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라익 전체글ll조회 504l 2




한 해의 마지막을 앞 둔 지금홀 안이 환호성으로 뒤덮였다.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상방탄소년단!



커다란 돔을 다 채우고도 모자라 뚫린 하늘 위까지 치고 오르는 쩌렁쩌렁한 팬들의 소리에 모두가 벌떡 일어섰다연예인석에 앉아 있던 동료 가수들의 축하를 받으며 한 계단 한 계단 밟아 오르는 길이 벅차 온 몸이 저릿했다무대 뒤 메인 전광판에 비춰지는 모습에 그들은 생각했다 이 순간이 마치 꿈같다고먹먹함에 휩싸여 상패를 받아드는 떨리는 남준의 손도정신없는 와중에 얼떨결에 꽃다발을 받아든 지민도석진은 울컥 치밀어 오르는 감정을 애써 억누르며 아까부터 고개를 들지 못하는 정국을 달랬다눈을 깜빡일 때마다 하나 하나 각인되듯 남는 이 순간찬란한 영광들한걸음 나서 수상소감을 말하는 남준의 뒷모습에 멤버들은 어느새 서로에게 손을 뻗어 잡았다.

 


데뷔 5년 방탄소년단이 자리에 설 때면 참 많은 생각이 듭니다언제나 소중한 순간을 놓지 않고 당당한 아티스트로 살겠습니다사랑합니다.

 


여운을 숨기지 못한 채 무대 뒤로 빠져나가던 그들은 겨우 세트 뒤로 몸이 감춰지자마자 서로를 부둥켜안고 감정을 터트렸다형 우리 진짜감격에 마비된 혀를 주체 못한 태형이 끝까지 말을 잇지 못한 채 윤기에게 안겼다방탄소년단분들 비하인드 이동하실 게요. 아직 흥분을 감추지도 못한 채 백스테이지에서 바로 이어지는 비하인드 영상을 위해 계단을 내려서려던 찰나무대 쪽에서 급하게 뛰어 들어온 여 스텝이 윤기의 팔을 붙잡았다잠시만요, 잠시만 대기해주시겠어요? 의아함도 잠시 뒤이어 호명되는 이름에 다시 한 번 소리를 지른 이들이 스텝을 따라 무대 위로 박차고 올라섰다.

 


올해의 앨범상 ‘YEO-JOO’ 축하드립니다!!!

 


찬란한 해가 떠올랐다. 







 홈메이트 







  한 번 사는 인생 김여주처럼 아니냐.       ㅣ   익명잡담

 



 진짜 2017년 빅히트 대박 났구나회사는 방탄이랑 여주한테 절해라 진짜...

 탑 3중 두 개를 먹었으니 클래스 인증된거 아니냐

 당연히 후보엔 올랐어도 방송 활동이 없어서 설마 줄까 싶었는데 진짜 받았어ㅠㅠ 

 오늘부로 내 인생 롤모델 김여주다 진심 리스펙. 대한민국에 살면서 여주 노래 한 번씩은 다 들어 봤을걸!

 

 열여덟에 작곡가로 데뷔해서 바로 차트 씹어 먹고조인하는 팀마다 다 1위 하나씩 해먹고

 사실 방탄소년단 초창기 곡도 다 여주 작사작곡이잖아ㅠㅠ 내 앓다죽을 입덕곡ㅠㅠ

 시리즈 기획도 여주가 했다던데 가만 보면 여주 약간 날 때부터 천재인 듯....

 

 스무 살에 작곡가 필명 그대로 갑자기 가수 데뷔 ㅠㅠ 그 때 진짜 차트 순위권에 다 아이돌그룹아니면남솔밖에 없었는데 홀로 굳건히  여자솔로 싱어송라이터차트 10위권 올 킬에 타이틀곡은 연간차트 1짜 발리는 건 다 자작곡에 프로듀싱 민윤기사실 이 때부터  방탄X여주 케미 시작됐지...

 

 그 뒤로 내는 곡마다 족족 방송 활동 없이 공중파 트리플 크라운 기록데뷔 앨범 수록곡 그 길 위에 너는 거의 비 알림송 아님

 아침에 차트 확인했는데 이 노래 상위권에 떠 있으면 그 날은 무조건 비오는 거임.. 장마철엔 뜬금없이 1위하잖아... 

