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교블리 전체글ll조회 4489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부제 : 드디어 401호에서 탈출을 성공했다.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진영아. "



" 어쩌냐, 너 오늘 그냥 나랑 자야할 것 같은데. "







두 달 동안 잘 실천해온 '진영이의 예쁜 말 하기 프로젝트' 를 완벽하게 망쳐버릴 뻔 했다. 내가 인생을 잘 못 살았나? 아닌데. 분명히 난 오늘 새벽에 짐을 챙기고 나올 때도 엄마가 쥐어주는 용돈을 괜찮다며 사양하고 왔고, 휴게소에서 내 돈으로 산 알감자도 친구들과 나눠먹었다.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근데 왜.. 나한테 왜 그러는건데!!!!!!!!!!!!!!!!!! ㅋ티차퍼ㅣㅌ카 (씨발씨발씨발)






박지훈은 이 상황이 웃기다는 듯 큭큭대고 있었고 웃느라고 빨개진 얼굴과 튀어나온 그 동그란 애플존을 보는 순간, 형용할 수 없는 빡침이 밀려왔다.





" 지훈아. "


" 응? "


" 지금 이 상황이 참 재미있다. 그치?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어? 그렇지, 않지... 어떡하냐 너? "


 



 


 


 


 


 

문만 열면 있는 학주에 겁이나 401호를 탈출한다며 좋아했던 1분 전의 나는 어디가고 없고, 일단 정말 찌질하게 다시 신발을 벗으며 어정쩡하게 신발장 앞에 서있었다. 

당연컨데, 나는 이번 수학여행이 끝나면, 아니 지금 이 순간부터 401이라는 숫자를 떠올리지도 않을거다. 정말 환멸이 날 것 같다는 말이 이런 상황에 쓰이는구나 싶었다. 


 


 


 


 

지금 이 상황을 정리해보자면. 

1. 문을 열면 학주가 있다. = 401호에서 한발짝도 나가지 못한다. 

2. 안형섭은 내가 이 숙소에 있는지 모른다. = 만약 여기서 잔다고 해도 걸리면 X되는 거다. 

3. 새벽 5시부터 지금 12시까지 한 숨도 자지 못했다. = 등이 바닥에 닿이면 그대로 잠 들거다. 


 


 


 


 


 

" 나 어디서 자. 존나 잠와. 짜증나!!! 헙. " 


 


 


 


 

남자는 예쁜 말을 쓰는 여자에게 더 끌린다는 근거없는 이야기를 듣고 나와 욕을 쓰지 않기로 약속한지 두 달째, 이 약속을 오늘 하루만 무효처리하자고 합리화시켰다.  

순간적으로 열이 뻗친 나는 짜증난다고 방에서 박지훈이 재워준 안형섭과 밖에 있는 학주의 존재를 잊고 소리를 지를 뻔한 걸 두 손으로 간신히 막았다. 

난 이럴려고 수학여행을 온 게 아니라고... 버스에서 친구들과 숙소에서 하자며 짠 리스트가 불현듯 생각이 나고 난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으라어럊더리ㅏㅓ리ㅏㅓ니ㅏㅓ!!!!!! " 


 


 


 

박지훈 방으로 뛰어들어와 이불을 뒤집어 쓰고 이불 안에서 베게를 세차게 때리는 걸로 모자라 누워서 이불에 하이킥도 날렸다가 잽 훅으로 막 쳤다가 파운딩했다가 이불 쥐어뜯고 아주 그냥 생난리를 쳤다.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 " 


 

" 여긴 왜!!!! 올라와서!!!!! " 


 


 


 

박지훈도 이러다간 내가 이불, 베개로는 모자라 메트릭스도 뜯어먹겠다 싶었는지 급하게 달려와서 팔딱거리는 나를 두 손 걷고 말리기 시작했다. 


 


 


 

" ... ##진,진영아.. " 


 

" 나가지도!!!!!! 못하고!!!!!! " 


 

" 이, 일단 진정하고... " 


 

" 흙끍흙ㅅ쓰흘ㅋㅅ끅 " 


 

" 자 진정하고, 들숨.. " 


 

" 흙끍흘ㅋ끅.. 들숨.... " 


 

" 다시 날숨... " 


 

" 날숨.... 흑ㄹㅋ끅.... "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뭐 이런 병신 둘이 있나 싶다. 하지만 그 정체모를 들숨날숨을 하고 나니 이성이 다시 돌아오는듯 했다. 

그건 둘 째 치고, 안그래도 얼마남지 않은 체력을 남용했는지 방전돼가기 일보직전이었다. 두 눈을 점점 감겼고, 손에 꽉 쥐고있던 이불도 스르륵 풀려나갔다. 


 

 


 

" 아, 여기서 자면 안되는데... " 


 


 


 

'당장 일어나서 어떻게 빠져나갈지 궁리해!!' 라며 세차게 내 뺨을 때리는 이성을 무시하고 나는 눈물이 고여있는 그대로 골아떨어졌고, 내 기억은 이까지다. 


