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핑크녤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핑크녤 전체글ll조회 2806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마지막 사담 꼭 읽어주세욤!.!

 

 

 

 

 

 

 

 

 

 

 

Who are you?

Side.

(부제 : 오가는 클리셰 속에 싹트는 우리 사랑)

 

 

 

 

 

 

 

 

 

 

 

 "틀림없어."

"하..... 또 뭐가."

"걔 바람난 거 맞아."

"제발 넘겨짚지 마."

"내가 얼마 전부터 수상하다했어."

"그럴 사람 아닌 거 네가 제일 잘 알잖아."

"딴 여자랑 놀아나는 걸 내 두 눈으로 똑똑히 봤는데 뭐가 아니야!!!!"

 

 

 

 

여주의 큰 소리에 식겁한 재환은 급히 손으로 여주의 입을 틀어막고 쳐다보는 사람들에게 사과를 했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 | 인스티즈

 

"애가 좀 아파서.... 죄송합니다...."

 

 

 

 

저를 노려보는 여주의 눈빛을 애써 모른척하며 짐을 챙겨 여주를 끌고 나왔다. 이제 저 카페도 글렀네. 안녕....

 

 

 

 

재환에 손에 붙들려 힘없이 끌려오던 여주는 결국 눈물을 터트리고 말았다.

 

 

 

 

"흐어어어어어엉"

"야.. 야... 아, 갑자기 왜 우냐..."

"나밖에 없다고 할 때는 언제고!!!!"

"하....."

"나 이제 서른둘인데!!!! 나 시집은!!!!!!"

"그래서 도대체 뭘 본건데."

"..........(시무룩)"

"그렇게 쳐다보지 말고 말을 해. 뭘 봤어."

"....딴 여자랑.... 반지 고르는 거....."

"반지?"

"응...."

"넌 그걸 어쩌다가 봤는데."

"너 만나러 오다가 같이 들어가는 거 봤어...."

"근데 왜 그냥 왔는데. 가서 욕을 하던가, 그 여자 머리채라도 잡던가."

".....진짜로.... 헤어져야하면 어떡해...."

"야, 이 븅신아."

"왜에!!!! 왜 욕을 하고 그래..!!!"

"아니, 지가 언제부터 그런 컨셉이었다고 신파를 찍고 난리야."

"..................."

"야, 근데.... 혹시 그 반지...."

"뭐!!!!!"

"....일단 혹시 모르니까 심한 욕은 하지말자. 연락 오면 잘 받고 얘기하는 거 끝까지 잘 들어주고."

"왜 갑자기 지랄이야."

"그렇게 하라면 좀 해! 말이 많아."

 

 

 

 

 

재환은 아무리 생각하고 또 생각해도 다니엘이 그럴 사람이 아닌 거 같아서 여주가 하는 말을 곱씹어보니 뭔가 짐작 가는 부분이 생겼나보다. 일단 여주를 달래서 집으로 들여보내고 다니엘에게 전화를 걸어본다.

 

 

 

 

 

-"네, 형님!"

"어.... 그.... 혹시...."

-"네."

"........다른 여자 생겼습니까?"

-"네????????"

"아니네."

-"아니, 갑자기..."

"여주가 오해를 좀 하고 있어요. 뭘 하려는 계획이면 최대한 빠르게 해야 신상에 이로울 것이라고 판단이 되네요."

-"........무슨 오해요?"

"다른 여자랑 반지 사는 걸 봤대요."

-"......아... 저희 사촌누나...."

"아무튼 지금 집에 보내놨으니까 빨리 해결하세요. 애가 좀.... 많이 울었어요."

-"울었어요???"

"네. 좋아하는 만큼 울었죠, 뭐."

-"네, 알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니엘과의 통화를 끝내고 그럼 그렇지, 하며 한참을 웃던 재환은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 | 인스티즈

 

"김여주, 드디어 시집가겠네."

 

 

 

하며 나지막이 혼잣말을 내뱉고도 한참이나 여주의 집 앞을 서성이다가 발을 옮겼다.

