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시뮬레이션 전체글ll조회 3515l

 

 

 

시뮬레이션 접속을 환영합니다, 플레이어님!
오늘도 그럼 즐거운 로망체험 되세요.

 

 

 

 

 

 

 

 

..뭐야, 오류? 에러? 돌방상황? ..아니 다 똑같은건가.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2 | 인스티즈


"자기야, 안 일어나? ..다쳤어?"

 

 


마냥 웃고만 있던 변백현의 얼굴이 급속도로 굳는다. 뜬금없는 자기야라는 애칭에 비싸게 주고 산 게임이 벌써부터 오류가 판을 친다!하고 표정이 굳은 내 모습을 제멋대로 다쳤을 것이라고 오해한 것임에 틀림없다.

 

 

 


"..아니, 다친건 아니고."
"근데 왜 못일어나. 어디봐봐."

 

 

 

 

으쌰.
흡사 어린아이가 넘어졌을 때, 일으킴을 돕는 소리를 내며 변백현은 내 허리를 양손으로 붙잡아 손수 일으켰다, 그리고 옷마저 손수 탈탈 털어주었고.

 

 

 


"..뭐야, 안다쳤네."
"그러게 애초에 괜찮다고했잖아."

 

 

 


내가 상처하나없이 말끔함을 확인한 변백현이 안도의 뜻을 한가득 담고 말했고 그에 내가 허탈하게 말하자 변백현이 또다시 능글거림을 선사했다.

 

 


"난 울 자기 아플까봐 걱정한거지~"

 

 

 

능글거린다, 심히.
분명 체험판에서 본 남자지만 이 남자는 그때의 기억이 없어야 정상인데 이게 무슨. ..다행히도 게임은 CD게임이 아닌, 돈을 지불하고 유료계정을 받아하는 인터넷게임이니깐.. 버그게시판에 글이라도 써야하나 고민하는데 앞에서는 변백현이 손을 흔들거리며 자기야~?하고 또다시 머리에서는 시스템이 울려온다.

 

공략상대의 난이도 낮을수록  공략상대는 플레이어와 게임상에서 이미 '어떠한 관계'일 확률이 높습니다, 플레이어분께서는 그관계를 추리해주세요. 플레이어가 '어떠한 관계'를 눈치채고 공략에 성공할시에는 보상이 주어집니다.

 

 


엉?.. 아,  초반캐릭터들이 공략이 쉽다는게 이래서였구나.

 

 

 

"자기야, 진짜 괜찮은 거맞아? ..매점이라도 갈까? 배고파서그래?"
"...넌 내가 무슨 돼진줄. ..음. 그래, 백현아. 우리 친구 백현이가 사주는 빵이 매우먹고싶네, 가자!"

 

 


'변백현'와 관계를 맞추셨습니다. 추후 공략성공시 '특별보상'이 제공됩니다.


공략이 아직 성공하지못했는데 자기야하고 부르고 놀 상대라면 답은 친구하나다. 내가 얼마나 연애소설을 잘잘 읽어대고 혼자 망상하기를 좋아했는데. 백현이의 내 얼굴앞으로 내밀어진 손을 부여잡고 일부러 친구에 힘을 실어 말하자 곧장 그래, 가자~하는 백현이 내 예상대로 백현이와 나는 '게임상에서 친구'라는 걸 입증했다. 그리고, 덤으로.

 


웬지 모르게 살짝 굳은 백현이의 표정은 이 공략이 나에게 상당히 수월할 것임을 알려주었다.

 

 

 

 

 

 

"..사람 되게많다."
"하루이틀 이러나, 뭐? 다 매점형이 쓸데없이 외모가 뛰어나서야. 그냥 아줌마가 좋은데, 왜 매점에다가 그런 형을 둬가지고."
"....매점오빠?"
"자기는 관심끄세요. 빵은 내가 사다줄게, 뭔 빵이 좋아?"
"..어, 그냥 아무거나. 우유랑 같이 사다줘."

