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시뮬레이션 전체글ll조회 2719l 2

 

정식본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레이어여러분!


싱행에 앞서 간단한 룰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저희 게임에서는 난이도에 따라 남자를 한명씩 열심히 꼬셔(?)주시면됩니다. 이미 한 번 100%꼬심이 성공한 남자는 후에 특별한 관리없이도 늘 플레이어분만을 해바리기가 될 것이니 혹시 역하렘을 꿈꾸신다면 그것은 그리 어렵지않을 것입니다.

 

또 플레이어분이 앞으로 게임에서 마주치게되는 모든 공략상대들의 정보는 플레이어분에게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이름, 나이, 직업, 그리고 간단한 특징정도이며 게임을 좀 더 쉽게 진행하기위한 공략법은 별도 구매정보입니다. 공략을 보지않고 공략을 성공할시 숨겨진 정보가 일부 정보에 추가됩니다.

플레이어분의 게임상의 신분은 고등학생입니다. 공략상대들은 동급생, 후배, 선배 혹은 선생님이나 회사원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플에이어분들을 기다릴 것입니다, 그럼 즐거운 로망체험이 되시길 바랍니다. 참, 저희 게임은 한 플레이어당 한 가상세계가 주어지기에 다른 플레이어분들과 마주칠 가능성은 전혀 없습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저희 시뮬레이션의 공략법에 대한 특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특징 1. 플레이어는 한 세계당 한 명, 즉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마주질 가능성은 절대 존재치 않는다.

특징 2. 공략상대는 공략순서가 정해져 있으며, 난이도에 따라 하->상으로 진행된다.

선공략상대를 공략하지못하면 후반부 공략상대들은 공략시도조차 할 수 없다.

특징 3. 한 번 공략이 100%성사된 상대는 당신만의 해바라기가 된다. 추 후 특별한 관리시스템없이 늘 상 당신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가 될 것이다.

특징 4. 플레이어가 게임상 쓰는 돈은 용돈 형식으로 매 달 자동 지급된다. 집, 부모님은 플레이어의 정보에 따라 현실과 동일시하게 형성된다.

+돈이 지급되는 그 이상으로 필요하다면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다.

아르바이트에서는 특별 공략상대와 마주칠 수 있다.

특징 5. 공략상대들의 성격, 직업은 정해져있다. 간혹 두가지 이상의 성격을 지닌 공략상대들은 그 2가지 성격을 모두 확인해야지만 공략이 성사된다.

 

그럼 플레이어 여러분, 오늘도 로망을 즐겨주세요!

 

 

 

 

 

 

 

 

 

 

별도구매래, 미친.
본품구매도도 충분히 통장리 털렸는데 중요정보를 별도구매라니, 이 개발자새끼들이... 돈 좀 벌줄아는구네. 하지만 따로 구매하지는 않겠어. 돈 아까워. 그냥 무대뽀로 들이대고만다.

 

 

 


시뮬레이션을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학교'로 이동하시며 최대한 많은 '공략상대'들을 발견해서 정보를 획득하세요. 현재 학교는 입학식이 진행중이며 플레이어의 나이는 2학년입니다.

 

 

 

 

아직 익숙해지자않은 머리에 웅웅울리는 소리를 들으며 교복을 차려입은 학생들을 따라 발걸음을 옮겼다. 학교지리라던가를 잘 모르겠지만 내가 입고있는 게임상의 옷을 입은 주위의 많은 학생들이 다 한 곳으로 향하고있었으니 그것이 곧 길을 알려주는 셈이었으니말이다.

 

 

 


"그나저나 2학년이라니, 딱 좋긴하네. 선배도 있고, 후배도 있고. 동급생도."

 

 

 

 

역시 연애 시뮬레이션답게 다양한 경우의 수를 바탕으로 두는구나.
이왕이면 난 든든한 남자가 좋으니깐.. 선배가 좋을려나. 아 근데 아까 회사원이나 선생님도 있다고했는데.. 게임이니깐 뭐 미성년자랑 사겨도 상관이 없는건가?


혼자 쓸데없는 고민에 휩싸이는 도중에 보고싶은 얼굴이 떠올랐다. 이름모르는 체험판에서의 두 남자, 큥이라던 남자와 별다른 자신을 지칭하는 말없이 식사만 즐겼던 남자.

두 사람의 게임속의 직업은 뭘지가 궁금해졌다, 또한 언제 만날지도.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1 | 인스티즈


"나중에 보자, 자기야."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1 | 인스티즈

"꼭 결혼은 나랑 하자? 내가 잘 챙겨줄테니깐?"

