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마멜 전체글ll조회 2256l 9














도경수는 정체가 뭘까. 종인은 아무리 생각해도 나오지 않는 답에 슬쩍 미간을 찌푸렸다. 조직원도 아닌것 같고, 일반인은 더더욱 아닌것 같다. 종인은 결국 자신의 앞에서 잭나이프를 가지고 장난을 치고있는 백현에게 물었다.



"형님. 도경수라는 남자, 누군지 알아요?"

"도경수?"

"네."



백현은 기억이 날듯 말듯한 이름에 테이블을 톡톡 치면서 머리를 굴렸다. 누구더라,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아! 너, 도경수가 누군지 몰라?"

"네?"

"아, 모를만도 하겠다. 걔 너 홍콩 가고 이틀 뒤에 왔어."

"아.. 혹시 신입입니까?"

"그런 비실비실한 애를 어디에 쓰겠다고 신입으로 들이냐."

"그럼.."

"걔, 보스 애인이야."

"네?"




보스 애인이라고. 백현의 입에서 나온 말에 종인은 머릿속이 멍해지는것 같았다. 보스의 연인이라니. 전혀 생각지도 못한 사실에 종인의 입이 점점 더 벌어졌다. 백현은 종인을 한심하게 쳐다보며 혀를 내쳤다.




"정신 넋빠졌냐? 보스가 게이라서 놀랐어?"

"아, 아닙니다."




보스에게 애인이라니. 5년을 넘게 조직에 있으면서 처음 들어본 말이다. 의자에 깊숙히 몸을 대고 앉아 멍하니 있는 종인을 흘끗 쳐다본 백현이 말을 이었다.




"왜, 신경쓰여? 걔를 어디서 봤는데?"

"아.. 그냥 지나가다가 봤습니다."

"그냥 딱 신경 끄는게 좋을거다. 보스가 엄청 좋아하는거 같거든."




신경을 끄라고? 백현의 말은 마치 자신이 엄청 신경쓰고 있는것처럼 보인다고 말하는것 같았다. 백현은 자리에서 일어나 종인의 어깨를 살짝 토닥여준 후 방을 나섰다. 신경 끄라니. 그냥 눈에 거슬리는것 뿐이라고 생각한 종인이 갑갑한 수트를 벗어 던지고는 침대에 몸을 맏겼다. 그래, 신경 쓰이는게 아니다. 자신에게 계속 세뇌시킨 종인이 눈을 감았고, 이내 깊은 잠으로 빠져들었다.






*****






"형ㅅ.. 아니, 경수야. 너 자꾸 도망 갈래?"

"아, 혀엉- 나 진짜 하기 싫어. 응? 안할래애."

"안돼. 나 또 보스한테 엄청 깨진단 말이야."

"내가 안한다고 말할래, 응? 같이 갈까?"

"경수야, 도경수!"





종인과 한참 밖에서 있다가 헤어지고 방으로 돌아오니 타오가 경수의 방 침대에 팔을 꼬고 앉아있었다. 방문을 슬쩍 열어 들어간 경수는 타오의 눈빛에 몸을 살짝 움츠리고는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다. 호신술같은거, 안배워도 너가 나 지켜줄수 있잖아. 나 안할래, 응? 아까부터 똥고집을 부리는 경수에 어쩔줄 몰라하는 타오는 자신의 손목을 잡아 당겨 끌어당기는 작은 손을 내려다보고는 슬쩍 한숨을 내쉬었다. 타오가 포기한걸 알아챈 경수는 타오의 손목을 꽉 쥔 채 자신의 방을 나와 크리스의 방이 있는 윗층으로 걸음을 옮겼다. 마침 방안에서 나오는 크리스를 본 경수가 잡고있던 타오의 손목을 놓고는 웃으면서 달려가 안겼다. 갑자기 달려오는 경수에 당황하지 않은 크리스는 고개를 내려 경수의 정수리에 가볍게 입을 맞추고는 타오에게 물었다.




