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6244l 3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미니언♡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제이♡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이루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스티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손나은♡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4334♡님!!! 선뮬!!!

미쳤!! 애들 볼따쿠 부농분옹한거봐여!! 이러시면 앙~대여! (귀염사)

진짜 너무 예쁘찌 않아여ㅠㅠ? 직접 만드셨대 ㅠㅠ

오른쪽 하단에 4334 써두신거도 그러코 완젼 예쁨니다ㅠㅠ 진짜

이런 선물 제가 좋아할거라고 생각하면 완전 오예..♡ 입니다ㅠㅠ

짱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저 안경 종대도 짱좋아하고

ㅍ판다모자쓴 판다타오 헐 레알 센스쟁이 대박.. 짱좋아하늗ㄴ듀ㅠ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334님께 재를 뿌릴께여ㅠㅠㅠ

나라는 존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BGM :: 피에스타 - 아무것도 몰라요






 






"우리 오늘 치킨 시켜 먹을까? 피자?"

"몸에 안좋다면서 안먹을 땐 언제고."

"아 계속 키 크잖아! 좋은것만 먹어서 그런가..?"

"이참에 너랑 눈높이좀 맞춰보지 뭐."

"아 상상했어.. 싫어.. 유일하게 내가 이길 수 있는 부분인데!"















"어 형 벌써 가요?"

"가봐야 해서. 치킨값은 두고 간다!"

"헐.. 형.."

"왜?"

"사랑해요.."







민석이는 도둑뽀뽀를 두어번 더 하고 나서야 자리에서 일어났다.

내가 가만히 누워 두 눈만 꿈뻑꿈뻑 감았다 뜨니 또 다시 내 눈을 가려버린다.

가봐야 한다면서 절대 나오지 말라고 강조를 하던 민석이는 그렇게 집을 나섰다.

자기도 돈없는 대학생이면서 왜 예쁜구석 하나도 없는 애들 사주고 난리야..예쁜새끼.

나오지 말랬으니까 진짜 안 나갔다. 카카오톡으로 잘가라는 말과 함께 고맙다고 메세지를 보내니 즉시 답장이 온다.

'고마우면 내생각 해요. 하루 종일.'

오늘 왜 이렇게 자기 생각하라는 사람이 많아..?






똑똑-

들어오라는 말을 꺼내기도 전에 문이 열린다. 그냥 저 팻말 떼버리던가 해야지. 존나 무용지물.

문은 열리다 말고 다시 쿵. 닫힌다. 그리고 방에는 정적이 흐른다.

지금 방 문 밖에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대충 감이 잡힌다.



"누나."

역시. 마음이 먼저 앞서서 문을 열어놓고, 생각해보니 한소리 들을 것 같았던 것이 분명하다.

"들어가도 돼요?"

"어짜피 문 열었지 않나."

"헤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상체를 한껏 숙인 채로 방으로 들어온 백현이는 누워있는 내 옆으로 살금살금 다가온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겁을 잔뜩 먹고 발꿈치도 하늘높이 들어올린 채로.

내가 너무 억세게 굴었나. 생각해 보면 다 지들 자업자득 아니었나..?






"누나 아직 아프죠."

"니 눈에는 내가 어때보여?"

"멀쩡해 보이는데."

"응."

"그래도 그건 안되겠죠?"

"뭐가?"

우물쭈물. 딱 백현이의 입이 그랬다. 열렸다가 닫혔다가.

크지도 않은 입을 열기가 얼마나 힘들길래 계속 열었다 닫았다. 내가 벌려주고 싶을만큼.

몸을 좌우로 흔들흔들 거리던 백현이는 손까지 빙글빙글 돌리면서 말을 아낀다.

더 참다간 열불날 것 같아 침대에서 몸을 벌떡 일으켰다. 

"말을 해."

"그게.."






말세다. 진짜로. 말.세.

진짜 우리 엄마 미친거 아닌가? 아니, 우리 엄마 제정신 맞지?

이걸 알면 진짜 난리 날텐데.. 아빠는 도대체 엄마가 무슨 일을 벌이고 있는지 알고 있긴 할까?

지금 나는 우리집 거실에, 고딩들이 빌려온 DVD를 재생하고 있는 TV앞에 앉아 있다.

내 옆에는 도경수의 친구들이 주르륵 앉아 있고. 도경수도 있고.

그리고 내 눈 앞에 보이는 것들은. 아직 법적 '미성년자'인 이것들이 입에 대어서는 안될.

술이다. 술. 존나 술.





내가 한숨을 푹푹 내쉬자 내 눈치만 보던 경수는 결국 풀이 확 죽는다.

처음 알코올을 맛볼 수 있다는 쾌감에 얼마나 들떠 있었으면 민석이까지 부르고. 이래서 불렀구만.

나랑 민석이는 아무리 먹어도 취하지 않는 편에 속해 술자리에서 환영받고는 했다.

이런 이야기를 흘러가듯 경수에게 해준 적이 있는데, 그래서 전화했냐 도경수.

아무리 전화를 걸어도 엄마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 내가 화낼 것을 단번에 알았겠지.

어린 애기들 데리고 내가 치맥+소주라니. 이건 좀 말이 안 되는 것 같은데..






"아 나도 모르겠다."

"누나아..."

"먹어! 먹어 시발! 먹어! 먹고 뒈져도 난 상관 없어!"

사랑한다며 나를 껴안으려 하는 변백현을 발로 뻥뻥 차고, 가까이에 있는 소주병을 하나 집어들었다.

이미 내 몫의 잔까지 다 세팅해놓은 고딩들은 신나서 병을 뜯고, 서로의 잔을 채워주기 시작했다.

자작하면 재수 없다며 내 잔까지 꾹꾹 채워준 녀석들은 어디서 본 건 있는지 건배를 연달아 외친다.

내가 김종대 때문에 혼자 마신 술이 몇잔인데. 아, 그래서 내가 재수가 없었나.







연달아 죽죽 들이키는 녀석들의 젊은 패기가 부럽다.

몇잔 들이키니 얼굴이 발그레 해져서는 배실배실 웃기만 하는 도경수가 재미있다.

술이 물처럼 들어가는 나는 술을 마셔서 기분이 좋아봤던 적은 없다. 그냥 더 드러워지는 것 같기도 하고.

최근 너무 많은 일을 겪어서. 진짜 미친척 한번 취해보고 싶어져서 계속 들이켰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워..시발."

혼자서 한병을 딱 비워내고, 다음 병뚜껑을 으드득 따내다가 김루한과 눈이 마주쳤다.

한손에는 치킨 날개부분을 들고있던 김루한은 욕지거리와 함께 치킨을 먹던 것도 중단하고 나를 쳐다본다.

입을 열어 말을 하지도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내 귀에 '존나 대단.' 뭐 대충 이런 식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루한이 양배추보단 치킨이 좋아?"

놀려주고 싶은 마음에 양배추 이야기를 꺼냈다. 블루투스로 경수에게 받은 영상은 내 핸드폰에 고이 저장되어 있다.

그리고 나중에 백현이가 이야기해 줬는데 페이스북에 업로드해서 학교 내에서 '양배추 스타'가 되었다고 했다.

존나 양배추.




"아 존나 그 얘기 하지 말라니까."

"어디서 반말이야 씁!"

"존댓말 왜이렇게 좋아해요? 변태? 존나 소아성애자?"

"니가 덜 맞았지?"




아님 말고. 

내가 진짜 병을 던질 기세로 집어들자 다시 치킨을 뜯는데 집중한다.

연하에게 반말 듣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어떤 연하에게도 반말을 허락한 적 없다.

경수는 어렸을 적 부터 함께해왔으니 예외라고 치고.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근데 누나 연하랑 결혼해도 계속 존댓말쓰게 할거에여?"

가만히 있던 오세훈은 급 관심이 땡기는지 고개를 들이민다.

고개좀 치우라고 볼따구를 옆으로 죽 밀어내니 힘없이 밀리면서도 한번 더 되묻는다.

"글쎄. 반말쓰게 할 것 같은데."

"헐, 존나 존댓말 페티쉬 아니었어요?

"니 그러다 죽어."

나? 자신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김루한에게 고개를 끄덕여보이자 왜냐고 묻는다.

"나한테. 좀 닥치고 있으라고."







칠렐레 팔렐레 웃던 경수가 쿵. 하고 바닥에 쓰러지는 바람에 대화는 중단되고 만다.

씨발 개발 욕을 하던 김루한이 도경수를 업어다가 경수 방으로 옮기는 사이, 

변백현까지 화장실에 가버려 나와 오세훈 사이에는 정적이 돌았다.

그러고보니 오세훈이 민석이를 뚫어져라 쳐다봤던 기억이 난다.








"야."

"네?"

"너 왜 그때 민석이 쳐다봤냐."

"누나 남자친구 이름이 민석이에여?"

그렇지. 민석이지. 고개를 살짝 끄덕이니 덩달아 오세훈도 끄덕인다. 

착각인가 싶어 살짝 왼쪽으로 기울이니 지는 오른쪽으로 기울인다.

나랑 오세훈이 마주보고 있으니.. 결국은 같은 방향으로 기울인다는 소리다.








"너 지금 뭐하는데?"

"모르겠는데여."

취했네.





갸르릉 갸르릉. 낯을 제일 가리던 녀석이 취하니까 제일 애교가 많다. 변백현은 오히려 조용해지고.

