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오보이 전체글ll조회 3083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0 | 인스티즈

그리고 내 눈앞에 꽉 차는 건, 한숨을 쉬는 너였다.



* * *



너는 왜 한숨을 쉬어? 왜 그런 표정으로 나를 보는 거야.

황민현이 왜 한숨을 쉬는지, 황민현의 표정이 무엇을 뜻하는지 갈피를 잡을 수가 없었다. 역시인가, 이미 내가 늦은 거고, 난 그냥 친구였던 거고, 그런 거야?





바들바들 떨리는 오른손을 간신히 올려서 눈가를 벅벅 문질렀다. 말하지 말 걸,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서도, 나는 기어코, 사고를 치고 말았다

내가 아직 어려서, 그리고 서툴러서라고 치부해 버리기에는 선을 너무 넘어버렸기에, 그 책임도 내가 지는 게 맞겠다고 생각했다.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0









민현아. 내가 뭘 어떻게 하자는 건 아니고. 그냥... 그러니까 그냥 나는...”

그냥?”

자꾸만 자연스럽게 숙여지는 고개를 들어 올리고는 눈을 맞춰오며 네가 내게 물었다. 너는 내 말 끝을 따라하면서 나를 재촉하는 것 같았다. 네 표정은 어딘가 이상했다. 기대하고 있는 것 같기도 했고, 뭔가 참고 있는 것 같기도 했고. , 모르겠다.


.... 말한 거야, 뭐 사귀자.. 이런 것도 아니고.. 미안, 미안하다. 이러면 안 되는 거였는데. 진짜 미안.”

마음이 급해졌다. 네 표정이 왠지 어두워진 것 같아서. 어딘가 모르게 불편한 것 같아서 주절주절 말이 길어졌다. 그런 표정을 짓는 너는 익숙지가 않아서 나는 너무 무섭거든.

미안해. ... 그러니까! 방금 내가 한 말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 나한테 좀만 시간을 주면 다시 내가 전에 그냥 네 친구로.. .. 다시 돌아올게! 그러니까 너......”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0 | 인스티즈

마음에 담아두지 말라고? 없었던 일로 하자고? 장난친 거야?”

아니, 아니! 그런 건 진짜 아니야! 이런 장난을 내가 너한테 왜 치냐... 화내지 말고, .... 내가 말한 건 진짜 내 진심 맞아. 진짜야. 근데 너는 나 안 좋아하는 거 내가 아니까 그래서 네가 앞으로 나 피할까봐. 그래서 이렇게 말하는 거 되게 많이 고민했는데, 말하고 털어버린 뒤에 내가 다시 원래 친구로 돌아오려고 한 거야... 불편해서 이제 나 못...”





이영채. 너는 눈치가 없는 거야, 아님 뭐야.”

으잉? 황민현 너 왜 자꾸 알 수 없는 말만 하고, 알 수 없는 표정만 짓고, 알 수 없는 행동만...

갑자기 네가 웃는다? 뭐지. 황민현이 웃는다. 입꼬리를 올리는 소리가 내 귓가에 들릴 정도로 예쁘게 미소 짓는다. , 예뻐. 입이 너무 예쁘네, 웃는 게 너무 예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0 | 인스티즈

나도 너 좋아해.”


황민현이 나를 좋아한다? 상황이 지금 어떻게 돌아가는 거지, 머리가 제대로 굴러가지 않았다. 황민현이 나를 좋아해..?

그리고 내가 너보다 훨씬 먼저 좋아했어. 어떻게 너를 안 좋아해, 예쁜데 용감하기 까지 해. 먼저 와줘서 고마워. 눈치를 못 챘는데도, 많이 무서웠을 텐데도 용기 내줘서 고마워. 내가 못하는 걸 네가 먼저 해줘서 너무 고마워.”





어버버. , 뭐라는 거예요 지금? 지금 내 뇌가 제대로 작동하는 거 맞아요?

