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우지호 전체글ll조회 621l 13

 

 

  우아한 세계 01

                

 

                                                                                                                                      

                                                                                                                                                                                             겨울은 마치 새하얀 사막같소

-piano poem

 

 

 

 

 

 

 

 

 

 

 

 

 

 

 



"흐하,.."

 


영하 십도의 강추위에 마을 전체가 꽁꽁 얼어 붙었다. 귀는 떨어져 나갈듯이 아팠고, 사지는 각목마냥 뻣뻣했다. 움츠린 어깨와 주머니에 푹 들어간 손, 구부정한 자세로 종종걸음을 한 지호는 가로등도 없는 어두운 거리에 자리잡은 허름한 포장마차 앞에 섰다. 은은한 주황빛 조명을 보니 벌써부터 얼어붙은 몸이 녹는 듯했다. 비닐카바를 넘기며 들어간 지호는 서글서글한 웃음을 지으며 자리에 앉았다.

 


"아- 춥다. 아줌마, 여기 우동 한 그릇만 주세요!"

 


포장마차안은 제 생각처럼 아늑하고 따스웠다. 강추위를 뚫고 이곳까지 온 보람이 있었다. 추운 날 임에도 불구하고 포장마차 안은 평소처럼 붐볐다. 하여간 아줌마 장사하난 끝내주게 잘한다니까.


"하이고, 지호총각! 추운데 오느라 수고 많았어. 아줌마가 얼른 우동 한 사발 맛있게 말아줄께!"


부산스럽게 저를 맞이해 주신 아주머님은 마치 제가 친아들인 마냥 잘 대해주셨다. 그 덕에 생각 날때마다 자주 오곤 한다. 이게 마케팅 전략이라면 단번에 쏙 넘어가 버린거겠지. 우동이 나오는 동안 주위를 돌아보던 중 정비소에서 일을 하시는 차씨 아저씨와 그 옆에 마주보며 앉아있는 쓸대없이 정의감만 깊어 새로온 여직원을 성추행 하던 직장 상사를 모든 직원들이 보는 가운데 주먹다짐을 해 결국 짤린 박아저씨가 보였다. 본인만은 그 일에 대해서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모양이지만 부인 아주머님은 그게 아니셨나보다. 그 뒤로 좋은 직장하나 구하지 못해서 백수나 다름없는 아저씨를 허구한날 밖에 내보내니, 오늘같이 추운날은 좀 참아주시지..

잘됬다 싶어 아저씨들이 있는 테이블로 자리를 옮겼다. 청승맞게 혼자 먹는것보다 여렷이 있는게 더 좋지 아니한가.

 
"이런데서도 다 보내요, 아저씨! 합석해도 되죠?"

"지호아이가? 허이고, 니가 여기도 다 오고 벌써 그리 커브른 기가?"

"욤마 이제 장가 가브러야 것어?"

"아니, 이 아저씨들이 앞길 창창한 총각 하나 망칠생각 있나, 아직 장가 갈려면 훨 멀었지! 요즘 시대가 어느 시댄데."


우동그릇을 테이블에 내려 놓으시면서 아주머님께서 큰소리 치셨다. 혹여나 아저씨들이 손이라도 댈까 싶어, 제 앞으로 바짝 놓인 김이 모락모락 나는 푸짐한 우동에 절로 침이 고였다. 전엔 안 보이던 꼬불이 어묵 까지 두개나 들어가 있었다. 역시 아줌마, 짱좋아.

 


"뭐 어때, 힘좋을때 후딱가면 색시도좋고 저도 좋제"


음흉한 미소를 내보이며 차씨 아저씨가 나를 보았다. 저리도 나를 빨리 장가보내고 싶은 이유가 뭘까 싶다.

 


"아- , 저도 빨리 가고는 싶은데 그럴만한 색시가 아직 안보이네요 참."