 

 

 

 

 

 

 

클리셰의 정석 1 - Propose

 

 

 

 

 

 

 

여주는 끊임없이 울려대는 핸드폰을 침대위에 올려둔 채 그저 노려보고만 있다. 물론 화면에 뜨는 이름은 [우리팀장님] 일 테지. 벌써 부재중전화만 30통째. 이쯤 되면 절대 받지 않는 여주가 대단한지 그래도 계속 전화를 거는 다니엘이 대단한지 알 수가 없다. 31번째 진동이 울리고 여주는 조금 전 재환의 말이 계속 귓가에 맴돈다.

 

 

 

 

'......연락 오면 잘 받고 얘기하는 거 끝까지 잘 들어주고.'

 

 

 

 

김재환이 괜히 그런 소리를 하진 않았을 텐데... 뭘 알고 있나? 알고 있는데 왜 나한텐 말을 안 해줘? 하며 재환을 괘씸해하다 결국 전화를 받기로 한다.

 

 

 

 

 

-".....어? 받았다."

"............."

-"여주야. 왜 이렇게 전화를 안 받아."

"몰라요."

-"집 앞이야. 잠깐만 나와."

"싫어."

-"나올 때까지 기다릴 거야. 나 한다면 하는 사람인 거 알지? 어우, 밤 되니까 쌀쌀하네."

"............."

-"뭐든 좋은데 내 얘기는 들어줘. 나올 거지? 기다린다?"

"기다리던지 말든지."

 

 

 

 

전화를 탁 끊어버린 여주는 핸드폰을 다시 침대에 내팽개치고 누워서는 이불을 머리끝까지 뒤집어썼다. 물론 정확히 5초 만에 벌떡 일어나선 가디건을 걸치고 슬슬 밖으로 향했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 | 인스티즈

 

"나왔다."

"예뻐서 나온 거 아니고 얘기나 들어보려고 나온 거예요."

"우선, 재환이 형님이 전화로 알려주셨어. 뭔가 오해를 하고 있는 거 같다고."

"아씨, 김재환...."

"먼저 나랑 같이 있던 여자는 우리 사촌누나."

".....네?"

"어쩌다가 본 건지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오해 할 상황을 내가 만든 거니까 미안해. 별의별생각 다했겠네, 우리 여주."

"아니...."

"그리고 사촌누나랑 한 건 이거."

 

 

 

 

다니엘이 내민 건 반지케이스였다. 여주가 케이스와 다니엘의 얼굴을 번갈아보기만 하자 덮개를 열고 그 안에 있던 반지 하나를 꺼내 여주의 네 번째 손가락에 끼워주었다.

 

 

 

 

"이거...."

"이런 식으로 얘기하게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계속 오해하게 내버려둘 수가 없어서."

"잠깐만!!!!!"

"응?"

"아니, 아니 그게 아니고... 내일! 내일 얘기해요!"

"어?"

"나 지금 엄청 안 예뻐."

"...예쁜데?"

"아무튼 오늘은 안 돼요."

"뭐야..."

 

 

 

 

오늘은 절대 듣지 않겠다는 완강한 의지로 손으로 귀를 막고 눈까지 꼭 감은 여주를 보던 다니엘은 헛웃음을 터트리곤 여주가 눈을 꼭 감은 틈을 타서 입을 맞췄다. 쪽, 소리가 아주 선명하게. 여주는 으악, 소리를 내며 귀를 막았던 손을 떼서 다시 입을 막았고 다니엘이 다시 뭔가 말하려고 입을 열려고 하자 또 으악, 하더니 귀를 막는다. 그 모습에 다니엘은 결국 터지셨다. 아주 빵.

 

 

 

 

"그럼 오늘도 듣고 내일도 들어요."

"................."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 | 인스티즈

 

"나랑 결혼하자고."

"............"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 | 인스티즈

 

"손에 물 안 묻히게 해줄게, 절대 우는 일 없게 할게, 이런 거창한 약속 같은 건 못해줘요. 그래도 나한테 평생을 건 거 후회하지는 않게 할게요. 나랑.... 결혼 해줄래요?"

 

 

 

 

 

 

 

 

 

**

 

 

 

 

 

 

 

 

 

오늘은 모처럼 함께하는 주말. 그리고 오랜만에 하는 데이트 날이다.

