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매플소년a ll조회 28004l 8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3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몇달전 등록된 SM 상표권 '소년시대' | 인스티즈

참고로 실제로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할 근거가 없는 상표권은 출원 하더라도 반려됨 (등록되지 않음)

유사상표 차단이라기보다, 소년시대를 사용할 어느정도의 껀덕지를 특허청에 제출했다는뜻


유사상표 차단할거면 7년전에 했겠죠


 
에? 모바일
3년 전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서영진97  서영진워더
??????????
3년 전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나  잘하세요.
헐. 소년시대...와우.....
3년 전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녀시대를 이어서...소년시대?? 모바일
3년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루키즈 데뷔시킬건가? 모바일
3년 전  17:20
김 연 아  adios
와. 스엠ㄷㄷ 모바일
3년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됴팬  됴팬닷컴X 디오팬O
헐... 소녀시대랑 비슷한 이름으로 데뷔할 아이돌들 언플 방지 할 용도로 먼저 등록 했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소년시대 나어는건가 모바일
3년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모바일
3년 전  17:59
저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그런거치고는 너무 늦게 상표등록했지않나용...
3년 전  17:17
Lee Jinki  =溫流
의외로 그룹이름이 아니라 앨범이름일 수도 있지 않나요?
3년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변백힌  백현아집에일찍와
헐???????? 모바일
3년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아♥점핑  BoA8집컴백소취
왠지모르게 남자 루키즈 앨범명이 소년시대가될거같기도..
3년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라... 모바일
3년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정말로 루키즈가 소년시대???
3년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 에스엠 작명... 센스를... 믿어...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OH SEHUN  엑소세훈공개연애대상
레드벨벳....ㅋㅋㅋ 첨에충격...소녀시대...에프엑스.... 이름부터가 나니스럽...워더네요 모바일
3년 전  17:31
헐 ???????????????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Adriana Francesca Lima  곧VS패션쇼
난다요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 모바일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애기사자  EXO 10♡
루키즈 설마..?EXO-L도 주방기구 굿즈일줄 알았었는데.... 모바일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애기사자  EXO 10♡
손시..? 모바일
3년 전  17:22
소년시대... 진짜 최근에 했네 모바일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누  
??????????에이설마루키즈가 모바일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슬 기  대상가수는엑소
에이.... 모바일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잭슨박사구준회   아이 부끄러
우와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 ?/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 모바일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대현워더  Babyhyun
모바일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디 사용할껀짘ㅋㅋㅋㅋㅋㅋ
3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 루키즈를.. 모바일
3년 전  17: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 와 별로다! 모바일
3년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겁나직설적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도서관에서뿜ㅜㅜㅡ 모바일
3년 전  17:24
루키즈......?!스엠아신중하게생각하자 모바일
3년 전  17: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으에?? 모바일
3년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 ㅋㅋㅋㅋ 옛날 인소 제목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면요미  프사보고 입덕하세요
이거 뜰 때 같이 떴던 게 EXO-L이라서 뭔가 있기는 할 듯 모바일
3년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ㅎ...
3년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수만옹 제발
3년 전  17:25
안돼요
3년 전  17:25
제발여
3년 전  17:25
근데 블루 갤럭시가 더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17:26
exo l이 진짜 였던 걸 보면 ...ㅎㅎㅎ.....ㅎㅎㅎ....
3년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 모바일
3년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블루 갤럭시  저스트 궁예
소년시대 진짜....ㄴㄴ임
3년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루키즈를...? 모바일
3년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금붕어밥  네 곁에 머물고 싶어
소년시대.........?
3년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홍시덕후  홍석아 응원해 (엓빇홍시)
오오..?? 모바일
3년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 비주얼 기대되네. 모바일
3년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루키즈를??? 모바일
3년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헤엑...소년시대....
3년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吳 亦 凡  我喜欢你 每个你
설마루키즈요...? 모바일
3년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KangNam   간남
????? 모바일
3년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태형머ㅏ뭉뉴ㅜㅠ;ㅁ지둫;  호호홓호ㅇ홍호오옹호
헐???? 제발...... 설마소년시대...........
3년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소년시대..
3년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그조  EXO
블루 갤럭시나 소년시대나... 어쨌든 둘 다 아닐 것 같음 모바일
3년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제발 데뷔시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3년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ultrajiwoon  박지운
헐??? 모바일
3년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헤-엑 소년시대..? 수만찡 다메요....
