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 전체글ll조회 2683l 1

 

 

 

 

 

 

 

 

 

 

 

[EXO/김민석] 하반신마비 온 너징 그런 니 옆을 지키는 민석이 1111 | 인스티즈

 

 

 

 

 

 

 

 

 

 

 

 

 

 

 

 

 

[EXO/김민석] 하반신마비 온 너징 그런 니 옆을 지키는 민석이 1111 

 

 

 

 

 

 

 

 

 

 

 

 

 

 

 

 

 

"00아....오빠 회사 갔다올께? 식탁 위에 차려논거 대워서 먹고! 알았지? 갔다 와서 확인 할꺼야!!" 

 

 

자는 척을 하고 있는 나를 알아챈 건지 급하게 서류가방을 챙기면서도 내가 행여나 끼니를 거를까봐 걱정 섞인 잔소리를 하는 오빠였다. 

내가 저렇게 차려놔도 먹지 않는 다는 걸 알면서도 항상 차려놓고 가는게 고맙고 미안해서 나도 먹어 주고 싶다. 

 

 

 

"점심하고 저녁은 안 먹는데도....." 

 

 

 

하지만, 움직이지를 않으니 자연스레 소화도 잘 안돼 오빠가 차려 논 아침은 먹어도 점심, 저녁은 거르게 되는 건 어쩔 수 가 없는 것 같다. 

오빠에게는 이해가 돼지 않은 듯 하지만 말이다. 뭐 그러니깐 매일 이렇게 밥을 차려놓고 가는 거겠지.... 

 

 

 

 

 

"?......어디서 벨소리 들리네....오빤가?" 

 

 

 

혼자서 식탁 앞에 휠체어로 자리를 잡고는 오빠가 남겨놓은 쪽지를 5번째 되세겨 읽고 있을 때 였다. 안방 쪽에서 희미하게 벨소리가 들리고 있었다. 어차피 전화가 올 곳은 오빠가 다니깐 아침에 배웅을 못 해줘 미안하다고 말해주고 싶어 휠체어를 빠르게 굴려 안방 쪽으로 향했다. 

 

 

 

"어!" 

 

 

 

 

"00아!!!!!!" 

 

 

 

"ㅇ.....오빠?" 

 

 

 

 

휠체어 바퀴가 오빠가 급하게 벗어놓고간 슬리퍼에 엉켜 휠체어와 함께 옆으로 쓰러지려고 할 때 였다. 갑자기 현관 문 열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오빠가 급하게 달려와 휠체어 밑으로 몸을 내던졌다. 

 

 

 

 

"ㅇ.....오빠......" 

 

 

"괜찮아?.......미안 오빠가 슬리퍼를 제대로 안 정리하고 가서....아....ㅅ...........습....." 

 

 

"오빠 괜찮아?? 어떻게......ㄱ...기다려봐....내가 얼른 전화하고 올께!" 

 

 

 

오빠는 나에게 미안하다는 표정을 지으며 휠체어와 나를 함께 일으켜 주고서는 발을 내딛으려다 아픈 듯 주저 앉고 말았다. 나는 그 순간 병원에 가야한다 라는 생각에 급하게 안방으로 가 침대 맡에 있는 휴대폰을 들어 병원으로 전화를 걸어 최대한 빨리 와달라며, 울음 반 통화 반의 전화를 마치고는 오빠쪽으로 다시 휠체어를 빠르게 돌렸다. 

 

 

 

 

 

"..........." 

 

 

 

 

"00아....그런 표정 짓지마 니 잘 못 아니야" 

 

 

 

 

미안한 마음에 오빠의 다리만 보고 있는 나를 보며, 오빠는 화가 났을 때 특유의 표정을 지으면서도, 내가 무서워 할까 금새 표정을 풀고는 나를 달래주었다. 

 

 

 

"바보야!! 이 상황에 그런 말이 나오냐!!" 

 

 

 

"어? 000 너 콧물 나온다ㅋㅋㅋ" 

 

 

 

나는 긴장이 풀려 지금 상황에 대한 짜증에 너에게 화를 내며 결국 멈췄던 눈물이 다시 터져 나왔다. 너는 기분도 안 나쁜지 내 기분을 풀어주려 다시 장난을 걸어왔다. 그렇게 이번에는 웃음이 터진 나는 너에게 짖굿다며 장난스레 흘겨보고 있을 때 였다. 구급대원들이 와서 들것에 너를 실어 나가기 시작했다. 

 

 

 

 

 

"00아 오빠 다녀올께 콧물 닦고 있어! 문도 꼭 잠그고 알겠지?" 

 

 

 

 

어쩜 너는 끝까지 내 걱정 뿐이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민석이가 됐군요! 일등히히 기분좋ㅇ네욤 민석이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 암호닉받으시면 체리루 부탁드려욤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2
허류ㅠㅜㅠ 민석아ㅠㅠㅠ 그와중에 챙겨주다니ㅠㅠㅠ
9년 전
독자3
민석이라니!!!! 달달한 민석이 기대해도 되죠...?
9년 전
독자4
민석이군요!!!!!ㅠㅠ 기대하게써욤ㅎㅎ 신알신하구갈께여!!!!!
9년 전
독자5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ㅠㅠ어쩜이리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앓는다)
9년 전
독자6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 ㅠㅠㅠㅠ 순애보의 이미지 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ㄴ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와ㅠㅠㅠㅠ...우째다 저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밍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다ㅠㅠㅠ신알신했어요! 쭉 정주행할게여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20 11:04 ~ 6/20 1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