 

 

 

결혼 후 회사에서 부서가 달라지는 바람에 퇴근시간도 달라졌고 그 결과 다니엘과 함께할 수 있는 게 출근밖에 없어지자 잔뜩 뿔이 난 여주가 거실에 드러누워 '아, 싫어!!! 이게 뭐야!!!!' 하고 땡깡을 피운 게 벌써 두 달 전. 다니엘은 부서를 옮기며 승진을 했고 그래서 요즘 주말도 없이 일하느라 피곤함이 극에 달해있지만 저 때문에 신혼생활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혼자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아진 여주에게 미안한 마음이 훨씬 커서 제 피곤함 따위는 이미 아무것도 아니었다.

 

 

 

 

그러나 하늘이 아주 여주의 편은 아니었는지 다니엘에게 급히 호출이 왔다. 다니엘의 부서에 들어온 신입사원인데 걔 때문에 다니엘이 최근 한 달간 평생 낼 짜증, 화를 다 내고 있는 것 같다고 여주는 생각했다. 자신도 신입일 때 다니엘 속 터지게 많이 했으니 당연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건 그 신입사원이 여자인 걸 몰랐을 때 얘기고. 여자인 걸 알고 나니 괜히 저런 게 다 여우짓 같고 신경 쓰이고 미치겠는 거다. 물론 회사에서 다니엘과 제 사이를 모르는 사람이 없겠지만 쟤는 신입사원이라 모를 수도 있지 않을까? 하면서 돌아버릴 것 같은 제 상태를 숨기고 일단 다니엘을 보냈다. 2시간 안에 마무리 하겠다는 다니엘의 연락을 받고 준비를 마친 여주는 회사로 출발을 해버렸다.

 

 

 

 

"여보세요?"

-"네."

"응?"

-"여보냐며."

"아, 뭐야~"

-"거의 마무리 됐으니까 준비하고 있어. 전화하면 바로 나올 수 있게."

"나 회사 근처지롱. 끝나면 내려와요."

-"진짜?"

"응, 진짜."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 | 인스티즈

 

-"알겠어. 금방 내려갈게."

 

 

 

오랜만에 신난 사모예드 모먼트를 보여주는 다니엘에 여주 역시 기분이 좋아져 미소를 띠며 다니엘을 기다렸다. 10분쯤 기다렸을까? 로비를 통과하는 다니엘이 보이자 여주는 문 앞으로 다가서려는데 그 뒤에 보이는 여자사람 하나. 아, 네가 그 말로만 듣던 신입사원이구나. 다니엘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는 거 같은데 인사만 할 일이지 팔은 왜 터치하시는지, 왜 수줍게 입을 가리고 웃으시는지 알다가도 모를 신입의 행동을 보던 여주는 점점 얼굴에 미소가 사라지고 이내 잔뜩 굳어진 얼굴로 다니엘에게 다가갔다. 제 발소리를 알아들은 다니엘이 고개를 돌리자 덩달아 고개를 돌리는 신입의 얼굴은 왜 저렇게 앳되고 난리인지 급 현타가 온 여주는 '나 지금 뭐하냐.' 하고 헛웃음이 났다. 제게 다가오다 멈춘 여주를 보고 신입에게 잘 가라, 인사하고 빠르게 다가온 다니엘은 여주의 얼굴만 보느라 몰랐던 옷차림이 갑자기 눈에 들어왔다.

 

 

 

 

"뭐야. 옷이 왜 이래."

"예쁘지."

"아니, 예쁜 걸 떠나서 이러고 여기까지 왔다고?"

"응."

 

 

 

 

그렇다. 여주는 예쁘다고 사놓고 시도조차 한 번 해보지 못했던 오프숄더 원피스를 오로지 그 신입 때문에 입고 나온 것이다. 물론 지금 다니엘의 표정을 보니 입고 나오길 아주 잘한 것 같다. 급히 제 남방을 벗어 여주에게 입히고는 단추도 끝까지 잠가버렸다.

 

 

 

 

"이게 뭐야..."

