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l조회 3277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너는 펫! 아니, 나는 펫? 

 


혼자 사는 일상, 외로우신가요?
일하고 돌아오면 마주하는 텅빈 집, 이제는 싫으시다고요?
그렇다면 선택지는 하나! 

당신의 일상을 달래줄 애완남, 지금 당장 연락하세요.
☎02)xxx-xxxx 

 


띵-동-  

 


"거기 두고 가세요." 

 


띵-동- 

 


"거기 두고 가라니까요." 

 


띵-동- 띵-동- 

 

 

"아 씨, 거기 두고 가라니까 왜 자꾸 벨을 눌러." 

 

 

오랜만에 한가롭게 주말을 보내려고 했더니 누군가 아침 댓바람부터 벨을 눌러대는 통에 단잠에서 깼다. 기사님인가 싶어 두고 가라고 소리쳐도 끊이지 않는 벨소리에 머리가 지끈거릴 지경이었다. 두고 가라면 두고 갈 것이지, 왜 자꾸 벨을 누른대. 요즘 세상이 얼마나 흉흉한데, 라는 생각이 머리에 스치자 이른 오전이지만 그래도 혹시 몰라 침을 한 번 삼키고는 인터폰 화면을 열었다. 멀끔한 옷차림으로 서 있는 남자에 뒷골이 서늘해지는 느낌이었다. 멀끔하게 차려입은 사람이 더 무섭다고 어젯밤에 봤던 뉴스 사건 사고가 리플레이됐다. '범인은 혼자 사는 여성의 집을 노린 것으로... 여성혐오에서 비롯...'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되자고 호신술 정도는 배웠지만 그래도 무섭다. 여차하면 112에 신고할 기세로 숨을 죽이고 몇 초 쯤 있자 계속해서 화면에서 벨을 누르던 남자는 이내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 듯 했다. 사람을 더 불러모으려는 건가. 나, 25살 먹고 잡혀가는 건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는가 싶더니 고개를 돌리며 머리를 쓸어넘겼다. 그의 눈에 나는 절대 안 보이는 게 분명할 텐데도 화면상으로 눈이 마주친 것 같아 순간 움찔했다. 남자의 얼굴은 험악할 줄 알았더니 아니었다. 오히려... 잘생긴 편에 속했다. 그것도 존나, 존나게.  

 

 

'지이이잉-' 

 


112에 신고해야겠다고 마음 먹자마자 갑자기 울리는 진동에 심장이 떨어지는 줄 알았다. '10년지기 미친년' 화면에 뜬 이름이 반가워져 눈물까지 날 것 같았다. 절친에게 지금 상황이라도 알리려 전화를 받자마자 들리는 소리에 벙찐 건 그 다음 일이다. "야, 미안하다!!!!!" 귀가 얼얼해져 휴대폰을 순간적으로 멀찍이 떨어뜨리고 다시 휴대폰을 가까이 댔다. 뭐가 미안한 거야, 지금.  

 

 

"너 지금 집 앞에 남자 한명 와 있지?" 

 

 


얘가 이걸 어떻게 알았지. 친구와는 얼마 전까지 함께 살았다. 천성이 자유로운 그녀는 인생 한번을 외치며 다니던 회사에 시원하게 사표를 쓰고 해외로 떠났다. 해외에 살고 계시는 부모님께 욕을 바가지로 먹었지만 해외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설득과 함께. 그럴 용기도, 패기도 없는 나는 이렇게 한국에서 코딱지만한 월급으로 살고 있지만. 근데 얘가 갑자기 미안할 건 뭔가.  

 

 


"어떻게 알았어? 너 사채 썼냐?"
"야, 내가 그 정도로 미친년은 아니거든. ... 미안하다. 어쨌든 밖에 걔, 빨리 문 열어줘."
"미쳤냐? 지금 친구가 정체모를 남자한테 문열어줬다가 죽게 생겼는데?"
"걔 그거야. 너는 펫, 요새 유행하는 거 모르냐?" 

 

 

너는 펫... 그거라면 요즘 커리어우먼들 사이에서 그렇게 인기가 핫하다는 연하남 키우기가 아닌가. 너는 펫의 목적은 이랬다. 일상에 지친 커리어우먼들이 집에 돌아왔을 때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을 '펫'같은 연하남. 좋게 말해서 펫이지 그냥 연애 기반 동거. 자칭 '획기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 엔터테인먼트의 등장으로 한창 이슈가 되고 있다고 들었다. 내 생활 챙기기도 바쁜 내가 신경쓸 바는 아니지만. 근데 그게 왜 나한테 와? 

