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콩알탄 전체글ll조회 7057l 10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미니언♡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제이♡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이루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스티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손나은♡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BGM :: 현아 - 풋사과

(+소듕한 BGM 춫천 감사합니다!)






 



"헐, 나 키 컸나봐. 171이야."

"아 왜!"

"내 나이가 몇인데 아직도 키가 크냐.."

"왜 커! 왜! 크지마! 말라고!"

"내 맘대로 되냐 그게?"

"크지마!"















"아! 아 그만 때려! 진짜 아파! 잘못했어!"

무릎을 꿇고 엄마를 초롱초롱 쳐다보는 박찬열의 뒷통수를 퍽퍽 소리나게 때렸다.

그 후로도 분이 풀리지 않아 발로 등을 차고, 아 아쉽게도 오늘 내 신발은 에어가 빵빵하게 찬 운동화다.

굽이 높은 하이힐이었다면 볼만 했을 텐데.









"이 미친 새끼가 할 말이 있고 못할 말이 있지!"

"잘못했어!"

"엄마! 얜 신경쓰지 마! 야 너 따라와!"

귀를 잡고 질질 끌고 가는데 훅 팔이 올라간다. 얘가 키가 이렇게 컸던가...

걱정하는 엄마를 뒤로 한 채 카페 밖으로 녀석을 끌고 나왔다. 

악악 소리를 지르는게 시끄러워 입에 흙을 한주먹 털어넣으려 하자 꾹 다문다.

그러니까 왜 쓸데 없는 짓을 해.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나 방금 안 멋있었어?"

"어."

"반하지는 않았어?"

"덜 맞았지?"

주먹을 들어 겁을 주니까 살짝 몸을 뒤로 피하면서 뒷걸음질 친다.

영락없는 애라니까. 이런 애가 뭐가 유능하다고 거기선 얘를 그렇게 스카우트..

또 생각하니까 화가 나려고 한다. 나 그렇게 열심히 면접봤는데 불합격 줄 때는 언제고.

괘씸한 마음에 한대를 툭 때리니까 역정을 부린다. 그냥 넌 쫌 맞아야 돼.






박찬열은 내 손에 이끌려서 차에 타고, 운전석에 앉아 안전벨트를 장착하면서도 계속해서 내게 주문을 외웠다.

너는 내가 밤마다 생각이 날거야. 과거를 되짚으면서 얘가 이래서 이랬구나. 이래서 그랬구나. 하고 내 생각을 할거야.

개뿔, 니 생각은 무슨. 

그동안 온화한 척 했던 것이 억울한지 변백현보다 더한 비글비글함을 보여준다.

이런 애라는 것을 알았으면 가까이 두지 않았을텐데. 내 인생은 왜 이렇게 피곤할까.






카페로 향하려다 이제 퇴원한 사람이 무슨 일을 할까 혼자 합리화를 하고 택시에 올랐다.

집으로 갈까 하다가 집에 지금 고딩들이 판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귀찮아.

그동안 연락이 뜸했던 민석이에게 전화를 걸자, 몇번의 연결음 끝에 전화를 받는다.





"여보!"

- 어. 어?

"세요?"

- 아 뭐야..




매번 치는 장난임에도 불구하고 그 짧은 한마디가 설렘으로 다가오나 보다.

가끔 이렇게 되도 안되는 애교를 부리면 민석이는 헬레벨레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온다.

귀여운 것.





"어디야? 오늘도 바빠?"

- 지금 어디좀 가고 있어.

"어딘데..?"

- 아직 말 못해주겠는데..





말끝을 흐리는 민석이의 목소리가 어둡다.

요새 통 만나지도 못했고 연락도 못했는데. 내가 이런 말 할 처지는 안되지만 약간 서운한 것 같기도 하고..

그냥 입원했을 때 입원했다고 했으면 바로 달려왔을 텐데.

여기까지 생각이 들자 내 이기적임에 진절머리가 났다.

민석이가 나를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데, 나 지금 무슨 생각을 하는거야.








그간의 이야기를 하며 통화를 이어오던 중, 집 앞에 도착했다.

어깨와 볼 사이에 휴대전화를 끼워둔 채로 지갑을 열어 택시비를 지불하고 작게 인사했다.

택시냐고 물어오는 민석이에게 그렇다고 이야기한 후 뒷좌석의 문을 열던 나는 그대로 정지한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김민석!"

대문 앞에 서서 유유히 그 자태를 뽐내고 있던 것은 내 연하남친. 민석이였다.

큰 키는 아니지만 나를 위에서 안아줄 수 있는 정도는 되었다. 그거면 됐다.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볼이 푹 패인게 살이 많이 빠진듯 했다.

걱정스러운 마음에 볼을 쓰다듬자 내 손 위로 자신의 손을 겹쳐온다.

"오랜만이에요."





"얼굴 보기 되게 힘드네.."

"내가 바빴나.."

"왜 입원한거 말 안했어요."

"어떻게 알았어?"

"아까 경수한테 전화와서. 혼날라구 진짜."

"아니 너 바빠 보이길래.."






때릴것처럼 주먹을 드는 민석이를 보고 약간 몸을 움츠리자, 그대로 내 이마 위에 살짝 올려두기만 한다.

다음부터는 이러지 말라고. 자기가 남자친구인데 몰라서 서운했다고. 웅얼거리는 민석이가 마냥 귀엽다.

항상 어디서든 상처를 받더라도, 힘든 하루를 보냈더라도.

정말 마데카솔처럼 나에게 엔돌핀이 되어주는 민석이.

"아! 엉덩이 진짜!"

엉덩이는 여전히 탱탱하구.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형 왔어...어? 누나도 왔네?"

"왜. 고까워?"

"아니! 아까 찬열이 형이.."

"너! 민석이도 이 무리로 끌어들이면 혼난다.."

"이 무리가 뭔데?"

박찬열 이야기가 나올 것 같아 급하게 말을 가로챘다. 아직은. 아직은 말할 때가 아니다.

민석이를 부른건 경수였다. 민석이에게는 좋은 친구들이 생겼다고, 소개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고 한다.

경수에게 예쁨 받는 것이 목표아닌 목표인 민석이는 단번에 오케이 했고.

바쁜 사람 고생시키지 말라고 혼내려는 나를 제지한 것은 민석이였다.







"이 기회에 예쁨받고 좋지 뭐. 또 아프지나 말구 푹 쉬어요."

적잖은 감동을 받아 풀린 눈으로 지긋이 응시하자 부끄러운지 내 눈 위로 자신의 손을 올린다.

부끄러우니까 이렇게 쳐다보지 말라는데 왜 더 쳐다보고 싶지? 아 더 놀려주고 싶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저기요."

소파에 앉아 이런 우리 둘을 쳐다보던 고딩무리에서 김루한 목소리가 들려온다.

여전히 눈이 가려져 있는 나는 그 상태 그대로 고개만 살짝 돌려 청각을 틔우는데..

"이왕이면 빨리 헤어지세요. 그사람 성격 그쪽 정신 건강에 안좋을 것 같은데."

저 개새끼가.







민석이는 그 말에 푸하하 웃음을 터트리더니 김루한에게 괜찮다고 답했다.

아니, 괜찮다니? 내가 뭘! 내가 뭐가 어때서!

소리없이 내가 분노하자, 이런 나를 눈치챘는지 손을 치운 후 내 이마에 자신의 이마를 톡 대어본다.

"예쁘니까 용서돼요."

작게 이야기하며 눈을 휘어지게 접고, 입꼬리를 예쁘게 끌어올린다.

헐. 나 방금 좀 두근거렸어.





이런 우리를 보면서 경수는 웩웩 토하는 시늉을 한다. 뭐 새삼스럽게..

내가 가만히 서서 반응이 없자 살짝 손목을 잡고 집 안으로 이끈다.

이 집에 사는건 난데, 왜 나보다 이 고딩들이 더 익숙해 보이는 것이며.

한번도 와본 적 없는 민석이가 이렇게 익숙하게 내 방을 찾아가는..거지..?

"너 내방 어떻게 알았어..?"

"자기 방문에다가 들어오지 말라고 쓸 사람은 이 집에 누나밖에 없는 것 같은데..?"








맞다. 내방 문 위에는 '들어오지 마시오.' 문구가 적힌 팻말이 붙어있다.

시도때도 없이 문을 열어대는 엄마때문에 붙여둔건데. 붙이던 말던 엄마는 열심히 들어온다.

어쩌면 우리집에서 가장 아이같은 것은 엄마가 아닐까 싶다. 도경수는 엄마를 쏙 빼닮았고.

방으로 향한 민석이는 괜찮다고 말하는데도 굳이 나를 침대에 눕혔다.

나보고 이 벌건 대낮에 잠을 자라는 거냐 물으니 그건 아니란다.

영문을 알 수 없는 태도에 고개만 갸웃갸웃 흔들어보이자, 예쁘게 웃는다.

몸에 만약 배터리 잔량 표시 시스템이 있었다면. 지금 내 잔량이 폭팔적으로 치솟고 있었을 것이다.

얘는 안보는 사이에 잔망만 늘어왔어...







"나 이렇게 눕혀서 어따 써먹게?"

"이렇게!"

조금 큰 사이즈의 침대라서, 나 하나 눕고도 자리가 조금 남았다.

내 옆에 철푸덕 소리를 내며 엎어진 민석이는, 팔 한쪽을 빼내 손으로 턱을 괸다.

"그동안 못본거 다 봐야지."

싱글벙글 웃으면서 내 얼굴을 뚫어져라 쳐다보는데, 얘 아까 부끄럽다고 했던 애 맞아?

무방비 상태로 잔망 공격을 받자니 심장이 난도질되는 느낌이다. 이런걸 설렘사라고 하던가..?




"누나."

"응."

"내 여자친구야."

"너 반말."

"있잖아요."

"왜!"

"뽀뽀 해두 되나?"




얘가 왜 이런담.

고개를 좌우로 까딱까딱. 입꼬리는 한껏 올린 민석이는 그대로.

쪽. 도둑 뽀뽀를 해버린다.



"해버렸네."




"또 해두 되나?"

























































 

+

콩알탄 매거진 1호가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는 추천수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저레기 이야기가 뭑.뭐가.... 어디가..ㅠㅠ
그리고 독방에다가 저 사랑한다고 고백해주신 분들 제가 더 사랑함여.

근데 콩알탄 매거진 2호 진짜 원해요..? 원..해요..? ㅊ...초큼 생각해봐야겟당...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제 나이보다 적으시다고.. 언니라고 부르시면..