"이 여자가 여기 남자들이 얼마나 많은데 어깨를 막!!"

"아우, 보는 사람 없거든요!"

"이런 건 우리 둘만 있을 때 많이 보여주시고. 이거 벗기만 해봐."

"벗으면 어떻게 되는데요?"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 | 인스티즈

 

"궁금하면 벗어보던가."

 

 

 

 

 

 

 

클리셰의 정석 2 - 질투의 결말

 

 

 

 

 

 

 

아무래도 심상치 않은 다니엘의 표정을 보니 오늘은 까불면 안 되겠다, 생각한 여주는 다니엘의 손을 맞잡고 데이트를 시작했다. 영화도 보고 맛있는 밥도 먹고 다니엘이 직접 골라서 사준 머리띠도 하고 카페에 들어선 두 사람. 아무리 아직 봄이라지만 긴 남방을 하루 종일 입고 있던 여주는 땀도 나는 거 같고 답답해져서 다니엘이 주문하러 간 사이에 잠깐 옷을 벗어서 손부채질을 하며 열기를 식히고 있었다. 고개를 숙인 채 땀 식히는 데 정신이 팔렸던 여주는 어딘가 따가운 시선이 느껴져 고개를 들자 언제 온 건지 맞은편에서 저를 쳐다보고 있는 다니엘이 눈에 들어왔다. 다니엘과 눈이 마주치자마자 든 생각은 딱 하나. 망했구나.

 

 

 

 

"어.... 너무 더워가지고 잠깐 땀만 식히고 입으려고 했는데...."

"................"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 | 인스티즈

 

이런 얼굴로 쳐다보고만 있으면 그냥 무릎부터 꿇는 게 정답 아닐까.... 주섬주섬 다시 옷을 입은 여주는 다니엘의 눈치를 보며 입을 열였다.

 

 

 

 

"짠! 다시 입었네!"

"................"

"표정 좀 풀어..... 잘못했어....."

"벗으면 어떻게 되냐고 했지."

"......응."

"집에 가서 알려줄게."

"어?"

"데이트고 뭐고 집으로 직행할 거 그거 입혀서 겨우 봐줬는데 손수 벗으셨으니 뭐."

"여보...?"

"가자. 드디어 강다니엘 주니어 생기겠네."

"야!!!!"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 | 인스티즈

 

"그러게 누가 그렇게 예쁘래."

 

 

 

 

 

 

 

 

 

 

 

 

 

-

 

우왉 여러분 손가락, 발가락 안녕하신지....

 

우와 후아유다!!!!!!!

번외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

클리셰 범벅인 글 한 번 써보고 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대사만 보면 엄청 오글거리고 왜 저러냐 싶은데 다니엘 얼굴 보면 다 용서되는 거 같고 그러네요(중증)

 

공지드릴 내용이 있어요!

그냥 공지만 오기가 좀 그래서 급하게 이걸 또 썼네요ㅋㅋㅋㅋㅋ

 

코드 블루는 재정비를 조금 더 한 후에 다시 연재해야 할 것 같아요!

 

제가 그냥 메디컬물을 쓰고싶다는 생각만으로 시작한거라 부족한 것도 너무 많고ㅠㅠ

로맨스를 어떻게 녹여야 할 지 감이 잘 안잡혀서

조금 더 고민해보고 정리도 더 하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리진 않겠지만 그래도 기다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아차차, B편에서 의견 주신 거 감사합니다!

저는 뜻을 알고있는 상태에서 글을 쓰다보니 읽으실 때 불편하실거란 생각을 못했어요ㅠㅠ

댓글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읽고 있으니 하고싶으신 얘기 다 해주세요!