 


 

내가 이 수학여행에서 얻어가는 교훈은, 사람은 이성보다는 본능에 충실하다는 거다.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잠깐만, 쟤 지금 자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갑자기 홀린듯이 침대위에 뛰어들어가 이불을 들쑤시는 배진영이 신기해 계속 쳐다보고 있는 중, 정신차려보니 베개커버가 뜯겨 나가고 있었다. 

저 이성 잃은 짐승을 그대로 두었다가는 숙소가 무너지겠다는 판단이 내려 진영이를 진정시켰다. 

다시 제정신으로 돌아왔다 싶었을 때, 침대위에 엎어져 더 이상의 미동도 보이지 않았다. 일 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한게 없었다, 배진영이는. 


 


 


 

이불을 다시 펴서 자고 있는 진영이 위로 덮어준 뒤, 바닥에 앉아 침대에 얼굴을 걸치고 자고 있는 배진영을 관찰했다.  


 


 


 


 

" 그래도 반년만에 보는 얼굴인데. " 


 


 


 


 


 


 

- 


 


 

.
 


 


 

일어났다. 설마 나 여기서 잠든거니?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어, 일어났다. " 


 

" 야. 너 지금 안내려가면 이제 진짜 여기 갇혀있어야 해. " 


 

" 안형섭 일어나기 전에 빨리 챙기고 내려가. " 


 


 


 

" ...아! 응.. " 


 


 


 

여기서 잠이 든 나도 참 대단하다고 생각하면서 전혀 당황하지 않은 척하며 화장실로 걸어 들어갔다. 


 


 


 

" 꺄아아악!!!!!!!!!!!!!!!!!!!!!!!!!!!!!! " 


 


 


 

화장실로 들어가서 세수를 하려고 거울을 본 순간, 웬 몰골상태의 여자도 남자도 아닌 사람이 나를 마주보고 있었다. 아니야, 설마 저게 나야? 

지금 저얼굴로 명색의 구남친 앞에서 태연한 척 하고 걸어나온거야, 설마? 그래도 전 남자친구인데... 전 남자친구.. 남자.. 친구..  


 

지금 이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은 자살 뿐. 


 


 


 


 

거울을 보고 경악한 뒤 멍하니 거울을 보며 현실을 부정하고 있을 때, 자다 깬 안형섭이 눈을 비비며 이쪽으로 다가왔다. 


 


 


 

" 지훈아, 꼭두새벽에 무슨 일이야.. " 


 


 


 

나는 그 자세 그대로 얼어있었고, 내 소리를 듣고 급하게 달려온 박지훈이 열려있는 화장실 문 앞에서 다가오는 안형섭을 멍하니 쳐다보기만 했다. 

왜냐하면, 우리 둘 다 너무 당황해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거든...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으아악 아아아악!!!!!!!!!!!!!!!!!!!!!!!!! " 


 

" ...... " 


 

" ......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저기, 누구... 세요...? " 


 

" 어... 그러니까...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야 안형섭 진정하고 우리가 설명 해줄게. 오해하지말고 들어봐. " 


 


 


 


 


 

그리고 박지훈과 나는 내가 당황해서 엘레베이터 층수를 잘 못눌러 4층에 들어온데서부터 지금 화장실에 있는 이 상황까지 자초지종 설명해주었다. 


 


 

" 근데 배진영이면 지훈이 네 전 여자친구 아니야? " 


 


 


 

안형섭과의 일이 모두 다 풀렸다고 생각하고 일어나려고 할 때 아주 해맑은 얼굴로 박지훈과 나를 번갈아가며 쳐다보면서 물었다. 그 한 마디에 숙소 분위기가 다소 어색해지고, 박지훈과 나는 어색하게 웃으며 얼버무렸다. 


 


 


 

박지훈이 복화술로 분명 안형섭에게 욕을 한 것 같았는데, 기분 탓인가?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아.. 그럼 잘가 진영아... " 


 


 

기분탓이 아니다.
 

 


 


 


 


 


 


 


 


 


 

숙소에 돌아오니 밤을 새던 친구들이 나에게 어디서 무슨일이 있었냐며, 얼굴은 또 왜이렇게 초췌하냐고 (...) 꼬치꼬치 캐물었다.  

사실 3층으로 가는 (천국행) 엘레베이터 안에서 누가 들어도 오해를 안하고는 베길 순 없는 상황이니 말을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내 친구들은 예상대로 정말 그 상황을 그대로 받아주는 단순한 친구들이였다. 그래도 이게 소문으로 퍼지면, 나나 박지훈이나 둘 다 곤란한 상황이 올 것 같아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을 했다. 다행히도 친구들은 그저 금천남고의 두 얼굴천재들과 함께 있었다는 사실만 새겨듣고 나머지들은 다 흘려버린지 그저 부럽다고만 계속 말해댔다. 아무리 박지훈이라도 이런 만남은 싫다. 그것도 구남친이라면 더욱 더. 거기에다 아주 후리한 모습으로 만난 거라면 훨배 더. 