진짜...

너무 좋아요..

막.. 콩알탄님! 작가님! 보다..

언니! 이렇게 부르니까.. 막..

내 안의.. 무엇인가가..샘솟는...느낌..

언니..

언니..

끄..끄흑..

오늘의 영업왕은.. 민!!속!!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 | 인스티즈

(끄악)

(설렘사)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들! 내사랑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독자님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루나에요 예앗 일등!
10년 전
독자18
내 표지만 왜때문에 이렇게 크져? 민망하게시리; 안그래도 색깔 때문에 튀는데 언니 언니라고 부르는 거 좋으면 언니라고 부를래여 콩알탄언니! 예헷!아유 오늘 뭐 이렇게 설레나요 내 인생에 없는 설렘... 쥬그고 시프다... 난 왜... ㅋㅋㅋㅋㅋㅋ 네 제가 진짜 철벽이 개쩔거든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호따러 오는데 막 당황해서 이거 제 폰 아닌디요! 저 폰 없는데여! 이러고... 저 죄송한데 남친 이써요 ㅎㅎ; 하고 차버리고... 그렇습니다 전 덕질을 위해 남친이랑도 헤어진 초특급잉연데요 뭐... 이쯤 철벽은 아무것도 아니겠죠... 근데 키 크는데 앙대!!!!!!!! 앙댄다구!!!!!!!!!!!!!!! 이러는 애라면 쪼꼬미 라인인가여? 그렇다면 녀리 센...이 아니고... 세훈이... 니니 판판 쯔타오는 아닌가봐여? (궁예) 그리고 씽이도 아니었고... 쫑따이도 아니었나요? 그럼 슈랑 하니랑~ 며니형? 며니형? 네 그리고 큥이~ 됴?는 앙대 금지된 사랑이네요 아 콩알탄썰 엔딩은 경수였으니까 경수는 아예 남편에서 제외를 시킨 건가요? (깨달음) 그리고~ 또 누가 남았나요~? 아 열두명 외우기가 너무 힘이 들어... 뇌에 과부하가 와요... 흐음 그동안 제가 놓쳤던 단서들도 있을 수 있으니 점점 틀이 잡혀가는 것 같네요! 찬열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여주가 제 성격이랑 너무 달라서 되게 제가 여주한테 설레는 매력이 있네요. 이제 굴레 끝났으니 여주라고 쓸거야! 민석이는 언제나 설렙니다. 아 진짜 민석이랑 결말 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어떡햌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요 진짜 언니 눈치보느라 내내 웃음 참으면서 무표정으로 보다가 마지막에 팡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뽀뽀라니!! 뽀뽀라니!!!! 꺄!! 키스는 좀 야한 느낌을 준다면 뽀뽀는 설레는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헤헤! 막 진짜 딱 입술만 닿는 뽀뽀! 으아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어떡해 변태같잖아욬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 하니도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 으아 고딩 무리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저 진짜 루한이 성격파탄자로 나오는 거 진짜 좋아해요 좀 변태같긴 한뎈ㅋㅋㅋㅋㅋ 헤헤.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당. 사랑해여 언니~
10년 전
콩알탄
민망하다구요? 너무 예쁜데.. 근데 언니라고 부르지 마요.. 나 진짜 설렘사로 죽을거같..(설렘사) 요새 글잡에서 베브님 글을 읽는데 (본격 모른척) 그게 본인 실화라는데.. 진짜 너무 귀여운거 있죠..(허허) 진짜 너무 귀여웝.. 지금 제가 열심히 망태기 짜고 있거든요? 진짜로? 한땀 한땀 열심히 짤테니까 망태기에 들어오실 준비 하고 계시라구요!! 흐흐 이루나님 일화들 작가 사족이랑 글 본편에서 봤어요!! 번호 따일만큼 예쁜가봉가.. 진짜.. 저는.. 아.. 벊...두번? 있나? 두번 있네요 헤헤.. 없는건 아니라서 다행이에옄ㅋㅋ큐ㅠㅠ 키 크는게 싫다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뭐.. 키가 작을 수도 있고.. 키가.. 비슷할 수도 있고.. 그렇다고 큰 멤버들을 제외하는건..네. 저는 또 이렇게 혼란스러움을 하나 추가하고 가네요 흐흐 근데 콩알탄썰 엔딩이 경수여서 경수를 제외했다는 것은 사실입니당!! 그래서 오라이 엔딩 멤버로는 다시는 엔딩을 쓰지 않을테..야.. 네.. 그렇..슴..ㅎㅎ.. 민석이 지지율이 지금 괸자니 막강한데 제가 남은 멤버들도 열심히 영업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흐흐 저도 루한이 성격파탄자로 나오는게 너무 좋거든요... 사랑..♡ 조금 더 파탄내 볼까요? 흐흐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2
구마구마
10년 전
독자40
작가님 오랜만이져..ㅠㅠ 오랜만에 인티와봐서 둘러보다보니 쪽지를 늦게확인한거있져 ㅠㅠ 제가 나쁜독자이예여ㅠㅠ 절 치세여 어서여 때려여ㅠㅠ 헣 ㅠㅠ 근데 미래의 대화에서보니 키 이야기...ㅎㅎ..쪼꼬미..? ㅎㅎ..누가될까여~ 궁금이라던가 궁금하다던가 궁금하달까여.. 게다가 오랜만에 민석이가 나오더니 잔망킹이되었어여ㅠㅠ 나더...나한테도 민석아... 나에게도 너의 잔망을 보여줘 얼른... 나 지금 현기증난단말야.. 진짜 너란남자 김민소쿠... 좀... 매력덩어리야~♡ 작가님도 매력덩어리야~♡ 진짜 망태기에 담아가도 아깝지않아여~♡ 이제 2월도 끝이고 3월이네여.. 흡... 벌써 3월이야... ㅠㅠㅠ 오라이의 햐피해피 바이러스받고 새롭게 시작해봐야져! 만쉐이~
10년 전
콩알탄
네? 구마구마님 때릴 구석이 어디있다고 그래요ㅠㅠㅠ 어딜 때려요ㅠㅠ 내사랑 예쁘지 않은 구석이 하나도 없는데 어디가 때릴 구석이지? 나는 하나도 모르겠는데요? ㅠㅠ 구마구마님 망태기에 쏙! 들어갈게요! 흐흐 오늘도 글 읽어줘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
슘슘
10년 전
독자15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오늘 저 쥬금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저를 양지바른 민석이 옆에 묻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아 이거보면서 몇번을 소리질렀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씹덕사할뻔했어요... 아... 진짜 브금이랑 아 아 민석아.. 아 작가니뮤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해요 아 어떡하지 아 어떡하지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이쁘지ㅠㅠ 아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제가 달려가서 민석이 좀 덮.... 아..아... 진짜 오늘 잠은 다잤어여ㅠㅠㅠㅠㅠㅠ 책임지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양지바른 민석이 옆에 묻어달라니옄ㅋㅋㅋㅋ 민석이는 항상 옳습니당!!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4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어머어머ㅠㅠㅠ설렘사ㅠㅠㅠㅠㅠ나 설레서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소쿠ㅠㅠㅠ사랑함다ㅠㅠ하...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설레게 하는 민석이는 항상 옳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5
눈두덩
10년 전
독자20
나 오늘 생일 아닌데..아 진짜 집에 있는 모든 창문 다 깨고 민석이 외치면서 뛰어내리고싶다ㅠㅠㅠㅠㅠ미리보기보니까 엑소들중에 쪼꼬미인것같은데 누구냐 김종대 도경수 제외하고 쪼꼬미는 김민석 김준면 변백현?이씽도 넣어줄까..아닌데 그러면 씽씽이네를 갈 필요가 없쟈나!!!!!!민석아!!!!!!!!!그냥 니가 남편해라!!!!!!!!!내 마데카솔..내 사댱..내 희망..내 행복아...왜 살이 빠져써..무슨 일 있었던거야ㅠ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ㅠㅠ밥먹이러가야겠네요..아...너무 좋아서 소름돋아썽..얼굴까지 소름이 돋았어!!!!!!!!어떡할꺼야ㅠㅠㅠㅠㅠㅠ우리 예쁘미 어떡하지ㅠㅠㅠㅠㅠ찬열이가 자기 생각날꺼라고 했는데 민석이때문에 fail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때문에 진짜 미치게써여..안그래도 좋은데 이 글보니까 더 좋아지잖아..내가 널 어떻게 할지 몰라..납치할꺼야!!!!!!!!내 망태기에 널 넣을꺼라고!!!!!!!넣고말ㄲㅓㅑㅇ!!!!!!후..내가 쥐쫘 마뉘 사댱한다 밍소쿠...(짠내 언니라고하기에는 너무 오글거리니까 콩알탄찡..너무 기니ㅣ까 콩알찡..콩알찡두 아이시떼루요ㅠㅠ사댱해여..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콩알탄
글쎄요.. 쪼꼬미라고는 안했어요! 그냥.. 여주가 키가 커지는 것이 싫을 뿐..입니당..하핳.. 아직 남편에 대한 힌트들이 많이 남아있으니까요!! 헣헣 민석이가 힘든 ㅠㅠ 일이 ㅠㅠ 많은가봐요ㅠㅠ 살도 빠지고ㅠㅠ 앙대 내새꾸ㅠㅠㅠ 콩알찡 너무 귀여운데요..?저 이러다가 설렘사 하는거 아니겠어요ㅠㅠ 독자님들이 다 절 설레게해요ㅠㅠㅠ 으아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ㅠㅠㅠ♡
10년 전
독자6
열번 스무번 백번 해도 괜찮아 계속 해!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
@셜록@
10년 전
콩알탄
♡셜록♡으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8
와 진짜 민석아 엉덩이좀 대봐 얼마나 좋길래 배터리잔량이 남았다고 하면서까지 만질까
10년 전
콩알탄
엌ㅋㅋㅋ 여기 좀 위험한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
미미에요 ㅋㅋㅋ오늘 ㅋㅋ민석이,,,,뭐죠,,,나 오늘 잠 못자게 할려고,,,?설레서 죽으라고요?ㅜㅜㅜㅜ민석아ㅜㅜㅜㅜ연하남친인데,,,아,,,좋다,,달달해,,당올라간다,,,저 잔망 ㅠㅠㅠ내가 앓다죽을 잔망 ㅠ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콩알탄
당 충전되는 느낌이죠 ㅠㅠ 으아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10
우왕 찬열이 끌려갔구낰ㅋㅋㅋ근데 남친도 있는데..왜그런걸까요..?왜지?민석이라는 아주 씹귀터지는애있는데...칫 근데 민석이 요번에는 애교를 많이부리네요..왜죸ㅋㅋ앜ㅋㅋ계속 왜라고 하니까 좀 그렇네요..죄송해요..ㅋㅋㅋ재밌다..설렌다..ㅜㅠㅠ너무 달아요ㅠㅠ
10년 전
콩알탄
중간에 보시면 '김민석이고 뭐고'하고 찬열이가 이제는 다 상관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해요! 이제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겠다는..차녈이의..무대뽀..입니당..
10년 전
독자11
알탄이에용~~헐 그럼 언니라고부를래여!!!!!!왜냐면 저 열여덟살이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언니언니언니언니언니언니!!!!!!흐허허헣ㅎ와 민석이야ㅠㅠㅠㅠㅠㅠ민석아ㅜㅜㅜㅜ그래 민석이ㅠㅠㅠㅠ난 민석이가 참좋아ㅠㅠㅠ민석이의 그 모찌모찌함과 탱탱한엉덩잌ㅋㅋㅋㅋㅋ얼른 남편누군지알려됴!!! 아 왜자꾸크냐고하면....민석이밖에생각안나요^^* 꺄~ 잘봤어용~ 오늘은 특히더잘봤어용^o^
10년 전
독자33
아 준면이가있었구나!!!!!!!!준면아 미안...이꽃은 조화야 난 너도 참조화♥ 그리고 매거진 재밌었어요!!!
10년 전
콩알탄
아...이러케 막..나 설레게 하고 그르면..앙~대영..ㅠㅠㅠ 여기 설렘사 할 것 같다ㅠㅠ 관짜줘여 ㅠㅠ 엉엉 ㅠㅠㅠ
10년 전
독자12
...날가져민석아
10년 전
독자12
니니에요!
민석아 뽀뽀 더 해
아니 키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요 저는 망측한 징어입니다~ㅎ
저기 저 위에 남편 말투가 왠지 종대 같기두 하궁...
누굴까요ㅠㅠㅠ 너무 궁금해......
아! 항상 느끼지만 콩알탄님 비쥐엠이 글이랑 너무 분위기가 잘 맞아서 듣기도 좋고 읽기도 좋아요ㅠㅠ 짱짱!