 


"그... 내가 니네 집에서 살 때 니네 집 주소로 신청해놨는데 그게 당첨이란다. 니가 알아서 잘 키우거나 아니면 취소라도 좀 해줘. 사랑한다 친구야!!" 

 

 


뚝- 

 

 


"야, 야! 미친년아!" 

 

 


휴대폰을 붙잡고 소리쳐봐도 이미 끊긴 전화에 내가 뭘 할 수 있겠냐만은. 그러니까 지금 쟤가 우리 집 주소로 저 "펫"을 신청했다는 거지. 그리고 자기는 내뺀거고? 엉? 진짜 미친년인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여기 잘 데는 또 어딨다고. 아무리 펫이라지만 엄연히 남자고! 여잔데! 얘는 내가 걱정도 안 되나. 그리고 존나 중요한 게 있다. 지금까지 만난 내 남자 취향은 거의 귀요미 연하남이었는데 화면 속 저 남자는 멋있어도 너무... 멋있다. 이게 바로 취향 브레이커라는 건가.  

 

 


내 의도로 온 사람은 아니지만(분명히 명시한다) 친구의 실수로 일어난 불상사에 의해 누군가 오래 밖에 서있는 것도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심호흡을 몇 차례 하고는 문을 열었다. 낡은 집 문이 열리는 날카로운 소리와 함께 문이 열렸고, 분명 화면으로만 봤을 때도 남다른 피지컬이라고 느꼈지만 이렇게 눈 앞에서 보니 더욱 남다른 피지컬이 느껴졌다. 큰 키와 다부진 어깨에 마르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살집이 있는 것도 아닌, 근육이 적당히 잡힌 몸과 흰 티에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도 딱 떨어지는 핏. 게다가 얼굴은 또 어떤가. 그를 머리부터 발 끝까지 차례로 훑어보는 시선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미간을 살짝 찌푸리는 남자는 침흘리겠어요- 하는 소리와 함께 신발을 벗었다. 뭐, 침? 누가 봐도 바보같은 표정으로 얼빠진 채 그가 한 말을 곱씹다 정신을 차렸다.오랜 시간 세워둔 것도 짜증날 텐데 초면에 샅샅히 훑어보면 기분 나쁠 만하지, 그래...  

 

 


"저기..."
"문 존나 일찍도 여시네요." 

 

 


쟤 지금 나한테 욕한 거야?  

 

 


"네? 저기 지금 저한테..."
"김미영씨. 일단 나이는 24살. 이상형은 귀여운 남자. 동생처럼 애교많은 성격을 좋아한다고... 이 부분은 죄송하게 됐네요. 잘생긴 게 좋다. 이건 뭐... 보시면 알겠죠." 

 

 


종이에 적힌 친구의 정보, 정확히 하자면 그가 나에 대한 정보인 줄 알고 있는 글을 읽으며 이런 저런 코멘트를 덧붙이는 그에게 당장 나가라고 하고 싶었지만 확실히 덩치가 큰 남자는 위압감부터 달랐다. 아니, 펫이면 뭐 귀엽고 사근사근한 맛이 있어야 내가 즐거운 거 아닌가. 내가 중얼거리는 소리를 들었는지 피식거리며 웃는 그가 순간 멋있어보여 마음을 단단히 먹고 말을 꺼냈다.  

 

 


"저기요."
"네."
"저 읽어주신 부분 다 잘못됐고요. 저 죄송한데 환불 어떻게 안 될까요. 못 할 것 같은데."
"네? 그건 곤란한데요." 

 

 


곤란하다니 그게 무슨.  

 

 


"계약서에 분명히 명시되어 있어요. 환불 불가하다고. 아무리 제가 마음에 안 들어도..."
"아, 그런 건 아니고요. 이게 제 친구가 신청한 거거든요. 약간 착오가... 있었던 것 같아요. 보시다시피 저는 여기 그쪽 데리고 살만큼의 장소도 없고, 그리고 무엇보다 아직 누구를 키울 여유가 안 돼요. 환불같은 거 안 되나요?" 

 

 


게다가 전 남자랑 동거할 준비가 안 됐고요, 라는 뒷말은 속으로 삼켰다. 굳이 나와 상관없는 사람에게 일일히 내 감정을 다 말하고 싶은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아... 근데 죄송한데 저희 시스템상 안 됩니다. 그냥 키우셔야 돼요. 저를." 

