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피크닉 전체글ll조회 3167l 21

 

[EXO/찬백카디] 라디오 로맨스 (wonderful radio) :: 2 | 인스티즈

                                    라디오 ROMANCE

                                                                                   w.피크닉

                                                                                                                                                                                          

 

                                                                            # 라디오 로맨스는 중장편으로 메인 커플: 찬백 / 사이드 커플: 카디 입니다.

                                                                                                                 오늘부터 카디가 출몰했어요. 찬백 카디 행쇼 ~♡

                                                                                                                         

 

 

 

" 권 작가님. "

" 어? 변 작가가 왜 왔어? 오늘 주말인데? "

 

백현의 밝은 목소리에 뭔가를 열심히 작성하던 권 작가가 고개를 돌렸다. 오늘 주말인데? 여기 있으면 안되는거 아닌가. 혹여나 자신이 착각한건가 싶어, 조정실 벽에 걸린 달력을 확인해봤다가 의문스러운 표정으로 고개를 까딱이는 권 작가를 보며 백현은 픽 웃었다.

 

" 주중코너 끝났는데. 이 작가랑 교체 했나? "

" 그런건 아니구 오늘 공개방송 장소 섭외하러 가거든요. 여기랑 별로 먼 거리는 아니라서 가던 길에 들렸어요. 방송 준비중이신가 봐요?  "

" 응. 대본 수정할게 있어서. 그런데 이 늦은 시간에? "    

" 9시 30분밖에 안됬는걸요 뭘. 근데 이 작가님은 어디 계세요? "

" 화장실로 직행 하셨지 뭐. "

 

아 맞다. 혀를 끌끌 차는 권 작가에 백현은 입꼬리를 쓱 올렸다. 그렇게 화장실 왔다 갔다 하시면서 일에 지장도 많이 가실텐데 계속 먹을 정도면 그렇게 중독성이 강한가.

 

" 마침 잘됬네. "

" 왜요? "

" 커피 타놨거든. 왠지 오늘따라 커피 한잔 더 타고 싶더라니. 맨날 변 작가가 타왔는데 뭔가 색다르지? "

" 헤헤 좀 그렇네요. 마셔두 되는거죠? "

" 그럼. "

 

추울텐데 한잔 마셔. 권 작가는 백현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종이컵을 내밀었다. 감사해요! 권 작가의 성의에 백현은 함박 웃음으로 보답하며 종이컵을 받았다. 근데 김 감독님은 뭐하시는 거에요. 그러니까 말이야. 항상 오면 " 변 작가. 왔어? " 라는 말을 내뱉는 종인이 가만히 앉아서 백현이 온지도 모르고 뭔가에 몰두하다니. 백현은 종이컵을 입에 앙 물고 슬금슬금 종인에게 다가갔다.

 

" 김 감독님. 감독님? "
" .. "

" 감독니임!! "

 

에이씨. 사람이 왔는데 대답도 없구 말이야. 사근사근하게 종인을 부르던 백현은 결국 크게 한숨을 내쉬며 종인이 앉아있는 책상을 주먹으로 툭툭 쳤다. 감독니임! 어,어? 종인은 놀라 고개를 번쩍 들고는 쥐고 있던 펜을 황급히 놓으며 종이를 덮었다. 어 미안. 자신을 힐끗대는 백현을 보며 종인은 우당탕탕 요란한 소리를 내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 어? 벼, 변작가가 왠일이야. 뭐 두고 갔나? "

" 공개방송 장소 섭외하러 가던 도중에 들렀어요. 근데… 뭘 그렇게 열심히 하세요. "

" .. 아 아니야. 아무것도. "

" 에이. 아무것도 아닌게 아닌거 같은데요? "

 

그.그냥 사연 정리하는거야. 종인의 말에 백현은 코웃음을 쳤다. 음향 감독님이 왠 사연 정리. 그래 내가 엄청 궁금하지만 꾹 감고 넘어가지 뭐.

 

" 뭐 그냥 넘어가 드릴게요. "

" 고마워. 고마워? 고마워 할일인가 이게. "

" 뭐 고마워 한다면 할 수 있는 일이죠. 제가 오늘 일은 비밀로 해드릴게요. "

" 고마워. 아니 이건 고마워해 할게 아닌데?  "

 

마음대로 생각하세요. 백현은 어깨를 으쓱하며 종인을 음흉하게 바라봤다. 변작가 뭐 잘못 먹었어? 하루 쉬었다고 사람이 변했네. 변했어. 종인의 퉁명스러운 목소리에 백현은 손에 들린 커피를 후르륵 들이 마시며 아무렇지 않게 뒤로 돌아 투명한 창 너머로 보이는 스튜디오를 바라보았다.

 

" 오늘 보이는 라디오인가 봐요. 새 코너도 시작한거 같구. "

" 응. 변 작가가 새코너 구성안 내야 되는데 오늘 생각해 보니까 쉬는 날이었더라구. 그래서 어제 부탁한건데 와줘서 고마워. "

" 에이. 우리 사이에 그런 말은 하지 않으셔두 되요. "

" 어쭈. 변 작가. 우리가 무슨 사인데? "

" 음… 가족? "

 

얼씨구. 변 작가 다 컸네. 제가 원래 키는 좀 작지만 정신적으로는 다 컸거든요. 재치 있게 받아치는 백현의 모습에 권 작가의 입꼬리가 호선을 그리며 올라갔다. 오늘 방송 하는 날도 아닌데 너무 빨리 온건가. 평소에는 지각을 일삼아 하는 터라 항상 분주한 조정실과 스튜디오실만 봐왔던 터였는데 이렇게 여유로운 연출진 모습들이랑. 특히 불이 꺼져 컴컴한 스튜디오실 이라니. 백현은 신기한듯 주위를 휘휘 둘러봤다.