나름 녀석들의 술주정을 볼 수 있어 재미있는 것 같기도 하다.

김루한은 아직 취한다던가 하는 느낌은 없는지 변백현과 함께 열심히 달린다.

DVD는 막바지에 치닫고 있다. 얘네는 이럴거면 이걸 왜 빌려온거야.

나만 열심히 봤던 것 같다. 화려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를 가진 이 영화는 전부터 인터넷에서 난리였다.

이거 누가 보고싶다고 했었는데.. 누구더라..

김종대였나..?






"근데 누나는 하나도 안 취하네여."

이쯤되니까 무섭다. 영화에 집중하고 있어서 옆으로 누가 오고 있다는 것도 눈치채지 못했다.

고개를 도리도리 흔들면서 정신을 차리려고 노력하던 오세훈은 다시 축 늘어진다.

변백현이 갑자기 울기 시작하고, 김루한은 치킨 부스러기를 던지며 그를 달랜다.

존나.. 엉망..






"이 씨발 울지 말라고! 울지 마!"

"한아..... 한아..."

"징그럽게 씨빨!! 아 존나 울지 말라고!"

"한아...흥...흐엉.."

"코 풀지 마 씨발!! 콧물 씨팔!"

"콩..콩믈... 흥! 킁!"

"씨발!"





조용히 남아있는 병 하나를 집어들고 일어났다. 나는..모르는 일이다.

그래. 지들끼리 마시고 볶고 난리가 난거야. 김루한 화이팅.

고개를 숙인 채로 중얼중얼 이상한 말을 하는 오세훈을 뒤로 하고 나는 살금 살금. 내 방으로 향하려 했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 | 인스티즈

"누나 어디가여?"

아. 시발.

바짓자락을 붙드는 오세훈만 없었으면 그럴 수 있었을텐데.





"시발 아 콧물!"

"한아...하니야..큥이..토.."

"아 존나 토하면 죽는다 진짜! 토 하지 말라고!"

"큥이 토하꺼가태.."

엄마. 시발.




































































 

+

저 좋다구.. 막 자꾸 그르지 마요.. 나 설렘사해여.. 나 듀금..

막 나 언니라고 부르는거 좋다고 하니까 왜 다들 언니라고 해요.. 나 좋아 죽게..

진짜 나 죽이려고.. 다들.. 끙끙.. 아 2분안에 꺼야해!! 아나!!

으아!! 사ㅏㄹㅇ해여1! 싸랑!!

내감 ㅏ마니 사랑ㄴ해!!! 

담주부터 2주간 족므 띄엄띄엄 올 수도 있어여!!!

그랟 ㅗ사랑해!! 싸랑!!

이따만ㅋ무!!!


하트!!!!!!!!♠

아니 이게뭐야!! 하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슘슘
10년 전
독자20
예헷 일등!!! 아 진짜 아... 어떡해여.. 아.. 귀여워.. 아.. 큥이 토..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른 사람이었다면 진짜 한대 후려치고싶었겠지만 아 백현이 왜이렇게 귀여워여?ㅠㅠㅠ 아 진짜귀여워ㅠㅠㅠㅠ 아 민석이 술먹고 취하는것도 한번 보고싶었는데. .하.. 아쉽네여.. 근데 진짜 이거보니까 치맥땡겨여ㅠㅠㅠ 어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야식을 불러일으키는 글이네여..... 아 진짜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술주정도 애들이하니까 귀엽짘ㅋㅋㅋㅋㅋ 실제 친구들이었다면 얼마나 화났을까옄ㅋㅋㅋㅋ 아진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맞아옄ㅋㅋ 만약 큥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었다면.. 진짜 한대 후려치고싶지 않았을까요..? 아니 루한이..이미.. 한대 후려치지 않았을까...요..? (먼산) 치맥 시도해본 적은 없지만 (안되지만) 진짜 언젠간 꼭..! (부들부들)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흐흐♡
10년 전
독자2
왘ㅋㅋㅋㅋㅋㅋㅋ아 콧물 킁하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애기같아ㅠㅠㅠㅠ애기야기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쳐ㅠㅠㅠㅠ 귀여운 큥이 자주 데려올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3
으어 다들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술주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독자님이 더 귀여우세요~♡ ㅎㅎㅎ
10년 전
독자4
버건디!!!작가님 안녕하세여~즐거운 3월달입니둥ㅇㅅㅇ!저 오늘 1일이에여!!!!!3월이랑ㅠㅠㅠㅠㅠㅠㅠ전 1달 마다 상대가 바껴요..기쁘지않아..ㅠㅠㅠ민석이 정말 ... 치킨값을 주고가다니ㅋㅋㅋㅋ사랑이네요S2.오늘 아직 고딩인 애들이 술을 마시다닠ㅋㅋㅋ술버릇이 다 난리네요 난리얔ㅋㅋ세훈이가 ~여 하는말투도 왠지 오랜만에 듣는것같아서 너무 귀엽네욬ㅋㅋ그말투에 바짓자락잡는거 생각나욬ㅋㅋㅋㅋ앞에 분홍글씨로 적힌 미래의 남편과 대화를 보면 요즘 점점 미래의 남편감 후보가 좁혀지는 것 같습니다ㅋㅋ과연 두구두구두구 누구일까여?!작가님 오늘도 잘~~보구 갑니다♥-♥,즐거운 3월되시길~!
10년 전
콩알탄
저는 지금 연애중인데!! 헤헤 버건디님이랑 연애중이에요!♡ 근데 비밀 연애라..서.. 버건디님도...몰라..아무도..몰라..(징무룩)
10년 전
독자5
으아아악 애들 술주정하는거 왜이렇게 귀엽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언지라고 부르는게 좋다면 언니라 불러드릴께여 ㅇㅅㅇ 언니!!!!!!!!!!!!!!!!!!!!! 우리 언니1!!!!!!!!!!!!!!!!!!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세훈이가 갸르릉 거리면서 애교부리는거 생각하다가....저 쥬금 완전쥬금 진짜 쥬금....
10년 전
콩알탄
저도 세훈이 갸르릉때무네 한참을 앓았어요ㅠㅠ 으아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자꾸 언니라고 부르시면.. ㅇ<-<
10년 전
독자7
예찬이에여 잌ㅋㅋㅋㅋㅋ작가님도귀엽고큥이도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큥이큥이토.....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저한테도그소리한번들으시죠 언니♥
10년 전
콩알탄
아...설렘사할 것 같아여.. 나 듁는다.. ㅇ<-< 예찬님 나 이렇게 듁이기 있기 없기 ㅠㅠ?♡
10년 전
독자7
맨투맨이에여 언니좋아여???어 그럼 계속 언니해야징♥엉니엉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오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귀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오세후뉴ㅠㅠㅠㅠ짱귀여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콩알탄언니워더♥♥♥언니야♥♥♥♥♥♥♥워더할래여
10년 전
콩알탄
아.. 앙대.... 흐콰한다..! 내 안의 욕구가..! 들끓는다..! 으앙대..! ㅇ<-< 듀금.
10년 전
독자8
둉글둉글이에여ㅠㅜㅜㅜㅜ
같은고3이래서 언니라고도 못하거
....난뭐라불르지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언니라부를래영ㅋㅋㅋㅋㅋ
언니야...워더야!!!!
오늘도 잘보고가영

10년 전
콩알탄
아.. 어떡하죠.. 씹덕사.. 할거같다... 나 변태인가요..? 진짜 너무 좋게 이르지 마여..ㅠㅠ
진짜...미추어버리겐넹... ㅠㅠㅠㅠ 편한 호칭으로 불러주시떼... 고마워요..으앙..♡

10년 전
독자9
손나으으으으으으으으은!
와 언니ㅠㅠㅠㅠㅠ 오늘도 진짜 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른 말을 해 드리고 싶은데 어떻게 매일 꿀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딩 애들 술을 먹이다니! 바람직하다!ㅋㅋㅋ 나이가 아직 미자라서 술자리를 가져 본 적은 없지만 애들 술 마시고 술주정하는 거 완전 친근 해요ㅋㅋㅋㅋ
그냥 인간적인 모습이라서 그런가? 암튼 그렇네요ㅋㅋ!! 아아아아 맞아, 저 세훈이가 어떤 앤지 완전 마음에 걸리는데 도대체 세니의 정체는 뭔가여!!(세훈이 말투)
정말로 세훈이가 남자를 좋아하는 건가여???!!! 궁금하네여!! 그러므로 전 얌전히 다음편을 기다리겠어요ㅋㅋㅋ
아 또또, 오늘 분홍 글씨! 뭐지이 뭐지이? 진짜 뭐에요? 남편이 키가 크다는 거죠? 아닌가요? 아헷갈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미자라도 술자릴 가지는 사람들이 허다한데.. 내사랑 완전..♡ 워더스럽네..♡
근데 저는 정말로 고딩라인이 이렇게 놀고 가끔은 귀여운 일탈도 하고 그러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인간적인, 재미난 이야기들 종종 데려올게여ㅠㅠ 끄흐
근데 세니.. 남자 좋아하냐구요..? 허허... 그러게 말입니다.. (모른척) 저도 잘 모르겠..네요..허허..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콩알탄
GIF
오늘 삼이ㄹ절!!!태그끼!!!! 이걸 까먹냐 콩알탄!!! 삼일절!!! 잊지마야!!!!!!!!!!대한민국 만세!!!!!#