 여주 목소리 들으면 출근 길에 갑자기 막 눈물 나잖아..

 

 그리고 드디어 데뷔 4년차그 힘들다는 여자 솔로 앨범상 등극.

 솔직히 지금까지 쌓아온 필모만 봐도 진짜 앞길이 창창하다.

 난 가끔 문득 드는 생각이 여주와 동시대에 살고 있어 같은 시간 속에서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우리 여주 대상길만 걷자ㅠㅠㅠㅠ





 댓글 999+


  활동 없이도 대상 탄다 대박

  본상 가수 중에서도 솔로 여가수는 혼자야 진짜 발린다 발려...

  그 와중에 민윤기 대리 수상소감 봤음??

ㄴㅠㅠㅠㅠㅠㅠㅠ아니 왜 방탄 때는 잘 참더니 여주 상 받으면서 니가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ㅠㅠ소꿉친구라며 둘이 같은 꿈을 꾸고한 자리에서 같이 대상을 타다니 왜 내가 괜히 울컥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 수상소감 중에 그게 진짜 슬펐어 "주의 노래를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멋지게 딱 말해놓고서 끝에 울먹울먹   하면서 "장하다 김여주" 하는데 현실친구 시발 임팩트

ㄴ표정이 다 해먹음.

ㄴ맞아뭔가 오묘한데 막 울컥했어.

 

 근데 대상인데도 참석을 안했네... ㅠㅠ

ㄴ나도 참석 안했길래 당연히 못 타는 건줄 알았음

ㄴ그러고보면 여주는 연말 무대는 한 번도 안 나왔지

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찌발 진짜 보고프다구!!!!!!!!!!여주 드레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신미쩔텐데ㅠㅠㅠㅠㅠ

ㄴ참석 안했느데도 받는게 진짜 대박인데... 왜 안나오는거야? 피셜 나온거 있어? 

ㄴ ㄴㄴㄴ없음

ㄴ 한번도 여주 활동에 대해서 공식피셜 나온건 없어. 그냥 최선을 다해 활동한다고만...




 

  쭈 공카 영상 떴다!!!!          ㅣ  덕질방 

 


   좌표드림 : HTTP://JOODDUT.CO.KR






 < 대충 요약> (무조건 보셈/백번 보셈/난 밤새 본다)

 1. 오늘 방탄 시상식 뒤풀이 없이 바로 홈 들어갔나 봄무대 화장도 안 지운 상태로 여주 급습해서 둥가둥가 하는데.. 이 와중에 여주 작업실이야ㅠㅠ대상 탔으면서 시상식도 안보고 작업만 하냐 여주야.. 발림 포인트 하나덩치 큰 장정 일곱이 우르르 들어오는데 눈 깜짝 안하는 여주(얼마나 자주 이랬으면....) 발림 포인트 둘여주 헹가래 치는데 세상 귀찮은 얼굴이구요.. 근데 후드는 부농부농 오버사이즈... 본투비 씹덕킹ㅠㅠ

 2. 마지막쯤에 여주 혼자 인사하라고 정면으로 여주 원샷 잡는데.. 세상에나 여신미 뿜뿜트로피 꼭 안고 수상소감 조곤조곤 말하는데 목소리말투표정옷차림꼬물대는 손까지 하나 하나 다 매력철철중간 중간 꿀 떨어지는 목소리로 추임새 넣는 방탄이들은 보너스

 


  결론 역시 혜자 빅힛오늘도 빅히트 공주님은 사랑스럽다.

         .....그런데 자체 콘텐츠도 좋은데 .... 왜 시상식은 안 나올까ㅠㅠㅠㅠ

        사실 여주 평소에 원래 감정 표현이 별로 없어서 그냥 시큰둥 할 줄 알았는데... 

