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서울사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10267l 7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ep.12 나는 밀당을 좋아합니다.










재환이가 P-22일 적에는 공포의 대상이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개중 성격이 가장 포악했으며 말도 듣지 않고 공격적이었기 때문이죠. 그나마 대화가 되는 것이 저뿐이었습니다. 왜냐면 베타우리에 있는 아이들이 제 담당이라 라포가 형성되어 있어 P-22가 조금이라도 공격적이게 되면 막아줬었거든요.








"P-22, 어제 다쳤던 곳은 어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다쳤던 곳? 네가 찌른 곳이겠지."








"내가 아니라 다른 연구원이 그랬지. 미안한데 난 네 담당이 아니야."








같은 베타우리였지만 가장 위험하다는 P-22는 제 담당이 아니었습니다. 특별하게도 상부에서 도맡아 했었죠. 그렇게도 날카롭던 P-22가 저에게 문을 열게 된 사건은 진짜 별거 아니었습니다.







"뭐야? 얼굴 왜 까졌어? 누가 그랬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FS-24가 깐족거려서 때리려고 했는데 되려 맞았어."







"야 FS-24. 그만해, 진짜. 우리 서로 상처는 내지 말자."








나중에 P-22에게 들었는데, 모든 연구원이 자신을 욕했었다고 합니다. '네가 그렇지 뭐.'라든가 '이젠 거짓말도 해?'라든가. 근데 오직 저만이 쌓이고 쌓인 억울함을 풀어주었다고 했습니다. 어쩌면 P-22가 점점 사나워지는 건 연구원들의 고정관념 때문은 아닐까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죠. 뭐 아무튼 이것이 P-22가 제게 마음을 연 계기입니다.











---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김여주 연구팀장님, 죄송한데 지금 베타우리가 쑥대밭이 되었다고 해서요. 바로 지원바랍니다."







물론 그것은 얼마 가지 않았습니다. 선배님의 말에 따라 우선 베타우리로 향했습니다. 요즘에는 P-22조차 내 말을 잘 들어줬으니까 전혀 위험할 건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무 안일했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장면은 진짜 답이 없었습니다. 구석에 연구원 한 명이 의식을 잃은 채 쓰러져 있고 그 주변엔 누구의 것인지 모를 피가 흥건했습니다. 과다 출혈로 죽을 수도 있을 만큼의 혈액량임이 틀림 없었죠. 아, 딴 건 모르겠고 생사 확인이나 해야겠다 싶어서 천천히 안으로 들어가 자세를 낮췄습니다.






"여, 연구원님.... 너무 무서워요...."







개체가 작은 반인반수들은 겁에 질려 떨면서 저에게 다가왔고 그런 아이들을 뒤로 빼내며 상황 파악을 했습니다. 보니까, P-22가 이번 사건의 주인공 같네요. P-22를 주시하며 쓰러져 있는 연구원 곁으로 천천히 다가갔습니다. P-22는 자신의 손에 묻은 피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자신도 모르게 이런 일을 저지른 거 같았습니다. 그 충격받은 모습에 적어도 또 누군가를 해치진 않겠구나 싶어 나도 모르게 그를 등지고 연구원의 생사를 파악했습니다. 생각해보면 이건 P-22의 잘못이 아니라 제 잘못이었죠. 맹수에게 등을 보이다니.... 사실 등이 찢길 때 아프다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그냥 세게 밀쳐졌고 바닥에 쓰러짐과 동시에 기억이 끊겼으니까요.









---








병실에 누워서만 1개월하고도 반, 재활 치료를 위해 억지로 움직이던 게 1개월... 이제 좀 움직이는데 버거움이 사라진 느낌이 드는데 이놈의 연구소가 절 가만두지 않더라고요. P-22가 이상행동을 보인다, 도무지 자기들끼리는 답이 나오지 않는다... 그러니까 P-22 때문에 죽을 뻔한 저에게 답을 내오라고 은근한 압박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때려칠 때 치더라도 궁금한 건 풀고 갈 생각이었습니다. 성격 자체도 억울한 걸 싫어해서 왜 그 타이밍에 P-22가 저를 공격한 건지 궁금했거든요. 왜 나였나, 나 아니여도 들어오면 일단 공격을 할 것이였나...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직속 후배가 말렸지만 전 진짜 궁금했거든요.






"P-22."






나의 부름에 눈에 띄게 놀란 P-22의 등판이 보였습니다. 구석에 머리를 박고 있던 터라 이렇게 안 하면 평생 등판만 보겠구나 했거든요. 지가 공격해놓고 왜 지가 이러고 있는지도 참 궁금하네요.








"너 때문에 병실에서 2개월하고도 보름 동안 썩다 나왔거든. 왜 그랬니?"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등은...? 어때....요....?"








뜻밖이었습니다. 너무나도 뜻밖인 그 말에 당황해서 말문이 막혔습니다. 그래도, 여기서 말리면 안될 걸 알기에 조금 세게 나갔습니다.









"어떠냐고? 나 아직도 숨쉬는 게 힘들거든? 책임 질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어떻게, 하면 될까....요....?"









....갑자기 울면... 아니, 당한 건 나인데... 아무튼 결국 못 물어봤습니다만, 후에 그 이유를 듣게 되고 그를 이해하게 되었죠.











---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이 결혼 반대야."








시작부터 쓸데없습니다. 심지어 너무 진지해서 반박도 못하겠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너무 성급하다 생각해. 주인 나이도 어려."









저.. 먹을 만큼 먹었는데요...? 아니 그리고 일단 결혼 이야기는 나오지도 않는 사이거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너는 주인이 행복하기를 바란다면서 이런 거엔 예민하더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민현아, 생각을 해 봐. 그거랑 이거랑 같니? 결혼 문제잖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아 시러!!!!!!!!!!!!"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진짜 싫어....."










"아, 안 만나면 될 거 아니니!!!!!"









