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서울사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8683l 113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ep.22 숨겨진 과거 속 너는 어땠니?










못다한 과거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합니다. 저번에 너무 감질맛나게 끊었었잖아요. 사실 재환이는 과거를 이야기 하는 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유독 질풍노도의 시기를 지나왔으니까요. 태어날 때부터 재환이는 다른 아이와 매우 달랐습니다. 하얗고 뽀송한 겉모습과는 다르게 굉장히 사나웠거든요. 반인반수이긴 한데 동물적인 감각이 유독 더 짙은게 이유였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이것 봐요... 북극곰이 물었어요."






같은 베타우리에 있던 민현이는 물론 하늘다람쥐, 놀러온 성우까지... 다들 아마 재환이에게 물렸던 흉터가 하나쯤은 있을 겁니다. 그만큼 그때의 재환이는 예민하고 사나웠으니까요. 그래서 연구원들이 그 기를 누르겠다며 혹독한 연구를 저에게 들이밀었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전 제가 만든 아이들은 제가 실험을 주도 했기 때문에 다 내칠 수 있었죠. 어떤 연구원은 이를 다 뽑아버리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다며 그딴 거 실험하자고 들이밀어서 욕했던 기억이 있을 정도로 거지같았습니다. 더 거지 같았던 거는 상부에서 아이를 맡게 된 거였죠.






"아무래도 안전상의 문제도 있고 하니 P-22는 우리 선에서 맡아야겠어."







물론 처음엔 안 된다고 했습니다. 상부가 아이를 맡게 되면 그 어떤 실험도 허락해줄 것 같았거든요. 근데... 치사하게 민현이를 걸고 넘어지는 거였습니다. 안 그래도 그때 당시 민현이가 독감에 걸려 매우 아팠거든요. 아픈 민현이로 실험을 해서 반인반수 전용 감기약을 만들자는... 후... 험한말 나올 뻔했네요. 아무튼 그건 절대절대절대 싫어서 일단 재환이를 넘기고 조건을 내걸었습니다.







"만에 하나 P-22가 실험으로 인해 신체적으로 이상이 생기면 그 즉시 그만두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당장 사직서 써서 던져버릴 거니까."








한다면 하는 제 성격을 모를 리가요. 떨떠름 하면서도 알겠다고 했습니다. 확실히, 제가 실험을 주도 할 때보다 아이가 힘들어 했습니다. 어떤 날은 링겔 맞으며 누워만 있고 어떤 날은 쌩쌩했다가도 그날 저녁에 지쳐있고... 그렇다 보니까 아이가 덤벼들 힘이 없어 공격하는 횟수가 줄긴 줄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줄이면 뭐합니까. 근본적인 해결도 없는데. 그래서 민현이 보러 베타우리에 들어가면 재환이 상태를 체크하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P-22, 오늘 기분은 어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









"많이 힘든가 보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알면 좀 꺼져. 말 걸지 말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야, 하얀 곰탱이. 말 좀 조심해주련?"









지금의 재환이로는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날카로웠지요. 근데 그럴 수밖에요. 공식적으로는 3번째 인공수정 반인반수였습니다. 동물적인 감각이 짙은 만큼 극도로 예민했기 때문에 자기 영역이 필요했습니다. 근데 새끼일 때부터 아이의 사정은 봐주지 않고 막무가내로 이런 저런 실험을 했죠. 당시엔 깨무는 것 밖에 할 수 없었기에 사나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인간화를 하고 어느 정도 말을 할 수 있게 되었을 때조차 듣지도 않고 베타우리에 집어 넣고는 또 실험을 했죠. 반복되는 실험 속에서 재환이는 연구원이라는 집단에 반감이 생길 수밖에 없었을 겁니다. 말을 해도 듣지 않는데 말을 해 무엇을 하겠어요...









---









하늘다람쥐랑 다투다 다친 사건(L편 참고) 이후로 저에게 만큼은 꽤 두루뭉실해졌습니다.






"P-22, 너가 진짜진짜 싫어하는 게 뭐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날 만든 연구원들."







"........"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팀장 손가락은 왜 그래?"








"....어? ....아, 이거? 약품 뚜껑 열다가... 에이, 뭐 별 거 아니야."







동물적 감각이 유독 짙다 보니까 오각이 예민했습니다. 그래서 다친 날이면 누구보다 빠르게 알아채고 물었었죠. 아이가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하니까 더 정이 가고 그러는 겁니다. 제가 실험을 주도 해주지 못해 아픈 손가락이기도 했고요. 그러다 그 사단이 난 거죠.... 언젠가 재환이가 해준 이야기를 조합해보면 이렇습니다. 여느 때와 다름 없이 연구원 한 명이 자신에게 투약을 하러 들어왔다고 했습니다.








"P-22, 1번 약 넣은 지 얼마나 지났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그건 네가 알지."







"후... 그래그래, 어련하시겠어. 음... 아씨. 차트에 안 적어놨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잘하는 짓이네."







"사사건건 진짜. 그래봤자 실험용 주제에."







실험용이란 말을 듣자마자 핀트가 나갔다고 해요. 재환이는 죽지 못해 산다는 느낌이 강했거든요. 안 그래도 자신을 만든 사람이 원망스럽고 혐오스러울 정도로 힘든데 그런 연구원 중 한 명이 실험용이라고 자신을 지칭하는데 화가 안 날 수가 없었죠. 그 상태로 몇 번 더 실험용이라 지칭하며 무시하는 연구원의 태도에 화가 치밀어 올라 그 새끼 죽이고 자신도 자살할 생각으로 그 연구원을 공격했다고 합니다. 사실상 재환이를 제외한 아이들은 연구원들을 절대 공격한 적이 없었습니다. 성우 말대로 반항할 수 없게 길러졌으니까요. 정신 없이 그 연구원을 패버리고 잠깐 정신을 차리니 내 생각이 났다고 했습니다. 그 잠깐 동안 나에게 미움 받을 생각에 울컥했다고 해요. 그런 와중에 어느새 다른 연구원이 들어와 쓰러진 연구원을 살피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누군지도 모르고 일단 연구원이니 쳐냈는데 그게 저였다고 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너 미쳤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만약에... 진짜 만약에 연구팀장님이... 죽잖아...? 나 진짜 빡칠 것 같아, 곰탱아."