 


 


 

어쨋든 다시 눈 좀 붙여볼까 하고 침대에 누워 시계를 보니 새벽 4시 반이였다. OMG. 시간 순삭이잖아.. 


 

다시 잠자리에 들기에는 너무 애매한 시간이라 거실에서 티비를 보고 있는 친구들을 보며 진심 대단하다는 표정으로 박수를 쳐주고 화장실에 들어와 샤워를 했다. (샤워하는 내내 거울은 쳐다보지도 않았다,) 


 


 


 


 


 


 

" 아, 나 준비 다했는데도 6시야. 진짜. " 


 


 

샤워라고 포장 된 목욕을 하고, 머리를 말리고, 옷을 입었는데도 6시 밖에 되지 않았다. 다들 화장하느라 바쁜 것 같아 한 시간동안 쪽잠이나 잘까하고 쇼파로 가는데, 친구가 불러세웠다. 


 


 


 


 

" 배진영, 너 그거 준비 다 한거 맞음?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거기 배진영 어린이. 언니 앞에 앞머리 까고 얌전히 앉으세요. " 


 


 

" 아, 아니.. 난 진짜 괜찮ㅇ "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는 나에게 수학여행까지와서 생얼로 다니는 것은 우리나라같은 동방예의지국 국민으로써의 의무를 수행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정말 개논리를 펼쳤다. 

민영이 앞에 앉으니, 옆에 있던 지희까지 가세해 내 얼굴에 무려 두 명이나 붙어 치장해주었다. 아이고 이렇게 감사 할 수가 ^^... 


 


 


 

7시도 가까워지고 화장도 마무리 되어갔다. 


 


 

" 배진영 화장 끝~! " 


 

" 야, 뭐야 진짜 어색해. 눈은 또 왜이렇게 무거워 또! " 


 

" 설마 눈 무겁다고 하는 거 마스카라 한 거 때문은 아니지? 님아 화장 처음한 티 좀 내지마. " 


 


 

기초 화장은 자주 했으나 이렇게 힘을 주고 꾸며 본 것도 손 꼽을 만큼 적어서 아직도 거울 앞의 내 모습은 어색했다. 

간단한 짐을 챙기러 방을 나가니 나머지 두 명도 화장을 처음한 날 보고 앞으로도 제발 이러고 다녀달라며 등을 퍽퍽 때렸다.  


 


 


 


 

조식을 먹기 위해 금천남고와 남일고가 공식일정으로써 처음 자리를 함께 했다. 수학여행 가기 전 부터 금천남고가 한동안 화젯거리였던게 지금 뼈 저리게 느껴지고 있다. 

학예회나 체육대회 때 볼 수 있는 화장보다 모두 더 진하게 분칠을 하고서는 눈웃음을 치며 아침밥을 오물오물 다들 참 조신하게 먹고 있었다.  


 


 


 

" 꼭 저렇게까지 해야하나 싶다. " 


 

" ㅋㅋㅋ 그래도 지금 4대 천황들 아직 안와서 이정도지. " 


 

" 그니까. 난 실물 보는 건 네 명 다 처음임. 존나 긴장 돼. " 


 

" 니가 왜 긴장이 돼. ㅋㅋㅋㅋㅋㅋ . " 


 

" 야. 미친. 다 조용히 하고 남쪽으로 시선 집중하길 바란다. " 


 

" 와.... 저 얼굴 손바닥만한 사람 혹시 배진영이라는 애임? " 


 

" 와 입장 시작이다. 옆에 팔짱 낀 애 안형섭이고요. " 


 

" 그 뒤에 후광 나는 애 혹시 박지훈? " 


 


 

친구들은 물론 나도 배진영, 안형섭, 박지훈이 들어오는 모습을 아무생각 없이 보고 있었다. 


 


 


 


 


 


 


 


 


 


 


 


 


 


 


 

+ epiloge. 박배안(박지훈, 배진영, 안형섭)이 조식을 먹으러 갈 때. 


 


 


 


 

배진영을 보내고 한 숨도 자지 못해 피곤한 몸을 잠시 침대에 맡겼더니, 언제 들어왔는지 모를 배진영과 안형섭 둘 다 합세해 조식시간까지 30분 남았다며 나를 흔들어 깨웠다.  

배진영 때문에 잠도 못자고 피곤해 죽겠네, 진짜. 