 

 

 


그럼 기다리고있어.
입학식이니 당연히 강당에 사람이 몰려들어 매점은 조용할 줄 알았는데 예상밖으로 사람이 드글드글했다. (그중 대부분이 여자긴했지만) 오빠, 여기요!하는게 딱히 먹을꺼를 사러온 것보다는 그냥 팬싸인회를 온 애들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잔뜩 몰려들은 여자애들의 얼굴은 첫사랑을 겪는 여자애마냥 발갛게 달아올라있었다. 백현이가 슬쩍 흘렀던 '매점형'이란 사람이 궁금해졌지만 일단 지금 공략상대는 백현이니깐.  ..지금은 그쪽에만 집중하는 것이 나을 듯싶었다. 어짜피 한 번 성공하면 해바라기라잖아?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2 | 인스티즈


"넌 왜 안들어가? 애들많아서 들어가기무서워?"
"........응?"
"내가 사다줄까? 뭐 살껀데?"

 

 

 

공략상대를 만났습니다, 정보가 추가됩니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2 | 인스티즈


이름 : 김종대
직업 : 학생(플레이어와같은 이학년)
*시끄러움.
현재 공략대상이 아닙니다, 우선 공략상대인 '변백현'의 공략을 먼저 성공시켜주세요.

 

 

 


"내가 사다줄께, 뭐 살려고왔어? 신입생이야?"
"....아니, 이학년인데. 내 친구가 사다준다고해서 기다리고있어, 못 사러들어간거 아니고."
"아..그래? 난 또 신입생이 긴장해서 배고픈데도 뭐 못사먹고 끙끙거리는 줄 알고~"

 

 

 

 


"난 김종대야, 이학년이면 나랑 동갑인데. 왜 한 번도 못본거같지? 난 4반이거든! 다음에 혹시 매점가고싶은데 혼자 못가겠으면 찾아와~ 같이가줄게!"

 

 

 


자기소개만 남기곤 매점안으로 쏙 들어가자마녀 혀어어어엉!여기 피자빵하나아아아아!하는 남자, 아니 김종대의 외침에 헐, 시끄럽다는 의미가 저건가하고 단번에 깨달았다. 폭풍처럼 지나간 새로운 공략상대의 등장에 이 게임의 공략상대는 과연 몇 명인가, 그리고 이 학교안에서 다 있는건가를 쭈그려앉아 고민하는데 눈 바로 앞으로 아까 김종대가 애타게 찾던 피자빵이 나타났다.

 

 

 

 

"피자빵!"
"오빠가 자길 위해 사왔지, 우유도 여깄쪄용."
"니꺼는?"
"...요새 오빠 돈이 부족해."

 

 

 

 

의기양양하게 피자빵의 효과를 빌어 말하던 백현의 손이 내게 건네준 빵과 그리고 나를 위한거라던 우유를 빼면 텅텅 빈 손이라는 깨닫고 물어보자 백현이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곤 훌쩍거리는 척을 했다. 그럼 나눠먹자하고 빵을 반으로 가르자 백현이 괜히 헐..자기하더니 나를 끌어안고 으헤헤거리며 웃는다.

 

 

 

"난 우리자기가 되게 좋아."
"어. 아까 그 누나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2 | 인스티즈

그럼 백현이의 앙탈아닌 앙탈이 멈추게 된 것은 아주 단시간만에. 나를 끌어안고 조금의 기쁨도 누리기전에 문득 들려온 또 다른 목소리때문이었다. 그리고 그 목소리는 제법 익숙했다, 아까 만난 공략상대. '오세훈'이었으니깐.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2 | 인스티즈

근데 옆에는 처음 보는데? 처음 보는 얼굴에 물끄러미쳐다만보자 세훈이 아, 소리를 내며 새로운 얼굴을 가르켰다.