 

" 왜, 신기해? "

" 좀 민망하긴 하지만… 네. 저희 라디오 전에 다른 라디오가 없어서 그런가 엄청 조용하네요. "

" 그치. 나도 가끔 적응 안될때가 있어. 집에가면 엄마 잔소리에 동생이랑 아빠랑 싸우는 소리까지. 으휴. 지겹다. 얼른 결혼을 하던가 해야지. "

" 제가 괜찮은 사람 소개시켜 드릴까요? "

" 됬네 됬어요. 나이 차가 몇살인데. 내가 자존심 있어서라도 변 작가님 한테는 소개 안 받네요. "

 

권 작가는 휴, 바람 빠진 풍선 소리를 내며 자리에서 몸을 일으켰다. 내가 하루하루 주름이 는다니까. 두꺼운 기획안을 들고 책상을 탁. 치는 권 작가의 행동에 백현은 두 눈을 동그랗게 떴다. 어디 가세요? 백현의 물음에 권 작가가 대답했다.

 

" 국장님께 제출할 서류가 있어서 난 그럼 이만… 어? 아 깜짝이야. 박 피디님 왜 그러고 계세요. "

"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 그런데 변 작가님. "

" 네.네? "

" 크흠. 전 가볼게요. 그럼 이만. 변 작가 다음주에 봐. "

" 권 작가님? 권 작가님! "

 

헐. 이거 어뜩하지. 먹이를 갈구하는 아기새 처럼 이미 발 빠르게 시야에서 사라진 권 작가를 애타게 부르던 백현은 슬금 슬금 시선을 이동했다. 오늘은 또 뭐 때문에 그런걸까. 조정실 문에 기대고 있는 찬열의 표정은 마치 사람 몇명 죽일듯한 살기 가득한 표정을 잔뜩 담고 있다. 변 작가님? 신종 스타카토 창법 말투에 백현은 자동적으로 고개를 숙였다.

 

" 지금 장난하십니까? 혹시 저한테 악감정을 품고 계신건가요? "

" 그,그럴리가요. "

" 그럼 왜 모른척 합니까. 예? 잘리고 싶으신거군요. 아무리 작가, 피디. 이렇게 분류됬다 해도 제가 선배인데요. "

 

선배는 지랄. 속으로 궁시렁 대면서도 백현의 시선은 목에 달랑달랑 걸려진 사원증을 애처롭게 바라보고 있었다. 찬열의 말이 맞다. 아무리 다른 직업이라 할지언정 방송계에선 구분없이 인맥이 중요시 되는 치사하고 더러운 세계이니까. 백현은 굳어 있던 표정을 확 피고 자신을 아니꼽게 바라보는 찬열에게 눈을 반짝였다.

 

" 그럴리가요. 하하. 박 피디님도 장난은. "

" 장난 아닙니다. 저 아까부터 조정실에 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보지도 않으시고 뭐. 전 제가 투명인간이라도 된지 알았네요. "

" 그럴리가 없는데.. 분명 조정실에 권 작가님이랑 김 감독님 밖에 안 계셨는데.. "

" 그럴리가 있습니다. 그냥 변 작가님이 보고 싶은 것만 보신거겠죠. "

 

정답. 차마 뱉을 수 없는 말을 꾸울꺽 삼킨 백현은 눈알을 도록도록 굴렸다. 이거 은근 쫌생이인 것 같은데 안 풀어주면 괴롭히기 업그레이드 될 것 같구. 뭔가를 곰곰히 생각한다는듯 비장한 얼굴과 다부지게 닫힌 백현의 입술을 바라보는 찬열의 입에서 짧은 한숨이 터져 나왔다. 후우.

 

" 됬습니다. "

" 네? 아 저 그게요. 저는 그런 불순한 의도가 있었던게 아니라.. 그니까 박 피디님이 오해 하시는거 같은데. "

" 쌩까죠. "

" 예? "

" 변 작가님이 그렇게 좋아하시는 쌩. 까자구요. 그럼 전 이만. "

 

뭐요? 저기요 박 피디님? 바른말 고운말 표준말만 쓸 것 같던 찬열의 곱디고운 입에서 나온 쌩이란 단어가 한번 죽고. 자기 말만 하고 멋대로 단정 짓고 발걸음을 떼는 찬열의 모습에 두번 죽고. 내가 왜 오늘 여기 온걸까. 오늘따라 운이 안 좋더라. 어떡해. 백현은 발을 동동 구르며 큰 소리로 말했다. 박 피디니임 !

 

" 박 피디니임! "

" ? "

 

백현의 기차 화통 삶아먹은 목소리에 찬열이 귀를 후비적 거리며 고개를 돌렸다. 이 나쁜 놈아. 외치려던 백현은 어둠의 로비속에서 자신을 노려보는 한층 업된 시선에 입술을 떼었다 붙였다 망설인다. 목소리가 너무 컸나.

 

" 뭐요? 불렀으면 말을 해요. "

" 그게… 오늘 방송 안 하실거에요? "

" 지금 그 말 하려고 부른겁니까? "

" 그,그럼요. "

" 됬습니다. 제가 알아서 잘할테니까 변백현 작가님이나 잘하세요. 그럼 갑니다. "

 

박 피디님! 백현은 또 한차례 자기 말만 내뱉는 찬열을 보며 세차게 흔들던 손을 힘없이 탁 내렸다. 다 자기 멋대로야. 잘 해주려고 해도 저 모양이지 진짜.

 

" 변 작가. 여기서 뭐해? "

" 어? 권 작가님… 저 어떡해요? "

" 왜 그래. 무슨 일 있어? "

" 저 박 피디님한테 또 한번 제대로 까였어요. "

" 왜 또? "

" 글쎄 인사 제대로 안했다구 쌩 까쟤요. 변 작가님이 그렇게 좋아하시는 쌩 까자구요. 이러면서요. "

 

박 피디가? 성대모사 후 힘없이 쳐지는 백현의 눈꼬리를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던 권 작가의 눈이 반짝였다. 박 피디님 귀엽네. 입맛을 다시는 권 작가의 모습에 백현이 입을 다물 추호도 없어 보인다. 헐.

