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우물밖 여고생 ll조회 70047l 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4년 전
피유  트위치TV 피유
글씨까지 잘 써... 흑흑 ㅠㅠㅠ
•••답글
4년 전
케이윌뿐임
글씨체가 저 박보검이예요~♥ 하는 글씨체네요
•••답글
2222
4년 전
VⅠXX
사실 악필이였어도 귀여웠을거야.....하지만 글씨까지 완벽하네
•••답글
4년 전
모오링
헐 글씨 너무 예뻐요...
•••답글
4년 전
댕댕이아련
크..완벽하다
•••답글
4년 전
폭챱
와 진짜 대박이다 못하는게 없네.....
•••답글
4년 전
제주소년  아이도루전부사랑해요
글씨체까지 이뻐...ㅠㅠ
•••답글
4년 전
ХIUMIN  엑소사랑해(와장창)
와 글씨 진짜 이뻐
•••답글
4년 전
꿀꿀해
글씨체 진짜 예쁘네... 내 글씨는 안 귀여운데...ㅠ
•••답글
와 글씨까지 잘 써...
•••답글
4년 전
포도학연이
진짜 이쁘댜
•••답글
4년 전
코코숙모  ❤___ 코코삼촌
아니 진짜 완벽해...단점이 무엇입니까..
•••답글
대체 못하는게 뭐예여 ㅠㅅㅠ
•••답글
4년 전
빈우
오 진짜 예쁘다 폰트같다
•••답글
4년 전
JBJ 용국
ㅅ세상에 글씨까지 잘 쓰네
•••답글
4년 전
김재현  부메랑대박
헐..진짜 이쁘다..
•••답글
4년 전
정 윤 오
와 흔들리며 피는 꽃 대박이다
•••답글
4년 전
shxt
4년 전
근냥그냥
우와ㅠㅠ글씨도 짱이댜ㅠㅠ
•••답글
4년 전
91.05.22 김준면 부인  준면부인입니다.
완벽하시네요 절 가지세여
•••답글
글씨 진짜 잘쓰신다...
•••답글
4년 전
GOT7 짜이
글씨도 너무 예쁘다.....
•••답글
4년 전
배진냥
와 글씨까지 예쁘네...
•••답글
4년 전
#민규
와 대박이다ㅏ
•••답글
4년 전
오렌즈
와 부족한게 무엇..
•••답글
4년 전
따따라라
어머 글씨체 너무 이쁘다
•••답글
4년 전
옹성우에게  번민하는 마음
와 글씨체 대박예쁘네 폰트로나오면 인기많겠다
•••답글
4년 전
Lightless
대박,, 글씨마저 완벽
•••답글
4년 전
터프 쿠키
어떻게 글씨까지 잘생겼어요...... 어흐흑
•••답글
4년 전
채두익  와칸다 포에버
아니.....세상에
•••답글
4년 전
어라운드_어스  어쩔수없지뭐
와 글씨체 진짜 예쁘다..
•••답글
4년 전
더보이즈 뉴
어떻게 사람이 모자란곳이 없냐
당신에게 저라는 오점을 남기고 싶어요

•••답글
4년 전
보검이
보검이 못하는 게 뭐야? ㅠㅠ
•••답글
4년 전
백쿈
와 글씨 진짜 예쁘다 ... 카톡팀... 아이폰 폰트로 내주세요ㅠㅠㅠㅠㅠ
•••답글
헐 글씨 제스타일...
•••답글
글씨 엄청 잘 쓰시네요..!!!!!!!
•••답글
미쳤다 ㅇ-<-< 글까지 이뻐
•••답글
4년 전
백희
사람 자체는 너어어어무 완벽해서 사랑하고 싶다
•••답글
4년 전
JUNGHAEIN  핸님
와 엄청 잘 쓰시네요
•••답글
4년 전
박석현
보검아!!!!!!!!!!!(눈물 줄줄)
•••답글
4년 전
오2
ㅠㅠㅠㅠㅠㅠ글씨마저 완벽하다
•••답글
4년 전
[EXO] 백현
와 대박이다ㅠㅠㅠ
•••답글
와 글씨 진짜 캘리그라피인줄
•••답글
보검..당신은 대체...못하는게 뭐죠....
•••답글
사인 너무 귀엽다ㅜㅜ
4년 전
망개고양이  삼색고양이
와 글씨체에 설렌 건 처음이얏...
•••답글
4년 전
ΒTS 전정국  너와평생함께하고싶어
워... 글씨체마저 박보검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갓류진  하이라이트
보검체 만들어주세여ㅠㅠㅠ
•••답글
4년 전
권지용의 개  mi casa
완벽한 새럼....
•••답글
4년 전
왕웨이중  王維中
4년 전
눈내리는밤  브랜뉴즈 인피니트
...글씨체마저....
•••답글
4년 전
YOLO  VIXX
와 너무 예쁘다 특히 보검복지부 <<...