"어쩐 일이야?"

"아, 그게.."




타오가 난감하다는듯 뒷머리를 매만지며 말을 흐리자 경수가 크리스의 양 팔을 붙잡고 올려다보며 말했다.




"크리스, 나 호신술같은거 안배우고싶어. 힘들어어."

"안돼, 해야되."

"아아아- 싫어어어- 어차피 타오가 나 안위험하게 지켜줄거잖아. 응?"




단호한 크리스의 말에 다급해진 경수가 말꼬리를 늘리며 잡고있는 양 팔을 흔들었다. 그런 경수의 투정에도 꿈쩍하지 않는 크리스는 경수의 어깨를 살짝 쥐고는 몸을 숙여 잔뜩 울상인 경수의 눈을 바라보며 말했다.




"그럼 타오가 힘들잖아. 그래도 괜찮아?"

"우웅..."




호신술 배우는건 힘들고 귀찮은데, 타오가 힘들어지는게 싫은 경수는 고민된다는듯 볼살을 부풀리고는 크리스의 눈을 바라보았다. 장화신은 고양이같은 눈으로 자신을 쳐다보는 경수의 눈빛에 크리스가 살짝 입꼬리를 올리며 말했다.




"알았어. 그럼 당분간은 좀 쉬어."

"진짜?!"

"응. 대신, 다음에 할때는 이렇게 투정 부리면 안돼."

"알았어!"




당분간은 쉬어도 좋다는 말에 경수가 활짝 웃고는 크리스의 허리를 확 껴안았다. 그런 경수가 귀여운듯 크리스가 어깨를 안아주며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마치 자신의 존재는 잊어버린듯 한 둘의 모습을 바라본 타오는 쓰게 웃었다. 한참을 껴안고 있다가 경수를 품에서 떼어낸 크리스는 경수의 입에 살짝 입을 맞추고는 이따 보자는 말을 남기고 몸을 돌려 방으로 들어갔다. 경수는 자랑스럽다는듯이 웃으며 타오의 팔을 잡고 말했다.





"나 이제 안해도 되지? 그치?"

"당분간만이야. 알았지?"

"알았어, 알았어. 꽉 막혀있긴."




나 어제 밖에 나갔는데 벚꽃 엄청많이 피어있었다! 같이 나가자, 응? 경수가 졸라대자 타오가 슬쩍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신이 난 경수가 자신의 방에 들어가 카메라를 들고 나오더니 타오의 팔을 잡아 끌고는 밖으로 향했다.














*****













"타오야, 나 여기서 찍어줘!"



벚꽃나무 아래에 서서 타오에게 카메라를 건낸 경수가 얼굴 옆에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고 웃고있었다. 그런 경수를 본 타오가 경수에게서 멀리 떨어져 사진을 찍었다. 한참을 사진만 찍고 있을때 뒤쪽에서 백현과 종인의 목소리가 들렸다. 타오가 카메라를 든 채 뒤를 돌아보자 백현이 배를 잡고 웃으며 타오에게 다가왔다.





"놀고들 있네, 너네 뭐하고 있냐?"

"아.. 사진 찍어달라고 하셔서.."

"아, 진짜. 도경수. 웃기는 놈이네."






자신을 향해 눈을 접어웃는 백현을 발견한 경수가 나무 아래서 급하게 뛰어왔다. 백현이 형! 자신을 부르며 달려오는 경수를 본 백현이 터져나오려는 웃음을 참은 채 경수에게 말했다.




"크큭, 도경수. 왠 사진이야?"

"그냥. 벚꽃 이쁘게 폈으니까! 형도 나랑 찍자, 응?"




백현은 자신이 도망가지 못하게 팔짱을 끼고는 자리에 돌아온 경수가 타오를 향해 말했다.





"타오야, 빨리 찍어줘! 백현이 형 도망갈라 그래."

"야, 나 안찍어! 이거 안놔?"