 

" 뭐, 귀엽다구요? "

" 그래. 자기한테 인사 안해줬다고 삐지고. 지금까지 봐왔는데 은근 귀엽다니까. "

" 헐. 귀여운건 절대 절대 아닌거 같은데요. "

" 은근 여리고. 으휴. 무튼 나 먼저 들어간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더 추위를 잘 타는거 같아. 무튼 변 작가도 얼른 들어와. "

 

으 추워. 몸을 웅크린채 팔을 살살 쓰다듬으며 총총 걸음으로 조정실 안으로 들어가는 권 작가를 멍하니 바라보던 백현은 인상을 찌푸렸다. 절대 조정실이 환해서 눈쌀을 찌푸린게 아니다. 뭐? 귀여워? 여리다고? 다들 라디오 하더니 피곤해서 미친거 아닌가. 백현은 고개를 설레 설레 내저었다. 나 빼고 다 정상이 아니야. 암.

 

 

 

RADIO ROMANCE

W. 피크닉

 

 

 

" 박 피디님! "

" 변 작가님이 왜 여길 오셨습니까? "

" 저는 뭐 오면 안되요? "

 

찬열의 흘겨보는 시선에 백현은 큼큼 소리를 내며 헛기침을 내뱉었다. 할 말 있는데. 백현은 얼음이 된 눈을 총총 걸음으로 밟으며 조심스레 찬열에게 걸어갔다.

 

" 빨리 좀 오면 안됩니까? "

" 박 피디님. 여기 빙판길 이거든요? 그러다가 넘어지면 콱. "

" 콱? "

" 죽어버릴수도 있다구요. "

" 참나. "

" 왜요. 제가 죽는다니까 얼씨구나 흥겹구나. 잔치나 열자, 뭐 이런 기분이시겠죠 뭐. "

 

말은 똑바로 하시죠. 저 살인자 만들지 마시구요. 찬열의 아니꼽다는 표정에 고개를 푹 숙인채 궁시렁대던 백현은 킁 코를 들이마셨다. 저 할말이 있는데요. 뭔데요. 적대적인 말투에 백현은 찬열을 흘긋 노려보며 말을 꺼냈다.

 

" 같이.. 가실래요? "

" 같이 가실래요 라고 하면 어떡합니까? 작가라는 분이 참. "

" 에이씨. 같이 공개 방송 장소 섭외하러 가자구요! "

" 제가 왜요? "

" 뭐요? "

 

이번엔 지지 않겠다. 백현은 자신을 내려다보는 찬열을 힘껏 노려 보았다. 아. 이 키의 굴욕이여. 같은 남자인데 나는 왜 이 모양이야. 쳐다보기엔 너무 목이 아픈걸까, 결국 백현은 쳐들었던 고개를 내리고는 검정 크로스벡을 만지작 거렸다. 그냥요. 백현의 말에 찬열이 눈썹을 꿈틀거린다.

 

" 권 작가님 대본 수정하시느라 바쁘구 이 작가님은 화장실 들락날락 거리시고. "

" 김 감독님은요. "

" 음향 조절 하셔야 되잖아요. "

" 유빈씨는요? "

" 지금 장난하세요? 디제이 해야 하잖아요. 다 바쁘신데. "

" 그럼. 뭐 저는 안 바쁘단 겁니까? "

" 아니 그게 아니라…  "

" 딱 그 말씀이시네요. 너는 한가하고 지지리 할 일도 없으니까 닥치고 나랑 섭외하러 가면서 밥 값이나 해라 이거네요. "

 

눈썹을 치켜 올리며 찬열은 손에 들린 머그잔에 입을 가져다 대었다. 아. 얄미워. 얄미워 죽겠다고! 어쩜 말을 해도 저렇게 얄밉게 탁탁 내뱉냐. 백현은 입술을 삐죽거렸다.

 

" 됬어요. 됬다구요. "

" 어? 같이 안갈거에요? "

" 됬다구요. 그래요! 피디님도 큐싸인 주고 지시 해야 하니까 참 바쁘시겠죠. 그래요. 저 혼자 갈거에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

 

백현은 찬열을 향해 고개를 까딱였다. 진짜 밉다. 백현의 머릿속엔 두 단어가 떠올랐다. 밉상 그리고 싸가지. 눈은 소만해서 일도 잘하고 착할거 같은 얼굴을 가지고 저런 모습은 백현에게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 모습이었다. 나이가 들수록 사람은 성격에 따라 얼굴이 변화 된다는데. 혹시 나한테만 저러는거 아냐? 웃음을 참으려는듯 큭큭 거리는 찬열의 모습에 백현은 메롱. 한 후 재빠르게 걸음을 옮겼다.

 

" 지금 메롱한겁니까? 예? "

" 어머. 보셨어요? 보라고 한건데. 죄송해요. 됬죠? 그럼 전 이만. "

" 변 작가님! 같이 가요! "

" 왜 따라 오세요. 가세요! 어서! "

 

손에 들린 코트를 거칠게 입은 후 여러 자료물로 무거워진 가방을 낑낑 대는 백현을 찬열은 웃음기 어린 표정으로 바라보다 백현의 옆에 다가섰다. 가방 줘요 무거운데.

 

" 가방 줘요 무거운데. "

" 저 여자 아니거든요? 그리고 가세요. "

" 삐졌어요? "

" 뭐요? "

" 자꾸 뭐요 뭐요 거리지 마요. 내가 변 작가님 보다 7살이 많거든요? "

" 그래서 지금 나이로 승부를 보겠다 이거에요 박 피디님? "

" 참. 그게 아니라 뭐요 뭐요 거리다가 입에 붙어서 대본에 쓰면 방송사고 나니까 그런겁니다. 얼른 따라와요. "

 

결국 낑낑 대며 안간힘을 쓰는 백현에게서 가방을 뺏어든 찬열은 씩 웃으며 앞서 걸어갔다. 뭐야. 저 인간 왜저래? 패딩 주머니에 손을 넣고 찬 바람 쌩쌩 부는 날씨에 맞서 몸을 웅크린 찬열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백현은 음흉하게 웃었다. 콱 넘어져라. 넘어져라.