 

 

 

 

체험판에 있었으니 본품에도 나오겠지?

한참을 길을 걷다 잠깐 서서 딴 생각을, 혹은 걸으면서 딴 생각을 하고있던 와중에 정신을 차리게 만든 것은 뒤에서 들려오는 기분 나쁜 웃음소리였다.

 

 


"..아 이쓸데없는 리얼리티."

 

 

 

척 봐도 불량스러워보이는(그래도 나름 교복은 갖춰입은) 한 무리 남자애들이 낄낄거리며 나를 쳐다보는 모습은 상당히 거수렸다, 그러나 이유로 짐작가는 것이 없이. 그냥 무슨 게임상의 효과거니하고 있었는데. 문득 위로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1 | 인스티즈


"저기여.'
"..네?"
"교복보니깐 제가 가는 학교 다니시는거같은데. 저 좀 데려다주세여. 길을 몰라서여."
".......어, 네."

 

 

 

니 눈은 장식이니? 그냥 이 많은 교복무리를 따라겸 되잖아!가 목구멍까지 차올랐으나 난 그걸 내뱉지 못했다. 분명 신입임에 분명한 남자는 .. 아, 무섭게 생겼어. 생긴건 딱 취향인데.. 어우, 모델포스.

 

 

 

 

"......."

 

 

 

 

남자는 그 뒤로 별 다른 말없이 나를 따라 학교를 향해 걸었다, 아니 정확히는 교복무리를 따라걷는 나를 따라걸었다. 여전히 뒤에서 따라걷는 남자가 부담스러워 ..저기, 옆에서 걸으실래요?했는데 남자는 그 그 엉성한 발음그대로 괜찮아여하며 묵묵히 뒤에서 쫓아걸었다.

 

..씨, 씨발. 내가 옆에서 보긴 싫은 얼굴이기라도한건가? 얜 공략상대가 아닌가? ...아, 얼굴은 리얼취향인데. 근데 정보(?)가 안뜨니깐.. 공략상대만나면 정보가 뜬다고했는데.

 

 


혼자서 꿍시렁꿍시렁 뜨지않는 정보를 원망하며 교복무리를 따라 학교에 도착해 강당으로 보이는 곳까지 오자, 강당에 큰 종이에다가 입학장소라고 쓰인게 보였다. 아, 여기구나. 하는 확신감에 뒤를 돌아 남자를 바라봤다.

 

 

 


"다 왔어요."
"감사합니다. 선배신거같은데 만나면 인사할게여."
"아, 네."
"..그리고."

 

 

 

 

여전히 입구에 서있는 나를 지나쳐 강당안으로 들어가던 남자가 잠시 멈춰서 내 귓가에 작게 속삭였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1 | 인스티즈

 

 

"누나, 치마올라갔어요. 내리세요. 아까 같은 병신들이 또 보고 쪼갤라. 뒤에서 가려주는라고 힘들었잖아요."

 

 


......헐.

 


잠시 멍한 충격에 입 밖으로 헐하고 내뱉자 들어가던 남자가 소리내어 웃으며 손을 흔들었다. 다음에 봐요, 누나~

 

 

공략상대를 만났습니다, 정보가 추가됩니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1 | 인스티즈

이름 : 오세훈
직업 : 학생 (플에이어학교의 신입생, 1학년)

특징 : 말투가 좀 이상한 거같다.

*현재 공략상대가 아닙니다, 우선 공략상대를 공략하신 후 공략을 시도하여 주십시오.

 

 

 

 

 

 

 


..와, 대박이다. 설렜어.
이게 내가 한참 선배를 찬양할때 후배를 찬양하던 애들이 말하는 연하남의 묘미라는 건가. 누나라고 부르면서 패기돋게 말하는데 ..어우.


근데 왜 공략상대는 아니라는거야.  ..아, 아까 말한 순서에 따라 공략해야한다는 건가. 그럼 잰 몇번째지..음.

 


"아쉽다.."

 

 


지금 당장 이 불타는 마음을 가지고 들이대고싶은데 그러질 못한다니. 일단 한시바삐 1순위공략상대부터 찾아야겠구나싶어 교실로 갈까, 입학식을지켜볼까고민하다 뒤를 돌았는데 또다시

 


쿵!

 

 

..이 게임은 부딪히는 걸 엄청 좋아하는가봐.
아려오는 코를 붙잡으며 바닥에서 일어나기 전 고개를 들은 나는 숨을 헉 들이켰다.

