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영상 음성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6년 전
Soul Connection
런투유는 사랑입니다...
•••답글
6년 전
BEAST두준
와 런투유....
•••답글
6년 전
박지민덕후  방탄더쿠에프티더쿠
예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란다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져아여정은지태연백예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백예린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태연은 목상태가 안좋았나??
•••
6년 전
윤미도  선암여고 탐정단
백예린ㅠㅠㅠ
•••답글
6년 전
0704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ㅍㅍ
•••답글
6년 전
초롱보미은지나은남주하영  빅스에이핑크마마무
믕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런투유 짱좋..ㅠㅠㅠㅠㅠ
•••답글
와ㅠㅠㅠ백예린 진짜 잘한다!!
•••답글
6년 전
김유현오현민  사랑함♡
물론예린이는몇번다듬어진것일테지만예린이가제일잘한다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뱍초롱  이 분 반오십 ㅠㅠ
은지가 저 노래를 30분 연습하고 불렀다고 했었던 거 같은데...ㅠㅠㅠㅠ
•••답글
러블리즈 류수정  인피니트 러블리즈
대박 ㅠㅠㅠ
•••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TROY 칸토  아이라인이 섹시해
와 진짜여??대박이다....
•••
슈시  슈가의 시선
헐..대박 진짜요?
•••
 
6년 전
라비앙로즈
휘트니휴스턴 노래가 워낙 고난이도라.. 보통 부르게되면 다 '척'하며 부르게됨. 아쉽지만 셋다 그냥 모창하는거같다..
•••답글
나노어깨  주인 루팡
6년 전
Glass Bead  유리구슬
6년 전
세훈세훈  누나 자알 지내니
백예린..... 소름돋음,,,ㄷㄷㄷㄷ
•••답글
6년 전
와타나베 마유  AKB48
예리나...언니가..많이 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정준일  메이트 박효신 넬
은지랑 예린 진짜 잘하네요
•••답글
와 백ㅇㅖ린 대박
•••답글
와..예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조동림
예린이.ㅠㅠㅠ
•••답글
6년 전
투애니원 (NOLZA)  
백예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정은지도 잘하네..우와...
•••
6년 전
창의력고자  요망한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린이음색봐ㅠㅠㅠㅠ
•••답글
백예린!!!!
•••답글
와 백예린 ㅎㄷㄷㄷㄷㄷㄷㄷㄷ
•••답글
6년 전
김햔빈  iKON
6년 전
DREAM WORKS
백예린 ㅠㅠ
•••답글
6년 전
Ayano Go  카와이 고
헐 백예린
•••답글
6년 전
훈빈  오세훈 결혼하자
와 백예린...
•••답글
6년 전
아이린 레드벨벳  f(x) EXO
예리나ㅠㅠㅠㅠ정은지도 잘함ㅠㅠㅠ 근데 백예린 음색이진짜bbb
•••답글
6년 전
전주  선비의 고장
다 좋다 진짜 ..
•••답글
사스가 예린백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ㅜㅠㅜㅜㅠ너무됴아ㅠㅜㅠㅜㅠㅜㅠㅠㅠ
•••답글
6년 전
王가이
예린이 싸라애
•••답글
와 백예린....정은지도 잘하고....와....ㅠㅠㅠㅠ
•••답글
와....백예린.....
•••답글
6년 전
CJ ENTUS 플레임  플레임이죽질않아
물론 정은지태연은 라이브영상이고 백예린은 녹음된거지만 그래도 백예린 음색이랑 분위기가 진짜 잘어울린다팝송이랑ㅠㅠ
•••답글
6년 전
봉긋한송곳니  성애자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외국 신동애기가 부르는거같음 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James Andrew McAvoy  내가 잭슨 부인^^
예린이 음색 꿀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백켠이  난 너만의 공.아.지♡
예리니완전잘한다 응지두잘하넴
•••답글
6년 전
와 예린 대박이다
•••답글
6년 전
고준희 짱
백예린 발음 장난 아니다
•••답글
6년 전
도경수다
듣기 편한건 태연..........!!!