 

 

* * *

 

 

" 앗. "

" 괜찮으세요? 제가 밑에 쳐다보고 걷다가 그만. "

" 아 괜찮아요. 다친 것두 아닌데요. "

 

빨리 국장님께 가져다 드려야겠다. 바쁜 권 작가를 대신해서 심부름을 하기 위해 서둘리 걷던 종인은 짧은 비명과 함께 뭔가 부딪치는 충격에 고개를 번쩍 들었다. 괜찮으세요? 괜찮아요. 놀랐는지 두 눈을 동그랗게 뜨다 종인의 물음에 남자는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 무튼 정말 죄송합니다. "

" 아 괜찮아요. "

" 괜찮으시다니 다행이네요. 그럼 전 먼저 가보겠습니다. 죄송했습니다. "

 

남자의 긍정의 표시에 후, 하며 안도의 한숨을 내쉰 종인은 남자를 스쳐 지나갔다. 늦음 안되는데. 저기요! 몇 발자국 걸었을까. 조용한 로비에 울리는 목소리에 종인은 고개를 돌렸다.

 

" 저요? "

" 네. 저기 물어볼게 있는데. "

 

물어 보세요. 남자의 말에 종인은 고개를 끄덕였다. 남자는 혹여나 조금 멀어진 거리에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까, 하며 큰 소리로 말했다.

 

" 혹시 이유빈씨의 사랑은 라디오를 타고 스튜디오실 어딘지 아세요? "

" 예? "

" 모르세요? 모르시면 그냥.. "

" 아니요. 잘 알죠. "

 

남자의 입에서 나오는 ' 사랑은 라디오를 타고' 란 말에 종인은 반만 돌려진 몸을 완전히 돌리곤 씨익 입꼬리를 올렸다. 엄청 잘 알죠.

 

 

* * *

 

 

" 무대 양 사이드에 불꽃 설치해 주세요. 가운데는 빼구요. 다치면 곤란하거든요. "

" 또 다른 요구하실 건 없으세요? "

" 아 참. 바닥은 되도록 미끄러지지 않는걸로 해주세요. 공개방송 하는 날에 눈 올 확률이 높던데. 무튼 끝. 이거면 될 것 같아요. "

 

못 말린다니까. 피디는 자신인데 그것도 막내 작가가 이것 저것 요구하는 꼴이라니. 찬열은 팔짱을 끼고 백현을 흘겼다. 무슨 하실 말씀 있으세요? 찬열의 심상치 않은 표정에 백현은 시큰둥한 눈빛으로 찬열을 흝어 보았다.

 

" 뭐 하실 말씀 있으세요? "

" 아니요. 변 작가님이 혼자 잘 하시니까 뭐. "

" 그럼 말구요. 아 맞다. 잠시만요. "

 

잠시만요. 짧은 말을 내뱉고 크로스벡을 뒤적 거리는 백현의 모습에 공사하던 사람들이 일제히 백현을 바라보았다. 아 여깄다. 이내 뿌듯한지 밝게 웃는 백현이 꺼내는 물체에 찬열의 눈가가 휘어졌다.

 

" 짜잔. 이거 드시구 하세요! 안 식게 하려고 꽁꽁 숨겨 놨는데 다행히 식진 않았네요. "

" 어, 감사합니다. 이런 것두 주시고. "

" 헤헤. 감사하긴요. 이 추운 날씨에 이렇게 열심히 일 하시는데 "

"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 감사해요! 그럼 저흰 가볼게요. 화이팅. "

 

그래서 오늘따라 큰 크로스벡 가지고 온거구나. 귀엽네.… 뭐 귀여워? 변 작가가? 응? 찬열은 혹시나 너무 추운 날씨가 자신의 머리도 꽁꽁 언거 아닐까 머리를 감싸 쥐었다. 변 작가가 귀여울리 없잖아.

 

" 박 피디님? "

" …  "

" 박 피디님? "

" 네.네? "

" 왜 그렇게 정신을 놓고 계세요. 얼른 차로 가요. "

 

그렇지. 저렇게 퉁명스러운 변 작가가 귀여울리 없지. 찬열은 뺨을 소리나게 착 때리곤 고개를 흔들었다. 저 인간 또 왜 저래. 추워서 미쳤나. 가방을 힐끗 힐끗 거리며 주저 하던 백현은 결국 한숨을 푹 내쉬며 가방을 뒤적였다.

 

" 커피 드실래요? "

" 네? 커피요? "

" 저번에 싫다 하셨나. 싫으면 말구요. "

" 제가 언제 싫다고 했습니다. 주세요. "

" 참나. 그럼 일찍 일찍 말하시던가요. 튕기기는. "

 

백현은 옛다, 미운놈 떡 하나 더 주지. 하는 심정으로 찬열에게 캔커피를 내밀었다. 그래두 온기는 있네. 탁. 소리와 함께 커피캔을 시원하게 까서 후르륵 들이마시는 백현을 찬열은 가만히 바라보다 따라 커피캔을 땄다. 큼. 이미 밤 11시 30분을 향해 달려가는 시간에 맞춰 하늘은 어둠으로 뒤덮여 있다.

 

" …  "

" 왜요. 할말 있으세요? "

" 변 작가님은 왜 이렇게 사람들은 챙겨요? "

" 왜요. 마음에 안 드세요? "

" 그냥 악의없이 물어보는 겁니다. "

 

나지막하게 들리는 저음에 백현은 웃으며 고개를 돌렸다. 뭘 그렇게 봅니까. 어둠속에서 자신을 쳐다보는 백현의 시선에 찬열은 뒷머리를 긁적이며 슬쩍 고개를 돌렸다. 민망해 하기는. 안 어울리게. 그 모습에 푸스스 작은 웃음을 흘린 백현은 입을 떼었다.

 

" 아빠가 이런 일 하셨거든요. "

" 네? 변 작가님 아버님 말씀하시는 겁니까? "

" 잘 모르시는구나. 네. 아빠가 이렇게 현장 뛰어 다니셨어요. 얼마나 밖에서 일 하셨는지 손이 다 트셔서 오셨구요. "

" …  "

" 그래서 이런거 보면 그냥 안 지나쳐요. 물론 아버지 이젠 일 그만 두셨지만 그래두 그때 생각이 어렴풋하게 나거든요. "

" 아. 죄송합니다. "

" 죄송하실거 없어요. 뭐 엄청난 이야기도 아닌데요. 무튼 끝. 별거 없죠? 그냥 이런거 보면 그러구 싶었어요. 그렇다구요. "

 

변 작가님 왜 작가 하세요? 말이 끝난지 얼마 안되서 다른 질문을 던지는 찬열의 모습에 백현은 황당하다는듯 헛웃음을 지었다. 그냥 하는거지 뭘.