•••답글
4년 전
간극
대박 글씨도 잘 써,,
•••답글
자기 글씨체 팔아도 돈 될듯 ㅋㅋㅋ
•••답글
4년 전
no_name
못하는게 뭐야 대체ㅠ
•••답글
4년 전
에스쿱스
와 진짜 나보다 훨씬 잘 쓴다
•••답글
헐 첫번째꺼 설현이 글씨랑 비슷하당
•••답글
안 비슷하다면 사라질게욤...,
4년 전
워너원 맏형 윤지성  우리엄마 첫째사위
와 진짜 못하는게 뭐지...
•••답글
4년 전
peanu_t
와웅 글씨체도 사랑스뤙
•••답글
4년 전
BTS지민JIMIN  매력..있나?
와 진짜 예쁘네요...우왕
•••답글
4년 전
파니
글씨체도 대박 예쁘다
•••답글
4년 전
민윤기 귀여워 짜릿해 최고야  방탄 워너원
헐 저 시 적은 사람이 박보검이었구나...!!!! 글씨체 넘 예뻐서 옛날에 내 배경화면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년 전
뿡순이  뿡뿡
귀여워 ㅠㅅㅜ
•••답글
4년 전
뀰뀰911
와 너무 예뻐요
•••답글
4년 전
우원재 앓는 사람  🎅
헐....나보다 글씨를 잘 쓰잖아?박보검 당신은 도덕책..ㅜㅜㅜ
•••답글
4년 전
찌너니
아니 무슨 글씨까지 잘써.. 조금은 못해도 되잖아
•••답글
와 글씨체 대박이네여
•••답글
4년 전
비원아포  ROLLIN
와....글씨 이쁘다
•••답글
4년 전
Shy  lol
헉 흔들리며 피는 꽃 시적은거 진짜 폰트같네요ㅠㅜ 글씨도 박보검..
•••답글
4년 전
Another Me  너여야만해
진짜 글씨체 너무 예쁘다ㅠㅠ 깔끔한 글씨체 너무 부러움ㅠㅠ
•••답글
4년 전
적막
글씨 너무 훈훈하당..... 진짜 잘 쓰네ㅋㅋㅋㅋㅜㅜ
•••답글
4년 전
빛날 유  SHINING
말도 안된다 진짜....
•••답글
4년 전
박윤정손김오  Apink
와... 글씨체까지도 완벽...
•••답글
4년 전
Rita
와...대박....
•••답글
4년 전
백현 (변백현, 邊伯賢)  누구 때문에 행복한
대박... 보검이는 대체 못 하는 게 뭐야...? 뭐지...?
•••답글
4년 전
민트슈
와.. 저보다 글씨 더 잘쓰세요 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뤄샤오이
? 저게 글씨
•••답글
폰트 아니고요? ㅋㅋ
헐 흔들리며 피는 꽃 많이 봣는데 박보검 글씨였다니....
•••답글
4년 전
네가 없는 곳  하이라이트
글씨체 진짜 깔끔하다.....
•••답글
4년 전
황제 민현  진영, 영현과 민현하는 삶!
와 다 가졌네 보검쓰,,,
•••답글
4년 전
눈덩이 프로젝트  ❄️
뭐가 이렇게 사람이 좀.. 빈틈이 없나요
•••답글
4년 전
HOONY
부족한게 뭐야 보검쓰
•••답글
4년 전
애기
오빠 못 하는 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비정상회담 장옥안  7 in 1
4년 전
12_dovley_
글씨체 너무 예쁘다ㅠㅠ
•••답글
4년 전
1210×0308  워너원♡
와 예쁘다
•••답글
4년 전
홉온스  너희들의영원한관객
와... 박보검 당신은 대체....
•••답글
글씨 너무 귀엽당
•••답글
4년 전
방탄이즈뭔들  너희의영원한관객
헉 대박ㅠ
•••답글
4년 전
이 창섭  형 코피터지고싶어?
보검... 글씨체도 예뻐......
•••답글
4년 전
GOT7 임재범  JB
박보검........당신은 대체.......진짜 글씨 잘쓴다ㅠㅠ
•••답글
4년 전
너의 물결
4년 전
MARK LEE_  NCT
컴으로 친 줄 ㄷㄷ
•••답글
4년 전
BTS 태태  @BTS_twt
와 글씨까지 잘 써?ㅋㅋㅋㅋㅋㅋ...
•••답글
완벽한 오빠에게 저라는 오점을 남기고 싶습니다,,
•••답글
4년 전
비밀연애
아니,,,,못하는게 뭐죠 ,,?
•••답글
4년 전
초코 달
글씨체 바꾸고 싶닼ㅋㅋㅋㅋ 부럽다
•••답글
4년 전
쀼뀨빵  다시태어난대도
아니....글씨까지 완벽하면 우짜란말인가
•••답글
보검 당신...