멋 쩍게 웃어보이며 말을 건네기가 무섭게 차씨 아저씨께서 점퍼 주머니를 뒤지더니, 사진 한장을 꺼내보였다.

 


"그럴줄 알고 내가 다 준비혔지! 어때 요만한 색시감도 어디없어! 내가 너 생각 나가지구 하나 구해 놨구만!"


이유가 여기있었네. 이런건 또 언제 준비해놓은 건지 대뜸 사진을 제 앞으로 내보이며 뿌듯한 미소를 지으셨다. 옆에 있던 박아저씨는 사진을 슬쩍 보시더니 다시 제자리로 가시곤 소주잔만 홀짝이셨다.

 


"거 참 주첵이야..."

구해줘요 아저씨!!

"하...하하..고맙긴 한데요, 전 아직 공부할것도 많고 군대도 가야하잖아요. 그 아가씨한테 신경 많이 못 써줘요.. 미안해서라도 못 만날것 같아요 죄송해요 아저씨.."


죄송하다며 멋쩍게 웃어보이자, 내내 싱글벙글이신 아저씨께서 실망스러운 표정을 지으셨다.

 


"뭐...지호 니가 그렇다면 어쩔수 없는거지 뭐.."


제 앞에 놓인 사진을 도로 가져가시는 아저씨의 손가락 마저 쓸쓸해 보이는건 기분탓이라 여기며 앞에 놓인 우동 그릇을 젓가락으로 휘휘 저었다. 꼬불이는 막대를 뽑고 우동과 같이 먹는게 정석!! 김가루와 같은 각종 양념을 젓가락으로 잘 저은 뒤, 우동그릇을 두 손으로 들었다. 국물로 데워진 그릇에 맞닿은 손바닥 온도가 온몸으로 퍼지는 기분이 들었다. 일단 국물부터 먹어볼까. 그릇 앞쪽 국물을 후후- 몇번 불고는 바짝 입을 대었다. 후릅- 하고 입안 가득 들어온 짭쪼름한 국물 맛은 일품이였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게 신기할 따름이다.

 


- 오늘 새벽 4시20분경 00주택가에서 화재가 일어났습니다. 이 불로 집 안에서 자고있던 일가족 4명이 모두 숨져 주위에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소방당국은 추운 날씨로 인한 열선 사고로 보고 있었으나 방화사고를 더 유력하게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에이 저런 써글놈의 것들"

우동을 먹던 도중 저도 모르게 집중하면서 들었던 라디오 소식에 박아저씨께서 성을 내셨다.

"귀신들은 저런것들 안 잡아가고 뭣들한다냐, 허구한날 힘들게 사는 사람들만 죽어 쌋코 잘 돌아가지, 아주 저런놈들은 그냥 죽지도 못하게 만들어야되 아주!!"

박아저씨가 화를 내시는 모습 참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았다.

"혈압도 있으신데 고정하세요 아저씨."

 


제 말에 성난 숨을 내뱉으시던 아저씬 착잡한 얼굴로 저를 보더니 고갤 돌리시곤 다시 소주를 들이키셨다. 아직 까지도 사고에 대해서 보도를 하는 뉴스가 도중 갑자기 노랫 소리로 바뀌여 라디오를 쳐다봤다. 그 쪽에 아주머니께서 서 계신걸로 보아 다른 주파수로 돌리신 듯 했다. 에이..쓸데없이..
저를 걱정스런 눈빛으로 쳐다보시는 아주머니께 보답으로 활짝 웃어 보였다. 제 의도완 다르게 아주머니 표정은 풀리시지 않았다. 거 참...안그래도 된다니깐..

 


"요새 저런 사건이 자주 일어나네요 참.. 나라가 어떻게 될라나."


조크스러운 어투로 말을 하곤 젓가락으로 우동면발을 입에 넣었다.오동통통 쫄깃한게 참 맛있구려. 날 쳐다본 셋은 그제서야 얼굴을 푸는 듯 했다. 그 모습에 킥킥 대며 본격적으로 우동을 먹기 시작했다.