        마지막 수상소감 말하는데 여주 목소리 엄청 떨리더라...괜히 미안하기두하고 울컥하기도 하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영상 안 봄 사람하고 말 안 섞습니다.ㅠㅠㅠㅠ

  영상 빠른 건 혜잔데... 왜 시상식 참석은 안 했을까

  애기 좋아하는 거 보니까 진짜 무대에서 받는 거 보면 설레 죽었을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

ㄴ방탄이들 연말 레카 복장이라 겁나 화려한데 그 사이 여주만 부농부농 후드 입고 있는데 귀여우면서도 ㅠㅠ우리 애기도 드레스 같은거 입었으면 제발 시바 ㅠㅠㅠㅠㅠㅠㅠ

ㄴ 레카 다 씹어 먹었을 텐데 ㅠㅠㅠㅠ 후보에 있길래 무대는 할 줄 알았는데 무대도 없구ㅠㅠㅠㅠ원망하는 건 아니지만 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 보고싶다 ㅠㅠ

ㄴ 헐 진짜 드레스

 

  근데 나 진짜 궁금해서.. 물어봐도 돼왜 활동을 안하는거야무대는 몇 번 하는 것 같은데 이유가 있어?

ㄴ 피셜은 X. 근데 방송에만 잘 안나오는거지 소소하게 회사 자체콘텐츠는 많이 나와. 

ㄴ 윗댓동감. 여주 소소하게 팬들이랑은 소통 많이 해

ㄴ 보통 앨범 나오면 한두 번 정도는 공중파 무대 나가고그 뒤로는 회사 내부에서 진행하는 스케줄만 나와 ㅠㅠ

ㄴ 그 떠도는 말로는 무대 공포증 같은 거 아니냐 하는데....

ㄴ 루머 생성 금지ㄴㄴ

ㄴ 피셜 나온거 하나도 없어요.

ㄴ 근데 팬은 아닌데 궁금하기는 하다. 












 








1. 


남준이 브이앱을 끄자 여주가 무너져 내렸다온 몸에 힘을 빼고 푹신한 소파에 기대자 여주의 몸이 쿠션과 한 몸인 듯 구겨졌다역사적인 날이야오늘은 죽어야만 해들뜬 태형은 한 마디를 남기곤 작업실을 튀어나갔다보나마나 호석의 술창고를 털러갔겠지역시나모두 같은 생각을 한 건지어느새 호석이 지민을 끌고는 총알같이 그 뒤를 쫓아 사라졌다부비작 부비작미동도 없는 여주의 옆에 찰싹 달라붙은 정국이 여주의 상패만 만지작거렸다울 것 같아 누나칭얼대는 목소리에 여주가 손을 올려 정국의 머리를 헝클어트렸다실컷 울어놓고는그런 여주의 손에 직접 머리를 기대오며 정국이 불만 어린 목소리로 치댔다. 다음 해엔 같이 가면 좋겠다. 

 

 

누나가 빡시게 꾸미면 레드카펫 씹어 먹을 텐데.

 

 

다들 술파티를 벌이자며 분주하게 움직이며 거실을 망가트리고 있었다저번에 다 깨트려먹어서 몰래 숨겨놓은 와인잔은 언제 찾은 건지 들고 설치는 석진과 세상 제일 의심스럽게 아까부터 보이지 않는 민윤기까지아아오늘도 초토화되겠구나당장 내일이 그려지는 집안 꼴에 결국 정국의 팔을 옆으로 치우곤 일어섰다국아 땀 쩔어얼른 씻고 와당장이라도 저기 트레이에 술병을 가득 실고 올라온 저 놈들을 막아내야만 했다아 그리고그 전에 짚고 넘어갈 거.

 

 

국아 누난 안 꾸며도 씹어 먹어.






 

2.


아이돌을 좋아하고 관심 있어 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관심을 갖는 곳이 있다팬질의 핫 플레이스라 불리는 곳방탄소년단 입덕과 동시에 존재에 설레하며 궁금해 하는 곳한 때 사생팬들의 표적이 되었던 곳그룹을 좋아하는 팬들은 현실과 이상 사이에 좌절할 때가 있다우리 눈엔 평생 가는 우정(혹은 사랑)으로 보이는 나의 가수들이 사실은 허울뿐인 비즈니스 사이라면 어떡하지하는 불안과, 확신으로 돌아온 몇몇의 사례들그리고 그 걱정을 와장창 깨트린 한 아이돌 그룹.

