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6058l 3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웬만한 건 대부분 잘 보는 내가 하는 행동과 다르게 무서워하는 게 있다면 그건 좀비영화라고 단연코 말할 수 있다. 어렸을 때부터 줄곧 그랬다. 공포영화는 봤어도 좀비영화는 죽어도 못 봤다. 고등학교 땐 그런 적도 있었다. 시험이 끝나고 문학 선생님이 월드워즈를 보여 주셨는데 좀비들이 나올 때마다 나는 홀로 염불을 외웠다. 불교신자가 아닌데도 말이다. 그 정도로 나는 좀비영화를 질색했다. 




당연히 김종현은 내가 좀비영화를 싫어하는 걸 몰랐을거다. 하필이면 김종현이 예매해 온 영화가 이번에 새로 개봉한 좀비영화였다. 방긋방긋 웃으면서 팝콘을 들고 서 있는 김종현을 힐끔 보다가 조용히 심호흡을 했다. 괜찮겠지...시발. 영화 시간이 다가올수록 괜스레 인중에 땀이 났다. 아 나 진짜 미치겠네. 그런 내 마음을 알 턱이 없는 김종현은 수줍은 얼굴을 하고선 스트로우로 콜라를 뽀로록 뽀로록 빨아댔다.




" 오빠. "

" 응..? "

" 좀비영화 좋아하나 봐요. "




점점 다가오는 영화 시간을 체크하면서 팝콘 하나를 집어먹으며 물었다. 일반화하려는 건 아니지만 보통 남녀가 첫 영화를 볼 때 좀비영화를 보는 일은 드물지 않나. 부드러운 팝콘이 입 안에 맴돌았다. 스트로우를 입에 물던 김종현은 살며시 고개를 숙이면서 배시시 웃어 보였다.




" 응..! 이짜나... "

" ......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여주 너두...좋아해? "




별안간 내게 좀비영화를 좋아하냐고 묻는다. 다른 사람 같았으면 정색을 하면서 사실을 말할텐데 왜인지 김종현의 앞에서는 사실대로 말하기가 어려웠다. 기대에 부푼 얼굴로 날 바라보는데 어찌 저 얼굴에 대고 좀비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 할 수 있겠냐고.




" 아 네. 저 영화 볼 때 좀비 안 나오면 안 봐요. "




이건 너무 허풍이 심했나 싶었는데 웬열. 김종현의 광대가 점점 볼록볼록 해지더니 곧 웃음을 터트렸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통해써. "

" 네? "

" 하핫.. "




순진한 얼굴로 저리 좋아하는데 이제 와서 좀비영화를 보기 싫다고 하기엔...그래. 그까짓 거 그냥 눈 꼭 감고 있으면 되는 거 아니야? 그래. 좋게 좋게 생각하자. 눈 앞에 보이는 김종현의 얼굴이 너무나도 행복해 보여서 나는 별 수 없이 영화를 보기로 결심했다. 아마 김재환이 알게 되면 깜짝 놀랄 거다. 후. 심호흡을 간결하게 뱉어냈다. 제발. 좀비들이 별로 안 나왔으면 좋겠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야 얘들아. 지금쯤 둘이 영화 보고 있겠지? "

" 응. 지금 막 시작했겠다. "

" 형, 형. 근데 무슨 영화 예매했어요? "




성우가 가져온 캐리어를 다리베개 삼아 재환이 벌러덩 드러누운 채 물었다. 성우 역시 재환의 옆에 누워 있다가 몸을 일으키곤 소파에 앉아 휴대폰 화면을 바라보고 있는 민현 쪽으로 몸을 틀었다.




" 아 맞아. 야 민현아 영화 뭐로 예매 했냐? "

" 종현이가 좋아하는 거. "

" 종현이 형 무슨 영화 좋아해요? 김여주는 좀비만 안 나오면 되는데. "




재환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민현의 표정이 급속도로 어두워졌다. 성우는 물론 재환이 민현을 알던 이래로 처음 보는 얼굴 표정이었다. 재환이 민현을 불렀다. 민현이 형? 하지만 민현은 대답도 않고 휴대폰 화면을 누르기 바빴다. 성우가 고개를 끄덕이며 체념했다는 어조로 말문을 열었다.




" 큰일났네 큰일났어.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형 왜요, 왜요? 설마 종현이 형. "

" 설마가 사람을 잡았네 잡았어. "




성우가 혀를 끌끌 찼다. 민현은 휴대폰 액정 속 예매되어 있는 좀비영화를 말없이 보다가 관자놀이 부근을 손으로 꾹 눌렀다. 망했다. 여주가 좀비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건 계획에 없던 일이었다. 괴로워하는 민현을 보며 성우가 냉장고에서 물을 꺼내 갖다 주었다. 재환은 입이 벌려 있는 줄도 모르고 지난날을 회상했다. 학기 초 였을 거다. 이제 막 친해진지 얼마 안 된 동기들과 다 같이 휴게실에서 좀비영화를 본 적이 있었다. 그 때 여주는 기겁을 하면서 재환의 몸을 사정 없이 때렸다. 악! 악! 아악!! 하도 소리를 지르기에 다니엘은 컹컹 웃으면서 그런 말도 했다. 여주야 너 발성 되게 좋다. 재환의 팔뚝에 가 있던 여주의 주먹이 순식간에 다니엘에게 향했다. 재환은 그 날 이후 다음과 같은 생각을 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김여주하고는 좀비의 좀, 자가 들어가는 영화는 다신 보지 말아야겠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여주 좀비영화 많이 안 좋아해? "




어느새 정신을 차린 민현이 혀로 입술을 쓸며 재환을 바라봤다. 재환은 잽싸게 고개를 끄덕였다. 




" 상상이상으로 안 좋아해요 형. "

" ...아.. "

" 저 김여주랑 좀비영화 같이 보고 팔에 멍 들었잖아요. "




재환은 아직도 그날 일이 선명한 듯 반대쪽 손으로 팔을 쓸었다. 성우는 그저 이 상황이 즐거워 보였다. 야 민현아 괜찮아. 가끔 실수도 하고 그러는 거지 뭐. 야 인마. 힘내. 말을 이으면서 민현의 어깨를 주물렀다. 민현은 처음으로 맛본 실패의 쓰라림에서 헤어 나오지 못한 얼굴이었다. 고개를 푹 숙였다. 마치 종현이 매번 여주의 앞에서 그랬던 것처럼 말이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종현은 두 손을 공손히 맞잡고 화장실 앞에서 여주를 기다렸다. 영화가 끝나자마자 여주는 종현에게 저 화장실! 짤막한 말만 남기고 여자 화장실 안으로 모습을 감추었다. 영화가 재미있었냐고 묻기도 전이었다. 종현은 슬슬 여주의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 사실 영화를 보는 내내 종현은 제 옆에 여주가 앉아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심장이 콩닥콩닥 뛰며 요란스러운 운동을 했기 때문에 제대로 영화를 볼 수 없었다. 자꾸만 옆에 앉아 있는 여주에게 시선이 갔다. 몸은 가만히 굳어 있는 채로 눈만 도르르 굴려 여주를 바라볼 때면 여주는 두 눈을 질끈 감고 입술을 오물오물 거렸다. 같은 행동이 반복 될 즘 종현은 깨달았다.


설마, 여주가 좀비영화를 좋아하지 않는...건..가...? 불안함이 그득한 얼굴로 여주를 마냥 기다렸다. 발을 동동 구르기 직전에 다행히도 여주가 모습을 드러냈다. 아까보다는 한결 나아진 얼굴 표정이었다. 종현은 여주의 옆으로 총총 달려가 평소에는 제대로 보지도 못했던 여주의 얼굴 곳곳을 찬찬히 살폈다.




" 아. 영화 진짜 재미있었어요. "




종현의 눈빛을 읽은 모양인지 여주가 씩 웃으면서 머리를 넘겼다. 하지만 종현은 여전히 걱정 그득한 눈빛으로 여주를 바라봤다.




" ....괜차나..? "




종현의 시선이 조심스레 여주에게 닿았다. 여주는 입 꼬리를 씰룩이면서 종현의 시선을 맞받아쳤다.




" 안 괜찮으면 어쩌려구요 오빠. "

" ... "

" 저 진짜 괜찮아요. 배고프니까 우리 밥 먹으러가요! "

" ..으응? "




여주가 진짜 괜찮다니 다행이었다. 종현은 한시름 놓았지만 덧붙여 들리는 여주의 목소리에 잠시 이성의 끈을 놓쳐 버릴 뻔 했다. 영화를 보는 걸로도 모자라 밥까지 먹다니. 커플들만 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라고 전에 민현과 함께 본 TV 방송이 기억 났다. 종현은 예고 없이 콩닥거리는 심장의 운동을 진정시키기 바빴다.




" 오빠 덕에 공짜로 영화 봤으니까 밥은 제가 살게요. "

" 아, 안니 괜차나. 내가- "

" 사게 해주세요 오빠. 네?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녜.. "




웃으면서 말을 잇는 여주의 부탁을 감히 종현이 무슨 수로 거절을 할까. 종현은 그저 얼빠진 표정으로 고개만 끄덕였다. 여주의 웃는 얼굴을 홀린 듯 바라보면서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오늘 하루는 아마, 종현이 군대를 제대 했을 때보다 더한 기쁨과 행복이 마음속에 두둥실 얹어지는 날이 아닌가 싶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생각했던만큼 좀비영화는 무섭지 않았다. 사실을 말하자면 내가 거의 영화를 보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걸 수도. 눈을 질끈 감고 염불을 외웠더니 다행히도 소리까진 지르진 않았다. 어떻게 알았는지 영화가 끝나고 화장실에 가서 휴대폰을 꺼내 들자 김재환에게 카톡이 와 있었다. 야 너 종현이 형 안 때렸지? 어? 가당치도 않은 카톡은 보자마자 읽씹을 해주었다. 



영화관 근처에 있는 파스타 집에 와서 각자 먹을 것을 시켰다. 나는 메뉴판을 보자마자 토마토파스타를 골랐는데, 김종현은 뭐가 그리 고민인지 한동안 뜸을 들였다. 오빠! 내 부름을 듣자마자 김종현의 고개가 단숨에 들렸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날 바라보는데 그 모습이 퍽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결국 김종현은 필라프를 시켰다. 목살 필라프. 뭘 먹을 줄 아는 오빠네. 생각을 하면서 각자 앞에 놓여 있는 물을 마셨다. 슬쩍 김종현의 얼굴을 보는데 긴장한 티가 역력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 "




내 눈을 마주치지도 못한 채 연달아 물만 마셨다. 참 신기하다. 분명 몇 주 전까지만 해도 나는 김종현에게 딱히 좋은 감정이 있진 않았는데. 특히나 내가 김종현을 귀여워하게 될 날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다. 꿀꺽꿀꺽 물을 마시는 김종현의 볼이 물 때문에 미어터질 것 같이 부풀어 올랐다.