갑자기 축제가 벌여졌습니다. 아... 오랜만에 얼굴 보고 싶었는데......










---










제가 민현이를 좋아하는 이유 입니다. 아이들 몰래 다니엘이랑 연락을 했나봐요. 핸드폰을 달랑달랑 흔들며 보여주는 곳엔 카페 주소가 적혀 있더라고요. 나도 모르게 너무 기쁜 표정이 나왔나봅니다. 민현이가 주의를 주더라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들키겠어요. 이럼 말짱 도루묵이잖아요."







"고마워, 진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뭐 이런 거 가지고. 시간 빠듯하신데, 꾸미려면 오래 걸리지 않겠어요?"









아차, 내 정신 좀 봐. 다급하게 집안을 누비며 준비를 하는 내내 표정관리 하느라 죽을 뻔 했네요.









---









정말 오랜만입니다. 6개월 만이죠....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그 시간 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예상대로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눈은 그를 찾아 해매었죠. 역시, 먼저 와 있네요. 그는 언제나 그래왔습니다. 내가 아무리 빨리 와도 먼저 와서 절 기다리고 있었죠. 첫 마디를 어떻게 건네야 할까요....? 저 뒷통수에도 간질거리는 느낌이 드는데 마주보고 이야기를 할 수나 있을까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어? 누나! 오랜만이네."






제 눈빛이 꽤나 강했나봅니다. 가만있었는데도 뒤돌아 본 다니엘이 저를 발견하고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넵니다. 뭐라 말해야될지 아직 생각 못했는데.... 이미 다니엘에 의해 맞은편에 앉게 되었네요. 지금 인사를 건네기엔 늦었죠...? 근데 망할 입이 멋대로 움직입니다.









"진짜, 오랜만이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우와, 누나 진짜 많이 변했다. 누나가 낯가린다니, 말도 안되는데?"








"그러게, 세상 살고 볼 일이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잘 지냈어?"








그냥 고개만 주억거렸습니다. 비교적 요즘은 안정을 찾아가고 있어서 들키지만 않는다면야 세상 편하거든요. 아, 가끔 아이들이 다치거나 아플 때 빼고요. 근데 우진이도 요즘엔 안아프니까, 뭐... 잘 지낸 거겠죠. 그나저나 전 다니엘이 더 궁금했습니다. 지성선배나 배진영에게서 이야기를 듣긴 들었다만, 건너 듣는 이야기하고 직접 듣는 이야기하곤 다르잖아요. 아... 그래요. 그냥 다니엘 목소리가 매우 듣고 싶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다행이네. 잘 지냈다니. 나는 안 보고 싶었고?"








그렇게 한참 동안이나 안부를 물었습니다. 잔잔하기만 한 이야기 중 찻잔이 또 깨졌다는 나의 이야기에 다니엘이 진짜 놀라며 묻는 것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성우가? 좀 의외네. 난 깨도 우진이가 깰 줄 알았지."








다니엘이랑 대화를 하면 가장 좋은 이유는 아이들의 이름을 불러준다는 것입니다. P-22, W-19, LB-23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붙여준 그 이름을 불러준다는 점이 정말 좋은 점 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다른 이유도 많지만요... 하핫...










---









뭔가 약간 살얼음판 걷는 기분입니다... 다니엘과 대화를 하면 할수록 진짜 본론을 하기 전 사람을 떠보는 느낌이 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단도직입적으로 물었죠.









"그래서, 왜 갑자기 뭐하냐고 문자 보낸 건데?"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아! 사실 나 사고 쳤어. 이거 봐."








역시, 그냥 만나자고 온 건 아니겠죠. 이럴 줄 알았으면서도 되게 섭섭하고 그러네요. 아무튼 사고쳤다면서 핸드폰을 보여줍니다. 자세히 보니... 아기 수달이 있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내가 누나 직속 후배이긴 했나봐... 누나 어깨너머로 보던 그걸... 성공시켜버렸어."








아.... 보통 양날의 검이란 표현을 많이 쓰죠.... 내가 인공수정 반인반수를 개발해서 이슈가 되었던 건데.... 그 길을 다니엘도 걷게 되겠네요. 저 길이... 처음에나 좋지 그 이후엔 정말 숨통을 조여오거든요. 차마 어떠한 반응도 못하겠는데 다니엘이 이어 말합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난... 난 상관이 없는데... 얜... 얘는 불쌍해서 어쩌지...?"







사진 속 아기 수달을 바라보며 세상 심각한 표정으로 말하는 다니엘입니다. 아... 다니엘에겐 꽤나 힘든 시기겠습니다. 다니엘은 나랑 다르게 정에 취약했으니까요. 내 직속이 다니엘이긴 했지만 거의 배진영이 제 일을 도맡아했습니다. 혹여나 조금이라도 비인간적인 실험에 참여하게 되면 자책에 자책을 하며 삼일 밤낮 동안 먹을 것도 못 먹던 사람이었죠. 음, 무슨 말이 그에게 위로가 될까요....?













---









결국 어떠한 위로될 말을 찾지도 못한 채 혹시 필요하면 망설이지 말고 날 부르라는 말만 해주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아... 정말 무슨 말도 위로가 안 될 것을 압니다. 저건 시간이 답이에요. 피곤한 몸과 마음을 지닌채 신발을 벗고 시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약속한 시간보다 5분 지나있네요. 역시 우진이가 울며불며 달려오다가 멈칫하고 발만 동동 구릅니다. 아무래도 내가 또 다칠까 걱정이 되는지 한참을 발만 구르다 그 자리에서 와앙 울음을 터뜨려버립니다. 그런 우진이에게 다가가 안아서 달래주었습니다. 이렇게 우진이 안고 있으니까 뭔가 방금 있던 일이 헛것 같고 그러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아니 뭔 1분마다 우는 소리가 커져가지고 귀청 떨어져 나가는 줄 알았네."