3년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BIOCK-B ZICO  즤아코
헐... 모바일
3년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이러지마요.... 모바일
3년 전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달팽이크림  크레마카라콜
서...설마......
3년 전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설마... 모바일
3년 전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少年時代  이태용의 노예
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닉을바꾼다 설마.. 모바일
3년 전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배곰  0배
우와 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7:41
少年時代  이태용의 노예
소년시대누구있으시더라구여..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7:41
영배곰  0배
한자닉예뻐요!! 모바일
3년 전  17:42
김민석현실부인  넌 최고의 행운이야
당황해서 로그인까지 하고 댓글 쓰네요 수만쨔응 나한테 왜그래요.. 이건 아니잖아... 이건 진짜 좀 아니라고.... 제발...
3년 전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까르보나라  광화문에서
아 이건 좀 아닌것같다...다른건 다 그냥 넘어갔지만... 모바일
3년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
3년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L(엘)  김명수×나
나만 괜찮은 건가... 모바일
3년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괜찮은뎈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7:35
루키즈...?
3년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나나킥  농심
수만옹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3년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S.M. ENTERTAINMENT  (암담)(해탈)
왜.....이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용  ♥SM루키즈이태용♥
소년시대ㄴㄴ해여... 모바일
3년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숙 자  노숙자아님
워...이러지맙시다 모바일
3년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 루키즈..?
3년 전  17: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블루갤럭시라고 하던데 소년시대인가
3년 전  17:36
少年時代  이태용의 노예
헐소녀시대워더 모바일
3년 전  17:39
괜찮은데?ㅋㅋㅋㅋ 뭔가 진짜 소년스럽고 청량한 느낌ㅋㅋㅋㅋ 소녀시대도 데뷔때 이름 좋다고 생각했는데.. 되도 않는 끼워맞추기 식 영어 줄임말보단 훨씬 나은듯 모바일
3년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블루 갤럭시고 소년시대고 간에 둘 다 싫ㅇㅓ..스엠아 다시한번 잘 생각해봐ㅜㅜㅜㅜ 모바일
3년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 모바일
3년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 상코미 컨셉이면 좋겠다 발랄하게 모바일
3년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 레 임  사랑받아마땅해
제발 이것만은 안돼 ㅠㅠㅠㅠㅠㅠ 스엠 제발요 ㅠ
3년 전  17:38 l 스크랩  신고   답글
少年時代  이태용의 노예
설마뭐 엗소컴백곡은아니겠짘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7: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몽룡 X 박시현  그래 몽시! 내가 몽시!
ㅅ..설마용..ㅎㅎ.. 모바일
3년 전  17:49
헐ㅋㅋㅋㅋ
3년 전  17: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기정신  놓지마정신줄
옠!!!!
3년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Zakaria Khiare  덴마크 출신 모델
나니..? 모바일
3년 전  1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 타깃은 오직 하나뿐인데  저격하는안무취향저격
근데 저기에 심심해서 엑소도 찾아봤는데 eXO이렇게 되있음ㅋㅋㅋㅋ원래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원래 대문자 아닌가?? 모바일
3년 전  1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NOHANT  ㅅEOUL
아 진짜 스엠... 제발 난 차라리 그 블루갤럭시가 좋음ㅠㅜ 모바일
3년 전  1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M TAO  엑덕
오잉??? 모바일
3년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디서 개가 멍멍  거울부터보세요~
소년시대.....이거보다 멤버 이름을 어케 짓느냐가 난 더 중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성하  천재 기타리스트
난희???
3년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모바일
3년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 내려구?ㅎㅎ
3년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만냥금  슈주 몇살?아홉쨜!
소년시대...오오.. 모바일
3년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오? 모바일
3년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ㅋㅋㅋㅋㅋㅋ
3년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슈퍼주니어 희철  오타는 나의 ☆주의
ㅅ,소년시대...후 모바일
3년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도군수  ♡원더걸스엑소♡
설마.. 모바일
3년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녀시대 남동생이라고 기사 뜰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모바일
3년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헐..
3년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우..손시 모바일
3년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는 좀... 모바일
3년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는 좀 ..
그럼 영어로 보이스제너레이션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에안붙어
모바일
3년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건뭐지..ㅋㅋ 모바일
3년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 모바일
3년 전  1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루키즈가 소년시대....?
3년 전  1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 모바일
3년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프지 마.  인피니트엑소에이핑크
안돼........ 모바일
3년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야흐로, 덕질의 시작이었다.  돈이털리기시작했다.