" 오빠. 천천히 마셔요. 그러다 물 체 하겠어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흨- "




내가 갑자기 말을 걸 줄은 몰랐던 모양인지 김종현이 딸꾹질을 하면서 양 볼을 붉혔다. 웃음이 나오려는 걸 꾹 참았다. 콧구멍이 저절로 벌렁거리고 입 꼬리가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실실 올라갔지만 내가 웃으면 김종현이 분명 부끄러워할 것을 알기 때문에 참고 또 참았다. 아직도 고개를 들지 못하는 김종현을 바라보면서 톡톡 테이블을 두드렸다. 오빠 제 물도 마셔요. 괜찮아요? 물음과 동시에 김종현의 작은 손이 꼼지락 거리면서 움직였다. 고개를 살살 들고 내가 건넨 물컵을 받아 든다. 꿀꺽꿀꺽. 이번에는 천천히 물을 잘도 마신다. 여전히 양 볼은 연분홍색을 띤 채였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어쩌다 보니 내가 주문한 음식이 먼저 나왔다. 토마토 파스타 향이 강하게 코를 자극한다. 나는 파스타를 조금 덜어서 김종현에게 먹어보라는 시늉을 했다. 눈짓으로 말을 하니 눈짓으로 반응이 왔다. 김종현은 당황한 듯 동공지진을 보이며 파스타를 바라봤다.




" 먹기 싫으면 안 먹어도,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안니! 먹고시퍼. 머글 수 이써. "




굳이 먹기 싫으면 먹지 않아도 되는데 그건 또 아니었나보다. 김종현은 진심으로 파스타가 먹고 싶었던 것 같다. 결의에 가득찬 얼굴을 하고선 내가 건넨 파스타 면을 포크로 돌돌 말았다. 




" 오빠 진짜 먹고 싶었나 봐요. 여기 토마토가 유기농이라 맛있는데 이것도 먹어 봐요. "




야무지게도 말았네 정말. 김종현이 돌돌 말은 파스타 면 위에 토마토 하나를 얹어 주었다. 김종현은 잠시 감동에 북받쳐 오른 건지는 모르겠지만 눈을 촉촉하게 띠고선 숟가락을 입 앞으로 가져갔다.




" 으, 응..고마워 여주야아... "




말꼬리를 늘어뜨리면서 김종현이 파스타를 한 입에 넣어 먹었다. 오물거리는 입이 참 귀엽다. 나와 시선이 마주치자 입을 오물거리면서 눈웃음을 짓는다. 그 순간 종업원이 필라프가 담긴 접시를 들고 우리 앞으로 왔다. 김종현의 앞에 필라프의 접시가 놓여졌다. 나는 파스타 면을 돌돌 말면서 살짝 웃어 보였다.




" 오빠 맛있게 먹어요. "




여전히 입 안에 그득한 파스타 면과 토마토를 씹으면서 김종현이 고개를 끄덕였다. 제 앞에 놓인 물을 벌컥벌컥 들이키고는 숨을 한 번 토해냈다. 돌돌 말은 파스타 면을 입 안에 가져가려는데 김종현이 내 눈을 지그시 바라보다 시선을 아래로 늘어뜨리며 입을 벌렸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너두.. 마싯게 머거. 하핫. "




그리고는 제 것의 필라프를 적당량 덜어서 내 앞으로 조심히 갖다 주었다. 얼마 들어 있지 않은 목살을 모조리 가져다 놓은 것 같았다. 김종현이 수줍게 건넨 필라프가 그랬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민현은 콸콸 물을 틀어 놓은 세숫대에 수건을 적시곤 꽉 쥐어짰다. 화장실 밖에서 끙끙 앓는 종현의 소리가 미세하게 들려왔다. 민현은 물기를 싹 뺀 수건을 들고 종현의 옆에 다가가 앉았다. 종현의 소 눈망울 같은 눈이 민현의 얼굴을 힘없이 바라봤다.




" 그래서 토마토를 먹었어, 종현아? "

" ....으응..여주가 줘써.. "




앓는 소리를 내는 와중에도 종현은 민현의 물음에 행복한 듯 얼굴에 웃음을 담았다. 집에 오자마자 안색이 안 좋더니 종현은 결국 침대에 철푸덕 누우며 앓는 소리를 냈다. 민현은 여주가 좀비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종현에게 말하려고 했지만 이내 관두었다. 그 사실을 알게 되면 충격을 받게 될 종현의 모습이 절로 상상됐기 때문이었다.




" 토마토 못 먹는다고 말하지 그랬어. "

" 어뜨케 그래.. "




열이 나는 와중에도 할 말은 다했다. 민현은 그러한 종현의 모습이 낯설다가도 귀여워서 웃음이 났다. 어렸을 적 안 좋은 기억 때문에 토마토란 토마토는 일절 입에 대는 일이 없었는데 이렇게 보면 종현이 여주를 정말 많이 좋아하나보다. 민현은 불현듯 종현과의 첫 만남이 떠올랐다. 토마토쥬스를 건넨 민현의 호의를 종현은 일말의 고민 없이 거절했다. 미아내. 토마토는 시러해서. 그 때의 종현의 모습이 지금 누워 있는 얼굴과 겹쳐 보인다. 토마토를 싫어해서 입에 대지도 않던 종현이 이젠 먹기까지 한다. 




" 여주가 그렇게 좋아? 토마토도 먹을 만큼? "




민현은 종현의 얼굴 위로 흐르는 땀을 닦아주며 넌지시 물었다. 종현은 두 눈을 폭 감은 채 배시시 웃음을 흘렸다. 




" 미녀나 자꾸 당연한 거 묻지 말아져.. "

" 아- 당연한 거야 종현아? "




대답 대신 종현은 고개를 두 어번 끄덕였다. 그리고는 여주의 생각이라도 하는 듯 입가에 돋아난 웃음을 지울 생각을 하지 않으면서 조그마한 입술을 벌렸다.




" 이짜나 미녀나... "

" 응 종현아. "




느릿하게 종현의 눈이 떠졌다. 눈가와 입가에 웃음이 가득했다. 종현은 그저 행복한 웃음을 퐁퐁 피우면서 민현을 향해 목소리를 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 인스티즈

" ...토마토가, 좋아져써. "




수줍은 종현의 귀여운 고백이었다. 






꼭 넣고 싶었던 스또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종현이가 실제로도 토마토를 싫어하자나요..? 여주를 통해서 극-뽁-☆

뭐 실제론 여전히 종현이 토마토 안 좋아하지만 흑흑

도짜님들 제가 원래 더 일찍 오려고 했는데

임시저장 해 놓은 게 다 날아갔더라고요....? 울 뻔 했고요..? 흑흑

다음편은 지인짜 일찍 올게요 안 오면 제겐 죽음뿐이라고 말해주세요ㅎㅁㅎ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도짜님들 새벽에 잠깨워서 죄송합니다...^^..//

아 마자 글고 조만간 암호닉 정리 할겁니다 그럼 잘자십쇼!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  303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6년 전
독자21
하 ㅠㅠㅠ 운명 ㅠㅠ 잠깐들어오자마자 알림뜨고 라니여ㅜㅜㅜ 감격감격
그보다 오늘 종혀니 넘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가면 갈수록 더더더 귀여워지는건데 ㅠㅠ 토마토가 좋아졌다고 항아아아누ㅜㅜㅜㅜ진짜 넘 귀여워서 심장 두근두근 벌렁벌렁 거려여ㅠㅠㅠㅠㅠㅠ왜 현실에 종현이같은 남자 없는건대ㅜㅜㅠ자까님....제 눈이 점점 높아지고있어요.... 종현이 같은 남자만날라면 결혼도 못할거같어요ㅜㅜㅜㅜㅜ 아무말대잔치네여 하여튼 사랑해여 ㅠㅠㅠ

6년 전
어니
도짜님 전혀 아무말 대잔치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저도 종현이 때문에 눈 상당히 높아졌고요..?^^ 도짜님이랑 저랑 똑같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 두근두근 벌렁벌렁 머에요...도짜님 왜 귀여운건데..흑흑 저도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24
늘봄이에요!!!! 자려고 하면 올라오고 자려고 하면 다시 올라오는 글잡의 굴레,,, 새벽 마무리는 작가님의 글이 되겠네요!❤️ 서로가 취향이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음에도 말 못하고 숨기는 모습이 괜스레 안쓰러워 보이기도 하고, 서로를 생각하는 게 너무 귀여워서 읽는 내내 광대가 내려오질 않네요ㅠ.ㅠ 아프다길래 알레르기 반응이 심하게 온 건가 생각했는데 갑자기 토마토가 좋아졌다는 고백이 뜬금없으면서도 귀여워서 지구 뿌시고 싶다는 게 이런 감정인가 싶네요,,, 종현의 행동이 귀여워 보인다는 건 분명 마음이 있다는 건데 얼른 고백해 종혀ㄴㅏ!!!!!!!!!

+) 저 정말 열심히 댓글 달았나봐요,, 늘봄에서 샤케트로 변경했습니당>.<

6년 전
어니
도짜님 지구 뿌시고 싶다는 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잖아요..흑흑 종현이 고백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마루리 제 글로 해줘서 너모 고마워요 도짜님ㅎㅁㅎ 도짜님 댓글 사랑스럽기 그지 없다 지짜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흑흑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41
헐 토마토가 좋아져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알림 받자마자 급하게 달려왔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귀여운거 보는(놀리는) 맛에 넘나 재밌게 보고 있어여 ... 저는 오늘 이걸 보기 위해 안자고 있었나봅니다 ...
6년 전
어니
역시 종현이 귀여운(놀리는)거 좋아하는 게 최고죠...^^..도짜님 저랑 통해써요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32
자려고했는데 알람뜨길래 허겁지겁 달려왔어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더 역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서로 싫어하는것을 보고 먹을만큼 좋아하나부죠? ㅎㅎㅎㅎㅎㅎㅎ 햄볶합니당 당연한걸 왜묻냐는 종혀니 너무 귀여워요 후 작가님 오늘두 좋은글 감사해윰 ~~~~~ ❤️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40
[부기감자감자]입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마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ㅍ진짜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크롤 내리는ㄴ ㅐ내 너무귀여워서 웃음이 떠나가지 않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ㅌ으앙 어서 이어졌으면,,, 오늘도 귀여운 부기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ㅅㄷ
6년 전
독자30
선생님 저 암호닉글에 ☆박탱글☆로 신청했던 사람입니다 아 어떡해요 ㅠㅠㅠㅠ 둘다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 이제 안 좋아하는것도 밝혀가면서 솔직한 연애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도 있지만 풋풋한 이런연애도 참으로 좋네요 하하하ㅏ하하ㅏ하하하하ㅏㅏ 그냥 작가님 사랑할래요 그래도 돼죠?
너무 함박웃음 지우면서 너무 잘 봤어요 작가님 사랑스러워요 작가님 사랑할래 난