니가 나를 좋아한다고..? 진짜?”

응 진짜. 내가 더 좋아해. 일루 와봐-. 좀 안아 보자.”





황민현이 나를 좋아해... 황민현이 나를 좋아해..?

황민현도 나를 좋아해! 여러분 황민현도 저를 좋아한대요! 황민현도!

나도! 너도! 우리 서로 좋아한대요!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0 | 인스티즈

안아 보자,는 말 뒤로 황민현은 나를 따뜻하게 안아왔다. 처음에는 그냥 꼬옥-. 그리고서는 머리를 막 헝클어뜨리더니, 갑자기 또 내 머리에 제 볼을 부비기도 하고, 나를 안은 채로 왔다 갔다 하기도 했다.

아 좋다. 아 좋아-. 영채야 이거 진짜야혼잣말을 반복하면서, 황민현은 이상행동을 반복했다. 나를 안은 채로. 너도 나처럼 이 상황이 실감이 나지 않는가 보다.

자꾸만 의심하는 녀석을 나도 안아주었다. 나도 좋아해, 이거 진짠가 봐. 나는 안긴 채로, 말없이 내 맘을 전했다.







너는 나를 안은 채로, 나는 네게 안긴 채로. 설레는 서로의 체온이 더웠다

열대야-따뜻한, 체온이 느껴지는, 기분 좋은, 후덥지근한, 하지만 산뜻한, 우리가 오랫동안 바라던 것이 이 순간이었음을 깨달은-였다.







10. Not too late, finally untangled a twist of fate 

늦지 않게, 꼬여있던 것을 풀어낸







행복 회로를 얼마나 돌리고 있었을까, 불현듯 현실이 떠올랐다

잠깐만. 생각해보니까, 아니 근데 이 새끼 미친 거 아니야? 나를 부둥부둥거리면서 안고 있는 황민현을 밀쳤다.





, 너 여자친구 있잖아!!!”

? 뭐라는 거야, 일루 와아-.”

나를 다시 안으려는지, 황민현은 으레 하는 빙구 같은 웃음을 지으면서 다가왔다. 안 돼, 이건 윤리적으로 안 되는 일이지. 내가 좀 행복하다고 그래도 이건 아니지이...





너 내가 다 봤다고, 어떤 여자애한테 고백 받는 거.”

알아, 너 본 거.”

???네가 그걸 어떻게 알아?”

내가 그 날 분명 물어봤었잖아 혹시 나 따라 내려오지 않았냐고. 너 본 거 같아서 물어본 거야.”






... 와 황민현, 내가 알던 네가 아냐. 생각보다 너무 똑똑한데? 아니 이게 아니지, 정신을 다시 차리고 끝까지 물을 건 물어야지.

그럼 뭐 내가 본 거 알겠네. 너 여친 있잖아. 근데, ? 내가 너를 좋아하고, 그니까 네가 나를 좋아한다고 해서... 막 이렇게 비윤리적인 행동은 하면 안 되지. 안 그래, ?”

진짜 뭐래. 내가 걔랑 왜 사겨.”

안 사겨 그럼???”

당연한 거 아니냐. 됐지? 그럼 일루 와봐, 좀만 더 안고 있게.”


안돼, 안돼. 이렇게 넘어갈 수는 없어. 안 사귄다고 쳐도 확실하게, 처음부터 확실하게 다 알아야 돼. 암 그렇고말고. 집중하자, 황민현의 유혹에 쉽게 넘어갈 내가 아냐.

또다시 헤헤거리며 다가오는 황민현의 얼굴을 최대한 마주치지 않고 한 발짝 뒤로 물러섰다. 그래 이영채, 쉽게 넘어가지마.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0 | 인스티즈

아 왜애 또오-. 영채야, 뭔데 그래 또. 뭔데!”