피드백 열심히 해올게요! 아자!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하트)

 

굳밤'-'

 


 

암호닉

(후아유를 사랑해주셨던 암호닉 여러분, 그 외 독자님들 너무 감사드려요*_*)

숮어 / 다니엘부인 / 일오 / 비타오녤 / 유자청 / 녤내희망 / 우쥐녕 / 0226 / 대니캉 / 김까닥 / 재뀨 / 수거함 / 꽁뚠 / 브로콜리 / 지훈마크 / 리무버 / 초코뀨 / ■계란말이■ / 녤라판타지아 / 뀨쮸 / 쿠마몬 / 갤3 / 녜리 / 삐삐걸즈 / 잰 / 달빛 / 자몽몽 / 곰지 / 99 / 짹짹 / 루이비 / 애정 / 뽀쪼쪼뽀 / 입틀막 / 깡구 / 다녤맘 / 다녤잉 / 사과 / 징징이 / 탱구 / daydream / 블라썸 / 숙자 / 배꽃 / 뚜기 / 나침반 / 참치 / 아기어피치 / 만두짱 / 강강에게인생배팅 / 차차 / 쁘니야 / 참외마이쪙 / 안녕 / 괴물 / 남융 / 여운 / 오에오 / 청포도 / 체리맛사탕 / 롱롱 / 둘셋0614 / 졔졍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자몽몽ㅇㅇ 선댓 선댓 선
7년 전
독자3
아 세상에 이 클리셰 범벅이어도 어쩜 이리 달닿하고 설레는 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 다 잤네요 진짜 책임져요 자까님!!!!!!!!! 강다니엘 주니어 생기겠다는 말 왜 이렇세 설레나요... 아 진짜 주책맞은 내 심잘 ㅈ너므 도키도키 뛴다...ㅎㅎㅎㅎㅎㅎ 감사해요 수고 많으셨어요 싸랑해요♡♡♡♡♡
7년 전
독자2
만두짱
헐 질투하는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아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리셰 범벅 좋으면 된거져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설렌다 후하후하후하 작가님 사랑합니다 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6
주니어...ㅎㅎㅎ주니어!!!!!!! 완전 해피엔딩이네요
7년 전
독자7
작가님!! 감사해요
7년 전
독자8
꺅 강다니엘 주니어ㅠㅠㅠㅜㅎㅎㅎㅎㅎㅎㅎㅎ좋요아옇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9
세상에♡ 이렇게 행복한결말이라니♡ 다음번외는없는건가요..?(아쉬움)
7년 전
독자10
헐 완전 달달ㅠㅠㅠㅠㅠ
영원히 행복해라ㅠㅠ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으아 다니엘 ㅜㅜㅜ뭔가 오글거리면서도 간질간질 설레요 ㅎㅎㅎ 결말이 강다니엘 주니어라니!!!!그동안 수고하셨오요 ~!
7년 전
독자12
아아까야ㅑ야아아아ㅏㄱ 너무 좋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걀밀 증말 행복함다ㅠㅠㅠㅠㅠㅠ스윗하고 설레고 간질간질해요ㅜㅠㅠ정말 잘봤어요ㅠㅠㅠㅠ그동안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코드블루도 재밌게 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3
재환이가 시집가겠다고 한거 왜이렇게 계속 생각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짤이랑 너무 잘맞아서 그런ㄴ가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다음 내용은 없나요~~~~~?????클리셰 범벅 좋못사........ㅠ
7년 전
독자15
ㅠㅜㅠ이제 진짜 끝이라니 아쉽네요ㅠㅜㅠ코드블루 진짜 재밌게 보고있어요 작가님! 돌아오시길 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
7년 전
독자16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다녤 너무 섹시하고 역시 일 하는 남자가 제일 멋지네요 여주 질투 하는 거 너무 귀엽고 마지막에 다니엘 진짜 너무 멋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아 미친ㅠㅠㅠ 진짜 다녤 아주 그냥 사랑해여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 개핵설레ㅠㅠ 작가님 그냥 제꺼해여 저랑 결혼 ㄱ? 진짜 제 사랑 다 드릴게여ㅠㅠ
7년 전
독자18
다녤잉입니다 다니엘도 질투가 많은 남자여써요...~~ ㅋㅋㅋㅋㅋ 결혼도 하고 알콩달콩... 하...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가요.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독자19
계란말이입니다!! 아 대박 저 제목 보고 설마 했어요ㅠㅜ근데 진짜네요 오랜만에 오셔서 이렇게 심장 폭격을 해주시니 제 심장은 남아나지 못 합니다ㅠㅜ아 진짜 어쩌죠 다니엘 주니어라니까 진짜 보고싶어요...작가님 써 주실거죠? 아니면 제가 많이 아쉴울거 같네요 ㅎ 암튼 오늘도 역시나!잘 읽었고 또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20
너무 즐겁게 봤어요ㅠㅠ 항상 재미있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7년 전
독자21
궁금하면 벗어보라니ㅠㅠㅠ우리 녤 대사도 섹시해요
7년 전
독자22