6년 전
독자7
ㅅㄷㅅㄷ
6년 전
독자34
와진짜ㅠ 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늦게까지아무것도안하고안자고남아있는거후회했는데이거슬보기위해ㅠㅠㅠㅠ와진짜ㅠㅠ목살 다 넣어준거 너무좋고요ㅠㅠㅠㅠㅜ토마토먹은거감동이고요ㅠㅠㅠ토마토즙이 팍 터져서 싫어하게됐다는종현이생각나거여ㅠㅠㅠㅜ여주도좀비영화안좋아하는데보는거너무좋고여ㅠㅠㅠ진짜어쩜이리잘쓰시는지정말 ㅠㅠㅠㅜ매번볼때마다감탄해요진짜 이런 글 보는거 좋아하는데 이런필력 이런재미 진짜 어니님이 짱임니다...0720.....짤도너무적절히넣어주셔서감사해요ㅠㅠㅠㅠㅜ브금도너무너무좋습네다.........뉴동이들...흥해라흥흥흥흥 자까님도 흥해라흥흥흥!!!!!사랑해요♥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26
봄부기입니다! 얼레리꼴레리 둘 다 서로 좋아하는거 확실하대요~~~~ 여주도 싫어하는 영화 볼 만큼 부기도 싫어하는 토마토 먹을만큼>< ㅎㅎㅎㅎㅎ 당연한거 묻지 말라는 부기 왜케 귀엽고 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울리자마자 왔는데 세상에나 둘 다 너무 귀엽고 ㅠㅜㅜㅜ 오늘도 역시나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0
으 이런 대다난 사랑의 위력들 같으니라구.....여주야 귀여운거 아니야 그거 사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거 Z까지 갔다가 A로 돌아오는 순환 15번정도 반복해야 완결나는거 맞지요...?이거 육아물 찍고 환생까지 해야 완결나는거 맞지요....?으 고백받아서 얼굴 빨개진 부기 생각하니 예스 굿~!~!~!!~!~!~~!~!!~~!~!~! 완벽해요 너무나 사랑스러운 것인걸요..? 암호닉 [호다닥] 신청하구 감니다 총총 오래봐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1
ㅅㄷ
6년 전
독자12
꾸쮸뿌쮸에요!!!!! 세상에 트라우마도 극복하게 하는 사랑의 힘인가여!!
6년 전
비회원17.167
핳....종현이때문에 심장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3
따흑 ㅠㅠㅠㅠ부기는 뭐때무네 이렇게 귀여운거에여 진짜ㅜㅠㅠㅠ
6년 전
독자14
아... 너무 구ㅣ엽자나.... 자기잔에 힐링 하고 잡니다... 작가님 충성충성
6년 전
독자15
아징짜ㅜㅜㅜ넘귀여워서 눈물나염ㅠㅜㅠㅜ
6년 전
독자16
지박령이에오....오늘도 자까님은 내 심장에 무리를.....오게 만드셨어오......하 어쩌면 저러지? 어떻게 저러지? 왜때문에 저러지? 저런 생명체가 어찌 존재하는거지? 자까님 사랑해여 내 사랑 받아여
6년 전
독자18
마이쮸에요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녜..라고 하는거 진짜 우주최강귀여워서 다뿌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마토가 좋아졌대ㅠㅠㅠㅠ어유유유ㅠㅠㅠㅠ저 쥬거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야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
만두짱
ㅠㅠㅠㅠㅠㅠㅠㅠ 존댓말 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귀여운 한쌍... 어쩜 이렇게 종현이의 귀여움 극대화 시캬주시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23
ㅈ디눈디눈입니다,,, ㅇㅏ,,,, 종혀니,,,, 아,,,, 아앜,,,,,,,,, 진짜 뭘 ㅓㄱ먹고 저엏게 귀엽죠?,,, 아 토마토 좋아졌다고 말하는 종현이 귀여워서 지구 뿌수고 오는 길이ㅂ니다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킬링이에요!!! 크으...싫어하는 걸 상대를 위해 좋아한다고 말하는 거...잇츠 트루럽...둘이 백년해로해야겠네요
6년 전
독자27
아몬드입니다 ㅠㅠㅠㅠㅠㅠ토마토 ㅠ ㅠㅠ ㅠ ㅠ ㅠㅠㅠ아 귀텨워 죽게써 ㅠㅠㅠㅠㅠ 안ㄴ니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사랑해 정말루 . . . .. . .아진짜 너무귀엽다 ..
6년 전
독자28
종현이를 위해 좀비영화를 본 여주와 싫어하는 토마토를 먹은 종현이!! 둘이 엄청 서로를 좋아하는거 같아요ㅠㅜㅜ둘이 넘 잘 어울려요❤
6년 전
독자29
아니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작가님 항상 충성충성^^777
6년 전
독자31
토마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졌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규ㅣ여우ㅜ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이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 엄마미솤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6
809에요 ㅠㅠㅠ 자기전에 기분좋게 보고 잘 수 있어서 ㄴ무 행복하고,,, 토마토ㅠㅠㅠㅠㅠ귀여워서 어떡해요 광광 우럭다ㅠㅠㅠ8ㅅ8 하핫 말투 귀여워서 침대 다 부수고 싶어요... 작가님 나 살려내...... 내 현생 돌려내.... 사랑해요 자까님 ㅠㅠㅠ
6년 전
독자37
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작가님 최고에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토 아 제일 좋아 아,,,,,,,,,,,,,,,,,,,,,,, 오늘 편이 진짜 제일 간질간질하고 좋았던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ㄷㅏ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져니예요 !!!!! 새벽에 알람떠서 읽으러 달려왔습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종현이 토마토 못먹는데 먹어주고 ㅠㅠㅠㅠㅠ 당연하다하고 ㅠㅠㅠ 뀌여워 ㅠㅠ 둫다 티도 안내고 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39
아.. 오늘도 역시 귀여움 폭발입니다!!ㅠㅠㅠ 야주랑 종현이 둘다 좋아하는 사람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서 둘다 거짓말 한게 왠케 귀엽죠??ㅎㅎㅎ 이러면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는거겟죠??
6년 전
독자42
와ㅠㅠㅠㅠ 작가님 실시간인기글에 떴어요!!!!!
이 기쁜 사실을 박제해왔습니닷@!!!!

6년 전
어니
아니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감사하고요...?^^...아 거참 부끄럽습니다 갑자기 부담감이 엄청나네요..흑흑 그래도 캡쳐 감사합니다ㅎㅁㅎ도짜님 즐점하십쇼!
6년 전
독자43
부기 없인 못 살아~~~~~~~~~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44
귀여워ㅠㅠㅠㅠㅠㅠ종현아 아파트뿌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김부기예요!!!!! 아 지짜 어떻게 매 화가 거듭될 수록 이렇게 귀여운 것도 쉽지 않은데 점점 사이가 발전되어가는 모습도 넘 흐뭇...
6년 전
독자46
사모예드 입니다!!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종현이랑은 좀비영화 10000번은 볼수있을거같아요... 토마토 내가 다 먹어줄게요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18.208
작가님 푸딩이에요!!!! 아 오늘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 싫어하는걸 해줬다는거 알게되면 뭐라 반응할까요? ㅋㅋ

6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토마토 먹을정도로 좋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증말ㅠㅠㅠㅠㅠㅠ진짜 보는내내 광대승천했어요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9
아 작가님 대바구ㅜㅠㅠㅠㅠㅜㅜㅜ이것은 혁명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뉸뉴냐나입니다! 저내일 아니구나 오늘시험인데...읽어버렸어요...아종현이진짜귀여워요 작가님 늘 최고에요!
6년 전
독자51
아 진짜 김조년 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뭔데 이러케 귀엽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때매 가슴아파 8ㅅ8 ㅠㅠㅠ
6년 전
독자52
1화부터보러감니당
6년 전
독자53
아 ㅇ말 ㅣ 글은 읽을 때마다 광대가 내려오질 않아요... 정말 표정관리하는데 너무 귀여워.. 절대로 밖에서 못 읽을 글이에요... 표정관리가 안 된다...ㅠㅠ
6년 전
독자54
아 진짜 녜..라고 대답하는데 심쿵해서 폰 놔버렸어요 아 부기 넘 귀엽고요ㅠㅠㅜㅜ ㅠㅠㅠㅠ그래서 둘이 언제 사귄다구?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세상에나 저도 토마토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거 운명,,인가요,,??하핫!
6년 전
독자56
꺄아아아악 조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 금손☆☆☆☆☆☆☆☆☆ 애들다 귀어워슈ㅠㅠㅠㅠㅠㅠㅠㅠㅜ숨이 안수ㅏ어ㅜㅠㅠㅠㅕ져오ㅠㅠ
6년 전
비회원39.227
하 오늘은 뭔가 올라올 것 같아서 열심히 새로고침 연타한 보람이 있어요!!!!!!ㅠㅜㅜㅠㅜ오늘도 베시시 웃는 종현이 상상되서 넘나 귀엽구요ㅜㅜㅜㅜㅜ다음편도 기대대되구요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7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 아세상에 종현아 너무 카와이잇!!! 그나저나 서로서로 안좋아하는것만 골라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좀비에 종현이는 토마톸ㅋㅋㅋㅋㅋ 어쩜저래 어쩜...
6년 전
독자58
끄어어ㅓ어어ㅠㅠㅠㅠㅠ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59
부기블리에용! 아 종혀니는 제 심장에 해로운것 같아요... 아 가슴이 아파여....ㅠㅠㅠㅠㅠ 종혀나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부기북이] 오늘 웃다가 울다가 아주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좀비 안 나오면 영화 안 본다는 부분에서 터져짜나요 저두 부기가 좀비영화 예매해온다면 진자 저럴 거 가꼬요 ㅠㅠㅠㅠㅠ 흣흑 귀여워서 죽겠고요 ㅠㅠㅠ 진짜 제 인생 글잡,,, 다 사랑스러워요 토마토가 좋아졌단 부분에선 거의 발작했어여 ㅠㅠㅠㅠ 귀여웡 ㅠㅠㅠㅠ 자까님 날두 더운데 이런 상큼하고 달달한 글 너무 사랑이에요,,,❤ 충성충성
6년 전
독자61
[부기데뷔각] 갸악ㅠㅜ둘 다 서로 좋아해서 싫어하는 거 싫어한다고 말도 안 하구ㅠ 제가 토마토를 갱장히 좋아하는데요 종혀니 위해서 내가 다 먹어줘야지ㅠㅠ(정말 누굴 위한 걸까)
6년 전
독자62
아이구 우리 종현이 토마토 좋아졌어~?♡♡♡♡♡♡♡♡♡♡♡
6년 전
독자63
작가님 매회 볼때마다 연애기억조작쩔고.. 일단 여주 성격,행동이나 말투등이 완전 제 스타일이고 이번화 부기 대사랑 움짤이 진짜 잘맞아서 몰입도 최고 였어요!!! 볼때마다 사랑스럽다고 거리면서 스크롤내려요 분위기 달달하니 딱좋고 이 글잡때문에 현생 위기가 온거 같기도하고....뭐 암튼 그렇습니다 신알신울릴때마다 소리치면서 들어가고 계속 주인공 둘이 꽁냥꽁냥 지내게 해주세요 작가님 이런 좋은소재로 글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64
종현쩨알져아에요! 대박 ㅠㅠㅜㅜ김종현 너무 기여워서 미치겠어요ㅠㅠㅜㅜㅜㅜ토마토 ㅋㅋㅋㅋㅋ토마토 먹고 아팠던 종혀니ㅠㅠㅜ맴찢인데 왤케 기엽죠?ㅋㅋㅋㅋ그래서 언제 사귄다구요 작가님~~~?^^
6년 전
독자65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지하게 울다 갑니다ㅠㅠㅠㅠㅠㅠ흑흑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6
와...나름 이렇게 일찍 본건 처음인데 토마토 내용 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너무 구ㅏ여워 ㅠㅠㅠv앱 가디건때문에 한번 더 설레고 가요♡♡♡♡♡♡흐엉 사랑해여
6년 전
독자67
종현이 귀여워 미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그렇고 종현이도 희생정신(?) 넘 멋있는 사람들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68
020 입니다!!! 아 진짜 처음에 콜라 뽀로록 마시는 거에서 심장 부여잡았는데. 중간중간 녜라고 대답하는 것도 귀엽고 토마토 좋아졌다는 것도 귀엽고 읽는 내내 광대가 올라가서 안내려왔어요ㅠㅠㅠ 항상 이렇게 귀엽고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
6년 전
독자69
윰이에요!
잉 토마토에 좀비에ㅠㅠ 아주 브이앱 씹포관포 다 가쟈오셨군녀ㅠㅠㅠㅠㅠㅠ토마토가..좋아져써...(으로 사망) 존ㅇ혀니가 싫어한다면 내가 이세상 토마토 다 먹어치우고시퍼여ㅠㅠㅠㅍ