 

" 그럼 박 피디님은 왜 피디 하시는데요? "

" 그게 궁금해요? "

" 네. 엄청. 매우 궁금하네요. "

" 저요? "

" 네. 그쪽이요. "

" 그냥요. "

 

뭐요? 입을 꾹 다물고 있다 비장하게 떼길래 얼마나 대단한 말을 하려나 봤더니. 그럼 그렇지. 백현의 눈꼬리 가늘어짐과 동시에 자신을 샐쭉 노려보는 시선에 찬열은 커피 한 모금을 들이켰다.

 

" 그게 끝? "

" 그럼 별거 있어요? 이제 제 물음에 대답해봐요. 왜 작가 해요? "

" 저도 그냥요. "

" 에이 그냥이 아닌거 같은데. "

" 그냥 하고 싶어서요. 멋있어 보였어요. 지금보면 참 드라마랑 현실은 다르구나 하긴 하지만요. "

" 현실이랑 매치가 안되는 이유가 나 때문이죠? 맨날 괴롭히고. 괴롭히고 또 괴롭히고. "

" 잘 아시네요. 아주 잘 파악하고 계세요. "

 

짝짝. 이해 능력 죽이시네요. 박수까지 치며 긍정의 표시로 고개를 세차게 흔드는 백현을 찬열은 힐끗 노려보며 걸음을 빨리 했다.

 

" 근데 안 추워요? "

" 네? 당연히 춥죠. 영하 십도에 안 추운 사람이 누가 있겠어요. "

" 아니. 지금 꼴이 말이 아니잖아요. "

" 제 꼴이 왜요? "

" 거울 드릴까요? "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자신을 올려보는 시선에 찬열은 한숨을 내쉬었다. 무슨 바본가. 백현은 마치 곧 있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루돌프와 흡사했다. 코도 빨갛고 귀도 빨갛고. 얼른 들어가요. 발을 동동 두르면서 손을 후후 부는 백현의 모습에 찬열이 짧게 물었다.

 

" 바보에요? "

" 뭐요? "

 

찬열의 짧고 굵은 말에 백현의 선한 얼굴이 표독하리만큼 굳어졌다. 바보라니. 지금 바보라 했어요? 백현의 물음에 비수를 제대로 꽂으려는 심산인지 찬열은 고개를 끄덕였다.

 

" 영하 몇돈지 잘 아는 사람이 이렇게 입고 와요? "

" 그야 밖에 나와서 안거죠. "

" 참나. 변 작가님 진짜 바봅니까? 추우면 춥구나 하고 옷을 가져 왔어야죠. "

" 아 몰라요. "

" 연예인도 아니고 이 날씨에 무슨 재킷 하나 달랑 걸쳐요. 멍청이도 이렇게 멍청하진 않겠네요. "

 

백현은 얼굴을 굳히고 거만하게 찬열을 올려다보며 재킷 안에 손을 넣었다. 누구보고 멍청이래 이 인간이. 백현은 입술을 삐죽이며 고개를 끄덕였다.

 

" 네네. 박 피디님은 추운 날씨에 상황 파악 잘 하셔서 옷도 곰 같이 두껍게 입고 오시고. 참 좋으시겠어요. "

" 네. 좋습니다. 근데 언제부터 그렇게 말 대꾸를 잘 했어요? 애처럼 굴땐 언제고. "

" 저도. 말 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애 같으면 따라 오시질 말든가! 혼자 올 수 있다 했잖아요. "

" 차는요. 차 없잖아요. "

" 버스 타면 되지. "

 

됬어요. 밤길 운전 잘해서 가세요! 백현은 일부러 발을 쿵쿵 거리며 온몸 가득 성을 냈다. 무슨 진짜 앤가. 신경 안쓰게 하려면 잘 하던가. 백현의 입에선 안쓰러울 만큼 하얀 입김이 마구 분출되고 있었다. 에이씨. 짧게 욕을 읊조린 찬열은 뛰어가 백현의 팔을 강한 힘으로 낚아챘다.

 

" 자요. "

" 이게 뭐에요? "

" 보면 몰라요? 장갑이잖아. "

" 장갑 뭐요. "

" 진짜 바보에요? 끼라고. 변 작가님 끼라고 주는거잖아. 지금. "

 

손에 껴있던 장갑을 거칠게 빼고 잡힌 손목을 빼내려고 안간힘을 쓰는 백현을 노려보며 찬열은 백현 손에 장갑을 쥐어 주었다. 손이 이렇게 빨간데 뭐가 괜찮아. 찬열의 행동을 가만히 바라보던 백현은 어이 없다는듯 허, 하며 짧은 웃음을 내뱉곤 찬열의 품에 장갑을 세게 던졌다. 됬거든요.

 

" 됬거든요? 왜 갑자기 착한척 이세요? "

" 제가 뭘요? 변 작가님 걱정 해준건데. "

" 뭐요? 그게 걱정? 참나 요즘엔 걱정을 그렇게 전투적으로 하나 보죠? "

" 비꼬지 말아요. 지금 자존심 싸움 하자는거 아니에요. 온 몸이 꽁꽁 얼었는데 왜 자존심을 세워요. "

" 됬거든요? 박 피디님꺼 워낙에 커서 안 맞아요. "

" 그냥 대충 끼고 있어요. 불쌍해 보일 정도로 추워 보이니까. "

 

아 진짜 됬다구요. 저 장갑 하나 못 살정도로 가난하지 않으니까 그렇게 보지 마세요. 백현은 찬열을 더욱 더 매섭게 노려보고 발걸음을 옮겼다. 나쁜 새끼. 걱정을 해줘도 저딴 식으로 해주냐.