10년 전
독자10
만세에에에에에!!
10년 전
독자44
안잊었어요!! 만세!!!!!
10년 전
독자11
세젤빛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장판이네욬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날 숙취 엔드 술먹고 띄엄띄엄한 기억들에 대한....힘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콩알탄님과 같은 나이인...저는...... 언니라고 부를래요♥ 언니언니♥♥♥
10년 전
콩알탄
제일 쪽팔릴 사람은 세훈이가 아닐까 싶어요! 그렇게 낯가리는 척을 다 해놓고..ㅋ크크 세젤빛님의 언니가 되어드리겠어요..♡ (씹덕사)
10년 전
독자12
스티치에요 오..역시 절대 범생이는 아닌 고딩들....^^ 여주너무 쎄다 안취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나중에 술깨고 나면ㅋㅋㅋㅋ어떻겤ㅋㅋㅋㅋㅋㅋ르앜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그러니까 말입니닼ㅋㅋㅋㅋㅋ 뒷감당 어떻게 하려구 이것드리..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13
라마에요! 애들 술마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술버릇이 다양하네욬ㅋㅋㅋㅋㅋㅋ 경수는 잠자고 세훈이는 애교많아지고 백현이는 울곸ㅋㅋㅋㅋㅋ루한아 힘쇼.. 애들 술깨고 자기가 한짓 생각나면.. 난리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콩알탄
내일 아침이 기대되는데요..? 진짜 애들 쪽팔려서 으뜨케옄ㅋ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14
대게에요~~ㅎㅎㅇ언니♥♥♥우..우린!!!친구....지만...언니하기요ㅎㅎㅎㅎㅎ♥♥♥
10년 전
콩알탄
그래요! 언니 할래요! 언니 큐울!! 큐울 조화!!!
10년 전
독자15
데코에여!!아나 큥이 토하꺼가태..이거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ㅠㅠ막 ㅠ^ㅠ이런 표정지으면서 으잉..그럴거같애욬ㅋㅋㅋ아 루한이도 너무너무귀엽쟈나ㅠㅠㅠ제가 만약 저 자리에있었더라면 백현이를 어깨에 들쳐매고 전력질주를 해서 뛰었을거에요 마라톤선수에 빙의해서..어디로?저희집으로!원래 늑대앞에서는 항상 조심해야되요 ㅠㅠ큥아 내 앞에서 항상 조심해!(찡긋)나는 언제던지 너네 12명을 들쳐업고 뛸 준비가 되어있단다 본격_엑소_납치하기.txt*ㅋㅋㅋㅋㅋㅋ저렇게 심각하게는 말고 애들이 가끔 막 뒷풀이같은거 할때 술을 먹을거아니에요 그럴 때 선배들도 있고 어른들도 있으니까 그냥 홀짝홀짝 먹는ㄴ정도로 먹을것같은데 그거 보고싶어여ㅠ.ㅠ막 조금 취할랑말랑해가지고 헤롱헤롱하는정도?막 헤헤 웃고그런 뉴ㅠㅠㅠㅠㅠ루한이가 그러면 진짜 귀여울거같당..민석이는 술이 쎄니까ㅠ흠 누가 술이 약하다그랬더라..아 종대도보고싶어요!!종대는 왠지 술에 취하면 주위에있는거 아무거나 잡아들고서 노래부르고 누가말리면 울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귀요미ㅠㅠㅠ그나저나 이번에도 힌트아닌 힌트가 또 나왔네요!!전에 여주가 키 171까지 컸다고했는데 비슷한거면 확실히 쪼꼬미라인에다가 연하일거같애요..읭?아 원래 다 연하구낭ㅎㅎ어쨌든 연하인데 세훈이가 결혼을 해도 존댓말 쓰게할거에요?했는데 반말 쓰라하지않을까?의 뉘앙스의 말을 풍겼으니까 확실하다고 생각할 거에요.분명 여주는 겨론을하면 반말을 하라할거에여!아니다..그냥 그 ㄴ미래남편이 막무가내로 할 수도 있겠네여 ㅠㅠㅠㅠ저는 그런 거 너무넌무좋아해요ㅠㅠ막 연하의 반란 그런거욬ㅋㅋㅋㅋㅋㅋ귀여워쥬금 제가 아직 나이가 어려서 연하가 많이없지만 한 5년정도만 지나면 아이돌에서도 연하가 폭풍으로 쏟아져나오겠죠?그 날 만을 기다리겠어여.5년후면..민석이는...서..서른..(쿨럭)루한이도 서른이고..제일 어린 세니도 26이네여!대다나다!!ㅋㅋㅋ잘보구가용 작가님~~♥제 사랑을 드세여 콩알탄님ㄴ 신알신올때마다 설레쥬금..좋아쥬금..핱어택!ㅋㅋ남은 시간 잘보내세영~~
10년 전
콩알탄
큥이 토하꺼가태..가 이 편의 명대사가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 저는 사실 글쓰다가 루한 나오는 장면 쓸 때면 진짜 즐겁거든요 ㅋㅋㅋ
막 더 괴롭히고 싶고 욕하는거 보고싶고.. 제가 이 구역의 변태...인가요? 허허.. 근데 데코님이 늑대인거..에요? 그럼 저는 그 늑대에게 잡혀가겠슴다.(단호)
아 근데 데코님 댓글 보다가 홀짝홀짝 먹으면서 헤롱헤롱 하는거 진짜 넣고 싶다.. 넣어야겠어요 (스토리 노트를 수정한다) 진짜루. 꼭 넣겠슴니다.
근데 데코님 이그조세요? 완전 종대 술버릇 상상이 잘돼서...(끙끙) 근데 쪼꼬미라인..이라고 확신하기는 아직 일러요! 헤헤 연하..는 아니라고..는 몬하겠..지만..서도... 꼭 연하라고...할 수도 없고..제가 이거 막 남편 스포하게 될까바 자꾸 말 조심하게되네욬ㅋㅋㅋ 연하의 반란 진짜 바람직하죠 (끄덕끄덕)
앞으로 남편이 누굴지도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데코님 사랑받구 오늘 하루 힘낼게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사실 언니도 좋고 작가님도 좋고 어떤 호칭도 좋아요! 저는 다 좋은걸요..♡ 헤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7
@됴랑@으로 신청해여!!!!!지금까지 암호닉신청하는거 까먹고있다가 이제야기억났어요ㅠㅠㅠㅠ흑흑 빨리신청할걸!!!!!어쨌든 이번편도 너무너무어무너무너무 재밌어요!!!!!전 작가님보다 어리니까 앞으로 언니라고부를게용 헿
10년 전
콩알탄
♡됴랑♡으로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헤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17
구마구마예여
10년 전
독자21
아...저도 설렘사할꺼같아여... 술먹더니 백현이가 더 애교스러워졌어..ㅠㅠ 짱이메ㅠㅠㅠ 오노 큥이래..핥...아..오늘 여기가 제 무덤자린가봐여.. 좀 누워볼까여...훟ㅎㅎㅎ... ㅎㅎㅎ 같이누울까? 백현아?♡^^♡ (그냥 혼자드러눕는다..) 그러고보니.. 세훈이 뭔가 쎄해..~♡ 혹시 너도 징어를..♡...♡....♡♡♡♡♡♡?? ㅎㅎ...ㅎ^^ㅎ 우리 뎨훈이도 역시 남자였네여~♡ 동네사람들~ 뎨훈이가 징어를~♡ 좋아한대여~♡ 엄어머어머~♡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징어 뒷처리 할생각하니..ㅎㅎ 힘내.. 오늘 3.1절 ㅠㅠ 만쉐이! 작가님도 만쉐이!
10년 전
콩알탄
백현이가 위험해여!!! 백현아 도망쳨ㅋㅋ!!! 는 장난이빈닼ㅋㅋㅋ 으앜ㅋㅋ EXO/징어의 기반은 이그조 모두가 징어를 조화하는거..잖아요?♡ 앞으로 제가 좀더 역하렘을 위해 열심히 달려보겠슴니당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콧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여주불쌍하다.지금쯤이면방이개판이되었을텐데..ㅁ7ㅁ8거기에변백현이토를하면난리가날텐데..(애도)
킁오늘도재밌네요.부농글을읽으니까왜자꾸남편이김민석인것같져.아님말구요(새침)오늘도잘읽고가요언니(수줍)