 

 


"얘는 김종인. 저랑 같은 중학교나왔어요, 친구예요. 이쪽은 내가 아까 말한 아침에 누나."

 

 


나니?
너 얘한테 날 뭐라고 소개했니..? 설마 야, 나 아까 칠칠맞게 치마올리고 다니는 누나봤는데.. 이런건 아니겠지? 대체 저아이한테 난 무슨 첫인상으로 남겨졌을까. 몰려오는 민망함에 아..ㅇㅇㅇ야..하자, 오세훈이 헐, 그러고보니 난 이름 몰랐네. ㅇㅇ누나~하며 능글거림을 선사하고 여전히 묵묵히 있던 종인이라는 아이가 그제서야 ..김종인입니다. 하고 제소개를 한다. 근데 나 아까 니 이름 들었거든?

 

 

새로운 공략상대를 만났습니다, 정보가 추가됩니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2 | 인스티즈

이름 : 김종인
직업 : 학생(오세훈과 동일학년, 후배. 오세훈과 친구)
*까매.

현재공략대상이 아닙니다.

 

 

 

.....근데 어쩐지 시스템이 점점 설명을 귀찮아하는 분위기다. 살아있는 사람처럼 말도 점점 짧아지는 느낌이고..착각이겠지. 하며 여전히 내앞에서 서있는 두 남자를 바라보는데 내 손을 잡고 흔드는 사람이 있었다.

 

 

 

"..어, 백현아. 왜?"
"...누구야, 자기? 우리 이만 반으로 올라가면안돼?"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2 | 인스티즈

분명한 경계를 표시하는 변백현의 모습에, 그리고.

 

 

 

'상성'관계를 띄는 두 사람을 동시에 만났습니다. 정보가 추가됩니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02 | 인스티즈

오세훈&김종인.


두 사람은 서로 상성을 띄고있습니다.
두사람의 각각 공략달성률이 일정수치를 돌파하면 '질투이벤트'가 일어나게됩니다.

상성을 띄는 캐릭.

 

새로이 알게된 이 게임의 특징에.
난 맨 처음 공략상대인 '변백현'을, 내게 명백한 호감을 표시하는 이 친구가. 어찌하면 내게 완벽하게 넘어올 것인지를 깨달았다.

 

 

 


오늘의 플레이가 종료되었습니다, 다음에 ..아. 근데 길게 말하기 진짜 귀찮다.
우리 제법 이제 본 사이잖아, 이제 말 좀 편하게할까? 이제 좀 편한사이잖아, 우리?

 

 


 

작가 사담

 

0편과 1편이 하루만에 연달아 올라와서 텀주기짧은줄알았죠?
........사실 저도 그럼. 가벼운 소재로 쓰기시작한거라 빨리 쓸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힘드네요.

애들 직업정하는 것부터..ㅎㅎ괜찮아요. 중요설정은 다 해놨으니깐.

 

 

상성을 띄는 캐릭이 있다. 는 예전부터 정해놓은 것중 하나죠. 웬만한 애들의 공략을 위해 꼭 필요하기도했고.

사랑을 성사시키는 촉진제 중 하나가 질투잖아요? 과하면 엄청난 독이지만요.

사실 이 시뮬레이션은 더 크나큰 스토리가 따로 있기에.. 후딱후딱 진도를 뺴야하기에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상성은.

그리고 사실 질투는 제 로망이라서옇ㅎㅎ좋아옇ㅎ질퉇ㅎㅎㅎ나도 질투해줘..

 

남자가 없네.

......남자부터사겨야겠어여ㅠㅠㅠ

 

 

 

겨우 1편까지밖에 안올렸는데 암호닉해주신 분들 사랑해요. 지금은 새벽이 되기 전 후딱 쓰고 사진 넣고 하는거라 암호닉분들 정리를 못했지만, 다음 편엔 꼭 정리해서 가져올께요. 애정합니다, 님들 짱짱!