•••답글
6년 전
BIGBANG-GD  빅뱅잉피위너아이콘짱
런투유 대박.........ㄷㄷ
•••답글
6년 전
이성열!  내 남자!
와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오메.........
•••답글
예린이 잘한다....
•••답글
다 잘부르는데 진짜 백예린 음색은 ㄷㄷㄷㄷㄷㄷㄷ
•••답글
6년 전
신구대학교 자원동물과  정말?TS진심으로?
백예린 음생깡패 진짜..예린아 많이 조화해ㅠㅠ
•••답글
6년 전
빠오즈&간장
예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밤에 듣기 좋은 목소리  김진환
예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INFINITETHANK
와백예린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답글
6년 전
131206  빅스 첫 번째 1위
예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세 명 다 너무 예쁘다ᅮᅲᅲᅲᅲᅲ내 사랑ᅲᅲᅲᅲᅲ
•••답글
6년 전
something
예린이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뱨주현  레벨엑소소시함수
태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갓미듀
태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와 백예린 워더....
•••답글
6년 전
이 산  조선의 어진 임금
백예린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마성의 사슴  4343282
와 역시 태연...
•••답글
6년 전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김준Money  엑소블락비투비스트메
와...다잘하지만 개취로 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짱조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태여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태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배켜나;ㅅ;  엑소는 건재합니다.
저는 백예린ㅠㅠㅠㅠ
•••답글
다 좋은데 나는 태연ㅠㅠㅠ진짜 듣기 편한 목소리인듯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구이
와 노래 좋네요 ㅠㅠㅠ
•••답글
6년 전
김이브
뒤에 how much 엄청 높은데 ㄷㄷㄷ
•••답글
6년 전
안녕 굿바이  롱뽐믕낭쮸용
백예린이랑 정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지 저것도 막판에 몇분만에 준비해서 가사도 못외운 상태임ㅋㅋㅋㅋㅋ
•••답글
6년 전
6586님  ㅈ..전데요..
와 김태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우리엄마사위 이종석  슈주엑소워더
예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김글로리
태여니ㅠㅠㅠ데뷔초라서더풋풋하고잘한다..ㅠㅠ저게벌써언제야ㅠㅠ
•••답글
6년 전
류수정 (lovelyz)  비스트엑소레벨럽리
백예린진짜...음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종인아 너는 나의 풍경이야  대상가수 엑소
백예린 장난없다 진짜....최고다ㅠ퓨
•••답글
6년 전
꿀 벌
난 그래도 태연목소리가 너무좋당
•••답글
6년 전
이mountain들  댜사ㅏ랑해요S2
은지도 더 연습하고 녹음하면 훨 더 잘할듯 ㅠㅠ 다들 잘한당
•••답글
6년 전
해피햅삐
와........백예린 대박ㄷㄷㄷ
•••답글
6년 전
이지은♥
와 백예린 진짜 음색 좋다
•••답글
6년 전
지용이여친
은지가 끝까지 원음으로 불러서...꼭 고음까지 똑같이 한다고 잘하는건 아니지만 진짜 대단한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재즈힙합
와아ㅠㅠㅠ백예린
•••답글
셋 다 음색도 대박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15& 백예린  원더걸스 브아걸
예린백!!!!!!!!!!!저에요..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노래하는 예린백  레드벨벳입덕 ㅠㅠ
예리나 ㅠㅠㅠㅠ 언니가 애껴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도경수 오빠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물이다
•••답글
6년 전
이런며니저런타오  엑소만따따따따라가다
다잘하네....ㅠㅠㅠ
•••답글
6년 전
치킨보단 피자  온니소시♡
태연이는 ㅠㅠㅠㅠㅠㅠㅠ엄청 데뷔초고ㅠㅠㅠㅠㅠ 으ㅠㅠㅠㅠㅠㅠ태연아ㅠㅜㅜ
•••답글
6년 전
밍국이
백예린어마어마하다..