 


 

조식을 먹으러 가는 엘레베이터 안에서 여자앞에서 쑥맥이 되는 배진영(남중-남고출신)은, 자기도 그걸 아는지 여자애들이랑 같은 장소에서 밥을 먹는데 시선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안형섭에게 물어보며 거울을 보고 연습하는데 아주 또라이가 따로 없었다.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야 안형섭, 딱 봐봐. 지금 이렇게 살짝 웃는 거 어때? 어색해 보여? " 


 


 

" 어. 완전.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그럼 이건? " 


 


 

" 아까랑 뭐가 다른건데? " 


 


 

" 입을 더 작게 하고 웃는거야.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 어, 그래 진영아. 완전 살인미소. 하나도 안 어색해. 그러니까 이제 그만. " 

 


 

 


 


 


 


 


 


 


 


 


 


 


 


 


 


 


 


 


 


 


 


 


 


 


 


 


 


 


 


 


 


 


 


 


 


 


 


 


 


 


 


 

안녕하세요! 교블리입니다. 자주 오기로 했었는데 많이 늦었죠ㅠㅠ 오늘은 생각보다 너무 오래 걸려서 6시부터 쓰기 시작했는데 쓰고 지우고 반복하다 보니 지금 올리게 되네요. 큐큐. 왜 항상 제가 쓴 글은 쓰레기통으로 꽂아버리고 싶을까요 (흙끅)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내려와 지금 제 주저리를 읽어주시는 여러분들! 세상체고예요 ~~ 


 

오늘은 꽤 많이들 물어보신 암호닉 신청을 받을까해요!  

댓글 다실 때 꼭 사담 앞에 '❤신청하실 암호닉❤' 이렇게 적어주세요! (알아보기 쉽게ㅎㅎ)  

+ 보고싶으신 지훈이나 여주의 모습 등등.. 소재들도 언제나 환영이예요 ^ㅁ^ (아이디어 고갈) 


 

제가 댓글에 신청 마감선을 그을 때까지가 그만입니다! (신청 마감선은 다음 화 올리기 몇 시간 전 쯤 그을 거예욧!!)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윙꾸] 신청합니당
6년 전
독자3
저두,,급식 먹으러갈때 박배안이랑 같은 공간에서 밥을 먹구 싶네요....... 지훈이는 여주를 아직도 좋아하는 건지 아리송하긴한데 ㅜㅜㅜ 아 빨리 담편 보고 싶어요 넘 재미써요 작가님 ㅜㅜ!!! 맞다 그리고 여주가 화장하는 모습을 처음 본 지훈이가 여주 얼굴 보고 넘 예뻐서 놀라는거랑... 질투하는 거!!보고 싶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교블리
저두요 윙꾸님 저도 박배안이랑 같이 밥 먹구 싶어욧ㅠㅠ 넘 재미있게 봐주셨다니 쓴 보람이 있네요>_< 글구 추천해주신 소재 이건 제가 생각하고 있었던거라 아마 담편에서 보실 수 있을거예요 (아마!) 다음 화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6년 전
독자2
[팤녕] 신청해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용~~~~신알신울리자마자 왓네여!!! 담편도기대할게용~~