심장이 내려 앉았다는 표현도 모자르다고 했습니다. 수많은 감정들이 뒤섞였고 들것에 실려가는 나를 보며 눈물이 터졌다고 했습니다. 저는 재환이에게 특별했다고 해요. 처음으로 편을 들어주기도 했고 실험의 결과가 아닌 자신의 현 상태 또는 기분에 대한 질문을 던져주기도 했었으니까요. 그런 사람을 그렇게 만들었다는 죄책감이 계속 괴롭혔다고 했습니다. 그게 거의 미쳐버릴 정도로 심한 스트레스로 작용했다고 해요.









---







민현이 귀뚜라미 때문에 배진영과 만났습니다. 카페에서 주고받을 물건은 아니나 잘 싸매져 있으니 혐오를 불러일으키진 않겠지요. 절대 세어나갈 일 없게 포장 잘했냐고 배진영에게 물으니 딴 소리를 하는 겁니다. 근데 꽤 중요한 이야기였지요.






"선배가 저번에 재환이 팔 물어보셨잖습니까. 그거 재환이가 말해줬습니까?"






"아니. 죽어라 말 안 해줘. 비밀 그딴 거 만들지 말고 좀 말해줘 봐."







지금부터는 재환이가 아니라 배진영에게 들은 이야기입니다. 제가 다치고 보름 정도 지나니 재환이가 이상행동을 보였다고 해요. 안절부절 못하고 밥도 거부하며 골똘히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졌다고 했죠. 그러다 막 베타우리로 들어오는 배진영을 보고 제 상태를 물었다고 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연구팀장, 현재... 어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산소호흡기 없이 숨 못 쉬어. 살아있는 게 용해. 벌써 세 번째 수술하고 있고 아직도 완치가 안 됐어. 더 읊어줘?"










 배진영도 그때 당시 재환이에게 매우 화가 나 있는 상태라 당연히 말이 예쁘게 나가지 않았다고 해요. 근데 그 말을 들은 재환이의 반응 때문에 입이 떡 벌어졌다고 했습니다.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자기 손톱으로 자신의 팔을 찢었거든요. 분명히 미친 듯이 아플 텐데도 보는 앞에서 수술하라고 했대요. 조금 무모할 수도 있는데 일부러 수술한 상처를 터트리기까지 했다고 배진영이 말해줬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미안한 거 알았으니까 적당히.... 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아파... 아파서 죽을 것 같아... 근데... 근데.... 이렇게 안 하면 정신 나갈 것 같아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약간, 지금도 미친 것 같은 기질이 좀 있어...."







재환이는 그 후에도 나을만 하면 상처를 건드렸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드레싱하는 법까지 배워 끝에 가서는 자기 스스로 하게 되었다고도 덧붙였죠. 팔에 성한 곳이 없는 채였습니다. 그 모습을 보던 상부가 저러다 죽을 것 같다는 생각에 저에게 부탁한 거죠. 2개월 하고도 보름 만에 저를 만난 재환이는 눈물부터 고였습니다. 그간 자기도 자신의 팔을 괴롭히며 많이 아팠거든요. 근데 저는 더 했으니까요. 심지어 자기가 그렇게 만들었으니까요. 그 후부터 재환이는 제가 들어오기만 하면 제 안부를 물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오늘은, 어떠세요...?"







"음... 오늘은, 아니 근데 너 팔은 왜 그런 거야? 연구원이 그런 거야? 어떤 새끼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아무도요."







"설마... 애들이 그랬어...? FS-24가 그런 거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아 왜 또 나 걸고 넘어지고 그래. 나 아니거든?"








실험 부작용인가 싶어 진짜로 사직서 써들고 그때 당시 부소장에게 던져 재환이 실험 주도권 다시 잡아왔습니다. 그렇게 사건은 마무리 되었죠. 저는 아이가 이렇게 드레싱하는 법을 배운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그냥 어깨너머로 본 줄 알았는데....









---









제가 아이들 데리고 집에 오고 한 달 지났을 때 였던 거 같습니다. 갑자기 재환이가 제 방문을 세게 열고 들어오더니 폰을 제 옆으로 던지는 겁니다. 이때 재환이는 화가 진짜 많이 나 보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제가 맞지 않도록 저는 피해서 던진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 던졌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설명해요."






"뭘.... 어떤 걸.....?"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왜... 왜 날 만든 게 주인님이에요?"







배진영 문자를 본 겁니다. [P-22, W-19, T-19, F-23 만들었던 데이터 및 실험 보고서 폐기 완료했습니다. 더 시키실 일 있으십니까?] 순간 말문이 턱 막혔습니다. 꽉 쥔 주먹까지 덜덜 떨며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어떻게든 참아내려고 하는데 눈에서 감정이 표출 됐죠. 제 앞에선 우는 일이 잘 없던 아이가 눈물까지 뚝뚝 흘리는 모습을 보니 얼마나 참고 있는지 느껴져서... 아, 피..! 손톱이 손바닥을 뚫었나봅니다. 재빠르게 일어나 재환이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런 제 손을 쳐내는 와중에 저도 손등을 다쳤습니다. 그 작은 상처에 재환이가 더 놀라는 겁니다. 곧 입술을 꾹 깨물더니 저를 등지고 나가버리는 재환이에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재환이 상처를 무시할 순 없었어요. 재환이를 따라가려는 절 막은 것은 성우였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혼자 둬, 주인아. 주인이 위험해 질 것 같아."