•••답글
6년 전
계산적이시네요, 박경리세요?  가 족같은 스타죄국
예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EXO-M Lay
백예린 진짜 너무 좋음ㅠㅠㅠㅠ다른 가수분들 노래 부른 것 중에 런투유가 제일 좋음ㅠㅠㅠ
•••답글
6년 전
金泰軟
아 태연 목소리 진짜 좋다... 마음이 편해져
•••답글
6년 전
심장아릴렉스  이재환잔망터지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좋다
•••답글
6년 전
러블리즈 류수정  인피니트 러블리즈
은지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은지넘좋아
•••답글
러블리즈 류수정  인피니트 러블리즈
백예린도 음색 꿀
•••
러블리즈 류수정  인피니트 러블리즈
이래서 사람들이 백예린백예린 그러는구나
•••
와예린...bbbb
•••답글
개취로 백예린 완승 아 진짜 잘해 음색이며 성량이며 기교며 ㅋㅋㅋ감정도 굿
•••답글
6년 전
안재 효
백예린이 제일 잘어울리는것같음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좋네여
•••답글
6년 전
우리나라대한민국만세  배우덕후
백예린 진짜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Summer  god
백예린이짱이네..
•••답글
6년 전
행복을찾자  하하히핳핳
백예린은 뭐흠잡을게없다진짜
•••답글
곡이백예린한테어울리는듯
•••답글
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무리한 도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 선곡 참 못하는듯.. 노래실력이 아깝다
•••답글
6년 전
'-^
역시 백예린 음색이..
•••답글
난 런투유 하니까 "아이 엠 런, 런, 런 투유~" 이거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22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33333헐 저도욬ㅋㅋㅋㅋㅋㅋ
•••
강슬기♥  레드벨벳비스트시우민
4444444저두요..그노래짱좋
•••
빅스 학연  차학연
5555ㅋㅋㅋㅋㅋㅋ
•••
믕디야 사랑해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기섭  빅스EXID비투비
예린아 사랑해..............
•••답글
6년 전
뭐라구요?
백예린 저 서양감성은 아무도 못따라오는듯ㅋㅋㅋㅋ...아진짜좋다
•••답글
6년 전
변백현마이크  엑소워더
정은지가 노래는 진짜 잘한다....고음이 막 올라가네 저게 준비도 별로 안하고 뷰른거라니..
•••답글
예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김썽구
확실히 백예린이 대박인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오세훈침은성수  IKON BTOB
난 왜 태연목소리가좋지.......취저...ㄷㄷ
•••답글
6년 전
지원이 부인
진짜 예린이 노래에선 음색이 제일 중요한 듯.. 같은 곡인데도 다 다르게 느껴져 그 중에서도 예린이 곡은 정말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오세훈
백예린 진짜 제대로 취향저격 원곡보다 더 좋다고 느꼈어서 소름임
•••답글
6년 전
트웰브
아 백예린 진짜 쩐다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토마스 스티븐슨  요오오~눈보라아아~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김EHEH
와 백예린 진짜 발음부터 다 발린다
•••답글
6년 전
빕스 (VIPS)
백예린 ....더 떠라
•••답글
6년 전
절정  세상 가장 황홀한
예린이음색 ㅠㅠㅠ
•••답글
6년 전
RS J
와 ... 역시 백예린 ㅠㅠㅠㅠ 언니 ㅠㅠㅠ bb
•••답글
6년 전
핑순이  A pink
은지 준비별로 안하고도 저정도인데 연습하면ㅠㅠㅠㅠ진짜 백예린 음색b
•••답글
6년 전
SIXMIX
어린데다 가능성까지 열어두면 백예린 대박
•••답글
6년 전
주륽™ユてЙ오γ함ㄲĦ㉭γ고싶습㉡ι㉢r  블락비,엑소,내남자
아 백예린 진심
•••답글
6년 전
백예린(18)
진짜 백예린 ㅜㅜㅜㅜㅜ목소리 꿀이다ㅜㅜㅜ
•••답글
6년 전
종이학  동방jyj
백예린짱좋아함 효린이랑 둘이내가여자가수중 제일좋아하는 목소리
•••답글
백예린ㅠㅠㅠㅠ
•••답글
6년 전
Hani   하니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비투비임현식  비투비스트
백예린 쩐다.. ㅠㅠ
•••답글
6년 전
Jack Frost  눈싸움 같이 할래
아 예린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02:18
다 잘한다
•••답글
6년 전
JYP엔터테인먼트  JYPE
예린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장위안이 내 위안  장위안 워더
예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D'soul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보이
와 백예린..........
