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크램 전체글ll조회 2111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HIGH

HIGH

01

w. 크램








" 야 이 놈의 새키야. 어딜, 어? 겁도 없이, 밖에서 이딴 거나 배워오고, 어?! "



집 지붕이 뜯겨 나갈 듯한 고함 소리에 나는 절로 눈이 떠졌다. 또, 또 시작인가 보다. 배게로 두 귀를 감싸 나름의 방음을 시도해 보았지만, 헛수고였다. 



제발, 하루라도 나 스스로 눈 떠 보고 싶다... 나는 입 밖으로 새어나오는 욕을 중얼거리며 이불을 박차고 몸을 일으켰다. 




안 봐도 뻔한 시나리오다. 무거운 몸을 이끌고 거실에 나가 봤을 땐, 몽둥이를 든 엄마와 김시준의 추격전이 벌여지고 있었다. 

몽둥이를 공중에 붕붕 휘둘며 김시준의 꽁무니를 열심히 쫓아다니는 엄마의 분노 레벨을 보아하니... 음, 김시준이 또 담배를 걸렸군. 




" 저기... 조용히 좀 싸우... "
" 엄마가 한 번만 더 걸리면, 호적 판다고 했어 안했어?! "




끼어들어보려 시도했으나 역시 Fail. 마침내 엄마에게 목덜미를 붙잡힌 김시준이 악에 받쳐 소리를 질렀다. 아아아악! 엄마 미안!! 




그 다음 장면은 차마 눈뜨고 볼 수가 없어서, 나는 다시 방에 돌아가 문을 닫았다. 



그런데... 곰곰히 생각해 볼 수록 빡치는 거다. 가뜩이나 수면 부족이라서, 주말만이 내가 늦잠잘 수 있는 꿀 같은 기회인데 동생 새끼랑 엄마 싸우는 소리에 이렇게 허망하게 날려버리다니. 




이를 그득그득 갈며 당장 화장실에 들어가 양치를 하고, 수면바지를 갈아입지도 않은 채 패딩을 아무렇게나 욱여 입고서는 방문을 박차고 나갔다. 그리고 거실을 향해, 목청껏 소리질렀다. 


" 아 쫌!!!!! 싸울 거면!!!! 밖에서 싸워!!!!! "


순식간에 얼어 붙어버린 거실을 뒤로 하고, 나는 그대로 밖을 나섰다. 





***





너무 빡쳐서 아무 생각없이 밖으로 나오느라 지갑도 못 챙겼다. 나는 그걸 편의점 계산대에 당도해서야 깨달았다. 알바생에게 민망한 미소로 죄송하다 인사하고 편의점 문을 열자, 이른 아침이라는 걸 증명하듯 쌀쌀한 공기에 코가 시큰해왔다. 김시준 시발 새끼, 너 고3 되면 보자. 주말 아침마다 괴롭혀주마. 

으로 저주를 곱씹으며 별 수없이 다시 너털너털 집으로 향하기 시작하는데, 어쩐지 낯선 길이 펼쳐졌다. 




사실 나는 이 동네로 이사온지 일주일 밖에 안 됐기 때문에 이곳 지리를 잘 몰랐다. 그래도 편의점 가는 길만큼은 완벽히 숙지했다고 믿었는데. 왜 왔던 길이 이게 아닌 거 같은 걸까. 에이 모르겠다. 걷다보면 어련히 집이 등장하려니하고 막연하게 걷기 시작했다. 하지만 아니나 다를까, 내가 다다른건 집이 아닌 막다른 골목이었다. 



후, 김시민 장하다. 집 앞 편의점 가는 데도 길을 잃구나. 그래 너 길치 인정. 나 스스로가 못 견디게 대견스러워 한숨을 내쉬며 그대로 빙 몸을 돌리는 순간이었다.  





[NCT/이민형] HIGH HIGH ! 01 | 인스티즈

" 아, 담임 진짜. 방학에 보충 부르는 거 극혐. "





막다른 골목에 내가 혼자가 아니란 걸 깨달은 것은 그때였다. 그제야 구석 벽에 기대어 담배를 피우는 남자애 두 명이 눈에 들어왔다.   