10년 전
콩알탄
부농글의 말투, 그리고 대화 내용을 잘 보시면 정말로 남편 후보가 많이 줄어들...것 입니당.. 허허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9
ㅋㅋㅋ앜ㅋㅋㅋㅋㅋ배큥잌ㅋㅋㅋㅋㅋ코흥흥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귀엽닼ㅋㅋㅋ애기야애깈ㅋㅋㅋㅋ오세훈은 좀 귀여워지네..ㅎㅋㅋㅋㅋㅋ요즘 분홍글씨읽다보면 알것겉은데 아직은 모르겠어요ㅠㅠㅠㅠ흠..대체 누굴까요..???????
10년 전
독자22
예헷
10년 전
독자23
아니 밥먹고왔더니 이렇게 좋은소식이!!둑흔둑흔ㅋㅋㄲㄲㅋㅋ큥이 설마토한겈ㅋㅋㅈㄲㅋㅈㅋㅋ한아 힘내 힘쇼★☆콩알탄 워더
10년 전
콩알탄
그 워더 허락하겠습니다. 저는 예헷님의 녀자..♡
10년 전
독자77
꺄핳 콩알탄님 내꺼다 아아아ㅏ아ㅏ핳하ㅏㅎ하ㅏㅎㅎ
10년 전
독자24
그린티라떼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주정하는거 보고 거의 징어랑 같은 마음으로.. 애들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난것봨ㅋㅋㅋㅋㅋㅋㅋ 하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죽을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ㅏ.. 빠름빠름을 자랑하시던 작가님을 이제 가끔 봐야 한다니..(울먹) 은 무슨 어차피 새학기라 제가 아마 잘 못들어 올거예요..(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 좀있으면 바로 적응하겠죠! 사실 뭐 적응할게 뭐있어여 하던거 하는거고 적응은 새로 배울 것들이랑 친구들이랑만 하는거죠^ㅅ^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저도 하튜하튜♡♡♡
10년 전
콩알탄
저도 빠름빠름 하고싶은데 이렇게 답글로만 만나뵈는 오늘..이 너무 밉네요ㅠㅠ 어제 글 쓰고.. 지금도 글 쓰고 있어야할 것 같은데 댓글 확인만 간신히 ㅠㅠ 끄으으ㅠㅠㅠㅠ새학기 좋은 친구분들 사귀셨으면 좋겠어요!! ♡3♡ 그린티라떼님은 좋은분이시니까 좋은 친구분들 사귀실 수 있으실거..에여..♡
10년 전
독자79
어제오늘 좋은 친구분들 많이 사귀었는데 작가님이 말씀해주셔서 그런가봉가..♡.. 새학기라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인티를 이제서야 들어오네요ㅠㅠㅠㅠㅠㅠ 주말에 신작 보러 갈게요ㅠ.ㅠ 그때까지 언니야 안녕히계시기!♡ (아직은 작가님이 익숙하지만 언니라고 부르는게 익숙해질 날이 오겠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
으으으으으으으 토우웩어이아아아아
10년 전
독자26
카메라에요!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ㅋㅋㅋㅋ술주정할꺼생각하니까귀여웡ㅋㅋㅋㅋㅋ그래도 마지막에 사담이오늘제일귀여워♡ㅋㅋㅋㅋㅋㅋ내일방콕할것같은데 오라이 정주행이나할까여...남편후보도 탈락한애들있다고하니 나의감을키워서ㅎㅎㅎ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정주행하시면.. 아마 그동안 찾지 못했던 탈락자들을 발견할 수도 있을..것도 같고.. 네..그렇..네여..ㅎ헤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27
알타니에용!!!!!언니언니언니어닝너이너린언니!!!!!!!!!흐하하하하 오구 우리세훈이 애교부렸쪄용~ㅋㅋㅋㅋㅋ백현이도 귀여워쥬금ㅠㅠㅠㅠ근데 큥아ㅠㅠㅠ화장실가서 토해야지?ㅠㅠㅠ아그리고 오늘도 힌트나온거맞죠?!!! 결혼하면 반말!!!!앙대ㅜㅜㅜㅜ나는 민석이ㅜㅠㅠㅠ민석이 이멋진시키ㅜㅠㅠ사실 저는 애교많은남자한테 껌뻑죽어요....전 경상도 여자라서 제가 애교가없거든요ㅋㅋㅋㅋㅋ꺄아~ 작가님이...아 아니 언니가!!!(ㅋㅋㅋ) 남편후보가 많이줄었다고 하셨지만 전 모르겠어요~~~~(해탈) 그냥 남편이 누군지 밝혀지면 그때부터 파헤쳐나가려구요ㅋㅋㅋㅋㅋㅋ아! 이런힌트를 주셨구나! 하고...헿 감기조심하세용 잘봤습니당~~
10년 전
콩알탄
그동안 미리보기에서 반말하는 남편을 보고 현재 존댓말을 사용하고 있는 연하들은 남편이 아닌가 하는 추리들을 봐서 일부러 넣은 장면입니당!! 헤헤
저도 넷상에서나 이렇게 애교가 많지(안 많은가?) 실제로는 진짜 애교 하나도 없는 성격이거든요..♡ 온뤼 독짜님들 한정..♡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여 내사랑..♡

10년 전
독자28
차됴르예여 언니 치킨보다 좋아해여
10년 전
콩알탄
헐..
10년 전
콩알탄
진짜요..?
10년 전
콩알탄
내가 우주최고인가봉가.. 나도 치킨보다 더 좋아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29
우리쪼꼬미에요. 오모오모 나도 술 조화하는데 언니이!! 우리 같이 치맥 콜??ㅋㅋㅋ아님 고딩쓰리 누나랑 치맥마시자ㅋㅋㅋ어.. 근데 너네 술주정 보니까 내가 감당 안될듯ㅋ
아 진짜 너무 귀여운 애들이네요 완전 납치하고 싶게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그 납치 제가 한번 당해보겠습니다!! 하이이이잇!!!♡
10년 전
독자30
백현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 토하면 안돼!!! 토는 안돼ㅠㅠㅠ 니네가 치울것도 아니잖아ㅠㅠㅠㅠㅠ 아 여주 불쌍해ㅠㅠㅠㅠ 네가 토하면 그거 치워야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루루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큥이토하면안됔ㅋㅋㅋㅋ콧물도풀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왜.... 설마..하면 이뤄질 것 같더라니... 설마 큥이가 토를..하면..진짜 했을 것 같...(먼산)
10년 전
독자32
니니에요!
으어 이번 편 완전 멍멍이판 오분전이 아니고 그냥 멍멍이 판이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루한이가 저렇게 발발 거리는게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욕에 페티쉬 있나...ㅋㅋㅋㅋㅋㅋ
세훈이도 이제 슬슬 시작되는건가요?
진짜 회가 거듭하면 할수록 너무 궁금해져요ㅠㅠ

