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멜랑꼴리 전체글ll조회 6102l 1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3 | 인스티즈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어, 나도 사랑해.'

 

버젓이 두 눈 뜨고 살아 있는 제 아내 앞에서 다른 여자에게 뱉은 그 말, 소매 자락의 커프스를 매만지며 설핏 웃고는 한 손으로는 운전대를, 한 손으로는 차갑게 주먹을 쥔 내 손을 포개어 덮던 그 뻔뻔한 행동. 나는 실소를 뱉었다. 남다르게 귀한 집에서 자라 더 귀한 집 자식하고 살아 받는 대우이라곤 겨우 이거라니, 단지 그게 화날 뿐이었다. 내가 김준면이 사랑하는 그 여자를 시기해서, 질투를 해서가 아니라, 그를 사랑한 이유로 무참히 짓밟힌 내 자존심이 안쓰러웠기 때문이었다. 만약 내가 김준면을 가슴에 품고 있지 않았다면…, 그랬더라면….

 

'여보, 퇴근하고 본가에 좀 다녀 오자. 어머니가 저녁 먹으러 오라시네.'

 

그의 문자에 나는 아무 감정 없이 까맣게 꺼진 액정을 주시할 뿐이었다. 김준면이 나락으로 떨어졌으면 좋겠다. 내가 보지도 못하고…, 듣지도 못하고…, 증오하지 못하게.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본부장님."

 

"응."

 

"어디 안 좋은 일 있으세요?"

 

"왜?"

 

"그냥…, 오늘따라 낯빛이 많이 어두우시길래."

 

"언제는 밝았나 뭐."

 

"결혼까지 하신 분이 뭘…, 저같이 혼자인 사람은 울어요. 남편분이 되게 잘해줄 거 같던데."

 

사원들이 나더러 묻는다. 가사와 회사 업무의 중첩으로 빙자한 농땡이 휴가로 푹 쉬고 오더니 안 좋은 일 있냐고, 그걸 날 더러 물으면 뭐라고 대답을 해야하는가. 그룹간에 계약으로 맺어진 인연에 진력이 나 나를 역겨워하며 쳐다보기도 싫어하는 그 사람 탓? 아버지 손에 이끌려 생판 모르는 남자를 사랑하게 된 내 탓? 아니면…, 그것들이 전부 애증이란 관계로 맺어진 우리 사이의 탓인가. 다들 태성그룹 예비 안주인 자리 앉은 내가 돈 많고, 자상하고, 다정한 남편 품에서 온갖 사랑 받으며 살고 있다고 생각할 텐데. 안타깝게도 나는 그러지 못했다. 전혀 안녕하지도, 행복하지도 않았다.

 

직원들을 퇴근시켜 돌려 보내는 그 시간까지도, 나는 아침의 그 비참한 기분을 잊을 수 없었다. 지금의 우리 관계를 만든 김준면. 그리고 그런 김준면을 애증하는 나. 둘 중에 더 미친 사람은 누굴까. 오늘도 맘 속으로 드는 의문은 깊어져만 갔고, 그것은 내가 시댁으로 향하는 김준면의 차를 탔을 때도 마찬가지였다.

 

"어머님은 요즘 잘 지내셔?"

 

"잘 지내셔."

 

"아버님은, 예전처럼 혈압 기복 안 심하시지?"

 

"안 심하셔."

 

"다행이네."

 

다 늙어빠진 호랑이, 얼른 죽어 유산이나 물려줬음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마 김준면은 속내와 다르게 이면적인 내 말에 정이 떨어졌을 것이다. 표정으로 드러나진 않지만 심기가 불편한 듯 자꾸만 머리를 매만지는 너의 행동을 보면 다 알 수 있다. 수납함에서 뒤적뒤적 담배 한 갑을 꺼낸 그는 담배 한 개피를 입에 물고 듀퐁라이터를 꺼내 불을 붙였다. 남자 향 그윽한 향수 향기와 맡기 싫은 담배 냄새가 혼합 되어 코를 간질인다. 참 묘한 냄새다. 담배 냄새 싫어하는 날 뻔히 알면서도 입에 물고 있는 한 개피의 담배와, 내가 항상 좋다며 향수명을 알려달라고 졸라댔던 그 향기가 섞인 이질적인 냄새란.