"그러게 말이에요. 요새들어 이런 사건이 많이 일어나네요."


뒷통수 쪽에 들리는 저음의 목소리에 깜짝 놀라 뒤를 돌아 보았다. 뒷 테이블에는 이 동네에서 처음 보는 듯한 남자가 있었다. 그것도 젊었다. 제가 이 동네에 살고 있는지도 어언 21년, 지나가는 황구도 나 좋다고 따라오는 마당에 내가 이 동네에서 모르는 사람은 있을수가 없었다. 혹시 여행객인가 했지만 누가 미치지 않고서야 말끔히 정장 차림으로 여행을 다닐까 싶다. 저 차림으로 포장마차에, 그것도 혼자서 온 것도 이상했다. 그냥 저 사람 자체가 이상했다. 저와 눈이 마주친 남자는 빙긋 웃어 보이더니 자리에서 일어나 이쪽으로 걸어 왔다. 순간 위압감에 어깨가 움츠러 들었다. 얼굴이 작아 어림 잡아서 176쯤 될줄 알았는데 일어서니 180은 훨쩍 넘는 키였다. 제 키와 뒤지지 않을 것 같앗다. 뭐지 저 남잔. 의심 많은 눈초리로 쳐다보자, 제 옆으로 의자를 끌어다 앉은 남자는 다시 한번 빙긋 웃으며 입을 열었다.


"아- , 잠시 드라이브겸 돌던 중에 출출해서, 요 앞 포장마차가 보여서 들어왔었어요. 그런데 아무도 신경 안 쓰시길래 그냥 앉아 있었거든요."

"어머, 내 정신이야.. 미안해서 어쩌나 총각..."

"아닙니다. 아주머니 여기 오댕탕 하나만 가져다 주세요."


흐응- 그런거였구나. 괜히 오바친게 민망하기도 싶고, 우동이나 마저 먹기 시작했다. 후릅- 쩝쩝쩝,후릅- 쩝쩝쩝, 미간에 땀까지 흘리면서 먹던 중, 국물을 마시려 그릇을 들어 올리려다 남자와 눈이 마주쳤다. 민망해서 눈을 바로 돌리고 마시려는데 뭔가 이상하다 싶어 남자를 쳐다보았다. 다시 마주치는 눈.

 


"남 먹는거 보는게 취미에요?"

약간 날이 선 듯한 질문에도 남자는 표정하나 바뀌지 않았다.

"되게 잘 드시길래요."

"복 스럽게 먹는단 말 많이 들어봤습니다. 칭찬 고맙습니다."

"칭찬하는 말은 아니였는데."

 


국물을 다시 마시려다 멈췄다. 뭐지 저 사람은? 그냥 뒷 테이블에서 조용히 먹고나 가지, 왜, 내 옆자리에 끼고 앉아서는 내 심기를 건드리는 걸까.

 


"요 주위에 못 보던 잘생긴 총각이다 싶었는디, 역시 타 지역 사람이구마, 저기 저 서울에서 왔는가?"

"네, 일이 잘 안풀려서 머리도 식힐겸 기분전환으로 드라이빙하다, 여기까지 왔네요. 하핫-"

차씨 아저씨와 능청스레 얘기하는 낮짝이 꼴베기 싫어 우동에 얼굴을 박았다. 빨리 먹어치우고 나갈 심상이였다.

"나는 우리 지호가 제일 미남인줄 알았구만 여기 한명 더 있었네, 서울 총각들은 그렇게 다 미남이가?"

"거, 참 서울 사람들이 잘생기믄 을마나 잘생겼다고, 우리 지호가 제일 잘났제."

에이, 아저씨들도 참, 부끄럽게. 흡족한 미소를 지으며 양 볼, 터질듯한 우동 면발을 자랑하며 웃어보였다.