10년 전
콩알탄
저도요ㅠㅠ 저도 루한이 욕하는 장면 나오면 너무 조아여ㅠㅠ 변태인감..? 변태인증..? 왜일까여큐ㅠㅠㅠㅠ 진짜 계속괴롭혀서 욕하게하고싶다..(먼산)
10년 전
독자33
우우아아ㅏ아ㅏ 오늘 정말 난장판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오늘 재밌었어요!!! 빨리오세뇽ㅇ!!!
10년 전
독자34
백현이토하꺼같으면 요징이 데리러 가야갰어요 ^^ 저 잠깐 다녀올개요.....★
10년 전
독자35
고기만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하루 종일 자기생각하라는 우리 귀여운 탱탱한 엉덩이 소유자 연하남 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얘들 술버릇이....경수는 기절...오세훈은...??중얼중얼??옹알이인가요??ㅋㅋㅋㅋ그나저나...백현이 버릇...하하....귀엽게 봐주려했는데....음.....하.....김루한 여주 화이팅!!
10년 전
독자36
이~루나~에여~
10년 전
독자75
선댓 찾는 게 일이야 일... 안녕하세요 콩알탄언니~ 이루나가 와써여! (안 반갑나여?) 흐흐 오늘도 너무 귀여브네여 막 깨물어주고 싶당! 브금 제가 되게 많이 들었던 노래에요. 물론 가사는... (의심미) 혹시 가사 안 보셨다면 보세여~ (강한 의심미) 어유 저 혼자 너무 늦게 온 거 아닌가요ㅠㅠㅠ 어제 제가 하루종일 자서 못 왔어요. 그럼 시작할게요! 오늘도 실시간으로 쓸게요~ 으 근데 저렇게 말할 듯 말 듯 우물쭈물대는 거 별로 안 좋아해요 ㅋㅋㅋ 답답해서. 말할 거면 말하고 말 거면 말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ㅠㅅㅠ 어후 술이라니! 대체 어디서 어떻게 뚫어오는 거졐ㅋㅋㅋㅋ 저희 엄마도 술 되게 쎈데! 말술이라고 언니가 막 욕하는 거 들었어요 ㅋㅋㅋ 술이 세면 좋은 점도 있지만 나쁜 점도 많더라고요. 하유 그냥 귀여워요 저보다 나이 많은 사람들이 왜 이렇게 ㅋㅋㅋㅋㅋ 루한이가 욕하는 거 너무 섹시해여!! 하유 루한은 아무리 생각해도 성격이 세고 예민한 역할이 짱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런 팬픽을 너무 많이 봐서 그런가..? 백현이는 막 애교.. 애교.... 백현이가 하니까 귀엽지 다른 애들이 제 옆에 붙어서 저러면 전 맥주병으로 머리 때릴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세훈이도 그렇구요. 어쩌면 징어가 보살일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 봐요. 양배추 드립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 영고루한! 영원히 고통받는 양배추! 아 제가 루한 캐릭터를 어디서 떠올렸는지 드디어 기억해냈어요! 김루한 보자마자 기억났네요! 이거 진짜 재밌는뎅... 콩알탄님한텐 이야.. 뎨둉함다.... 생각해보니까 콩알탄님은... 네 그렇습니다. 죄송해요. 그냥 앞으론 대구리 박아야게써여. 저희 옆집엔 태극기를 게양했던데 그런 집이 요즘 잘 없어서 그런지 좀 생소한 듯 신기했어요. 어렸을 때 엄청 열심히 외웠던 기억이 나는데. 국경일엔 위에 딱 붙여서 달고, 그... 조사... 음... 조의? 라고 해야 하나요. 그런 날엔 세로 폭만큼 내려서 달고. 요즘 제 또래 애들은 모르더라고요. ㅠㅅㅠ... 어쨌든 루한에게 힘쇼를 외치며! 전 선댓을 남긴 20편으로 달려갈게여!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당 사룽댜룽!
10년 전
콩알탄
헐 미칭.. 지금 가사 보고 왔는데.. 헐...ㅋㅋㅋㅋ 설마.. 아 앙대.. 나 음란렌즈 빼고 갈게여.. 아니..음란렌즈 쩐다.. 이게 머야 미칭...
10년 전
콩알탄
이 노래 귀엽고 씐나서 되게 좋아했는데 가사가 굉장히 강한 의심미를 짓게 만드네여 근데 피에스타 재이 너무 이쁘지 않아요? 전에 인티포털에서 봤는데 진짜 그 후로 반해서... 제가 여돌 무대를 찾아보는게 걸스데이가 마지막이었는데.. 진짜 너무 예뻐.. .진짜.. 진짜 ㅈ옙뻐... 그래서 생전 찾아보지도 않던 걸그룹 영상을..재이때무네.. 차자봤어여.. 진짜.. 예쁘...아 사담 쩐다 근데 우리 동접인데 둘다 컴티이고 그런겁니까? 진짜 이건 빼박 운명인 것 같아여. 레아루. 저희 집은 다 술이 센 편이라서 다른 애들 말 들어보면 언니오빠가 막 술마시구.. 집에 와서 깽판..(?)부린다구 하면 공감이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이제 제가 아는 언니 오빠들은 다 성인이라.. 어후.. 진짜.. 백현이는 양반입니다..ㅎ하ㅏ.하... 세상엔 참 다양한 술버릇이 있는 것 같아여..(먼산) 근데 루한 캐릭터.. 어디서.. 떠올리셨느..는.ㄴ데여..? 응..? 뭐지..? 저는.. 뭐요...? 김루한..? 저 궁금해여..(찡찡) 뭐지..? ㄻ리버스인가요? 아니면 ㅅㄹ..? 저 진짜 잡식이거든요! 리버스 경쟁같은것도 아예 못느끼고 내밀메 이런게 아니라.. ㄻ을 특히 좋아하는건 있지만 그건 특유의 분위기가 좋아서.. 미는 컾링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괜찮아요! 아니면 아예 ㅍㅍ이 아닌건가? 모르겠당.. 궁금하다...아!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내사랑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76
ㅅㄹ 맞아여.. 그게! 음 아실 지 모르겠는데! 포디맨션이라고 아시나요..? (부끄러움) 막 정확하게 세랑 루가 나오는 게 아니라 그냥 코드만 심어져 있...기는 한데.. 그래도.. 취..ㅈ... 좌..좌표...? 드..드릴...? (숨는다) 제가 잡식? 이라기보단 약간 아 너도 취도 취존 그래 너도 취존 우리 모두 취존! 이런 주의라서 그냥 아무거나 다 보거든여. ㅋㄷ종자지만 500 ; 다 보고 500러지만 ㅂㄱㅂㄱ도 보고 다 봐요 ㅋㅋㅋ 저도 리버스 경쟁은 없는뎅... 헤... 저도 그럼 피에스타 찾아봐야겠어요! 20편에 막 주저리주저리 늘어놓다 보니까 사담만 1000자는 찍을 것 같아요 허허... 그럼 곧 올게여!
10년 전
독자37
쪼꼬예요! 오늘은 영업왕이라기보단 골고루~ 루한이랑 세훈이가 진짜ㅋㅋ 징어를 좋아하는듯~ 까고 그러네요ㅋㅋㅋ으잌ㅋㅋ 루한이 나오는 화는 언제나 재밌어요ㅎㅎ 세훈아ㅋㅋ연하가 존댓말 쓰는 건 어찌보면 당연하잖닠ㅋㅋㅋ 존댓말 성애자냐그런닼ㅋㅋ 작가언니얔ㅋㅋㅋ 급해서 하트! 해놓고 스페이드 붙여놨엌ㅋㅋㅋ어휴 진짜 내 사랑 왜 이렇게 귀엽죠?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루한이 ㅅ..ㅂ..데레고 세훈이는..그냥..낯을 가려서..일걸요..? 모르겠다...나도 애들을 모르겠어여...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루한 나오면 저도 쓰면서 엄청 신나여 막 괴롭히고싶고 그러타 (변태인가) 막 루한.. 루한 맨날 등장시키고싶당..하니야...알타니 토.. 훌쩍.. (급사과)(큰절) 이거 쓸 때 급하게 나가야해서 너무 급해섴ㅋㅋ 스페이드 붙였었어옄ㅋㅋㅋ으앜ㅋㅋ 나으 흑역샄ㅋㅋ 근데 나 안귀여움여. (단호)
10년 전
독자38
비타민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주량 나랑바꾸자.....나 소주 반병에 토하눈돀ㅋㅋㅋㅋㅋㅋ부럽닼ㅋㅋㅋ
10년 전
독자39
으엌ㅋㅋㅋㅋ아주 난장판이네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0
읔ㅋㅋㅋㅋ진짴ㅋㅋ변백현ㅋㅋㅌㅋ토하지마릍ㅌㅋㅋㅋㅋㅋㅋㅋㅋ딘짴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1
판다입니다...아...엄마...하느님...갓....ㅠㅠㅠㅠㅠ큥이토하꺼가태?ㅠㅠㅠㅠㅠ구래쩌?ㅠㅠㅠㅠㅠㅠ와씨ㅠㅠㅠㅜㅜ발루ㅜㅜㅜㅜㅠㅠㅠ닙치감ㅠㅠㅠㅠㅠㅠ납치해야겠네ㅠㅠㅠㅠㅠㅠ오세훈도잔망쩌네요ㅠㅠㅠㅠㅠ뭔데애교폭발이냐ㅠㅠㅠㅠㅠ얘들술좀자주먹여주세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술 맨날 먹여야겠어요 ㅋㅋㅋ 판다님이 이렇게 좋아해주시니까 막 갑자기 술먹이구 싶구.. 그르네여..(모른척)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42
큥이 너무 기여워ㅠㅠㅜㅠㅜ쿵이 토할거같데여 빨리 우리 큥이좀..ㅠㅠㅠㅠㅜㅠ하니래ㅠㅜㅠ귀여워 주금!!!
10년 전
독자43
백현이 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고양이에요!! 어휴 술파티라니 저는 그런 초록병 먹지 않아여 그렇다고 해서 갈색병을 먹는 건 아니에요...^^ 애들이 유혹하지만 난~ 난 꿈이있어요~ 휴 제 미래에 방해가 싫었답니다 흡 그래서 저로썬 친구들이 마구 ㅊ...먹고 전화라던지 토라던지 뒷정리 라던지 인간정리 라던지...(갑자기 울컥해진다) 화가나네요 저는 아시다시피 여주같은 성격이라 들러붙거나 진상부리면 뒷통수 한대 쳐줘요*^_^* +빠지면 섭섭한 욕도★ 조용히 빠지고 싶은 여주의 마음을 이해해요ㅠㅠ언니도 막 취해본 적 있어요? 만약에 있다면 언니늠 제가 책임지고 담당하겠습니다. 언니 있잖아요ㅠㅠ다섯신가 여섯시에 밥을 다먹고 조금 있다 잤는데 세상엨ㅋㅋㅋ열한시인 지금 일어난거에요 요즘 갱장히 시체같은 잠을 자요 흡 오늘 글 못보고 다시 잘뻔했네 증말 잉 근데 언니 다음주부터 뭐하세요?(궁금) 바쁘면 나중에 와도 되는데 ㅎㅎ전 이쁘게 언니 기다리고 있을게요! 이제 3월달인데ㅠㅠ아 월요일 개학인데..아니 아무튼 3월달에도 건강 조심하고!! 밥 잘 챙겨먹고 좋은 일만 있기를 기도할게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내사랑 언니야ㅠㅠ♥♥♥♥
10년 전
콩알탄
앜ㅋㅋ제가 초록병 안드시면 갈색병 드세요? 라고 여쭤보려고 한거 어떻게 아셨어요? 아 나를 너무 잘아시네.. 안되겠네..겨론해야겠~네~♡ 헤헤 근데 진짜로 이게 글이고.. 백현이여서 귀엽지.. 주변사람이었으면..^^ 인존쎄? 명존쎄? 개뚜맞? 이었을걸요..?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무시하기를 선택하는데.. 고양이님 되게 착하시다..워더냄새난다..♡ 개학해서 바쁜 생활 보내고 있을텐데 좋은 친구들 만나서 좋은 생활 했으면 좋겠어요!! 흐흐 글 읽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44
