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켄엔아만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켄엔아만자 전체글ll조회 1635l
종종 사람들은,세상에는 3종류의 사람이 있다고 말한다. 남자,여자,그리고 덕후. 여기서 일컫는 덕후란,2D와 3D를 넘나들며 모든 대상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광적으로 좋아하는 남자,자기 오빠들을 부르짇는 여고생,혹은 어떠한 물건을 미친듯이 사모으는 사람. 그리고 학연은, 그런 종류의 사람들을 절대 이해할 수 없었다.  

  

  

할일 없는 주말. 학연은 이주 전, 여자친구에게 뻥 차인 뒤 무료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귀찮더라도 가끔씩은 재미있게 해주는 재주가 있었던 그녀기에 조금은 입안이 썼지만,딱히 서로에게 진지했다고는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학연은 미련을 떨쳐내기 위해 티비를 틀었다. 마침 시작한 음악 프로를 보던 학연은,시시함을 감출수 없었다. 나오는 아이돌들의 수준이란. 여아이돌들은 옷을 벗어제끼고 몸을 흔들기 바빴고, 남아이돌들은 너를사랑해 네가 짱이야!따위의 노래를 가지고와선 고만고만한 실력을 뽐내고 있었다. 아 존나 재미없어-. 그러고는 티비를 끄려던 학연은,순간 멈칫했다. 순서가 앞인것을 보아하니 분명 신인은 맞는데. 저 컨셉은 뭐지? ...존나쎄다. 개 쎄다. 시발 존나 멋있어!   

  

  

화면 속에는 갑자기 코가 큰 청년이 뒤에서 앞으로 튀어나오더니 네가 마음이 아플때는 자신을 부르라고 목놓아 부르짖고 있었다. 이마가 넓은게 컴플렉스인 학연에게 앞머리를 훌렁 뒤집어 까도 존나 잘생긴 그 쎄보이는 청년은 혁신 그 자체였다. 헐 진짜 개멋있어... 학연은 그렇게 3분에 육박하는 무대시간동안, 단 한번도 그 청년에게 눈을 떼지 않았다. 그래서,쟤들이 누구라고?빅스?  

  

  

학연은 곧바로 초록창에 빅스코큰애를 쳤다. 신인이라 그런지 별로 나오지 않는 검색결과에 시무룩해 있다가,학연은 어떤 사람이 올려준 플짤을 보곤 2차멘붕에 빠졌다.   

  

  

얼굴도 음색도 개 쎈캐니까 저 청년은 성격도 존나 쎄겠지?인간미는 좀 떨어지네...난 재밌는게 좋은데. 란 생각을 하고있던 학연은 그 청년이 자신을 켄줌마, 아니 켄듐마라고 칭하며 혀짧은 소리를 내며 시답잖은 드립을 치는것에 벙쪄야했다. ...존나 귀여워...   

  

  

그렇게 잠깐을 멍하니 있던 학연은,그렇게 그 블로그를 하나하나 뒤져나가기 시작했다. 그사람또한 켄의 팬인지,블로그가 온통 그 청년으로 도배된것에 학연은 쾌재를 불렀다. 켄,그러니까 본명은 이재환. 나이는 나보다 2살 적고,키도 크고! 그 높은코는 심지어 자연이었다. 재환아...니가...모두 가졌엉...그렇게 학연은,토요일 밤을 핫하게 불태웠다. 재환과 함께.   

  

  

다음날 아침,학연은 한숨도 자지 못해 퀭한 눈으로 비척비척 밖으로 나왔다. 혼자 사는 덕에 엄마가 날리는 등짝스매싱은 피할수 있었으나, 만일 그렇다 치더라도 지금 학연에겐 거리낄것이 없었다. 왜..왜...!!!!어째서!!!! 학연은 현재 어제에 이어 3차 멘붕에 빠졌다. 왜 어째서...재환이 사진이 없는거야아...  

  

  

그랬다. 아무리 빅스가 학연의 눈에는 멋있다지만, 빅스는 아직 신인이었다. 그 말은 즉슨, 팬층이 두껍지 못하다는것을 의미했다. 학연은 밤새 재환의 사진을 찾기위해 온 인터넷을 뒤졌고, 결국은 ‘팬페이지’라는 것의 존재를 알아냈다.  