"그치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주인 상처부터 치료하자."






억지로 저를 끌고 갔습니다. 상처를 소독하면서도 아픈 줄 모르고 재환이가 들어간 방 문을 봤죠. 그때 당시 재환이는 배신감이 말로 할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위험을 무릎쓰고 연구소에서 자신을 꺼내와줬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를 봐주던 하나 뿐인 사람인데 그 사람이 자신이 그렇게 혐오 하던 사람이라니... 두 가지 감정의 교차점에서 혼자 시간을 보냈습니다. 성우가 그런 재환이와 계속 이야기를 하고 난 후에야 저와 이야기를 할 수 있었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주인님. 주인님은 제가 감사하길 바라요, 증오하길 바라요?"







"어떠한 것도 좋아.... 너가 편한 걸로 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전, 감사할래요. 근데, 조금은 증오할래요."






그렇게... 하라고 했습니다. 그 후로 재환이는 저에게 거리를 뒀죠.








---







지금의 재환이는 물론 제 생각입니다만, 저를 거의 용서한 것 같습니다. 다른 아이들처럼은 아니지만 곧잘 감정을 표현하곤 합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주인님, 안녕! 히 주무셨나요?"







"응. 잘 잤어. 재환이는 오늘 기분 좋은 꿈 꿨나보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네. 주인님이 커다란 고기를 주시는 꿈을 꿨습니다."







"어? 이건 노렸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아이 들켰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뭐야. 끼 떨지 마. 주인님 내꺼야. 아무리 재환이 형아라도 안 봐줌."






잠깐... 우진이의 성대한 꿈(다 죽어!!!)에 재환이도 낀 것 같죠....?






---






아시는 분은 아실 텐데 우리 집 축구공 터졌어요. 직접적인 언급은 안했지만 저 술 먹고 들어오던 날(Q편 참고) 스치듯 말했던 것 같네요. 사실 이게 되게 별 거 아닌 일이었거든요. 재환이랑 지훈이랑 우진이랑 셋이 나가 놀다가 축구에서 농구로 전향을 했다고 합니다. 우진이는 패스를 했는데 지훈이가 못 보고 맞을 뻔한 거 재환이가 쳐 내다가 찢어졌다고 하더라고요. 듣기로는 축구공이 꽤 질기다고 들었는데... 확실히 아이들이 커가면 커갈수록 손톱이든 이빨이든 더 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야, 너 손톱 또 길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좀만 까먹어도 금방금방 기네... 짜증나. 손톱 안 길었으면 좋겠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죽으면 빨라, 고양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뭐래 개새끼가."








하핳... 오늘도 다정하네요.  










+++



Q. 지금의 북극곰 재환 군은 주인을 다 용서한 게 되나요?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다 용서를 했다기 보단.. 제가 주인님을 좋아하는 건 변함이 없는데 이렇게 해서 뭐하나 싶었어요. 이상하게 소외감도 좀 들고..."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 인스티즈

"제가 재환이랑 이야기를 가장 많이 해봤잖아요. 쟨 증오한 적 없어요. 삐쳐있던 거지(속닥속닥)"









***

여러분 빨리 소리벗고팬티지르세여!!!!!!!!!!!!!!!!!!!!!!11
우리 재환이가 드디어 풀었다고 합니다!!!!!!!!!!!!!!!!!!!!!!!!!!!!!!!
예헤!!!!!!!!!!!!!!! 이제 살짝 귀염 돋는 재환이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ㅎ


아니 근데 오늘 분량 미치네요. 와하!!!!!!!!!!!!!!!!!!1
제 영혼을 갈아넣었습니다. 어떠십니까?!!!!!!!



다음편에 까리한 백사자 라이꽌린을 데려올 예정입니다.
어떠십니까?ㅎ


추천 70개!!!!!!!!!!!!!!!!!!!!!!!!!!!!!!!!!!!!!70개라서 70포인트로 했어요!!!!!!!!!!!!!!!!!!!!!!!!!!!!!!!!!!!!!!!!!!
감사합니다>_0
아니 여러분들 빨리 말해봐요.
어디서 나 감동 먹게 하는 법 같은 거 강의 듣고 오지? 그렇져? 확실하져?
아니 그렇지 않고서야 매번 이렇게 초록글에 올려주고 추천도 잔뜩 주고 그럴 리가 없어...








암호닉 분들 내 마음속에 저장-★

암호닉은 최근편이라면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굥뷰죰햬, 이루, 앙랜, 0846, 설아, 정수기, 제니, 체셔, 늘부, @불가사리, 빅픽처, 