6년 전
독자70
유월입니다 작가님 !!!!!! 공부 하다가 잠깐 들어왔는데 자까님 글이 딱! 흐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너무너무 귀엽네요... 토마토가 좋아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사이다입니다!
토마토가 좋아진 종현이 ㅠㅠ 왜이리 귀여운 건가요 ㅠㅠㅠ♥️♥️♥️♥️
서로 싫어한다고 말은 못하곸ㅋㅋㅋ
귀여워 !!! 사랑스러워 !!!

6년 전
독자72
우르꽉끼는 쩨알이 귀여워서 사망했음니다,,,,하.,,,,시장 아파요...따흐흑....!!!! 둘이 언제 사겨 그래서 ㅡㅜㅜㅜㅜ
6년 전
독자73
쫑입니다..... 종현이가 통했다고 웃는장면에서 저도 미소가 지어지고 말았어요..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ㅜㅜ 종현이든 민현이든 음성지원 되서 너무 좋아여 말투가 비슷해요 진짜 ㅋㅋㅋ 토마토 좋아진 종현이에 심장 아파하고 가요...
6년 전
독자74
으허어어러러엉 토마토뿌셔!!!!!그치만 종현이가 좋아진다니깐 봐줄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지구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팝핀뿌셔 ㅠㅠㅠㅠㅠㅠ아파트뽑아 ㅠㅠㅠㅠㅠㅠㅠㅜ하작가님 럽랍랍
6년 전
독자76
아 짘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둥이에요!! 참 둘 다 사랑스럽네요 서로를 위해ㅠㅠㅠㅠㅠㅠ너무 예뿌다..뭔가 지금쯤 올라올고같아서 들어왔는데 딱 알림쪽지와있더라구요!!! 히히 기분좋게 잠들 수 있겠어요!
6년 전
독자78
씽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서로를 위해 시러하는것도 참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으엉ㅠㅠㅠㅠㅜㅜㅜㅜㅠ토마토가 조아졌다니ㅠㅠㅠㅠㅠ아 사랑스러우어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ㄱ...귀여워....종현아!!!!!!!!!!!!!ㅠㅠㅠㅠㅠ이렇게 귀여워도 될일이니ㅜㅠㅠㅠㅠㅠㅠ토마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너무귀엽짜나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으헉 ㅜㅜ 좀비영화를 싫어하는 여주랑 토마토 못 먹는 부기... 하필 취향이 다 반대 ㅜㅜ 하지만 그거 극복하고 서로에게 맞춰주는 거에 크으으으... 부기 너무 천사 아닙니까 ㅜㅜㅜㅜ
6년 전
독자82
작가니뮤ㅠㅠ 진짜 부기를 어쩌면 좋을까요ㅠㅠㅠ 토마토 못먹는데 여주를 위해서 먹다니ㅠㅠㅠ 우리 부기가 정말 여주를 많이 좋아하나보ㅓ요ㅠㅠㅠ 진짜 여주랑 부기랑 둘 다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 저 혹시 지금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 [옹성우]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84
학 귀여워 죽음...
6년 전
독자85
재뀨에요!!작가님ㅠㅠㅠ빨리와주셨네욤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귀여워ㅠ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86
종현아ㅠㅠㅠㅠㅠㅠ토마토 먹을 만큼 여주가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종현이가 너무 귀여워 심장이 아프지만 괜찮아요ㅎㅎ
6년 전
독자87
아가베시럽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맨날 쥬글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귀여운 남자 없고 다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종현이는 세상에서 젤 귀엽고 걍 쥬글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88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깐 들어왔는데 어니부기 글이 딱!! 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살아합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 내일 시험잘 볼것 같습니다ㅠㅠㅠ 엉엉 종현이 같은 남자 대학가서 꼭 만날거에요!
6년 전
독자90
620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현 귀여워서 어떡하죠ㅠㅠㅠ토마토 좋아져써 하는데 진짜 벽치면서 봤어요ㅠㅠㅠㅠ그래서 둘은 언제사귀죠? (진지) 빨리 알콩달콩하는거 보고싶네요~~~~
6년 전
독자91
애넨이에요!!
따흑... 오늘도 종혀니 귀여워서 일단 죽고 시작할게요.....ㅠㅠㅠㅠㅠㅠ 아 오늘은 여주랑 종혀니의!!!!!!! 드디어!!!! 제대로 된 데이트 날이네요 세상에 제가 다 감격스러워요 ㅠㅠ ㅎㅎㅎㅎㅎ 종현이를 위해서 좀비영화도 참고보는 여주랑, 토마토 싫어해도 여주가 줬다고 다 먹는 종현이가 겹쳐보여서 막 입가에 저절로 엄마미소가 지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넘 귀여운 거 아닙니까...? 귀엽다는 말만 자꾸 반복하게 되는데 진짜로 너무 귀엽고요ㅠㅠㅠㅠ 종현이가 여주를 좋아하는 건 알고있었지만 여주도 그렇게 싫어하는 좀비영화 참고 볼 만큼 종현이를 생각하는 게 보이는 화였어요!! 암, 사랑하는 사람 때문에 취향도 뭐 바뀌고, 그런 거죠 ㅎㅎㅎㅎ 종현이는 여주 덕분에 토마토도 좋아하게 됐네요ㅠㅠㅠ 아구 귀여워... 과연 둘은 언제쯤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막 저도 민현이처럼 이렇게 해!! 하면서 내새끼들 연애하는 거 보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귀여운 종현이 읽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편한 날 천천히 찾아와주세요♥

6년 전
독자92
자까님 저 챙챙인데여 이거 너모 하자나요,.,, 너무 당연한 거 말해서 제송한데 글이 너무 아아ㅏ,... 싫어하는 음식조차 극뽁하는 참사랑 참 보기 좋습니다 죤말로 앙유ㅠㅜㅜ 아 근데 저느 사실 미년에게 쵸큼 마니 발립니다. 조는 저런 스윗가이 죠하하고든요 하지만 우리 조년이도 사랑하고오 작가님도 사랑해요! 꺙ㅎ할ㅇ 작가님 사랑해야,,.,
6년 전
독자93
우리 어니부기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죠? ㅠㅠㅠㅠ 토마토 관련 에피라니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지구 부실뻔 했잖아요 ㅠㅠㅠ
6년 전
독자94
종현이갈수록 귀여워져요 진짜 ㅠㅠㅠ 그나저나 여주가 좀비영화 못본다는거 보고 놀랐어요... 저도 좀비영화를 특히나 엄청 싫어하는뎀 좀비영화는...진짜 최악...어쨌든 이번도 잘봤어요 재밌게 보고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95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서로를 정말 좋아하나 봐요 ㅠㅠㅠㅠㅠㅜ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더!!!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입니다!! 이케 딱 자기직전에 이렇게 귀여운 아이들을ㅜㅜㅜㅜㅜㅜ 진ㅁ자 여주때문에 싫어하던 토마토가 좋아졌다는 김종현 리스펙.... 저런 사람있으면 하루하루가 행복할것같아요..
6년 전
독자97
짱요에요!!!! 토마토가 조아져써래 ㅜㅜㅜㅜ 으허허허헉 작가님 저 쥬금 ㅠㅠㅠ 종현이 말투 너무 이라규요 ㅠㅠㅠ 민현이는 완전 엄마야 ㅜㅜㅠㅜ 엉엉 여주 완전 여우에요!!! 종현이가 좋아하는거 다 알먄서 종현이 설레 죽으라고 막 웃고!!! 흐허헣ㅎ 결론은 그냥 다 좋아여....♡
6년 전
독자98
진짜 서로 너무 좋아해서 배려하는 모습이ㅜ귀엽고 부럽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하루 빨리 둘이 사귀는 날만 기다리겠습니다!그리고 암호닉 [덕배]로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99
제가 신청을 했는지 기억이 안 나서 [웬디] 다시 신청해 봅니다,,, 진짜 작가님 넘 최고됩니다 ㅠ... 빨리 안 오시면 제 품에서의 마감 뿐 기다리고 있을게요 8ㅁ8...
6년 전
독자100
앜미친미친ㅇ!!!!!!!!!!!!!토마토미친!!!!!토마토가조아졋써...
6년 전
독자102
사용불가입니닷!
아 세상에 서로가 서로한테 트라우마같은점을 극복할수있도록 해주었네요♡ 서로보완해가는게 너무보기조하요..

6년 전
독자103
퀴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서로 못하는걸 참아가고ㅠㅠㅠ 광대가 안내리오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이이ㅣㅇ유ㅠㅠ토마토가 좋아진 우리 부기..♥♥
인간 적으로 너무 귀여워여...자제가 안되네..요즘 브이앱부기만 봐도 너무 귀여운데, 작가님 글까지 보니 너무 젛아여..

6년 전
독자105
볼 때마다 종현이 귀여워서 심장아파요ㅠㅠㅠ
여주랑 있을때도 귀엽긴 하지만 사실 미년이랑 미년아 종현아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둘이서 귀여운거 다해ㅠㅠㅠ 작가님 항상 이렇게 심장 아플만큼 귀여운 종현이 글 써주신거 감사합니다!!! 저는 작가님한테 충성충성!!