•••답글
4년 전
PLEDIS Ent.
아니 왜 다가졌어 진짜... 이런 것마저도 잘하면 어쩌냐고...
•••답글
4년 전
방탄맘  어화둥둥 내 방탄
4년 전
닮이
모자란게뭐냐
•••답글
4년 전
THEBOYZ 큐  지창민
진짜예쁘다..
•••답글
4년 전
산책1
진짜 글씨체로도 사람이 보이는 듯..
•••답글
헐 진짜 이쁘다 나오면 저 진짜 쓸래요
•••답글
4년 전
She so lovely
우와 글씨 예쁘다.
•••답글
4년 전
BTS0613
보검... 어쩜 당신은 글씨마저 보검스럽게,,,.....
•••답글
4년 전
요한 리베르토  몬스터
보검님 차분한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가 글씨도 주인따라가는거 같네요.
•••답글
4년 전
네?  인피니트
헐 대박 짱이다
•••답글
4년 전
한여름
와...... 글씨까지 잘쓰네요........ 대박이다 진짜 ㅠㅠ
폰트 나오면 사고싶다 ㅠㅠㅠ 진짜 너무 글씨 예뻐요 ㅠㅠㅠ

•••답글
4년 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글씨까지 잘쓰면 너무 완벼규ㅠㅠㅠ
•••답글
4년 전
ジフン  🌟워너원 컴백🌟
와.. 진짜....
•••답글
세상에..글씨도 잘 써...
•••답글
4년 전
Cripton  누가 윤기만큼 해
와.......쩐다 진짜
•••답글
4년 전
NU’EST 백호(24)  L.O.Λ.E
와 대박 글씨체 진짜 예쁘다...
•••답글
4년 전
。o (학대가 아니라 학대요)  ...오잉?
와 글씨 예쁘다...
•••답글
4년 전
힘찬(29)
나보다 더 잘쓰네 흑흑
•••답글
4년 전
19960717  전원우
아 글씨 너무ㅠ 잘 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씨 실화????와 진짜 예쁘다 헐ㄹ랭ㅇ
•••답글
4년 전
예삐예삥
글씨까지 잘쓰면 어떡해...
•••답글
4년 전
하튜하튜리밍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와 글씨체 너무 예쁘다ㅠㅠㅠㅠ부러워요 진짜
•••답글
4년 전
최서현
완벽한 당신에게 저라는 오점을
•••답글
4년 전
차학 연  별빛의 사랑이자 자부심
내 글씨보다 예쁘다..
•••답글
4년 전
살라자르슬리데린  머글도슬리데린으로!
글씨체까지 완벽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글렛이
와 진짜 이쁘다....
•••답글
4년 전
난나다  #블락비#예스터데이
글씨마저 완벽하다니 ㅠㅠㅠㅠㅠㅠ 오빠 ㅠㅠㅠㅠㅠ
•••답글
진짜 이쁘네요ㅠㅠ
•••답글
4년 전
극락
와 글씨체 진짜 예뻐요 폰트 나오면 돈주고도 사겠는데요
•••답글
4년 전
황민현 이도겸  하는 삶
세상에 글씨까지??? 너무 세상 혼자사는거 아닙니까
•••답글
와 글씨까지 예부냐 어떻게?
•••답글
당신....도대체 어디까지 완벽할 셈인가여 ㅜㅠ
•••답글
와 진짜 필기할 맛 나겠다...
•••답글
4년 전
보검
대박 부러워요
•••답글
와 저보다 잘써요
•••답글
저대신 공책정리좀 해주시면..결혼해요(짝)(짝)
4년 전
少時 & 防彈  ❤영원히 소녀시대❤
와 진짜 제가좋아하는 글씨체.. ㅠㅠㅠㅠ
•••답글
4년 전
채서곤  우상연습생
와 진짜 폰트인 줄... 어디 폰트 보고 연습하셨대여?
•••답글
4년 전
내가 더 많이 사랑할게  비투비 많이 사랑해
기여워 ㅠㅜㅠㅠ
•••답글
4년 전
탈진  🛸✨
되게 잘 쓰네
•••답글
4년 전
별의별서
글씨체 이쁘다ㅋㅋ 성격대로 이쁘다
•••답글
4년 전
구구단 혜연
홀...? 내 글씨보다 에뿌다
•••답글
와 최고다 진짜....
•••답글
4년 전
blurryface
헐 너무 귀엽다....
•••답글
헐 진짜 이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년 전
KENN  오오하시 켄이치로
글씨 진짜 예쁘다ㅜㅠㅠㅠㅠ
•••답글
4년 전
BOBBY(iKON)  아이콘-고무줄다리기
글씨체 진짜 예쁘다
•••답글
4년 전
에그몽  열면 노란캡슐
와..세상은 불공평한게 맞았어.. 신은 그에게 다 주셨다 정말
•••답글
4년 전
끼욤둥이
글씨체가 내 글씨체보다 훨씬 예쁘다,,,
•••답글
4년 전
세상에 글씨도 잘써
•••답글
4년 전
김태형님
진짜 모든것이 완벽
•••답글
4년 전
안형섭.  형섭X의웅 ‘눈부시게 찬란한’
대박.,. 글씨마져
•••답글
4년 전
Qw829
나보다훨씬예뻐..