 

"담배 좀 끊지."

 

"못 끊어."

 

"나 담배 냄새 싫어하는 거 알면서."

 

"자기가 싫어하잖아."

 

"…."

 

"그래서 못 끊지."

 

교통체증으로 인해 차로 꽉 막힌 도로, 산인지 빌딩인지 분간이 안 갈 정도의 높은 빌딩들을 차창으로 바라보던 너는 입안에 머금고 있던 담배 연기를 후 뱉어낸다. 내가 싫어해서 못 끊는다니, 그럼 그 연기를 내게로 뱉어내는게 맞거늘, 참 이상한 취미다. 사람 면전 앞에서 이죽대고는, 말과 다른 행동을 보여주는 너의 그 취미.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입에 맞을지 모르겠구나, 우리 새아기."

 

"입에는 잘 맞아요,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 어머님."

 

조개를 넣고 끓인 된장국을 중심으로 시어머니의 정성이 돋보이는 반찬들이 그릇에 옹기종기 담겨있었다. 시아버지와 아가씨, 형님, 아주버님과는 간단한 인사 후에 식사를 했고, 서로 아니꼬워 안달난 사람들이 식탁 하나로 머리 맞대고 밥만 먹으면 뭐 하나 하는 생각은 입에 넣고 반찬을 씹은 횟수 만큼이나 곱씹게 되었다. 결국엔 또 일 얘기에 회사 돌아가는 얘기만 할 거면서. 식탁 앞에서 밥을 먹다가 백화점 주인이 바뀌기도 하고, 수백억원의 돈을 날리고도 아버지께 꾸지람 한 번 들으면 끝나는 곳.

 

"아직까지 애 소식은 없는 거니?"

 

뜻 밖인 어머님의 물음에 나는 물을 한 모금 마셨다.

 

"예, 애 낳을 생각은 없어요, 어머님."

 

가만히 식탁 위에 올려둔 내 왼 손을 그가 조심스레 잡으며 거들었다.

 

"ㅇㅇ이는 나랑 사는게 더 좋대요, 어머니."

 

방긋 웃는 그의 미소에 시어머니는 탐탁치 않은 표정을 거두었다.

 

서운한 거 아니시죠?"

 

"뭐…, 그래…, 너희 둘 끼리만 잘 살면…."

 

못마땅한 어머니의 시선이 한참 동안 내게 박혔다. 너희 둘 끼리만 잘 살면 되지. 말과 전혀 다른 표정과 말투에 소름이 오소소 돋는 기분이다. 차라리 머리채라도 잡고 악다구니를 써대지. 여태껏 내 식도로 넘어갔던 음식물들이 완전히 얹힌 기분이다.

 

"아, 참. 아가…, 준형이 말이다."

 

"예, 어머님, 삼촌께 말씀 드렸으니 조만간 처리 될 거에요."

 

"고맙구나, 매번 저 녀석 주위 사람들까지 신경 써주느라 고생이 많아."

 

안 봐도 뻔하지, 그이가 친 사고 뒷수습 하느라 잡혀 갔을 도련님이 불쌍할 뿐이다. 다들 침묵하고 있지만 알고 있는 것 또한 같지. 고맙다는 인사는 항상 지겨운 패턴에 진부한 치렛말들. 조용히 굴러가는 시곗소리와 수 꽤나 되는 가족들의 젓가락질 소리가 귀를 파고든다. 더 이상의 말은 없었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체했어?"

 

"응."

 

"일어나, 최박사님 부르게."

 

새벽 한 시였다. 아까의 불편했던 식사 자리 탓인지 위에 얹힌 것들이 나를 괴롭게 했다. 명치부터 배 윗쪽까지. 장기들이 얽히고 섥혀 꼬인 듯 몸부림을 치게 만들었고,  옆에 곤히 잠든 김준면 옆에서 식은 땀을 흘리며 숨이 턱턱 막히는 가슴을 치며 배를 붙잡았다. 혹시나 깰까 소리는 내지 않고, 그렇게 장장 새벽 두 시까지 앓고 있다가는 죽은 시체처럼 눈을 감은채로 내게 체했냐고 묻는 그의 말과 몸을 일으켜주는 행동에 바로 눕게 되었다.