•••답글
6년 전
뚜시따시  음메
백예린짱짱거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김태형
예린아ㅠㅠㅠㅠㅠㅠㅠ음색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걍 겁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Kayenne  레이디 쥬얼펫
런투유는 사랑입니다S2
•••답글
6년 전
BEAST양요섭  너무나도소중한비스트
은지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한당
•••답글
백예린 정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목덜미  빛나되 눈부시지 않은 사람
6년 전
ruy2424
백예린....ㄷㄷㄷㄷ
•••답글
6년 전
남돌
예린아ㅠㅠㅠ 빨리 컴백하자ㅠㅜㅠ
•••답글
6년 전
김성규 남친
ㄷ ㅏ잘부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꾹아
은지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딩요
와후...귀정화하고 감
•••답글
6년 전
김 남 준
다 잘한다
•••답글
백예린 목소리랑 진짜 잘 어울린다ㅠㅠ
•••답글
6년 전
빛봄  늘 이자리에
예린이 목소리 진심 보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BangMir  엠블랙 미르 트위터
백예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얗요섭
정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박이모  슝슝슝
예린아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밀짚모자  해적단
와 은지 백예린... 대박
•••답글
6년 전
구공탄  크로스!
예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안녕찬열아  찬열 바라기 녀♥
갠적으로 백예린이 잘 부르는듯 ㅎㅎ 개취임
•••답글
6년 전
BOBBY,
셋다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B1A4 진영찡  다음생엔니가내팬해라
아진심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봐;
•••답글
6년 전
으앜
예린이 음색진짜 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최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연이는 감성최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셋다 가창력꿀bbb 힘 감성 음색 순인듯 ㅠㅠㅠㅠ다짱이다
•••답글
근데 저거태연이 언제적때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008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태연이로 런투유 들어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백예린 음색 되게 좋다ㅠㅠㅠㅠ
•••답글
백예린 ㄷㄷ...라이브가 아닌게 걸리지만 그래도 저 영상들 중에선 bbb 정은지랑 태연도 녹음하면 저정도 나올지도
•••답글
6년 전
내가에이핑크좋아하는거어떻게앎?  에이핑크비스트
은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꽃뷔
정은지랑 백예린 잘 부른다...항상 느끼는거지만 정은지는 진짜 노래를 편하게 잘부르는듯bb
•••답글
6년 전
모두의 빛
이건 솔직히 백예린...감성이나 음색이나
•••답글
6년 전
창욱 부인  힐러두번봐요세번봐요
백예린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답글
6년 전
민석 워더  8ㅅ8
헐 소름 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알려졌다 하는 그룹 아이돌 중에서 정은지가 젤 잘 부른다고 생각해왔었음.... 그리고 음색은 백예린!! 근데 두 사람이 뙇!!!!!
•••답글
15& 티가 나나봐 듣고 백예린 목소리에 빠지뮤ㅠㅠㅠㅠㅠㅠ
•••
6년 전
B.l(김한빈)  6삐
예린이짱.......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에이핑크은지  에이핑크메인보컬
은지 저때 라디오 스케쥴 오면서 급하게 차안에서 준비한거라고 했던거같은데ㅋㅋㅋㅠㅠㅠㅠㅠ그래도 짱 잘했음ㅠㅠ우리은지ㅠㅠㅠ 예린이 음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배추동자  배추
백예린 목소리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이정호  아프리카TV리브왕♥
우와...잘한다ㅠㅠ
•••답글
6년 전
슈믿  'EXO'
백예린이 음색은....짱이다..진짜...ㅠㅠ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갓빈마이빈
헐 백예린대박이다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엑아이콘소
백예린 목소리가 엄청 세련된 느낌이다 진짜 잘부름ㅠㅠㅠ
•••답글
6년 전
아버지가방에들어가셨다  댓글유도태권도합기도
예린아 애낀다..너는 더럽. ..the love..♡
•••답글
6년 전
형영당 일기  은애했다, 너를
태연.....목소리쨩죠아........