10년 전
콩알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라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옄ㅋㅋ우리 좀 망측해져 보기로 해옄ㅋㅋㅋㅋㅋ
브금 첨부하는거 공 되게 많이 들이는데 니니님이 좋아해주시니까 너무 좋아요!! 흐흐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13
글보고설레서쥬금O<-<저기요관짜주는곳이져제가오늘씹덕을보ㅓ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글에서씹덕이느껴지죠.
위에부농글읽으니까남편박찬열아닐것같다..ㅁ7아저는아직도종대의짠내가잊혀지지않아여.이래놓고또아련하게김민석이랑도헤어지면...별별..애들은안울어도제가마음속으로우럭..ㅠㅠㅠㅠㅠㅠ
오늘도글잘읽고가요ㅇ..언..언니..!(부끄)

10년 전
콩알탄
제 몫의 관까지 부탁드릴게요ㅠㅠ 끙끙 ㅠㅠㅠ 아직 남편 후보들은 많..많으니까요..! 우리 앞으로 조금 더 지켜보기로 해요!♡
10년 전
독자14
버건딥니다!!!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나왔네여 만두같고 엉덩이 탱탱하고 씹덕 터지고 귀엽고 잘생긴 민석이남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침대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긔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결국에는 맞았네욬ㅋㅋㅋㅋㅋ하이힐 신고 맞았으면 찬열이가 남아나질않았을것같아여...여주 무쓰웡..오늘은 진짜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설레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눈땡글한 경수도 귀엽긔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가 찬열이 얘기 꺼낼때 말돌리는거보니 민석이가 카페에 마침 없었나보네요 다행입니닼ㅋㅋㅋㅋㅋㅋ민석이도 화나면 무서울것같아여.......그리고 여주방에 붙여진 들어오지마시오 왜이렇게 귀엽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에 미래의 남편이 키크지말라고하는데 왜 그럴까요...민석이나 준면이면 자기보다 더 키커질까봐 .. ? ((준면,민석))ㅋㅋㅋㅋㅋㅋ아니면 키작은게 귀여워서?! 미래의 남편은 도대체 누구일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그미햄.작가님 오늘도 잘 보구 갑니다 ♥_♥,그리고 작가님 콩알탄 메거진 2호 원츄원츄해요 ~~~~보고싶습니다 ㅠㅠㅠ오늘도 글 잘보구가염~~~~~~!
10년 전
콩알탄
그러니까 말이에여ㅠㅠㅠ 제가 민석이 없이 3화정도를 진행시켰더니 독짜님들이 민석이를 애타게 찾으셔서..그리고 저도 민석이가 보고싶었구요..(소심) 찬열이 당돌하게 고백했으나 여주가 호락호락한 사람이 아니니까여 ㅋㅋㅋㅋㅋ 으잌ㅋㅋ 미래 남편이 쪼꼬미라는 이야기는 아니였어요! 허허 앞으로 숨겨둔 힌트들 꼭 찾아내서 남편 맞춰봐요 우리!! 흫헿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6
언니라는 호칭이 좋으시다면 재가 감하 작가님을 언니라 칭해보겠습니다..!! 찬열이가 좀... 음.. 맞을 잣을 하기는 했죠..ㅋㅋㅋㅋㅋㅋ 다짜고자 그랬으니ㅋㅋㅋㅋㅋㅋ민석이는 와우.. 잔망이 늘었어ㅋㅋㅋ 흐미 설렌다ㅠㅠㅠㅠ 완전 능글맞아ㅋㅋㅋㅋ 진짜 심심해서 이리 저리 막 돌아댕기다가 업댓된거보고 바로 달려왔어요!!!ㅠㅠㅠ 요즘 이거 기다리는 재미에 하루하루를 보내는...ㅋㅋㅋㅋ 독방에서 영상보고 왔었는데 와우!! 그 분 아니였음 저 이것도 못보고 언니도 못보고ㅠㅠㅠㅠㅠㅠ 독방에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콩알탄 매거진!!! 저는 당연히 2호가 나올거라 생각하고 있지요..♥ 잘 읽고 가요♥♥♥
10년 전
콩알탄
언니라고 부르면 저 설렘사해여..쥬글거가태..ㅠㅠㅠㅠ 독방에 추천 요정이 있나봐요ㅠㅠ!! 저는 왜 못보죠 항상..ㅠㅠ? 타이밍이 안맞나봉가ㅠㅠㅠ 으아 ㅠㅠ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진짜로! 독자님을 만나서 너무 좋아요! 흐흐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19
둉글둉글이에여
민석아 미안하다 그동안 흔들렷던 내가 바보애ㅠㅠㅠㅠㅜㅜㅜ민석아ㅠㅠㅠㅠㅠ뽀뽀말고 더해도되ㅠㅠㅠㅠㅠㅠ김루한 초치지마라!!!!!민석이랑 행쇼해야한다고ㅠㅠㅠㅠㅠ
역시 엉디 탱탱한 연하가좋죠^^

10년 전
콩알탄
이러다가 민석이가 남편이 아니면 그동안 독짜님들이 짜두신 관에 제가 묻히지 않을까 싶..어요..(먼산)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20
고양이
10년 전
독자45
언니라고 부르는 거 좋아해요? 그러면 아까 콩알탄 매거진에 단 댓글에 언니라고 불러줄껄 엉엉 글 안올라온 줄 알았는데 갑자기 2분 인기글에 언니 글이 올라와서 놀래가지고 막 뛰어와서ㅠㅠ앞으로는 언니라고 불러줄게요!!♥아 근데 저 되게 사기같이 오빠들한테는 완전 장난꾸러기고 동생들한테는 진짜 언니, 누나고 친구들한테는 츤데레 그리고 언니들한테 유독 막 칭얼거린달까...?엉겨붙는달까...? 이거 내숭인가요 저도 모르게 제가 내숭을 부린걸까요ㅠㅠ아닌데 남사친들은 내숭 좀 부리라는데(혼란) 아무래도 제가 첫째기도 하고 집안에서도 그렇고 친척들 다 합쳐도 여자애가 저밖에 없거든요(늦여동생 소취★) 오빠나 남동생들은 차고 넘치는데 언니나 여동생이 없어요 이리저리 남자애들 장난에 치이고 또 남자애들은 모르는 그런 여자의 마음이 있잖아요ㅠㅠ그런거 말하고 싶은데 언니가 없어서 그런지 친한 언니들한테는 안어울리게 애교퍽ㅋ발 ※구토주의※ 콩알탄 매거진에 단 댓글처럼 제가 언니들 되게 잘따르고 좋아하거든요...♥ 오늘 제 언니가 한 명 더 늘었네요!! 행복>_< 오늘 분홍색으로 쓰인 글보니까 왠지 단신라인이 남편인거니...★ 그래 여주야 그만크고 성장판 나 좀 줘라. 어휴ㅠㅠ민석이 민쏙ㅠㅠ올해의 영업왕이세여ㅠㅠ이 명불허전 머글킹 같으니라고 무려 물어보고 뽀뽀하기 스킬을 시전하다니(통곡) 나는 그런걸 당해본적이 ㅇ벗는데!!! 저는 좋아하지 않으면 절대 사귀지 않고 희망고문 하지 않는다는 신조에 따라 고백받은 적도 정말 쫌 있지만 남자친구를 제대로 사겨본적이 ㅇ벗어 결론=손도 안잡아보고 포옹도 안해보고 백허그?ㅋ 뽀오뽀오?ㅋ ㅋ..키..ㅅ☞☜ 는 엑소플래닛에!!^^ 정말 희망고문따위 안해서 남자관계 정말 클린! 연아언니 경기처럼 클린!! 그래서 제말은 맨날 글만보고 설렌다구요 이 언니야ㅠㅠ감사합니다(꾸벅) 힣힣 오늘도 언니글 보고가서 기분 최고시다 잘보고가요!! 잘자요오♥

(이거 비밀인데 왜 제가 닉네임부터 댓글에 달고 글 읽은 다음에 답글다는지 알아요? 댓글 빨리 달면 언니가 답글 빨리 달아주자나요☞☜ 남자보다 언니가 더 좋다ㅠㅠ♥)