야 그럼 사귀는 것도 아닌데 초콜릿은 왜 받아줬어? 나 그것도 봤다고, 막 너랑 그 여자애랑 스탠드에 나란히 앉아가지고 알콩달콩 막. 우와 초콜릿이네-, 너 이러면서 막 받았을 거 아냐.”





황민현은 별안간 끅끅거리면서 웃음을 터뜨렸다. 뭐야, 쟤 왜 웃어. 야 이 새끼야, 나는 지금 완전 진지하거든?


이거 끝 아니잖아. 그리고 오늘도, ? 나 집 오는데 또 봤다고 너 걔랑 있는 거. 걔 막 모자 쓰고 너랑 같이 걷다가, 갑자기 그 여자애 폰이 반짝하더라. 어디서 연락 오니까 집 간 거 아니야? 걔가 그리고 미친, 네 엉덩이는 왜 만지냐? 말이 되냐고 그게. ? 입이 뚫렸으면 이제 말을 해봐. 아 황민현, 웃지만 말고 빨리 말하라고.”


내가 이렇게 윽박지르는데도 황민현은 몇 분 동안 몸을 들썩이면서까지 웃어댔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0 | 인스티즈

, 너는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영채.ㅋㅋㅋㅋㅋㅋㅋ

아 웃지 좀 말고 말을 하라고. 나 가, 그냥?”

웃으면서도 계속 내 손을 잡고 있던 황민현의 오른손을 쳐낸 뒤, 내가 정말로 뒤를 돌자, 그제야 웃음을 참으려고 노력하는 녀석이다. 뭐가 그렇게 웃긴지, 나는 지금도 초조한대.

무슨 일인지 당최 알 수 없어서 눈알만 굴리고 있는 내 두 볼을 턱 하고 잡더니 눈을 맞춰 온다

이 새끼 이쯤 되면 이거 버릇이다. 사람 설레게 하는 버릇.






우리 영채가 질투했어요?”


아 진짜 이 새끼 말투 왜... 아무 말 없이 계속 째려보고만 있으니까 자기도 정신을 차렸나보다.


, 그런 거 진짜 아니야. 초콜릿은 걔가 고백하면서 주려고 직접 만든 건데 그날 밤에 못 줬다고 다시 준 거야. 내가 안 받으려고 했는데, 마음 거절해도 어차피 네 거니까 그냥 먹어달라고 해서 받았어. 이거 먹으면 친구하는 거다? 막 이러면서 장난치면서 넘어갔어.”






괜한 오해를 했다. 오해라서 너무너무 다행이지만, 매우 달갑지 않은 상황이다 이건. 아 쪽팔려. 쪽팔려서 입술만 삐죽거리고 눈을 피했다.


그리고 아까 그 여자는 우리 누나야ㅋㅋㅋㅋㅋㅋㅋㅋ너는 몇 년을 보고도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진짜 웃겨...”




미친 너네 누나라고? 허 내가 그렇게 오래 봐온 언니라고

. 참 나. 이쯤 되면 내 눈을 뽑아버려야겠다. 이 두 눈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것들입니다, 하느님 제 눈을 도로 가져가세요.. 듣고 나서 생각하니까 키가 조금 더 크고 머리가 좀 더 길었던 거 같기도...?


와 진짜 오늘 흑역사 생성 갑. 이건 너무 쪽팔려서 설렘이고 뭐고, 행복이고 뭐고, 황민현과 같은 공간 속에 있을 수 없을 것 같다

속으로 하나 둘 셋 하고, 뛰어야겠다. 눈을 감고 심호흡을 하고,

하나. .. ... 뛰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0 | 인스티즈

했는데 한 발자국도 못 내딛고 황민현한테 붙들렸다. 이번에는 양 어깨가. 동시에 놀라서 녀석이랑 눈도 마주쳐 버렸고.

야 너 하나 둘 셋 하고 뛰려고 했지?”






치맨가. 나를 누구보다도 잘 아는 게 너인데, 그치 민현아?