뀨쮸, 크왕, 가을안녕, 정팀장, 0226, 즈쿠, 성우 야, 웅앵웅, 파랑토끼, 강아지는멍멍, 일일공이

 샛별, 숮어, 애정, 슬라임, 민들레, 베네치아, 칭칭, 물만두27, 좋음, 뀨, 말린망고, 생탱감, 지재, 래미쨘, 메이♥

고막남친, 푸딩, 줍줍, 사용불가, 월하, 빅픽처, 문름달, 뜌, 뾰족부리, 아인, 푸린이참새, 심장팤팤, 52

쁘오뇨오, 스무딩, 양이, 설, 황소곱창, 강단이, 0807, 빵빵, 포카리, 부산사람, 포카, 민트향, 뭉게구름, 롱롱

휘이니, 하리하리, 헤스티아, 악마, 징차, 녜리, 스리, 징징이, 빨간머리, 쵸키포키, 졔정, 황민현짱짱맨, 윤맞봄, 

빵인복, 단이, 연이, 장댕댕, 봄파카, 꽃눈, 슘슘, 망고, 아기늑대우진이, 아앙아, 바구진, 뷔주얼, 강낭콩, 갓다니엘,

강낭, 기억, 이수사, 곰세마리, 미녀, 아만다, ☆별☆, 오또카니, 앨리, 횽, 365, 챠미, 물개, 얌얌, 하금, 청순, 만두

우럭, 「월남쌈」,긴롱궈, 새벽 달빛, 환재김, 임금, 안녕, 인절미, ♡리베0511♡, ♡으거니여친♡, 비니, 초코바나나, 

미묘, 만월애, 기화, 세병, 달리엣, 순주, 너를위해, 별두개, 뇸뇸, 초록하늘, 녜라, 묘한, 체리, 쥬쥬, 핫초코, 페이버

헬로키티카, 삐까, 레인보우샤벳, 95890, 뀰, 부기부기, 차차, 갸르르륵, 류아, 라온하제, 무화, 0221, 날개뿡뿡,

핀아, 망고주스, 넘나꿀잼, 옹성우, 마이쮸, 빵, 복실이, 우진 열광 세포, 황제펭귄, 진짜대박리얼옹, 포로리, 웬디,

퍼지네이빌, 수달둥, 윙팤카, 루디, 월이, 류아, 하마하마, 말린망고, 푸뇨, 노코멘트, 빵빰, 쿱, 러현이, 2302, 황제,

포키포키, 우진해, 헨메르, 숨어, 댕구리, 빵야, 여우별민현, 콩콩, ■계란말이■, 152, 판도라, 나빛현, 율임, 올리오일리,

상상, 올랖, 맹, 녤피치, 포키, 치킨맛피자, 




긴급속보입니다. 이제 색이 부족해서 다시 처음부터 레인보우로 해야할 것 같아요....ㅠㅠㅠ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  96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6년 전
독자3
굥뷰죰햬입니다
워후 그래 하나씩 관계를 풀어가는 거야!!! 워후~~~!
다들 슬픈 과거는 잊고,,, 자까님이 좋아하시는 추천도 누르고,, 다음 화에 나올 관리니를 기다리며,,, 사라집니당 총총

6년 전
독자2
하마하마
ㅠㅠ제가 원했던 내용 다 들어가있어요ㅠㅠㅠ큐 감덩이야요ㅠㅠㅠㅠㅠ울 재환찌 맘 다 풀었다ㅠㅠ경사났네ㅠㅠㅠㅠㅠ흡 여쥬랑 햄복해라ㅠㅠㅠ성웈ㅋㅋㅋㅋ증오 아니고 삐친거라닠ㅋㅋㅋㅋ귀엽기뉴!

6년 전
독자4
월님쌈입니다 꺄오!!!!재환이 마음아프면서도 귀엽네요ㅠㅠㅠㅠ 중간중간 성운이가나오눈걸보니 언젠간 성운이도 나오겠쪄..? 백사자기대되네여!!
6년 전
독자5
찌통찌통 재환이.. 마음은 차차 완전히 아물겠죠~??? 주인을 좋아하니까.. 히이이잉 맘아프네요.. 주인이도 재환이도 이제 아프지마요
6년 전
독자6
긴롱궈입니다!!! 재환이한테 그런 상처가 있었다니.......재환이도 많이 힘들었겠네요...그와중에 종종 등장하는 하늘다람쥐/......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나빛현입니다ㅠㅠㅠ 아 세상에ㅠㅠ재환이의 치료 모먼트에 이런 과거가ㅠㅠㅠㅠ진짜 맴찢..
마지막에 성우 너무 귀엽고ㅋㅋㅋ>_< 오늘도 잘봤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8
재환이도 여주도 많이 힘들었겠네요ㅠㅠㅠㅠ헝 찌통 ... 그래도 잘 이겨내서 다행이에요!
[쑤쑤]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이번편도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9
챠미입니다! 성우가 하얀 곰탱아 하는게 왜케 웃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다 다들 ㅠㅠㅠ얘들아 많이 아낀다ㅠㅠㅠㅠ작가님 제가 엄청 애정합니다 정말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곰세마리입니다ㅠㅠㅠㅠ 으어 우리 아픈손가락 재환이ㅠㅠㅠㅠㅜ 다음편에 관린이라니 기대됩니당ㅎ
6년 전
독자11
줍줍입니다! 저연구원놈은 또봐도정말....^^너무때리고싶다 ㅎㅎ...롸꽌린실화입니까!??!??!허우~~~~~~쏴리질러~~~~~~
6년 전
독자12
아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귀여운 재환이인데..!맴이아파요,,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소외감ㅋㅋㅌㅋㅋㅌㅌㅋㅋ아 진짜 재환이 마음 아픈데 귀엽고ㅠㅠㅠ 막 그래요ㅠㅠㅠ 꿈에 나온 큰 고디나 사다줍시다!!
6년 전
독자13
정주행하고 왔어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후딱 읽었네요ㅎㅎ
6년 전
독자14
밍 재환이 너무 안쓰러워서 맴이 아픈 화였어요 흑흑
6년 전
독자15
올리오일리 입니당~! 암호닉 명단에 들어갔네용 ㅎㅎ 감샤합니당❤️ 째화니ㅠㅠㅠ 그랬구나 ㅠㅠ 안타깝네요 오늘 구르미 많이나와서 뭔가 기분죠흥ㄴ... 그래서 구름이는 언제 온다구요? 언제!! ㅠㅠ ㅎㅎㅎ 오늘도 글 감사합니당 잘 읽었습니당❤️❤️
6년 전
독자16
봄파카입니닷❤ 추석연휴인데 글 써주셔서 감사해욥>< 포인트 보고 원래 이렇게 높았나?했는데ㅋㅋㅋ오늘 무료인거 노리신 거였군요ㅋㅋㅋㅋㅋ 재환이가 왜이렇게 거리를 두는건지 속사정 궁금했는데 자세히 알게되어서 좋았어요 아니 슬펐어요(...?ㅋㅋㅋ) 자까님 남은 추석연휴 잘 보내세욤❤
6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재환이엑ㅔ 이런 과거가 있었군요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 아프네여ㅠㅠㅠㅠㅜㅜㅠ하이고 그래도 지금은 괜찮아져서 다행이네요 앞으론 행복학ㅣ만하면 좋겠어오ㅠㅠㅠ
6년 전
독자18
아 저 그리고 암호닉 [워너워]으로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41
아 또 오늘 분량 짱ㅇ었어요 작가님!!!!!!워후!!!!!!! 그리고 관ㄹㄴ이!!!!!! 얼른 보고싶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글 잘 읽었습니당
6년 전
독자19
빨간머리예요~ 재환이의 과거를 다보여주지 않아서 되게 궁금했었는데 이랬군요ㅠ 자신이 가장 고마워했던 사람이 가장 혐오하고 있던 사람이라는거 엄청난 충격이었겠어요ㅠ 증오한적 없고 삐져있었다는 성우의 말이 너무 귀여워요ㅎㅎ 재환이는 맘이 여려서 여주를 그만큼 밀어내지 못할거 같아요ㅎㅎㅎ 성운이도 데리고 나오고싶어요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ㅠ 관린이 어서 보고싶어용ㅎㅎ
6년 전
비회원251.39
갸르르륵
자까님,,, 사랑한다 백번을 말해도 부족할 자까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 진짜
반인반수 보면서 울다가 웃다가 무한반복중이에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포로리입니다 ㅎㅎㅎㅎㅎ 재환이 마음의 문이 드디어 열리나요? 곧 반말도 하나요...? 몰랐던 재환이 이야기 알게 되어서 좋아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윤맞봄이에요ㅎㅎ
관계는 풀어가는것이지요ㅠ흑