"서울이라고 다 잘생긴 사람들이 있는건 아니에요. 오히려 지방 사람들이 더 미모가 출중하던걸요?"

"그라제 그라제, 우리 지호만께롱 훤한 인물 없제?"

"암 그럼요!"

 


내 외모로 이러쿵 저러쿵 하며, 하하호호 거리는 것은 마음에 안들었지만, 사교성 하난 끝내주게 좋은 사람인 것은 틀림 없었다. 특히 저 아저씨들은 친해지기 진짜 어려운 분들이신데.

 


"후아- 잘 먹었다, 아주머니 잘 먹었습니다. 나중에 또 올게요!"

마지막 국물까지 남김없이 먹어치운 깨끗한 그릇을 자랑스레 아줌마께 내보이며 계산을 했다.

"오늘 많이 춥다. 일찍 들어가고 나중에 또와? 아줌마가 맛있는거 만들어 줄께."

"당연하죠! 아저씨! 저 이만 가볼께요!"

"그래그래, 위험한데 조심히 들어가그라."

"나중에 이 아저씨랑 술 한번 묵고 그래이?"


네-, 마지막 까지도 배웅해주시는 모습이 부담스러우면서도 그 따뜻한 마음을 알기에 기분이 좋았다. 이렇게 마음씨 좋은 이웃분들이 있는것 만으로도 엄청 행복한 일일 것이다.




 



*




 

 


"우윽-,욱-"


결국 얼마 버티지 못하고 다 게워내 버렸다. 안 넘어가는 우동을 억지로 꾸역꾸역 넘겨 먹은걸 다시 게워내는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니였다. 머리까지 핑 도는 것 같아 맞은 편 벽에 기대서 숨을 크게 내뱉었다. 그래도 아저씨들과 아줌마 앞에서 아무렇지 않게 우동 한 그릇을 말끔히 비워낸 자신이 대견스러워 숨을 헐떡이는 와중에도 비실비실 웃었다. 잘했어 우지호.


"그 많던 걸 억지로 드신거에요?"

저 혼자라고 생각했던 골목에 순간 낮선 사람의 목소리에 소스라치게 놀라며 주위를 둘러 보았다. 저 만치 가로등에 검게 비치는 인영이 보였다.

"체하신거에요?...아니면 다른 이유라도?"

 


아-, 멍청하다 싶은 탄성이였다. 저 목소리 기억난다. 아까 포장마차에 있던 그 남자였다. 그런데 왜 여기 있는거지? 지금 오뎅탕 먹고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안먹고 나왔나? 아줌마 엄청 서운해 하실텐데..여러가지 잡생각에 잠겨있는데, 어느새 가까이 다가온 남자는 어두워서 잘은 보이지 않지만 웃는 얼굴을 하고있었다.

 


"저한테 무슨 용건이라도 있는건가요?"

"용건..용건이라, 네, 있죠 있구말구요."

 


벽에 구부정하게 기대어 있는 제 키에 맞춰, 고개를 숙여 좀 더 얼굴을 가까이한 남자는 그리 말했다. 그의 말 끝에는 웃음이 걸려 있었다. 그게 기분 나빴다.

 


"요즘 들어 일어나는 화재사건에 대해 궁굼해서 말이죠."

"화재?"

"네, 우지호씨라면 왠지 알 것 같아서요."


내가 그걸 어떻게 알아 미아, 미슥거리는 속과 핑도는 머리만 해도 짜증나 죽겠는 상황이였다. 제 화를 돋우는 것 만 같아 인상이 절로 찌푸려졌다.


"제가 그걸 알면 신이게요?"

 


그런 제 말에 남자는 푸흐흣-, 거리며 웃었다. 비웃는건가? 기분 나쁘다, 기분 나쁜 사람이다. 머리까지 숙이며 웃어제끼는 모습에 남자의 뒷통수를 한대 갈기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

 


"그렇죠, 알면 신이겠죠? "

"..사람 놀리니 재밌으십니까? "

"하하-, 놀릴 생각은 없었는데 그렇게 되버렸네요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합니다. 그런데 재밌네요 지호씨 반응이."