"미안해, 우진아. 조금 바빴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그래도 와줬으니까 돼써... 긍데 늦지마..."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그게 뭔 말이야 이 멍청아. 근데, 주인 무슨 일 있었어요?"








고개만 저었습니다. 다니엘을 만나고 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민현이만이 저에게 다가와 어깨를 토닥여줄 뿐이네요.









---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주인은 웃는 게 예쁜데... 오늘따라 왜 이렇게 센치하실까?"







거실 통유리 밖으로 보이는 별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 내 곁으로 자연스럽게 와서 앉은 성우가 건넨 말에 헛웃음이 나왔습니다. 어디서 또 능글은 배워온 건지.







"그냥, 오늘만 이러고 내일 다시 웃어볼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그렇담 내가 우리 주인 기분을 나아지게 하겠어!"










아니, 하트와 윙크 한 번에 웃음이 나올 일이랍니까...? 역시 우리 집 아이들은 예쁨이 넘칩니다.














+++



Q. 그냥 보면 관심이 없어 보이는 강다니엘 군은 무슨 생각으로 찻잔을 계속 선물해주시는 건가요?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 인스티즈

"뭐죠? 그걸 어떻게 알죠? 그거 나인지 모르게 해달라고 지성이 형한테 부탁했었는데요??? 누나도 다 알아요???"


















***


요, 드랍더비트!
난 밀당을 할 줄 아는 뇨자 절대 과거를 다 보여주지 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근만 하고 오면 정신이 이상해져요... 이거 나만 그런 거 아니죠...?



다녜리는요. 절대 마음이 없는게 아닐지도 모르고 맞을 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아니라 한다면 맞다고 하면서 그렇다고 할 것입니다.
뭔 말이냐고요? 쨌든 마음 있다는 겁니다. 다만 지금 상황이 매우 심각해서 정신이 없을 뿐!ㅎㅎㅎ





감동쟁이들 그거 알아요?! 나 또 초록글이다!!!!!!!!!!!!!!!!!!!!!! 야호!!!!!!!!!!예헤!!!!!!!!!!!!!워후!!!!!!!!!!!!!!!!
이 상을 주신 감동쟁이들을 위해 내 사랑을 가득 준비했습니다. 머겅♥ 두번 머거♥세번먹고♥마구마구머거♥
그리고 또 추천 수가 말입니다... 81개!!!!!!!!!!!!! 여든한!!!!!!!!!!1 팔십일개!!!!!!!!!!!!!!! 그냥 내 인생을 감동쟁이들에게 바칩니다.
사랑해♥





암호닉 분들 내 마음속에 저장-★

암호닉은 최근편이라면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굥뷰죰햬, 이루, 앙랜, 0846, 설아, 정수기, 제니, 체셔, 늘부, @불가사리, 빅픽처, 

