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이 왔어?"
"응! 백현이 유치원 갔다가 왔어!"
"백현이 또 반말쓰네. 나쁜어린이야. 아저씨한텐 '백현이 다녀왔습니다-' 하면서 배꼽인사 해야한다고 했지?"
"그래도.. 아저씨 아니구 형아인걸.."
"다녀왔습니다!"
"백현이 왔어? 먼저 손부터 씻고와서 과일 먹자."
"으.. 형 난 과일 싫어! 라면 먹으면 안 돼..?"
"백현인 기름진 음식 많이 먹으면 배가 아파서 먹으면 안 돼. 저번처럼 백현이 아프면 형아도 너무 아플것 같은데."
"아니야! 나 과일 먹을거야! 형아 아프면 안 돼! 약속해..(울먹)"
"변백현 교복 장난 아닌데? 고등학생은 무슨 내 친구같다. 그냥 내 친구 할래?"
"뭐야, 형. 친구는 무슨 친구야!"
"어쭈. 변백현 다 컸다 이거네? 몇살이야, 이자식."
"나 17살이야, 다 컸어 다 컸어."
"와, 내가 너만할 때 너 데리고 왔는데 짜식. 벌써 17살이냐."
"거봐. 나 이제 다 컸어."
"엄마들이 이래서 자식 키워놔봤자 소용없다고 하는건가. 너 쪼꼼할 땐 '백현인 형아가 제일 좋아요ㅠㅅㅠ!!!!(큥큥)'하면서 꼬박 꼬박 존댓말 쓰고 형아 밖에 없다고 했는데. 다 컸다고 형한테 반말하고 친구도 안해주고. 변백현 키워놔봤자 아무 소용없네."
"이 아저씨가 누가 어릴 때 그랬다는 거야..!"
"백현인 형아가 제일 조아요ㅠㅅㅠ..!"
"하지마!!!!!!!!!!!!!"
-
"여보세요? 변백현씨 되십니까? 빨리 와주세요."
-
형. 사람들이 형 사진 앞에 국화를 내려놓고 있어.
한 송이, 두 송이 .. 몇 송이야 저게? 왜 사람들이 국화를 내려놓고 있는 거야?
형 보고싶다. 집에 빨리 와. 나도 지금 갈게. 아, 근데 나 못가게한다. 형이 여기 있다는데 형은 여기없지? 우리집에 있잖아, 그치?
나 선배들이 술자리에 잡아두려는 거 뿌리치고 왔는데 내가 왜 여기있는 거야? 형은 여기 없지?
어릴 때 부터 나 집에 들어오면 백현아, 왔어? 라고 물어봤잖아. 나 집에 가면 먼저 가서 인사 꼭 해줘야 해, 알겠지?
형이 나 기다리는데 난 왜 국화가 몇 송인지 세고 있는 거야.........
백현아, 놀랬지. 나도 자꾸 졸음이 와서 기를 쓰고 잠을 깨려고 했는데 잠들고 눈떠보니 집이 아닌 것 같네. 아, 너가 집에서 기다릴 것 같다. 미안해.
백현아, 15년 동안 힘이 되줘서 정말 고맙다. 신이 날 아프게 한 것도, 백현이 널 거기 두고 가신 너의 부모님도 난 왠지 고맙게 느껴져.
아님 왠지 너라는 존재도 못보고 살아갔을 것 같아서. 난 차라리 좋았어. 내가 널 봤거든. 형이 되서 참 나쁜 소리만 하네.
어.. 너랑 있어서 그런가 많이 아프고 그런 건 전혀 없었어. 단지 변백현 널 얼마나 더 볼 수 있으려나 생각하면 좀 많이 슬펐는데. 지금 진짜 슬프네.
너가 '나 다 컸어'라고 할 때마다 뿌듯하고 안심됬어. 이제 백현이 혼자 잘 지낼 수 있지? 형이 더 오래동안 같이 못 있어줘서 미안해.
그리고 백현이 너 많이 좋아했다. 이건 진짜 확실해. 좋아한 만큼 잘해주고 싶었는데 그만큼 못 해준 것 같고 이래저래 미안한 마음 뿐이네.
음, 또 졸리는 것 같애. 얼른 써야겠다. 백현아, 아침 잘 챙겨 먹고다니고, 너 기름진 음식 많이 먹으면 아프니까 절대 먹으면 안 된다.
과일 꼭 챙겨 먹어야 비타민 보충된다니까 꼭 챙겨먹고 대학생이라고 술 먹고 다니고 여자들 울리고 다니고 그러기만 해 봐. 형 질투할 거다.
그리고 백현아 사랑해. 고마웠어.
- 백현이가 좋아하는 경수형. -
p.s 백현이를 좋아하는 경수형.
![[EXO/오백] 17살 도경수, 5살 변백현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a/0/b/a0b3d0700b29e2a6d80032511f878ad4.png)
그리고 백현아 사랑해. 고마웠어.
- 백현이가 좋아하는 경수 형. -
p.s 백현이를 좋아하는 경수형.
이 시리즈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오백] 17살 도경수, 5살 변백현 3
11년 전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신혼집 위치문제로 매일 싸운다는 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