 


변탠가? 이 남자와 말해봐야 저만 당하는 꼴이다. 얼른 이곳을 벗어나 집에가는게 나을 것 같았다. 내일 알바도 가야하는 상황에 감기라도 걸려버리면 제 손해였다. 벌써부터 목이 따끔거리는게 심상치 않았다.


"시간도 늦었는데 그만 가세요 서울이면 여기서 두시간도 넘게 걸리지 않습니까."

"그런건 아무래도 상관 없습니다."

"하-, 그럼 여기서 죽던 말든 있으세요. 전 내일 해야 할 일이 있어서 가봐야 하거든요."

"그건 곤란하겠는데요? 아직 질문에 답도 듣지 못했고, 할 말도 남아서 말이죠."

"이 봐요!...하, 뭐가 또 남았는데요. 빨리 말하세요 집에 가게 좀! "

 


화가 나 따지려들다, 싸우면 더 길어질 것 만 같아서 그냥 쿵짝 한번 맞춰주고 가는게 났겠다 싶었다.

 


"요새 나는 화재들 이상하단 생각 못 들었습니까?"

"그런 생각 한번도 못 들었습니다."

"그 화재가 지호씨 주위에만 일어나는 것도요?"

"그건 또 무슨 소립니까? 화재가 제 주위에서만 나다니요. 꼭 제가 방화범인 것 처럼 말하시네요."

"네, 맞습니다. 이렇게 자수해 주시다니 고마울 따름이네요."

에? 뭐요??, 멍청하게 되묻는 사이 남자는 제 손목을 잡았다.

"우지호씨. 당신을 연쇄 방화범으로 체포하겠습니다."

 


뭐라 할 세도 없이 체워지는 수갑에 당황함을 감출수 없었다. 도데체 뭐가 어떻게 된거지? 이 사람 정체는 뭐고 내가 왜 방화범인데?!!!

 


"잠깐만..잠깐만요오..!!!!"

"당신은 묵비권을 행사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법정에서 유리한 진술을 할수 있고, 변호사를 선임할수 있습니다."

"잠깐만이라고 했잖아!!!"

"자세한 이야긴 서에가서 하시죠." 

 

 

 

 

                                                                                                                       

 

 

 

 



 

 

 

   * *

 

 

 

 

 

 

 

블독방에 올렸다가 가져왔어요. 처음쓰는 글이라 많이 부족합니다. 연재를 원하시길래.. 한번 해보려구요 부족하지만 그만큼 배워가겠습니다. 사랑해주세요.