뀨쮸, 크왕, 가을안녕, 정팀장, 0226, 즈쿠, 성우 야, 웅앵웅, 파랑토끼, 강아지는멍멍, 일일공이

 샛별, 숮어, 애정, 슬라임, 민들레, 베네치아, 칭칭, 물만두27, 좋음, 뀨, 말린망고, 생탱감, 지재, 래미쨘, 메이♥

고막남친, 푸딩, 줍줍, 사용불가, 월하, 빅픽처, 문름달, 뜌, 뾰족부리, 아인, 푸린이참새, 심장팤팤, 52

쁘오뇨오, 스무딩, 양이, 설, 황소곱창, 강단이, 0807, 빵빵, 포카리, 부산사람, 포카, 민트향, 뭉게구름, 롱롱

휘이니, 하리하리, 헤스티아, 악마, 징차, 녜리, 스리, 징징이, 빨간머리, 쵸키포키, 졔정, 황민현짱짱맨, 윤맞봄, 

빵인복, 단이, 연이, 장댕댕, 봄파카, 꽃눈, 슘슘, 망고, 아기늑대우진이, 아앙아, 바구진, 뷔주얼, 강낭콩, 갓다니엘,

강낭, 기억, 이수사, 곰세마리, 미녀, 아만다, ☆별☆, 오또카니, 앨리, 횽, 365, 챠미, 물개, 얌얌, 하금, 청순, 만두

우럭, 「월남쌈」,긴롱궈, 새벽 달빛, 환재김, 임금, 안녕, 인절미, ♡리베0511♡, ♡으거니여친♡, 비니, 초코바나나, 
만월애, 기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  118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서울사람
감기조심하세여!!!!!! 나처럼 쿨쩍거리지 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
래미쨘이에여.,, 아 잠시만 ., 넘나 갑작스러운 니엘이의 등장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렇게 훅들어오면 저 힘들어여,, 거기다가 아기수달,, 이미 제 마음속엔 대휘일거라고 확정 지었어요 자까님 ^^ 맞죠? 맞을거에요...아냐맞아...(자아혼동) 근데 늦었다구 우는 우진이는 왤케 또 귀여운거야,,, 으나앙아ㅏ아앙ㅋ 아몰랑 너무좋아 작까님 충성충성 ^^7
6년 전
서울사람
하이여~
6년 전
독자2
1등이닷 ㅠㅠㅠㅠㅠㅠ 일단 읽고올게여 ㅜㅜㅜ
6년 전
서울사람
녜네ㅔ네네네!!!
6년 전
독자3
나는야 귀요미 정팀장
6년 전
서울사람
오케 귀요미 오케!!
6년 전
독자4
생탱감 ㅅㄷㅅㄷ
6년 전
서울사람
생귤탱귤감귤 하이여~!
6년 전
독자21
하아악1!!!!!!!!! 우지니 더 울려주세요!!!!!!!! 우진이 막춤보고 오는길인데요!!!! 더 울리고 싶어요!!!!!!!!!!!!!! 소금쟁이 바구즨!!!!!!!!!!!!!!!1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도 영상 보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ㅠㅠ 바구진 전국민 웃음픽 1픽 되겠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는 우진이가 더 보고싶은 밤이네요^^,,, 사랑해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5
맨날 정독만 하다 결국 암호닉을 신청을 해야겠읍니다,,, [세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혹시 거기다 지금 수달이면... 수달이면,,, 대ㅎ,,, ㅜ,,, ㅣ,,,,,, 오늘도 잘 보고 갈게요 작가님!
6년 전
서울사람
세병님 하이여~눈썰미가 대단하시군여!!!(찡긋
6년 전
독자6
뜌입니다! 다녤 대박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우진이 우는 것 넘 가슴 아프네요ㅠㅠ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
늘부입니다 재환이 에피소드 더 풀어주세여 뿌에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서 끊으시는 게 어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녜리랑도 서로 삽질 중인 듯한데 궁금하다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아만다입니다! 작가님ㅜㅜ 재환이 과거 너무 하이라이트에서 끊으셨어요ㅜㅜㅠ 이러면 제가 또 다음편을 기대하게 되잖아요ㅎㅎ!! 수달도 이제 같이 살게되는걸까요? 계속 들키지 않고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여주는 어쩌면 평생 결혼 못하겠어요... 아니면 모든아이들과 결혼을...ㅎㅎ
6년 전
독자9
얌얌 입니다! 수달이라믄...♥ 혹시...! 녜리 귀엽네요. 우지나 울지 마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징징이]입니다 아니 세상에 저런 반인반수들이 내 혐생이 나를 평생괴롭혀도 이빨 만개를 내놓고 살겠어요... 증말 우진이랑 지훈이 액히처럼 우는거 전편부터 엄마미소로 보면서 가슴부여잡았는데 물만두 재화니 우는거 보니까 거참 없는 가슴 한번더 부여잡네여 꺄륵 그리고 다넬이랑 후 겨론해. 연구원님? 판단잘하시니까 믿고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11
헤스티아입니다!! 이번편은 뭔가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 재환이가 지금처럼 된 풀 사연이 너무 궁금한데 작가님의 밀당이라니?? 다음편이 더 기다려지네요 엉엉 ㅠㅠㅠ
6년 전
독자12
에밥니다... 이렇게 자주 오시면 ㅠㅠ 정말 좋아요 자기전에 힐링하고 자는 기분이랄까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여❤
6년 전
독자13
봄파카입니다❤❤❤자기전에 들어와봤는데 딱 알림이 와있었네요! 담화부터 귀여운 우리 아기수달 등장하나욧??>< 이러다가 알파카도 나오겠는 걸요!!(사실 제 바람입니다)ㅋㅋㅋㅋ이번화도 재밌게 읽고 가욧?
6년 전
독자14
우럭이에요!! 전 이미 감기 걸렸어요ㅠㅠ 작가님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얼른 나으세요! 오늘 글도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5
단이 에여 흐아호아 다녤 만났어ㅠㅠㅠㅠㅠ 우진이가 와앙 하고 우는 생각에 너무 귀여워서 저도 눈물이 .. 애들 이름 그니까 p-22 같응건 어떻게 붙게되었는지 궁듬헤영 뒤 숫자는 나이같은데..
6년 전
서울사람
숙제에요 알아오세요^~^(사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추시면 소원들어드림♡
6년 전
독자25
다음화에서 보죠. 알아갑니다 ..
6년 전
서울사람
아....뭔가알아오실삘인데요....?(살짝두렵
6년 전
독자16
하 자까님 정말 저 죽이실거에여?ㅠㅠㅠ 애기들 사랑스러워서 심장아파요...ㅠㅠㅠㅠㅠ 우진이 우는 거 왤케 생각만해도 귀엽대요ㅠㅠㅠ 아기수달은 누굴까여 아카대휘?ㅠㅠㅠ 헐 사랑스러워ㅠㅠㅠ 아가들 얼른 다 만나고싶다요ㅠㅠㅠ 자까님 늘 생각하는 거지만 글 완결나면 텍본만들어주실 생각없으신가여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오....진지하게 고민해볼게요!!^~^
6년 전
독자17
월남쌈이예요!! 감기 얼른 나으시길 빌게요ㅠㅜㅠ 그나저나 재환이의 이유가 너무궁금하네요! 오늘글도 짱재밌어요..♥
6년 전
독자18
윤맞봄이에요!
마지막에 다니엘 반응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
아 우디니 ㅠㅠㅠ왜 울어 ㅠㅠㅠㅠ맴찢입니나
재환이는 그런일이 있었다니....ㅠ

6년 전
독자19
ㅜㅜ흐헝 ㅜㅜ작가님 최고에요! 등장인물들을 이렇게 신선하면서도 기대되게 나오게 하다니ㅜㅜ사랑합니당
6년 전
비회원44.59
즈쿠에요 !! 재환이 과거..찌통ㅠㅠㅠ 왜 그랬을까요?? 막 서러운 물만두같이 우는거보니깐 일부러 싫어서 한 건 아닌 것 같은데 ㅠㅠㅜㅠㅜㅠ 작가님 밀당 너무 잘하시구,,
다니엘이...사고친 아기수달이도 여주네로 컴온 베이비 형아들이 잘해줄거야..♡♡♡♡ 민현이랑 다녜리 쏘 스윗하고 성우는 한방이 있네요 지훈우진 이 귀요미들^^♡♡ 마지막에 멘붕 온 다니엘도 귀여웟...!!!