6년 전
독자22
[헬로키티방구] 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얼른 재환이의 귀여운 재롱을 보고 싶습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애기들 투닥투닥하는 것도 여전히 귀엽네요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23
숮어입니다! 재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해 한거야ㅠㅠㅠㅜ?? 아팠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흐엉 ㅠㅠㅠ 진짜 슬프네요 연구원들 진짜 못됐어 ㅠㅠㅠㅠㅠ 애들이 싫어할만해요 ㅠㅠㅠㅠㅠㅠ 성우가 말한 재환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오한 적 없고 삐져있었다.. 애기ㅜㅠㅜㅜ 글 잘 봤습니다! 백사자 관린이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4
꺅갹갸ㅑㅑㅑㅑㅑ 재환이 너무 맴찌쥬ㅠㅠㅠㅠ근데 너무 귀여우니까누ㅜㅠㅠㅜ 담편에는 백사자 꽌리니나오내요!!!!!!,,
6년 전
독자25
진짜 김재환 아픈과거 넘넘 맴찢이에요 자기가 그나마 마음을 열었던 사람이 자기가 증오하던 사람이라면 얼마나 힘들까요ㅠㅠㅠ 울 재환이 이제 다 털어버린거 같으니(?) 주인인 여주와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과거에 자신의 몸에 상처내고 이런 것도 없었으면 좋겠고요 진짜 그거 넘넘 맴찢이야..
6년 전
독자26
초록하늘입니다!!
ㅠㅠㅠㅠㅠ아
진짜 분량 대박
아ㅠㅠㅠ
진짜 안타깝고...
근데 꺄륵

6년 전
독자27
어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웅니도 나오라라!!
6년 전
독자28
율임입니다ㅜㅜ ㅜㅜ 재환이ㅜㅜㅜㅜㅜ크어ㅜㅠㅜ 아픈손가락이군요ㅜㅜㅜ 다음편도기대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29
칭칭입니다아아아아!!!!오늘은 꿀귀 재환이와 꿀귀 성운이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곰탱이가 최고야ㅠㅠㅠㅠㅠㅠ그래도 스스로를 아프게 하면서 드레싱을 배웠다니..이해가 가면서도 맴찟..이젠 아프지 마로라..
6년 전
독자30
빵빰입니다 ㅠㅜㅜㅜ 우리 재환이 얘기가 다 나왔네요!!!! 재환이가 드레싱 배운 게 여주 ㅠㅠㅠㅠㅠㅠ 아이구야 ㅠㅠㅠㅠㅠ 재환아 ㅠㅠㅠㅠ 보는 내내 끙끙 앓았어요 ㅜㅠㅠㅜㅜㅠ 오늘 편도 잘 보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31
아ㅠㅠ 저는 재환이가 존댓말을 쓰는게 왜 이렇게 귀엽죠ㅠㅠ긔여워죽게써 아주 이불같은걸로 꽁꽁 싸매서 꼭 껴안고 둥가둥가 하고싶어ㅜㅜㅜㅠㅠ사랑스러운것 ㅠ 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32
강낭콩입니다!!! 항상 재밌었지만 이번 화가 저는 제일 재밌었던 것 같아요ㅠㅠㅠㅠㅜ 재환이 맘 아파요ㅠㅠㅜ 지난번(?)에 해피엔딩 새드엔딩 물어보셨을때 저는 새드엔딩편이였는데 이렇게 보니 새드엔딩이면 너무 짠할 것 같기도 하고.... 그런데 새드엔딩이 더 재밌을 것 같기도하고.... 고민이예요(선택권도 없으면서) 휴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6년 전
비회원53.217
하리하리입니다! ㅜㅜㅜㅜ재화니ㅜㅜㅜ드레싱ㅜㅜㅜ 마음 아픈 과거가 정말 많네요ㅜㅜ분량 징차 최고었어요 자까님 사랑합니다♥ 남은 연휴도 잘 보내세요♥
6년 전
독자33
순주입니당 자다 일어났더니 이건!!!!!ㅋㅋㅋ드디어 재환이 과거가 나왔네요 뿌엥8ㅅ8재환이 팔 상처를 스스로 낸거였다니ㅠㅠㅠ너무 가슴이 아파요ㅠㅠㅠㅠ역시 모든 악의 근원은 연구소인거 같아요..!!!물론 연구소가 있어서 아이들이 태어나긴했지만 그래도 그거 빼면은 후....연구소의 끝이 파아아아아아국이였으면 좋겠어여!!그리고 마지막ㅋㅋㅋ그래여 재환이는 삐진거였어여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38.2
작가님 부기부기에요!! 오늘도 이렇게ㅠㅠㅠ너무재밋습니다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작가님짱♥♥♥♥ 재환이가 마음을 다연거같아서 진짜 보는 제가 뿌듯하고요ㅠㅠㅠ♥관린이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34
말린망고입니다 :) 진짜 애들 다 아픈 손가락인것같아요 ㅠㅠㅠ 꼭꼭 여주랑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앞으로 귀여운 재환이 기대할게용 ❤️
6년 전
독자35
22+@모두 다 정주행햌ㅅ습니다 하 나란사람 대단한 사람
저 [참새짹짹]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닷
아까 사실 3화까지였나 읽고 잤는데 꿈에서 우진이가 나왔어요?꿈내용도 너무 좋았는데 깨어나지말걸그랬어???