그런데 불마크는 수위 있을때  붙이는거에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니 저런 표지훈이!!!!!!!!!!!!!!!!!!!!!!!!!!어디서 우리지호!!!!!!ㅠㅜㅠㅜㅜㅜㅠㅜㅜㅠㅜㅠㅠㅜ글좋네요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우지호
글이 좋다니..ㅠ 감사합니다 열심히 쓰겠습니다!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2
네 불맠은 수위있을때만 붙이는거에요!! 헐 왜 지호가 방화범 헐헐 다음편빨리!!!!!!
11년 전
우지호
아 그렇군요.. 제가 잘 몰라서요 ㅠ 다음편 빨리 써서 올려드리겠습니다!
11년 전
독자3
헐대박작가님이시라니안녕하세요!!!!!처음쓰신글맞으세요?!?!?!?!?!금손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서보고왔어요 아작가님한테이제댓글달리면막전설레겠어요우지호작가님이시라니ㅠㅜㅜㅜㅜ글이초반에너무이뻐요 그러니까 막 정도 느낄수있고 소소한일상같은거라서좋고ㅠㅜㅜㅜㅜ근데뒤로갈수록반전이어서좋네여마지막대사까지....짠짱! 암호닉받으신다면 이불로신청하고갈게여!!!♥ 맞아요 불마크는 수위씬나올때 붙이시면되요~~~!재밌게보다가요!!!!다음편기대!!!!!!신알신!!!!
11년 전
우지호
안녕하세요 이불님! 글처음 써보는거에요 ㅠ 그래서 어떻게 써야 되는지 썼다 지웠다 썼다 지웠다 엄청 반복했었어요 ㅋㅋ 특히 맨 앞쪽은 이불님 말대로 시골에 있는 수수한 정 같은걸 담으려고 노력 많이했어요 ㅋㅋ 금손이라고 하시니 엄청 고맙습니다 ㅠㅠ 열심히 써서 더 좋은 내용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4
아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금손금손ㅠㅠㅠ아독방에서왜못봤지????읭ㅠㅠㅠㅠ다음편빨리보고싶엉요ㅠㅠㅠㅠㅠㅠ암호닉 베지밀로 신청해요!!!
11년 전
우지호
안녕하세요 베지밀님! 독방에 있는글 지워버렸어요 죄송해요 ㅠ 금손..와..ㅠ 금손은 못 되어도 좀 더 좋은 내용으로 오겠습니다!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5
헐이거독방에서본거인데!!!!!헐헐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디음편기대할게요ㅠㅠㅠ불맠은수위=떡만드실때붙이시면되는거에요ㅜㅠㅠㅠ암호닉긴청폰으로하고 신알신하고갈게요!
11년 전
우지호
안녕하세요 긴청폰님! 신알신 감사하구요 다음편은 좀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10
앜ㅋㅋㅋㅋㅋㅋ모티로하다보니깐암호닉에서 오타가났어요ㅠㅠㅠㅠㅠ암호닉은폰으로한다는얘기였는데....저기에왜 청이 들어가있을까요...허허☞☜
11년 전
우지호
아 ㅋㅋㅋㅋ 그럴수도 있죠 저도 오타 잘나요 ㅋㅋ 폰님! 기억해 두겠습니다!
11년 전
독자6
헐 암호닉 열이로 신청할게요!!!!!대박이다 헐헐 대체 뭐지 왜지호데려가는거예요 얻ㄱ 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시하고가여!
11년 전
우지호
안녕하세요 열이님! 신알신 감사합니다 ㅋㅋ 좀 더 좋은내용으로 오겠습니다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7
헐 대박 이런건 바로 신알신~♥
11년 전
우지호
신알신 감사합니다! 다음편에서 뵐께요!
11년 전
독자8
헐헐헐 대박 진짜로 글잡에 오셨어!!!!!헗렁허럴어제 이경ㄴ에서보고 아 제발 글잡...이랬는데 오셨어!!왔따!!ㅏ!ㅇ리ㅏㄴ을이ㅏㅇ 지호는 왜 끌려가요 이리와 내가 끌고갈거야 엉엉 작가님 읗앟엉 글 진짜ㅎ으ㅏㅎ어하 신알신신알신신알신이ㅕ유ㅠㅠㅠㅠ
11년 전
우지호
블독에서 그냥 올릴려고 했는데 내용도 아직 안끝난데다 그냥 두기에도 뭐해서요 ㅋㅋ 익인분들도 올리시라구 하시길래 확 저질러 버렸습니다 ㅋㅋ 신알신 감사드리구요 다음편에 더 좋은 내용으로 오겠습니다!
11년 전
독자9
시시시시신아아아아ㄹ알시시시시신이요!!!!!!!!
11년 전
우지호
신알신 감사합니다! 좀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11년 전
독자11
ㅎㄹ..저삼화봤는ㄴ데필체맘에들어서일화부터보네요쩐ㄴ다..단어선택ㄷㄷ해요..
11년 전
우지호