담배 피우는 청소년 한 두번 보는 것도 아니고. 평소면 당연히 그냥 지나쳤을 광경이었지만, 어쩐지 오늘은 뻔뻔하게 교복을 입고서 뿌연 연기를 불어대는 저 주둥아리들이 몹시 꼴 보기가 싫어졌다. 보아하니까 김시준이랑 또래 같은데. 머리에 피도 안마른 것들이. 


머릿속에서 놈들과 김시준의 얼굴이 오버랩 되자, 순간적으로 내가 오늘 아침 늦잠을 못잔건 다 이놈들 탓이라는 엉뚱한 분노가 샘솟았다. 





오냐 너네 오늘 잘 걸렸다. 어쩌면 김시준이 담배를 배운 것도 다 너네 같은 양아치들 때문이다 이거야. 




나는 한번 흠흠,하고 목을 가다듬고서 운을 떼었다.



" 야. "



[NCT/이민형] HIGH HIGH ! 01 | 인스티즈

...? 




둘 중 한 명이 고개를 들어 나와 눈을 마주쳤다. 양아치와는 거리가 멀어보이는 예쁘장한 이목구비에 말이 막힐 뻔 했지만 나는 당황하지 않고 말을 이었다. 



" 그래. 너네 둘. "



열심히 담임 험담을 늘어놓던 남자애도, 이제야 날 발견했는지 나를 쳐다보았다. 녀석은 고개를 한번 갸우뚱이더니 물었다. 누구세요? 





[NCT/이민형] HIGH HIGH ! 01 | 인스티즈

" 너네. 교복 입고 지금 여기서 뭐하는 거야? "
" ... 담배 피는데요. "
" 허, 참나... 지금 그게 당당해? 어? "
" 안 당당해서 골목에서 숨어서 피우고 있는데요. "



... 저게? 새끼 말대답하는 거 봐라. 




" 그래도 어른이 지나가면, 피우던 것도 어?! 꺼야할 거 아니야! "




나는 일부러 '어른'이라는 글자에 힘을 줘 말하고는 눈을 부릅떴다. 그런데 어쩐지 둘은 미동도 않는 눈치였다. 이것들이? 
깐죽이가 꼬박꼬박 내게 대꾸할 동안 나를 빤히 바라보고만 있던 놈이 문득 입을 열었다. 




[NCT/이민형] HIGH HIGH ! 01 | 인스티즈
" 어른?" 
" 그래! 어른 있는 거 안보여?! "
" 어른 맞아요? "
" 뭐? "
" 어른맞냐구요. 어른들도 원래 그런 거 입어요? "




아차. 그제야 내가 입고 나온 헬로키티 수면 바지가 떠올랐다. 하지만 이럴 수록 더욱 뻔뻔하게 나는 삿대질까지 가세하며 윽박을 질렀다. 





" 왜, 어? 어른들은 이런 거 입으면 안 돼?! 나 스물 두살이야! "
"  나이는 안 물어봤는데. "
" ...됐고. 너네 어느 학교야? 어?! 싸가지 없는 것들이, 어디 좀 혼나 볼래? "
" 참나. 싸가지랜다. 민형아. 아무래도 구라 냄새나, 저거. "
" 구라? 야. 너 뭐라했어!? 내가 인증이라도 해줄까? "





[NCT/이민형] HIGH HIGH ! 01 | 인스티즈

" ... 됐어요. "





혹시라도 진짜 인증하라고 하면 어떡하나, 속으로 불안에 떨고 있는데, 나를 유심히 지켜보던 녀석이 담배를 신발로 짓이겨 끄며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말했다. 



" 야. 끄고 가자. 진짜 어른이신가 보지. "
" 엥? 나 아직 다 안 피웠는데. "
" 그래도 꺼 인마. "
" 아. 아까운디. "
" 그럼 죄송했습니다. "



녀석은 내가 무어라 대답하기도 전에 꾸벅 목례를 하고는 나를 지나쳐 골목을 빠져나갔다. 깐죽이도 투덜거리나 싶더니, 이윽고 내게 인사하고는 녀석을 뒤따라 사라졌다. 의외로 쉽게 얻어 낸 1승이었다. 




순간 어떨떨해진 기분으로 녀석들의 빈자리를 멍하게 쳐다보고 있던 나는, 뒤늦게야 웃음을 터트렸다. 왠지 모르게 짜릿한 통쾌감이 밀려왔다.





