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선미  T홈ll조회 90063l현재 l 11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무려 3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쓰니가 만든건아니구요

SM소속 가수들은 공카없구요 이건 그냥..회원수 많은대로 적은거같아요

+ SS501 팬 카페는 예전부터...제대로된거 없었구

공홈이나 개인카페등등 오프라인쪽으로 많이있음!






NEW 2014 남자아이돌 팬카페 순위 | 인스티즈

NEW 2014 남자아이돌 팬카페 순위 | 인스티즈

NEW 2014 남자아이돌 팬카페 순위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l 꾸미기 l 맞춤법

이전2122

2위~~~ㅎㅎㅎ
3년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2홍빈  기적, 일어난지 2주년
우래기들 지금은 8만명이야ㅠㅠㅠ슈고해쩌
3년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3위!!!
3년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지호랑이  어흥
블락비♡ 모바일
3년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피니트ㅠㅠㅠ4위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3년 전  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스♥♥♥♥♥ 모바일
3년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애들이 4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부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mushiroom  잉삐잉삐
4위4위 자랑스럽다!!! 모바일
3년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육위!!!!!!!
3년 전  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양이 성애자  우리민석이^ㅅ^
엑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1위 4위 22위
돖 잉피 젲제 흥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3년 전  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난  내 이름은 도난, 도둑이죠.
다들 파이팅!!
3년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CL  ←코피터지고싶으시면
신화는 여전히 인기ㄷㄷ하다 모바일
3년 전  4:5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위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전2122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현재 대형 다운로드 사이트들이 몰카 영상 삭제하는중(+대통령의 지시, 더민주가.. 546내 마음속에08.22 19:3867520137
한국이 정말 안전한 나라인지 실험해보는 외국인들 479너구리냥08.22 16:107817310
노트8 디자인 공개, 최고 136만원 392Jeddd08.22 13:37545770
오늘자 충격적이었던 워너원 박지훈 얼빡샷 379도라어몽08.22 22:154501143
서태지콘서트 스탠딩 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 318세기말08.22 20:50616023
4711947오늘자 지드래곤 오사카 교세라돔 콘서트 관객석.jpgif 김밍굴1:4450
4711946공무원들의 우아한 회식.jpg 조지 클루니1:43410
4711945조이야... 내 마음속에1:43430
4711944울산에 간 블핑 지수... 똔가나지1:43240
4711943통일신라시대 술자리 게임 김밍굴1:411230
4711942'릴리안 생리대' 논란…소비자 1000여명, 집단소송 준비 유기현 핑크머1:40960
4711941하이틴 영화 클루리스 [Clueless/1996] 셰어 사복 모음 1 (유행은.. 하니형1:40940
4711940'백종원이 얼굴로 낳았다'는 소유진 둘째딸 3하니형1:394920
4711939오늘자 배성재 시계(그새 시계 참) Jeddd1:381440
47119388/22 꿈꾸는 라디오 보라 레드벨벳 움짤 변BH1:37820
4711937블리자드게임 vs 스팀게임 평생 한쪽만 선택해야 한다면 당신은? 1하니형1:36970
4711936김홍도 풍속화 전앵웅1:351480
4711935실제로 보면 뻑 간다는 희대의 짱잘남 풋풋했던 시절 1Jeddd1:346530
4711934전여친 사진보다가 ㄸ쳤는데 자괴감 쩌네요 1변BH1:346190
4711933하루에 10만봉씩 팔렸다는 과자.jpg 내 마음속에1:333530
4711932살인의 추억 VS 조디악 민천재 (23)1:33650
4711931최경환 공판서 재판장"전화 그만 오게 해달라" 일침! 똔가나지1:32390
4711930한국 태권도가 망한 이유.jpg 3내 마음속에 저1:3112621
4711929??? : 뭐? 국회의원을 더 늘린다고?? 하니형1:3085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3 1:42 ~ 8/23 1:4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3 1:42 ~ 8/23 1:4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MMO l 위에화 l YMC l 브랜뉴뮤직
인스티즈 트렌드 l팬덤명핫플이모티콘뷔민응원봉핫플단셀피북썸패넣어남준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님들 보쌈vs족발 l 3475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