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일정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민윤ll조회 7256l 330
서버 점검으로 인해 이 글에 첨부된 이미지/음성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최대한 빨리 복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2017.3.9 (목) 0:00 ~ 2017.3.9 (목) 23:59
 
사람 확인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는 글입니다

흥 제가 1등으로 축하드리죠 머 딱히 축하드려요 ^ㅅ^(두근) 모바일
1년 전  2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흥 그럼 제가 2등으로 축하드리죠 머
+)처음으로 좋아하게 된 사람이 민윤기라 너무 자랑스러워.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슈가 뿐만이 아니라 어거스트 디, 민윤기라는 사람까지 좋아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ㅎㅎ 지금은 이렇게 말로 밖에 축하해주지 못하는 입장이라 아쉽기도 하지만 진짜 축하하니까 생일인 하루만큼은 아픈 일들 잊고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 너무 사랑하고 고마워♥♥♥

1년 전  2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군주님..♥
1년 전  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 모바일
1년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앞으로 너에게 봄날만 있길 ❤ 모바일
1년 전  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많이 사랑하고 아끼고 믿는 내가수 윤기야❤ 우리 앞으로 더더 행복하자 사랑해 민윤기❤ 미리 생일축하해❤❤ 모바일
1년 전  1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나의 자랑, 나의 자부심 민윤기 슈가 어거스트디 생일 축하해 윤기를 좋아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다 태어나줘서 고마워 항상 떳떳이 고개 들게 누가 윤기만큼 해 모바일
1년 전  2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    l  글쓴이
윤기야 생일 미리 축하해 ♡ 모바일
11개월 전  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축하해 ! 널보면 내가 항상 부족한 사람이라고 생각된다.. 아프지말고 행복해! 사랑햇 ㅎ
11개월 전  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
11개월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김태형잘생김  꺄아아아아
윤기오빠 생일축하해여! 모바일
11개월 전  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상소년단  2016.11.19
윤기오빠 사랑해여 생일 넘나 축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1개월 전  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헙 벌써 윤기 생일이 오고 있구나...생일 축하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항상 몸조심하고 팬들 사랑 듬뿍 받아서 행복한 생일ㅇ보내요ㅎ꺄륵 모바일
11개월 전  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 넌 정말 선물같은 존재야. 너의 목소리로 너의 존재만으로 날 위로해줘서 고마워 항상 꽃길만 걷자 소중한 내 사람아. 언제나 널 존경하고 존중해. 사랑해 항상 건강 챙기구. 모바일
11개월 전  4: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축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7:05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우리 민슈가 탄생일을 축하합니다❤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태어나줘서 고마워 ! 모바일
11개월 전  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오빠야ㅑ 좋아해 (๑>◡<๑) 모바일
11개월 전  9: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PD  보라해❣
윤기쓰 생일 기대된다❣ 태어나줘서 매순간 고마워 모바일
11개월 전  1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짱구쓰  방탄 하이라잇ㅌ
윤기야,, 막짤 내가 많이 아껴,,, 태어나줘서 고마워 ㅠㅅㅠ !! ❤❤ 모바일
11개월 전  1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존재해줘서 고마워
당신이라는 사람을 알고 나서 용기라는 것과 꿈에 다가가는 법을 배웠어.
늘 행복함에 살았으면 좋겠다. 언제나 응원하고 있어.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1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미리 생일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1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빠 윤기오빠 너무사랑해요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내가 너무사랑해 민윤기 너무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1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듐바듐바듐바  아~아~아~당근송!
윤기야 사랑해ㅠㅜㅠㅜㅜㅠ♥♥♥♥♥♥♥ 모바일
11개월 전  16: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총_조준_발사  둘! 셋!
♥ 생일 축하해 ♥ 모바일
11개월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19: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윤기님...제가 많이 좋아해여..생일축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2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랩 진짜 잘하고 귀엽고 멋있고 ㅠㅠㅠㅠ 그냥 니가다해 민윤기 ㅠㅠㅠㅠㅠ 생일 진짜 축하하고 좋은것만보고 좋은것만듣자 앞으로 좋은날이 훨씬 더 많기를!❤ 모바일
11개월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ㅠㅠㅠㅠ우리 윤기 생일 널리널리 축하받아라♥♥ 항상 너무나도 진심으로 좋아해!! 모바일
11개월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오빠진짜사랑하고 이세상에 살아줘서고맙고 힘든거다참아줘서고맙고 아미 항상 생각해줘서 고마워 모의고사 서술형은 930309 중에 숫자 배열해서 한번 해볼겧ㅎ 모바일
11개월 전  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민윤기 사랑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꽃길만 걷자 모바일
11개월 전  2: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정국(만 19세)  쉐파랗게 어린놈이
내 인생 흔들어놓은 윤기야 고마워 사랑해 잘하고있어❤️ 모바일
11개월 전  9: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정국여친  은 나
