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포치링 전체글ll조회 824l

[EXO/백현] 요놈을 어찌할꼬 1 (부제: 난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어) | 인스티즈



[EXO/백현] 요놈을 어찌할꼬 1


(부제: 난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어)


ㅈㅠ. 포치링



상자를 뜯자마자 2차 고민이 시작되었다. 이 놈을 데려가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사실 애 꼬라지가 말이 아니어서 병원에 데려가야겠구나, 하는 생각부터 들긴 했지만 또 지갑에 돈도 없고, 학생이라서 카드가 있는 것도 아니고. 헉헉거리면서 얼굴 벌게져서는 안에서 얼마나 고생을 했을지 예상이 갔다. 이 추운 길바닥에 내버려두었으니…, 상자에서 벌벌 떨면서 나오지도 못하고, 어린게 얼마나 무서웠을까. 일단 따뜻한 집에라도 들여야지 싶어 애를 등에다 들쳐 업고 냅다 달리기 시작했다.


*


침대에 눕혔더니 끙끙거리는 소리가 방에 울려 퍼졌다. 전기장판 온도를 올려놓고 이불까지 꼭 덮어준 다음 일단 급한대로 뭐라도 먹이자, 생각되어 밥에 물을 말아서 갖다 주었다. 숟가락을 갖다 대었더니 야금야금 먹긴 했는데, 그마저도 반 그릇 남긴 채 먹지를 않았다. 조용히 한숨을 내쉬다가 종합감기약 하나를 꺼냈다. 칼등으로 알약을 잘게 부순 후 물에 섞어서 줬더니 고운 인상을 찌푸리다가 받아먹었다.


색색거리면서 잠 드는 모습까지 지켜보았다. 아까보다는 열은 내린 것 같아 다행이다 싶었지만, 이 아이를 어떻게 할지 다시 고민에 빠졌다. 자취를 하고 있어 다행이지만, 그만큼 형편도 빠듯해서 애 하나를 더 돌볼 만큼 넉넉치 못했다. 학생이기에 공부 또한 계속 해야했기 때문에 한창 놀면서 클 나이인 아이를 집에 들인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다. 그렇다고 아이를 다시 버릴 수는 없잖아. 경찰에 신고한다고 해도 이 아이 엄마가 버린 것일텐데 다시 데려갈리는 없고.

생각만 해도 머리가 지끈거렸다.


*


아침에 일어나니 아, 어제 언제 잤었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이 토요일이라는 것에 감사히 여기다 방을 두리번거렸다. 헐ㅋ헐ㅋ헐ㅋ. 이불에 애가 없다.


넓지도 않은 집이라서 애가 뽈뽈거리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근데 왜 안나오니 아가야;; 아침부터 찾느라 진땀을 빼서 화장실에 들어가 씻으려고 보니까 욕조 안에 새근새근 조용히 잠들어 있었다. 몽유병이라도 있는거니, (한숨). 엄지손가락을 입에 넣어서 우물우물 빨고 있는데 시ㅋ발ㅋ 너 뭔데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사 강림하신 것처럼 눈을 꼭 닫고 자고 있었다.


그냥 가만히 구경하고 있었는데 어제 애가 땀을 뻘뻘 흘렸을 걸 생각하니 위생을 위해 씻기기로 결심했다. 심장이 빠운스 빠운스 하ㅏ...★☆


티셔츠를 들어올리자 뽀얗고 여린 살결이 드러났다. 아이고, 이쁜 자식. 참 놀라운 것이 나는 학대 당해서 곳곳에 멍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깨끗했다. 나 무슨 쇼타콤 있니, 하며 정체성의 혼란을 느끼기도 잠시 티셔츠를 벗겨내려 하였다.


“흐아아아아아아아아앙”

“… 헐, 누나 나쁜 사람 아니야”

“흐끅… 하아아아아아아아앙”


시발 나 성추행범 됨;;;




구독료 없어요 ^p^! 좀 구독료 받아야겠다 싶을 때 받아야될 것 같아요ㅠㅠ 안읽으시면 어떡해


구독료 받을까요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재밌당..헷 뭐 구독료는 댓글쓰면 다시 받으니까 구독료받아도 될듯싶은데...
10년 전
포치링
그럼 10포인트만 받을ㄹ까요??
10년 전
독자2
네 괜찮을거같아요!
10년 전
독자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ㅏ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헐 귀여워.......철컹철컹.....근데 알약부수는건 클나는 행동입니다...ㅠㅠ자칫 잘못하면 깨꼬닥 할수있다고.......
10년 전
포치링
아ㅏ 그래도 꼬맹이한테 그냥 먹일 수는 없을 거 같아 가지고ㅜㅜ 아무튼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5
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
아직 어린 아이인가여?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전체 인기글 l 안내
6/10 21:54 ~ 6/10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