•••답글
4년 전
떡잎마을방범대♧春日部防衛隊  사랑과 평화를 위해
글씨 예뻐요
•••답글
당신 최고야...
•••답글
4년 전
최쥬씨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직장인  2017.11.27
와.. 글씨체 닮고싶다
•••답글
4년 전
가브리살
와 글씨 진짜 예쁘다..
•••답글
4년 전
김태태Vv  BTS
와 진짜 이쁘다
•••답글
보검씨 당신은... 부족한게 무엇이죠...?
•••답글
글씨마저 예쁘다니ㅠㅠㅠ
•••답글
근데 뭔가 글마다 글씨체가 약간씩 다르다 ㅋㅋㅋ 근데 다 이쁨 예쁘게 쓸 줄 아는 듯
•••답글
4년 전
혼셰대마왕
와..... 글씨체까지 잘생기면 어쩌자는거죠
•••답글
4년 전
카르페디엠
보검 당신은 도덕책..
•••답글
4년 전
PRINTEMPS
와 글씨마저 예쁘네...
•••답글
4년 전
너 정말 나쁜 아이구나  예쁘면 다냐?
글씨마저...
근데 예쁜 글씨체가 버전이 3개정도 되는 거 같아요ㅠㅠ
폰트 골라쓰는 느낌? 부럽다...

•••답글
4년 전
이영흠  NCT
진짜 이 오빠 못하는게 뭐야.....
•••답글
4년 전
BT21 TATA
헐... 글씨 진짜 잘쓰신다.. 싸인도 너무귀여우세여..
•••답글
4년 전
Brown City
저의글씨체에비하면......글씨체마저이쁘잖아ㅠ
•••답글
4년 전
믿듣방탄  
4년 전
냥코
??????왤케 잘써요???대박이다
•••답글
4년 전
BTS_RapMon  보라해
아니...저보다 글씨체가 귀엽고 예쁘시네...
•••답글
4년 전
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 방탄소년단
와 진짜 잘 쓴다..컴퓨터로 찍어낸 것 같아요..
•••답글
4년 전
ㅁ사
대박 이 사람 진자 부족한ㄱㅔ 뭐야,,,
•••답글
4년 전
tto005
무슨....완벽....
•••답글
4년 전
이재환, 사랑해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와 글씨 진짜 이쁘다..
•••답글
4년 전
와따시 체리알레르기  체리알레르기였다니.
와.. 진짜 글씨가 너무예쁘네요!
•••답글
4년 전
Don't Panic
글씨체 깔끔하고 귀엽게 쓴다..성격 차분한 거 드러나네
•••답글
4년 전
찬란한 나의 우주에게.  늘 함께하기를.
보검 당신... 하... 아... 글씨 너무 예뻐요 흐그흐긓ㅠㅠㅠㄹ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주결경(21,花容月態)  화용월태
정말 폰트..생기면 좋겠...
•••답글
와... 글씨 엄청 잘 쓰신다...
•••답글
4년 전
훈훈뚜뚜  오세훈 도경수
헐 시급해.....
•••답글
어쩜!글씨체도
•••답글
4년 전
관린쟝
글씨도 잘쓰네
•••답글
4년 전
정꾸토끼
진짜 다잘해 사랑이야ㅜㅜㅠㅠㅠㅠ
•••답글
4년 전
EХО-L
와 글씨체 예쁘다 부럽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우린빅뱅이라하죠♥  우린영원할수밖에
아니 나보다 예쁘잖아,,,?
•••답글
4년 전
희망찬호석  애오
보검....... 글씨체마저....
•••답글
글씨 약간 아이린이랑 비슷하다ㅋㅋㅋㅋ
•••답글
4년 전
찡짱  
아니...완벽 그자체자나...보검 당신.....
•••답글
4년 전
돼지국밥
와 진짜 완벽하다
•••답글
4년 전
S람이  러뷰라뷰
완벽하다 보검.....
•••답글
4년 전
줄리엣
와 글씨체 진짜 예쁘다..
•••답글
4년 전
노을이
언제부터 이 글씨체였는지 매우 궁금하다
•••답글
4년 전
표지훈'♡'
헐 글씨 진짜... 왕....예쁘ㅏ...
•••답글
4년 전
박지미  지미에요
진짜 완벽하다... 글씨도 박보검이라고 말해주고있어...
•••답글
4년 전
탐화
프린터,,,?
•••답글
4년 전
석지니  이해인
헐 어쩜 글씨체도 이쁠까..