6년 전
독자20
기화입니다!!! 제 이름이 올라가니까 뭔가 묘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아프지 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다녤이는 지금까지 찻잔을 누가 줬는지 모르는줄 알았나봐욬ㅋㅋㅋ수달이는 설마?! 휘랑둥이인가여~~?♥
6년 전
독자23
@불가사리입니다 아아 재환이와의 과거가 더 궁금해져요ㅠㅠ 이제 또 어떻게 버텨야하죠?ㅠㅠ 다니엘과의 만남에도 되게 두근거렸는데 지금 다니엘도 많은 생각과 고민에 빠져있을거같아요ㅜㅠ 부디 다들 행복하길 작가님도요>♡
6년 전
비회원178.79
웅앵웅입니다 두둥 이제 아기수달이 대히겟군녀 (궁예) 작가님 밀당에 오늘도 당해버린 저!!! 밀당이 드라마급이에요 (발 동동) 자기 전에 한번만 글잡 더 보고 자자 했는데 반인반수 글이 떠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6년 전
독자24
숮어입니다! 다니엘 생각했던거랑 이미지가 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 연하일줄은 몰랐네! 아기수달이면..대휘겠지요??? 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가 애기라고 챙겨주고 그런거 보고 싶네요!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비회원213.115
푸린이참새입니다..... 이거 아기 수달이라고 하자마자 제 머릿속에는 벌써 우리 귀여운 대휘가 그려졌어요 ㅠㅠㅠㅠㅠㅠ 아니라도 귀염둥이들 집합소에 귀염둥이가 하나 더 늘어날 생각을 하니까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울 아카들 날이 갈수록 성장하는 귀여움 모먼트 어쩔 거야 이거........... 사랑스러워 짜릿해 귀여운 게 최고야! 아 참 ㄱ,리고 작가님 감기 얼른 나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 ㅁ말고.... 아프지 말고...(feat. 자이언티)
6년 전
독자26
꺄아아아아아아아아 오늘도 역시....자꾸 이렇게 재미나게 쓰실건가요!!!!!!!!!!!! 다정다감킹 민현쓰ㅠㅜㅠㅠㅠㅠ모든 걸 다 알아주고ㅠㅠㅠㅠㅠㅠ넘 좋네요ㅠㅠㅠㅠㅠ벌써부터 담편 기다려지는거 있죠!!!!!!!!
6년 전
비회원156.172
0846이에요! 아니 다니엘을 만나는구나! 했더니 이게 무슨.... 아기수달은 대휘인가요...? 읽을때마다 뭔가 더 빠져들어서 제가 막 어떡해ㅜㅜㅜ 이래요 막ㅜㅜㅜ
6년 전
독자27
가을안녕입니다↗️↗️↗️↗️아기수달이면 조심스레 대휘를...❤️헤헤헤헿ㅎ헤 생각만해도 귀엽네여ㅠㅠㅠㅠ과거가 밝혀질듯 말듯 작가님 밀당 체고..乃乃이번 편도 잘 읽고 가용! 작가님 감기 후딱 나으시고 다음편엔 건강하게 돌아오세용!!
6년 전
독자28
곰세마리입니다! 수달이 수달이ㅠㅠㅠ 수달이도 여주의 집으로 오나요ㅠㅠㅠ 마지막에 다니엘이 누나도 아냐고 할 때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비회원158.246
저는 강아지는 멍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 우는거 너무 상황이랑 잘 어울려서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유도 빨리 알고시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글 진짜 만족만족 대만족 도장 쾅코아와아오아오와쾅
6년 전
독자29
설아예요!!매번 늦네요ㅜㅠ이번 편에서 재환이가 왜드레싱을 할수있는지 알게됐어여!!!진짜 ㅜㅜㅜ재환이 맘아파ㅜㅜㅜ울지망ㅜㅜㅜ 매번느끼는거지만 애들진짜...쏘스윗ㅜㅜㅜ특히 민현이 대스윗쏘스윗ㅜㅜㅜ거하게 치이고갑ㄴ다ㅜㅜ
6년 전
독자30
일일공이 입니당 ㅎㅎㅎ 밀당녀 자까님... 빨리 애들 과거 다 알고 싶어요ㅜㅜ궁금.. 아기수달이면 대휘겠죠??ㅎㅎㅎ 다음편도 기다릴게용 그리고 작가님 감기 빨리 나으세요ㅜㅜㅜ(엉엉)
6년 전
독자31
오늘도 짱이십니다 작가님ㅜㅜㅜ 최고입니다ㅜㅠㅠㅠㅠ 애들 너무 귀엽고ㅜ다니엘!!!! 하 너무 좋고 좋아요
6년 전
독자32
암호닉 신청을 했는지 안했는지 오락가락해서 그냥 신청할게요 [달리엣]으로..☆ 근데 이곳에선 사랑 따위 싹트지 않을 줄 알았지만 유후~ 커플 스멜~~
6년 전
독자33
재환이가 제일 순할거같았는데 제일 포악했다니 반전이네요ㅠㅠ재환이 죄책감 땜에 우는거 너무 맘아파서 저도 눈물이ㅠㅠㅠ그러다가도 우진이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나구요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34
심장팤팤이에요! 아 작가님 대휘를 대휘를 등장시켜주시는건가요!!!! 대휘야ㅠㅠㅠ 벌써부터 너무너무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 우는 우진이 왜이렇게 우는게 좋죠ㅠㅠ애기같아서 그런가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35
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 거 어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208.155
안녕하세요 애정입니다❗❗❗❗
과거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나올 과거와 펼쳐질 이야기들이 매번 기대가 됩니다 5분 늦었는데 동동 구르면서 우는 우진이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알아주는 민현이 옆에서 항상 알아주는 성우ㅠㅠㅠㅠㅠ 행복을 복돋아주는 지훈이ㅠㅠㅠㅠ 지혈하는 방법을 알게 된 재환이의 과거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기 수달하니까 대휘가 새록 생각이 나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매번 잘 읽고 있어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36
작가님 J편에 [미묘]로 신청했는데 못보신것 같아서요ㅠㅠㅠ다시 신청합니다 ♡♡
6년 전
서울사람
으아 미안해요!!ㅜ 미안한 마음을 가득담아
색을 선택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ㅜㅠㅠ