6년 전
독자36
장댕댕이에요ㅠㅜㅜㅜ 아 오늘 글 진짜 젛아요ㅠㅜㅠㅜㅠ 항상 재환이가 거리 두는 이유가 궁금했는데 가슴 아픈 사연이 있었네용.. 성운이 분량도 많아진 것 같고 좋아요ㅠㅜㅠㅜㅠ 해피 엔딩이라니 조금 마음 놓고 볼 수 있을 것 같아 더더 좋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여♡♡
6년 전
독자37
얌얌입니다!! 울 째니ㅠㅠ 많이 속상했지ㅠㅠ 오늘도 이쁜 아가들 데려와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38
암호닉 [말랑듀] 신청할게요!! 요즘 반인반수에 빠졌다가 우연히 글잡 들어와서 보게 되었는데 진짜 너무 재밌쑵니다 ㅜㅜㅠㅠ.. 재환이 너무 마음이 아파요ㅜㅜㅜ 그래도 마음을 완전히 연 거 같아서 다행인느낌,, 역시 저는 새드보단 해피인 거 같습니다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용❤️
6년 전
독자39
가을안녕입니다↗️↗️꺄아아아 소리벗고 팬티질러↗️↗️↗️↗️아유 재환이ㅠㅠㅠㅠㅠ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ㅜㅜㅠㅠ우리 애기들 이제 행복해지자❤️제 댓글에 항상 빠지지 않는 성우를 오늘도 얘기해보자면~~성우가 가운데서 정말 많이 노력했네요ㅜㅜ우리 성우 장하다❤️❤️재환이가 이제 다 풀렸다면 주인한테 반말하는 재환이 볼 수 있나욤↗️주인한테 애교부리는 재환이 볼 수 있나욤↗️↗️하 벌써부터 기대 됩니다ㅜㅜㅜ오늘도 잘 읽고 가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40
아ㅠㅠㅠㅠ 재환이 너무 마음 아파요ㅠㅠㅠㅠ 사연도 마음아프고 증오가 아니라 삐쳐있었덩 거라니ㅠㅠㅠㅠ 마음씨도 고와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2
@불가사리입니다 오예에애에ㅔㅇ 소리질러!!! 재환이와의 일이 다 풀리고 이제 행복하다면 전 더더더 행복합니다 재환아 큰 고기 내가 사줄게 다들 다치지말고 행복하자!!
6년 전
비회원207.20
수달둥이에여....오늘도 내맘 부셔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저 바람직합니다 애들이.........백년만년 연재해주세요...제가 말주변이 없어서 그렇지 이 말은 정말 정말 리얼 대박 헐 원하는 멘트에요 알아주세욧...
6년 전
독자43
0846이에요 아 김재환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니 무슨 저렇게 무모했대여 아무리 그래도ㅜㅜㅜㅜ 그리고 성운이는 연구소 이야기말고는 안나올까요? 우리 성운이....
6년 전
독자44
사용불가입니다
꺄 오늘 분량이 짱짱 많네요! 재환이와 함께한 이야기 하나하나 모두 풀린 것 같아 한편으로는 맘아프고 속상하지만 소소한 미소가 지어져 좋았습니다!