"아아, 혀엉. 남는건 사진밖에 없다는 말 몰라요? 얼른 카메라 봐요."

"하, 진짜.."




끈질기게 팔을 잡고 놓지 않는 경수를 바라본 백현이 포기했다는 듯이 한숨을 내쉬고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슬쩍 웃었다. 둘의 사진을 찍고있는 타오의 뒷모습을 가만히 보고있던 종인은 시선을 옮겨 경수를 바라보았다. 자신을 멍하니 쳐다보고있는 종인을 발견한 경수가 종인에게 손짓을 했다. 종인아, 너도 이리와. 같이 찍자.




"사진 찍는거 안좋아해."

"아 왜그래애. 여기 사람들은 왜 다 사진찍는걸 싫어해? 빨리 와!"




경수가 닦달하자 타오가 종인의 등을 밀어 얼른 가라고 말했다. 경수는 어쩔수 없이 찍는다는 표정으로 서 있는 종인의 오른팔과 백현의 왼팔을 잡고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었다. 경수의 끝없는 해맑음에 백현과 종인도 입가에 슬쩍 미소를 걸었다. 모처럼 찾아온 평화로운 오후다.















*****












"오형사, 지금 졸고있냐?"

"네? 아, 아닙니다. 누가 졸았다구요. 하하하하하"

"구라치긴. 이번 작전 너가 맡았으면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하란말이야."

"아, 알았어요. 거 참, 박검사도 뻑뻑하다니깐."




다리 안내려, 새끼야? 찬열이 손에 쥐고있던 파일 모서리로 정수리를 가격하려고 하자 금새 다리를 내리고 정자세로 앉는 세훈이다. 찬열은 세훈을 한심한 눈빛으로 쏘아보고는 자리로 돌아가 손에 들린 파일을 훑어보기 시작했다. 파일 안에는 이번에 세훈과 자신이 맡은 CK의 조직 구성원 표가 들어있었다. 보스 크리스, 행동대장 김종인. 찬찬히 훑어본 찬열은 크리스 사진 옆에 붙어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보고는 세훈에게 물었다.




"얘네 둘은 뭐야."

"아, 걔네 신원이 자세하지 않더라구요. 그냥 크리슨가 뭔가하는 애 오른팔같은데."

"두명 다?"

"몰라요."




새끼가, 제대로 조사 안해?! 자신에게 버럭 소리를 질러대는 찬열에 빈정상한 세훈이 따박따박 말대꾸를 했다.




"아, 조사해도 안나오는걸 어쩌라고요. 변백현은 오른팔 같은데, 그 타오? 걔는 진짜 모르겠어요."




세훈의 말에 깊게 숨을 내쉰 찬열이 찬찬히 사진을 훑어보다가 파일을 덮었다. 여러번 이 조직을 잡아 넣으려고 시도했으나, 열번이면 열번 모두 실패하고 말았다. 이번에는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의자에 몸을 깊게 묻은 찬열은 옆에서 시끄럽게 떠드는 세훈을 슬쩍 흘겨보고는 눈을 감았다. 





































*cream puff <속어> 여자 같은[유약한] 사내.