너 왜 도망가려고 했어. 쪽팔려서 그렇지, 아니 내가 언니를 몇 년을 봐왔는데 그걸 어떻게 그렇게.. 됐어 황민현 너 앞으로 이 얘기 그만해.


왜애-, 나는 너 질투하는 거 너무 좋은데? 아 뭐가 좋아, 너 내가 진짜 얼마나 전전긍긍했는지 알아? 내가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는데.


, 야 또 울려고 하네. 울지 말고, 그냥 내가 다 잘못했어. 근데 그럼 나는 얼마나 초조했겠냐? 너가 김종현인지 뭔지랑 다니는 거 보고. 하핳, 그건 또 그렇네.


야 너 그렇게 웃지마, 그거 그 형이랑 비슷해. 하핳, 이거? 오빠랑 시간을 많이 보내서 그런가, 닮아가나~?





나란히 그네에 앉았다. 한 손은 줄을 붙잡고, 다른 한 손은 서로의 손을 잡았다. 그네를 앞뒤로 조금씩 움직이며 우리는 못 다한 대화를 이어나갔다

풀어내야할 것들이 많았다. 앞으로도 우리에게는 풀어야할 것들이 많겠지. 드디어, 이제야, 마주할 수 있게 된 너와 내가 그 일을 잘해낼 것이라는 것을, 나는 잘 안다.



아, 친구로 지내온 13년과 앞으로가 얼마나 다를지는 정말 모르겠다. 모르는 것이 많으면 어때, 같이 해나가면 되는데, 그치 황민현?





나의 왼손, 너의 오른손. 두 손이 깍지 낀 한 손이 되었다. 한 손에 의지해 타고 있는 그네는 가끔은 좌우로 흔들렸지만 그래도 좋았다.



앞뒤든, 좌우든, 동서남북이든, 그게 무슨 상관이야. 안 그래? 

내가 네 손을 잡고, 네가 내 손을 잡고 있는데






오보이의 주저리

드디어!!!!!!!!!!!!둘이!!!!!!!!!!!!!!길고 길었던 방황을 끝내고!!!!!!!!!둘이 마주보고!!!!!!!안고!!!!!!손잡고!!!!!!!!!!!!

지금 제가 최고 신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쓰는데 민현이 너무 좋아서 움짤도 많이 넣어보았습니다,, 둘이 행쇼해,, 꽃길,, 웨딩길까지 걸어라,,

너무 졸려서 할 말 많았는데 다 까먹었어요..뭐였..더라..

댓글은 참 너무너무 잘 읽고 있습니다ㅠㅠ 가장 최근 글에는 다 답해드릴려고 노력중이구요! 정주행 시작하셔서 남겨주시는 댓들도 다 확인해요ㅜㅜ정말 감사합니다ㅜㅜ