 

 


아까 그 싸가지 없던 태도는 어디가고 마치 자기가 진짜 내 강아지라도 된 마냥 헤실거리며 웃는 모습을 보자 머리를 쓰다듬고 싶다는 충동이 일었다. 미쳤구나, 미쳤어. 지금 처음 본 남자랑 동거를 해야될 판인데 머리 쓰다듬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는 해...? 일단 지금 현실을 마주해보자. 내 10년지기라는 년은 너는 펫이라는 걸 신청하고 해외로 갔고(언제올 지도 모른다), 내가 살고 있는 집에 펫이 도착했다. 그리고 그 너는 펫 제도는 환불이 불가능하다. ...계약서에 그렇게 되어있단다. 그럼 내가 할 수 있는 선택지는 하나잖아. 얘를 키운다... 아니, 얘랑 함께 산다.  

 

 

 


"제 이름은 강다니엘이고요. 나이는 24살입니다."
"저는 성이름이고... 이게 진짜 맞는 건지 모르겠는데... 하, 저도 24살이네요."
"동갑이네요." 

 

 


차라리 연하였으면 대놓고 귀여워했을 텐데 이번에는 동갑이랜다. 내가 키워야 된다는 펫이 동갑이라니. 동갑. 동갑이랜다! 얘랑 친구라도 먹어야 되나 싶어 하하, 그러게요. 하고 멋쩍게 웃어보이면 강아지같은 웃음을 짓던 아까와는 다르게 꽤나 다정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는 다니엘이 있었다. 

 

 


"잘 부탁해요. 이름아." 

 

 


아... 이 새끼 조련 수준이 상당하다...  

 

 

 


꼭 읽어주세요

국프동 하숙에 대해서는...  글 하나 쓰는 것보다 짤을 찾고 썰을 만드는 게 생각보다 머리가 아픈 일이더라고요. 국프동 하숙을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죄송한 말이지만 조금 늦게 진행될 것 같습니다. 하숙물이라는 게 생각보다 썰찌기가 되게 어렵더라고요. 흑흑... 그래도 며칠 뒤에 시험만 끝나면 바로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암호닉 말이죠! 국프동 하숙 암호닉만 다음 편에서 다시 다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국프동 하숙이 초록글에 올랐더라고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신작 알림 보내기를 끄고 글을 올릴까 하다가 그럼 제 필명이 아예 국프동 하숙용으로 변할 것 같아서 그냥 올립니다. 

혹시라도 국프동 하숙인 줄 알고 들어오셨다가 실망하신 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는 프로듀스 101 연생 모두를 사랑해요! 제 글에 자주 나오는 연습생들이 있지만요... ㅎㅎㅎ  

이 글 남자 주인공도 정하기 되게 힘들었는데 다니엘이 제가 생각하는 펫 이미지에 딱 맞았어요.  

저는 제 펫한테 조련당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 ^^ ㅋㅋㅋㅋㅋ  

사족이 길어졌습니다. 

너는 펫, 아니 나는 펫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그동안 올렸던 다른 글에 비해서는 텀도 빠르게, 짧게, 많은 편수로 올릴 것 같습니다. 제 예상+바램이지만... 

아 그리고 !!!! 이 글에는 녤 시점도 중간중간 추가될 계획입니다.  

저는 남주의 감정선도 참 좋아하기때문에 ㅎ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6년 전
독자10
첫댓이네요 대박 ㅠㅠㅠ 녤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진짜ㅠㅠㅠ 녤이 키울수만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ㅋㅋㅋㅠㅠㅠ
6년 전
독자2
우와
6년 전
독자3
선댓!
6년 전
독자7
헐 대박 친구가 너무 좋네요 친구야ㅠㅠ 신청 하고 가서 고맙다ㅠㅠㅠ 덕분에 다녤이랑 같이 산다! 작가님 뒷내용은 더 없나요??? 너무 궁금한데ㅠㅠ
6년 전
독자4