6년 전
교블리
팤녕림? 진짜 울리자마자 오셨나봐요 ㅎㅎ 두번째세요! 담편두 재밌게 짜서 곧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12.106
[또여니]로 신청할께요 완전 재밌어요!!! 다음화도 기대하고있겟습니다 화이팅!!!!
6년 전
교블리
꺄악 >< 감사합니닷! 댓글 하나하나가 힘이 돼요❤️
6년 전
비회원97.16
[차니찬] 신청합니다!! 작품 너무 잘 보고 있어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교블리
으악 작품이라니 ㅠㅠㅠ 글 써쥬셔서 감사하다니요 ㅠㅠㅠㅠㅠㅠ 차니찬님 쏘 스윗 ㅜ 읽어주셔서 제가 훨씬 더 고마워요❤️
6년 전
독자4
헤엑 진영짜응 너무나 카와이해 아가ㅜㅅㅜ 암호닉신청할래용용 크크❤️은무룩❤️ 이거할개용!
6년 전
교블리
저두 에필쓰면서 움짤 지뇽이보고 넘 귀여워서 호흡곤란,, 은무륵님 읽어쥬셔서 넘 감사해욧❤️
6년 전
독자5
[0713]으로 신청합니다!!!
신알신 울리자마자 왔어요!!!! 오늘 형섭이랑 진영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교블리
쥬니랑 여주말고두 서네랑 찌뇽이도 은근 분량이 있는 ㅎㅎ 서브는 아니지만 서브만큼 비중이 있는 캐릭터들이예요! 감사합니다 0713님~~ (신알신 눌러쥬셔서 + 글 읽어주셔서 ㅜㅜ ❤️
6년 전
독자6
히디로 신청해요ㅠㅠ 신알신 올라온거 보고 심쿵입니다... 요즘 이거 보는 맛에 살아요ㅠㅠ
6년 전
교블리
히디님! 늦은 시간에 올려서 알람 신청하신 분들도 멋 보실까봐 걱정했는데 새벽반 구독자님들 생각보다 넘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이거 보는 맛에 산다니ㅜㅜ 대박 최고의 칭찬,, 나태해지려고 할 때 꼭 히디님 댓글 보러와야지
6년 전
독자7
[뿌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배진영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여주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 봤습니댜!!
6년 전
교블리
진영이 많이 귀엽죠 이번편 ㅠㅠㅠ 구썸관에서 첫 등장치고 좀 많이 성공한 것 같아요❤️ 반응이 좋네요ㅎㅎ 뿌랑님 오늘도 이 누추한 곳에 와쥬셔서 넘넘 감사드려욧
6년 전
독자8
♥뉴리미♥ 신청합니다! 너무 좋아요 ㅠㅠㅠ 어떡하죠 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교블리
어떡하죠 ㅠㅠ 저도 제 글 끝까지 읽어쥬신 뉴리미 님 체고로 좋고 체고로 사랑해요
6년 전
독자9
❤뿡뿡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보아하니 지훈이 여주한테 미련있는거 확실한거같은데 언제 꽁냥거려요ㅜㅜㅜㅜㅜㅜ 나는 너희들이 꽁냥꽁냥하는게 보고싶다!!!!!!!! 작가님!! 곧 볼수있으리라 믿고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교블리
으악 저두 ㅠㅠㅠ 빨리 꽁냥꽁냥 쓰고싶어요 ㅠㅠ 하지만 우리의 여주는 쉬운 여자가 아니라는 점? 울 여주 마음 열릴 때까지 꼭 함께 해조요 뿡뿡이님!! 다음화 때 봬요❤️
6년 전
독자10
❤하이디❤라고 암호닉신청할게요❤
6년 전
교블리
하이디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11
❤️꾸기꺼❤️ 지후니ㅜㅠㅠㅠㅠ또한번 치이고갑니다ㅠㅠ
6년 전
교블리
꾸기꺼밈 살아계세뇨??!?!? (심폐소생
6년 전
독자12
❤퓡크❤암호닉 신청합니다!애들 하나하나 이미지가 너무 잘어울리고 완전 제스타일이라..올때마다 심장 부여잡고 갑니다...읽다가 심장 뛰게하는거 까먹을뻔했어요..재밌게보고있고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교블리
심장 뛰게하는거 까먺을뻔 하셨다뇨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대유머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저두 항상 감사해요 ~~ 퓡크님❤️ 여주와 지훈이가 재결합 할 때까지 항상 봬요❤️
6년 전
독자13
❤️깅깅❤️ 작가님 진짜로 너무 재밌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 미친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을 더 작게 하고 웃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훈이도 너무 귀엽고 형섭이도 귀엽고 진영이도 귀엽고 다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 울 깅깅님두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18살의 낭낭한 고딩같나요 어떻나요!!!!! 악 방금 18살이랬다가 배진영 현실 18살이라는거에 치여버렸다구요,, (대체 왜) 낯가림 하는 진영이 너무 귀여워서 키보드 뿌실 뻔 했어요 ㅜ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4
❤김치즈❤ 완전 재밌어요ㅜㅜㅜ
6년 전
교블리
항상 노잼글이라 걱정했는데.. 정말이예료 !?!? ❤️
6년 전
비회원16.146
❤️235❤️ 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
6년 전
교블리
냥냥 ㅜㅜ 응원해주시는 분들 넘 많아서 저도 좋아요❤️
6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완전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하늘연달]로 신청하고 갈게요!
6년 전
교블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으시다니 너무너무 다행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 하늘연달님 다음화에 꼭 기재해 놓을ㅇ게요❤️
6년 전
독자16
어떻게 하면 학교에 저 박배안이 다 있을 수 있죠? 이건 신기루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전 그저 여주가 부러울 뿐,,,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교블리
네 여주가 일류입니다... 우리 서로 좋은 꿈 꿔서 거기서 꼭 박배안이랑 같이 밥먹어요 우리ㅜ
6년 전
독자17
[정구가]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저도 저런 고등학교가 있다면..당장 전학 가버리고싶어요ㅎㅎㅎ이번편도 너무너무 잘봤고 다음 화 기다릴게요??
6년 전
교블리
저두요ㅠㅠ 남고라도 박배안이 있다면 꼭 가고 말거예요! 이번편도 읽어주신 정구가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6년 전
독자18
[체리]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에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 왜케 귀어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독자림들한테 진영이 인기 체고네요~~ 첫 등장치고 성공한건가욥 'ㅂ' 체리님 앞으로도 자주 봬요 ❤️
6년 전
독자19
♥도리도리♥로 암호닉 신청이요!! 아 여주 넘나 부러운 것...흐하 진짜 같은 학교는 무슨 제 주변에 박배안은 왜 없져.... 넘나리 부러운 것...
6년 전
교블리
울 여주.. 전생에 나라를 구한게 분명해요 ㅠㅠ 도리도리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교블리
지재님 제 글 처음이 아니시군요! 여자 앞에서 아직 어색한 울 고딩미 뿜뿜한 진영이를 보여드리고 싶었어욤 // 어때요 괜찮나요!! 가만히 있어도 여럿 녹일텐데 ㅜㅜ 사실 지훈이가 원래는 가만히 있어도 쳐다볼거라고 지재님이 하신말로 하려했어요 ㅋㅋㅋㅋ 헷 곧 올릴테니 다시 봬요 지재님!
6년 전
독자21
[사용불가]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죄송해요 꽉찬 하트가 타자에 없어요ㅜ.ㅜ)
앞으로 내용이 차차 궁금해져요 헤헤 지훈이랑 또 어떻게 엮이게될지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