10년 전
콩알탄
진짜요? 댓글 빨리 달면 빨리 답글 달아드려서 그랬던거야? 진짜.. 고양이님 너무 이쁜거 아니에요? 진짜 어떻게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람이 나한테 뚝! 떨어졌지? 진짜 하늘이 나한테 선물 줬나봐요 흐흐. 언니라고 불리는거 너무 좋긴 한데 자주 그러지는 마요ㅠㅠ 나 설레서 설렘사하니까요ㅠㅠㅠ 내숭 아니구 바람직한겁니당!! 어서 저에게 엉겨붙으세요1!(?) 첫째에다가 집안에서 혼자 여자라면.. 아 앙돼겠다 내 동생 해여 내 동생! 우리 동생 이쁜 내동생! 그냥 이제 존댓말 쓰지 말구 맘껏 칭얼거려요 알겠죠? 언니 나 오늘 뭐 했어요! 하고 하루 일과 늘어놔도 좋고.. 뭘 해도 좋으니까..♡ 흐흐 오늘도 우리 예쁜 고양이님 봐서 너무 행복해요! 고마워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21
우아아아아ㅏ아아아닺디나 뽀뽀해도 돼여!!!!!!!!!!!!!나한테 해줘여!!!!!!!!!!!!!!!!!!밍쏙!!!!!!!!!!!!!!!!!!!!!!!!!!!!!!!!엉ㅇ엉어ㅓ엉어어ㅓㅓㅓ어엉
10년 전
독자22
알탄님 오늘도 짱짱....! 진짜 설렘사로죽을듯여...ㅠㅠㅠㅠㅠㅠ알탄님 사랑해여
저도 언니라고 불러봐도 될까여?ㅎㅅㅎ
언니 매거진도 잘 봤어요 진짜 저 감동받았슴다...ㅠㅅㅠ♥
진짜 짱짱걸! 너무 필력됴으세여...하트.
그리고 우리 엉덩이 탱탱한 밍소기ㅠㅠㅠ기여워죽겠네여...엉덩이 조물락조물락 해버리고싶게...하
근데 우리알탄님 혹시 엑독방하세여???(궁금)
알탄님 그리고 사랑해여♥~♥

10년 전
콩알탄
언니라고 불러주시면.. 저 좋..ㅎ아서..듁어여..듀금..
진짜.. 이러지 마여..내 심장에 무리데스..
엑독방 자주 해요! 시간 나면 들어가는데 요새 시간이 잘 안나서..
그래도 종종 들어가서 스케쥴 확인하고! 짤줍하고! 그래요!! 흐흐
그리고 내가 더 많이 사랑한다는거!!♡♡

10년 전
독자23
맨투맨이에여ㅠㅠㅠㅠㅠㅠ엉니...☞☜♥ 사랑해여♥♥♥아ㅠㅠㅠㅠㅠ밍소쿠ㅠㅠㅠㅠㅠㅠㅠ막이케ㅠㅠㅠㅠㅠ설레는거써주시며뉴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쥬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저두여ㅠㅠㅠ 이러케 막 언니라고 부르고ㅠㅠ 사랑한다고 하며뉴ㅠ ㅠ저 주거여 ㅠㅠㅠㅠ
나 여기 듀금 ㅠㅠㅠㅠ ㅇ<-<

10년 전
독자24
아 민석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가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궁금이에여! 으앙 밍소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리 귀여워요? 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서 콧구멍이 벌렁벌렁 거렸어요 으앙! 와따시노 심장에 무리데스요.. 아 그리구 언니라는 말이 좋으시다면 얼마든지 부를게여! 이제 작가님이 막 ㅠㅠㅠㅠㅠ 이케 말고 언니가 ㅠㅠㅠㅠ 이렇게 핳ㅎㅎㅎ 부끄럽당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ㅇ..언니야!
10년 전
콩알탄
언니라고 자주 부르지는 말아요ㅠㅠ 내가 좋아서 듀금 ㅠㅠ 듀그니까여ㅠㅠㅠ 아라쪄ㅠㅠㅠ?
궁금이님 심장에 민소쿠가 무리무리인만큼 내 심장에도 무리데스니까요ㅠㅠ 끄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27
따뜻! ....으아니....아. 이래서다들설렘사설렘사하는군요? 소름너무설레ㅠㅠㅠㅠㅠ 민석이가대체어디서뭘배워온걸까요 소름..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와 뽀뽀겁나계속해도됩니다^_________^
10년 전
콩알탄
네 오늘 민석이가 여럿 설렘사 시켰읍니다 ㅠㅠㅠ 으아ㅠㅠㅠ 민석이가 칼을 갈았나봐옄ㅋㅋㅋ헠ㅋㅋ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28
또 햐!! 더해!!!!!!ㅠㅠㅠ요징입니다.... 언니가 듣기 좋으시다면..... 나이많은여자가 언니라고 불러도 되나요?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아무튼민석이쩌러ㅠㅠ역시연하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ㅇ으앜ㅋㅋㅋㅋ 저는 어떤 호칭도 너무 좋은걸요! 편하실대로 불러주셔도 되세요!! 흐흐
10년 전
독자29
바수니)민석아 또해도되요ㅠㅠㅠㅠ내가 해줄수도있는데ㅠㅠㅠ와 진짜 설렘사라는 말은 여기서 쓰는거구나싶네요!♥잘읽었어요!오랜만에 제가 들어와있을때 심알신이와서 신났네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0
오투
10년 전
독자52
민솤!!!!!!!!11! 민소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또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번해 세번해 네번해 막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엉덩이가 탱탱한 연하남 갖고싶습니다!!!!!! 예를 들어 민석이라던가 민솤이라던가 밍석이라던가.... 하.. 저런건 어디서 배워와서 어??? 심장어택당하게하고!!!!!! 바쁘다는게 이런거 배우느라 바빴던거야...? 이런거 한번만 더 하면 맞을 줄 알아!!! 물론 입술로~ 100대^^♡ 키컸다는 말은 여주가 한 말이겠죠? 그렇다면 여주가 키크는걸 싫어할 사람은.. 단신라인이라던가 단신라인이라던가 단신라인...그런데 그냥 아담한키를 좋아할 수도 있는 거잖아요!!!! 아ㅣ륌울몽림ㅇ!!!! ....1화부터 다시 복습하고 와야겠어요... 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 진짜 맞을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롸췌!!!!! 가만히 있으면 우리 망나니 여주가 아니죠!!! 그런데 전편에서 보니 차뇨르 능력좋던데 그냥 차뇨르랑 결혼할까/...? 결혼은 현실이니까요~^-^(해맑) 그나저나 읽다가 경수 흑발짤 보는데 ㅅ...숨멎!!!! 숨이 자꾸 멎는다....!! 모두가 민소쿠를 남편으로 외칠때 저는 일처다부제를 외칩니다!!!!!!!!!!!!!!!!!!!! 일처다부제 도입이 시급합니다...아...현기쯩... 12명 다같이 결혼합시다 아.. 경수는 안되는구나☆★ 됴굥수 바이 짜이찌엔... 금지된 사랑이야...(아련) 으아니!!!! 언니라고 부르는걸 좋아한다뇨???? 그러면 불러드려야지^^! 콩알탄언니~ 알탄언니~ 오늘도 설레서 온몸의 모공이 벌렁거리네요 이러다 설렘사하겠어...ㅇ<-< 댓글 다시읽는데 느낌표가 난무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짱잼 꿀잼 오라이 잘 읽고가요(찡긋) ㅇ..언니 ㅇ...워더...!♡♡
10년 전
독자53
띠리링~ '오투'님의 이상형에 '엉덩이가 탱탱한 연하남'이(가) 추가되었습니다.
10년 전
콩알탄
띠리링~ '콩알탄'님의 이상형에도 '엉덩이가 탱탱한 연하남'이(가) 추가되었습니다.
10년 전
콩알탄
띠리링~ '콩알탄'님의 이상형에 '오투님같은 사람'이(가) 추가되었습니다.
10년 전
독자31
@스파게티@ 암호닉신청이여ㅠㅠㅜ! 아니 콩알탄님글을 이제야보다니ㅠㅠㅠㅠㅠ 예전에 콩알탄썰 잘봤는데... 비록 암호닉 신청은 안했었지만여... 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야 봐서 매우 죄송해여.. 저를 매우 쳐주세여ㅎ... ㅠㅠㅜ빨리빨리 정주행하러 가야겠어여 (비장)
10년 전
콩알탄
♡스파게티♡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헤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31
또해두되 계석 ㅕㅇ평생 매일ㅁ!!!!!!!!♡♡♡♡♡♡♡♡♡♡
10년 전
독자32
세젤빛입니다!!!으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도 민석이도 경수도 오늘따라 왜이리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점점 이야기가 진행되면 될 수록 귀여움이 터지네요ㅠㅠㅠㅠㅠㅠ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그리고... 저..저는 콩알탄님과 동갑인데...어..언니라고 불러드리고 싶지만.....(눈물)ㅠㅠㅠㅠㅠㅠㅠ저도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괜찮아옄ㅋㅋㅋ 언니 아니어두 저는 괜찮아요!! 친하게 지내요! 우리 친해져여! 이빠이 이빠이 친해져여!!♡
10년 전
독자34
헐 콩알탄 언니~~~~ ♥ 오늘도 오라이.....참......꿀잼이었는데여...오늘은 김민석이 다했자나여.....하......여태것 남친있는 여주에게 들이대는 놈들땜에 진짜 남친 민석이를 잊고 있었는데 오늘 또 이렇게 등장해서 다해먹었잖아여ㅠㅠㅠ 근데 저거 저거 키 얘기하는거 보면 김민석 아님 김종대일것같은데.....왜냐하면 다들 키가 자..ㄱ..으...시..니..깐....뭐 남편이 키작은 여자를 좋아할수있기도 하고 뭐^^...그렇다면 우리의 밍소쿠가 남편이 안될수도 있는건가여........하핫.....정말 어렵다....ㅎ......사실 누구든지 좋으니깐 결혼 잘하구 나머지 남정네들은 다들 안싸우고 잘 정리했으면 좋겠다는 마음뿐이에여....(해탈).....이놈의 짜식들은다들 제 마음을 흔들어 놓았지만 언니야를 항상 내 ♡는 변하지 않을 꺼에여...헤헷(뜬금)
10년 전
독자35
손나은!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서 죽을 뻔 했잖아요 나ㅠㅠㅠㅠㅠㅠㅠ 뽀뽀 해두 되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타니 작가님(언니?ㅋㅋ) 나중에 잡혀 가는 거 아닌가요? 많은 인티인들을 심장 마비 시켜서?ㅋㅋㅋ
오늘 신알신 18화가 떴길래 신나서 "화!!!!!!" 이러면서 소리 질렀는데 밖에 가족들이 이상하게 생각하는 거 아닌가 몰라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만큼 오라이를 기다렸답니다! 저번에 17화에서 찬열이가 엄!청! 박력 넘치길래 이번 화에서 엄!청!난 일이 일어 날 줄 알았는데 찬열이는 그냥 많이 맞았네요ㅋㅋㅋㅋ 찬열이의 도발로 갑자기 심각해 질까봐 저까지 심각해져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아 역시 기대를 저버리시지 않아요ㅠㅠㅠ 짱잼 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이렇게 좋은 글 진짜 고마워요!!