 

 

 

 

"위경련입니다. 오늘 사모님께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으셨거나, 아님 신경쓰이는 일이 많으셨거나 하셨나 보네요. "

 

"…."

 

"그것도 아님…, 평소에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가…"

 

 

 

신경 안정제와 진통제를 맞은 팔을 내려다 보았다. 머릿속이 새하얬던 아까 전의 기분에 께름칙하다. 두 번 다시 겪고싶지 않은 증상이었다. 최박사의 긴 설명을 들으며 김준면은 꽤나 심각한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였고, 이내 침실을 빠져 나간 최박사를 배웅 해주고 온 김준면은 맥없이 축 늘어져 있는 내 모습을 내려다 보며 내 쪽으로 걸터 앉았다.

 

"여보, 아프면 아프다고 말을 해야지."

 

"…."

 

땀에 젖은 내 머리칼을 넘겨주는 김준면의 행동이 낯설다. 분명 가슴에 찌르르 전율이 전해져야 하는 것이 맞는 건데, 이상하게 그의 모습이 소름 돋을 만큼 차갑게 느껴진다. 나는 보기도 싫다는 듯 고개를 휙 돌렸다.

 

"내가 현주 만나는 거 싫어?"

 

다정하게 '현주'라는 사람을 이야기하는 너의 말에 나는 눈을 감았다. 너는…, 그 여자에겐 한결 같구나, 나에게도, 그 '현주'라는 여자에게도.

 

"아니."

 

"그러면? 내가 어떻게 해줬음 좋겠어?"

 

순간적인 충동이 나를 휩싸고 돌았다. 분노 이외에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는 사람처럼. 모든게 나약해진 인간은 참 볼 품 없다. 여태껏 이 집안에서 복수라는 목적을 두고 숨도 쉬기 싫은 인간이랑 한 이불까지 덮고 잤으면서, 이제 와서 이러는 내가 참 우습다. 

 

"이혼 해줬음 좋겠어."

 

내 머리를 매만지던 그의 손길이 잠깐 멈춘다.

 

 

 

 

 

 

 

 

 

 

 

 

 

 

 

 

 

 

 

 

-

   

뭉이님♥ 설날님♥  스파게티님♥ 로운님♥ 모카님♥ 밤만쥬님♥^-^님♥ 양갈님♥ 빙수님♥ 눈꽃님♥ 에이드님♥ 윤아얌님♥ 승꺄꺄님♥ 가란님♥잇치님♥세젤빛님♥ 디유님♥ 뿅뿅망치님♥ 바밤바님♥ 뿅뿅님♥알님♥ 냥뇽님  애정님♥두둠칫님♥  ^♥^님♥ 봄님♥초코버블티님♥ 그린티라떼님♥ 눈두덩님 징백님♥ 레몬사탕님♥만듀끠님♥ 오감자님♥기린뿡뿡이님♥  이리오세훈님♥ 터진호빵님♥  @♥@님♥ 요거트스무디님♥  딱풀님♥  구래서님♥ 배터리님♥ 반짝반짝님♥ 꽁냥님♥ 누텔라성애자님♥플랑크톤회장님♥ 검은콩두유님♥ 판다님♥ 체육쌤님♥샤쵸님♥ 이어폰님♥ 하마하마님♥과일빙수님♥ b아몬드d님♥  핑꾸색님♥ 김민석와이프님♥  자바칩님♥ 940114님♥ 1513님♥ 도사님♥ 키티님♥ 홍염님♥ 한결님♥ 양양님♥ 됴도르님♥ 벚꽃만두님♥ 뺶현님♥ 시계님♥ 수즈키님♥ 꺄률님♥ 초코붕님♥ 시카고걸♥ 치킨리진리님♥ THㅓㄴ더님♥ 맴매때찌님♥ 쥬스님♥ 슬리퍼님♥ 딸기님♥ 레고님♥ exo_ohsehun님♥ 은하수님♥ 말랑카우님♥ 뽀조개님♥ 짝짝님♥ 돌하르방님♥ 메가톤님♥ 쎄쎄쎄훈님♥ 항상 하는 말이지만 부족한 글 봐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유민이예요..진짜 제가 암호닉신청을안한걸까여...헐류ㅠㅠㅠ이작품에 신청을앙햇다니ㅜㅜ리메이크글도 새롭고 좋아여!
9년 전
독자2
모카입니다.
으아ㅠㅠㅜㅜ준면아ㅠㅜㅠㅠ 진짜ㅠㅜ재발ㅜㅠㅜㅇㅇ이ㅠㅜ너무 괴롭히지말고ㅠㅠㅠ 그러먄 너도ㅠ괴롭잖아ㅠㅜㅜ