6년 전
독자106
김종혀뉴ㅠㅠㅠㅠㅠㅠ이렇게 귀여울 일이니ㅜㅠㅠㅠㅠㅠㅠ진짜 세상 최고 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7
김종현 너무 큐티빠띠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ㅡ여워 진짜
6년 전
비회원160.111
정팀장이에여 으아 토마토가 좋아져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종현이 놀리는데 튼거같네욥ㅋㅋㅋㅋㅋ 반응하는 부기도 귀용오엉ㅇ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8
부기옹앵옹입니다!!아이고ㅠㅠㅠ종현이 귀여워서 어째ㅠㅠㅠ지금 시험 기간인데 우울한 감정을 우리 부기가 다 말끔히 지워주는 것 같네요♡♡♡종현이 토마토 싫어해서 못 먹는 것도 귀여운데 여주가 줘서 먹는 모습도 넘 귀엽습니다...저 주거여..자까님...이제 여주가 종현이를 호감으로 생각하니 사귈 일만 남았군여..(둑흔)넘넘 기대됩니당!!
6년 전
독자109
따흐흑 애기....극복해써....? 귀여워ㅜㅜㅜㅜㅜㅜ따흐흑
6년 전
독자110
너무 귀여워ㅠㅠㅠ 어떻게 글을 보고 귀여워할 수 있는지. . . 작가님 최고 항상 남자가 리드하는 식의 데이트장면보다가 여주가 종현이 리드하는거보고 너무 신선하고 좋았어요♥힐링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여주랑 종현이랑 서로 싫어하는 걸 보고 먹는데 싫다하지 않고 ㅠㅠㅠㅠ 이보다 잘 어울릴 수 없습니다ㅠㅠㅠㅠ 얼른 사겨라ㅜㅠ
6년 전
독자11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마토가 좋아졌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ㄱ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3
종현이랑 여주랑 데이트한 얘기 잘봤어요!! 새글이 올라오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몰라요!ㅎ 오늘도 종현이는 정말 귀엽네요... 얼른 사겼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임시저장한 글을 날리셨다니 너무 안타깝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다시 써서 와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14
깨방정이에욬ㅋㅋㅋ보는데 헉..헐...좀비...토마토....?하면서 보다가 마지막 멘트에 빵터졌네욬ㅋㅋㅋㅋ종현이가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5
김종현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떻게 끊임없이 귀여울 수 있죠ㅠㅠㅠㅠㅠㅠㅠ둘 다 싫어하는 거 말안하고 맞춰주는 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6
아니 너무 기여워...목살 필라프에서 목살 빼서주는 남자면 뭐
볼것도 없음 걍 결혼 해야지 뭐,, 종현 넘 기엽고요...아 볼때마다 너무 재밌어서 막 베개 때리고싶엉ㅅ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7
경꾸 입니아 작가님 ㅠㅠㅠ어늘도 종현이때무네 잼이 되어버려꾸요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 옆에ㅓ 챙겨주는거 넘 발리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함니다 자까님 체고시다,,,❤️
6년 전
독자118
후에에엥 토마토까지 먹어주는 긴종현... 사랑받는 여주가 너무 부럽고요... 둘 다 진짜 취향 ㅋㅋㅋㅋㅋㅋ 작까님 빨리 오시면 좋지만 무리는 하지 마세요!
6년 전
독자119
1쩰 입니다
6년 전
비회원88.198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요ㅠㅠㅠ 저렇게 귀여운 사람 앞에서 좀비 영화 싫어한다고 어떻게 말해요ㅠㅠㅠㅜㅜ토마토 좋아졌단 것도 진짜 너무 ㄱ여워가지고ㅠㅠㅠㅠㅠ민현이 첫 실패도 넘나 귀엽슴다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ㅠㅠ
6년 전
독자120
11023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싫어하는거 줬어ㅠㅠㅠㅠㅜㅜㅜ 토마토랑 좀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마지막에 종현이가 토마토가 좋아졌다고 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멎을뻔했오요ㅠㅠㅠㅠㅠㅠ 이제 저도 막 웃을때 하핫 하고 웃을거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21
부기 넘 귀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심정지퓨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ㅜㅜ여주를 위해 안 먹는 토마토까지 먹다니ㅠㅜㅠㅠ
6년 전
독자123
까부기에여!! 종현이가 토마토가 좋아졌다니ㅣㅜㅜㅜㅜㅜ 말투 상상돼서 귀여워요ㅜㅜㅜ 작가님 스토리 탄탄하시니까 늦게와도 괜찮습니당
6년 전
독자124
계란찜이요
오홋 종현아..나도 좀비영화.. 얼마든딪 봐 줄 수 있어ㅠㅠㅠ 토마토먹는 종현이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오물오물ㅋㅋㅋ민현이는 진짜 조력자 역할 넘 잘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재환이도 정보통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랑 여주랑 어떻게 딱 싫어하는 것만 큐큐큐ㅠㅠㅠㅋㅋㅋㅋㅋ 여주도 너무 귀엽고 종현이도 너무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특히 종현이 집에 오고 나서 민현이한테 토마토가 좋아졌다고 하는 멘트 세상...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6
엉엉ㅇㅇㅇ엉엉어어ㅓㅇㅇ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일찍 잔 나 반성해... 근데 봤으면 침대뿌시느라 더 못잘뻔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7
하 작가님ㅠㅠㅠㅠㅠㅠ균킹입니다ㅠㅠㅠㅠㅠㅠ
어흐흐구ㅜ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달려왔어요!
하 진짜 서로 싫어하는 것도 맞춰가려는 그모습ㅠㅠㅠ이제 만나면 되겟네 서로 더 대놓고 알콩달콩하면되겟어요ㅠㅠㅠㅠ하 토마토가 좋아졌다니 그저 귀여워요 부기같은 사람...왜 제 옆에는 없는거죠...? 핳 잘읽구갑니다 요즘 매우 더워요! 더위조심하세요 작가님 그리고 독자님들!

6년 전
독자128
하아ㅜㅠㅠㅠㅠ쩨아리ㅜㅜㅠ넘기엽구ㅜㅜㅜㅜ흐이잉이ㅣㅣㅣㅣㅣㅠㅠㅠㅜㅜㅜㅜㅜ 정말젛구ㅜㅜㅜㅜㅜ 초마토 왜모고써ㅜㅜㅜㅜ흐엥 근데넘기업다 토마토가 조아져써라니.....
6년 전
독자129
밍밍이에요.!!! 앗 너무 설레여요ㅜㅜㅠ 아 재미있어ㅜㅜㅜ 종현이나 여주나 쏘스윗ㅜㅜㅜㅠ 작가님 최고시다... 이 글만 읽으면 광대가 가만히 있지를 않아...후... 오늘도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130
베리믹스입니당!진짜ㅠㅠㅠㅠ시험도 끝나서 왼전 행복한 마음으로 보니까 더더더더 행복한 것 같아요ㅠㅠ 너무 귀여워여....아침부터 심장에 과한 무리 줘써...작가님 진짜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32
롱롱 으아악ㄱ 전 종현이가 더 좋아져써요 으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귀엽구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새벽에 막막 깨우셔도 환영입니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3
미친 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마토도먹었어ㅠㅠㅠㅠ둘이아주쌍으로ㅠㅠㅠㅠ귀여워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내언북임댜)
6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빨리 이어지길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아 너무귀여우ㅑㅠㅠㅠㅠㅠㅠㅠ부기야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해ㅠㅠㅠ
6년 전
독자136
으아아아ㅏ아아아아ㅏ 자까님[0302]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도 역시 부기는 귀엽네요 군대 이제 여주까지 귀여우면 어쪼자는거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싫어하는거 참는거 너무귀엽자나요ㅠㅠㅠㅠㅠㅠ 여주도 그냥 귀여워만 한다고 생각하는거같은데 빨리 각성해서 둘이 부끄뿌끄 하는거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히히히히히히 자까님 다음에도 조심히 오세용
6년 전
독자137
아 어떡해 부기 너무 구ㅏ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토마토를 극뽁한 부기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8
앜ㅋㅋㅋㅋㅋㅌㅌㅌ 종현이 토마토가 좋아진게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싫어하는거 상대한테 맞춰주는거 너무 귀엽고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39
휘린입니다!!!!! 종현이 너무 귀여운 것 아니에요!?!?!?!? 제발 그냥 둘이 사겨ㅠㅜ 언제 사귀니..
6년 전
독자140
지훈부기 입니다 제가 늦었져 8ㅅ8 자버려서..
종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왜이렇게 사랑스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ㅠㅠㅠㅠㅠㅠ 힝ㅇ디다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엄청 기다렸어요 8ㅅ8 진짜루... 아 진나 너무 재미있어ㅓㅍ서 주거버립미다 8ㅅ8 자까님은 채고에요!!!! 이번편도 역시 짱이에오!!!^ㅁ^ 자까님 사랑해오...♡