•••답글
4년 전
보검매직  민박 알바 화이팅♥
보검체 만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와 글씨,,,
•••답글
4년 전
눈부시게빛나  방탄소년단 세븐틴
와 글씨 이쁘다...
•••답글
아닠ㅋㅋㅋ잠만ㅌㅋㅋㅋ왤케 쁘띠햌ㅋㅋㅋ
•••답글
4년 전
수야니
글씨체 진짜 이쁘다
•••답글
4년 전
뽀뽀로
와 대박 못하는 게 뭐지
•••답글
4년 전
매일  아무도 모르게 멀리 떠나볼래
글씨체 넘 이뿌다 쁘띠빠디귀염..
•••답글
4년 전
시인과 새벽과 우주고래  다들제대표사진봐줘요
박보검이 갖지 못한 건 뭘까...
•••답글
4년 전
레드벨벳조이  💜상큼섹시수영💜
잘생기던지 성격 좋던지 글씨 잘쓰던지 하나만 해....ㅜㅜㅜㅜ제발
•••답글
4년 전
됴동이  너를믿고나를믿으니까
와 대박이다....
•••답글
4년 전
세련이다
글씨 진짜 폰트같다....
•••답글
4년 전
in Hope World  Base Line
헐 우와 진짜 나왔음좋겠다..
•••답글
4년 전
채채에오
와진짜잘쓴다..
•••답글
4년 전
김유권순영
4년 전
주 현
또박또박하다
•••답글
4년 전
탱구와 징짱  그리고 강다니엘❤️
왜 글씨체 마저도 잘생겼냐......
•••답글
4년 전
無限的我  무한의 나
오ㅓ 나보다 잘 쓴다
•••답글
4년 전
NC 김준완
와 진짜 잘 쓴다
•••답글
4년 전
내가 이 구역의 꾹모다!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보검씨는 마음도 곱고 글씨체도 곱다ㅜㅜ
•••답글
4년 전
BTS__JIN
으와 첫번째 사진 진짜 폰트인 줄..!
•••답글
4년 전
T-B-S
ㅎ ㅏ..넘 완벽한사람
•••답글
4년 전
김성규신부  짹짹이
와진짜대박
•••답글
4년 전
천문학자
하...보검이형...
•••답글
4년 전
¿°ㅅ°¿  ¿°ㅅ°¿
보검,, 못하는게 뭐야,,
•••답글
4년 전
변 몽룡  변백현
세상에... 세상에.....
•••답글
4년 전
Marry to me  BTS RV 배진영
당장 폰트 개발을
•••답글
4년 전
달님은웃지요  슈주워너원이제훈
세상에...글씨도 잘써.... 못하는게 뭡니까 보검씨....!!!!!!
•••답글
4년 전
윤기의봄날
와,, 글씨체 진짜 예쁘다
•••답글
글씨체마저 완벽한...
•••답글
4년 전
팜므
진짜 대박 예쁘다
•••답글
완벽한 박보검이 유일하게 갖지못한것... 나란 존재... 저 가지고 더 완벽해지세요
•••답글
드라마에서 나오는 작가님들 글씨체 같아요 진짜 잘쓴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다이어리 글씨랑 비교되서 슬프다..
•••답글
4년 전
믕훈
글씨체도 이쁜 당신은 대체..
•••답글
4년 전
효정`  빵 - 긋
진짜 완벽한 사람이다.... 보검쨩...
•••답글
말도안도ㅑ.... 쩐다
•••답글
4년 전
반다비
당신은 대체..
•••답글
4년 전
방탄소년단.
세상에 글씨체 마저 완벽하네요...
•••답글
4년 전
veryb
글씨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와 글씨 진짜 이쁘다ㅋㅋㅋㅋ
•••답글
4년 전
도화살  ::💛
대박이다......
•••답글
헐 대박 저고 걍 폰트아녜요?ㅠㅠ대박
•••답글
4년 전
거창아들  올바른 꽃받침
글끼체까지.. 대체.. 너무 완벽하다..
•••답글
와 무슨 글씨도 배우나요....
•••답글
4년 전
멋진잇진
세상에 글씨 너무 예쁘게 쓴다..
•••답글
4년 전
골든차일드박재석  인피니트 골든차일드
운전은 내가 할게 내꺼해라 보검아...
•••답글
4년 전
뚜루루뚜룳
글씨도 생긴 것만큼 정갈해..
•••답글
4년 전
아이빈
4년 전
shxxbi131
대박.. 부족한게 뭐니ㅜㅜㅜ
•••답글
4년 전
19931103  0326 몬엑컴백
와 처음에 프린트한 줄 알았어요..넘 예쁘다ㅠㅠ
•••답글
4년 전
꾸꾸니
와 글씨 너무 잘 쓰세요
•••답글
4년 전
김종현과 혼인신고  쩨알 원앤온리💙
제 글씨보다 1000배는 더 예쁜듯요.. 부럽네요 다 가졌네요 보검씨는ㅜㅜ
•••답글
세상에 글씨 짱예
•••답글
와...내 글씨는 진짜 발꼬락으로 쓴거같은데....