 

" 변 작가님! "

" 아. 부르지 마요! "

" 차 안타요? "

" 됬거든요? 누구한테라도 불쌍해 보이기 싫어서 그냥 혼자 가려구요. 얼른 가요 훠이훠이! "

 

변 작가님! 아무리 불러도 무슨 소용이요. 찬열은 어찌나 발이 빠른지 이미 저만치 멀어진 성난 백현의 뒷모습을 보며 인상을 찌푸리곤 머리를 거칠게 헝크러 뜨렸다. 이게 아닌데. 저번에 미안해서 좀 친해지려 했건만. 변 작가님! 삑. 차에 급하게 시동을 키고 달려가는 찬열의 모습이 오늘따라 애달프다.

 

 

 

 

###########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들 모두 MERRY CHRISTMAS!

연인과 재밌는 시간 보내셨나요?! 저는 당연히!..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애인이 있어야 놀죠 엉엉 그냥 저에겐 크리스마스란 폭연 하는 날이죠 암요.

무튼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서 조금 달달한 찬백+카디를 만나보셨을거에요. 카디 분량이 소멸될만큼 작았지만 이제 많아질거에요.. 흡.. 에블바디 세이 게이~ ♡

에이, 찬백 저게 달달한거? 라고 하실수 있지만 프롤로그와 1편을 본다면 와.. 달달하구나 하실 거에요 ㅎ.ㅎ

무튼 쉬는날이나 다름 없으니까 솔로이던 커플이던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하트하트 

 

* BGM : 건휘 - Happy my star / drama ver. ( 환상의 커플 ost )

 

 

 

바나나맛우유님/ 한시님/ 엘리얼님/ 호빵맨님/ 큥님/ 콘타님/ 탱탱볼님/ 함박눈님/ 은하수님/ 맹구님/ 정강이요정님/ 딸기밀크님/ 백뭉이님/ 모카라떼님/ 뚱이님/ 슬구님/ 도도하디오님/ 삐약이님/ 제이님/ 콜라님/ 매미님/ 치즈님/ 변백님/ 똥개님/ 되돌리다님/ 아리님/ 장이씽님/ 벚꽃님/ 지렁이님/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암호닉을 신청해주신 그대들에게 복이 있나니!!

 

 