6년 전
교블리
꽉 찬하트 없어도 사용불가님 기억할거예욤 ㅎㅎ 아마 오늘 중으로 다음편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밤에 봬요 사용불가님 헷
6년 전
비회원160.111
꺄아아앙 드디어ㅠㅠㅠ 너무 기다렸어융! ❤️정팀장❤️ 신청하고가염!!
6년 전
교블리
정팀장님!! 기다리셨다니 감동폭풍쓰 ㅜㅜ 곧 올게요!
6년 전
독자22
❤️모꾸❤️로 암호닉 신청해요! ㅜㅜ전남친 지훈이는 옳죠ㅠㅠ 넘 귀엽고 젛아요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모꾸님 닉 넘 귀여우신거 아녜요?! 지후닌 어느 타이틀이든 완벽이예요ㅠㅠ 전남친이 지훈이인 여주는 전생에 세상구한게 분명해요*ㅁ*
6년 전
독자38
ㅜㅜ자까님 하나하나 다 답글 다시다니ㅜㅜ 넘 귀엽고 착하신 거 아닌가요?!(´°̥̥̥̥̥̥̥̥ω°̥̥̥̥̥̥̥̥`)
6년 전
독자23
[유닝]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여주땜에 한숨도 못 잔 지훈이... 뭔데 설레져ㅠㅠㅠㅠ 계속 엄마미소로 보다가 진영이 입 크게 웃는거랑 더 작게 웃는거 보고 진짜 현실 웃음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진영이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요ㅠㅠㅠ 진영이에게도 얼른 좋은 짝이 생겼으면 좋겠네용❤❤