 

 

 

"...어윽...내 코."

 

 

 

나랑 똑같이 코를 붙잡고 아픔을 호소하는 이 남자는 분명

 

'나중에 보자, 자기야'

 

체험판의 그 남자다.

 

 

공략상대를 만났습니다, 정보가 추가됩니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1 | 인스티즈


이름 : 변백현
직업 : 학생 (플레이어와 동일, 이학년)
특징 : 플레이어가 체험판 당시 만났던 캐릭터, 그러나 패치전 이기에 그때의 기억은 없다. 체험판에서봤다사피 잘 까불거리고 잘 논다. 그러나 정색도 잘하심.

 

*현재 공략상대가 맞습니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하여 플레이어분께서는 한시빨리 '변백현'의 공략을 성사시키시길바랍니다.

 

 

 


..아, 진짜 이름은 변백현이었구나.

 

 

 


드디어 알게된 이름엡 반가움이 한 번 일렁였다가, 금방 그래도 이제 그때 나랑 데이트아닌 데이트를 했던 사람은아니구나싶은 생각이 들어 홀로 치마를 툭툭털고 일어날려는데 먼저 일어난 남자가, 아니 변백현이 손을 내밀었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1 | 인스티즈


"자기야, 찬바닥안좋아. 빨리 일어나."

 

 

플레이어가 체험판 당시 만났던 캐릭터, 그러나 패치전 이기에 그때의 기억은 없다.

 

 

 

...얼레?

 

 

 

 

오늘의 플레이가 종료됩니다, 다음에 또 실행시켜주세요!

저번글에 딱 하나 암호닉 문의가있더라구요. 이번편부터 받을게영 ㅇㅇ본격적인 이야기의 시작이니깐.

역하렘제국이나건설해야겠어요.

 

..근데 이건 저만 취향저격인가봉가. 인기가 그닥없네요.

+일부내용수정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심키]신청이요!!!!
10년 전
독자1
일단 암호닉 기린뿡뿡이로 신청할게요! 이건뭐져 취향저격 탕탕(털썩) 왜 프롤로그부터 발견못했나 싶네요... 이건 인기많을거에요ㅠㅠㅠㅠ 아니면 제 사랑이라도 맘껏 가져가세요ㅠㅠㅠㅠ 하... 이건... 사랑입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이건 해야해.... 암호닉 신청해야해...!! 백현이가 날보고 자기야라고 했으니 제 암호닉은 자기 로 하겠습니다. 자기 라고 불러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 역하렘을 읽을려고 인티를 켰구나!!!!!!!!
10년 전
독자2
헐특히백퍼센트공략에성공하면해바라기가된다는점이특히특히특히!!!!좋네여!!!!!!!!!ㅋㅋㅋㅋ자기야라니ㅠㅠ기억이없는데자기야라니ㅠㅠㅠ정식판에단둘이나왓는데이리설레다니ㅠㅠㅠ나도구매할래여정식판ㅠㅠ걍현실로돌아오지않아도되ㅠㅠ안돌아오고싶어역하렘너무좋아!!!!!!
10년 전
독자3
ㅜㅜㅜㅜ너무재밌어여...취향저격 제대로 당해서 종일 기다렸는데... 이렇게 끊으시다니... 다음편도 설레이게 써주세여.......♥♥♥
10년 전
독자3
[모카] 신청해도 되나요??
끼야?!!!!! 취향저격이 어니라뇨!!!! 아직 많으신분들이 안읽어봐서 그런걸꺼에요!!! 저는 완전 취향저격!!!! 그 이상!!! 이작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첫공략상대느뉴ㅠㅠㅠ변백현인가요ㅠㅠㅠ 그런데 자기야라뇨?!!! 아니!!! 기억 사라진거 아니었나요!!!!!