6년 전
독자141
러브미입니다!종현이 여주 둘다 싫어하는걸 극복한것같아요!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142
으허규ㅠㅠㅜㅜ겁나귀여워ㅠㅠㅜㅜㅜ심장폭행!!!!!!! 서로 싫어하는거인데도 말못하고 숨기면서까지 해주는게 왜보기좋죠.....얼른연애해!!!!!!! 종현아ㅠㅠㅠ이누나도 토마토싫어한단다...ㅠㅠ으하거ㅜㅜㅜㅜㅜ빨리고백해ㅜㅜㅠㅜㅜㅜ아무슨말이냐 너무조아서 아무말대잔치중.....
6년 전
독자143
오늘도 부기때문에 심장이 아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ㅜ[부룽부룽]으로 신청하고 갈게요!!
6년 전
독자144
작가님 저도 토마토가 좋아졌습니다 ㅜㅠㅜㅜㅜㅜㅜㅜ 사랑해요 ㅜㅜㅜ 학교에ㅐ서 너무 설레요 ㅜㅜㅜ어학,ㄱ구우규ㅜㅜㅜㅜㅜ 필력 지립니다 작가님 사랑해 응웅ㅇ앙우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6.162
아 너무 귀여워서 볼때마다 말잇못이에요 ㅜㅁㅠ 넘 설렌다능
6년 전
독자145
아 너무 좋아요 재밌어요ㅠㅠ 종혀나ㅠㅠ 엉엉 귀여워 너무... 입틀막..!ㅜㅜ 말꼬리 늘어지는거부터 하나씩 다 왤케 귀여운가요ㅠㅠ 최고시다..! 작가님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146
고구마에여ㅜㅠㅜㅜㅜㅜㅜㅜ아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어요 토마토를 먹었어 우리 종현이가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아 너무 귀엽다.. 작가님 글 너무 감사해요..사랑해요.. 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147
아ㅜㅜㅜㅜ 미쳐 내가 미쳐 종현이가 토마토 좋아해서 내가 미쳐 ㅜㅜㅜㅜㅜㅜ 느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 좀비영화 싫어하고 토마토 좋아하는 나로써는 몰입도가 쩔었어요ㅠ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 귀여워 종현이ㅜㅜ
6년 전
독자148
오늘도 부기는..... 너무 귀엽습니다...흑흑...ㅠㅠㅠㅠㅠ 데이트보내고 안절부절못하는 옹환현도 너무 귀엽꾸ㅠ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9
물파스입니다!! 좀비영화.....토마토.....ㅠㅠㅠㅠㅠ둘이 안사귀고 뭐한대요?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ㅜㅠㅠㅜㅠ
6년 전
독자150
아어넉해ㅠㅠㅠㅠㅠ너무 설래잖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1
으아ㅋㅋㅋ둘다 너무 귀여워여ㅋㅋ여주도 부기도 서로 싫어한다고 말 못하고ㅋㅋㅋㅋㅋ으앙
6년 전
독자152
아 김종현ㅠㅠㅠㅠㅠㅠㅠㅠ정도를 넘어선 귀여움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마토가ㅠㅠㅠㅠ좋아졌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잘 읽구가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4
황민현 연애조작단이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99.234
작가님 너무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5
종현이를 진짜 귀엽게 잘표현해주시는거 같아요 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아 ㅠㅠㅠㅠㅠㅠㅠㅜㅠ 세상에나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토마토가 뭐길래 ㅠㅠㅠㅠㅠㅠㅠ 세장 귀여워서 소리 아아아압!!!! 질렀네요 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157
쿠마예ㅔ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자까님 악 ㅇㄱ ㅠㅠ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어구 귀여워...ㅠㅠ 토마토까지 먹을 정도로 좋아한다니 뭔가 설레고 너무 보기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0
째니입니다! 으앙ㅠㅠㅠㅠ 부기 토마토 먹었어..! ㅠㅠㅠㅠ 흐엉ㅇ어ㅠㅠ 여주 진짜 좋겠어요ㅠㅠ 종현이가 저만큼이나 좋아하는 거 알아주는 날이 꼭 얼른 오면 좋겠습니다ㅠㅠ
6년 전
독자161
아 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ㅜㅜㅜㅜㅜ토마토가 좋아졌다닠ㅋㅋㅋㅋㅋ ㅠㅠㅠ
6년 전
독자162
아ㅠㅠㅠ 둘이 안 맞는거 같은데 귀여워요유유ㅠㅠㅠㅠ 너무 좋아효❤️
6년 전
독자163
마릴린 입니다! 와 진짜 종현이가 세상 귀여움 다 가져간거 아닐까요..? 미쳤어...토마토...토마토로 태어날걸...작가님 덕분에 종현이에게 매번 덕통사고가 납니다...교통체증 걸렸어요...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64
오신기하다ㅠㅠㅠㅠㅜㅠ이렇게 실제특징을 쓰시니깐 몰입이더잘되는거같아요 브금도 너무좋네요ㅠㅠㅠㅠ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165
작가님,,, Z까지 끝나면 ㄱㄴㄷㄹㅁㅂ••으로,,부탁두려요 충성충성^^7
6년 전
독자166
와ㅠㅠㅠㅠㅠ마지막 대사 쩔어요ㅠㅠㅠㅠㅠ 넘 설레고 보는 내내 엄마미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7
오구 종현아ㅜㅜㅠㅠㅠㅠ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귀여울 수 있는거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ㅍ
6년 전
독자168
부기투나잇 이에요! ㅇㅏ.. 토마토가 좋이ㅡ져써...말투ㅠㅠ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ㅠ (덕통 당한자의 온기....)
6년 전
독자169
와우.,,,,,,,,,,종현아 제발 그만귀여워 나도 토마토 별로안좋아하는데 이제부터 좋아할게
6년 전
독자170
괴물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종혀니 ㅂ무기 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1
아...지구 박살내버려야하는데...종현이 진짜 너무기여워요.....하..
6년 전
비회원129.243
작가님 짝소부에요♡♡기다렸어요ㅜㅜ!! 모 니네 완조니 연애하는거자농~~~서로 싫어하는거 서로때문에 좋아지는거 이거아주 연애잖아~~~~ㅋㅋㅋㅋ둘이 귀여워서 어쩜좋아..
6년 전
독자172
댕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민현이한테 당연한거 묻지 말라는 종혀니 너무 귀엽고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싫어하는거 괜찮다고 극뽁!하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은거 같아요ㅠㅠㅠㅠ끙끙... 빨리 담편도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함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3
배꽃입니다 저 진짜 이거 볼 때마다 부기 너무 귀여워서 사망할 거 같아요... ㅠㅠ 토마토가 좋아진 우리 부기 ㅠㅠㅠㅠㅠㅠ 저런 오빠 어디 없나요 (부기 : 업서)
6년 전
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업서 모에요 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20
아아닛...! 답글을 받다니...! (달력에 기념일을 지정한다) 우리 부기는 혀가 짧으니까... 단호할 때도 귀엽게 단호한 걸로...
6년 전
독자174
아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엽고 막 토마토도 먹어주고 막 여주랑 얼른 이어졌으면 좋겠고... 따흐흑 너무 귀여워서 아파트 뿌시고싶어요
6년 전
독자175
아니 너무 귀여우ㅜㅠㅜㅜㅜㅜㅜ종옇나우 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6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실제로 종현이같이 이렇게 사랑스럽고 어눌한 발음에 아가같은 남자 만나면 진짜 전 심장이 뽀개지다 못해 가루가 나있을거에요ㅜㅜㅜ 너무 귀엽고ㅜㅜㅜ 괴롭혀보고싶고 막 울리고싶고!!!! 으악!!!!!!!! 다 뿌셔버려!!!!!!
6년 전
어니
심장이 뽀개지다못해 가루 몹니까 지짜 도짜님 반응 왜케 귀여운거냐고요 흑흑 도짜님 저랑 취향이...^^..네..^^..하핫 같이 뿌셔요
6년 전
독자177
아 제발 종현아 귀엽거나 잘생기거나 하나만 하면 안될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너때매 주거 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싫어하는 토마토도 먹을만큼 여주를 좋아하는거야?ㅠㅠㅠㅠㅠ귀여워귀영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8
나무의자예요 작가님ㅠㅜㅜㅜㅠㅠ웡엉엉 둘 다 쌤쌤이네요ㅠㅠㅠㅠㅠ 좋은 커플이 되겠어요ㅠㅠㅠㅠㅠ 엉엉 진짜 아 너ㅜ무 귀엽고ㅠㅠㅠㅠ 하 진짜 너무 좋아요 내가 토마토 다 먹어줄게 종현아ㅠㅜㅜㅜㅠㅜㅜㅜ 아 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9
앗 귀여움이 과해서 심장에 해로워요 ㅠㅠㅠㅠㅠㅠㅠ 크으으ㅡ
6년 전
독자180
1231입ㄴ,다ㅏ,, 아 귀여워서 미칠거긑ㅇ,ㅇ휴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1
세상에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마토가 좋아졌데ㅠㅠㅠㅠㅠㅠㅠㅠ으엥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쟉가님.... 넌무 기여워여어....
지쨔 미쳐벼리게쎠여..... 샤랑해여어...

6년 전
독자183
탈큡소취입니당ㅠㅠㅠㅠㅠ좀비영화 못보는데 종현이를 위해서 좋다고하는여주랑 토마토 못먹는데 여주를 위해서 좋다고하는 종현이랑ㅠㅠ 아니 사귀지도 않는데 벌써부터 둘 관계성 머박인데요??ㅠㅠ
6년 전
독자184
부기얌 입니다ㅜㅜㅜ토마토가 좋아졌데ㅜㅜㅜㅜㅜㅜ종현아ㅓㅓㅜ난 너가 더 좋아져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5
서로서로 맞춰가는거 너무 귀오워욘ㄴ뉴ㅠㅠㅠㅠㅠㅠ다음화듀 기대할갱호
6년 전
독자186
아 우주 부시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 토마토가 좋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ㅠㅠㅠㅠㅠ 널 위해 뭔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작가선생님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139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ㅠㅠㅠㅠㅠㅠ 저 오늘 기말 첫 날이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엉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의 셤,,, 우리 자까님 글 이렇게 볼 수 있어 좋습니다!! 맞다 저 쓰차 기간이 줄어들었어요!!! 8월달이면 다시 컴백 할게요!!!! 사랑해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종현센빠이 역시 옳아요,,,,

6년 전
어니
도짜님!!!!!!!!! 꺅 도짜님 쓰차? 무튼 쓰차 기간 줄어들은 거 축하합니다! 아 이거 경배 울려야 되는 거 아닌가요? 하핫 무튼 도짜님 축하드리고요 8월달 기다리고 있겠숩니다 ^^ 저도 사랑해요ㅎㅁㅎ
6년 전
비회원72.42
안녕하세요 작가님...정지를 받아버린 작가님의 귀염둥이 [르래]입니더ㅠㅅㅠ 회원으르 댓글을 달지못해서 속상하지만 종현이랑 여주 너무 귀여워서 극뽁했습니다ㅠㅠㅠㅜ둘이 취향이 맞지않지만 ㅅㅏ랑의 힘으로 극복하는거죠 암요ㅎㅎ!미년이도 너무...허당미 귀엽슨니다....결혼하자 미녀나,...
6년 전
어니
도짜님 어쩌다 정지를 받으셨어요 흑흑 르래 도짜님...제 귀염둥이..흑흑 도짜님 그래도 제 글은 볼 수 있는거죠..? 그렇다면 다행입니다ㅎㅁㅎ 하핫 도짜님 민현이랑 결혼은 안돼요 왜냐면 제가...^^...
6년 전
독자187
헉 도중에 날아갔다니... 그래도 엄청 빨리 오셨네요 기다리고 있었어요! 종현이 토마토 극복 ㅠㅠㅠㅠㅠㅠ 넘 귀엽고 설레는 거 아닌가요... 얼먜ᆞ 좋으면 싫어하는 음식까지 먹어요 ㅠㅠㅠ 여주도 이쯤되면 빼박 종현이 좋아하는 거 아닌가요 진짜... 민현이 실수한 후에 표정 변하는 거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민현이는 제가 루팡... 총총
6년 전
독자188
끄아ㅏㅏㅏㅏ 토마토 극뽁 ㅠㅠㅠㅠㅠ 귀여워 종혀니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3.50
안녕하세요 작가님 지오입니다 아 진짜 저 너무 귀여워서 제 방에 관 하나 짜고 누워 있을 예정이에요 좀비물 못 보는 여주도 귀엽고 토마토 할 정도로 못 먹는 종현이가 여주 때문에 먹은 그 모습을 상상하면 화장실 벽 부수고 싶을 정도랄까 작가님 글은 설레면서도 귀엽지만 마냥 가벼운 글은 아니고 그렇다고 읽기 힘들 정도로 무거운 글도 아닌 진짜 적절한 밸런스 그 자체... 귀여워서 다시 한 번 더 죽어 버리기
6년 전
독자189
아진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귀엽잖이ㅡ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여주가 밥사게 해달라니까 녜..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 발음 진짜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ㅠㅠㅜㅠㅠㅠㅜㅠ 부기 귀여운거 다해먹어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5.204
똥띄에여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사라ㅁ이 저렇게 귕ㅕ워여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ㄴㅐ 싐댱..아파.. 진짜 귀여워... 하ㅏ..토마토 내가 먹어주께퓨ㅠㅠㅠ
6년 전
독자190
혹시 지금은 암호닉 안받나여..??ㅠㅠㅠㅠ아흑ㅠㅜㅠㅠ아흑ㅎ아흑 따흐흑 오늘 기분 진짜 엄청나네요ㅜㅜㅠㅠ저 사실 오늘 시험끝나서 진자 행복했는데 어니부기까지 보고ㅠㅜㅠㅠ전 복받은 사람....(거야^,^) 아 이런 못난 독자라 죄송합니다 제가 경황이 없어서 뭐라 쓰는지도 모르겠ㄴ에ㅛ..진짜 김종현 토마토 못먹는다는거 보고 발렸는데 아 스토리로 써주실줄이야..젠장 제 사랑 많ㄴ이많이 드세요...어니...님...♥♥♥ 오늘도 재밌ㄱㅔ 읽구갑니다ㅠㅜㅠ저 이러다가 최애 바뀔것같아요,,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사랑해요 좋은 밤 되세요 ㅎㅅㅎ
6년 전
어니
암호닉은 암호닉 신청 공지에서 꾸준히 받고 있숩니다ㅎㅁㅎ 도짜님 시험 끝난거 넘 축하드리고요! 반응 어쩔거야...도짜님 넘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못난 도짜님 아닙니다 도짜님 충분히 사랑스럽다고요 흑흑 도짜님도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191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가 또 기대됩니다...!!!!!
6년 전
독자192
1115입니다!!!!종현이랑 여주랑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서로서로 이제 맞춰가는건가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3
하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종현오빠 날 가져요 엉엉ㅠㅠㅠㅠ최고다 김종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4
김종현 여주를 위해서 못 먹는 토마토도 먹구 ㅠㅠㅠㅠㅠ
녜.. 너무 귀엽고... 진짜 김종현 너헌자 귀업구 다 해 ㅠㅠㅠ