*** 





새 동네에서 내가 배정 받을 수 있는 인근 고등학교는 딱 하나 밖에 없었다. 공교롭게 작년까지 남고였지만 올해부터 남녀공학으로 바뀐 학교라고 했다. 그래서인지 올해 입학하는 1학년은 여자애들이 꽤 있지만, 2학년과 3학년은 거의 한 학년에 여자수가 스무명 안팎일 정도로 적다고 한다.



그래도 여자가 나 말고 세명이나 있대잖아. 전학 첫날 교무실에서 담임 선생님과 처음 만나는 순간까지 걱정 가득한 엄마를 안심시키며 내가 말했다. 인자한 미소를 가진 대머리 담임쌤도 웃으며 엄마를 안심 시키셨다.



"네, 시민이 말고도 여자애들이 있으니까... 또 저희 학굔 중간에 전학도 많이 오니까요, 걱정 안하셔도 되요. "
" 어휴. 정말 괜찮겠죠? "
" 네네. 제가 잘 챙기겠습니다. "



엄마는 담임쌤의 손을 붙잡고 잘 부탁한다는 말을 몇번 더 반복하고 나서야 집으로 돌아갔다. 어머니가 시민이를 많이 생각하시나 보구나. 교실로 올라가는 길에 담임쌤이 넉살 좋게 웃으며 말하셨다. 네, 하하. 어색하게 웃으며 대답하는 와중에도 내 눈은 복도에 지나가는 여자애들에게로 향해있었다. 2학년은 거의 없댔으니까 쟤네들은 다 1학년인건가.


확연히 수가 많아 보이는 남자애들도 쑥쑥 나를 지나쳐갔다. 그런데, 왠지 남자애들이 입고 있는 교복이 눈에 익다.




" ...뭐지. 어디서 봤더라? "
" 응? "




나도 모르게 혼잣말이 튀어나와 버렸다. 나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담임쌤께 둘러대며 어색하게 웃었다. 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찝찝한 느낌은, 교실에 들어설 때까지 내 머릿속에 남아 나를 괴롭혔다.  





오우, 여자 전학생이다! "
" 어? 진짜다! 이제 우리반 여자 세 명이다!! "




기억을 되살려보려 혼자 끙끙거리던 나는 교탁 앞에 서고 나서야 현실로 돌아올 수 있었다. 예상은 했지만, 그야 말로 남자 소굴이었다. 징그러울 정도로 득실거리는 남자애들 사이에서 여자를 찾기 위해 열심히 눈을 굴리자, 뒷자리에 여자애 몇몇이 눈에 들어왔다. 

 좋았어. 첫인상을 좋게 남겨야지! 


" 안녕. 나는 수만고에서 전학 온... "





그때 나는 반사적으로 입이 굳어버렸다. 





" 시민아, 뭐 문제 있니? "
" 아, 아뇨! 안녕! 난 김시민이야! 잘 부탁해!!! "
" 하하. 인사를 참 열정적으로 하네. "
" ... 하... 하하... "
" 그래. 저기, 예리 옆에 빈자리 만들어 놨으니까 가서 앉으렴. "





그 순간, 난 드디어 남자 교복이 그토록 익숙하게 느껴졌던 연유를 깨달을 수 있었다.
...  선생님이 가리킨 자리 바로 앞에, 골목길의 그 남자 애들이 앉아있었기 때문이다.






*** 





" 안녕! 난 김예리야!"
" 어? 안, 안녕. "
" 나 진심으로 여자 전학 딱 한명만 더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대박!! "





내게 손을 내밀며 인사하는, 예쁘장한 여자애. 그리고, 내 앞에서 웃겨 죽겠다는 듯 책상에 엎어져 킬킬대고 있는, 



[NCT/이민형] HIGH HIGH ! 01 | 인스티즈

" 야. 김예리 넌 잠깐 빠져 있어봐. 나 지금 도깨비보다 재밌는 드라마 보는 기분이거든? "
" ...뭔 개소리야 넌 또. "
" 레알 웃겨 죽겠네. 크하하하갛핳학!! 그지 이민형? "




... 깐죽이.




그리고. 

흥미롭다는 표정으로 나를 빤히 쳐다보는 저, 저... 놈은... 틀림없이 그때 그 녀석이었다.



녀석이 나를 향해 태연하게 미소 지으며 말했다. 