4년 전
김태형(26)
4년 전
에 뚜 왈  étoile
나보다 이만배는 더잘쓰네ㅜㅠㅜㅜ 보검오빠ㅜㅜㅜㅡ
•••답글
4년 전
워니웅
헐 글씨체 너무 이쁘다
•••답글
4년 전
생크림 듬뿍이요  녹차라떼우유빼주세요
세상에...어쩜 글씨체마저...박보검 너란 남자ㅠㅠㅠㅠ
•••답글
4년 전
변배큥  엑소 방탄
보검.... 대체 부족한게 뭘까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엑소변백현
헐... 와 부럽다 글씨 잘 써서...
•••답글
4년 전
뷔틀뷔틀  야이친구잘생겼네
보검이는 글씨도 잘생겼네ㅜㅜㅜㅜ
•••답글
나보다 잘 쓰는 군요...
•••답글
4년 전
와따시리미
나보다 더 잘쓰네....반성
•••답글
4년 전
김뷔뷔
헐 짱예뻐.....
•••답글
4년 전
花.樣.年.華  방탄 너네가 최고야
헐 글씨도 잘써
•••답글
4년 전
심창  동방신기JYJ
폰트같다 진짜
•••답글
4년 전
山崎 賢人
보검씨는 못 하는 게 모야ㅜㅜ
•••답글
4년 전
HIGHLIGHT 동운  어쩔수없지뭐
종교빼고 모든게 완벽한 그대
•••답글
4년 전
와 진짜 글씨체도 완벽하냐...
•••답글
4년 전
공기의 흐름이 슈가형  공기의 흐름이 슈가
와 진짜 글씨 너무 잘쓴다
•••답글
4년 전
MAS  두 막내들 사랑해
내 손 반성해
•••답글
4년 전
침치미샤릉해  내 바다는 주인이에요
흔들리며 피는 꽃 대박
•••답글
4년 전
윤기씨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네요. 내 글씨는 악필이구나 하고...
•••답글
4년 전
꾸꾸까까529
아....하나만 잘해...너무 다 잘하잖아...너무 완벽하잖아 ㅠㅠㅠ너무 좋아 ㅠㅠㅠㅠ
•••답글
4년 전
축구선수 백승호  지로나FC
정말 세상혼자사는군
•••답글
4년 전
푸동푸동
하.....나보다 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손 반성하자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Dear Snow  
와 진짜 예쁘게 쓴다
•••답글
4년 전
5HㅣNee
세상에.... 도대체 못하는게 뭐지
•••답글
4년 전
그대여 어제 한참 쏟아진 비에  밤새 또 뒤척였었겠군요
진짜 예쁘다
•••답글
헐 글씨체 넘 예쁘다.......
•••답글
4년 전
WannaOne김재환  워너원
진짜 이쁘다ㅠㅠ갖고싶다
•••답글
4년 전
Spider man
4년 전
은우꽃
이 오빠는 글씨까지..
•••답글
4년 전
갓세븐 뱀뱀  최영재 여친
왜 글씨까지 잘쓰는 거야.....ㅠㅠㅠㅠㅠ흑ㄱ후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phile
부족한 게 뭐야... ㅠㅠ
•••답글
4년 전
NCT127 YUTA  제 별은 오사카별
와....시 쓴거 진짜 프린트 같아요
•••답글
4년 전
Yurin24
헐 글씨체 탐나..
•••답글
4년 전
김한빈 (961022)  언제나 응원할께♡
와..진짜 글씨까지ㅠㅠ
•••답글
4년 전
δvδ  Crazy 4 U
세상에 무슨 글씨가...너무 이쁘다
•••답글
4년 전
블리a
우우아아앙아 섬섬옥수랑 찰떡이다
•••답글
4년 전
LOVE YOURSELF .
어쩜,,오빠는 글씨까지 완-벽
•••답글
4년 전
김씨네막내김연탄  •̀ㅅ•́:울횽태태
와...내장점이 박보검 단점보다 더 적은듯.... 는 없단 소리임
•••답글
4년 전
홍식이  호오우옹오오옹
헐 나보다 훨씬 잘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곰뭉이
하... 박보검 당신은 대체...
•••답글
4년 전
SKT T1 Faker ♥  이상혁
얼마나 예뿌겠어 하고 봣는데 진짜 예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년 전
빵찬댛욘업홍  ?유말랑생일?
와 어쩜 글씨도 예쁘네요
•••답글
4년 전
김줌묜
와 난 얼굴도 못나고 글씨도 못났는데 보검이는 얼굴도 잘생기고 글씨도 예뿌네..