6년 전
교블리
유닝님 처음으로 *여주때문에 한숨도 못 잔 지훈이*를 캐치하셨어요!!!!!!!!!! 대박대박 여주가 잠든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언젠가 써서 올릴거예요 약속해요 약속~~ ㅋㅋㅋㅋㅋ 저도 다시 읽다가 진영이땜에 이불팡팡,, 쏘 큐티 보이>_<
6년 전
비회원152.240
[빵야빵야빵야] 신청해요 암호닉
그리고 너무 서설레요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제 주 목적은 *독자님들 대리설렘 지수 100% 만들어 드리기* 임다! 역할에 충실하도록 할게욤~.~
6년 전
독자24
헐 대박... 작가님....이거 왜이렇게 재밌어요ㅜㅜㅠㅠㅠ으악 급실실에서 둘이 한번 마주쳐라....!지훈아 여주한테 반하라고....!ㅜㅜㅠㅠㅜ다음화두 기대할게요!암호닉 ❤블루베리스무디❤로 신청할게요!!!♡
6년 전
교블리
과연 블루베리스무디 님의 주문이 다음편에 등장할지~~ 오늘 밤에 공개 됩니다 핫핫핫
6년 전
독자25
[뀨리]로 암호닉 신청해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6년 전
교블리
뀨리님~ 망작을 유잼이라고 해주시는 당신은 ㅇㅔㄴㅈㅔㄹ,, 사랑해요
6년 전
독자26
❤복숭아❤ 작가님은 항상 대사랑 짤이랑 너무 찰떡이에요 최고 ㅠㅅㅠ 아 다음화부터는 조금 더 설레는 모먼트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마구마구 설레고 싶어요... 헤헤 그래도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작가님 (๑ゝω・)ノ♡
6년 전
교블리
네네ㅔ네넨!! 저도 쓰면서 아아,, 독자님들 설렘욕구 충족해야하는데 설렘 포인트가 없어서 넘 자괴감 들었던 ㅜㅜㅜ 컴터 모니터에 아주 그냥 설렘 모먼트 늘리기 라고 붙여놔야겠어요 ㅠㅠ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복숭아님 의견 넘넘넘 고마워욧 !!
6년 전
비회원23.126
[퍼지네이빌]로 신청드려요!!
글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6년 전
교블리
퍼지네이빌님~~ 저 데메테르 퍼지네이빌 향 써요. 헷 ㅎㅎ
6년 전
독자27
진짜 어떻게 다 너무 귀여울수가있지요ㅠㅠㅠㅜㅜㅠ?❤캐릭터 하나하나가 다 시랑스러워요ㅠㅠㅜㅠㅜㅜ
6년 전
교블리
왜냐묜 박배안 캐릭터 하나하나가 다 사랑인데다 사랑X3 은 우주초ㅔ고 러블리기 때무니지요,, (뭔소리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독자님! ^ㅁ^
6년 전
독자28
❤코코팜❤ 신청할게요!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ㅠㅠ 지훈이 넘 스윗해용ㅠㅠㅠㅠ진영이랑 형섭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교블리
코코팜님 처음이 아니신가바욤~ㅁ~ 아이 조아라.. 지훈이 썸남적 모먼트를 더 늘릴 생각이예요!!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욧 ㅎㅎ
6년 전
독자29
[59592]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6년 전
교블리
59592님 오늘 좋은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ㅎ_ㅎ!
6년 전
독자30
세명다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ㅠㅠㅠㅠㅠ진짜 작살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으악 독자님 속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작살 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교블리
세젤예세젤귀 울 독자 센세~~ 짱 재밌게 읽어주셔서 쏘 머취 베뤼 땡큐해요!
6년 전
비회원205.151
암호닉 ❤바니❤로 신청할게요! 지훈이는... 여주한테 아직 감정이 남아 있는 걸까요 ...? 너무 애매하게 대하는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담편에서 밥 같이 먹어줘쓰면... 여자애들 질투 퍽발하게 해 주세요 ...이번 폄도 잘 보구 갑니당
6년 전
교블리
아직은 애매한 지후니.. 과연 주인공은 제목따라간다고 하더니 구남친과 썸남 그 사이ㅋㅋㅋ 여주한테 마음이 있는 걸까요 아님 원래 능글맞은 걸까요~ 지훈이에게 티를 팍팍 내라고 주문걸어야겠어요 헷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교블리
.. (눈물쓱) (코쓱) 저도 여고예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변 남고,, , , , , 네, 우리 눈물나니까 이까지만 해요,, , , , ,, (오열
6년 전
독자33
[우왕굿]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여ㅠ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다음편 들고 곧 올게요!!! 총총,,
6년 전
비회원105.121
[후니]로 신청합니다!! 작가님때문에 제 최애자리가 위험해지거잌ㅅ아요엉엉ㅠㅠ 지훈이너무멋진것ㅠㅜㅜㅜㅜㅜㅜㅜㅜ오빠ㅜㅜㅜ아이우ㅏㄴ츄!!!!!!!! 작가님사랑해여ㅜㅜㅜ딱딱
6년 전
교블리
으악 그 정도예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보람찬 것 ㅠㅠㅠㅠㅠ 같이 박지훈해요 ㅠㅠㅠㅠ 세상이 평화로워집니닷 ㅜ 저도 후니님 사랑해요 ㅜㅜㅜ
6년 전
독자34
[현]이라고 신청할게요! 전 나중에 일단 애들이 다시 사귄 후에... 싸우는 모습... 궁금함니다... ❤️ 히히 신알신도 누르고 갈게욧!
6년 전
교블리
으악 그까지 가려면 글 정말 하루에 하나씩 써야겠어요!!! 사귀기전까지 스토리도 많이 구상해놨는데,, 분발하겠스빈다!! 아마 사귀기 전에 싸우는 모습보시는게 더 빠를 것 같아욧 ㅋㅋㅋㅋㅋㅋ 현이님 신알신 감사해요 ~ㅁ~
6년 전
독자35
진영이 긴장하는거 귀여워요ㅋㅋㅋ그리고 여주성격ㅋㅋㅋㅋㅋㅋ너뮤 매력있어욬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
6년 전
교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여주는 항상 매력 뿜뿜이여야 하지요 ~~~ 남중 남고 출신 진영이 ㅋㅋ 귀엽지요 ~~??
6년 전
독자36
애들끼리 말하는 거 넘나 귀여운 것... 쏘큐트..ㅠㅠ
6년 전
교블리
현실 남고딩에 큐티 소스를 챱챱 뿌려서 요리해보았어요 헤헷
6년 전
비회원152.68
[윙딥]신청할께요
진짜 작가님 필력이...ㄷㄷ
진짜 완전잘보고있어요 히힣
다음편도 기대하께요❤️❤️❤️

6년 전
교블리
윙딥 << 제 최애 커플링 ㅠㅠㅠㅠ 독자님 다음편도 곧 올릴건데 댓글창에서 또 봬요 ㅎㅎ
6년 전
독자37
❤️구름❤️ 신청할께영ㅎㅎ 진영이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전 지훈이가 여주한테 질투겁나 하는걸 보고싶어여ㅠㅜ
6년 전
교블리
역시 질투가 젤 요청이 많네요!! 열심히 쓱쓱 적어볼게요~~ 구름님 감사합니닷 ㅎㅎ
6년 전
독자39
♥️챰새♥️ 신첳ㅇ해요
신알신도 누르고가요!'ㅜㅜ 넘좋아요 앞으로기대할게영