•••답글
6년 전
치준  치명적인 준회
와...백예린...
•••답글
6년 전
에스에이치아이엔더블이  샤이니비포
셋다 최고임 ㅜㅜㅜㅜㅜㅜ
•••답글
6년 전
성인
태연 목소리 꿀이다
•••답글
6년 전
아동청소년보호법  아청법 철컹철컹
헐 나는 개인적으로 정은지
•••답글
6년 전
아이콘 TV  총 10부작
헐 백예린..............
•••답글
6년 전
첫 사랑니 (Rum Pum Pum Pum)  짜릿한 첫 사랑
백예린 체고시다
•••답글
6년 전
행인05
예리나ㅠㅠㅠㅠ짱잘해ㅠㅠㅠㅠ
•••답글
6년 전
Coca-Cola  혹시빅뱅보신분?
와...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수니아님  절대바수니아님
와 예린백
•••답글
6년 전
서효림
백예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색 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그래요수니예요  수지빅스갓세븐 워더
사스가 백예린.....ㅎㄷㄷ
•••답글
6년 전
청아탱
태연이 음색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ㅅl우민(26)
태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우식아여기야  호구의사랑흥흥해라♥
태연 목소리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개취로 태연목소리 좋아해서ㅠㅠㅠㅠ
•••답글
  
와 정은지 고음 쭉쭉 올라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예린 진짜 잘한다b
•••
6년 전
tn  나나난 나나나난
6년 전
스젤예  경수
백예린 목소리 진짜좋다...... 와 진짜 잘부른다...
•••답글
6년 전
난나
예린아 언니가 많이 조와해 ㅜㅜ
•••답글
헐백예린진짜음색봐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라빈
백예린 ㄷㄷㄷㄷ
•••답글
백예린 소름돋게 잘한다...
•••답글
백예린 쩐다..
•••답글
6년 전
306@-@
정은지고음 ㄷㄷㄷ 진짜 셋다 잘한다.......
•••답글
6년 전
TROY 칸토  아이라인이 섹시해
내기준 은지가 짱이다...
•••답글
TROY 칸토  아이라인이 섹시해
고음 대박..
•••
6년 전
백 오빠  너의 오빠
태연이가 목이 안좋았나... 무리한 선곡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자란다 내새기
•••답글
6년 전
Evanesce
와...다좋음
•••답글
6년 전
시카야이리온  눈멀마그
와,....태연아.....
•••답글
6년 전
와 다 잘한다..
•••답글
6년 전
박수영 (joy)
개인적인 취향으로 은지ㅠㅠ 깔끔하게잘부름 ㅠㅠㅠㅠㅠㅠ예린이는 두말할것도없고 ㅠㅠㅠ
•••답글
은지 잘한다..
•••답글
6년 전
인어공됴
백예린음색 ㄷㄷ ㅠㅠ
•••답글
6년 전
꽃게탕  바비야나도사랑해❤️
모두 굿굿굿
•••답글
6년 전
야줘봐
예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제와P
예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은지야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이호원  장동우
정은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O_38
백예린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GOT7최영재  지오티세븐
예리나ㅠㅠㅠㅠㅠㅠㅠ음색ㅠㅠㅠ
•••답글
6년 전
애연  ^♡^
백예린 대박이야 ...
•••답글
6년 전
빅스 학연  차학연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은지도ㅠㅠ
•••답글
6년 전
김동혂  아이콘
다 좋음..
•••답글
6년 전
오전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Love,LaLaLa
와..나는 백예린이대박...와....
•••답글
6년 전
이승훈사랑
갠적으로 예린이 부른게 젤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난 예뻐
헐..백예린....
•••답글
6년 전
액티비아
백예린 완승이다.. 나이도 제일 어린데 제일 잘 어울리고 여유있어보임 음색은 넘사벽이고
•••답글
6년 전
iKON김한빈96.10.22  비스트iKON
다좋은데 백예린이 부른게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숨결
예리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슈시  슈가의 시선
노래 제목보고 DJDOC 분들 노랜줄알고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333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년 전
윤설찬
와.........