설마... 모바일
3년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요새 스엠 왜그러지.. 모바일
3년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핟빈  EXO IKON
헐 루키즈 인건가...? 모바일
3년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릇  틴탑방탄
소년시대....?
3년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 모바일
3년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공민지가찬공민지가맞음  퉨덕사 ㅇ<ㅡ<
오.... 설마 루키즈?? 모바일
3년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엠의 농노  에프엑소14G14B
아니 잠시만요 스엠아 이건 좀 아니잖아 내가 이런말하게 될줄은 몰랐는데 차라리 블루갤럭시가 나은거같아 스엠아.. 둘다 아닌것같지만..후...
3년 전  17: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엠의 농노  에프엑소14G14B
소녀시대는 괜찮은데 소년시대 뭔가 짝퉁같고 좀 그래.. 루키즈만 아니길..(한숨)
3년 전  17:57
?????????
3년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흥소년  엑소 비정삼회담
뭐야..그냥 소녀시대 패러디한듯한 이름.. 모바일
3년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N서울타워  비스트인피니트방탄
루키즈저거면진짜.... (먼산) 블루어쩌구로해.. 모바일
3년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防彈  소년단
블갤이 차라리 낫겠어..아니 둘 다 싫어...스엠아 다른건 없니......? 좀 뱉어내봐.........안무 살 돈으로 작명을 좀 제대로 맏겨봐............ 모바일
3년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SR14B TAEYONG  OPEN THE DOOR
설마...... ㅎㅎㅎㅎ 안돼여...ㅠㅠㅠㅠㅠㅠ 아 제발.. 모바일
3년 전  18:04 l 스크랩  신고   답글
SR14B TAEYONG  OPEN THE DOOR
그냥 sr14b가 낫겟네 차라리 블루갤럭신가 그것도 모바일
3년 전  18:04
ninemuses_현아  권유리+문현아
이름이 소년시대가 되는건가 모바일
3년 전  18: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차라리 블루갤럭시해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8:04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년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ㅅ...소년시대... 모바일
3년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패러디일듯...? 모바일
3년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 모바일
3년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W1NNER  내남자들
차라리 블루갤럭시가 낫지 않니 스엠아...? 모바일
3년 전  18: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라니.........ㅎ....... 모바일
3년 전  1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녀시대때도이런반응이었는데....
만약저거로나오면 처음에만욕먹고 나중에는히트칠지도모름ㅋㅋ
모바일
3년 전  18:12 l 스크랩  신고   답글
HOTSHOT티모테오  데뷔 축하해 문규야
소년시대.... 하...? 모바일
3년 전  18: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준회부인  외박은좀아니지않아?
....그냥 블루갤럭시해요 모바일
3년 전  1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
3년 전  1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라미슈.  빅뱅,엑소
나니? 모바일
3년 전  1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사상표 등록한거 아닌가? 소년시대로 데뷔하면 소시 팬들한테 파장 어마어마할건데 그걸 스엠이 모를리가... 모바일
3년 전  1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 루키즈..
3년 전  18: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니어니언  믿는다

3년 전  18: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니어니언  믿는다
소년시대라뇨.....?
3년 전  18:20
차라리 소년돌풍을 하세여.....
3년 전  18: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녀시대가 유명한데 소년시대로 마케팅해서 그런거아님?
3년 전  18: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요섭(26)  은 아직 배고프다
설마.. 에이...설마요..아.. 모바일
3년 전  18:23 l 스크랩  신고   답글
@24K_7S  투포케이 워더♡
헐...??
3년 전  18: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차라리 루키즈면 블루갤럭시로해... 모바일
3년 전  18: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나니 모바일
3년 전  18:26 l 스크랩  신고   답글
꾸준해!  깔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8: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환각  >ㅅ<
GIF
우아아ㅏ아아!!!!!!!!!!!!!! 스엠!!!!!!!!!!!!!! 저 이름으로 데뷔시킬거면 나랑 싸우자!!!!!!!!!!!!!!!!!!! 나랑 싸워!!!!!!!!!!!!!!!!!!!!! 나랑 싸워서 이기면 해라!!!!!!!!!!!!!!!!!!!!!!!!!!!!!!!!!! 내가 니네보다 작명 잘할 것같다!!!!!!!!!!!!!!!!!!!!!!!!!!!!!!!! 나랑 싸워!!!!!!!!!!!!!!!!!!!!!!!!!!!!!!!!!!!!!!!!!!!!!!