10년 전
독자4
작가님 이건 제취향도저격하고 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역하렘까지생각하면 전이미죽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헐....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도 이렇게 저격할 수 없어요ㅜㅠㅠㅠㅠㅠㅠ완전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하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심스럽게 암호닉...<세젤빛>신청하고갑니다...♥:)
10년 전
독자6
헐 암호닉 [휴지]ㄹ로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취향 저격이라는거졓ㅎㅎㅎㅎㅎ 역하렘이라니♥♥♥제 취향에는 감사하게도 딱 들어맞네요 히힣ㅎㅎ
10년 전
독자7
와ㅠㅠㅠㅠㅠ비회원인데 처음 댓글남겨여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짱걸♥♥ 딱 제취향 자기전에 들어온 보람이 있네여 히힣^~^
10년 전
독자7
이거 정말 취향저격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또 역하렘 좋아하는데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7
제가 좋아합니다요 취향탕ㅌ탕탛와장창문!!ㅠㅠ엉엉 큥아아아아아아!!!!!
10년 전
독자7
하...제...제가 왜 나결정을 걸어놔서....!!!!!!!ㅠㅠㅠㅠㅠㅠ신알신도 못하고 암호닉도못하거.....ㅠㅠㅠㅠㅠ 정말 제 취향인데...표현할 방법이없네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ㅇ..얼레? 기억못한다그랬는데 백현이가 원래 자기야자기야거리나?ㅋㅋㅋㅋㅋ와 근데 진짜 취향저격이네여..탕탕
10년 전
독자9
재밋어여 ㅠㅠ!!
10년 전
독자10
헐 백현이가 기억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 아님 그냥 말투가 원래 그런건가ㅠㅠ 진짜 이런거 있으면 사고싶네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헐 취향저격ㅁ!!!!완전기대대는글이에여!!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12
취향저격이예요 ㅋㅋㅋㅋㅋㅋ기다려지네여
10년 전
독자13
ㅎ.....너무죻아ㅎㅎㅎㅎㅎㅅㅎ
저도 취향저격 탕!탕!