6년 전
독자5
선댓이요!
6년 전
국프의 애착
글 간격 수정했습니다. 글잡담은 몇 번을 이용해도 아직 어렵네요...
너무 줄글로 쓰다보니 가독성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다음에는 간격에 좀 신경써보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6년 전
독자6
강다니엘이 집으로 온다니 저가트면 그 자리에서 쓰러졌을 거예요... 정말.. 친구분 나이스 ㅜㅜㅜ 사랑합니다. 심지어 동갑이래 딱 제 취향저격 잉 ㅜㅜㅜ
6년 전
독자8
흐어러러어러러러ㅓ럴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과 동갑 ㅠㅠㅠㅠㅠㅠ 넘 취적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힐링미]로 신청 가능할까요...??? 녤이 펫이라니.....(광광)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하핫 다니엘이 우리집으로 펫이란 명목으로 산다하면.. 당연히 감사합니다.. 친구님 감사합니다 햇을거에여.. 저러케 섹쿠시한 남자랑 동거는 뭔기분일까요..
6년 전
독자11
갸악ㅡㅜㅜㅜㅜㅜㅠㅠㅜ녜리랑 동거 우훗ㅋㅋㅋㅋㅋ제성함다 작가님글 항상 좋아요ㅡㅜㅠㅠㅠㅜㅜ사랑합니댜ㅡㅜㅜ
6년 전
독자12
헐... 징짜 완전 전 국프동인가? 하닥 봤는데 다녤이라니 이거도 숨멎이네요 숨멎에 이어 심멎.. 작가님 왜 나랑 취향 똑같? 어떻게 제 취향 저격하신거죠? 하..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감사해요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
와후~!~!~! 녤이 넘 귀여운걸요?ㅠㅠㅠ 큽 저도 저런 펫ㅜㅜㅜ
6년 전
독자14
아 세상에....펫이 다니엘이라니....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5
으아ㅇ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 ㅠㅠㅠㅠㅠㅠ모시고 살아야되는수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헐...제가...제가키울래요 .......
6년 전
독자17
핫.......펫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그것도 완전 잘생기고 성격이 다니엘인ㅠㅠㅠㅠㅠㅠㅠ나 같으면 바로 결혼합니다?'!!!!!!
6년 전
독자18
와우 녤이가 펫이라뇨ㅎㅎㅎㅎㅎㅎㅎ아 엄청기대되네요!!! 작가님 사랑합니다..ㅎㅎ
6년 전
독자19
오케이 저 심장 폭행 당할 준비 초초초 완료 됐습니다.
6년 전
독자20
하.ㅡ.다니엘이 제 펫이라면 안고살아야교...하아 공거라니 행벅합니다자 딘다ㅜㅜ
6년 전
독자21
와우와우 다녤이가 펫이라니ㅠㅠㅠㅠㅠㅠ 어서 저한테 환불해주세요 ㅎㅎㅎㅎ 친구가 참 장한 일을 했네요 흐흐흐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22
제번호 010....~&~*~?#,#
이고요 당장신청합니다. 다니엘 우리집올래?방많아ㅠㅠㅠㅠㅠㅠㅠ역시 좋은친구를둬야하는걸 깨달았네요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23
우와 겁나 신선해요...오오.....재밌을것같아요 !!!♡♡
6년 전
독자24
소재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완전 기대되여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25
악ㅜㅠㅠ 너무좋아요ㅠㅠ 다니엘이 펫이라니...ㅠㅠㅠ잘생기고 귀엽고ㅠㅠ다해다해ㅠㅠ
6년 전
독자26
ㅠㅠㅠㅠ다니에루ㅠㅜ잘읽었어요!!
6년 전
독자27
우와아아 빠르게 짧게 많이 좋아요
6년 전
독자28
잘부탁해요.. 워 ... 발렸습니다 저는 식빵 속 잼이니까요ㅜㅜㅠㅠ 아우 증말 사랑스로워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30
어머 저희집에는 저런펫 안오나요... 눙문
6년 전
독자31
아ㅜ 세상 작가님... 저 사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 ㅠㅠㅠ 최고야 멋뎌ㅠㅜㅠ
6년 전
독자32
작가님 저런 펫이라면 제 방을 내어주고 저는 거실에서 자겠습니다... 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뭐 나쁘지않네요! 저랑 같이 삽시다 다녤씨 뭐 평생 같이 사셔도 되구요 저랑 연애해도 되구요
6년 전
독자34
와우.... 녤이를 키운다니...❤ 근데 한 집에 살면 너무 위험한데...
6년 전
독자35
하....미친 ㅠㅠ 내심장 남아나질않아 ㅠㅠㅠㅠ 다녤 ㅠㅠㅠㅠ 내 심장 저격수 ㅠㅠㅠ 담편 언제나와요 자까님??
6년 전
독자36
대작 느낌....잘 부탁해요 자까님❤
6년 전
독자37
오ㅓㅏ 동거라니....
6년 전
독자38
아 작가님 사랑합니다.. 역시 취향브레이커 강다니엘..
만약 된다면 [앙앙]으로 암호닉두 신청해보.니다ㅜㄷ· 작가님 사랑해여ㅜㅜ