봄요에요*'~'*삼일절이기도 하고,토요일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쉬거나 놀았겠지만ㅜㅜ저는 오늘 엄마 회사에 같이 가서 서류정리도 도와드리고 공부도 하다 온 힘든 하루였는데 집에와서 씻고나니까 오라이가!!!연재가!!!이게 마른 땅에 쵸ㄱ쵹하게 내리는 단비라는 거신가요...?_?ㅋㅋ오늘은 보면서 입가에서 미소라고 해야하나 아니면 (제 변태같은)웃음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ㄱㅐㅇ장히!!웃으면서 본 화 같아요ㅋㅋㅋ맨 앞에 티저에서 좋은 음식만 먹었더니 키가 큰것같다는 말!!구롬 저도 자까님 사랑 머그면 키 클쑤 이쏘요??ㅋㅋㅋ♡아, 저변 편에 이어서 이번편도 남편이 키가 크다는 말이 나왔는데-그럼 남편 후보는 장신라인으로 추려진걸ㄹ까ㅇㅕ....(셜록빙의)그리고 밍쏘기ㅜㅜㅜ치킨사먹을 돈을 주고가다니!!제사랑 치느님 쏘시면 다 한거쟈나여ㅋㅋㅋ큐ㅠㅜㅠㅠㅠ이렇게 민석이가 여주나,경수한테나 주변사람들에게 하는 행동을 보면, 미래에 남편으로써도 아빠로써도 정말 좋은 남편이,좋은 아빠가 될것같아요ㅜㅠ그리고 오늘 술마신 친구들ㅋㅋㅋㅋ백현이 토 했을것만 같은...왜 슬픈 예감은 항상 틀리지 않는걸까 라는 말이 생각나기도 해요ㅋㅋㅋ....☆★그리고 루한이도,세훈이도,경수도 생각보다 다들 너무 술버릇이 어울리고 귀여워서큐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정말 애들 잔망잔망이 대박인 날이었던것 같아요!!!ㅋㅋ그!!!리!!!고!!!저 자까님 됴아할껀데요!!!자까님이랑 같이 맞설렘사 할것같은데요!!!ㅋㅋ벌써 3월이 시작이네요-3월은 다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가도 하고,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시작하기도 하고 새로운게 많다보니 바빠진다는 말을 잔잔히 알게모르게 느끼는 달인것 같아요!다들 바빠지겠죠?그래도 저는 자까님 생각하면서 뽜샤뽜샤 해야딤T^T♡저도 작가님이 바빠서 띄엄띄엄 오셔도 댜랑해여!!!!벌써 토요일이 끝나가고 있는 시간이네요ㅜㅜ내일도 알찬 하루가 되길 바랄게요*'-'*오늘도 잘 읽구가요 사랑함당♡(언니사랑해욤속닥속닥)
10년 전
콩알탄
삼일절에 부모님을 도와드리는 예쁜 따님이시네요! 봄요님은 암호닉에서도 예쁨예쁨이 묻어나는데 이렇게 정성스레 달아주시는 댓글에서도 예쁨예쁨이 묻어나요! ㅎㅎ 힘든 하루에 제가 단비같은 느낌이라니까 글 쓰는 보람이 느껴져요ㅠㅠ 더 힘내서 예쁜 글로 봄요님 일상 촉촉하게 적셔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오라이 통틀어서 가장 저 스스로 재미를 느끼면서 썼다고 자부할 수 있는 편인 이번 편인데, 봄요님도 좋아해주시니까 뿌듯한데요? (자부심)
근데 저는 항상 분홍색 대화를 '미리보기'라고 칭했는데 봄요님 말씀처럼 '티저'라고 불러도 괜찮을 것 같아요! 되게 신기하다... 네이밍 센스 쩐당..♡
민석이가 남편이라는 확정은 아니지만 가장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남성'을 반영한게 민석이가 아닐까 싶어요...민석아..끙끙..
저를 좋아해주신다는..♡ 봄요님의 말씀 꼭 기억할겁니다..♡ 나랑 평생 함께해야해요..♡ 평생..♡ 오래오래.♡
토요일 댓글에 목요일인 지금... 답글을 다는데.. 남은 이번주 행복한 시간들 되시길 바랄게요! 내가 더 많이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45
눈두덩이예여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낯가리는애는 애교부리고 애교부리는애는 애교부리면서 토한다그러고 조용하던애는 머리박고 쓰러지곸ㄱㅋㅋㅋㅋ욕하더 애는 그냥 끝까지 욕한닼ㅋㅋㅋㅋㅋ역시 술은 쎄야합니다..저는 말술카지는 아니지만 쟤네보다는 쎈듯..하...얘들아 남의집에서 이러지마ㅜ.ㅜ엄마가 잘못했네!!!!그래도 큥이 토..라는 애교도 보고 세훈이 애교도 보곸ㅋㅋㅋ누나 어디가여.래 누ㄴㅏ어디안간다ㅠㅠㅠㅜㅜ하..씹덕사로 듀금 근데 연하도 반말가능이라니 후보는 준면이 민석이 백현이?ㅎㅎ민석아..안되면 나랑 겨론해 내가 납치하러갈께ㅠㅠㅠㅠ힇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6
크림치즈에요!!백현아토는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세훈이왜이렇게 귀여워졋어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
10년 전
독자47
양갱이에요! 으악ㅋㅋㅋㅋㅋ 미자 고딩들이 술이라니!!!!!! 이야 역시 여줔ㅋㅋㅋ 주당이군요! 민석이랑 둘이 술 겁나 센 커플이네옄ㅋㅋㅋㅋ 세훈이랑 여주 분위기가 뭔가 묘해요ㅠㅠㅠㅠ 세훈아 너 누나 좋아하지? 글치? 그래서 막 민석이도 노려(?) 보고 그런거지?ㅠㅠ 아이고 백현이는 누가 잡아갈까봐 겁나네요 요 귀여운 것ㅠㅠ!! 전 진짜 연하 동갑 타입인가바여.... 귀여운 애들만 보면 정신이ㅠㅠㅠ 귀여워 죽겠어요 애들!! 저도 치킨이 갑자기 먹고 싶어지네여.. 하... 후라이드... 작가님 담편도 기다릴게여!
10년 전
독자47
아니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총체적난국이네요 이러다가 엄마오셔서 니가 나이 많으면서 뭘했냐고 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8
히뽀에요.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49
쫄보에여!오랜만이에요ㅠㅠㅠ요새거의휴덕일만큼바빠서ㅠㅠㅠ으허밀린글부터애등사진이며뭐며아주이래저래바빠죽겠어요ㅋㅋㅋㅋㅋ......영상도보고매거진도보고다보고왔어요!정신이하도없어서하나하나댓글은못달았지마뉴ㅠ....디둉해여ㅠㅠ....그래도항상응원하고사랑하는거알져언니?나도언니스킬을시전핬당ㅎㅅㅎ그럼언니......이거나먹고떨어져.(하트)
10년 전
독자49
아낰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토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장판이닿....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0
으앙!!!!!! 언니 궁금이 왔ㅕ!!!!! 헤헷 백현이 술주정 너무 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래의 남편은 키가.많이.크지 않나봐여..? 흠 찬열이 탈ㄹ.. 아니당요..
10년 전
콩알탄
키가 크지 않은건 아니구요!! 그냥 징어가 키크는게 싫은..거..입니다..! 헤헤 궁금이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51
코코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진심 귀엽다ㅋㅋㅋㅋ큥이래!!!!!한이라고해서 헤어진여자친구이름인 줄 안 멍청한독자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으잌ㅋㅋㅋ 헤어진 여자친구..따위.. 오라이에서 다른 여자따위 등장하지 않슴니다. 여주 개짱.
10년 전
독자52
스파게티))))ㅌㅋㅋㅋㅋㅋㅋㅋㅋ난장판이네옄ㅋㅋㅋ아줔ㅋㅋㅋㅋㅋㅋㅋ 큥이 킁하자 킁!!! ㅠㅠㅠㅠㅠㅠ내가 킁!!해줄께ㅠㅠㅠㅠㅠㅠ 아니 이렇게 애들 귀엽게 하시면 진짜 납치해갈거에여 (주섬주섬 망태기를 꺼내든다) 당연히 저의 망태기 속에는 자까님도 포함 (찡긋)
10년 전
콩알탄
(망태기에 쏙 들어간다♡)
10년 전
독자52
뀨입니다:) 미성년자가 술이라니?!?!치맥이라니?!?!?! 어머어머 이런 글 쓰시면 저도 먹고 싶쟈나여!!!! 치늨ㅋㅋㅋㅋ 그나저나 남편감 도대체 누군지ㅜ 분홍색 글 볼수록 헷갈림
10년 전
콩알탄
저도 지금 늦은 밤에 댓글 보는데 치킨이 너무 먹구싶네여ㅠㅠ 끄흡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53
4334에요! 호호 소녀 부끄럽사옵니다 호호호 저도 방금 치킨먹고왔는데! 저 고딩들도 치킨 먹고 있으니까 괜히 막.. 좋네여 하하하 나도 오늘 먹었는데~~ 허허 그런데 치맥이라니! 제가 수능 끝나고 제일 해보고싶은게 치맥 먹어보는거에여.. 치맥.. 아 근데 술 냄새만 맡으면 그렇게 먹어보기가 싫어요.. 냄새가 맛이 없엌ㅋㅋㅋㅋ 저 커피도 안마시거든요 맛없어서.. 써.. 바닐라 라떼도 안마셔요.. 카라멜 마끼야또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커피를 잠 안오려고 마시긴 하는데 절대 맛있어서 마시는건 아니에욬ㅋ 나는 핫초코.. 아이스초코.. 초콜렛.. 크런키..? 하하하ㅏㅎ 술 먹어보고 싳네여 내 술버릇이 너무 궁금햌ㅋㅋㅋㅋ 그리고 동시에 엑소 술버릇도 궁금하네여 제가 안그런척 하긴 하지만..ㅎㅎ.. 엄청난 더쿠랍니다 하루라도 엑소 생각을 안하면 입에 가시가 돋치다 못해 가시때문에 입을 못다물고 있을거야 너네 술버릇 궁금하다고! 빨리 마시고 라디오에서 썰 좀 풀어달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가 술이 그렇게 세다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워더스럽네요 이렇게 민석이를 워더하면서 사라질게요 빠이 짜이찌엔.. 언니 하트♡
10년 전
콩알탄
헐 저 지금 너무너무 배고픈데 치킨이 너무 먹고싶어여ㅠㅠㅠㅠ 치킨 ㅠㅠㅠ 치킨이 ㅠㅠ 너무 ㅠㅠ 머꼬시퍼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댓글 보자마자 막 배가 요동치는데ㅜㅠㅠㅜ 일부러 본문을 안보고 있었는데ㅠㅠ 지금 시간은 너무 늦었으니까 내일 일어나서.. 먹어야겠어요 (결심) 근데 커피 안마시는건 저랑 같으시네요!! ㅔ헤헤 저도 커피는.. 달고 쓰다고 해야하나? 이도저도 아닌 맛이 나서 싫어하거든요 ㅠㅠ 이런부분에서 통하다니~♡ 우리 운~♡명~♡?♡ 헤헤 민석이 워더는 안되구 콩알탄 워더해가세요!!♡ 저는4334님 워더해가렵니당..♡
10년 전
독자54
진짜 난리다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난장판ㅋㅋㅋㅋㅋ술주정귀엽네옇ㅎㅎㅎ
10년 전
독자55
준짱맨이에요! 으아 도대체 남편느그야ㅠㅜㅜ 으아 응사보다 더 궁금ㅠㅜ
10년 전
콩알탄
확실한건 준짱맨님 남편은 저라능거?♡
10년 전
독자56
따뜻! 아휴겁나난장판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백현아토하면안돼...아으..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대단하다근뎈ㅋㅋㅋㅋㅋㅋㅋ술잘마시네와..그래도애들좀귀여워진거같아서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초반 등장에 비하면 애들이 많이 귀여워지기는 해쬬 ㅋㅋㅋㅋㅋ크크 앞으로고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10년 전
독자57
산딸기예요 어윽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 뭔데 귀엽죠?ㅋㅋㅋㅋ욕하는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제 생각에 오라이에서는 루한이랑 민석이가 제일 귀여운것 같아요ㅠㅠㅠㅠ 어우 진짜 확 깨물어버리고싶...(ㅇㅅㅁ)
10년 전
콩알탄
왴ㅋㅋㅋㅋㅋㅋㅋㅋ왜때무네 의심미에옄ㅋㅋㅋ 깨무는데 왜 의심밐ㅋㅋㅋㅋㅋㅋㅌ 저도 루한이 진짜 귀엽다구 생각함니다!!!!! 와타시!!!!! 루한쨔응!!!!!!!!!
10년 전
독자60