  

[NCT/이민형] HIGH HIGH ! 01 | 인스티즈

" 우리 학교 교복 잘 어울리네. 스물 두 살 씨. "










더보기

처음 뵙겠습니다!! 

첫 회라 그런지 분량 조절 실패 .... 

앞으로 예쁘게 봐 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01.97
아 작가님... 대박..
민형이 저렇게 슬쩍 웃는게 제 눈 앞에 그려지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요!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갈맹이]로 부탁드립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우갹]으로 신청할게여!!!아 작가님~~여주 너무 기엽잖아여...ㅠㅜㅠㅜㅠㅜ저게 진짜 나엿음 조켓다...민형이 그럼 죄송햇습니다 이거 왜이리 취저...글 끊으시는 센스도 진짜 짱이예요...작가님 짱❤❤
7년 전
독자2
ㅋㅋㅋㅋㄱㄲ
완전 재밌어용
빨리 다음화 보고싶네요
암호닉 신청된다면 [깔깔맨]으로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3
아 보는데 웃음이 터져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스무 두살씨에서 울었어요 완전 ㅠㅠㅠㅠㅠㅠ동혁이 깐족거리는 것도 귀엽고 민형이 무덤덤하게 저런말 하는게 너무 웃겨요 진짜 귀엽고!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동아] 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ㅁ^
7년 전
독자4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여주 진짜 창피하겠다ㅠㅠㅠㅠㅠㅠ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이 예상돼욬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 암호닉신청받으신다면 [트레이드마크]로 신청할게요!!! 즐겁게 볼수있는 글이라 좋네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어떡해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여주얔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 왜그랬엌ㅋㅋㅋ
7년 전
독자7
ㅋㅋㅋ 미쳐ㅋㅋㄲ스물두살씨ㅋㄲㄲ
7년 전
독자8
딱버ㅏ도 동혁이는 까불이 느낌이다 어째ㅠㅠㅠㅠ그와중에 민형이는 미모가 정말...아파트 뿌셔뿌셔!!!!!
7년 전
독자9
아 ㅠㅠ 취저 .. 작가님 필력도 최고 ㅠㅠ 민형이두 동혁이도 최고 .. 암호닉받으시면 [ 순하미 ]로 신청할께요 ❤ 응원할께욧 ❤
7년 전
비회원82.96
어떡해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여 ㅠㅠㅠㅠㅠㅠ 여주야 왜 그래써.....!!!!!! 아 진짜 너무 귀엽다 ㅠㅠ 최고네요 ㅎㅁㅎ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시면 [두나] 로 신청하겠습니다!! ❤️
7년 전
비회원13.102
아니 잠시만 너무 재미있는 걸요 ㅜㅜ !! 암호닉 받으실지 모르겠지만 [달아]로 신청하구갑니당 -♡
7년 전
비회원17.178
작가님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ㅠㅠ 여주와 민형이의 고등학교생활이 너무 기대되네요 ...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민형팬] 신청할게요 앞으로 챙겨보겠습니다 감사해요 ㅎㅎㅎ
7년 전
독자10
[맠형] 신청이요! 앜ㅋㅋㅋㅋ진짜 여주 성격 맘에드네요 젠틀한 미녕이 사랑해 ❤ 자까님 기대만발 할게요 러브러브
7년 전
독자11
작가님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녕ㅇ이ㅠㅠㅠㅠㅠㅠㅠ [귀찌]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156.3
작가님...ㄹㅇ 취향저격 글 발견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미뇽]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ㅠㅠ
7년 전
비회원169.14
아낰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귀엽고 재밌어서 웃었네요 ㅋㅋㅋㅋ 도깨비보다 재밌는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동혁이 말투가 음성지원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 생활이 무지 재밌을 것 같아요 좋은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가는 과정들을 작가님의 좋은 글솜씨로 앞으로 쭉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1화부터 너무 재밌어서 다음이 기대가 됩니다 [애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01.2
할진짜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소재가 신선한느낌ㅋㅋㅋㅋ좋앙ㅠㅠㅠ[꾸루]로 신청하고 가겠습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229.139
아 완전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받으신다면 [바나나] 신청이요!!!! 다음화 기대하습니닿ㅎㅎㅎ
7년 전
독자12