6년 전
독자56
말씀만이라도 괜찮아요♡♡그냥 밑에 넣어주셔도 됩니당!!
6년 전
서울사람
그거 하나 알아두세요 제가 많이 사랑한다는거...♥
6년 전
독자37
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녤을 만나게 해준 민현이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우진아 안늦을게 울지마...맴아포...ㅠㅠㅠㅠㅠㅠ성우는 역시 능글거려줘야 제맛이죠!ㅎㅎㅎ 지후니 애교에 꿈뻑 넘어가는 사람 나야나...처음에 재환이가 진짜 마음을 안 열고 위험했었군요 다행히 지금은 누구보다 주인을 아껴주고 걱정해주면 된거죠ㅠㅠ 꺆 오늘도 잘 읽었어요!!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에요 작가님! 역시나 열일하시는 작가님...거의 하루에 한편꼴로 오시느라 힘들진 않으신지...☆ 다니엘하고 만났을때 그 아기수달...ㅎ 네....정말 누군지 모르겠지만 귀여울꺼 같으니까 빨리 나와줬음 좋겠네옇ㅎㅎ그리고 우진이 우는거 너무 귀여워사 맨날 울리고싶어요....
6년 전
독자38
아ㅠㅠㅠ진짜 이러면 안돼는거 아는데 우진이 우는거 너무 귀여워여!!!!!!!!!!!!!!!!!!!!!후...위험해여..근데 재환이는 왜 그런건지 궁금해여 믱...정말 애들 다 매력넘치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다음편은 무슨 내용일까 항상 궁금해요!!저 [순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6년 전
비회원157.231
푸딩이에요!! 아 민현이 너무 자상한거 아니에요?? 재환이 이유도 궁금하고 ㅋㅋㅋㅋ 다니엘도 뭔가 의외네요 ㅎㅎㅎㅎ
뭔가 출연진이 많아져서 더 재밌네요 ㅎㅎ

6년 전
독자39
악마입니다! 재환이 이야기를 여기서 끊으면 안돼요ㅠㅠㅠㅠ 궁금하단 말이에요ㅜㅠㅜㅜㅠ 그리고 아기수달이라니... 아무것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귀여워요ㅠㅠㅠㅠ 다니엘이 아기수달빼와서 다같이 오순도순 집에서 살면 안됩니까???!!!!!
6년 전
독자40
줍줍이에요!!!작가님정말끊는타이밍.....^.^......아침드라마급이에요....사람궁금하게!!!!!(아파트하나뽑음) 아기....슈....달....?아기....수......달...둥이둥이....(흐뭇)
6년 전
독자41
아기 수달이라면..대휘??? 다니엘도 너무 귀엽고 민현이가 여주 챙겨주는거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애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2.141
긴롱궈입니다!!역시 민현이는 쏘 스윗.....♥ 연락해주고 말이에요...ㅠㅠㅠ다녤이도 설레고 아기수달이 누군지도 궁금하네요...(사실 누군지 알겠지만 쉿!하고 있을께요!!) 작가님도 감기 조심하고 이불 꼭 덮고 주무세요!!!
6년 전
독자42
비니 입니다!!! 녜리 만났다@!!ㅠㅜㅜㅜㅜㅜ수달이도 같이 살자♡ 우진이 늦었다고 우는거 귀여우면서 맴찢이네여ㅜㅜ다음편 기다리고있겠슴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43
사용불가입니다
엉엉 재환이 얘기는 진짜 맘아파요ㅜㅜ우리아가 얼마나 힘들었을까ㅜㅜ

6년 전
독자44
너무 재미있습니다! 첫화부터 다시 봐야겠어용!
6년 전
독자45
ㅠㅠㅠㅠㅠ크 진짜 너무 재밌어서 잘 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46
[너를위해] 로 암호닉 신청 될까요...? 작가님 글 읽고 정주행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네요ㅜㅜㅠㅠㅠ 다넬 너무 귀여운거 아님까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72.106
성우 야 입니다 자까님 ;^; 여주 나갔다고 우는 우진이 맴찢 광광 ;^; 그리고 자까님도 약 꼬박꼬박 잘 드시고 얼른 낫기를 바랄게요♡ㅅ♡
6년 전
독자47
성우 점점 능글맞아지는거 같은뎈ㅋㅋ 우진이눈 가장 여린거 같아요ㅠㅠ
6년 전
비회원123.190
[별두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ㅠㅠ 우지니 주인님 늦는다고 울고ㅜㅜㅜ 저는 귀여움에 치여 죽었어요 흑 이제 다녤이두 수달 키우게 되는건가요? 다음편이 빨리 읽고싶습니당ㅠㅠㅠㅜ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ㅋㅋㅋㅋ아진짜 오늘도 우진이는 너무 귀여워서 미칩니다ㅜㅜㅜㅜㅜ 아 시러!!!가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ㅜ
6년 전
독자48
작가님 챠미입니다! 따흑 우진아퓨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다니엘도 너무 귀엽고ㅠㅠ다 귀여워 그냥 ㅠㅠㅠㅠㅠ작가님 아프지마세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49
신알신 보자마자 달려와서여ㅜㅜㅠㅜㅠㅠㅜㅠㅠ 오늘도 너무 재미사ㅜㅜㅜㅜㅜㅜㅜ 자가님 내 ㅁ마속에 저장!
6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뇸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로 레알로 정말로 진짜로 완전 이 글 보면서 저도 반인반수 키우고 싶다 생각했는데ㅠㅜㅜㅠㅜㅠㅜㅜ 재환이한테 이런 일이 있었다니,,, 최근 편 보고 다시 정주행하면 이해 진짜 잘 돼요ㅠㅠ 항상 뷰며너 낙을 느껴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70.64
헐홀 정수기에오 수달하면 대휘 대휘하면 수달..그러므로 수달은 대후ㅣ..ㅠㅜㅜㅜㅜㅠㅜㅜ짱귀여울것 같네욤뮤ㅜㅜ
6년 전
비회원68.188
휘이니에요! 헐 수달이라니 대휜가요ㅠㅠ찻잔도 다니엘이었다니 알아가는게 많네요!!진짜 매일나와서 학교끝나고 보는재미에 살아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52
ㅎㄹ할 너무너무 좋다
작가님 정주행 했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아 [초록하늘]로 암호닉 신청이요!!