 

1층엔 호석이 운영하는 카페가, 2층엔 작업실과 연습실이, 3층엔 방탄의 숙소 그리고 4,5층엔 여주의 작업실겸 숙소까지. 

 

팬들도 인지하지 못한 사이 어느새 자비를 털어 조용히 벽돌 하나 하나 쌓아올려 지은 여덟 명의 소굴리얼리티 방송 중 멤버들의 입에서 자연스레 튀어나온 기존과 다른 숙소에 대한 이야기에 팬들은 의아함도 잠시 환호했다우리끼리 나중에 위층 아래층 나눠 살자 하는 흔한 우정 어린 맹세를 실천해버린 이상한 자들팬들은 집까지 만들어 같이 사는 그 열정에 여주까지 마치 제 가족인양 세트로 응원했다빅히트의 여덟 아티스트들의 독보적인 일상 공간.

 

팬들은 그 곳을 이라 불렀다.

 

 

 



 

3.

 

방탄과 여주에 입덕한 자면 누구나 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

여덟 명의 꿈과 낭만이 살아 숨 쉬고 있을 것만 같은 그런 덕질의 성지와도 같은 곳!


하지만 현실은 생각보다 아름답지 않다.

 

 




 

4.

 

술에 찌든 여주가 치밀어 오르는 토기에 몸을 벌떡 일으켰다용수철처럼 화장실로 튀어나가려던 몸은 묵직한 무게에 멈춰 토해내려 올라왔던 것들이 도로 목구멍으로 삼켜졌다. 아침부터 토 맛 시발. 입 안에 퍼지는 역한 향에 입맛을 다시며 제 배 위에 턱-하니 올려져 있는 정국의 묵직한 다리를 양손으로 들어 힘껏 내던졌다무겁기는 더럽게 무겁다옆으로 밀려난 정국의 몸을 살짝 발로 밀자 침대 밑으로 도르륵 떨어졌다그래도 양심은 있는지 평소에 잘 때 아무것도 안걸치는 놈이 내 옆에 와서 잘 때는 용케 샤워 가운을 챙겨 입었다기특한 시끼바닥에 처박힌 동그란 머리통을 슥슥 쓰다듬고는 치밀어 오르는 신물을 애써 억누르며 일어났다.

 


세상에 개판이 있다면 이곳이 아닐까.



왜인지 화장실 앞에 누워 자고 있는 지민이와 태형이거실엔 술병과 함께 굴러다니는 남준과 호석무심히 주변을 둘러보며 대충 발끝에 채이는 것들을 툭툭 차내며 부엌으로 가 물을 벌컥벌컥 들이켰다보나마나 민윤기는 또 내 작업실에 퍼질러 있겠지그것도 병이라면 병이었다민윤기는 술만 취하면 작업실 테이블 밑에 기어들어가 세상 불쌍하게 그지처럼 잠을 잤다.

 

 

여주 일어났네?

 

 

멍하니 물을 한 통 다 비워낼 즈음 석진이 양손이 무겁게 나타났다역시 오빠 리스펙해요손에 든 그건 혹시 해장용허한 속에 배를 쓰다듬으며 묻자 석진이 해맑게 웃으며 끄덕였다토하느라 깼다가 사왔지애들 좀 깨울래식탁 위에 늘어진 술병들을 치우며 바쁘게 움직이는 석진만 눈으로 쫓던 여주가 신이나 움직였다얼마 전 태형이 제 침대 위에 버리고 간 스피커의 볼륨을 최대치로 키웠다보이지 않는 제 폰에 대충 굴러다니는 아무 폰이나 주워 블루투스를 연동시켰다맘에 드는 선곡리스트에 플레이 버튼을 누른 채 대충 폰은 다시 던져 놨다시끌시끌 건물을 넘어 퍼져나가는 헤비메탈 곡에 여주가 머리를 흔들며 식탁으로 향하다 멈칫 발이 멈춰졌다.

 

 

해장으로 이게 최고래.