•••답글
6년 전
야야야야야  이리와봐
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은지야 사랑해. 예린뭐지..겁잘해
•••답글
6년 전
백큥이♥  스엠
태연 ㅠㅠㅠ
•••답글
6년 전
외국인노동자  인피니트
ㅜㅜㅜㅜㅜㅜㅜㅜㅜ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6년 전
GALAXY S4
와,,,,,,,,,태연............와............
•••답글
6년 전
친니
와~ 좋다~
•••답글
6년 전
긷한빈
다잘하는데정은지가부른게제일좋다ㅠㅠㅠ
•••답글
6년 전
성규,  내 남자
예린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6년 전
아아앙아아아  비스트 워더
은지 최고다...
•••답글
6년 전
EXO 김준면.
태연 짱.. 대박
•••답글
6년 전
물리
하 백예린 목소리 녹는다
•••답글
6년 전
ㅌㅊㅌㅊ
백예린이 음원이라 살짝 밸붕이긴하지만 그래도 백예린 라이브실력 생각하면...걍 백예린완승..
•••답글
백예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이러지마요
고음진짜 시원한건 정은지인데 그냥 고음 아닌 부분은 태연 목소리가 넘 좋다..
•••답글
6년 전
찬열백현  엑소
태연 목소리 너무 좋다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926952 인티영상이 인티포털로 통합되었습니다 07.23 23:11 9005 0
926951 제작비 초과로 출연료 압류설 이수만회장 07.21 19:08 5649 0
926950 단식원 탈출한듯한 먹성훈과의 먹방 잔치 이수만회장 07.21 19:08 1987 0
926949 얼굴로 힐링 받고 싶은 사람 다 드루와.. 이수만회장 07.21 19:07 2382 0
926948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너무 늦었다 이수만회장 07.21 19:07 1828 0
926947 덕서니다!!!! 반갑구만 반가워요! 이수만회장 07.21 19:07 583 0
926946 성운이는 제성을 아예 몰라.. 이수만회장 07.21 19:06 473 0
926945 뿌쁜이의 행복♬ 짜란다 짜란다!! 이수만회장 07.21 19:06 9911 3
926944 [랜덤1열댄스] RANDOM 1LINE DANCE (여자)아이들 ((G)-IDLE) │ Uh.. 4차원삘남 07.21 03:35 2701 0
926943 [예능맛ZIP/백종원의골목식당] 🌟백종원 예능시리즈 역대 고수들 총출동!🌟 원주 미로중앙시장을 .. 4차원삘남 07.21 03:34 522 0
926942 [오분순삭] 무한도전 게임블랙홀 박명수,,,무한도전만 하면 적자ㅠㅠ|#무한도전 레전드 4차원삘남 07.21 03:34 634 0
926941 역대급 가'족'같은 분위기🏠 머리카락 대신 목 날아갈 뻔한 미용실 알바 리뷰ㅣ워크맨 ep.10.. 4차원삘남 07.21 03:33 838 0
926940 "워크맨 채널 독립하자마자 파업 선언해…" 4차원삘남 07.21 03:33 1450 0
926939 군대 가기 전에 한국식 호캉스 제대로 즐기러 간 영국 쌍둥이? 4차원삘남 07.21 03:32 696 0
926938 4년 전 프리킥 연습하던 백승호ㅋㅋㅋ 무회전으로 뚝 떨어지는 거 ㄷㄷ… (하드 털이) 4차원삘남 07.21 03:32 741 0
926937 업그레이드 부녀회장 VS 체대생 과연 승자는!!! 4차원삘남 07.21 03:31 643 0
926936 "대답 잘해!"... 쎈 언니 김연경의 말말말! 이 언니들 재밌다! / 비디오머그 4차원삘남 07.21 03:31 2002 0
926935 멕시코 마약왕의 몰락! 대한민국도 승리해야 할 상대가 있는데... / 비디오머그 4차원삘남 07.21 03:30 2282 0
926934 '나의 아저씨'에서 좋았던 장면 (나라) He 07.21 01:39 26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4 9:48 ~ 4/14 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영상 (종료)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독립한 아들집을 방문한 부모님 99
그동안의 복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