•••답글
4년 전
유션호
와 닮고싶은 글씨체다ㅠㅠ
•••답글
4년 전
준리우  원티드
얼른 폰트 만들어주세요ㅜㅜㅜ소장하고 싶은 글씨체네요ㅜㅠㅠ
•••답글
4년 전
로비왯지  슈주야 사랑해♥
글씨체도 예쁘다....
•••답글
4년 전
어무기
안예쁜게 뭔가요..
•••답글
4년 전
11:05
되게 예쁘다 진짜
•••답글
보검 당신...어떻게 글씨체도 완벽해...?
•••답글
헐 ... 진심 최고다 ..........
•••답글
4년 전
트롤
오빠.... 오빠는 대체 부족한 게 뭐예요....? 저를 갖지 못한 거 말곤 없어....
•••답글
4년 전
정은우(98)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엥 ㅋㅋㅋㅋㅋ 이 정도로 예쁠 줄은... 폰트 만들어주세요ㅠㅠ
•••답글
4년 전
서정우
진짜 이쁘다....
•••답글
4년 전
GOT7 뽐  눈이 4개
와 싸이월드 상점에서만 보던 폰트들 같다
•••답글
4년 전
라은호
글씨체 대박
•••답글
우와 글씨체 너무 예브다ㅠㅠㅠ부러워잉...
•••답글
4년 전
에스쿱스 (S.coups)  호시 (Hoshi)
와 첫짤 진짜 폰트인 줄 알았어요..
•••답글
4년 전
안때나  오래오래 끝까지 가 보자 💛
보검... 부족한 게 무엇이오...
•••답글
4년 전
vTATAv
와 ㅠㅠ글씨 정말 귀엽네요
•••답글
너무 이뻐ㅠㅠ
•••답글
4년 전
이시금
진짜 정갈하넹
•••답글
우왕 너무 예쁘다
•••답글
4년 전
AJ  전설의가수/얼굴천재
4년 전
모닝똥
보검 당신 정말...완벽해..
•••답글
4년 전
TAG(손영택)  골든차일드 모든날
와 대박..글씨 짱 예쁘다..
•••답글
보검.... 당신 최고야ㅠㅜㅠㅜㅠㅠ
•••답글
4년 전
병선  이는 귀여워
귀여워 대단해...
•••답글
4년 전
嵐 [ARASHI]
와... 친구 박보검배우님 팬인데 글씨체 완전비슷하다...
•••답글
4년 전
미즈노 유
4년 전
NCT_TEN___
헐 진짜 예브다
•••답글
4년 전
도.경수
글씨체 진짜이쁘다 내스탈
•••답글
진짜 글씨가 딱 본인같다...
•••답글
아 너모 귀엽다....
•••답글
4년 전
차차라츄츄
내 글씨체 눈감자..... 저렇게 반듯할수가.....
•••답글
4년 전
하악뼈  눈물나게빛날거야?
귀엽고예쁘고ㅜㅜ
•••답글
4년 전
김 성 규
헐 진짜 예쁘게 쓴다...!!!!
•••답글
4년 전
원피스 루피
ㅇ와.. 글씨체... 심지어 사인도 예쁘네요
•••답글
4년 전
더 이스트라이트_김준욱  사랑해
헐 완전 인쇄한 거 같아요 대박
•••답글
4년 전
백현'^'  먼 훗날에 전설이 될 걸음
헐.... 대박 나도 글씨 저렇게 쓰고 싶다......
•••답글
4년 전
봄보다 아름다운 사람아  그래 너희 예뻐
아니 진짜 너무 예쁜 거 아닌가...
•••답글
4년 전
EXO Is Universe  엑소 아이유
우와... 글씨 너무 예뻐요...
•••답글
어머어머...
•••답글
4년 전
김종현 제일 사랑해  Nu’est JR
4년 전
전정국 (a.k.a. 황금막내)  꾹이👣
랴가 너무 귀여워... 랴... 랴...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찜동이
완벽그자체다 정말...사랑해요...
•••답글
4년 전
몰랑이'ㅅ'  몰랑이는 몰랑몰랑해
어머 진짜 폰트나왔으면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년 전
두피케어
이분은 대체 부족한게 뭘까요..
•••답글
4년 전
  백현
글씨체도 완벽하다 보검 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덧니참새
와 글씨 정말 예뻐요....... 폰트 만들어주세요..
•••답글
4년 전
광현
글씨도.. 어쩜...... 완벽 그 자체
•••답글
글씨 짱예뿌닿ㅎㅎ
•••답글
4년 전
스테파니 황미영  1989.08.01
글씨진짜이쁘다ㅠㅠ
•••답글
4년 전
호빵토끼
뭔 글씨가 이렇게 반듯하고 예쁜가요 ㅠㅠ 글씨도 보검보검하시당♡
•••답글
4년 전
바보커플
우와 진짜 예쁘다....
•••답글
4년 전
전정국선배  방탄과의 봄날을
아니 오빠...못하는건 뭐예여...? 날 못 가지는거..?