 

스토리가 처음 기대해주신것과는 달리 진부하게, 흐리멍텅하게, 재미없게 흘러가는데 부디 실망만 안하셨음 좋겠습니다.

모두들 좋은 밤 되세요. 잘자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아니ㅋㅋ조니니 등장인가요ㅋㅋ종대도ㅋㅋㄱ그나저나 매점오빠가 누굴지 궁금해요ㅋㅋ백현이 질투도 귀엽고 적당한 질투는 사랑입니딘ㅎㅅㅎ
10년 전
독자3
엌!!!이글ㅁ기다리고있었는데 이렇게 뙇!! 올라오네요ㅜㅜㅜㅜㅜㅠ ㅠㅜㅜ이제 프로그램 말이점점..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네욬ㅋㅋㅋㅋ옹.. 공략방법이 질투란건가..후후.. 기대합니당!
10년 전
시뮬레이션
그래여 이거예여 프로그램에 주목해주세요.

....사실 공략방법이젤어려워여........게임처럼..아이템을 먹여야하나?

10년 전
독자4
기다린보람이있어요ㅠㅠㅠㅠㅠㅠ으앙 재밌다
10년 전
독자5
헐 .... 진짜 이 글이 제 취향 저격 이네요ㅠㅠ 이렇게 하나둘 나오는거 보니 다음 멤버들은 어떤 캐릭일지 기대되는...♥ 질투이벤트돜ㅋㅋㅋㅋ 그걸로 백현이가 넘어오는 건가요ㅎ.ㅎ 아이좋아라
10년 전
독자6
모카입니다.
대박...상성이라뇨ㅠㅜㅜ일단 변백은 확실하게 ㅇㅇ이에게 마음이.있구요ㅠㅠㅜ아니 이건뭐ㅠㅠㅜㅠ 이러가다 매점형은 크리스씨인거는 아니죠??ㅠㅠㅠ 진짜ㅜㅜㅠ 작가님 포인트하나하나가 죄다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ㅜㅜㅜ완전 사랑합니더ㅠㅠㅠ

10년 전
시뮬레이션
모카님 안녕하세요, 암호닉신청은 정말 감사드려요. 이런글이 뭐가 좋으시다구ㅠㅠㅠㅠㅠ
맞아요 변백현은 확실히, 이미 사실상 공략이 필요치않은 상대죠.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할 뿐.
난이도가 젤 낮은건 다 이유가있따!
매점형은 크리스가 아니예요.
'학교'에 모든 캐릭터가 있는 건아닙니다. 하교후에 막 돌아다니세요, 플레이어님!

10년 전
독자7
아...상성이 뭔지 물어봐도 되여?(우물쭈물)신알신!!ㅋㅋㅋㅋ
10년 전
시뮬레이션
답글이 늦어서죄송합니당.
상성 (喪性)
[명사]
1.본래의 성질을 잃어버리고 전혀 다른 사람처럼 됨.
2.몹시 보챔.

이게 원래 상성의 사전적 의미인데 제가 쓰고자했던건 1번이예요.
둘이 서로를 특별히 더 경계하는, 유난히 경계해 아예 다른 사람처럼 으르렁거리는? 그런 사이를 표현할만한 용어를 찾지못해 문득 떠오른 상성이란단어를 이용했어요. 제 글속에서 상성을 띄는 두 사람이란 '유난히 서로를 더 경계하는, 유난히 더 질투하는 그런관계'로 쓰일꺼예요.
질투질투가 폭발할 관계요!

10년 전
독자8
ㅠㅠㅠㅜㅜㅠ하 변백현 진짜... 제 이상형ㅠㅠㅜㅜㅜㅜㅠ사랑훼여ㅜㅜㅠㅜㅠㅠ연하남도ㅜㅜㅜㅠㅠ아 기대된다ㅠㅜㅜㅜㅜㅠㅠ짱잼이엥ㅇ여ㅜㅜㅜㅜㅠ꿀잼!!!!!!!!!!상성이 뭐에요...?
10년 전
시뮬레이션
상성 (喪性)
[명사]
1.본래의 성질을 잃어버리고 전혀 다른 사람처럼 됨.
2.몹시 보챔.