10년 전
독자14
똥쌀꺼야 신청이여.....죽을것같아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어떡해 오세훈언제겅략햐야ㅠㅠ내이생혀유ㅠㅠ연해ㅠㅠ
10년 전
독자15
ㅠㅠ오구오구 자기야? 라니 분명 패치 전일텐데 백현이는 기억을 하고 있는 걸까요? 아니면 습관적으로 자기야라라고 부르는 건가? 역하렘 너무 좋아요ㅠ
10년 전
독자16
헐 대박 이거왜이렇게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저 이 정식판 살래요ㅠㅠㅠㅠㅠ 설정부터가 벌써 설렘이 차오르는걸?!ㅋㅋㅋㅋㅋㅋㅋ 공략이 100% 완료되면 해바라니라니.. 그리고 역하렘 ㅠㅠㅠㅠㅠㅠㅠ (앓아 눕는다) 게다가 선배 후배에 동급생.. 작가님 이렇게 여러번 제 심장 저격해 주신다면 전 오예입니다!!!! (/^▽^)/ 누나라 부르는것도 설레하고 있었는데 자기야라니.. 자기야.. (털썩) 기억이 없음에도 자기야라 부르는 건가요? 미지의 변백 ㅠㅠㅠㅠㅠㅠ 제가 이제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후후 그리고 누나라고 부르면서 챙겨주는 것도 설렘 ㅠㅠㅠㅠㅠㅠ 정말 이게 연하의 묘미인가요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짱이예요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서ㅠㅠㅠㅠㅠ 암호닉은 [브로콜리] 로 신청하고 갈께요!!
10년 전
독자17
하ㅠㅠㅠㅠ작가님만의취향저격이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진짜ㅠㅠㅠㅠ취향저격탕탕ㅠㅠㅠㅠㅠ업뎃기다리겟습니다ㅠㅠㅠ엉어어어어엉어엉
10년 전
독자18
와이거뭐에여ㅠㅠㅠㅠㅠ 제 취향도 저격하셧어여ㅠㅠㅠ탕탕탕!!! 시뮬레이션이라니... 보명서 설렘설렘 할 일이 많아질것 같습니다(두근) 지금 2명 나왓는데 백현읻ㅎ 설레고 누나 하면서 반말 하는 세훈이ㅠㅠㅠㅠ ㄱ와 겁나 설레네요ㅠㅠㅠㅠㅠ 완전...b 백현이는 기억을 못하는데 왜 자기야라고 하는거져... 막 그냥 버릇이 자기야 하는건가? 아니면 오류라던가 뭐라던가 해서 기억을 가지고 있다던가...(반전) 여튼 완전 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신알신+암호닉 하고 가요! 암호닉은 [종종]으로 할게요! 감사함니다♡
10년 전
독자19
아니에요 저도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ㅜ 역하렘은 사랑이죠ㅠㅠㅠㅠㅠㅜㅜㅜ 작가님 감쟈합니당♥
10년 전
독자19
[민트]로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ㅠㅠㅠㅠㅠ이거취향저격아쟈나....흡
10년 전
독자20
이거 정말 내취향이시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헐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완전신선해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바로해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시원한귤나무]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게임 있으면 진짜 통장 털어서라도 살꺼야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사랑 받으세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으아ㅠㅠㅠㅠ여기다가 지금신청해도 될까요?...오덜트로 신청을..!!!ㅠㅠㅠㅠ아 진짜 이런거 생기면..ㅠㅠㅠ
10년 전
독자24
허류ㅡㅜㅜㅡㅜㅠ제 취향저격ㅠㅠㅜㅜㅠ 탕ㅌㅌ탕타얭 ㅠㅡㅠㅜㅜㅜ꿀잼ㅜㅜㅜㅜㅜㅜㅜㅜ이런거 짱 조화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진짜..하ㅜㅡㅜㅜㅜ
10년 전
독자25
으응? 백ㅎ;ㅕ니 너 왜 기억하고있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 아님 자기야가 습관인거니??????
10년 전
독자26
대박ㅠㅠㅠㅠㅠㅠ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헐 짱재밋어여 이거 헐 두근..
10년 전
독자28
왜때문에 자까님만 취향저격이라고 생각하시져? 여기 취향저격당한 수니 하나 추가여. 진짜 너무 조화ㅠㅠㅠㅠ큐울~ 세후니한테 설레서 다이다이 할 뻔했어여 이래서 연하가 좋구나ㅠㅠㅠㅠㅠㅠ 백현이는 만나자마자 자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요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네? 암호닉 신청이 된다고라? 뭐하지...딱히 자주 쓰는 것도 없고, 생각나는 대로 정하는 편인데... 인기가 없다니요. 저처럼 좋아하는 사람이 있잖아요. 그리고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전 진짜 취향저격인데, 다른 사람들은 아닌가요ㅠㅠㅠㅠ 세훈이 그나저나 괘 설레요. 그니까 저 암호닉 '설레임'이라고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30
헐...헐헐!!!!!!!! 세훈아!!!!!!! 와 겁나 설레 헐!!!!!!!!! 너도 사실 그냥 교복무리 따라가면 되는데ㅠㅠㅠㅠㅠ 여주 가려줄려고 그런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안녕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설렘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612 페로몬 03.05 23:49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511 페로몬 03.05 23:32
틴탑 [틴탑/뭏디] 그대들에게 설레지는 않지만 나름 설레임을 주겠오2 혜자씨 03.05 23:05
엑소 [EXO/징어] 엑소 앞, 긴장되는 '더러운' 너징썰015 변비-글 03.05 22:08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748 베브 03.05 21:33
엑소 [EXO/오백] 백현아,나좀 봐바 됴금됴금 03.05 21:07
엑소 헤어지지못하는여자 떠나가지못하는 남자(도경수)4 눈누난냐랄라 03.05 21:03
방탄소년단 ♥ : 조각글 텍파버전 메일링받습니다 대용량/34 [방탄/탄소] 03.05 18:4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 밤에는 으르렁 03.05 10:26
엑소 [EXO/징어] 나만 모르는 남사친들과의 단톡이랄까3.kakaotalk (부제 : 이건 뭐 성공도 아..133 변리게이트 03.05 01: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9 패왕색 03.05 00:52
엑소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25 시뮬레이션 03.05 00:48
엑소 [EXO/너징]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 솔로 여가수인 썰 2711 크라운샌도 03.05 00:42
엑소 [EXO/징어] 전산실오빠 박찬열 1 페로몬 03.05 00:25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12 (부제 ; 매점 마스코트)57 매점누나 03.05 00:22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413 페로몬 03.05 00:03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311 페로몬 03.04 23:28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212 페로몬 03.04 23:13
빅스 [빅스VIXX] 빅스에게 사랑받는 걸그룹막내에게 빙의해보자기 13 RE45 은하수 03.04 22:49
엑소 [EXO/징어] 왜때무네 와타시가 13남매 홍일점인거죠? (부제;첫키스)25 꼬꾸멍 03.04 22:37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 방법 14 페로몬 03.04 22:30
엑소 [EXO/징어] 엑소 앞, 긴장되는 '더러운' 너징썰009 변비-글 03.04 22:24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Prologue2 페로몬 03.04 22:1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2 남친이 보면 오.. 03.04 21:14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 맴버들이 우현을 부러워한다30 샤이니트 03.04 19:48
인피니트 [인피니트/단체] 본격 인피니트 카카오톡 훔쳐보기 16 (개인톡 주의, 커플링 주의, 욕설주의)10 무한톡 03.04 18: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1 유혹하기 03.04 17:55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13:28 ~ 5/31 1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