9년 전
독자3
아 ㅠㅠㅠ앙대 즁면아 ㅠㅠㅠㅠㅠ 이혼은 앙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준형이에서 응현이..... 음.............어또케 ㄷㄴ거됴???
9년 전
독자4
그래 그럴거면 이혼해 준먄아 아무리 너라도 그런 짓은 이해도 못하고 용서도 못해^^*
9년 전
독자5
흐ㅜㅜㅜㅜㅜㅜ왜 이혼을해 하지마 끝까짓살아야지ㅜㅜ
9년 전
독자6
뿅뿅이에요. 와 피꺼솟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라고 준면아!! 사진하고도 잘 어울려서 몰입이 잘되는 것 같아요. 어쩔꺼야 ㅠㅠㅠ 김준면 ㅠㅠㅠ 준멘준멘 하다가 저런모습상상 하니 안맞는거 같으면서도 작가님 문체덕인지 금방 몰입이 되네요. 항상 귀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
으어우우ㅜㅜㅝㅓ웅ㅇ어ㅓ어짜증나!!!!!준면유ㅠㅠㅠㅠㅠ이랫다가저랫다가ㅠㅠㅠㅠㅠㅜㅜ어쩌자는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김민석와이프 입니다 ㅜㅠㅠ 흐어어엉 읽어도읽어도이건 ㅠㅠㅠㅠ 명작이에여ㅠㅠㅠㅠㅠ 준면아 ㅜㅠㅠㅠㅠㅠ 얼른 여주를 사랑래봐 ㅠㅠ 제바류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혼이라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양양입니다ㅠㅠ왜 왜때무네 여주를 싫어하는거야ㅠㅠ왜때무네 현주라는사람이랑 만나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빙수에여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둘이ㅠㅠㅠ이혼은 안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차라리 이혼하는게 속편한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
9년 전
독자13
악....ㅠㅠㅠㅠㅠㅠ 현기증날거같애요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작가님최고..
9년 전
독자14
와.......가슴저려....밥먹는데 저까지체할뻔..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작가니무ㅠㅠ너무....겁나집중해서보니까 준면이랑진짜 잘어울리네요...이분위기...오ㅓㅋㅋㅋㅋㅋㅋ계속감탄나요ㅠㅠㅠ 가슴저려ㅠㅠㅠ하ㅜㅜㅜ
9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혼하는게 ㅠㅠㅠ 여주맘에도 낫긴 하지만 이혼은 앙대여 ~.~ 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잘읽고갑ㄴ디ㅏ! ㅎㅎ
9년 전
독자16
저이제보ㅓ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준면이 ㅠㅠㅠㅠㅠㅠ잘어율리는거같아요ㅠㅠㅠ신알신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7
와 진짜 담배 끊으라니까 너가 싫어해서 못끊어 하는거 진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김준면 진짜 섹시래라아ㅜ우루ㅜㅜ
9년 전
독자18
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하게해줘요ㅜㅠㅠㅠㅠㅠ그냐저나 이제 월광이생각나게하는준면이는없네요 ..오히려 중독같은남자가됐쒀 !! 4편부터 전개될얘기 진짜 기대되요 ♥♥조금씩바뀌게되겎죠? 늘재밌게읽고있답니다 작가님 저는총총이에요 암호님 받아달라능...(찡얼찡얼)
P.S비지엠 뭔가요 ?듣기만해도 눈물날꺼같음 ...댓글을쓰면서 점점우울해지는제마음을알고계실련지 ..딱 여주의마음이전달되는느낌이에요ㅠㅠ이비지엠도 바뀌게될날이.오게된다면 좋을텐데 앞으로 한참동안 여주의우울한마음은 계속되겠죠?
그럼안녕히주무세요 작가님 !!