10년 전
콩알탄
진짜요..? 저 잡혀가요..? 인티인들 심장마비시켜..서..요..? 앙대는데..(징무룩)
10년 전
독자36
헤ㅔ...헿.....설렌다....헤헿헤헿헤헤헤헤헤ㅔㅔㅔ헤헤헤헿ㅎ..
10년 전
독자37
와헐..............김민서구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잔마우ㅠㅠㅠㅜㅜㅠㅠㅠ설렌다ㅠㅠㅠ그냥남편해라ㅠㅜㅠㅜㅠㅠ
10년 전
독자38
준짱맨이에요! 안본사이에 밍쏙이잔망늘었네옄ㅋㅋㅋ 그리고 ㅇ...ㅇㅇ...우리 ㅇ..ㅏ..알탄이도 능글맞아졌네!!!! 우...우리 알..알탄이!!!!... 미아내여 알탄느님
10년 전
콩알탄
♡우리 알탄이라고 불러주세여!! 저는 어떤 호칭도 좋아여~흐흐♡
10년 전
독자39
고기만두입니다.....하.....작가님...아니...언니 소리 좋으시다구요??언니ㅠㅠㅠㅠㅠㅠ절 가지세요ㅠㅠㅠㅠㅠㅠㅠ영업왕 우리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잔망 자주 보여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아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오늘 여기서 잘꺼에요ㅠㅠㅠㅠㅠ나가라고 하셔도 안나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이 열여덟펀째 오라이ㅠㅠㅠㅠㅠㅠ제가 이편은 제 가슴과 머리에 새기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우리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잔망 자주 보여드릴..쿨..쿨렄!! 게요..! 저는.. 네..쿨..쿨렄.1..! 여기 너무 추우니까 이불 덮어드릴게요ㅠㅠ (주섬주섬)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41
히뽀입니다.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가여 ㅇㅅㅇ.
10년 전
독자42
안녕하세여!일단 암호닉신청 @데코@로 신청합니다 읗헿ㅎㅎ작가님 글 보면서 항상 힐링도 하고 설레기도하고 그러구있어요ㅋㅋ !!현실세계에서는 설렘을 느낄수도 느낄 사람도 없으니까 대리설렘이죵..ㅠㅠ힝 저는 뭐 짝남도 썸남도 없기 때문에^ ^!괜차나여 실제 4D남친보다 이렇게 모니터안에 2D 엄청 잘생기고 워더스러운애들이있는데 따귀 남친따위 필요없어여..(울먹)저,절대 슬픈거 아닙니다!저는 정말로 남자친구따위 필요없어요...(오열한다)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근데 진짜 제가 처음 이 글을본게 그 영상?때문이었거든요 솔직히 말하자면 이 글을 아예 모르고있다가 독방에서 어떤 분이 글잡에 콩알탄이라는 분이 엄청 쩐다고 자기가 영업하고 갈테니 꼭 글잡가서 보라고 그러시더라구요.그러면서 유튭으로 연결해서 영상도 같이 올려주셨어여 근데 그걸보니까 너무 재밌어보이는거에요 ㅋㅋㅋㅋㅋ진짜 그래서 정주행 쭈욱~하면서 그 영상도 한번 더 봤는데 진짜 짱짱..bb저번 편에 콩알탄 매거진도 잘 봤어요!댓글을 달았는지 안 달았는지는 생각이 안나지만..북구북구 ㅋㅋㅋㅋ아!그리고 언니라 부르시는거 더 좋으시다하셨으니까 언니라부를게여..조으디조으디>3<~♥맘 같아선 마,이 언니야!하고싶지만..은 쟝난ㅋㅋㅋㅋㅋ언니라 불러드릴꺼에요 저는 아직 중딩이니깐!그나저나 위에 키 그만크라하는거보니까 차녀리는 아닌가봐요..잘가요 차뇨르..세훈이도 아니고 종대도아니고,타오랑 씽이랑 크리스랑...아닐 것 같고 경수도아니고 그럼 쪼꼬미라인 남은게 민석이랑 백현이만 남았나요?..흠 루한도 큰 편인데 루한..ㅠㅠㅠㅠ루한 정말 조화하는데ㅠㅠㅠㅠ루한 상남자라 정말 제 마음을 드뤄똬놔따~드러따나따hey~~ㅋㅋㅋㅋㅋㅋ근데 느므아쉬워용...언니..(어색하지만 어색하지 않은 척 한다)다음 편 진짜 기다릴게여ㅠㅠㅠ민석이 도둑 뽀뽀 느므귀여워용 ㅠㅠㅠ다음 편은 언니가 멤버누구를 영업할지 ㅎㅎㅎ저는 차애 자리를 비워놓고 맘껏 영업당할 준비를 하고ㄱ있겠습니당 사실 차애는원래 11명이고 최애만 찬열이구...종대랑 루한이가 조금씩 차애자리를 두고 싸우기도하고 최애자리도 가끔 넘보고는 했는데 아무래도 ㅎㅎ찬열이가 짱짱맨인거같아요 언니도 짱짱걸!다음 편에서봐요 조금더 조금더 댓글 더 이쁘게 쓰는 법 연구(?)해와서 언니두 제 댓글보고 힐링하길바랄게요 ㅎㅎㅎ♥굿밤되세용
10년 전
콩알탄
♡데코♡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설마 밤중에 막 오라이 정주행해주신.. 그분 아니신가요? 정주행 하시면서 길게 댓글 달아주셨던 ㅠㅠㅠ 제가 아침에 일어나서 댓글 확인하면서 얼마나 놀랐는데.. 아니라면.. 죄송해여.. 근데 독방에다가 제 글 영업해주시는 분들께 진짜 감사드려야겠어요ㅠㅠ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람을 제게 ㅠㅠ끄흡 ㅠㅠ (좋아듀금) 마! 라면! 부산분이신가? 저 부산에서 살았었거든요!! 광안리옆에!! 는 착각일 수 있으니 그만둔다. 앞으로 고딩라인, 그리고 여주, 이그조, 찬열이 알바생들의 이야기 기대 많이 해주세요!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43
끄아아아앙.......신알신 뜨자마자 수업중이라서 나중에 보러와야겠다하고 까먹다가 이제온..이 동생을 이해해주셔..언니 매거진 보면서 짱 멋있었어..굳굳 추천수 누른 사람들중에 한명은 나라는거 안비밀~♥ 종대때문에 심란하게 글 적어놨더니~ 저번에는 찬열이가 화끈하게 고백하질 않나~오늘은 민석이가 심장을 가지고 노네~어머나~오늘만큼은 내입술은 아무라도 가져도 되는걸로^0^ 원래 비싼데^0^ 우리콩알언니한테도 허용. 강제허용. 뽀뽀받기 싫어도 강제로 바다여~^0^쪽쪾쪾....미안언ㄴㅣ...매거진 나오면 진짜 꼭 볼게...헐.......이렇게 댓글 쓰고 있는데 독자42분이 갑자기 길게 댓글다셨어..쭈굴쭈굴 쭈구리가 된다.. 언니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 빨리 안와도 되니까 천천히만 오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콩알탄
진짜요? 추천요정이 독자님이었어요? 일루 와여 내가 망태기에 담아가게!! 흐흐 댓글 길지 않아도 괜찮아요ㅠ 글 읽어주는 것도 고마운걸요!! 헤헤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다음편도 얼른 데리고 돌아올게요!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44
...그린티라떼예요...민석이 때문에...코피 터질 듯ㅎ... 민석아!!!!!!!!! 민석아 이러면 안 ㄷ..기는 무슨 돼 무조건 돼 더 해라!!!!!! 민석이가 바로 이구역의 진정한 영업킹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힌트를 보니 찬열이는 아니네요ㅎㅎ.. 찬열아 힘 내.. 그 대기업에 네 짝이 한 명은 있겠지.. 아니 그럼 뚜이짱도 아니고 세훈이도 아니고 종인이!!!!!!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 이중에 남편이 있다고 해도 전 부끄럽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 전 원래 헛다리 짚는데엔 선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저,저도 언니라고 부를게요..(수줍) 저 콩알탄매거진 모바일로 보다가 컴퓨터에서 제대로 보려고 중간에 끊었는데ㅠㅠㅠㅠㅠ 내일 컴 켜자마자 볼거야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 모의고사와 야자에 찌들지 않으시다니 하ㅎㅏ..ㅋ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조금 보다가 감덩.. 그렇게 그만두는게 쉬운 일은 아닌데 대단하기도 하고 진로에 대해 확고한 생각을 갖고 열심히 그 길로 달려가시는 걸 보니 부럽기도 하고.. 말투는 가벼운데 내용이 뭔가 깊이 생각하게 되서 좋았어요ㅠㅠㅠㅠ 처음에 댓글 쓸 때는 으엌..민석아...나 쥬거.. 하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 점점 진지해졌네요..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은데 이제 마무리를 지어야겠어욬ㅋㅋㅋㅋㅋ 꼭 하고싶었던 말은, 항상 응원합니다!! 언니..♡
10년 전
콩알탄
그...글쎄요..? 그.. 대기업..그..있지말입니다.. 여주 부자쟈나여.. [아빠 버프] 받은 여주가 찬열이보다 돈을 잘벌 수도 있..네.. 그렇..슴니다..
10년 전
독자45
@됴깨비@로암호닉신청할수있을까요? 정주행하고왓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님스나이퍼신줄알앗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큐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됴깨비♡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제 어렸을 적 꿈이 저격수이긴 했다만..ㅋㅋ큐ㅠㅠㅠ 잘부탁드려요!!♡ ㅎㅎ
