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윤 도 운 ll조회 691l 1
팝니다
최대 1,500
ⓘ 위 판매가는 물품이 여러 개인 경우 그 중 최고가입니다
거래 문의 (비회원 가능)

여러분 공지가 늦어서 죄송해요! 원래 어제 올려 드렸어야 하는 건데 개인 사정으로 이제서야,,, ㅜㅁㅜ 이번 공지는 공구 진행 상황을 말씀드리기 위한 공지 입니당❗

1. 증사는 주문을 마친 상태예요! 혹시나가 역시나라고 가격이 좀 많이,,, ㅜㅜ 나왔지만 총대가 왜 총대겠습니까 제가 다 책임 지라고 총대죠 ㅎㅎ 여러분은 그냥 예쁜 증사 잘 받아 주시기만 하면 된다는 점!

2. 배송은 다음 주에 이루어질 것 같아요! 배송 전에 구매해 주신 모든 분들께 확인 문자 한 통씩 보낼 거니까 다들 기다려 주세용☺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질문 환영입니당❣거래 문의 (비회원 가능)윤 도 운님의 회원 정보

닉네임윤 도 운 쪽지 l 1:1 대화
레벨7 (1~9까지 있으며, 1이 가장 높습니다)
판매자 유형사업자
상태정상 (쪽지, 1:1등 연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활동량많음
최초 판매2018년 3월
인스티즈앱사용 중 (빠른 응답 가능)
본인 인증완료
가입일2013년 10월  사기 의심 대처법
사기 확인 확인


모바일
윤 도 운 l 글쓴이의 전체글
신상 알림 신청  알림 관리
'신상 알림 신청'을 눌러두면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드려요
첫글과 막글
· [현재글] [막글] 데이식스) 증사식스 공구 공지❗  13  11개월 전
· [첫글] 데이식스) 인티.ver 증사식스 공구를 위한 첫 수요조사!  1년 전

위/아래글
· [현재글] 데이식스) 증사식스 공구 공지❗  13  11개월 전
· 데이식스) ❗증사식스 2차 공구이자 마지막 공구가 시작됩니다❗  11개월 전
· 데이식스) 증사식스 진행 상황  29  1년 전
· 데이식스) 인티.ver 증사식스 공구를 위한 첫 수요조사!  1년 전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설치하고 실시간 알림 받으세요 l 설치하기
메신저 아이디 교환 금지, 1:1 대화 기능 이용
거래 전 폰 번호와 실제 이름을 꼭 교환하세요
거래 후 후기 방에 인증 부탁드려요 l 클릭
묻힌 글은 끌어 올리기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판매 금지 물품 l 거래 사기 신고