상성은 원래 이 뜻입니다.
제가 쓰고자했던 뜻은 윗댓에 적어놨어요~

10년 전
독자9
[공주] 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0
뭐야...개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질투 엄청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다음편 기다려진다...ㅠㅠㅠㅠㅠㅠㅠ얼른 와주세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거 암호닉 [낄낄]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0
아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질투하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특징에 씨끄러움,까매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궄ㅋㅋㅋㅋㅋㅋ암호닉 [뀨뀨]로 신청해봐요 헤헤!
10년 전
시뮬레이션
뀨뀨알겠씁니따
....사실 특징이라고 쓰던게 너무 오글거리더라구여. 그래서 시스템의 성격을 수정할 계획이라..앞으로도 시스템의까임은 계속될겁니다.

10년 전
독자12
으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완전히 저격당했어요
이런류의 글 굉장히 좋아함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민트 앜ㅋㅋㅋㅋㅋ이제질투하는것도보겟넿ㅎㅎㅎㅎㅎ아침에글뜬거보고학교마치기를얼마나기다렷던지ㅠㅠㅠㅠㅠㅠ이글너무조아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4
딱 보니 백현이는 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매점오빠는 누구일려나.....ㅋㅋㅋ
10년 전
독자15
으ㅏ어아어 신알신해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게임 진짜 실제로 나왔으면 좋겠다드다ㅓ다더다덛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빼빼로게임처럼 빵 먹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까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종대 귀엽다 피자빠아앙ㅇ아!!!!!!! 앙으ㅏㅇ 이 글 진짜 제 취향저격이예요 엉엉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의 노예가 되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하...저 이거 재밌네요.........!!!!!!!!취저!!!!으얽....!!!!!!!!!
10년 전
독자17
브로콜리예요!!! 헐 매점오빠가 누군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 매점오빠는 훈훈한 액면가 일거라 조심스레 추측하면서 기대해 봅니다!
역시 백현이도 여주에게 마음이 있는 것 같고.. 하 동갑이라니!!!!!! 자기야래!!!!!! 으쌰라고 하면서 일으켜주는 것도 다!!!!ㅠㅠㅠㅠㅠㅠ 짱 설렌다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캔 유 필 마 핱빝..? 설렘사 할것 같은 제 심장소리가 들리시나여ㅠㅠㅠㅠㅠㅠ 정말 흐뭇한 친구사이라서 정말 제가 흐뭇한 이 기분.. ( ͡° ͜ʖ ͡°)
그리고 세훈이와 종인이가 여주와 직접적인 사건이 어떻게 일어날지도 궁금하네요! 작가님 이번편도 잘보고 가요~ 저는 다음 플레이를 기대하며 ㅎㅎㅎ 물러갑니다! 굿밤하세요!!ㅎㅎ