숮어입니다!! 끝나서 너무 아쉬웠는데 번외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클리셰 범벅이면 어떻습니까ㅠㅠㅠㅠㅠ 작가님이 쓰셔서 그런지 다녤이라 그런지 전혀 그렇게 안느껴지는걸요! 이제 후아유가 정말 마지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보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잘 봤어요 가끔..아주 가끔 후아유로 와주세요..사랑합니다 ㅎㅎ
7년 전
독자24
헐 강다녤 설레서 저 뒈집니다 질투하는 것도 귀여운데ㅠ말하는 표현까지 기여워요ㅠㅠㅠㅠ 강다녤 주니어 만들자 이게 발려서 전 뒈집니다ㅠ개거닥
7년 전
독자25
질투하는거 겁나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아 진짜 이게 뭐야 너무 좋잖아여 제 심장 후벼파시네 장말 ㅜㅜㅜㅜㅜ 강다니엘 주니어 응원합니다요
7년 전
독자27
어머어머어머 일 치르는 건가욬ㅋㅋㅋㅋㅋㅋ전 클리셰적인거가 왜이렇게좋은딯ㅎㅎㅎㅎ
7년 전
독자28
괴물입니다! ㅠㅠㅠㅠㅠ 드디어..!(?)
7년 전
독자29
미니 다녤 나와라아아아앜!!!! ㅠㅅㅜ ♡
7년 전
독자30
배꽃입니다 웅엥웅 ㅠㅠㅠㅠㅠ 마지막까지 이렇게 달달함이 팡팡 터져버리면 저는 주거요... 클리셰 범벅이래도 저는 너무 좋아버리네요 흑흑
7년 전
독자31
진짜 질투하는 다녜리 너무 좋네요...ㅠㅠㅠ 클리셰여도 심쿵 범벅이에용ㅠㅠ
7년 전
독자33
헐 다니엘 완전 적극적이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7년 전
독자34
으앍!!!!!!!!!!! 정말!!!!! 너무!!!!!!! 미친듯이 좋은데여????? 설레서!!!!!! 죽어버릴 것 같아!!!!!!!!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코드 블루 完7 핑크녤 11.28 23:3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코드 블루 I6 핑크녤 11.08 00:4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코드 블루 H11 핑크녤 10.08 01:0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G10 핑크녤 09.20 22:2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F16 핑크녤 08.20 01:2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E24 핑크녤 07.23 00:0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D21 핑크녤 07.21 00:5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C27 핑크녤 07.07 00:51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남사친 정세운33 핑크녤 07.06 01:2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side story31 핑크녤 06.21 00:5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B41 핑크녤 06.19 01:2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A41 핑크녤 06.18 00:5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完47 핑크녤 06.16 02:2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박지훈/김종현/옹성우/황민현] 차기작 스케치16 핑크녤 06.14 00:3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G54 핑크녤 06.11 00:5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F74 핑크녤 06.08 01:1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E72 핑크녤 06.07 00:3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D100 핑크녤 06.06 01:3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C89 핑크녤 06.05 01:3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B90 핑크녤 06.02 01:0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A96 핑크녤 06.01 00:19
추천 픽션 ✍️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thumbnail image
by 콩딱
번외편으로 들고왔어요! 눈물의 여왕 보고 시한부인 여주와 남친 지훈아찌와 그런 늒ㅋ힘 요즘 생각이 막 안 나서 ㅠㅠ 쉬는 타임!!!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은 것 같다뭔가 체력이 딸리고 두통이 심해지고 속이 아프다던가 며칠 전에 한 행동이 기억 안 나고그래서 아저씨 몰래 병..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3:36 ~ 9/23 13: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