바수니)저게 왠 개난장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ㅋㅋㅋㅋㅋ오세훈 술주정이 거울놀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 저 데렠ㅋㅋㅋㅋㅋㅋ우리백혀니 속이안좋았구나..그랬구나...2주간뜨이엄띄엄와도기다립니다!사랑ㅎㅐ요ㅎ
10년 전
콩알탄
오래 기다리게 안할게요ㅠㅠ 으앙 ㅠㅠ 글 읽어줘서 너무 고맙구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1
마지심슨이에요!!! 할갉핡 세후낭.... 짜식 귀엽기는 어서 징어를 덮쳐!!!뽥!!!!
10년 전
콩알탄
마지심슨님.. 위험한거아닌가옄ㅋㅋㅋㅋ? 왜때무네 덮쳐옅ㅌㅋ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2
빵떡이에여! 오늘은 일요일이니까 작가임 글을 볼수이쒀여!!!숥ㅋㅋㅋㅋㅋㅋ술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웃겨옄ㅋㅋㅋㅋㅋㅋ세훈이는 귀엽네여 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 오는 텀이 길어지신다고하니! 저한테 좋은건가여...?하여튼 사랑하여ㅕ!!!!!
10년 전
콩알탄
2주정도 바빠서 원래 속도로 연재하지 못할 것 같단 이야기였느'ㅔㅠㅠㅠ 이틀 글 못썼다고 손이 근질근질해여ㅠㅠㅠ으아 글 읽어두셔서 감사해여ㅠㅠ내사랑♡♡
10년 전
독자63
1....1화부터 정주행했어요.......@정수리@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정수리♡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64
우와 ㅠㅠㅠ 정주행했어요! ㅠ 왜 이글을 이제야 봤나 후회되네요 ㅠ
10년 전
콩알탄
지금부터 함께하면 되세요~♡ ㅎㅎ 앞으로 쭉 함께해요!!♡
10년 전
독자65
아 제발 토 안돼는데 여주 힘쇼... 그나저나 어제 올라왔을 때 바로 볼걸 그랬네여ㅠㅠㅠ 어제 생일이였는데 무튼 잘보고가요 언니 ㅋ
10년 전
콩알탄
생일이요ㅠㅠㅠㅠ? 축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요ㅠㅠ 즐거운 생일 보내셨어요?
10년 전
독자80
그럭저럭이였어여ㅠㅠㅠㅠㅠ 아근데 지금보니까 언니 뒤에 왜 키읔이 하나만 붙은거죠... 거만해보여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 아니에옄ㅋㅋㅋ 하나도 안그래보여옄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여워옄ㅋㅋ진짜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아 제발 큥아 참아....ㅋㅋㅋ루한이 힘내요ㅋㅋㅋ세훈이 술 취하니까 너무 귀엽네요ㅠㅠ
10년 전
콩알탄
매일 술만 먹일까봐요 (철컹!철컹!)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67
프라다예요! 술판이 멍멍이판이 되었네요...하...큥이 토...하하...(먼산) 참....귀여운데 귀엽지가 않아요...민석이는 정말 이쁜짓말 골라서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오라이의 민석이는 항상 옳아요 ㅠㅠㅠㅠㅠㅅㅠㅠ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68
미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ㅋㅋ웃음이 ㅋㅋㅋㅋㅋ애들 술버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는 걍 자는구나 ㅋㅋ좋은 버릇이야 ㅋㅋㅋ세후나 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갸우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켜나,,,,큥이 콧물 ㅋㅋㅋㅋ토 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글이라 귀엽게 읽는다만 내 친구가 저러면(정색) 싫다,,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마자옄ㅋㅋㅋ 진짜 친구들이 저러케 하면 저는 외면할 것 같아옄ㅋㅋㅋ 오늘도 글 읽어두셔서 감하해요 내사랑!!♡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아 독짜님 마음 = 제마음 입니다ㅠㅠ큐ㅠㅠㅠ 루한 괴롭히는거 너무 재미써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씽씽카에여!ㅋㅋㅋㅋㅋ오세훈 애교가 막 엄청 느네옄ㅋㅋㅋㅋㅋㅋ백현이 술주정ㅋㅋㅋㅋㅋㅋ한아 콧물..ㅋㅋㅋㅋㅋㅋㅋ경수 술주정이제일 낫네요! 잠드는거?
10년 전
콩알탄
원래 잠드는 술주정이 제일 낫다고 하잖아요! 경수야 근데.. 잠들면..(ㅇㅅㅁ)
10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콧물ㅋㅋㅋㅋㅋㅋ고개같이기우는거ㅋㅋㅋㅋ토ㅋㅋㅋㅋㅋ웃기다ㅋㅋㅋ작가님 져아영
10년 전
콩알탄
저도 독짜님이 조아영!♡
10년 전
독자72
초코우유에요!!!!!
언니!!!!!어어어ㅏㅇㄴ니!!!!! 제가 언니가 없어서 흡...... 작가님 언니라고 그냥 불러봤어요.....저도 언니가 갖고ㄱ싶어요ㅜㅠㅠㅠ오빠도요ㅜㅠㅠㅠㅠ네 그냥 그렇다구요.ㅎㅎ 김민석....돈이 어딨다고ㅜㅠㅠㅠㅜㅜ치킨돈으류ㅠㅠㅠㅜㅠㅠ치킨 다내꺼야ㅜㅜㅠㅠㅠㅠ저 고딩시키드루ㅠㅠㅜ다 저리가ㅜㅠㅠㅜㅜ내꺼야ㅜㅜㅠㅠ 고딩들이 뭔 술을 먹고...아...징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어머니아버지는 어디가셨....죠...저러다 걸리면 안될텐데...조 고딩시키들은 집도 없나요.....가정에서 내논 아이들인가..하핳 집도 안가고 남의집에서 저러면 안되는...데....ㅎㅎ.그쵸...?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하지마!!!!!으ㅏ아ㅏ하지마!!!!! 아무리 변백현이여도 술먹고 토하는꼴은 .....못보겠...아니라 흡.....내앞에 있다는거잖아요? 그쵸.....? 빛이 반짝반짜구ㅜㅠㅠ현실이라면...그렇겠죠.....☆(씁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제 자러가야겠어용 개학이라니ㅜㅠㅠㅠㅜㅜ워우우ㅠㅠㅠ반배정 망했어요ㅜㅠㅠㅠ나좀 살려줘요 언니ㅜㅠㅠㅠㅠㅠ크흡....ㅎㅎ근데 오늘도 역시 재밌네요!! 콩알탄 짱!!!!!!!글잘보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언니라고 부르셔도 괜찮아요!! 제가 초코우유님 언니 해드릴래요..♡ 내가 언니..♡ 그래 언니! 내가 언니! 예! 아 싸랑해요! (feat. 이그조) 글에 보시면 어머님이 이 자리를 마련했다..는 뉘앙스의 내용이 있어요! 어머님이 참.. 새로우십니다 bb 짱짱. 반배정이 한 해를 결정한다고 봐도 무방한데 ㅠㅠ 힘내요 내사랑 내가 힘이 되어드릴게요!!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73
열메에여! 한동안 인티를 못들어와서 오랜만에 왔네여!!세훈이 취하니까 애교!!참으로 바람직한 술주정이구려♥그나저나 루하니도 술이 어후 꽤나 쎄네요ㅋㅋㅋ
10년 전
독자74
아변백현진짜귀엽다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 경수도귀엽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잇치입니다 분홍글씨...읽으면 읽을수록 헷갈러영
10년 전
독자81
디밍입니다! 마지막에 배큥이 왜케 기요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팡하구싶게!!!1 경수 술이 약하군여 몬가 어울료 됴꼬미⊙♥⊙! 루루 욕이 대다내여 찰지게 잘하네여bb 세후니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흡렁러거흘훕ㅈ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려다 키우고싶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친근하게 언니라고 부르고 싶댱 하지만 동갑이댱 흠흠 왜 동갑은 호칭이 없죠>?오ㅐ?와이????? 미친척반말하고싶찌만..수줍네여..♡ 잘보구갑니당!
10년 전
독자82
언니~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좋으신가여ㅋㅋㅋㅋㅋㅋ뭐....제가했으니까그저그러·기나별로이실수는있겄네여....징무룩......ㅋㅋㅋㅋ장난이구요ㅋㅋㅋㅋㅋ이번편도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미자들을데리고치맥이라니ㅋㅋㅋ
10년 전
독자83
자몽이에여! 이상한 고민이긴 한데 밀린글 읽으면서 댓글달때 저를 밝혀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는 고민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저 막 부농글 보면서 자꾸 누가 여주고 누가 누구인지 으엉으엉 생각하기를 포기한ㄷㅏ/ 세훈이랑 큥이 귀엽네여 ㅠㅠㅠㅠ 토할것같다그러는것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쏘기도 예뿌다 쭈쭈우
10년 전
독자84
콩콩콩이에요! 언니~ 내사랑♥ 이힣 세훈미자...정말 세훈미자를 언니에게 넘겨받고싶은데 제가 그래도 되겠습니까?ㅠㅠㅠㅠ 으잉이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언니도 귀엽고! 세훈미자도 귀엽고! 경수미자도 귀엽고! 민석이도 귀엽고! 저 미자들 그냥 다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주 정말 복받은 사람이에요. 잘보고가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85
오백도라면 아..증말 센이너무조타 ㅜㅜ세후나..끙끙세후나..큥이도귀엽고 아진짜죽겠다 ㅠㅠ작가님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86
세후니누나한테마음이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세후니 술주정 넘기여워요ㅜㅜㅜㅜㅜㅜ 오늘의 포인트는.. 고딩들 주정이내옄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백현잌ㅋㅋㅌㅋ우는겈ㅋㅋㅋ기여워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88
아 징차 이거 왜 재미있고 난리야... 계속보게 되자나여...ㅠㅠ
10년 전
독자89
애들 왜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 큥이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이도 귀엽고ㅠㅅㅠ 경수도 귀엽고 다들 애기애기해여
10년 전