6년 전
독자40
➡칸쵸⬅ 신청해요!!
와 진짜 너무 재밌어요!!! 앞으로 영민이랑 지훈이가 보여 줄 게 너무너무 기대되욤!!!!! 다음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41
암호닉 [기화]로 신청할게요!!!! 신알신도 했고, 정주행도 다 했습니다!!!!!
6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ㅋㅋㅋㅋㅋㅋ드디어 탈출해따 울 여주 !!!!!!ㅎㅎ 세상 정말 ...저 방에서도 자다니 ... 새삼 대단 지훈이는 ㅠㅠㅠㅠ못 잤을텐데 ...(측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섭아 ㅋㅋㅋㅋㅋ진영이듀 진짜 둘 다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여 다들 ㅠㅠㅠㅠㅠㅠ울 여주 화장하면 더 예쁘구나 ..?(부롭
6년 전
독자43
❤배리❤ 작가님 오늘 첨보는데 너무 재밌러요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기대 마니마니 할께요!!?
6년 전
독자44
❤윙훈❤ 으로 신청할게요 !!
지훈이가 여주를 좋아하는지 아니면 아닌건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하 저도 지훈이랑 진영이랑 형섭이랑 같이 밥먹을 수 있는데,, 정작 필요한 애들이없네요..

6년 전
독자45
❤️햄찌❤️ 사랑해요작ㄱ까님 .......나설레쥬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께요ㅜㅜㅜㅠ!!!!
6년 전
비회원201.2
❤꾸루❤로 신청할게요 1!!!그냥 애들다귀여ㅠ 작가님 잘부탁드러여ㅎㅎ
6년 전
교블리
ㅡ 암호닉 마감이예요!! ❤️ ㅡ
6년 전
비회원152.175
암호닉 이제야 신청하러와요ㅠㅠㅠㅠㅠ와 진짜 ㅓ는 박지훈한테 진짜 미쳐요ㅠㅠㅠㅠ와 진짜 자까임 쵝오 감사해요 그럼 이제갈게여
[빵야]

6년 전
독자46
아 진짜 배진영 왜케 귀엽냐ㅋㅋㅋㅋㅋㅋ 아 쑥맥 .. 이제 영민선배만 오면 사대천왕 합체인가여 ㅎㅎ
6년 전
독자47
ㅋㅋㅋ작가님은 깨알 재미도 넣어주셔서 너무 좋아요! 에필로그 같은 거요! 딱 제 취향입니다(껄껄)! 빨리 여주랑 뭔가 이어지는 부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48
여주 화장하면 백퍼 겁나 예쁘겠죠?...보고 지훈이가 반했ㅇ으묜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49
진영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습니당
6년 전
독자51
배진영 이렇게 귀여울 일 이냐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웃기다고 하면서 보다가 마지막에 진영이 너무 귀엽자나요 ㅠㅠ
6년 전
독자52
끄허 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재밌게 읽고갑니당
6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어 배진영 ㅠㅠ 그래도화장이뿌게 핬길 바라명..
6년 전
독자54
아니 사대천왕왜저렇세귀옂죸ㅋㅋㅋㅋㅋ 지후니인기넘많아서탈이얖...
6년 전
독자56
여주랑 남고 배진영이랑 이름이 같아서 너무 헷갈려요 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브랜뉴뮤직/임영민] let me LOVE you !1 흑토마토 07.06 23:1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수난시대 A8 푸른하늘 07.06 22:09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병원물을 가장한 불도저 김재환_번외 2 Fin163 서화 07.06 21: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1722 희익 07.06 21:0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개구쟁이 A7 옹청이 07.06 20:50
워너원 [공지]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 하성운' 작가입니다15 홍차화원 07.06 20:3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유선호] 동생 유선호14 피로해복제 07.06 20:16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86 오보이 07.06 20:08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Rosemary 023 몽상 07.06 18:14
우진뽀렙어 ㅇ0ㅇ 입니다 [공지겸Q&A겸암호닉확인]107 우진뽀렙어 07.06 18: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황민현] 이과생의 문과적 연애 0264 때깔 07.06 18:00
워너원 20 미러 07.06 17:47
프로듀스 [MXM/임영민/김동현] 양극단-서로 매우 심하게 거리가 있거나 상반되는 것 214 체리맛토마토 07.06 17:38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내가 이뻐죽을라고하는 20년지기 친구와의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동거3-1(민현시점 특..64 민현꾸 07.06 16:1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17108 우진뽀렙어 07.06 15:53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까칠한 정치프 C156 냉포뇨 07.06 15:38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열 번 찍어 안넘어가는 박우진 없다 공지6 짹짹아참새해 07.06 07:3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용국] 독서실 훈남오빠랑 사귀게 된 썰 - 18 꾹꾹이캔따개 07.06 04:5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축구부 박우진 X 미술학도 김여주 A44 미술학도 07.06 04:03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삼각관계에 엮이게 될 확률 0223 물방울 07.06 03:4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Good Face 6.facebook (특별편)89 프듀스북 07.06 03:19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 하성운 B88 홍차화원 07.06 02:5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이별 시리즈 013 토끼입니까 07.06 02:2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303 어니 07.06 01:28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남사친 정세운33 핑크녤 07.06 01:27
워너원 15 미러 07.06 01:11
엔시티 [NCT/이제노] 주문을 외워보자! 0518 2젠5 07.06 01:02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2:24 ~ 5/28 2: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