9년 전
멜랑꼴리
암호닉 신청 가능하십니다!! 감사해요 총총님! 월광이 생각나는 아련준멘은 이제 더이상 없습니다...★ (눈물을 훔친다) 기대된다니 감사해요~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ㅎㅎ BGM은 Gloomy Day 이구요... 타짜 ost랍니다! 총총님도 안녕히 주무세요~ 부디 예쁜 꿈 꾸시길..!
9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ㅈ근데왜저러지ㅋㅋㅋ왜저렇게둘사이가 엉킨거에여??
9년 전
멜랑꼴리
곧 나오게 될 겁니다~
9년 전
독자20
이건ㄴ이제야보네요ㅜㅜㅜㅜㅠㅜ삼화..와..마지막에 이혼해줬음 좋겠어 할때는 저도 같이 심쿵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제 취향저격 안하는 날이없으시네요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진짜 짱이에여 짱짱짱♥♥♥♥♥♥♥
9년 전
비회원68.29
[듀듀] 심쿵ㅠㅠ 그냥 여주 마음에 확 몰입이 되면서 갑자기 여주가 너무 불쌍해보이네여ㅠㅠㅠㅠ 준면이랑 여주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얼른 우리의 불쌍한 여주가 준면이 덕에 진심으로 웃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ㅠㅠ!!
9년 전
독자22
꺄룰입니다~~아ㅠㅠㅠ준면이..진짜ㅠㅠㅠ잘어울리는거같아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조앙 분유ㅣ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헐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ㄷ대박이에여ㅜ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짱재밌어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5
여주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남편사랑도 못받고 외롭겠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김준면너무ㄹ했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허류ㅠㅠㅠㅠ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으아ㅜㅜㅜㅜ준면아ㅜㅜㅜㅜㅜㅜ이혼이라닛....
9년 전
독자29
ㅏ두둠......!!!3화만에이혼.....ㄷㄷㄷㄷ....스케일이커지고있어....나같아도당장이혼이엿을텐데 저시점에서뽷터트리다닠ㅋㅋㅋㅋㅋ준면이가뭐라했을지궁금해지내요!ㅎㅎ
9년 전
독자30
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괴롲히지마라거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31
딱풀이에여ㅠㅠㅠㅠㅠ내가 싫어해서 담배를 못끊는다니... 아 저거보고 쫌 화났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김준면 ㅠㅠ 왜그래ㅠㅠ 나쁜남자ㅠㅠ빨리 서로 사랑해서 예쁜 결혼생활 하길
9년 전
독자33
흐어아아아엉ㅠㅠ김준면 진짜못됐어.... 그래 차라리 이혼을 해라 현주현주하는 그여자랑 살아 여주괴롭히지말거!!!!!!! 이나쁜넘아ㅠㅠㅠ여주가 싫어해서 담배를 못끊는다니 소름이끼치네요..
9년 전
독자34
아이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이거 준ㅁ7ㅇ이껄로 새로 올라왓을땨 딱 암호닉 신청해놓고 나결정사서 이제들어와서ㅜ조는데 저도 제가 암호니규신청한지 이제 알았네요...ㅎㅎㅎㄹㅎㄹㅎ1513입니당@!앞으로 꾸준이 말헐게연
9년 전
독자35
하ㅡ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호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6
어우 뭔가 되게.....ㅂㄷㅂㄷ......내가다 암걸릴꺼같은.......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7
으어ㅓ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와 김준면 ㅋㅋㅋ 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 이혼이라니
9년 전
독자39
와.... 싫어하니까 못 끊는대...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단아한 얼굴에서 그런 말이 나오다니 후
8년 전
독자40
이혼은 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