10년 전
독자17
종종이에요! 으아 종인이랑 종대도 등장했네요ㅋㅋㅋㅋㅋㅋ 근데 백현이 공략은 엄청 쉬운듯.... 1단계라서 그런가봐여 근데 상성을 띄는 두 사람이 종인이랑 세훈이에요 플레이어랑 종인이, 플레이어랑 세훈이에요...? 저만 이해를 못한건가봐여.....ㄸㄹㄹ 여튼 백현이 공략법은 저 둘을 이용한 질투인가봐여 와와 벌써 다음 단계 공략대상이 누군지 궁금해져욬ㅋㅋㅋㅋ 벌써 백현이는 깬듯한 마인드ㅋㅋㅋㅋㅋ.... 점점 재밌어지는거 같네요ㅠㅠㅠ 애들 특징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스템이 나한테 반말을 한다...!(두근) 우리 좀 편해졌나요ㅎㅅㅎ
10년 전
독자18
다음편 궁금하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기린뿡뿡이에요(01편에 신청했었어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언제 오시나 기다렸는데ㅠㅠㅠ 4일이 4주 같고 막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랑 종인이가 상성관계ㅠㅠㅠㅠㅠ 94라인ㅠㅠㅠㅠㅠ 하ㅠㅠㅠ 정말 취향저격 장난아니시네요ㅠㅠㅠㅠ 종대도 나오고ㅠㅠㅠㅠ 백현이는 곧 넘어올것같아서 흐뭇하네요ㅎㅎㅎㅎ 자기야라니..ㅋㅋ..ㅎㅎㅎ 크나큰 스토리가 뭔지도 궁금하고ㅠㅠㅠㅠ 무리하지 않으셔도 되니까 늦게 오지만말아주세요...ㅁ7ㅁ8 그리고 마지막말은 여주가 백현이한테 말 더 편하게 하자는 건 줄 알았는데 다시 읽어보니 프로그램이 하는말...(당황) 프로그램... 너 좀 매력있다..ㅎ
10년 전
시뮬레이션
드디어 오늘 다음편 업뎃예정입니다. 용량꽉꽉채워서올게여유ㅠ

사실 전시스템을젤애정함

10년 전
독자20
<자기> 입니다ㅠㅠㅠㅠ 아 스크롤 완전 아끼면서 네렸다..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꿀잼 허니잼 ㅠㅠ 등장인물은 엑소 12명 다 나오는건가요?! 종대도 나오는걸 보닛..!!
10년 전
시뮬레이션
자기ㅠㅠㅠㅠㅠㅠ자기?
아뭐야 혼자설렘;
아끼지마요 오늘올라갈 예정인 편은 용량퍽발이니깐,,ㅁ7ㅁ8

10년 전
독자21
완전 취항저격 빵야빵야 ㅠㅠㅠㅠㅠㅠ 지금 암호닉 신청되나요? 되면 [5월6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 근데 상성 캐릭터 라는게 세훈이랑 종인이 공략 시에 질투가 난다는건가요? 아니면 모든 캐릭터에서 난다는건가여?
10년 전
시뮬레이션
유난히 서로를 더 견제하는 두 명.
으로 봐주심될꺼같아요. 오늘 올라갈예정일 백현이편을 보시면 좀 더 아실듯싶어요!