6년 전
독자195
ㅠㅠㅠㅜ황미녀니에여 작가님 종현이 너무 ㄱ어운거 아니닙까???엉???토마토를 먹다니....토마토를 먹다니 으앙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ㅠㅜ 민현ㅇ ㅠㅠ 종현이 많이 가르처줘
6년 전
독자196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종현이가 토마토 먹다니 ㅠㅠ 여주랑 종현이 둘 다 진짜 귀여워요... 감사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97
하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심장 부여잡으면서 읽었습니다ㅠㅠㅠㅠ세상 귀여운 종현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8
종현아 그 나이에 귀여우면 반칙이란다~^^♡
6년 전
독자199
헉 ㅠㅠㅠ 녤림입니다 ㅜㅜㅜ 정말 오늘도 종현이와 민현이는 제 심장을 쾅코앜ㅇ캉... 혹시 종현이 물마시는움짤주실수있으실까오.... 너무너무예바서 ㅜㅜㅜ
6년 전
어니
GIF
도짜님 요있숩니다~ 예쁜 건 같이 공유해야지요 ㅎㅁㅎ

6년 전
독자201
헉 너무감사합니다 ㅜㅜ♡♡♡♡♡♡♡♡♡♡♡ 알람에 어니님의 새글알람뜨면 정말 아껴두고 딴거읽고 마지막에 읽어요♡ 정말 아까워서 못읽겠는 ㅜㅜㅜz편까지만 연재해주세욧☆
6년 전
독자200
와 진짜 볼때마다 항상 느끼는 것 인데 작가님은 어떻게 글을 이렇게 잘쓰십니까!!!!! 너무!!!!! 좋자나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202
으앙...ㅠㅠㅠㅠ 토마토까지 먹을만큼 여주를 배려해주는 종현이ㅠㅠㅠㅠㅠㅠ 서로 생각해주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이왕 아픈거 여주가 간호도 해주세요....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03
하.......텐덬으로 저를 죽이실 작정이십니까 존현씌.......ㅠㅠㅠ넘귀엽잖아요~!~!
6년 전
독자205
땁답이에요! 종혀니 토마토라니요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 아파트 백채는 뿌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걱정하는 민현이도 너무 좋고ㅠㅠㅠ 좀비영화 싫다고 말못하는 여주나 토마토 먹는 종현이나 너무 잘어울리잖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206
오월이에요!!!!!! 헐 좀비영화+토마토 라니 진짜 작가님. 저 진지해여. 진짜 소재가 너무 찰떡이잖아요. 진짜 제가 사랑해여. 럽유.
6년 전
독자208
아 ... 너무 귀여워서 덕통사고 ㅠㅠㅠㅠㅠ 범인은 김종현입니다 ㅠㅠㅠ 글 읽기가 너무 아쉬워요 끝날까봐 ㅠㅠ 무섭습니당 ㅠ
6년 전
독자209
^^뿡빵부기입니다^^호호^^아니 이번 화 머무 엄마 미소 지어지내요 대박사건...우리 부기가 토마토를 먹었다니.......세상에....너무....기특해서...머리 쓰담...조공팍팍....ㅜㅜㅜ
6년 전
독자210
ㅠㅠㅠㅠㅠㅠ저 지금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왕 재밌었요ㅠㅠㅠ혹시 이거브금제목이 뭐예요ㅠㅠㅠㅠ노래도 왕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어니
도짜님 제가 너무 늦었져 흑흑 죄송합니다 브금 제목은 뉴이스트의 사실 말야 입니다ㅎㅁㅎ 노래 왕좋죠? 뉴이스트 많이 사랑해주세요 흑흑
6년 전
독자211
우와 드디어 정주행을 마쳤네요 작가님!!! 하하핫 당연한걸 묻지말라는 부기 왜이리 귀엽나요ㅜㅜ 으허허허 너무 귀여워여ㅠㅠ
6년 전
독자212
아아 ㅠㅠㅠ 진짜 종현아 ㅠㅠㅠㅠㅠ 너무 예쁘고 귀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3
후잉 브금도 내최애곡 사실말야.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귀엽게표현할수도있나요 ㅠㅠ 맨날 자까님 글기다려요❤ 진짜 종ㄴ혀니 귀여워서 주겨쥼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4
토마토가ㅠㅠㅠㅠㅠㅠ 토마토가 좋아졌대요 세상새럼덜ㅠㅠㅠㅠㅠ 나도 이제 토마토 좋아할게 부기야ㅜㅠㅠ
6년 전
독자215
ㅏㅎ 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ㅠㅠㅜ 다음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16
아 세상에 균킹인데요 작가님
비지엠 이제서야 들었는뎈ㅋㅋㅋㅋ세상 찰떡ㅋㅋㅋㅋ사실말야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데 말이죠! 후 1일1글하고갑니다ㅋㅋㅋ

6년 전
독자217
아귀여워미쳐....이 컾을 언제사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8
흐허러허허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요........너무 좋아요,,,,왜 서로 막 배려하구 ㅜㅜㅜㅜㅜㅜㅜ너무 설레네요......ㅎㅀㅀㅀㅀㅀㅀ
6년 전
비회원126.162
암호닉 신청하구와서 댓글달아용♥ 끼랑까랑 이에용! 부기 넘 귀엽구,, 여주덕분에 많이 변화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당,, ㅎㅎㅎ호 여주도 점점 부기 좋아하는게 보여서 조하요♥ㅠㅁㅜ 부기는 너무 귀여우니까 당근 여주마음은 딱봐도 이해되는데 읽다보면 여주도 넘나 매력적인 것.. 왜 부기가 좋아하는지 알것같숨니다...♥
6년 전
독자219
뿜뿜이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세상에 둘다 서로를 위해서 안좋아한다 말하지못하고...마음씨가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 둘다ㅠㅠㅠㅠ여주랑 종현이 얼른 행쇼해...
6년 전
독자221
아진짜 귀여워 죽을꺼같아요,,,, 김종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10덕터져ㅠㅠㅠㅠ응아유ㅠㅠㅠ
6년 전
독자222
아진짜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미쳐ㅠㅠㅠ왜이렇게위엽냐구요ㅠㅠㅠㅠㅠ토마토가좋아졌다니ㅠㅠㅠ난니가좋아졌다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이렇게사랑스러운종현이를볼수있게해주셔서..
6년 전
독자223
토마토가 좋아졌다니ㅠㅠㅠ 읗ㄴ허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 지구뿌셔ㅠㅠㅠ 부기 여주 빨리 연애후ㅞ 연애훼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 저 진짜 하..ㅠㅠㅜㅠ 시험기간에 무ㅓ하는건지ㅠㅠㅠㅜ
6년 전
독자224
국국
6년 전
독자225
존현아ㅜㅜㅜㅜㅜㅜ귀여워 죽겄네 진짜 아 대박....토마토 못먹어쪄요?근데 먹어쨔요?좀비영화 못보는거같아서 안절부절해쩌요???히..귀여워 진짜 대박 귀오ㅜ워 사랑스러워
6년 전
독자226
요즘 이거 보면서 힐링 얻어요 ㅠ ㅠ 작가님 우리 오래오래봐여///
6년 전
독자227
학.... 오늘 저 여기서 죽어요.................. 종현ㅇ ㅏ ㅠㅠㅠㅠㅠㅠㅠㅠ 토마토를 먹어주다니 진짜 하 미쳤어
6년 전
독자228
와...저 정주행 하고왔어요!! 진짜 읽으면서 종현이는 너무 귀엽꾸... 어떻게 저렇게 귀여울 수 있는지 끙끙 앓게되고... 작가님의 멋진 필력으로 저는 속이 몽글몽글 해져요 진짜 이거슨 명.작.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ㅠㅠ 이걸 읽고 전 오늘 하루를 앓으면서 살께요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229
둘다 너무 ㄱ ㅣ여워서 우째유ㅠㅠㅠㅠㅠ끄흡.....토마토를 싫어하는 어니부기 마음을 흔들어논 여주 ..부럽드악 ㅠㅠㅠㅠ목살만 골라준것도 너무 기엽루...
6년 전
독자230
93임다 셤끝나고 왔더니 이러케 작가님이 글을 딱! 아 저 넘 조아 주거 진짜ㅠㅠㅠㅠㅠㅠ 토매토도 사랑의 힘으로 극뽁하는 기여운 종혀나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ㄹㄹ 둘다 넘 기여워오ㅜㅜ
6년 전
독자231
으아 (심장을 부여잡고) 친구 추천으로 보게되었는데 왜 진짝 안봤을까ㅠㅜㅜㅜㅜ 아 너무 귀여워 하핫 ㅠㅠㅜㅠㅠㅠㅠㅠㅠ 진짜 지붕뚫고 날라갈거 같아요 암호닉 신청해야겠어요ㅠㅠㅜㅜㅜ 흑륵
6년 전
독자232
좀비영화에 토마토 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거랑 안 좋아하는거 다 나왔네욬ㅋㅋㅋ
6년 전
독자233
동태입니당!
오늘도 짱잼!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비회원72.246
어니어니부기 입니다