그럼 여러분 안녕히계세요~~  (졸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6
땁답이에요! 우왕ㅇ 제가 1등으로 댓글을 달다니ㅠㅠㅠㅠ 드디어 둘이 사귀네요ㅠㅠㅠ 저번화에 너무 불안했는데ㅠㅠㅠ 진짜 황민현 오늘도 설레게 하네요 제발 저런 남사친 좀 있어봤으면 좋겠아요...
6년 전
오보이
땁답님 안녕하세요! 저도 진짜 제발..저런 남사친좀.....흑...현실에 민현이 없어요ㅠㅠ
6년 전
독자2
최고 그냥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민현이랑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글 너무 감사합니디 작가님❤乃
6년 전
오보이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최고라니 과분해요ㅠㅠ
6년 전
독자3
황미녀입니다! 드디어 여주랑 민현이가...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알고 사귀게 되었네요ㅜㅜ 아 황민현... 이 매력덩어리야ㅜㅜ 누가 사람을 그렇게 설레게 하지요? ㅜㅜ 여주랑 민현이 좋아하는 모습 너무 예뻐서 이제 둘의 연애는 어떨까, 기대가 되네요! 작가님 항상 좋은 글 너무 감사드려요ㅜㅜ 진짜 작가님 제 사랑 다 가지세요 작가님에게 무한한 사랑을 드리겠어요...♥️
6년 전
오보이
황미녀님 안녕하세요! 저도 독자님께 무한한 사랑을 드리고 싶어요ㅠㅠ 얘네 드디어 이어졌어요!!!!!! 제가 꽁냥거리는 걸 과연 잘 쓸 수 있을까 걱정이 됩니다,,ㅎ허허
6년 전
오보이
+주저리
지금 보니까 저번편 댓글에 민현이랑 여주 관계에 노심초사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네요..! 하지만 저는 성격도 급하고... 이것저것 생각이 많은 사람은 아닌지라...둘을 바로 뙇..! 한 큐에 끝내버렸네요.. 잘 쓴 건지 모르겠지만ㅠㅠ 늘 읽어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
으 그냥 최고입니다... 더 할 말이 없어요 이제 드디어 본격적인 달달구리한 스킨십과 팔불출같은 모습과 간지러운 말들을 들을수 있나요?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독자님의 바람을 이루어드릴 수 있도록 제가 노력 해볼게요,,ㅎㅎㅎ
6년 전
독자5
뉴리미예요ㅠㅠㅠ 작가님 오늘 ... 걍 레전드 ㅠㅠㅠㅠ 너무좋습니다 ㅜㅜ 사랑해요ㅠㅠ
6년 전
오보이
뉴리미님 안녕하세요!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6년 전
비회원49.193
저 진짜 민현이가 왜 한숨쉰간지 궁금했는데 딱 떠잇어서 완전 심장 부여잡고 들어와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심장 부여잡으셨어요ㅠㅠㅠㅠㅠ그랬어여ㅠ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저두 독자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8
아아아!! 드디어ㅠㅠ 둘이 손잡고!! 시선이 어ㅏㄴ벽하게 서로를!! ㅠㅠ하 새벽에 일어나져서 들어왔더니 글이!! 정말 좋내야ㅠㅜㅜ
6년 전
오보이
새벽감성,,에 어제 글을 올리고 잤더니 오늘 아침에 보니까 많이 부끄럽네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9
ㅇ으아아아앙ㅠㅠㅠㅠ 지난화에서 .. 희망사항이 현실이 되어버려 행복해 죽어가구 있는.. 독자 1 입니다.. 지난화에 알려주신 노래도 너무넘 좋아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6년 전
오보이
제가 댓글 기억하고 있어요!!! 제가 얼마나 놀랐는데요,,ㅎㅎㅎㅎ독자님 촉이 좋으세요
6년 전
독자10
작가님 은팔입니다! 우왕 드디어 결국 여주랑 민현이가 사귀네요 기념으로 지성박수 ?????? 작가님 글 항상 너무 재밌게 보고 있고 민현이랑 여주 사귀는 거 보니까 완결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 마지막까지 열심히 써주세요 제가 응원하고 있을게요 ? 그리고 작가님 항상 답글 달아 주시는데 그거 진짜 love... 늦은시간까지 스고 많으셨고 다음화 댓글에서 뵐게요 잘 자요 자까님 굳나잇!!
6년 전
오보이
은팔님 안녕하세요! 댓글 달아주시는 독자님이야 말로 정말 제 love 입니다ㅠㅠㅠ감사해요!!! 굿나잇이 되셨기를..ㅎㅎ
6년 전
독자11
으유오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 감동입니다 이번화 .. 드디어 민현이랑 이어졌군요 ㅠㅠ! 엉덩이 토닥토닥하던 여자가 민현이 누나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에요 종현이 생각하면 또 마음은 조금 찢어지지만 민현이가 행복해하고 여주가 행복해하니 또 다행인 것 같기듀 하구요 ㅎㅎ 잘 봤습니다 ❤
6년 전
오보이
종현이ㅜㅜㅜㅜㅜㅜㅜ우리부기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글도 꼭 가지고 올게여,,ㅎㅎㅎ
6년 전
독자12
으앗 드디어 ㅠㅜㅠㅠㅜㅜㅜㅠㅠㅜ넘나좋아여ㅠㅜㅠㅠㅠ내가다행복하네ㅜㅜㅠㅠㅠ작가님진짜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제가 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3
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 드디어 둘이 꽁냥꽁냥하는 모습을 보다니 ㅠㅜㅜㅜㅜㅜ 귀여워 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댓글도 귀여워요><!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에요! 꺄앙아아아아아 드디어드디어ㅠㅠㅠㅠㅠ둘이 행쇼길을 걸을수 있게 됐군뇨ㅠㅠㅠ둘이 꽃길만 걷고 웨딩마치까지 올려라ㅠㅠㅠㅠㅠ나중에 민현이랑 여주랑 연애질하는 에피소드도 보고싶네욥ㅠㅠㅠ그나저나 종현이는 둘이 사귀는거 알면 마음이 어떨지ㅠㅠㅠㅠ퓨ㅅ퓨 맴찢...그래도 민현이와 여주가 행쇼해서 기분이 좋습니닷 헤헿
6년 전
오보이
포카님 안녕하세요ㅠㅠㅠ연애하는 에피소드 한번,,노력을,,,제가 꽁냥거리는 걸 잘 쓸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4
작가님 쩨아리입니다 !!!! 나도 너 좋아해 !!! 정말 이거 제가 맞춘거 맞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지짜 민현이ㅜ너무 설렘의 끝판왕 ,,❤️❤️❤️ 진짜 여주가 되고싶네여 ..( •◡-)✧˖° ♡ 작가님 오늘두 진짜 너무 재밌게 잘읽구갑니다ㅎㅎ
6년 전
오보이
쩨아리님 안녕하세요! 독자님 진짜 완전 똑같이 맞추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적!!! 늘 댓글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15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알콩당콩 달달한 연애 볼수있나요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헤헤 제가 노력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16
0713입니다!!!! 드디어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 사귀는 건가요ㅜㅜㅜ민현이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 심장 부여잡고 봤어요ㅜㅜㅜㅜ 종현이 생각하면 맴찢이지만ㅜㅜㅜ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오보이
0713님 안녕하세요!!!!!! 얘네 둘이 사귄대요!!!!! 얼레리 꼴레리!!!! 넘나 좋은것...
6년 전
독자17
꺄아아앙 둘이 드디어 사귀네요!!! 기다렸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니저낰ㅋㅋㅋㅋㅋㅋ많이 봤을 민현이 누나 구분못하곸ㅋㅋㅋ 폭풍질투했는뎈ㅋㅋㅋㅋ아 귀엽닼ㅋㅋㅋㅋ
6년 전
오보이
뭔가 질투에 눈이 멀어서 미래의 시누이도 못 알아보는 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8
드디어 둘이!!행복해랏ㅠㅠㅠ이런 남사친 왜 현신엔 없는거죵ㅠㅠ
6년 전
오보이
저두 없어요,, 그냥 저희 민현이나 좋아합시다 독자님,, 허허
6년 전
독자19
꺄하 오늘 비지엠 넘나 좋아요 !!!!!! 자까님 답글 받구 달려가서 신청하구 온 영꿀이랍니당 >_< 오늘 편은 대박 중에 초 대박인걸요 .. 저번 화 보면서 노심초사 ㅠ_ㅠ 끙끙 앓을 뻔 했는데 오늘 화는 속독하구 두번 더 읽어보니 역시 .. ❤️ 성격 급하시다는 자까님의 한큐에 뙇 !!! 이 엄청난데용 ? 하핫 ㅋㅋㅋㅋㅋㅋㅋㅋ미녀니의 그녀가 누나였다닠ㅋㅋㅋ 여주가 너무 귀여워용 오늘도 콩닥콩닥 잘 읽구 갑니다 ❤️
6년 전
오보이
이 노래 달달하죠ㅠㅠㅠ지금 암호닉 공지방 가서 메일도 저장해야겠네요!!
제가 사람은 엄청 느린데 성격이 느려서,, 바로 끝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글재주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신다니 넘 행복해요