3년 전  1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짤ㅋㅋㅋㄱㅋ빵터졌네 모바일
3년 전  9:48
이술규  행복하자
소년시대는 아니야....... 모바일
3년 전  1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
3년 전  18: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든 ...블루갤럭시든...애들사진업뎃좀스엠아...아니중국가서그렇게많이찍더만 ㅠㅠ왜뒷모습한장??ㅠㅠㅠ아니데뷔좀스엠아ㅠ 모바일
3년 전  18:31 l 스크랩  신고   답글
INFINITE_이호원  INFINITE
루키즈?? 소년시대라니...설마...아닐거야... 모바일
3년 전  18:3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모바일
3년 전  18: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백은행  ⊙♡⊙)ㅅ('ㅅ'
헐..... 모바일
3년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형♡  큰 보물이 되도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3년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허허허... 모바일
3년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루키즈....?? 모바일
3년 전  18: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 요번 루키즈 소년시대는 아니겠ㅈ...
3년 전  18: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천명훈  (진지)호 탱!
근데 스엠은 특이한게 그룹명 처음엔 진짜 다 별로였다가 입에 착착감김ㅋㅋㄱㅋㅋㅋ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번외로 태티서까지ㅋㅋ
모바일
3년 전  18: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휴식  ^0^?
그럼이제 소시는 두팀인건가 모바일
3년 전  18: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헐..? 모바일
3년 전  1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VIXX_LEO  BTOB VIXX B.A.P
나니?? 모바일
3년 전  19: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모내  그대모든짐을내게
....... 소년...ㅅㅣ대.... 지그믄 소년시대~~~!!!! .... 그냥 블루갤럭시 해줘...슴...ㅠㅠ 모바일
3년 전  19: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ㄴ시대라니.. 모바일
3년 전  19: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ㅋㅋㅋㅋㅋ에이 아무리그래도 그렇지...그룹이름 할게 많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9: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루키즈..ㅡ? 모바일
3년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보노창  천재노창 나와...
읔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ㄱㅋㄱㅋㅋ 모바일
3년 전  2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휘핑크림  호로록호로록
??????뭐죠
3년 전  1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소년시대? 스엠 이건 아니죠 모바일
3년 전  8: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 예인  Lovelyz 막내
소원분들 꽁기하실듯 모바일
3년 전  8: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블루갤럭시나 소년시대나...... 땀나는 건 매한가지
3년 전  8:5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수만시
3년 전  9: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 태용이하고 걔네...? 모바일
3년 전  9:04 l 스크랩  신고   답글
Apink초롱  샤이니 에이핑크
그냥 차라리 블루 갤럭시가 낫겠다... 모바일
3년 전  9: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수만아부지가 이런이름을 뤀들한테 주지는 않겠지ㅜㅜ 차라리 블루...그래 그걸로...ㅜㅜ 모바일
3년 전  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RedVelvet슬기  소시샤이니에프엑스엑소레드벨벳
제발 루키즈는 아니겠지...제발.. 모바일
3년 전  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년시대................?소년스러움을 부각하려고........?
3년 전  9: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소년시대 태용 소년시대 텐 소년시대 재현 소년시대 한솔 소년시대 유타 소년시대 쟈니.... 모바일
3년 전  1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영현  오리배
앨범 이름을 소년시대로 하는 거였으면 좋겠다 그룹 이름이 소년시대면 남자 소녀시대 얘기만 주야장천 들을 거 생각하니 별로
3년 전  17:15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22 소녀시대는 처음 나왔을때 이름이 그게 뭐냐는 얘기는 있었어도 처음이라서 익숙하지않아서 그랬던거지 지금 소년시대 나오면 남자소녀시대얘기만 줄창들을듯
3년 전  1:11
루키즈....
3년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블루갤럭시보단낫다....((((((((나)))))))))))
3년 전  1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리아나시라  인생은왜이러나
좀 그렇다.....