10년 전
독자46
예찬이에여......하.......세상에....?.?취향저격.......민속......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융 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ㅜㅜㅜㅜㅜㅜㅜ씹덕사할거같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콩알탄
저는 이미 씹덕사로.. 거기 관 짜주는 곳이죠?
10년 전
독자46
오아오오오오오밍소규ㅠㅠㅜㅠㅜ김민서규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ㅜㅠㅠㅠ좋으니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오빠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민석이를보면항상설레지..안설레는날이잇엇나,,ㅎ
10년 전
독자48
대게에요~~~아.....오늘 설렘사네요ㅠㅠ여기다 묻으면되나요? ㅠㅠ
10년 전
콩알탄
묻어요..? 저 묻으실거...ㅇ에요..? (징무룩)
10년 전
독자49
차됴르예요 뽀뽀 또해라 또해라!
10년 전
독자50
하 진짜 우민이의 잔망이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사할듯...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저도 씹덕사+설렘사 할 것 같아여ㅠㅠ 여기 잔망킹이 있네여ㅠㅠㅠ
10년 전
독자51
헐...마지심슨이에요!... 그래...바로그거야민석아 다음엔 그런거물어보지말고 그냥 덮쳐버려!!!!!!! 악!!!!!!
10년 전
독자52
나니....지용히해예요... 제가인티정지먹어서 딩분간 비회원으로올듯하네여..,,,하.,..제 최애는민식인데.,,민석아....아니 오빠..,,,나에게로와서 뽀뽀좀해져....흡... 아아어아 수니쥬금 ㅇ-<
10년 전
독자54
양갱이에요!ㅋㅋㅋ 연하 남친이 좋긴 좋나바여... 하... 여주가 아주 기가 팔팔해 지네요 그냥ㅋㅋㅋㅋ 원래 민석이를 조심스레 밀었던지라ㅠㅠㅠ 이런 영업 환영입니다ㅠㅠㅠㅠ 저도 어디서 저런 남친 좀 구해주세여.... 핳..... 그나저나 여주ㅋㅋㅋ 성격 넘 맘에 들어옄ㅋㅋㅋ 찬녈아... 괜찮니...? 난다요...ㅋ..ㅋ... 비글美를 어떻게 숨기고 있던건지!ㅋㅋㅋ 찬녈이 패기도 참 대단해여. 김민석이랑 여주는 저러코롬 깨가 쏟아지는데!!!!ㅠㅠ 김루하니 발언은 뭔가 질투스럽다고 느껴지는데... 제 착각일까요?ㅎㅎㅎ 와 민석이는 라이벌이 그럼 열 명인 건가요?! 김민석... 화이팅...ㅁ7ㅁ8 넌 이길 수 있어!!ㅠ 근데 매 편마다 자꾸 갈대마냥 응원하는 멤버가 조금씩 바뀐다는게 제 ㅅ함정ㅠㅠㅠㅠ근데 오늘 민서기랑 여주 연애해요 끄앙ㅠㅠㅠㅠㅠㅠ 설레쥬금ㅠㅠㅠㅠ!!!!! 담편 기다릴게여 작가님ㅎ_ㅎ
10년 전
독자55
참 민석아ㅠㅠㅠㅠ 또해도 돼ㅠㅠㅠㅠ 맘껏해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되!되!된다고!!!민석아ㅠㅠㅠㅠㅠ된단말이야ㅠㅠㅠㅠㅠ그쳐언니?(찡끗)
10년 전
독자55
크림치즈에요!!민석아ㅠㅠㅠㅜㅜ나는 설레서 쥬금ㅜㅠㅠㅠㅠㅠㅜㅜㅜ아구ㅠㅠㅠㅠㅜㅜㅜㅜ키크지말라고 찡찡대는거보면 오늘나온 찬열이는 아닌가봉가ㅜㅜ 아쉽다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용~♥
10년 전
독자56
4334에요! 오랜만이죠ㅠㅠ 그래서 정말로! 오랜만에 컴퓨터로 인티를 왔네요ㅋㅋ 확실히 컴퓨터가 편하긴 편해요ㅠㅠ 오랜만에 컴퓨터 했더니 타자가 엄청 느려진 느낌이네여ㅋ큐ㅠ 작가님 글 다 읽고 왔어요! 인티는 자주 와도 글잡담은 자주 안오고 쪽지도 확인 안해서.. 나 귀찮은데 왜 사니 엉엉.. 아무튼 제가 없는 동안 작가님은 오라이 3편? 4편 정도를 올리셨더라구요 와 정말 보면서 역시 작가님이라는 생각을 했어요ㅋㅋ 작가님 짱bb 그리고 작가님 인터뷰도 읽고 왔어요! 너무 귀여우셬ㅋㅋㅋㅋ 정말 작가님 같은 언니 있었으면 좋겠어요(오열) 아 그런데 저는 오라이 남편찾기를 포기한 사람이지만 남편 후보 한 명이 사라졌다니 그것마저 모르겠어요 악!! 진짜 남편 찾다가 암걸릴 것 같아여.. 엉엉.. 저번 편 영업왕은 찬열이었죠 근데 지금 이 편 보면서 울뻔했어요 슈미유ㅠㅠㅠㅠㅠ 말이 돼요 저게? 아 왜 이렇게 귀여운거얔ㅋㅋㅋ 어엉ㅇ엉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건 선물이에요.. 네.. 선물같지 않은 선물.. 진짜 허접해보이지만 엄청 오래 걸렸어욬ㅋㅋㅋ 내 똥손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런거 만드시는 분들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그리고 포토샵 잘하시는 분들도.. 이거 포토샵 하다하다 안되서 픽스아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일히 사진 찾아서 얼굴 자르곸ㅋㅋㅋㅋㅋㅋ 볼터치 다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엉엉엉 진짜 다음에 포토샵을 제대로 배우고 사진도 많이 모아서 진짜 예쁘게 만들어 드릴게요! 약속 근데 오라이랑 갑을병정 이제 얼마 안남지 않았..나? 저 지금 작가님 차기작 타이틀 만들러 갈게여. 어어엉ㅇ유ㅠㅠㅠ 나름 열심히 만들었으니까 잘 써주세요! 아 근데 너무 휑하다.. 아 이거.. 드려야 되나 말아야 되나 엉어 나 몰라
10년 전
콩알탄
헐 미쳤
10년 전
콩알탄
미쳐.ㅅ... 진짜 이쁘당.. 볼따구봐... 미쳤..징챠..이뻐여..
10년 전
콩알탄
글 올리고 나서.. 이제서야 답글 달아드려서 죄송해여.. 이게 답글의 끝일줄 알았다면 큰 오산입니다1!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 픽스아트로 하시려면 진짜 오랜 시간동안 핸드폰 붙잡구 이케이케 막 하셨어야 할텐데ㅠㅠ 이런거 제가 받아도 될까 싶을 정도로 예뻐요.. 게다가 '판다'='판다타오'='판다 모자를 쓴 타오'ㅠㅠㅠ라니ㅠㅠㅠ 진짜 저거 센스 발휘하신거 맞죠? 완전 센스쟁이쟈나ㅠㅠㅠ 진짜 볼따구에 분홍색으로 볼터치한것도 그렇고 이렇게 예쁘다니ㅠㅠ 그리고 제가 안경종대랑 앵무세 세니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셨어요..진짜 ㅠㅠㅠ 4334님 민간인 사찰하세요..? (먼산) 4334님 대단해요.. 내 취향을 탕탕..저격하셨어..ㅠㅠㅠ 차기작은 우리 한참 멀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기작도 함께해주실거란..이야기로 받아들여도 돼..요..? (초롱초롱)♡
10년 전
독자57
백호예요!! ㅈ찬열이결국먼지나게맞네욬ㅋㅋㅋㅋㅋㅋㅋ아민석이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계속하란마랴!!!!!!!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카메라에요!아ㅠㅠㅠㅠㅠㅠ오늘은 민석이땜에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가연하남?ㅠㅠㅠㅠ겁나좋아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콩알탄언니..?도ㅠㅠㅠㅠㅠㅠ그리고 항상 오라이보면서 생각한게 꼭 웃긴장면이 하나씩있어요ㅋㅋㅋㅋㅋ저번편에는 걍찬열이가웃겼고 오늘은 여주의 들어오지마시오ㅋㅋㅋㅋㅋㅋ나도저번까지 붙여놨는데ㅋㅋㅋㅋㅋ엄마가 청소하러들어오기만하면 뭔가 버려져있고....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구가요!
10년 전
콩알탄
진짜요? ㅋㅋㅋㅋ 저는 화장실도 아닌데 화장실 팻말을 붙여놨었거든요 ㅋㅋㅋ 다 추억이 되었지만..(먼산)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에 맞게 코미디 요소를 하나씩 숨겨두는 것 같아요!! 흐흐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59
판다입니다ㅠㅠㅠㅠㅠ사망ㅠㅠㅠㅠㅠ판다쥬금여ㅠㅠㅠㅠㅠ와씨ㅠㅠㅠㅠㅠ민석이뭔데잔망쩔어요?ㅠㅠㅠㅠㅠㅠ애교도쩌네ㅠㅠㅠㅠ망할ㅠㅠㅠㅜ예뻐귀여워ㅠㅓㅓㅓㅓㅠㅠㅠㅠㅠㅠ납치하고싶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우선 암호닉 신청이요!@봄요@으허어ㅜㅠ어제 콩알탄 매거진으로 자까님글을 처음 봤다던 독자중 한명이에요ㅜㅜ어제부터 오늘까지 쭉쭉 다 읽고 왔습니당'^'♡댓글 하나하나 못남긴점 정말 죄송해요T^Ta 앞으로 작가님이랑 평생 롱런하면서 못 단 댓글보다 더 많이 달거니까요(찡긋)ㅋㅋ서론이 너무 길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찬열이ㅋㅋㅋ꾸ㅣ여워요ㅋㅋㅋ계속계속 자신감 넘치는 말 하면서 여주랑 아웅다웅하는 모습이 웃기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정말 보기 좋은것 같아요!!ㅋㅋㅋ그리고!!!!오늘 민석이 왜ㅇ이렇게 설레는거죠?침대에 눕혀놓고 꽃받침하구 '~'* 요로케 쳐다보면 저 살아있을 수는 있는건가요??ㅜㅜㅜㅜㅜ오늘 글 한번 보고 스크롤 올려서 또 보고 또 보고 몇번을 반복했어요!한번은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보기도 하고, 한번은 대사를 한글자 한글자 집중해서 읽어가기도 하고,이렇게 읽고 저렇게 읽으면서요!!ㅋㅋ이렇게 보면서 느낀거지만 와;작가님 너무하시네여 신고할거에요 제 마음에 혼.인.신.고.랄.까?★ㅋㅋㅋㅋ뎨둉해요ㅜㅜㅜ♡남편이 누굴지 점점점점!!궁금해지는 오라이!오늘도 잘 보고가요~♥날씨가 많이 풀렸는데 미세먼지때문에 다들 많이 안나가려고 하더라구요ㅜㅜ자까님도 마스크 꼭!꼭!하고 다니시구 아프지 마시구요~언니,사랑해욤*'-'*♡