6년 전
독자20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오보이
저두 독자님 좋아요 하핳
6년 전
독자21
ㅠㅠㅠ드디어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ㅜㅠㅠ이제야 꽁냥대는걸 보네요ㅠㅠㅜㅜㅠ
6년 전
오보이
너네 꽁냥되어도 돼ㅠㅠㅠㅠ내가 허락해ㅠㅠㅠ
6년 전
독자22
쀼쀼링입니댱♥️ 지난화에서 민현이의 한숨은 역시 좋은의미였네요!!!!아핳 드디어 둘이 사귀다니 너무 좋잖아요...(๑>◡<๑) ㅎ ㅏㅏ 그 여자분이 누군지도 알았고 둘이 사귀고~! 쌍방이었고!! 둘이 그냥 결혼까지 가버렷..!♥️♥️ 둘이 좋아하는 마음이 너무너무 예뻐서 둘이 연애하는건 얼마나 ㄷㅓ 예쁠지 기대가되요ㅎㅎ... 미년이랑 여주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네욤! ㅎㅎ. 작가님 진쟈 오늘도 삼박자찰떡이에요 찰떡! 브금 너무좋아요(ㅠㅠ) 작가님 글 읽을때마다 몽글몽글해져서 막 연애하고싶어지고 그래요 갑자기 제가 짝사랑하고있는거같고(?)ㅋㅋㅋ 진짜 항상 너ㅜ무 글 잘읽고 가요❤️ 다음화도 기다리구 있을게요!!(^_−)−☆
6년 전
오보이
쀼쀼링님 안녕하세요! 저도 결혼 생활 쓰고 싶어요,,ㅎㅎㅎ 저 사실 민현이 짝사랑 중이에요,, 제게 현생은 없어요,,ㅎㅎ
6년 전
독자23
드디어 사귀냐ㅜㅠㅠㅠㅠㅠㅠㅜㅜ우리 종현이 예쁜 짝 만나게 해주세여ㅜㅜㅜㅜㅜㅜ ㅜㅜㅜ종현아ㅜㅜㅜㅜㅜ
6년 전
오보이
종현이가 여주괴롭히는 글도 하나 써볼까 합니다,,ㅎㅎㅎ 일을 벌린지 오래ㅡ,,
6년 전
독자24
너무 달달해요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 설렘사♥♥♥
6년 전
오보이
댓글에 저도 설렘사..ㅎㅎㅎ
6년 전
독자25
으악 황민헌 ㅠㅠㅠ 진짜 사람 설레게 하는데 재주 있다니까요 ㅠㅠㅠ 작가님 필력도 대단하거 ㅠㅠ 민현이 눈 마주칠때
저 죽었슴니다 꾀꼬닥