6년 전
독자45
퍼지네이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쿨하게 50이라눀ㅋㅋㅋㅋㅋㅋㅋ화끈함에 반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우셔요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헤헷>_0
6년 전
독자46
바구진입니다!!!! 드디어 재환이 귀여운 모습 보는건가요ㅜㅜㅠㅠ 물론 존재만으로도 귀엽지만요ㅠㅠㅠㅠ 오늘도 작가님 글 봐서 완전신나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7
2302입니다! 과거얘기 보면 가슴 아픈데 재환이 얘기가 더 슬픈거 같아요ㅠㅠㅠㅠ재환이는 더 정이 가요ㅠㅠㅠ중간 중간 나오는 성운이도 귀엽고 성우ㅋㅋㅋㅋㅋ재환이 삐친거라고ㅠㅠㅠ다음편!!관린이!!두근두근..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재환이 너무 귀엽습니다.. 재환아 나랑 살자......
6년 전
독자48
작가님 !!!!!ㅠㅠㅠㅠㅠ 감사함네다 글 잘봤어여 ㅎㅎ 재환이도 이제 잘풀었다고 하니까 행복하네여❤
6년 전
독자49
암호닉 [라일릴리]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진짜 오늘 하루 반인반수만 읽으면서 넘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ㅜㅜㅜㅜㅜㅜ 감사해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50
오 추천하는 법 처음 알아서 얼른 했어요
ㅠㅠㅠ넘 좋숩니다 소리벗고 팬티질렄!!!!!!!!!!
오늘도 마음아프지만 사랑받는 주인은 참 행보카겠어요..❣️
재밌게 읽고 기다려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206.212
헐ㄹ 머야 작가님 이렇게 인기많으신데 나만 이제까지 암호닉 없었어ㅠㅠㅠㅠ 나만 이제 봤어ㅠㅠㅠㅠㅠ [자몽슈]로 신청합니다! 째니...째니 너무 맴찢이에요ㅠㅠㅜ 사실 전 작가님 글에 가끔씩 출현하는 하늘 다람쥐가 너무 사랑스럽긴 하지만 째니ㅜㅜㅠㅜ 심지어 넌 왜 복실복실한 북극곰이여서ㅠㅠㅠㅠ 이렇게 사람마음을ㅜㅠㅠ 두드려 패니ㅠㅠㅠ 마음 아픈데 사랑스러워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 제 사랑 작가님꺼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심장팤팤이에요! 드디어 재환이가 다풀었다!!!!처음부터 재환인 왜그러는캐릭터인지 젤 궁금했는데 완전히 싹 정리된거같아요! ㅎㅎ 우진이나올때가젤 재밋는데ㅋㅋㅋ 역시 오늘도 한건했네욬ㅋㅋㅋ 지훈이랑또싸워ㅋㅋ 항상 재밌어요 작가님!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2
[노코멘트]입니다! 재환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 짠내나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아만다입니다~ 오늘 분량 진짜 완전 레알 헐 길어요ㅜㅜ♡ 작성하시느라 힘들지않으셨나요ㅜㅜ 재환이 과거 슬플거라곤 예상했었지만 생각보다 더 슬프네요...힝 재환이도 얼마나 아팠을까요ㅜㅠㅠ(눈물줄줄) 막 고기 큰거 매일매일 주고싶고 그러네요... !! 하지만 결말은 해피겠죠? 연휴인데도 열일하시고 글올려주시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ㅎㅎ
6년 전
독자54
옹성우입니다! 우리 재환이 얼마나 힘들었을까요ㅠㅠㅠ 그래도 지금이라도 잘 풀리기 잘 지내서 다행이네요 ㅠㅠㅠ 성우는 여전히 형 아니 뿜뿜하고ㅠㅠㅠ 보기좋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58.105
즈쿠에요!!! 색이 부족해서 다시 빨간색으로 돌아가다니... 작가임 최고야...사랑해...멋있어..존경해...(✿◖◡​◗)❤(✿◖◡​◗)❤ 오늘 이야기는 조금 눈물이 .. 큽 나네요... 재환이가 저런 시간을 보냈었는데 지금의 모습을 보니 혼자서 얼마나 많은 생각과 고민을 했을지.... 그 와중에 할 말 다하는 성우 똑 부러져서 기특하고 민현이의 놀란표정과 움짤이 너무 찰떡이라 ... 솔직히 조금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 우리 하늘다람쥐 성운이 너무 귀엽구ㅠㅜㅜ 어서 데려오고싶네요 작가님께서 하늘다람쥐로 새드로 가려하셨지만 해피로 전향하셨다는 말을 듣고 저는 제 상상 속에서 풍물놀이를 시작했습니다.. 곧 까리한 라이꽌리 를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니 다음에는 사물놀이를 해볼까합니다.... 작가님 결론적으로는 제가 작가님을 사랑한단거에요 알랍유 ♡♡♡♡
6년 전
비회원157.231
푸딩이에요!! 처음에 너무 슬프다가 그래도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6년 전
비회원1.112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ㅠㅠ이제는 일어나면 이것만 기다리게 되는 거 같아요ㅠㅠ암호닉[감자물만두]로 신청해도 될까요..?항상 글써주서서 김사해요?
6년 전
독자55
월이입니다.
드디어 재환이 얘기를 전부 알게 됐네요ㅠㅠㅠㅠ 우리 째니 정말 맴찢이고 막 아련하고 또 여주 생각하는 마음이 제 마음을 울리고 심장을 땨리네요. 우리 째니 아프지말구 앞으로 행복해야해요!!!

6년 전
비회원32.85
아ㅜㅜ 진짜 저사건은 볼때마다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ㅠ 애들 반응 때문에요ㅠㅠ 다음편에 관린이 나온다니! 유후!! 넘 신나요~~ 항상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입니다 작가님! 하 정말 애들 하나같이 아픔이 있고 그래서 너무 슬픈데, 또 왜이렇게 하나같이 다 착하고 귀여운가여ㅜㅠㅠㅠ매번 보면서 힐링하고 갑니다 선생밈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지금은 4시 59분,,,, 1시간 반 만에 정주행을 완료해따,,, ㅎ하,,,, 자까님 최고,,,!??? ,,
6년 전
독자59
훠우~~! 작가님 추천 70개 축하드려요! 항상 글 잘보고가요? 암호닉 [양갱]으로 신청하고갈게용~♡
6년 전
독자60
정주행 다 했습니다 ~ 추천 101번째네요 ㅎㅎㅎ 괜히 기분 죠음 ~! [크뽀] 로 암호닉도 신청하고갈게요!!
6년 전
독자61
재미다!!!!!!!!
6년 전
독자62
와앙 성우는 진짜 듬직하고 멋져요 따흑 재환이는 그냥 얘기 듣는 내내 안쓰럽고 안타까웟어요 홧김에 한 실수에 대해서 얼마나 죄책감을 느꼇기에ㅠㅠ 아구 ㅜㅜ
6년 전
독자63
오늘 이거 처음보고 몇시간에 걸쳐서 정주행했는데 명작입니다ㅠㅜ
6년 전
독자64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픈손가락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지만 ㅇㅣ제 풀려서 다행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자까님 댕구리에요!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초록글에 못 본 편이 뙇!후다닥 들어왔는데 재환이랑 이런 일이 있었ㄷㅏ니..슬픈 마음ㅜㅠ 뉴페이스는 아니지만 처음 얼굴을 드러낸 하늘다람지 성운이와 다음 화에 나올 관린이에 눈물을 훔치며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뿅!
6년 전
비회원0.66
루디입니다
재환이가 다 풀었다니 풍악을 울려라~!! ㅠㅠ 진짜 이번화는 정말 보고싶었던 모습이 한 가득있어서 정말 너무 행복합니다 작가님 짱이에요!!♡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178.79
웅앵웅임니다 왜 전 지금 봤죠(쓰러짐) 드디어 재환이 과거가 다 풀렸네요(감격) 작가님 사랑해요,, 언제나 잘 보고있습니다 ㅠㅠ 성우가 삐쳤다고 표현 한 거 넘 귀엽네요,,,,
6년 전
독자66
재환아ㅜㅜ끙끙 아프지말고 행복해야해ㅜㅜ
6년 전
독자67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 잘했어잘했어!!ㅠㅠㅠㅠ아 진짜 다행이다!!
6년 전
독자68
윙팤카에요!!!
ㅠㅠㅠ재환이 맘아픈데 역시나 귀엽네요ㅠㅠㅠ
작가님도 안녕!히 계세요~