10년 전
콩알탄
♡봄요♡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봄요님 마음속에 혼인신고 하려고 요기요기 도장도 들고 왔어요!! 헤헤 앞으로 천천히 추리해나갈 남편두, 그리고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봄요님두 마스크 꼭 꼭 하구 다니시구 아프지 마세요!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61
어머어머 민석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가져 날가져줭ㅎㅎㅎㅎ헿
10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침대괘설레뮤ㅠㅠㅜㅠ쩔쩔이네..후후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키 작은 여자를 좋아했으면 여주랑 결혼하지..않았겠..죠? 허허 171..이라니까요..
그렇지만 작아서라고 단정짓기도 어려워요! 그냥 여주가 키 크는게 싫은거..예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헐 세상에
10년 전
콩알탄
세상에 어떻게 찾으셨 아 동맹 걸어놨지 헐
10년 전
콩알탄
허허...허허..하하..ㅎ하하..부..부끄러베...부끄럽네여.. (20편 쓰러 간다)(총총)(사실 두글자만 더 쓰면 된다)(총총)
10년 전
독자64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ㅠ ㅠ민소쿠 ㅠ 넌나의봄이야 ㅠ
10년 전
독자66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언니라고 불러도 되겠져????ㅠㅜㅠㅠㅠㅠㅠㅠㅠ 언니ㅠㅠㅠㅠㅠㅠㅠ 밍쏘기 왜 저렇게 사랑스럽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내사랑이 더 사랑스러워요ㅎㅎ 늦었는데 얼른 자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67
꺄아!!! 언니의 답글이다!!!! 언니 저 딥글 처음...인가? 어쨌든 그런것같아여!!!! 언니도 안녕히 주무세여!!
10년 전
콩알탄
왜..왜지..? 답글 웬만하면 다 달아드리는데ㅠㅠ 미안해요ㅠㅠ 잘자요..♡
10년 전
독자68
라마에요! 찬열이 어머님한테 따님을주세요! 라고 했는데 어머님의 대답은 듣지도 못하고 여주한테 끌려나왔넼ㅋㅋㅋㅋ으어ㅠㅠㅠㅠ 민석이 오랜만이다ㅠㅠㅠ 민석아 왜이렇게 잔망이 넘치는거야ㅠㅠㅠ 나까지 다설레네ㅠㅠㅠㅠㅠㅠㅠ 애교가 많아도 너무 많아ㅠㅠㅠㅠㅠ 민석이의 그 통통한 엉덩이도 그대로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69
으아ㅠ 민석이한테 제대로 설램사 당하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헐헐 김미덕완전설렌다징짜ㅠㅠㅠ너무좋나오 핱어택
10년 전
독자71
산딸기예요! 어흑.. 제 심장이 난도질당한 것 같아요... 민석아ㅠㅠㅠㅠㅠ? 그 탱탱한 엉덩이 나도한번...(철컹철컹) 아니 민석이 오늘 왜 이렇게 잔망이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저 설렘사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 저도 언니라고 불러도 돼요? 흫ㅎ흫흐 언니~♥
10년 전
독자73
아ㅠㅠㅠㅠ민석이 진짜ㅠㅠ브금이랑 너무 잘 맞아요ㅠㅠㅠㅠㅠ나도 이런 남친ㄱㅏㅈ고싶다
10년 전
독자74
ㅓ어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만하게 민석아 ?ㅠㅠㅠㅠㅠㅠㅠㅠ핑꾸색 보니까 남편이 키큰사람은 아ㅣ닌가봐여 ㅎ..민석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아민석ㅇ아ㅏ....사랑해...살람해....살ㄹ랑훼...사랑ㅇㅇ헤...오랑해...육랑..칙ㄱㄹ락ㅇ...아....씹덕사....끙ㅇ.......영원히시릉할ㄹ구야민속아.....ㅠㅠ...
10년 전
독자76
우리쪼꼬미에요!!! 오늘은 좀 늦게 읽었됴ㅠㅠㅠ 그나저나 캬캬캬컄캬 저번편은 박찬열한테 설레임 먹었는데 이번엔 김민석이라니...77ㅑ 작가님 살려주세훈 >_< 대박 완전 정말 진짜 설레임 가득가득.
10년 전
독자77
더해더해ㅠㅠㅠㅠ백번해ㅠㅠㅠㅠㅠ진짜 설렘사할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바닐라라떼에요!!!!으앙저쥬금!!! 밍쏙 겁나 설렘ㅜㅜㅜㅜㅜ나쥬금ㅜㅜㅜㅜ설렘사란이것이었구나ㅜ.ㅜ 으앙
10년 전
콩알탄
저도 글 쓰다가 설렘사할 것 같았어옄큐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79
씽씽카에요! 어머어머 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글보다가 설레서 죽음요ㅠㅠㅠㅠㅠㅠㅠ뭐지 예고를 보면 그렇게 키큰사람이 아닌건가?.?민석이 오늘 잔망폭팔★
10년 전
콩알탄
키작다고는 안했어요! 조금 더 지켜봐주세요!! 흐흐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80
쪼꼬예요! 크으 가족과 여행중인데 식당에서 와이파이 되길래 들어와봤더니! 오모오모ㅠㅠ 저 밥상 앞에서 오라이 읽고 댓글 쓰고 있답ㅋㅋㅋㅋㅋㅋ민석이가 연하남친의 정석을 잠깐 보여줬네요ㅋㅋ 언니라 부르니 좋아요?ㅎㅎ 아악 난 왜연상인거야ㅠㅜㅠㅠㅜㅠㅋㅋㅋㅋㅋ언닌 왜 나보다 어려요?.txt 으어으 길게 못써요ㅠㅠ 담편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콩알탄
저는 어떻게 불러주셔도 좋아요..♡ 쪼꼬님이 불러주신다면 뭔들..♡ 흐흐..♡ 밥상앞에서 읽으신다는 말이 저 왜이렇게 좋죸ㅋㅋㅋ? 막 내가 일상에 침투한 것 같구 죻..당..♡ 다음편에서 만나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81
예헷
10년 전
독자82
작가님ㅜㅜㅜㅡ오랜만이죠ㅜㅜㅡㅠㅆㅊ가 한달ㅈ걸려서요ㅜㅜㅜ보고싶었의여ㅜㅜㅜㅡ흐규흐규ㅜㅜ맨날 보고있었는데ㅜㅜ 두근두근하며 보고있었댜구요ㅜㅜ 안보는거아님ㅜㅜㅜ안와서 서운한거ㅈ아니죠ㅜㅜㅡㅜ내꺼하쟈 콩알탄ㅜㅜ
10년 전
콩알탄
어디갔나 했더니 쓰차였다니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 서운하긴 커녕 얼마나 걱정했는데! 다시 와줘서 고마워요 내사랑 ㅠㅠ♡
10년 전
독자83
아니예여ㅜㅜ 우리 작가님 내가ㅈ많이 애정해요ㅜㅜ
10년 전
독자84
빵떡이에여! 큐엔에이도 읽고 왔답니다 오늘 작가님글 연속으로 읽어서 너무 좋았어여.....으헿ㅎ헤 큐엔에이를 읽으면서 느낀건 작가님처럼 자신이 갖고있는 생각을 실천하는게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그렇지 못하거든여...(우울 그리고 큐엔이이 글까지 그렇게 재미쓰면 어떡해여! 너무 좋았어요 으헿ㅎ 요즘 인티를 들어오기가 힘들어요...엉엉 이제 삼월이니까 더 못들어 올수도 있을거같아요....☆ 제가 자주 못와도 이렇게 한번에 읽고 가니까 저 사라진거 아니에여!!! 그리고 오늘 민석이 ㅠㅠㅠㅠ잔망잔망 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엏퓨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가여!!!그래도 작가님 글 읽으러 자주 들어오려고 노력할게여 흐헿 하트해여 작가님 ^♥^
10년 전
독자86
작가님 관좀 짜주세요....키는 백육십삼이에요ㅠㅠㅠㅠㅠ 오늘 여기 눕습니다○>-<(설렘사)
10년 전
독자86
사장님이에용ㅋㅋㅋㅋㅋ저 지금 씹덕사...★민석ㅏㅠㅠㅠㅠㅠㅠㅠㅠㅇ구오규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서거ㅠㅠㅠㅠㅠㅠㅠㅓ가하고싶가는데 안돼는게 어딨어ㅠㅠㅠㅠ뽀뽀해두되요ㅠㅠㅠㅠ많이해요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콩알탄님도 하트ㅠㅠㅠㅠ아 잔짜 저느 설레쥬금 민석이때무네유ㅠㅠ
10년 전
콩알탄
헠ㅋㅋㅋㅋㅋㅋ이거 짤 직접 만드셨어요?ㅋㅋㅋㅋ 아진짜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7
그럴리가여...★☆ 길에서 주운거에염... 더잇다죠
10년 전
독자98
U...얼마...데슷히니
10년 전
독자99
by.ㅅrㅈ6님
10년 전
콩알탄
이렄ㅋㅋㅋ수갘ㅋㅋㅋㅋ 짤줍하고 가여..♡
10년 전
독자87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코코볼입니다!!!!ㅜㅜㅜㅜ
이제 고3인게 좀 느껴지네요ㅜㅜㅜ
인티 매일 들어오는데 할 수 있는 시간이ㅠㅠㅜ하...늦게와도 저 잊지마셔요ㅜㅜㅜㅠ♥♥