6년 전
오보이
저도 죽었어요 쓰면서ㅠㅠㅠㅠ제가 쓰는 건데 왜 제가 죽는거죠..? 그거슨 황민현 때문,,,
6년 전
독자26
1231입니디ㅠㅠㅠㅠ 사귄다고ㅠㅠㅠㅠ 팬티 벗고 소리 질러~~/~
6년 전
오보이
1231님 안녕하세요!!!!!! 같이 소리 지릅시다!!!!!!
6년 전
독자27
드디어 사귀네요ㅜㅜㅜㅜㅜ황민현 너무 설레요ㅠㅠ웃는거 쏘 스윗~~~~~
6년 전
오보이
답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8
어머어머 미년이 최고되신다 정말ㅠㅠㅠㅠ그래서 얘들아 결혼은 언제라구?????애기는 몇명 낳을거야??!홓ㅎ
6년 전
오보이
결혼도 쓰고 싶어요,, 워 육아는 안 생각해봤는데 넘 좋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29
아앗♡ 드디어 사귀게되다니! 저번 편에서 엇갈리지는 않을까 불안했는데 다행이에요ㅜ.ㅜ
6년 전
오보이
설마요ㅎㅎㅎㅎㅎ 이제 너네 행쇼해!!!
6년 전
독자30
크 드디어 둘이 러브러브 모드라니요 작가님ㅠㅠ ㅜㅠㅠ진짜 여주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워 미쳐버리는 줄 알았어요 황미년도 최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우주최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독자님도 최고입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31
황미년의 웃음이 저에게만 설렘 포인트였던 거 아니겠죠? 아니 저 짤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망상에 빠지고 말ㅇ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덕분에 제가 미년이랑 연애도 해보네요 물론 제 망상 안에서...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오보이
저도 망상병ㅋㅋㅋㅋㅋㅋㅋㅋ글 쓰면서 망상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32
헤.. 맘 편히 잠들 수 있겠군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굿밤..ㅎ