독자91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백현아ㅜㅜㅠㅠㅠ귀영 ㅓ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변백현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큥이토할거같앸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귀여웤ㅋㅋㅋㄱㅋㅋㅋㅋㅋ한이의욕은언제봐도 좋네여^^
9년 전
독자94
술주정이 뭐가 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ㅠㅠㅠ
큥아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95
난장판잼ㅋㅋㅋㅋㅋ오또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가 진짜 좋아하나봐ㅎ......너임뫄 고백을해차라리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8
ㅋㅋㅋㅋㅋㅋ백현이 술주정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몇명은 좋아하는거 확실히 알겠는데ㅠㅠㅠ 다른애들얘기도 빨리 읽어야겠어요ㅋㅋㅋ
9년 전
독자99
으아아아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 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큥이 톸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애기넼ㅋㅋ
9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술주정인데도넘귀여워랔ㅋㅋㅋ
9년 전
독자101
아귀여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엉늬^~^ 오세훈 취중거백해라(짝) 민석이를 젛아한다고(짝)
9년 전
독자103
ㅠㅠㅠㅠ세훈아아아ㅏㅇ아ㅏ아아이이이아이ㅣ이아아아ㅏ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고백해애애ㅐ애애애애
9년 전
독자104
큥이래ㅋㅋㅋㅋㅋㅋㅋ큥아 너 왜 귀엽니 내꺼할래 큥아ㅠㅠㅠㅜ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ㄱ뭐얔ㅋㅋㅋㅋㄱㅋㅋㅋ여주반전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9년 전
독자106
어웈ㅋㅋㅋㅋㅋ술취햇으면 그냥 경수처럼자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이거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자들이 무슨 술이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아 애들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 역시나 슐돜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9
루한이랑 백현이 술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오구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여주고생만타.......한이두..
9년 전
독자111
겁나 막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 말 끝마다 여붙이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진짜 미치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세훈이랑 결혼해 결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갸르릉 정말 세훈이한테 딱 어울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술취하니까 진짜 귀엽다...
9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술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납치하고싶다
9년 전
독자114
어휴 자까님.... 철컬ㅇㅇㅇ철콩 ㅠㅠㅠ
9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저기 위에 분홍글 저거 남편이 키가 큰거같네여!!!
9년 전
독자116
아낰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뭔데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울더니 토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찬열이는 갑자기 다른회사로 옮겨가는건가?근데 갑자기 찬열이가 자신을 좋아한다는거는 또어떻게 알았데?
9년 전
독자117
애들 술주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8
큥이 토한댘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큥이 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마 경수의 술버릇이 제일 낫넹ㅎㅋㅋㅋㅋㅋㅋ자는겈ㅋㅋㅋㅋㅋ세훈아...후ㅜ
9년 전
독자120
큥이 토할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도 술취하니까 귀엽고ㅠㅠㅠㅠㅠㅠ그건그렇고 여주랑 루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술주정 받아주고 하느라 고생하네요ㅋㅋㅋㅋㅋㅌㅌㅌ
9년 전
독자121
앜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때문에댓글을안쓸수가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콩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3
백현이귀여워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4
아 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ㅋ다들 술주정..귀엽닼ㅋㅋ
9년 전
독자125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다들 웃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26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술주정 왜 이리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른 애들이였으면 뒷통수 때리고 방으로 그냥 갔을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우리나라는 일처다부제가 아닌거죠(진지)
9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토는지지야..ㅋㅋㅋㅋㅋㅋㅋ여주반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8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미자들이 이거이거 안되겠네요!!! 어린것들이!!!!
9년 전
독자130
슐주정이란 아주 좋은것이였ㄸㅏ.......! 저렇게 귀여운 것도 보고.............! 하지만 백혀나...토는 하지ㅁr..............................할꺼면 화장실에서 하렴..
9년 전
독자131
여주 너무 귀여ㅡㅜㄴ듯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하나같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191 콩알탄 03.01 20:26
엑소 [EXO] 웬디X피터팬(Peter Pan) (REPLAY)13 엑소구 03.01 20:00
엑소 [EXO/준면] 본격 부자집 며느리 되는 썰 (REPLAY)50 엑소구 03.01 19:57
엑소 [EXO/백현] 바나나우유 06(잠수)1 03.01 19:52
엑소 [EXO/징어] 다쳐서연습생그만둔징어X데뷔한엑소 (1편~완결)22 엑소구 03.01 19:52
기타 우리학교경리녀썰ㅋㅋㅋㅋㅋㅋㅋ22 03.01 19:25
기타 우리학교 경리녀썰ㅋㅋㅋㅋㅋㅋㅋㅋ..9 03.01 18:36
엑소 [EXO/SNS] EXO 일상 타임라인 훔쳐보기00 (미리보기)14 엑송이 03.01 18: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0 세종물빨핥 03.01 18:1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반창꼬 03.01 17:3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 반창꼬 03.01 17:28
빅스 [VIXX/한상혁] 밀린숙제9 오늘하루 03.01 17: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 아이도저 03.01 16:38
엑소 [EXO/징어] 엑소 백현이랑 학생 너징이랑 스캔들 난 썰 0729 짜요 03.01 16:23
인피니트 [인피니트/성규] 옆집에는 십년지기 김성규가 산다 827 개성규 03.01 16:01
엑소 [EXO] 쟈가운 됴 꼬시기 kakaotalk 3 잡이 03.01 15:13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363 베브 03.01 14:51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의 전담 포토그래퍼로 고용된 썰3354 하이텐션 03.01 14:3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03.01 03:26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썰 18 (부제:왼손은 거들뿐!!!) 50 남장비쨍이 03.01 02:28
엑소 [EXO/시우민] 3년짝남이 썸남으로 썸남에서 애인으로43 슈밍슈 03.01 02:26
엑소 [EXO/남징] 엑소의 맏형인 너징 썰0712 형광팬 03.01 02: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9 니가날아러 03.01 00:29
엑소 [EXO/경수] 설치기사한테 번호따인썰 ㄷㄷ(짧음주의)8 배고파... 03.01 0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화살(Quasimode)-단편 14 4차원 02.28 23: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반창꼬2 02.28 23:09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20.kakaotalk68 변리게이트 02.28 22:36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15:08 ~ 5/29 15: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