10년 전
독자89
프라다예요....미...민석아...그렇게 설레게만들면...내가.....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정말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하 잔망 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쥬금 진짜 씹덕... 찬열이 고백도 까먹을만큼 귀여워요 ㅋㅋ큐ㅠㅠㅠㅠ 제가 여주였다면 기절했을거같아요 ㅋㅋㅋㅋ 아, 그런데 작가님, 콩알탄님, 쓰니님, 언님, 언니 ㅎㅎㅎㅎ 언니라는 말 들이대는 느낌이라 싫어하실 거 같아서 잘 안쓰고있는데... 언니란 말을 좋아하신다구여??? 저 콩알탄님보다 나이 어린데 이제부터 언니 많이 써야겠네요ㅎㅎㅎ(꽃받침) 언니 글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91
아 김민석 잔망잔망ㅠㅠㅠㅠ너무 진짜 예뻐서ㅠㅠㅠ궁딩 팡팡 백만번 해주고싶네요ㅠㅠ
10년 전
독자92
뽀뽀해두데......ㅎ
10년 전
독자93
세상에나 김민석 날 주기고가랏..
10년 전
독자94
잇치입니다 민석이 설레서 오늘 저 잠 못자여ㅜㅠ
10년 전
독자95
초코우유에요!!!!
헐헐 언니라고 불러도 되낭ㅅ...나요....? 작가님께 실례가될까봨ㅋㅋㅋㅋㅋ기분나쁘실까봐ㅜㅠㅠㅠㅜ사실 (작가님보다 한살...어려...ㅇ..네..) ☞(소근소근) 작가님 주...무시나봐요!!!!ㅎㅎㅎㅎ 이제 앞으로 콩알탄언니...아니...작가님...허헣답글받기위해서ㅜㅠㅠㅠ제깍제깍 댓글달아야겠어요.....(우울) 제가 늦게와서 ......☆흡.... 그럼 민석이는 어케되는거죠.....ㅠㅜㅜㅜㅜ헤어지는 얘기가 나올텐데ㅜㅜㅠㅠ으항우ㅜㅠㅠㅜㅜ근데 왜이랗게 설레게 만들어ㅜㅜㅠㅜㅜㅠㅜㅜ엉엉ㅜㅠㅠㅜㅜ아 뭔가 안타깝다ㅜㅠㅠㅠ진짜ㅜㅠㅠㅜㅜ으흐ㅜㅜㅜㅜㅜ그냥 다 행쇼해라ㅜㅜㅠㅜㅜ 그 무ㅝ야 일처 다부제!!!!있는 나라로 가섴ㅋㅋ쿠ㅠㅠㅠㅜㅜ마음이 아프다.....★ㅠㅜㅜㅜ 근데 브금 현아노래인지 몰랐네요.....하하핳 귀에 익숙한 노래이긴했는데....작...콩알탄...언ㄴ...덕분에 알아가요!!!ㅎㅎ 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00
디밍입니다!!! 민쏙이 웃는 거 상상되여ㅠㅠㅠㅠㅠㅠㅠ 뽀뽀...설레쥬금 ㅇ<-< 앞에 대화를 보면 미래의 남편은 키가 크진 않나보네여! 아니면 여주가 키컸나?! 흠 알쏭달쏭!
10년 전
독자101
어이쿠야........,.나도설렘사할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느아파트에서여중생오징어가설렘사했다면그건저일거에요(당당).......후....,.밍소쿠ㅠㅜ뉴ㅠㅜ짱좋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자몽이엥요! 와 콩알탄님 글 보름만에 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ㅠ잘 못오는데 콩알탄님 글은 계속 차곡차곡 쌓여만가서 완전 읽고싶고 답답하고 막 그랬가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 민석이는 잔망잔망 하넹°€|| 다음편 보러갈떼여!
10년 전
독자103
콩콩콩이에요! 와 제가 이 브금 정말 좋아합니다!! 내 사랑..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 글은 갈수록 인기가 치솟네요! 내가 다 기뻐요♡ 그동안 보고싶었는데 정말 내가 글 올라오는 건 봤는데 로그인하고 읽을 시간이 차마 없었어요ㅠㅠㅠㅠㅠ 미안해요ㅠㅠㅠㅠㅠ 아 근데 민석이..이런 설레는 자식..! 그런데 미래의 남편이 키가큰거일까요 여주가 컸을까요?..뭔가 여주가 큰 것 같기도하고..으아아, 다음편 보러갈게요!♡
10년 전
독자104
오백도라면 김민서쿠 ㅠㅠㅠㅠㅠㅠㅠㅠ아저남자를 ㅇㅓ떻게해야할까여 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너무설레..나레ㅣㄱ 설렘사해요..오랜만에왔더니 이런 핥어택이 기다리넹..헿
10년 전
독자105
돼 돼임마 된다고 얼른해 ^^ 입술이 부르틀때까지 하는건 어떨까?ㅎㅎㅎ 어댸 민석아 밤새도록 하는거야 ㅠ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민섯아ㅠㅠㅠㅠㅠ넌최고얌ㅎ내최고ㅎ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7
끄약....주금....아...밍속...민소가...여주랑 너무 ㅜㅜㅜㅜ 아유설램 ㅜㅜㅜㅜㅜ ㅎ...루하니너~~... 뭔가 너 여주주위애 남자들 다떨궈내려구 그런거니??ㅎㅎ
10년 전
독자108
계속뽀뽀해!!!!!!!!!
10년 전
독자109
진짜 민석이때매 씹덕사 설렘사 할꺼같네요.. 왜이렇게 설레요ㅠㅠㅜㅠ 우리 민석이ㅠㅠ 오구오구ㅠㅜㅜᆞ민석이 기ㅡㅌ은 연하남친좀..
10년 전
독자111
흐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ㅜ왜케 설레너ㅠㅠㅠㅠㅠㅠ ㅠㅠ
10년 전
독자113
헐 진짜 너무 설렌다ㅠㅠㅠㅠ헐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뽀뽀? 해 계속해!!!!!!!! ㅠㅠㅠㅛㅠ 진짜 영업당하게 만든다 김!!밍!!솤!!!!
9년 전
독자115
으아우ㅠㅜ너무재밌어진짜ㅠㅜ민석이도설레고아그냥다설레뭐야아
9년 전
독자116
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ㅜ
민석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맘껏해ㅎㅎㅎㅎ실컷해ㅎㅎㅎㅎㅎㅎ꺄아아ㅏ아ㅏㅏ
9년 전
독자120
ㅠㅠㅠㅠㅠ으아아뉴ㅠㅠㅠ미친김민서규ㅠㅠㅠㅠ이렇게 설레면 오똑해ㅠㅠㅠㅠㅠ설렘사당하쟈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으아아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김민석대박..ㅎ...와숨멎.....민석아사랑해너뿐이야!!!
9년 전
독자123
ㅓ엉어어ㅓ어어어어ㅓ해도되민석아ㅏㅓㅏㅏㅜ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
9년 전
독자124
헐 뽑호 잔망터져ㅠㅠㅠㅠㅠ 밍쇼가..끙끙
9년 전
독자125
아..나는 민석이보다 차녀리랑행쇼햇으면조켓다..ㅠㅠ
9년 전
독자126
헐 민석아......... 잔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
9년 전
독자127
나 방금 설렜냐...
9년 전
독자128
ㅠ ㅜㅜㅜㅜㅜㅠㅠㅠ민서규ㅠㅠㅠㅠㅠㅠ설래죽쟈나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또해도되냐니? 평생해도되ㅜㅠㅠㅠ
9년 전
독자129
또 해도 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해해해해해 제발 더해두돼ㅜㅠㅠㅠㅠ겁나달달해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으헉,.... 민석아.,,,,,,,,,,,, 날 죽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자나............................흐엉,,,,,,,,,,,,,,,,,,,,,,,,,
9년 전
독자132
흐규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밈석어빠ㅠㅠㅍㅍㅍㅍㅍ퓨퓨ㅠㅠㅠㅠㅠㅠㅜ아아엉엉어옹
9년 전
독자133
밍슥아ㅠㅠㅠㅠ입술 닳아없어져도 되ㅠㅠ
9년 전
독자134
마음껏하거라....계속해보거라....
9년 전
독자135
으아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잔망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으앍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대박이야
9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하루만 징어로 살로싶다ㅠㅠㅛㅠㅠㅠ
9년 전
독자138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 반창꼬2 02.27 20:43
엑소 [EXO] 내 나이 24세, 아이를 낳고 남편을 잃었다 Ep. 0012 나어때 02.27 17:59
엑소 [EXO/징어] 아이도저 사용하는 너징과 엑소 10 (부제:카톡)90 아이도저 02.27 16:33
엑소 [EXO] 남편 오세훈VS아들 오민혁12(부제;시험대)48 스파이시치킨버.. 02.27 16:11
엑소 [exo/디오] 담당의사선생님때문에 미치겠는 여고생 썰6(죄송합니다)31 02.27 15:44
블락비 [블락비/지코] 우지호랑 연애중 3216 돼지코 02.27 15:42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90 콩알탄 02.27 14:18
엑소 [EXO/민석] 비오는 날 02.27 13: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8 반창꼬2 02.27 13:43
기타 [모든연예인상관없이읽을수있어요.] 살아봤으면 해1 자양동주민 02.27 13:3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요, 베이커리 EXO입니다 07 (빵 없음 주의)21 CHOCO 02.27 13:0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178 베브 02.27 13:02
빅스 [VIXX/어른혁/별빛/차팀장] 내 어른 혁이 23 02.27 11:05
엑소 [EXO/???] SM신인 인데 엑소랑 계속 엮김9 럼펌펑펑ㅍ 02.27 06:26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민미] 시발데레19 트리저 02.27 05:48
엑소 경수야 경수사랑 02.27 04:45
엑소 [EXO] SM school - 6 266 무음모드 02.27 04:17
기타 그립다 허상 02.27 02:18
엑소 [EXO/백현] 은근 답답한 변백현×눈치고자 너징 01 21 배고파... 02.27 01:53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 남우현이_당신의_남사친.kakao22 배불뚜기 02.27 01:31
엑소 [EXO/시우민] 3년짝남이 썸남으로 썸남에서 애인으로28 슈밍슈 02.27 00:55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1981 몬생깃다 02.27 00:46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 남우현이_당신의_남사친.kakao5 배불뚜기 02.27 00:41
엑소 [EXO/루민] 나 아이돌인데 같은그룹 멤버가 나 좋아하는 거 같음 218 슈무룩 02.27 00:34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6 (부제 ; 비가오는날엔?)46 매점누나 02.27 00:16
엑소 [EXO/백현] 니가 쉬는날. 책상에 쌓인 일들이 잡히지가 않아.kakaotalk1 도토 02.26 23:45
인피니트 [인피니트/남우현] 2시의 데이트 생길거같죠? 안.. 02.26 23:4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14:06 ~ 5/29 1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