6년 전
독자53
작가님 ㅠㅜㅜㅠㅠㅠ❤ 글한줄한줄 글자하나하나 읽을때 마다 미소가 사라지질않아요ㅠㅠㅜㅜㅠㅠ 다들너무 사랑스럽고 내용도 너무 재미있고ㅜㅜㅠ 좋아서 우는거예여ㅜㅜㅠㅠㅠㅜㅜㅠㅠ너무죠아ㅠㅠㅜㅜㅜㅠ [녜라]로 암호닉 신청합니닷❤❤❤
6년 전
독자54
포카리에요!!! 작가님 저 너무 오랜만이져??!! ㅠㅜ 오늘 개강..... 정신 없었어요ㅜㅠㅠ 근데 다녤 보니가 피곤한 거 다 풀리고ㅠㅠㅠ 역시 다녤은 사랑♡♡
6년 전
독자55
물만두27임니다!!! 진짜 매화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ㅠㅠ♡♡ 필력대박~~!!♡♡스토리 대박~~!!!!♡♡♡ 진짜 사랑함니다♡♡♡♡♡♡♡
6년 전
비회원216.154
아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분위기부터 스토리까지 모든 게 다 제 취향에 들어맞는 ㅠㅠㅠㅠㅠㅠ 예전부터 봤었는데 비회원이라 댓글도 별로 안 달았었고 암호닉은 해본 적도 없는데 계속 보다 보니까 이건 암호닉 해야 할 것 같아요 흑ㅎ글
암호닉은 [묘한]으로 부탁드릴게요 희희 작가님 사루매요 큭큭 ❤

6년 전
독자57
앙랜입니다!!
그래도 가장 궁금했던 재환이 관련된 과거를 알게되서 기분 좋지요~~~~~~~~~!ㅎㅎㅎ
다음엔 남은과거들을 볼거란 기대를 하면서!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58
굥뷰죰햬입니다
이미 감기가 걸려버린 저는 어쩔 수 없군요..ㅋㅋㅋㅋ
혹시 다음 화에 애들 감기걸린 에피소드 나온다는 스포인가요 헣헣
새벽이라 아무말이 나오네요
안녕히 주무세요
잘 보고 갑니당ㅎㅎ

6년 전
독자59
아 작가님 애들 진짜 너무 귀어워오ㅠㅠㅠㅠㅠㅜㅠ 지금도 암호닉 받으시면 [체리]로 신청해도 될까요?
6년 전
독자60
작가님!!! 전 왜 이글을 이제서야 봣을까요ㅠㅠㅠ 소재도 너무너무 신선하구 무엇보다 너무 재밌어버려요..ㅠㅠ 각자 캐릭터랑 동물컨셉도 너무 잘어울리구ㅠ 작가님 찐짜 천재..짱.. 이제야 읽은 제 자신을 반성하며 슬쩍 [쥬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61
칭칭입니다!!!!!!!!오늘 내용 단짠단짠이네요ㅎㅎㅎㅎㅎ저는 우진이의 눈물과 지훈이의 윙크만으로도 충분히 심장을 때려맞았는데..더 많은 심장폭격이라뇨..
6년 전
독자62
수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대휘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휘야ㅠ이리와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 뭐야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성이가 다 불었구만 ! 아 민현 너무 스윗 ...계속 존댓말 쓰는 거 불편할거같지만 너무 다정해 ...아구 재환이가 그래서 드레싱을 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 예뻐 애들이 ...
6년 전
독자63
안녕하세요 만두입니다!! 수달이라고 하니 이제 대휘가 나올 것 같다는 느낌이... 크킄 너무 좋군요 정말 변태 같지만 우진이 우는 거 왜 이리 좋을까요... 하핫...
6년 전
비회원68.105
으허유ㅜㅠㅠㅜ대휘사랑해 아니 이 말 하려 한 게 아니라 혹시 P-22처럼 붙는 건 Polar bear-22yrs old 이런 뜻인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6년 전
서울사람
와소름.....근데안타깝게도 뒤에 숫자부분은 아니에요...!!
6년 전
독자64
[핫초코] 신청합니당
아 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만 빼고 다 알아^^ㅋㅋㅋㅋㅋㅋ
수달은 이제 우쨔....ㅜㅜㅜㅜㅜㅜ정도 많으면서 연구소에서 어떻게 일해ㅠㅠ

6년 전
독자66
으아아아ㅏ너뮤조아요... 메이입니다 다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ㅓ앞으로 어떻게 될지 두근ㄷ듀근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 얼른 다음편 들고와주세용 작가님 기대하겠습니당!
6년 전
비회원231.109
직가님 안녕하세요 혹시 [페이버] 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이 재밋는 글을 전 왜 이제야 발견한 걸까요ㅠㅠㅠㅠㅠ 와 오늘 발견하고 전체 정주행 시간 날때마다 해서 3번이나봣어요ㅠㅠㅠ 와 진짜 너무 최고됩니다 애들 동물도 다 너무 찰떡이고 짤도 찰떡이고..! 아이들 한명한명마다 다 추억이 있는거 연구소에서의 일이라 안타까우면서도 함께 지내왓던 시간을 증명해주는것같아서 좋네요ㅜㅠㅠ 민현이도 와서 집이 더 가득찬 것 같아서 좋고!! 다니엘 나온것도 넘나리 좋네여ㅠㅠㅠㅠ 으앙 다음편이 벌써부터 기대가 왕왕 됩니다!! 이렇게 재밋는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잘읽었습니당❤

6년 전
독자67
작가님 !! 글지짜로 최고에오ㅠㅠ 너무 재밌어서
처음부터 다읽었어요...,,!! 이런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가들 같으니라구요..❤ 아그리고 [메인허언] 암호닉 신청하고 싶습니당 !!