3년 전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배주현꺼야  인피니트 레드벨벳 아이콘
소년시대....?소년시대.... 모바일
3년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
3년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녕하세요 소년시대에서 랩과 춤을맡고있는 태용입니다 모바일
3년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밥밥밥  육비데뷔소취
소원분들 꽁기할듯 모바일
3년 전  1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2014 SBS 가요대전  인피니트 레드벨벳
지그믄 소년시대에-!!!!!!! 안녕하세요 소년시대입니다!(발랄)
3년 전  19:15 l 스크랩  신고   답글
KISS B  B는body를뜻해~
블루.갤럭시.... 모바일
3년 전  19: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슈퍼주니어 김영운  김영운 제 남자
제발.......붉은비단도 괜찮게 지어놓고.....ㅠㅠㅠㅠ저건 아니죠ㅠㅠㅠ 차라리 파란비단으로 하죠ㅠㅠㅠㅠㅠ 모바일
3년 전  2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3년 전  2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오면 웃기겠다
3년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
3년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
3년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후.... 모바일
3년 전  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GOT7 유겸  아이돌은 ♡입니다
블루갤럭싴ㅋㅋㅋㅋㅋㅋㅋㅋ블루갤럭시가낫네... 모바일
3년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준회(1997.03.31)  SS501 Team B
나만 블루갤럭시가 더 이상한건가.......................... 소속사들 작명하는거보면 내가 지어주고 싶다 진짴ㅋㅋㅋㅋ
3년 전  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왜그래 스엠아 정신차려 소년시대라니.. 소녀시대 짝퉁같잖아 제발 루키즈는 아니겠지 모바일
3년 전  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블루 갤럭시해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2:04
카첸  최고의 케미
블루 갤럭시나 소년시대나 거기서 거기인거 같은 느낌.....아...보이즈 제너레이션이라니....
3년 전  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요정☆  요정이다나는요정이다내가요정임다
?.........★
3년 전  2: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닠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훈아너는봄  봄같은 아이♥︎
소년시대....? 모바일
3년 전  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맥심  니들이생각하는그맥심
스엠이제발인티를하기를이글꼭바라.. 모바일
3년 전  4:13 l 스크랩  신고   답글
real__pcy  엑소워더
블루갤럭시나 소년시대나 거기서거긴데 나중에 소년시대의 태용씨 나오셨습니다!보다 블루갤럭시의 태용씨 나오셨습니다!가 낫지않나...소년시대는 좀 아니야...그러지마...궁 다했는데 팀명아니면 민망 모바일
3년 전  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보미(1993.08.13)  에이핑크위너워더
?????????
3년 전  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제발 차라리 블루갤럭시로 가자 으어 스엠아 이건좀 아닌 것 같애 모바일
3년 전  1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술과 밤이 있는 한 남녀간에 친구는 없다 482 백챠 9:08 75710 0
[단독] 숀 "사재기 1위? 부끄러운 행동 안합니다"(인터뷰) 489 노츄캡짱 11:08 63555 0
2년전 핫 했던 잠금화면 319 몹시섹시 3:29 100170 1
새 전문가가 맘에 든 아가.jpg 203 더보이즈 영 11:43 63457 9
씨엘 저격 이후 양현석 인스타 197 펄스 16:14 58260 2
5793370울산지법 종교적 신념 이유 병역 거부 무죄 선고 1똔가나지20:28590
5793367만약 통일할 경우 한국에게 최고의 적대 국가는?몹시호시20:273360
5793364야간운동 필수품..최승처20:273390
5793361개가수 프로듀서 스트리밍 - 오마이걸 효정, 유아, 승희 움짤.gif어니부깅20:261370
5793358사진 같이 찍고시푼 캉테몹시섹시20:262310
5793355현 최고의 가수 숀을 유투브에서 찾아보았다JOSHUA9520:262980
5793352u40 유망주 국가대표 은퇴했네요몹시호시20:251630
5793349호평 받았던 1박2일 하얼빈(안중근 의사님) 특집 연출.gifShe20:251810
5793346소녀시대(SNSD) 태연, 레드벨벳 예리와 행복한 일상…(feat. 차도개 제..아님이20:243900
5793343[단독] 이삿짐처럼 증거 옮긴 드루킹 일당..경찰은 '수수방관'無地태20:24510
5793340'노출의상'걸그룹 보고 깜짝놀라 퇴장하는 북한선수들 1토끼네20:246840
5793334아자르 : 얘들아 밥먹자캐리와 장난감20:232290
5793331편의점에서 권투한 썰마카롱꿀떡20:232150
5793328순풍산부인과 의찬이,미달이 최근MANSAE20:224750
5793325웬디의 엉덩이를 노리는 아이린.jpgif 2어니부깅20:214360
5793322복날이라고 먹는 치킨과 삼계탕, 이래도 드시겠습니까? 4보이프렌드 동20:214441
579331900년생, 03년생, 04년생 1중 천러20:204350
5793316우시장가서 눈물터진 송하윤어니부깅20:203690
579331334살 혼전순결녀의 고민중 천러20:2048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7 20:48 ~ 7/17 20: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7 20:48 ~ 7/17 20: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아이돌룸팝업스토어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소나기'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l 138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