감사합니다 ㅜㅜㅜ 많이 부족하지만 너그럽게 봐주시고 사랑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2
어...어!비회원때보고 이제 댓글다네요ㅠㅠ 3화훓고 바로1회보는대 어디서본겈ㅋㅋㅋㅋ... 작가니사랑해요~ 2회보러달려가야겠어욜ㄹ감정깨지기전에 ㅎㅎ
11년 전
우지호
ㅋㅋㅋㅋ 너무 늦게올려서 많은분들이 잊으셨을텐데 알아봐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ㅜ 저두 사랑해요ㅋㅋ♥
11년 전
독자13
늦었낰ㅋ어쨌든 덧글달고갈게요! 브금이랑 글이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 그 포장마차느낌 있잖아욬ㅋㅋ 드라마에서처럼 뭐라해야하지 쓸쓸한데 따뜻하다해야하나?ㅋㅋㅋ이런게 되게 잘 느껴졌던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에 갑자기 디후니가 철컹철컹...어떤 이율까요 ㅜㅜ 삼화까지 다 보면 알겠죠? 그럼 저는 다보고 오겠습니닼ㅋㅋ(아 맞다 독방에서 그대로 긁어오셔서 그런가요? 욕부분이 짤린거 같아요! 그리고 열폭이요 열등감폭팔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저 상황에는 열폭보다는 그냥 화를 낸다거나...음 다른말로 바꾸는건 어떨까요? 그래도 혹시 제가 알고있는 정보가 틀릴수도 있으니까 한번 찾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ㅋㅋ 그럼 잘보고가요!)
11년 전
우지호
감사합니다! 글이랑 어울리는 브금을 고르는 것도 은근히 어려운것 같아요! ㅋㅋ 오타 고쳤습니다^^ 다음화엔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엑소 [EXO/찬백/루민/알파오메가] M.O.D(Medicine Or Drug)47 10도씨 01.27 12:55
기타 [국대망상] 아기ver.+짧음 주의60 쮸쀼쮸쀼 01.27 12:45
엑소 [EXO/카디] 선생님, 너무… first16 트리플망고 01.27 12: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5 오세훈남 01.27 12:26
기타 이 할미가 좋아했던 가수가 있어요 -33 뚧뚜루 01.27 11:3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사랑은 없어 C103 듋듋 01.27 11:13
기타 Mr.Grumble's Shop 021 라푼젤 01.27 05:41
엑소 [EXO/카디] Another Duet 上3 01.27 04:52
기타 TV40 pseudonym 01.27 04:03
기타 악몽 2 습작 01.27 03:26
엑소 [EXO/백도] 오래된 노래2 Re.D 01.27 02:59
기타 악몽 1 습작 01.27 02:56
엑소 [EXO/카디찬백] League of Legendary ** 068 공대생 01.27 02:45
기타 동정1 파닥파닥 01.27 02:32
기타 [엘x진영] 슈퍼아이돌밴드3 울새 01.27 02:04
기타 [남순X인재] 학교, 선생님, 그리고 누나2 인찍사 01.27 01: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7 양퓨 01.27 01:14
B.A.P [젤로x진영] 오빠라고 불러-5 울새 01.27 01:0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디올 01.27 01:0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나는 너의 바람이 되어 0233 Jena 01.27 00:55
기타 네게 또다시 설렘을 느낀다4 마주 보고 크는.. 01.27 00:42
엑소 [EXO/카디찬백] 매화빌라 사람들 0119 프린키피아 01.27 00:36
기타 [모델] 민들레 고등학교 1~26 내가그린기린그.. 01.27 00:22
엑소 [EXO/카디] 탑배우가 나한테 전화번호 줌;;1111111153 몽몽 01.27 00:02
엑소 [세준찬백] 핏줄이 어디가지않는 스토리 0529 리무버. 01.26 23:45
기타 형. 대화하고왓어8 01.26 23:44
엑소 [EXO/카디찬백] 악연속의 상관관계 0826 새벽한시 01.26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