암호닉 받아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탱탱볼이에요! 아싸! 드디어 1등입니다S2 햄볶햄볶.. 헐 근데 왜이리 길어요 스크롤 보고 렉 걸린건가 했는데 알고보니 다 분량.. 저 완전 기분 좋아서 날라다닐뻔 했네요 총총 2분동안 침대에서 좋다좋아 뒹굴다가 정신차리고 봤는데 첫부분에는 박찬열 즈 자식 또 쌀쌀맞구나...ㅁ7ㅁ8 하면서 눈물을 머금으며 보는데 가면갈수록 티격태격 달달해지는 찬백s2 변백현 튕기기는 그냥 차타고 가지 루돌프처럼.. 귀엽게.. 워더스럽.. 쿨럭.. 뭐라는거죠 튼 깨알 카디 끄아아아ㅏ아 카디라니 카디라니!!!!!!!! 짧음에도 불구하고 설레서 콩닥콩닥했어요 완전 좋아.. 분량이 더 많아진다니 가면갈수록 설레네요ㅋㅋㅋㅋ 후.. 저도 그다지 좋은 크리스마스는 아니었어요ㅜ.ㅜ 약속취소되서 그냥 하루종일 인티나하고.. 진짜 너무 평범했던것 같아요 저번에는 크리스마스라고 친구가 먹거리 한보따리 선물해주고 교환하고 했는데 다들 아프니..ㅁ7ㅁ8 왜 저만 멀쩡하죠..ㅁ7ㅁ8 아 혹시나 해서 하지만 감기 걸리지마요 피크닉님 ㅠㅠ 걸려서 지금 남자목소리가 나는 친구가 둘이고 코맹맹이가 된 친구 3명에 고열로 고생중인 친구는 1명! 난리가 아니네요.. 그니깐 감기 조심하시라구요ㅠㅠ 감기 걸리시면 앙대앙대주거주거ㅋㅋ 아 그리고 외로우시면 저랑 1일해요 핫뚜 잘해줄수있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러죠 정말 외롭나보네요.. 이제 크리스마스도 다 지나가네요.. (뜬금없이크리스마스타령) 제발 2013년 크리스마스에는 애인이랑 행쇼했으면.. 둘 다.. 하 슬프다 아무튼 메리 크리스마스 피크닉님~ 다음편도 매우매우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을게요!!!!! 사랑해요 피크닉님♡~♥
11년 전
독자2
ㅠㅠ죠아여ㅠㅠㅠ암호닉...되나요? 되면 볼매로 할게요!!달달해요ㅠㅠ진짜ㅠㅠㅠ아좋아요ㅠㅠㅠ담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3
아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 분량 완전 기네요! 슬슬 찬백이 잘 되가려는 징조가 아주 조금씩 생기네요.. 찬열이가 백현이 챙기는거 보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디의 첫 만남도 나오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4
맹구에요 아ㅜㅜ 진짜 왜이렇게달달해요 둘디 티격태격하면서 둘다왜이렇게 귀여워요ㅜㅜ 으아ㅜㅜ 꽁냥꽁냥거리는것처럼..찬백행쇼...!!잘읽엇습니다! 내일 날씨 진짜 춥다네요ㅜㅜ~ 옷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그럼 하트
11년 전
독자5
도도하디오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눙물부터.. 분량도 그렇고 찬백이들....아잌 벌써 설레여♡ 카디도 곧 나올것같고 ㅠㅠㅠ작가님 댜릉해여 ㅠㅠㅠㅠ알라뷰..다음편 기다릴ㄹ게여!
11년 전
독자6
콘타입니다!!! 아니 댓글 쓰다가 날라가 버렸어요ㅠ 이래서 모티가싫어요ㅠ 쓰기가 힘들어서ㅠㅠ 그나저나 배큥이랑 찬열이 티격태격하지만 확실히 전보다는 달달하네요 그리고 됴꼬미!! 카디가 만나다니ㅠㅠ 아이고 크리스마스 선물같은글이네용 피크닉님도 메리 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7
은하수입니다. 둘이 티격태격하는게 어째 찬열이가 백현이 엄청 화내서 갈구는 모습과 비교되면서 굉장히.. 귀엽네요. ㅋㅋㅋ 앜ㅋㅋ 귀여워. 권작가님은 그걸 정확히 꿰뚫고 계시네요. 아휴ㅋㅋㅋ 카디도 이제 슬슬 조짐이 보이기 시작하고 찬백은 뭐.. 말이 필요없네요. 서로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게 눈에 보여서 더 귀여운것 같아요. 무슨 동갑내기 친구커플마냥 아웅다웅대는게 사귀고 나서도 저럴 것 같네요. 아웅다웅 왁왁대다가 미안하다고 서로껴안고 좋아죽고. 아직 갈길이 멀어지지만 뭐 어떻습니까, 저런 사이일수록 어느순간 훅- 가는 거져 ㅋㅋㅋ 카디는 어떤 분위기일지 기대가 되네요. 음, 찬백이랑 똑같이 왕왕대면 참 그 쪽 라디오 스튜디오 분위기 좋겠어요. ㅋㅋ 신혼부부마냥 깨가 우수수 쏟아져도 다양한 커플보는 맛도 있을 것 같기도 하구요. 아, 그리고 한시간 밖에 남지 않았지만 작가님 메리크리스마스! 저도 그냥 집에서 휴일이랑 똑같이 보냈어요. ㅋㅋ 그래도 마지막에 이런 달달한 글 보고 기분좋네요. 잘 읽고 갑니다. 근데 찬열이 벌써 백현이 파불출끼가 보여요!!(소근소근)
11년 전
독자7
제이에요!!!찬열이가 백현이 귀여워보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그렇게ㅂ변백의마력에 폴인럽하는거야ㅎㅎㅎㅎ근데 변백도 조금씩맘을열란말이야!ㅠㅠㅠㅠ달달하늬 재밌네요ㅠㅠㅠㅠ오늘 보그보이가 나와서 라디오로맨스나올줄몰랐는데 이렇게 똭!!!헤헿 잘보고가요 아맞다!!!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8
작가님ㅠㅠㅠㅠㅠㅠ저요정강이가니구요ㅠㅠ정강이요정으로바꿨눈데ㅠㅠㅠㅠ흐엉ㅠㅠ암호닉운아직요정강이로되어있네요ㅠㅠㅠ암튼작가님메리크리스마스~♥아이거ㅋㅋㅋㅋ우리찬백이들오ㅑ이리티격태격ㅋㅋㅋㅋ아주그냥매일싸우네요ㅋㅋㅋㅋ뭐제눈에는좋아보이네요ㅋㅋㅋ박피님오ㅑ이리귀여워요?ㅋㅋㅋ자기한태만인사안해줬다고모른척하자고ㅋㅋㅋㅋ박피디님..변작가귀엽다는걸왜부정합니까!!!!!!빨리인정할날이오길ㅋㅋㅋ종이니는처음에뭘모르게했는지귱금하내요흐흐흐흐ㅋㅋㅋ오타가장난아니네여ㅠㅠ카디들은이제만났고ㅋㅋㅋㅋ카디들도빨리보고싶어요ㅠㅠㅠㅠ잘보구갑니당
11년 전
독자8
지렁이에여 아진짜 둘다 감정표현에 서투른건지 나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박찬열은박찬열대로 변백현은변백현대로 틱틱대는게 너무 구ㅣ여워여ㅠㅠㅠ작가님 글은 길게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여ㅠㅠ진짜 재밌어여 오늘 하루 잘보내셨나영 메리크리스마스에여~
11년 전
독자9
함박눈이에요~ 하여튼 이 투닥투닥대면서 달달한 찬백이란ㅜㅜ 어우 찬녈아 그렇게 배켠이가 귀여워 보여쪄요? 우쮸쮸~ 작가님도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10
똥개))) 아변백현 얄미울정도로 떽떽거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 쫌만참아ㅠㅠㅠ나중엔 요망한 변작가가 되서 돌아올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1
암호닉쿵니로신청항게요저번편에한다는걸안했나봐요!!!작가님라디오이야기새로워서관심이있었는데너무재밌어요!!!!!!다음편도기대할게요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2
슬구에요ㅎㅎ암호닉리스트에있다니ㅠㅠ행복하네요♡ 라디오로맨스를 보면 정말 주변에 있음직한얘기같아서 몰입도가 더 높아지는것같아요! 이번편도잘봤구요 다음편기다리고있을게요ㅎㅎ!!
11년 전
독자12
장이씽입니다!헐헐....작가님자꾸이렇게제마음설레게하기있기없기??ㅠㅠㅠㅠ오늘작가님때문에 잠은다잣어요....하...진짜달달해서 설크의선두주자인제가....ㅋㅋㅋㅋ슬프기도한데너무좋네요ㅜㅜㅜ아나진짜작가님한테퐁당하고빠질것만같아요...ㅠㅠㅠ작가님엉엉 ㅠㅠㅠ나랑사겨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아죄송해요헿....앞으로가정말기대되네여ㅠㅠ아차차!늦엇지만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13