 

 

식탁 가득 차려진 파스타와 피자어느새 좀비처럼 일어난 호석이 자연스레 식탁으로 다가오다 눈앞의 까르보나라를 보곤 입을 막고 화장실로 튀어갔다.

 

 




5.


이쯤에서 에 대한 정의를 다시 내려보자.

 

민윤기가 지어준 홉이의 카페 별명이름하야 ‘호발이의 술창고’ 스케줄이 비는 날이면 모두들 좀비가 되어 하나 둘 씩 몰래 술창고의 술을 빼돌린다. 들키는 날에는 호발이의 저격대상이 되었다. 근데 백이면 백 다 걸려 멍청하게. 자 그럼, 3층 방탄소년단의 숙소아니 정정한다실상 일곱 남자들의 옷으로만 가득한 텅 빈 숙소. 그 곳은 죽음의 성지다. 냄새가 죽여. 그리고 왜인지 실질적인 방탄의 숙소가 된 5층까지. 내 방은, 그러니까 내 집은 점령당했다. 이 곳으로 이사온지 한 달만에. 그러니까 멤버들이 방송에서 스치듯 흘리는 이은 사실 방탄소년단과 내가 지지고 볶고 사는 5층이다. 청춘의 낭만은 개뿔. 

 

그리 하야 나는 고발하려한다우리 홈메이트들의 일상을.   










- 동거 아닌 동거 중인 방탄과 김여주의 라이프 스토리

- 솔로여가수 '여주'와 탑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연예계 생활

- 사실 정확한 장르는 없음

- 에피소드별 진행 예정, 역하렘 낭낭 확정된 남주 아직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으아ㅠㅜ 이런거 완전좋아요♡♡ 작가님 취저 암호닉받나요?
[스리]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
헐 진짜 재밌어요 필력도 짱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로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헐... 슈퍼캡짱 여주와 슈스 방탄이라니...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31 핑크녤 06.21 00:5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는 해피엔딩이 가능할까? 0125 하즈키 06.21 00:54
워너원 [워너원/육아] 국프에서 국민 아이도루 딸래미까지 00-2 (prologue) 조끄뜨레 06.21 00:48
워너원 [프로듀스101/워너원/강다니엘] 내가프듀 막내 스텝인데..7 복숭이 06.21 0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별을 도와드립니다. #216 체리빛 06.21 00:2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첫사랑이죠 上10 8205 06.21 00:19
워너원 [워너원/육아] 국프에서 국민 아이도루 딸래미까지 00 (prologue)4 조끄뜨레 06.21 00:13
프로듀스 [박우진/임영민] 조각 모음 4 06.21 00:0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무뚝뚝한 부산남자와 2년째 연애중인 썰 : 5131 백화유란 06.20 23:5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너에게 가는, 편지1 널잇는날 06.20 23:28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옆집오빠가 자꾸 설레게 해요315 땡구 06.20 23:2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고래(feat.새우) TALK135 배뎅 06.20 22:4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박지훈ver1)82 뷔메랑 06.20 21:55
기타 암호닉 신청을 받잡사옵니다 (´ε`*)193 백화유란 06.20 21:2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모쏠이라 지훈이한테 연애상담 받는 고딩 우진이 보고싶다129 가_람 06.20 21:1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연하 남자친구와 연애하는 법 0147 라시 06.20 20:15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9 곤지 06.20 18: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너에게, 취해1 추노꾼 06.20 15: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홈메이트 13 라익 06.20 14:05
워너원 [워너원/프로듀스101/역하렘] 촬영 썰 풀어볼게 들어볼래?EP-0131 몽그리 06.20 11:5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Pro29 갓제로빵민 06.20 08:5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오! 나의 이상형 님24 앤디스 민트 06.20 02: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홍일점과 방탄소년단 0115 몬트 06.20 02:0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연홍빛 첫사랑 B8 시나몬와플 06.20 01:40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280 어니 06.20 01:3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불도저 강 이사님 01 17 김비서 06.20 01:12
워너원 [옹성우/강다니엘/김재환/황민현] 폭풍의 눈 0112 육월봄 06.20 01:03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9:32 ~ 6/23 9: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