6년 전
독자69
ㅠㅠ재환이 여주가 만들었다는걸 처음 알았을때 많이 배신감을 느꼈겠지만 그만큼 여주를 좋아하는군료ㅠㅠㅠ
6년 전
독자70
아이들과의 관계가 점점 더 자세히 나오내여ㅎㅎ 우리 재환이ㅠㅠ 많이 아팠규나
6년 전
독자71
하ㅠㅠㅠ인티 못들어오던 사이에 이렇게 많은 글이 올라왔다니ㅠㅠㅠㅠ제니에요ㅠㅠㅠㅠㅠㅠ아흐흑ㅠㅠㅠㅠ넘 좋아요ㅠㅠㅠㅠ그리고 레인보우 색깔 중에 제가 첫 색깔인 빨강색인게 진짜...ㅎ...뿌듯하구 막 그르네요~!~!!~! (숙스
6년 전
독자72
작가님 저랑 결혼합시다ㅠㅠㅠ 정말 하 짱입니다 우리 재환이ㅠㅠㅠㅜㅜㅠㅠㅠ 저의 눈물버튼입니다 정말로ㅜㅜㅜ 하얀 곰탱이...
6년 전
독자73
기화입니다. 재환이 우는 거 너무 마음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자신이 믿고 따르던 주인님이 자신을 만든 거였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저 이제 시험이 끝나서 밀린 반인반수 보러왔슴당..ㅠㅠㅠㅠ작가님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아... 오랜만에 보는데두 너무 귀엽구 사랑스럽구 그러네요... 재환이가 드디어 마음을 풀었다니 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자식.. ㅠㅠㅠㅠ 담편보러갈게요~~
6년 전
독자75
메이에요!
6년 전
독자76
이제 째니 애교 볼 수 있냐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 건가요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감덩적이네요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픈 과거 안녕하고ㅠㅠㅠㅠㅠ행벅한 현재ㅠㅠㅠㅠㅠㅠㅠㅠ생각하자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아ㅠㅠㅠㅠㅠ재환이 과거를 보면 여주랑 거리를 뒀던 것도 이해가서 참 누가 더 나쁘다라고 말할 수는 없지마뉴ㅠㅠㅠㅠㅠㅠ그래도 배신감,서운함 등등이 풀렸으니 다 행벅만 하면 되는겁니다ㅠㅠㅠㅠ그러면 되는거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9
아.... 그런 과거로 인해 둘 사이가 틀어졌던거군요ㅠㅠㅠㅠㅠ 이제는 잘 풀려서 다행이예요ㅠㅠ!!!!
6년 전
독자80
우이 째니가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힘들었겠ㅇ어요 ....... 마음이 ㅠㅠㅠ 아파요 ㅠㅠ 흑륵 ㅠㅠㅠ 그래도 지금 이렇게 잘 지내니까 너무좋고 다행이에요 ㅠㅠㅠ
6년 전
독자81
크교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ㅠ으아아재화나ㅠㅠ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82
눈물이 왈카규ㅜㅠㅜㅠㅜㅠㅜㅠㅜ 얼마나 슬플까요? 믿었던 사람에게 당한 배신으뉴ㅠㅠㅠ
6년 전
독자83
귀여워라 아니 재환이도 귀여워요 그래 그럴 줄 알았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E88 서울사람 12.26 21:0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다니엘의 생일파티76 서울사람 12.11 23:0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D104 서울사람 12.07 20:4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C104 서울사람 11.23 23:5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155 서울사람 11.13 22:4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150 서울사람 11.10 20:4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51 서울사람 11.04 02:2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우진이의 생일잔치47 서울사람 11.03 00:0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Z (完)150 서울사람 10.22 23:0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Y109 서울사람 10.16 02: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X111 서울사람 10.11 00: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151 서울사람 10.08 19:1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96 서울사람 10.06 11:4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U80 서울사람 10.04 02:28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어라? 추석인데....?58 서울사람 10.04 00:13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T93 서울사람 09.28 21:0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76 서울사람 09.27 01:1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일까요?47 서울사람 09.24 16:28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R100 서울사람 09.20 00:23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127 서울사람 09.18 00:47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96 서울사람 09.12 02:0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104 서울사람 09.06 22: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N111 서울사람 09.04 22:24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128 서울사람 09.03 13:34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118 서울사람 09.01 00:1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K144 서울사람 08.30 00:37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J115 서울사람 08.28 22:5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0 20:40 ~ 6/10 2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