뚱이입니다! 작가님 크리스마스 잘보냇지요??? 전 솔크..^^로 잘보냈어요..ㅋㅋㅋ그래도 작가님 새글도 보고!! 라디오로맨스도보고!! 전 아주 행복해요!!! ㅎㅎㅎㅎ 카디가 나왔네요!!ㅎㅎ 찬백도 좋지만 카디도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 찬백 둘이틱틱대는게 참 달달해요..ㅠㅠㅠ 찬백카디 행쇼ㅠㅠ아ㅠㅠㅠ작가님 금손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스릉해요..s2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14
헐ㅠㅠ완전재밌어요ㅠㅠ새침떼기같은백현이다!!!!찬열이왜이렇게퉁퉁거려요ㅋㅋㅋㅋㅋ종인이는뭘그렇게숨기니..러브레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조금만살갑게대해주지ㅋㅋㅋㅋㅋ아재밋어료!!!신알신하구갑니다~암호닉은 셰이나 라고할게여!!!
11년 전
독자15
변백이에요!ㅋㅋㅋㄱㄱ아 박피디님이랑 변작가님너무귀엽네요 오늘도재밌게봤어요다음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6
백뭉이에요! 서로 자존심만쎄가지구 바보들이네요 아줔 백현이 그래도 캐릭 너무 귀엽구 찬열도 귀여워요 ㅋㅋ 그냥 다 귀여운듯 .. 다음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7
딸기밀크에요! 백현이는 추운날씨에ㅠㅠㅜ 겨울엔 항상 따숩게 입고 다녀야하는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왜이리 귀여울까욯ㅎㅎㅎㅎ 권작가님이 찬백이들 보는 시선이 이럴거같... 아닌가요? ㅎㅎㅎㄹ
11년 전
독자17
삐악이에요!! 분량.... 헐. 감사할 분량이네요..... 작가님스릉스릉ㅋㅋㅋㅋㅋ아무튼 이제 드디어 경수 등!장! ㅋㅋㅋ 찬백은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는걸까요..ㅎㅎ 앞으로 내용이 기대되서 주그겠어요 ㅋㅋㅋ 좋은 글 감사함다
11년 전
독자18
으아 작가님 ㅜㅜㅜ 다른 작까님 신알신와서 다읽고 글잡 첫페이지를 보고있는데 자까님 글이 뙇!!! 제목 보자말자 달려와쓰영 ㅠㅠㅠ 저 이런 소재 느므 좋아요 ㅠㅠ 그래서 암튼간에 정주행 하고 왔습미당♥ 늦지않게 봐서 다행이에요 ㅠㅠㅠ 아 맞다 저 암호닉 할래요!! 라망으로 해주세요!! 신알신도 하고 가요!! 자까님 글 좋아요 엉엉엉ㄴ 제 사랑드세요 하트하트 잘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9
쿵이에요! 이.. 은혜로운 분량 뭐죠.. ㄷㅡ디어 카디 등장했네요ㅠㅠ 찬백은.. 자! 이제 시작이야~ 자존심쎈 두 녀석 너무 귀엽네요ㅎㅎ 잘 읽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20
저 암호닉 일화에서 신청했는데 안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됴종이라고.......... 까칠한 찬열이ㅋㅋㅋㅋㅋ 백현이가 귀엽다고 인정해!!!!!! 드디어 카디도 만났네요 ㅎ
11년 전
독자21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저 매미예요!!! 찬열이랑 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어느하나 져주는쪽이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 경수도만났고 앞으로 더 기대되요~~
11년 전
독자22
오늘 처음 읽어보는데 정주행하고 다시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받으시나요??받으시면 패릿으로 신청할게요!!신알신도 하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티격태격하는거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23
뭔가 찬백이들 톰과제리같네여ㅋㅋㅋ귀엽고좋아여ㅠ_ㅠ
11년 전
독자24
양배츄에요~! 박피디가 백현이에게 꼼질꼼질 마음이 움직이는걸 보고있자니 툴툴거릴 백현이한테 절절맬 박피디가 너무 귀엽고 안쓰럽네요ㅋㅋㅋㅋ 따박따박 지지않고 말대꾸하는 백현이도 귀엽고ㅜㅜㅜㅜㅜ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 변배켠 12.24 21:59
엑소 [EXO/찬세] 금그것같은 내새끼ㅡㅡ 14?44 금쪽 12.24 21:3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Cocks 12.24 21:18
엑소 [EXO/카세] 내 안에 하늘과 숲과 그대를 8.5 + 사과의 말21 체다 12.24 21:01
엑소 [EXO/카디찬백] 도경수가 반짝반짝 빛나 219 종인이색종이 12.24 20:2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 하림 12.24 19:26
엑소 [EXO/찬세] 우리집에 졸귀씹귀 한마리있다ㅠ44444444444413 호잇호잇 12.24 19:18
엑소 [EXO/찬백] 소년은 울지 않는다 _022 Voice H 12.24 12:23
엑소 [엑소/찬열X시우민/뱀파이어] 헤비 로테이션03-044 블루문 12.24 09:43
엑소 [exo/세루] 우리학교에 완전 맘에드는 애 있다 36 김ㄹㅎ 12.24 04:40
엑소 [EXO/카세] 나 불알친구 좋아한다 ㅜㅜ7 껌이내꺼 12.24 03:32
엑소 [EXO/찬세] 우리집에 졸귀씹귀 한마리있다ㅠ33333333311 호잇호잇 12.24 01:25
엑소 [EXO/찬백] 남고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여장 ㅋ 上33 꽁깃 12.24 00:00
엑소 [백현/현정] 피눈물이 난다 3화 야채님 12.23 23:53
엑소 [EXO/카디찬백] 도경수가 반짝반짝 빛나33 종인이색종이 12.23 23:20
엑소 [EXO/카디] 친절한 종인씨 0650 미리내 12.23 23:13
엑소 [찬백카디세준] 뱀파이어와 모기 0213 리무버 12.23 23: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변배켠 12.23 22:4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8 냉동만두 12.23 21:55
엑소 [인피니트/엑소] 울림일찐이성종vs스엠실세오세훈의 ㄷH결. 0149 뚜비두밥밥밥.. 12.23 21:45
엑소 [찬백] Mr. Vampire! (上)33 유치원생 12.23 21:09
엑소 [EXO/찬세] 금그것같은 내새끼ㅡㅡ 1391 금쪽 12.23 20: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이얍 12.23 20:30
엑소 [EXO/카디] 일찐도찐 Episode 3 上7 치노 12.23 20:17
엑소 [EXO/카디] 일찐도찐 Episode 2 下3 치노 12.23 19:59
엑소 [EXO/카디] 늑대소년 0636 마카 12.23 19:10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ㅠㅠ...⊙♡⊙3333330 ⊙♡⊙ 12.23 18:55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4:04 ~ 6/23 14: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