6년 전
독자39
아 대박 다녤!!!!! 표정 바뀌는 것도 발리고 그냥 다녤 이즈 뭔들... 사랑해요 작가 님 ㅠㅠㅠ
6년 전
독자40
녤을 키우다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무사랑해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컄...... 다녤....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42
ㅠㅠㅠㅜㅜ겆나설레ㅜㅜㅜ기대더ㅐ여완전 ㅠㅠㅠ키우고싶다
6년 전
독자43
괴물입니다! ㅠㅠㅠㅠㅠ 이런 ㅠㅠㅠㅠㅠ 내 마음 속에 이미 입주하시고 가셨네요..
6년 전
독자45
[기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사람이 저렇게 갭이 큰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헐.....다녜류ㅠㅠㅠ 들어오는 순간 뒤로 넘어갈 드슈ㅠ .ㅠ
6년 전
독자47
유자청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 나도 저런친구ㅠㅠㅠㅠㅠ나도 녤이같은 펫한테 조련당할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8
으악 한집에산다구요..? 저희 집으로 배송해주실래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독자49
녤이랑같이살면하루하루심장이남아나질않겠네요..❤️
6년 전
독자50
이런 내용좋아요ㅜㅜㅜㅜ 녤이 좋다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네 다니엘이 펫이라뇨 이건 거의 끝났다고 봐야하는거 아닙니꽈ㅠㅠㅠㅠ 잘읽고 갑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54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한테 절 해야 할 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다녤 키우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게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55
헐 동갑 아 뭔데 저렇게 틱틱대죠 더 좋게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6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느므 설레요 ㅠㅠ 다니엘
나랑 살자...

6년 전
독자57
조련 수준이 상당한 펫이군요ㅋㅋㅋㅋ벌써부터 다음편 기대됩니다
6년 전
독자58
다음편 기대돼요ㅠㅠㅠ
6년 전
독자59
헐 겁나좋아
6년 전
독자60
헉 ..! 멍뭉미 넘치는 다녜리도 좋지만 이런모습도 넘나 좋은것 ㅠㅠㅜㅜㅠ 녤이 데꾸와서 키우고싶슴다 ㅜㅜㅠㅠ 니엘이가 펫이라니 !!!!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나는 너를 좋아했다 A54 5월 06.12 00:1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이대휘] 내가 너보다 더 싫어해!12 핑크포카리 06.12 00:1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도서관에서 야구부랑 연애하기 I 69 CIEN 06.11 23:5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프듀고 급식러들 02 8 dudu 06.11 23:2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08304 Y사원 06.11 23:1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임영민] 우리는 이걸 투썸플레이스라고 말한다. A154 21.5 06.11 22:5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OH MELLOW PEACH ! Pro39 A01 06.11 22:40
프로듀스 썸,한달 Story About-첫 시작1 꾸까 06.11 22:2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이대휘] 도련님 0125 옴뇸뇸 06.11 22:0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철벽남 박지훈 번외42 06.11 22:0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노는 애 박지훈 X 평범한 너듀 0443 529 06.11 21:3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재환] 스물다섯의 재회록59 Ton ete 06.11 21:18
프로듀스 거 암호닉 받기 딱 좋은 날씨구먼227 Y사원 06.11 21:0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철벽남 박지훈 0356 06.11 20:5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조직물] DESPERADO PRO 0244 1010101 06.11 20:2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안형섭] 귀여운 생명체 A6 주디섭 06.11 20:2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첫사랑적 모먼트 A69 5월 06.11 20: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조직물] DESPERADO PRO 0121 1010101 06.11 20:1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반인반수] 개X끼들 A26 댕댕이들 06.11 20:1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민현지훈종현영민다니엘] 닻별(Cassiopeia) 하나7 꽃보라 06.11 18:5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배진영] 현실감 1도 없는 학원물42 06.11 18:3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요즘 사채업자들은 탈취가 취미인가요? 내 돈, 내 마음, 내 전부! (+ ..79 글. 06.11 18:2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황민현] 인연(愛) 一 (부제:인연의 시작)8 애라 06.11 18:1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라이관린] 교환학생 썰13 Lai 06.11 17:3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프듀 홍일점 너듀 썰 01123 06.11 17:1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연홍빛 첫사랑 A33 시나몬와플 06.11 14: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강다니엘/유선호] 꽃가루 0212 주말오전 06.11 13:32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11:04 ~ 5/26 1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