6년 전
오보이
독자님도 굿밤... 정주행 하신 분 맞죠?ㅎㅎㅎㅎ 댓글 다 읽었어오
6년 전
독자33
어피치에요!!! 작가님!! 설마 완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요ㅠㅠ 다시 돌아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 민현 여주 이어져서 너무너무완전완전 좋지만 종현이가 계속 마음에 걸리므로 제가 데려가죠..ㅎㅎㅎㅎ❤️❤️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글들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오보이
어피치님 안녕하세요! 종현이는 제가 데려갑니다^^ 죄송해오,,ㅎㅎㅎㅎ
6년 전
독자34
드디어 둘이 사귀네요!!댜박 ㅠㅠㅠ둘이 귀여워서 우째용 ...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둘이 넘 귀엽죠,,, 독자님도 제 사랑입니닷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과자님 안녕하세요!!! 저도 기쁩니다♥좋은 댓글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36
금손작가님 ㅠㅠㅠㅜㅜㅜㅜ 이렇게 민현이랑 여주 이어지게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왜 제가 다 설레죠 !
좋아죽는 민현이도, 질투 하느라 전전긍긍한 여주도 둘 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ㅜㅜㅜㅜ 매력덩어리들 같으니라구
작가님 제 사랑 받으세요 하트!'ㅜ

6년 전
독자37
아몬드입니다 드디어 민현이랑 사귄다 사귄다 이거 꿈입니까 ㅠ ㅠ ㅠ ㅠ ㅠㅠ ㅠㅠ내가 행복하네 이제 둘이 오래 갈 일만 남았넴,,,,,,,, 사랑해요 우리도 오래가여 작가님 ....♡
6년 전
독자38
뿜뿜이입니당ㅠㅠㅠㅠ세상에 아 그냥 ㅇ너무 좋아버리구여ㅠㅠ알곶보니 민현이 누나였다니...대단히 죄송합니다 언니...
6년 전
독자39
끄아ㅏㅏㅏㅜㅠㅠㅠ둘이 잘 되서 완전 좋아요!
6년 전
독자40
[조준]
어머어머머어머ㅓ 대박대박 ㅠㅠㅠ
드디어 둘이 !!!!!! 사귀네요 !!!!!!!!!
진짜 황민현 너무 설레 ,,,,,,❤️❤️

6년 전
독자41
썰썰입니다! 민현이가 드디어 웃네요 귀엽네 웃으니까ㅋㅋㅋㄱ 민현이 웃는 짤 더 구해드려야겠어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7:16 ~ 5/8 7: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