흐앜ㅋㅋㅋㅋ이런 학원물너무좋고요ㅠㅠㅠ 깨발랄해서좋아요ㅠㅠ 암호닉 받으신다면 [멜로나]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84.35
윽 ㅠㅠㅠㅠㅠ따흑 ㅠㅠㅠㅠㅠ네여..다음편..!다음편!!!!!
7년 전
독자13
아진짵ㅌ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여!
7년 전
독자14
대박 이거 왤케 설레욬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짱
7년 전
독자15
아 완전 취저 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신알신누르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 이민형한테 앞으로 심장폭행을 당할것만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
7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여주얔ㅋㅋㅋ 이제 라브라브 스토리가 펼쳐지겠죠 신알신하고갑니당
7년 전
독자17
와 너무 좋아요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신알신 하고 갑니당ㅠㅠ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8
헐 이고 넘 졸아욬ㅋㅋㅋㅋㅋㅋㅋ 아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 두근두근 기대즁,,
7년 전
비회원212.247
아 완전 웃겨욬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물둘이라고 큰소리 뻥뻥 쳐놨는뎈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될지 너무너무 궁금하고 기대돼요!!
7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와읽는내가수치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41.7
저..암호닉신청할끄에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거에요ㅠㅠㅠㅠ [고기로케]부탁드림니다ㅠㅜㅠㅠㅠ사랑해요
7년 전
독자20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랬어 ㅠㅠ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웃겨요ㅠㅠㅠㅋㅋㅌ
7년 전
독자21
세상에 아 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2
요미 아 귀여워ㅠㅠㅠㅠㅜㅜ밈형이가 갑인 상황이다..... 이거시죠...? ㄲㅑ앙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엔시티 [이민형] 네버 마인드5 깔깔맨 03.04 22:42
엔시티 [NCT] 홍일점 프로젝트 0325 심블리 03.04 22:00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462 피자피자 03.04 20:40
엔시티 [NCT] 홍일점 프로젝트 0215 심블리 03.04 20:27
엔시티 [NCT/이민형] 소유욕 1119 고운새벽 03.04 19:58
엔시티 [NCT/이민형/정재현] 사심 200% 01~1.5 55 햇드드 03.04 19:21
엔시티 [NCT/이민형/정재현/이동혁] OH MY SECURITY ! A11 경호 03.04 19:09
엔시티 [NCT/정재현/이제노] 몸인지 맘인지11 제노잼 03.04 15:24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1237 영호야 쟈니 03.04 01:54
엔시티 [NCT/정재현/이민형/이제노] 나만 안되는 연애 0221 헬로시티 03.03 00:47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4190 니퍼 03.02 23:07
엔시티 [NCT/정재현] 복숭아 경호원, 두울20 핏치핏치 03.02 20:08
엔시티 [NCT/정재현] 복숭아 경호원, 하나28 핏치핏치 03.01 20:56
엔시티 [NCT/정재현] 부-랄 남 친 01 13 재크문 03.01 18:49
엔시티 [NCT/유타] 축구와 선배의 상관관계 上 9 카나 03.01 01:51
엔시티 [NCT/이민형] 정말로 pit-a-pat!13 마크의개 03.01 00:47
엔시티 [NCT/이민형] 서공예 F4와 함께하는 Facebook 06100 막구리 03.01 00:11
엔시티 [NCT/이민형] HIGH HIGH ! 0247 크램 02.28 18:19
엔시티 [NCT/이민형] 사내커플의 일상이란, 세 번째 일상174 야끼소바 02.28 14:13
엔시티 [NCT/나재민] Love on ice 下29 피자피자 02.28 02:50
엔시티 [NCT/이민형]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와 연애하는 썰 03119 스덕 02.28 02:20
엔시티 [NCT] 홍일점 프로젝트 0132 심블리 02.27 23:28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동혁편 Ⅱ199 니퍼 02.27 23:20
엔시티 [NCT/유타] 축구와 선배의 상관관계7 카나 02.27 03:12
엔시티 [NCT/황인준] FROM RENJUN:네버랜드에서 온 편지5 프란체스카 02.27 00:55
엔시티 [NCT/마크] 4살 연하남이랑 알콩달콩 사는 신혼일기 (3)49 봄아씨 02.27 00:19
엔시티 [NCT/이민형] HIGH HIGH ! 0133 크램 02.26 04:31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9:04 ~ 6/22 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