1년전과 같은 암흑뿐일텐데. 이렇게라도 다신 널 못 보잖아.

 

 

 

'여보세요.'

 

 


우현이다.

 

 


"미안해."


'용서받고 싶냐?'


"어…. 근데 죽는건 싫다."


'양심은 있니?'


"아니…. 없어."


양심이 있겠니.

 

 


'그럼 평생 내 노예로 살아. 죽은듯 살아 핸드폰도 버리고 평생 내 수발 다 들면서 살아 죽을때까지. 내가 너 죽일듯이 때려도 다 맞고 찍소리하지 말고 가만히 있어. 내가 널 강간하든 창녀촌에다 팔아버리든 넌 가만히 있어.'

 

 


그러면 용서받을 수 있니. 너한테.

 

 


"그러면. 용서받을 수 있니?"


'니가 하기달렸지'


"할게. 용서를 받든 안받든."

 

 

 

내가 너한테 뭔들 못해주겠어. 너없이는 못사는 나인데. 1년동안 내가 너 없이 어떻게 살았는데.

 

 

 

 

 


"명수야, 미안하다."

 

 


부모님들이 나에게 해준 마지막말. 미안하다. 전혀 감정이 섞이지 않은 형식적인 인사같은 그런 말.
미안하다.
그들이 나에게 해준게 무엇이 있을까. 내 재능을 남들에게 보여주기위하여 날 훈련시키고 날 꾸미고 날 이용해 돈을 벌어 먹고. 난 그들에게 어떤 존재였을까. 그저 돈벌이일뿐이었을까. 그들에게 난 그 동전 한닢의 가치에도 못 미치는 인간이었을까. 그 동전 한닢, 지폐 한장이 뭐 그리 대단하길래 자기 피붙이인 자식을 이런식으로 이용하고 학대하고 결국엔 버리는 것일까. 그들이 날 애초에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봐 준 적이 있던가.

 

 


"아니에요, 제가 더 죄송하죠"

 

 


역겹다. 얼굴엔 미소를 띄고 최대한 안타까운 표정으로 난 또 연기를 한다. 그저 선하게 보일 뿐, 나의 마음속의 분노와 절망감,  원망 그리고 증오심은 그 누구도 알아차릴 수 없다. 그들에게 훈련받았기 때문에 오랫동안 그렇게 빈껍데기 처럼 살아왔기때문에.

 

 

 

난 아역배우였다. 어렸을 때부터 남다른 마스크를 가지고 있었고 부모님도 그걸 알고 주위사람도 다 아는데 가만히 있어 뭐하겠나. 당장 소속사에 데려갔고 내 연기력은 테스트 해보지도 않고 내 의사는 묻지도 않고 그대로 난 그 소속사에 들어가 끔찍한 일생을 보내왔다. 늘지 않는 연기력, 전혀 보이지않는 재능. 그것들이 나와 부모님을 미치게했고 내 자존감을 짓밟아버렸다. 남들에겐 사랑스러워보였을지 몰라도 나의 부모님에게 나는 그저 '돈' 이었다.

 

 

 

"그것밖에 못해!? 내가 널 어떻게 여기까지 데려왔는데!!"

 

 


나의 얼굴은 가차없이 돌아가고 나의 몸은 더할나위없이 파랗게 물들어간다. 내가 원한적이 있던가 이 일을.

 

 


"죄송해요"

 

 


어리고 멍청한 난 할 말이 '죄송해요' 밖에 없었다. 뭐가 그리 매일 죄송했을까.

 

 

 

"아이가 무척 귀엽네요. 저희 작품에 딱인거 같아요. 그럼 다음주 부터 촬영 들어갈게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뵈요."


"명수야, 어서 너도 인사해야지!!"


"가...감사합니다."

 

 


결국에 난 어떻게든 드라마에 출연하게 됬고 여기서 나는 완전히 무너진다.

 

 

-

갑자기 명수시점으로 넘어가서 혼란스러우시죠..ㅋㅋㅋㅋ..이제부터 명수가 동우를 어떻게 구하는지 지켜보세요 ㅎ0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아오오....지금 제 심정.....그냥 답답합니다.....흐어허허허허.....새우깡이여요,,,,,
11년 전
독자2
어머 ㅠㅠ남우현 이슥기 ㅠㅠㅠ동우야 ㅠㅠㅠ어엉어ㅠㅠㅠ명수도 ㅠㅠ어어엉 오늘도..하..좋네요....
11년 전
독자3
ㅠㅠㅠㅠ그대엉능와여 핳핳이에여 ㅠㅠㅠㅠ 아 궁금해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홍윤] 덫 (임시제목 궤도) 228 까망별 06.14 14:37
세븐틴 [세븐틴/홍윤] 덫 (임시제목 궤도)25 까망별 06.12 23:49
세븐틴 [세븐틴/승철x명호x민규/지수x정한] 5년, 그리고 6월8 테베 06.06 00:33
세븐틴 [세븐틴/지수x정한] Nightmare3 효갱 08.06 00:10
세븐틴 [세븐틴/승관한솔] Baby Goodnight 효갱 06.03 23:05
세븐틴 [세븐틴/민규원우] 방송실, 그 곳에서는5 효갱 05.15 20:12
세븐틴 [세븐틴/승철도윤] 아빠,fafa?!3 효갱 05.13 23:39
세븐틴 [인피니트/남장] 그래서, 그들은 행복했을까 043 세븐틴 11.01 21:50
세븐틴 [인피니트/남장] 그래서, 그들은 행복했을까 034 썸씽 10.28 19:52
세븐틴 [인피니트/남장] 그래서, 그들은 행복했을까 013 썸씽 10.27 19:49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