암호닉명단에 제가 있을지 심장이 너무 쫄려요....ㅠㅜㅠㅠ분명 신청은 해ㅛ는데ㅜㅜㅜㅜ 불안하니 한번더! [어니어니부기]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ㅋㅋㅋ 아....진짜ㅌㅋㅋㅋㅋㅋㅋㅋㅋ이 귀여운 김종현을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ㅜㅠㅠ 녜 할때ㅁ마닼ㅋㅋㅋㅋㅋㅋㅋ귀엽구ㅠㅜㅠㅜㅜ민현이 특유의 황제갈미가 여기서 나오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늘 좋아합니다ㅠㅜㅠㅜ

6년 전
독자235
라온하제에여!꺄ㅠㅠㅠㅠㅠㅠㅠ진짜 둘이 왜이리 귀여운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마토가 좋아졌다니..이렇게 쏘 스윗한 남쟈가 어딨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6
봉봉이에요 작가님! 아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머 기다녀려ㅛㅛ어ㅠㅠㅠㅠㅠㅠ 이번에두 부기는 여전히 기엽구ㅠㅠ토마토도 사랑으로 극뽀옥 하는 울 부깅,,, 기여오,,,
6년 전
독자237
종현아ㅠㅠㅠㅠㅠㅠ 왜이리 귀엽니ㅠㅠㅜㅠㅠㅠ 토마토 못먹음 못먹는다 하지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잘 봤습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38
아징짜종현이 넘나귀염귀염..ㅠㅜㅠㅜㅜ잘읽고갑니댱
6년 전
독자239
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 너무재밌는데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0
정이에요 와 여기가 제가 누울 곳인가요??몰아서 보는데 이렇게 연속으로 심장 폭격을 하시면 제 심장에 해롭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도 너무 귀엽고 그냥 너네가 다 해먹어ㅜㅜㅜㅜㅜㅜ토맡옹도 너무 귀엽자나...??좋아ㅏ졌다니...나도 좀비영화가 좋아질것같아...ㅎ...그때 토마토가 싫어졌다는 그 인터뷰를 오늘 봤는데 뭔가 진짜 나때문에 좋아진다는 거 같기도 하궁ㅎ이렇게 망상병 환자가 되어가는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도 기대할게요ㅠㅠㅠ진짜 너무 좋아효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1
기화입니다. 제가 시험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작가님 글을 보러 왔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귀여워서 어쩌죠? 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 토마토가 좋아질 거 같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2
포카리입니다!
아 ㅠㅠㅠㅠ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토마토가 조아져써???ㅠㅠㅠㅠㅠ오구오구...
저 이러다 진짜 망상병걸려서...진짜로 종혀니가 토마토좋아진줄아는거아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넘나 귀여워ㅠㅠㅠㅠ여주 종현 흥해라...

6년 전
독자243
비밀여행입니다!! 진짜 작가님 글 읽을 때마다 힐링 되는 것 같아요....진짜 정말 완전 대박 좋아요!!!!
6년 전
독자244
토마토 에피소드라니ㅜㅠㅠㅠㅠㅠㅠ진짜 종현이의 귀여움이 최고치를 찌르네영...늘 귀여운 종현이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
6년 전
독자245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6
ㅋ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귀여워요정맟 ㅠㅠㅠ
6년 전
독자247
부기부기 / 작가님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입틀막이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토마토가 좋아졌다는 부분이 킬링 파트인 거 같아요 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48
아악,,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장난 치는 여주도 좋고 부끄러운 종현이도 너무 좋고,,.ㅠㅠㅠㅠ그래서 둘이 언제 사귄다구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큰절)
6년 전
독자249
오만원입니다!
아ㅜㅜㅠㅠㅠㅜㅜㅠㅠ토마토가ㅜㅠㅠㅠ좋어졌데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아 넘 기얍구 막 다정하고ㅜㅜㅠㅠ작가님 넘 감사합미다ㅜㅜㅜㅠㅠ오래글써주세요❤️

6년 전
독자251
힉 좀비+토마토 라니..!! 작가님 센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 너무 구ㅐ여워요ㅠ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2
와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뷰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토마토를 그냥 싫어하는 것도 아니고 먹으면 탈 나는 정도 인데도 먹다니ㅜㅜㅜㅠㅠㅠㅠ감겨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3
으아아아아아 아 진짜ㅠㅠㅠㅠㅠㅠ매번 이렇세 댓글달지만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 이렇게 귀여운글이 있어도 되는건지ㅠㅠ
6년 전
독자254
ㅜㅠㅜㅜㅠㅠㅜㅜㅜ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재밌게 읽고 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5
종ㅇ현이토마토ㅠㅠㅠㅠㅠㅠ부기사랑해
6년 전
독자257
나빌레라입니다!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네용 ㅠㅠㅠㅠㅠ 토마토를 이겨낼 만큼 여주를 엄청 좋아하는군요 ㅠㅠㅠㅠㅠ 종현이가
6년 전
독자258
부기워니입니다! 헐 ㅠㅠㅠㅠㅠ 아 김종현이랑 여주랑 둘 다 진짜 둘 다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언제 봐도 우리 종현이 말투는 저를 10덕사하게 만듭니다...
6년 전
독자259
꿀돼지입니다ㅠㅠㅠ아니 아 부기야 토마토가 조아져써?? 애기야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0
토마토가 부럽따...
6년 전
독자262
아 종현이 너무 설레여 ㅠㅠㅠㅠ 토마토가 좋ㄹ아졌대ㅜㅜㅜ
6년 전
독자263
토마토가 좋아졌을 정도로 좋아하는구나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4
종현이 지구뿌셔!!!!!!!!!!!!!세젤귀야ㅠㅠ정발루뉴유유뉴ㅠ유
6년 전
독자265
초록하늘입니다!!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끼야라잉ㄹ웅
좋다, 기ㅜ여워
하악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ㅜㅈㄱ을것같아ㅜㅠ

6년 전
독자266
토!마!토!!!!! 우와!!!!!!!!! ㅠㅠㅠㅠㅜㅠㅠ 사ㅠㅠㅠㅠㅠㅜㅠㅠㅜ종현ㄴ쨔우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어늘도 심장 어택 받고 갑니더ㅠㅠ흐두ㅠㅠㅠㅠ사랑해여 자까니무ㅠㅠ
6년 전
독자267
하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ㅠ 앓다죽응 부기ㅜㅜㅜ못먹는것도 먹고ㅠㅠ
6년 전
독자268
토마토가 좋아져따니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자까님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9
ㅠㅠㅠㅠㅠ토마토가 좋아졌다니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잘 읽고 있어요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70
샬려줘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배가 고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튜ㅠㅠ
6년 전
독자271
ㅠㅠㅠㅠㅠㅠ심장아파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272
아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마토가 좋아져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 안먹어도돼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토마토를 싫어하지만 종현이 위해서는 다 먹어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 진짜 최고에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3
끄악 당연한 거 묻지 말라는 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저 대사 볼 때마다 행복하드아-.
6년 전
독자274
아익.. 악 ... 악 ...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ㅈㄱ가님 기슴아아파요 대박이에요 글 잘 읽고가욥.. ❤❤
6년 전
독자275
토마토가 좋아졌다니 사랑의 힘은 대단합니다...서로가 안좋아하는걸 이겨냈네요
6년 전
독자276
쩌렀다ㅠㅜㅜㅜ
6년 전
독자277
하....짖짜..오바한다...토마토가 좋아졌다니.... 세상에....어쩜 부둥부둥해주고 싶다 우쭈쭈쭈
6년 전
독자278
토마토를 극복 할 만큼 여주를 정말 좋아하는 종혀니 보니까ㅜㅜㅜ사랑스럽고ㅠㅠㅠ진짜 작가님 글솜씨는 진짜 최고예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9
글 정말 잘쓰십니다 슨생님 캬
6년 전
독자280
싫어하는 영화도 보고 싫어하는 토마토도 먹어주는 아주 배려심 넘치는 예비커플이라니요 ㅠㅠㅠ 아주 달달해여 죠아여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1
아ㅠㅠㅠㅠㅠ종현이같은 귀여운남자어디없나여ㅠ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ㅠㅠ
6년 전
독자282
종현이 너무 착하고 예쁘고 귀엽네유ㅠㅠ
이제 잘될일만 남았네유ㅠ

6년 전
독자283
서오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어요ㅠㅠㅠ구래도 정말 친해지면ㄴ 다 알겠져..?
6년 전
독자284
그렇게 싫어하는 토마토까지 먹은걸 여주가 안다면 여주의 마음도 종현이에게 한걸음 더 다가오겠네요~ 어여 두 사람 이어지길~~ ㅋ
6년 전
독자285
여주도 눈치가 없었어!!!! 센스있게 크림 먹어주지!! 그래도 여주도 몰랐을 거니까... 아무튼 침대에서 끙끙 앓고 있는 종현이 생각하면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2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무귀여우ㅏ미치겠다 토마토가 좋아쟜어...? 아 진짜 유사육아하는 기분...다컸다...
6년 전
독자287
아 정말 종현이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스럽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288
귀여워....ㅠㅠㅠ흡... 토마토=여주..?!
6년 전
독자289
아 진짜 대박이네 ㅜㅜㅜ 여주는 좀비 영화 못보는데도 참고 정현이난 토마토 못 먹는데도 먹고 둘이 배려짱이네 진짜루 ㅜㅜㅜ 기여워
6년 전
독자290
ㅜㅜㅜㅜ종현이랑 여주가 서로 배려하고 서로를 위해 싫어하는 것까지 참으면서 해주는 게 넘나 감동이에요
6년 전
독자291
토마토까지 극뽁하다니ㅜㅜㅜㅜ ㅜㅜ ㅜ 더 귀여워 보이잖아요ㅜㅜㅜㅜㅜ ㅜ 심지어 저 좀비 영화도 진ㅁ자 싫어한,ㄴ데.. 으악ㅌㅋㅋㅋ ㅋㅋ
6년 전
독자292
종현이 토마토가 좋아질만큼 여주가 좋은거야?ㅠㅠㅠㅜㅜ귀여워서 어떡해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3
토마토가 좋아졌어?? ㅠㅠㅠㅠㅠ 나는 니가좋인부기야ㅠㅜㅠㅠㅡ
6년 전
독자294
토마토가 조아져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너가 조아져써ㅠㅅㅠ
6년 전
비회원227.18
종혀니 귀여워서 토할것같아요..... 곧 죽을지도 모릅니다......따흐흑......
6년 전
독자295
순수미 ㅠㅜㅜㅜㅜㅜ 아유 ㅜㅜㅜㅜㅜ 토미토가 좋아지다니 ㅠㅜㅜㅜㅜ 마음이 너무 예쁜거 아니에요 ? 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ㅠㅜㅜㅜ
5년 전
독자296
토마토 극복 과정이 너무 귀엽고 대견하고 하 심장에 너무 무리가네요ㅠㅜㅠㅠㅜㅜㅜ 귀여은거 종현이 다해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9:00 ~ 5/3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