11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김연필  행복전도사
2차 공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도 너무 무리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11개월 전  2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 도 운  좋아해!  l  글쓴이
앗 이 댓글 보니까 사알짝 무리하고 싶어지는 걸요 ㅎㅎ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예쁜 증사로 보답 드릴게요❗❣ 모바일
11개월 전  22:48
갹 2차 진행해주셔서 진짜 세상세상 감사드리구유😭😭😭😭😭 진짜 두근두근 기다리구있을게용,,,❤️ 모바일
11개월 전  2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번엔 안 놓치고 신청해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 2 차 진행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모바일
11개월 전  2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2차공구 진짜 너무너무 행복해요💕💕 증사 너무 기다려져요ㅠㅠ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개월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2차 공구 너무 감사합니다💕 모바일
11개월 전  2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종  의 플레이리스트
저번에 놓쳐서 너무 아쉬웠는데 2차 공구 너무 감사합니다❤ 모바일
11개월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S'Coups  빅뱅 빅스 세븐틴
고생 너무 많으세요 ㅠㅅㅠ 감사합니다!💕 모바일
11개월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오ㅑ이걸지금본걸까ㅠㅠㅠㅠㅠ 모바일
11개월 전  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수고하셨어요!!!💖 모바일
11개월 전  1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삼식Y  승주니❤️
2차 공구 진행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모바일
11개월 전  2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2차 공구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11개월 전  9:09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 ㅜㅠㅠㅠㅠㅠ 왜 지금 봤을까요 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11개월 전  1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예인 관련 물품을 보려면 체크해 주세요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아크릴키링 배송완료 및 💫공지.. 88  회원전용 민덩방아 왼쪽 03.11 19:07 965 2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아가키링 소량 재고판매 & .. 63  회원전용 민덩방아 왼쪽 03.15 22:15 1226 3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트키링 중요공지💖 48 아 졍구가 03.19 18:45 440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RM mono playlist .. 44  회원전용 민슈가천재짱 03.20 00:01 1259 1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60*20슬로건바인더 공구 공지 56 정근이 03.12 18:54 561 0
무료세븐틴) 💖목걸이 체인 공구 공지💙아꼽다18:22270
1만원방탄소년단) 💜🦄방탄 다이어리 입금 폼 열렸슴다 ​🦄​.. 1치미꾹17:042591
1천원세븐틴) ❄세븐틴 스노우 투명 스티커❄도겸이형03.23 19:411260
1만원방탄소년단) 💜🦄방탄 다이어리 USB 수량조사🦄💜 4치미꾹03.23 17:165500
5천원TXT) ❤최수빈❤ 글리터 호텔 키링 수량조..  회원전용투모로우바이03.20 19:371830
완료굿즈/티켓방탄소년단) 본보야지2 분할구해요! 2  거래완료/회원전용전정국내남편03.20 06:231000
6.3천원세븐틴) 💖캐랜 역조공 목걸이 체인 공구💙 23아꼽다03.20 02:317300
7.5천원방탄소년단) RM mono playlist .. 44  회원전용민슈가천재짱03.20 00:0112601
1.5천원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트키링 중요공지💖 48아 졍구가03.19 18:454400
5.5천원방탄소년단) 🐰정구기 토끼키링 배송완료🐰 8폭주족키티03.18 23:432390
7천원인피니트) 인피니트 홀로그램 그립톡 공동구매 진행합니당~..커벨03.17 16:531190
0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비회원님 문의 답변RM(방탄소년03.16 20:062710
2.75천원방탄소년단) G.C.F 오사카 마스킹테이프 실사 🥰💜+).. 18B T S 전 정03.16 19:577830
4천원방탄소년단) 응원봉 뱃지 접수 마감되었습니다-메일드렸어요..존박03.15 23:023720
3.5천원방탄소년단) 🍓🌟아가키링 소량 재고판매 & .. 63  회원전용민덩방아 왼쪽03.15 22:1512263
0천원방탄소년단) 🐨알카이브(Rkive)폰 케이스 .. 63  회원전용방탄소년단 정03.14 21:417360
0천원​방탄소년단) ​🌸스메랄도 마테🌸 환불관련 투표 공지 +.. 9망개꽃지민03.12 22:463870
2.4만원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60*20슬로건바인더 공구 공지 56정근이03.12 18:545610
2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트위터 하트스티커 발송했습니다! 12RM(방탄소년03.11 21:191470
0천원방탄소년단) 🐨알카이브(Rkive)폰 케이스 .. 28  회원전용방탄소년단 정03.11 20:546633
3.5천원방탄소년단) 아크릴키링 배송완료 및 💫공지.. 88  회원전용민덩방아 왼쪽03.11 19:079652
4천원방탄소년단) ♥응원봉 뱃지 해외 공구-워너원,엑소,갓세븐.. 24존박03.11 09:499730
6천원방탄소년단) ❤KITTY GANG 하트 글리터 키링 입금..たける。03.10 19:142870
0천원방탄소년단) 🐨알카이브(Rkive)폰 케이스 .. 27  회원전용방탄소년단 정03.10 18:095140
0.001천원뉴이스트) 뉴이스트 폰케이스 수요조사 37Le ciel s'eto03.10 01:514620
2.75천원방탄소년단) GCF 오사카 2차 수량 주문 완료🐰💜 + .. 106B T S 전 정03.08 19:4211160
2천원방탄소년단) 💜트위터 하트스티커 배송왔어요!💜 7RM(방탄소년03.08 16:584020
5천원방탄소년단) 교통카드 배송 완료했습니다! 11xxhxoxxpe03.08 16:232490
5천원방탄소년단) 교통카드 배송관련 (꼭 확인해주세요!!) 7xxhxoxxpe03.07 22:142630
완료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드 자수에코백 🐯 배송완료 / 부탁 13  거래완료styuL03.06 22:362880
1.5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트키링 중요공지💖 8아 졍구가03.06 21:373680
5천원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ANSWER 키링 2차 판매 4아이퍼플유03.06 18:575110
5천원방탄소년단) 모든 배송이 완료 되었습니다 :.. 1  회원전용랩 잘하는 예03.06 16:0931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참여자가 10명 이상이면 제목이 굵게 강조됩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포카리즈주말드라마하고싶다블라우스있어..강다니엘있을까..유통기한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4 21:45 ~ 3/24 21:47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공구(연)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여자 솔로가수 레전드는? l 749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