  

  

그렇지만,빅스 팬이 많지도 않은데다 대여섯개쯤 되는 홈은 빅스 내 비쥬얼 담당을 맡고 있는 홍빈에게로 몰려있어, 올홈이 아니고선 재환의 사진을 찾기가 힘들었다.   

  

  

이건...이건 뭔가 잘못됬어.크게 잘못된거야.이건 아니야...우리 소중한 재환이인데... 모니터를 부여잡고 눈물을 찍어내리던 학연은, 자신이 홈을 열어볼까.라는 생각을 했다가도 다시 아니야. 이건 아닌것 같아. 응. 그래. 라며 자제를 시도했다. 그래도 좋은건 좋은거야! 그렇게 학연은, 신인그룹 빅스의 남팬이 되었다.  

  

  

  

  

연재물입니다!!!!  

빅스메보재환이X대포찍홈요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세상에 메보뎨화니와 대포학연이라니ㅠㅠ신알신 울리자마자 바로왔습니다!!ㅠㅠㅜㅜ학연이는 이제 입소문이나겠져 대포남신으로........그렇게 이러쿵저러쿵 진도를쫙쫙빼기를ㅎㅎㅎㅎㅎ케넨행쇼!
10년 전
켄엔아만자
오모독자님예지력상승!!!!(깜짝놀람)항상 신알신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오늘도 켄엔안에서 행복하시구 새해복 많이받으셔요~♥
10년 전
독자2
헐..독방에서 봤던 글이!!!! 연재하시는군요ㅠㅠㅠㅠ 차요니 대포남신.. 대포홈.. 가보고 싶네요.... 켄이 신인이니까 남팬인 요니한테 관심가지구 홈도 들어가보구 그러다가 친해지구...꽁냥꽁냥ㅎㅎㅎㅎ ㅇㄹㅁㅌ....!!!!!!! 신알신하구 가여~
10년 전
켄엔아만자
독방에서보셨다니!!!!(부끄)독자님 예지력상승...신알신 감사하구요!예쁜댓글감사해요ㅜㅜ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3
헐 독방에서 본건데!!!!!!다음화가 너무 기대되여 아아아아 애타는 그런...또르르... 빨리 쟈니찍는 대포남팬이 보!!!!고!!!!싶!!!!네!!!여!!!
10년 전
켄엔아만자
오모 다음편을 기다려 주신다니(수줍)연휴니까 칼연재할게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4
ㅠㅠㅠ나 이거 독방에서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아 ㅠㅠㅠㅠ너가 찍홈만들어 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너가 대포남신이 됐는 걸 보고싶구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켄엔아만자
독방에서 보신분들 많네요ㅇ0ㅇ!!!!조만간 이야기가 진행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5
헐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ㄷㅏ음편 기대할게요!
10년 전
켄엔아만자
감사해요!!!독자님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10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저 대포남신이 제꺼라면서요? 대포남신님 뽀려가욘~♡ㅋㅋㅋㅋ
10년 전
켄엔아만자
ㄴ...네?제남자라는 소문이 있던데요(침착)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8
소문은 소문일뿐!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뱃돈도...ㅎㅎ(수줍)
10년 전
독자7
오모오모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옄 ㅋㅋㅋㅋㅋ 기대할게요(찡긋)
10년 전
켄엔아만자
기대 해 주신다니요ㅜㅜ감사해요ㅜㅜ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0
헐 좋다참신하다 메보이재환에 대포차학연은 이렇게 시작되고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1
메보 재환과 대포남신 학연!! 다음편도 기대되네요~ 얼른 읽으러 가야겠어요ㅎㅎㅎ
10년 전
독자12
오모오모 켄엔이라니ㅠㅠㅠㅠ게다가 메보 재환이랑 대포남신 학연이야ㅠㅠㅠ신알신해요~
10년 전
독자13
대포남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좋다 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빅스 [VIXX/켄엔] 메보와 대포남신444413 켄엔아만자 02.18 10:38
빅스 [VIXX/켄엔] 메보와 대포남신333316 켄엔아만자 01.31 16:43
빅스 [VIXX/켄엔] 메보와 대포남신222211 켄엔아만자 01.30 23:04
빅스 [VIXX/켄엔] 메보와대포남신1111119 켄엔아만자 01.30 01:43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 켄엔아만자 01.23 01:11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켄엔아만자 01.22 02:22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6:18 ~ 6/2 6: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