♡

상추, 열시녀, 배또, 됴망, 떡덕후

사랑해요 알랍♡3♡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떡덕후) 흠 무언가의 복선이 느껴지는 건 제ㅊ착각이겠죠 ㅋㅋㅋ 경수진짜해맑네요 타오랑도찍지...☆★
11년 전
독자2
저 암호닉 똥주로신청해도되죠?? 제목에그런뜻이 잇는지몰랏네요...뭔가경수를말하는거같기도하고ㅋㅋㅋ무튼경수너무귀엽네요ㅋㅋㅋ근데타오랑도찍지..또르르
11년 전
독자3
우와 너무재밌네요ㅠㅠㅠ해맑은경수ㅠㅠㅠ타오가 좀 고생이지만ㅋㅋㅋㅋ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현다 신청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3
상츄에요!!! 역시 해맑은 경숳ㅎㅎㅎㅎㅎ저까지 웃음이 나네욯ㅎㅎㅎ헝헝 세훈이랑 찬열이가 얘들을 잡눈건가요엉엉
11년 전
독자4
배또에요 해맑은경수ㅎㅎㅎ귀여워요 아직은 관계가알쏭달쏭하네여 다음편도 기다릴께여 작가님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4
헐...독방에서 본것같은데? 아...아닌가요?
11년 전
마멜
독방에서 썰 올린거 쓴거에요! ㅋㅋㅋ 제가 올렸담니돠..
11년 전
독자5
아 헐ㅠㅜㅠ 암호닉되나여? 가나로 할게요ㅠㅜ
11년 전
독자6
신알신하고가겟슴닿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7
ㅠㅠ 클디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 ㅋㄷㅎㅅ..ㅋㅋㅋ
11년 전
독자8
됴망이에요!!경수너무귀여워요ㅠㅠㅠ사랑스럽네여ㅎㅎ다정한크리스너무좋아요ㅠㅠ
11년 전
독자9
다정한 크리스 워더 라고 하면 안되겠죠ㅋㅋㅋㅋㅋ폭풍전야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11년 전
독자10
암호닉 핑계로 신청이요! 프롤에 댓글 달았었는데 모르고 암닉을 깜박했어요 ..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원더걼인피닛 02.11 23:51
엑소 [EXO/카디찬] 미완성 오르비스 1913 렁넝 02.11 23:46
기타 고작 1년 전에 끝난 여중에서 짝사랑 16 연수생 02.11 23:19
엑소 [EXO/카디] 사장때문에.... 설연휴는 다들 잘 보냈어? 1818181818132 됴셰프 02.11 23:12
기타 [국대/쿠키/자철성용] 구다정과 기데레 25~26화 (자철시점5~6)3 쿠키가죠아 02.11 23:12
엑소 [EXO] 아육대 망상글17 흔한징어 02.11 23:0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페브리즈 02.11 23:00
엑소 [EXO/크리스X수호] 지여애모(只汝愛慕) 0120 second 02.11 22:54
엑소 [찬백/카디/세루] 이웃집 사람들 8편14 뿅망치 02.11 22:53
엑소 [EXO/세준] 남동생따라 졸업식갔다가 내 이상형 봄333333야호!!대박신난다!50 멘사회원 02.11 22:49
기타 생각해보면 나름 설렜던77 작은따옴표 02.11 22: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8 SLOW 02.11 22:27
엑소 [EXO] 저기ㅋ 담배 좀ㅋ ver.징어,경수 0332 흔한징어 02.11 22:18
빅뱅 [탑뇽] 옷가게망상16 깜둥이 02.11 22:1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가론 02.11 22:11
기타 변태 연하 양육 일기 (동성주의)32 알바맨 02.11 22:09
엑소 [EXO/찬백] 애인이랑 사귄지 7년인데 아직도 못해봄..ㅠㅠ222243 이율 02.11 21:53
기타 [마봉춘/비에이피] 아육대 편집의 진실2 02.11 21:44
엑소 [찬백] 학원앨리스11111111111111111111 빛배큥 02.11 21:43
빅뱅 뇽토리_신입사원과_과장님_단_둘이_집에서 .ssul4 쏠라씨 02.11 21:36
엑소 [EXO] 아빠 어디가?9 02.11 21:30
기타 내 친구들을 소개할께 레알 백퍼센트 실화로 가는 이야기 01 텐트 02.11 21:18
엑소 [EXO/카디] 재미없는 연애 이야기 上22 차녈님 02.11 21:1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02.11 21:1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육아물좋아하세.. 02.11 21:03
빅뱅 [빅뱅/탑토리] 세상에서 제일 힘든 겨울10 익어버린연가.. 02.11 20:54
기타 [국대망상] 사과향립밤17 기성용하투뿅 02.11 20:45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