6년 전
독자68
바구진입니다!!! 그래서 재환이는요....... 뒷이야기...... 궁금합니다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69
민트향입니당 아 저 작가님 글 다읽고 작가님 ps글 읽는 재미로 보고있는거같아여ㅋㅋㅋㅋㅋ 작가님 넘흐 귀여우신거 아닌가요??! 여튼 다니엘 넘흐 귀엽고 우지니도 귀엽고 아주 조아요ㅡ뉴
6년 전
독자70
빨간머리예요 작가님 완전 밀땅ㅠㅠ 재환이가 왜 그랬던건가요ㅠㅠㅠㅠㅜㅠ 다녤!!!! 왜그렇게 찻잔을 선물하는거야~~~
6년 전
독자71
다니엘...ㅠㅠㅠㅠㅠㅠ 쏘 스윗..ㅠㅠㅠㅠㅠ 우리 대휘도 이제 얼굴을 비추겠네요!!!!
6년 전
독자72
우리 재환이도 혼자서 얼마나 자책했을지ㅠ 마음이 아픕니다~ 애들 과거 이야기들 조금씩 풀어주셔도 궁금해서 미칠거 같아도 작가님 사랑합니다~ 다녤도 마음이 있는거 같지만~ 우선 모른척하렵니다ㅋㅋ 우진아~아가야~ 그렇게 귀엽게 울면 더 울지고싶잖니ㅋㅋ 귀여운 아가야들 보면 울리고싶은것처럼요ㅋㅋ
6년 전
독자73
수달이라면... 수달이면 우리 대위...?! 때 휘면 좋겠네요ㅠㅠㅠ 과연 여주랑 다니엘은 어떤 사이로 발전하게 될까요ㅠㅠㅠ 민현이는 성우보다 듬직해ㅠㅠㅠ 그냥 민현이랑 성우 둘 다 듬직하고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74
강ㅋㅋㅋㅋㅋ닼ㅋㅋㅋ닠ㅋㅋㅋ엘ㅋㅋㅋㅋㅋ진짜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성ㅇ잔마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5
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재밌고 귀여워여 ㅠㅠㅠ
6년 전
독자76
아기 수달이라면 사랑둥휘 대휘겠군요! 대휘도 곧 나올 예정인 건가...! 다음이 더 궁금해져요 ㅜㅜ
6년 전
독자77
ㅜ ㅜ 진짜 전 민현이 말투에 발리고 갑니다 ㅠㅠ 어쩜 저렇게 말을 예쁘게 한답니까 증말 자까님 ㅠㅠ
6년 전
독자78
작가님 끊으시는 기술이 아주 그냥 저를 들었다놨다 하시네요ㅋㅋㄲ재화니 울때 저도 덩달아 울컥했다는...
6년 전
독자79
아기수달은 대휘일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아ㅠㅠㅠㅠ
몰라 좋다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찻잔도 친환경 플라스틱을 써야할까봐요 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81
아 얘들 모두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챙겨주는것너무 달달하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이렇게 하나둘씩 등장 아주 짜릿하구..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83
우진이 울면서 발을 동동 구르는 모습이 막 머리 속에서 자연스럽게 폴폴폴 그려져요ㅋㅋㅋㅋ아가들 다들 행복해야 해ㅋㅋㅋ여주 옆에 꼭 붙어서 몇 번을 말하는 지도 모르겠지만 평생 행복해야 해ㅋㅋㅋ여주 결혼도 안 한다고 그러니까ㅋㅋㅋㅋ
6년 전
독자84
크어...그런 과거가... 하지만 아직도 다 나오진 않탔네요...
찻잔을 선물해주던 후배가 다니엘이라니ㅠㅠ 여주 너무 부럽...

6년 전
독자85
어후 ...행복해요 작가님 ...ㅎㅎㅎㅎ 하 ㅎ핳하핳ㅎㅎㅎㅎㅎㅎㅎ 다니엘이 나오단ㅅ !!!!!!!! 이제 다음은 누구죠 작가님 ^^..♡ㅎㅎㅎㅎㅎㅎ힛
6년 전
독자86
수달이면.. 대휘인가?? 재환이 과거 여기서 끊기 있나요 ㅠㅠㅠ 우진이 우는거 너무 귀엽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기여워ㅋㅋ강다니엘ㅋㅋㅋ큐ㅠㅠㅠ맘여린것도 아주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88
정말 재미있는 것 같아요! 친구랑 같이 이야기하면서 너무 좋다고 난리 쳤는데!!!!!!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89
정말 재미있는 것 같아요!!! 친구랑 재미있다고 난리 쳤는데!!!!!! 작가님 사랑햐요!!!!!
6년 전
독자90
아이고 너무 귀여워라 아이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E88 서울사람 12.26 21:0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다니엘의 생일파티76 서울사람 12.11 23:0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D104 서울사람 12.07 20:4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C104 서울사람 11.23 23:5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155 서울사람 11.13 22:4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150 서울사람 11.10 20:4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51 서울사람 11.04 02:2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우진이의 생일잔치47 서울사람 11.03 00:0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Z (完)150 서울사람 10.22 23:0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Y109 서울사람 10.16 02: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X111 서울사람 10.11 00: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151 서울사람 10.08 19:1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96 서울사람 10.06 11:4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U80 서울사람 10.04 02:28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어라? 추석인데....?58 서울사람 10.04 00:13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T93 서울사람 09.28 21:0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76 서울사람 09.27 01:1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일까요?47 서울사람 09.24 16:28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R100 서울사람 09.20 00:23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127 서울사람 09.18 00:47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96 서울사람 09.12 02:0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104 서울사람 09.06 22: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N111 서울사람 09.04 22:24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128 서울사람 09.03 13:34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118 서울사람 09.01 00:1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K144 서울사람 08.30 00:37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J115 서울사람 08.28 22:5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0 20:48 ~ 6/10 2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