•••답글
4년 전
여러분인피니트하세요  ?배주현하세요?
진짜 잘 쓴다....
•••답글
4년 전
양갱이부인
글씨 진짜 예쁘다 깔끔하고!
•••답글
4년 전
민윤기슙기
4년 전
HA SUNG WOON
와 진짜 완벽한 제 남자...
•••답글
4년 전
자연라식  .
글씨라니 손으로 직접쓴글이라니ㅠㅠ
부족한것 무엇ㅠㅠ

•••답글
와......부족한게 뭐죠 ㅠㅠㅠㅠ
•••답글
4년 전
정 채 연  사라해요
무슨 컴퓨터 폰트보다 예쁘네..
•••답글
4년 전
박최앤열
ㄱㅇㅇ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9시29분
이제 나만 가지면 완벽하겠네요
•••답글
어쩜 글씨체도 ㅠㅠㅠ
•••답글
4년 전
박찬열美
와....쩐다
•••답글
4년 전
전늘보  ?
4년 전
세운아 행복하세운  항상 초면이세운
글씨도 잘 쓰네 와..
•••답글
4년 전
LOOΠΔChuu
와 글씨 진짜 예쁘네요 대박
•••답글
4년 전
@Komurola_  권현빈
와 대박 와
•••답글
4년 전
할라잇
진짜 잘 쓴다....
•••답글
4년 전
아벼릴
나 보다 글씨가 너무 예뻐 ㅠㅠㅠㅠ 흑흑 ㅠㅠ 보검아 ㅠㅠㅠㅠ
•••답글
안 예쁜게 없네.....
•••답글
4년 전
니니즈.
아니 대체 부족한게 무엇... 유일한 단점으로
날 선물 하고싶다....

•••답글
와 글씨 진짜 이쁘다
•••답글
4년 전
낭붕이
박보검이 못하는 거 아시는 분??
•••답글
4년 전
Pinterest
헐...? 문화충격.. 어떻게 글씨가 저럴수가잇지
•••답글
    
 
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달의소녀 커버댄스 프로젝트 같이하실분 있나요 여복 04.26 08:44 24 0
고민시 미성년자때 술집사진 해피니즈 04.30 02:46 104 0
김도연 웃는 얼굴 진짜,, 좋다,, dlthwjd7335 05.10 16:15 22 0
태연, 우주소녀, NCT의 세계관을 노래에 녹이는 작곡팀? 케이팝 맛집 full8loom 해피니즈 05.15 00:33 6 0
            
태연, 우주소녀, NCT의 세계관을 노래에 녹이는 작곡팀? 케이팝 맛집 full8loom 해피니즈 05.15 00:33 6 0
김도연 웃는 얼굴 진짜,, 좋다,, dlthwjd7335 05.10 16:15 22 0
고민시 미성년자때 술집사진 해피니즈 04.30 02:46 104 0
이달의소녀 커버댄스 프로젝트 같이하실분 있나요 여복 04.26 08:44 24 0
그 인스타스타?중에 닉네임138240 04.12 22:52 56 0
가을 타 겨울 내릴 눈 이게 무슨뜻이야???? 캇데쿠토도 04.07 21:45 56 0
박보영은 두부상일까? 봄이봄이 04.04 18:50 85 0
나 노래좀 찾아주라ㅠㅠ 제발ㅠㅠ1 사과복숭아 03.08 01:29 133 0
조이 쌍커풀5 꾸찌 02.27 02:28 365 0
송윤아 호소 "3차 접종 매니저, 뇌출혈로 쓰러져…도와달라" Twinkle_02 01.27 16:47 230 5
진심 내 워너비 비주얼.. 가수 미스피츠4 아원_츄 12.01 18:59 174 1
이동헌 미친거아님???1 베리베리 연 11.21 22:54 337 0
아니시ㅣ발 잠만 공원에서 김밥먹고있는데 어떤 강아지가 내 신발 훔쳐갔어37 최승처 08.26 07:13 29094 13
스트릿 우먼 파이터 문제없다 vs 비매너다 갈리는 상황119 sjoooood 08.26 11:03 24858 19
폐쇄가 풀린 쭉빵의 근황30 지금같이가자 08.26 01:28 7461 5
분위기 낼 때 틀기 좋은 '베드룸팝' 장인 해일(Haeil) 노래 추천글 초록새싹 07.01 18:58 387 2
'슈퍼밴드2' 오늘(28일) 프로듀서 오디션…유희열도 압도 슈슈슈슈슈슈 06.28 15:17 431 1
왼손잡이 연예인의 가위질, 바느질 실력 (반전有) 민초빙수 06.23 18:56 779 1
[MD포토] 이상순, '슈퍼밴드2 사랑해주세요'1 초코치킨 06.21 17:12 377 1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13:46 ~ 5/19 1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예인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