10년 전
독자22
대박.. 제 첫 신알신을 가지세여.. 사랑이야s2 이렇게 참신하고 취향 뭉땡이로 저격해버리는 글은 첨입니다ㅠㅠ; 모야 이거..ㅜㅜ?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느낌; 내꼬야!!!!!단삐꼬야!!!!!!! 담생엔 시뮬레이션 그래픽으로 태어나고 싶어지게 하네여.. 미친다 진짜ㅎㅎㅎ 아마 성지순례 머지않아 초록글 첫장에 뜰 듯. 작가쓰니 묶어두고 글만 쓰게 하고 싶은데?; 심각하구먼 암호닉 받아주시어요 단비꼬야로여ㅋㅋㅋㅋㅋㅋ다 내꼬야!!!!!!이거 내꺼!!!!
10년 전
시뮬레이션
..허 단비..단비시러..
10년 전
독자23
여주가 친구라니까 백현이 표정이 굳었네욬ㅋㅋㅋㅋㅋㅋ이미 백현이 니 마음에 여주가...♥ 재밌어용 다음편을 또ㅠㅠㅠㅠ열심히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24
헐 재밌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왜 이걸 지금에서야 발견했지!!!!!
10년 전
독자25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하ㅜㅠ작가님 언제오세요ㅠㅠㅠ끙끙 바쁘신가ㅠㅠ
10년 전
독자27
뭔데이거 막 귀엽고ㅋㅋㅋㅋㅋㅋ작기님더 귀엽공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함당
10년 전
독자28
백현이는 공략이 쉬운게 눈에 보이는 데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이 글이 설렘의 결정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랑 종인이의 질투도 기대되고ㅠㅠㅠㅠㅠ 작가님 취향=제 취향인가봐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같은 캐릭터 한명쯤은 있어야죠! 어서 강력한 한 방을 날렸으면 좋겠다 ㅠㅠ 저번화에 암호닉 설레임이라고 신청했으니 언급해도 되는 거죠? 설레임이에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30
에라이 이 놈의 기계 말이 점점 짧아진닼ㅋㅋㅋㅋㅋㅋ??? 후배가 두 명으로 늘어났댜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ㅎㅎㅎㅎㅎ 굉장히 공략하기 쉬운 캐릭터구나ㅎㅎㅎㅎㅎ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16 (부제 ; 교생대란 - 1)64 매점누나 03.09 23:35
엑소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2424242424 (부제: 오해를 풀어보..63 레몬민트 03.09 23: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우디아 03.09 22:59
엑소 [EXO/찬열] 사랑은 히터를 타고1 03.09 22: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03.09 21:41
엑소 [EXO/종인] 9살차이나는 부장님(부제: Ta-Dah!)317 레밍 03.09 21:11
엑소 [EXO/도경수] 음란한 누나와의 KAKAOTALK 0331 널됴아해 03.09 21:10
엑소 [EXO/징어] 나만 모르는 남사친들과의 단톡이랄까7.kakaotalk (부제 : 차라리 연기였으면 ..89 변리게이트 03.09 20:39
엑소 [EXO] 개콘 두근두근 EXO ver ; 박찬열 편7 2근2근 03.09 20:34
엑소 [EXO] 개콘 두근두근 EXO ver ; 변백현 편12 2근2근 03.09 20:33
엑소 [EXO] 개콘 두근두근 EXO ver ; 오세훈 편8 2근2근 03.09 20:32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23.kakaotalk66 변리게이트 03.09 19:22
인피니트 [인피니트/성규] 컴백 컨셉의 대한 의논(부제:규노출몰이)2 샤이니트 03.09 18:26
엑소 [EXO/징어] 엑소 앞, 긴장되는 '더러운' 너징썰 034 변비-글 03.09 17:20
엑소 [EXO/종대] 완결)알고보니 너징이랑 엑소랑 같은 동네라 사생오해받는 썰1214 코몽 03.09 16:26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35(부제:찬백이들)30 보고잏나 03.09 16:26
엑소 [EXO/징어] 징어만을 위한 '징me好닷넷'에 봉사하는 12명 썰 28 페스로니 03.09 16:10
엑소 [EXO/크리스] 《마왕의 제물》 610 마왕큐티희수 03.09 15:36
엑소 [EXO] 수 상 한 메 이 드 (suspicious) pro69 반창꼬 03.09 14:38
엑소 [EXO/남징] 엑소 멤버가 13명인 썰9(:그대여 보름달이 뜨지 않아도 날 보러 와요)29 교회언니 03.09 14:2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바닥개새끼 03.09 14:11
엑소 [EXO/징어] 징어만을 위한 '징me好닷넷'에 봉사하는 12명 썰 112 페스로니 03.09 13:06
엑소 [EXO/징어] 서윤고등학교에 어서오세요6 가람휘 03.09 11:37
엑소 [EXO/도경수] 음란한 누나와의 KAKAOTALK 0238 널됴아해 03.09 11:07
블락비 [피오/지코] 반인반수 토끼 지호 8ㅁ86 아기형사 병식.. 03.09 09:37
빅스 [빅스] 빅스 성공한 팬 너 빚쟁이가 도경수 동생인 썰. Prologue12 아가철 03.09 08:4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1 밤에는 으르렁 03.09 06:24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