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징크스 전체글ll조회 411l

나는 차트를 쉽게 넘기질 못했다. 내 앞에서 얌전히 앉아 발을 까딱거리는 이 아이의 표정을 차마 차트에 기록할 수 없었다.

녀석은 평소처럼 딱딱한 표정이 아닌, 부드럽고 온전한 미소를 지니고 있었기에 더더욱 그럴 수밖에 없었다 보다.

결국 나는 펜을 조용히 옆 탁자에 소리나지 않게 살작 내려놓고 내 앞에서 슬쩍 미소지으며 내 얼굴을 물끄러미 쳐다보는 아이에게 손을 뻗었다.







"세훈아."





나에게 천천히 다가와 살며시 안기는 아이의 마른 등을 쓸어내렸다. 딱딱한 등을. 나는 나보다 한참 큰 아이의 어깨에 고개를 묻고 소리죽여 울었다.

부드러워서 인간과 동일한 아이의 몸이었지만, 어쩐지 그 내부는 딱딱한 고철이라 생각하니 서글퍼졌다. 나도 이 아이도. 모두 서글퍼졌다.

내 어깨가 들썩이는것을 본 아이는 조심스레 정자세로 나를 지탱하고만 있었던 자세에서 힘을 풀고 손을 들어 내 상체를 휘감았다.


 



"준면."

 



아이의 무거운 입이 떨어지고.




"사랑해요."



정적을 없애버리는 한 마디의 언어.
처음으로 들어본다는 사랑한다는 말이지만, 그 말을 듣는 순간 내 눈에서는 홍수가 난 듯이 눈물이 쉴 새 없이 쏟아져 내렸다.

한참 동안.

차라리 처음처럼 내게 차갑게 굴었으면 한명이라도 행복했을 텐데.

 


더보기

프롤로그라 맛보기만 살짝

반응좋으면 1화를 들고오져(비장)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헑... 신알신해요! 소재 너무 좋아요ㅠㅠ 세훈이가 로봇?인거죠?
10년 전
독자2
신알신하고갑니다 세훈이가로봇인건가요ㅠㅠㅠ소재가너무취향저격이네요 1화기다릴게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14:24 ~ 5/17 14: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