윤기야 태어나줘서 고맙고 가수해줘서, 좋은 음악 많이 들려줘서 고마워! 아프지만 말고 건강맨날하고! 민윤기가 캐..캡짜앙..! 모바일
11개월 전  1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태어나줘서 정말 고맙고..!항상 건강해야해~~!!! 모바일
11개월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여기까지 올라오는데 진짜 고생 많았어 이제부터 꽃길만 걷자 진짜 축하하고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2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 민윤기라는이름을 세상에 알리고 널 알게되고 좋아할수 있게된것도 참 고맙다 누군갈 좋아하면서 참 좋아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게 너라서 그것도 고마워 네 꿈을 위해서 네 세상의 별이 되기위해 노력해 준것도 그로인해 수많은사람들이 널 좋아하고 알게된것도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다치지말고 건강하면서 네가 바라던 바를 이뤄나갔으면 좋겠어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2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내 화양연화 생일 축하해 내 화양연화를 행복하게 만들어 줘서 고맙고 생일 당일에 넌 칠레에 있으려나..? 무튼 잘 달려와 줘서 고맙고 더 많은 증명을 해 보이자 같이 네 음악에 대한 진지한 리스너의 자세는 언제나 갖춰져 있으니 얼른 세상에 너를 보다 많이 꺼내보였으면 한다 5개월정도 기다리는 건 뭐 일도 아니니 쉬어가면서나 했음 하구.. 해외이삐들 많이 기쁘게 해주고 오구.. 생일 축하하구 그 어느 때 보다 의미있는 하루를 만들기를 항상 뒤에서 지지하고 있는데 그거 잘 알아줘서 많이 고마워 봄날에 꽃길만 걷자 모바일
11개월 전  2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우리 윤기 생일이라고요?? 윤기야 축하해 건강해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Haprin  슙둡둡둡듑
윤기야 존재해줘서 참 감사해ㅜㅠㅠㅠ태어나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 앞으로 봄날만있어라♥♥건강 맨날하고 행복맨날해♥♥ 모바일
11개월 전  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축 모바일
11개월 전  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생일 축하해 윤기야 모바일
11개월 전  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우리 윤기ㅠㅜㅜㅜ맛있는거 많이 먹고 미역국 먹어ㅠㅠ꼭먹어ㅠ 모바일
11개월 전  9:5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생일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PRISTIN 박시연  프리스틴 방탄소년단
윤기야 생일축하해 나의 가수가 되어줘서 너무 고마워 좋아하면서 여태껏 한번도 부끄러웠던 적이 없어 부끄럽기는커녕 그누구보다 더욱 당당하고 뿌듯하고 자랑스러웠어 가끔씩은 우리가 걸어온 길도 돌아보면서 너무 무리하지말고 앞으론 더 좋은 날이 많을거라고 난 믿어 항상 고맙다는 얘기를 해주고 싶었어 투어 잘다녀오고 행복한 생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모바일
11개월 전  1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얀 눈꽃 같은 윤기야, 진심으로 너의 생일을 축하해♥ 맑은 날 오후처럼 항상 따스한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 따뜻한 봄날에 꽃이 핀 길만 걸었으면 좋겠어♥ 모바일
11개월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달슙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윤기야 생일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일날 많은 기쁨을 선물하고 싶은데 넌 분명 더 많이 주려고 하겠지 이렇게 단단한 신뢰와 믿음을 줘서 고맙고 정말 멋진 하루가 되길 바라 항상 멋진 음악을 들려줘서 고마워 모바일
11개월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축하해요 미리 모바일
11개월 전  19: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일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19: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ㅠㅠㅠ 늉기 굥기 뉴웅기 교옹기 사랑한다 모바일
11개월 전  19:2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민윤기 태어나줘서고마워❤ 평생 민윤기 응원할께 모바일
11개월 전  19:5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생일 축하해♥항상 너희의 음악을 듣고 힘내면서 살고있어.좋은 음악 많이 들려줘♥♥멋진 사람으로 태어나줘서 고맙고 더더더 건강하자ㅠㅅㅜ♥
11개월 전  2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  서출구
윤기야 벌써 이렇게 또 일 년이 지났네 생일 축하해 이번 생일은 작년 생일과 나에겐 좀 다른데 그래도 축하하는 마음은 똑같아 민윤기 좋아하면서 참 많은 걸 배웠다 고마워 항상 건강하고 하고 싶은 일하면서 행복하게 지내길 바랄게 축하해 윤기야 모바일
11개월 전  2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하는 윤기 내 자부심 내 자랑 민윤기 생일 축하해 너가 생각하는 것 그 이상으로 널 많이 생각하고 좋아하고 응원하고 자랑스러워하고있어 방탄소년단의 슈가, 인간 민윤기, 어거스트디까지 너의 모든 모습들을 진심으로 사랑해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들에 민윤기와 방탄소년단이 있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 ㅠㅅㅜ 천재윤기야 항상 좋은 곡들 만들어줘서 고맙고 너의 가사들로 우리가 당당해지게, 자부심 느끼게 해줘서 고맙고 항상 웃음을 줘서 고맙고 방탄소년단의 둘째로서 멤버들 언제나 든든하게 챙겨줘서 고마워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언제나 윤기의 앞길에 행복만이 가득하길 바랄게 정말 많이 좋아하고 사랑해 민윤기 모바일
11개월 전  2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축하해 민빠답❤❤❤ 모바일
11개월 전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윤기 정말 사랑하고 항상 찬란한 내 빛 생일 축하해
11개월 전  2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너라는 존재를 알게 된 것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 (오글) 암튼 생일 축하해ㅠㅠ 사랑한다잉!!ㅠㅠ 모바일
11개월 전  2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꾹이사주세요  내맘이호시기호시기해
윤기야 생일 축하하고 해외투어 몸 조심히 다녀와!! 건강 맨날하고ㅠㅠㅠ 미역국 꼭 챙겨먹어!! 생일 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2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찌 방탄해줘서 감사합니다❤️ 우리오래봐요!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생일 젤루츄카행❤️ 모바일
11개월 전  2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우리 윤기 생일축하해♡♡♡♡♡ 윤기덕에 내 인생이 바꼇징♡♡♡♡ 평생 바라보고 살께 언제나 응원해 내 자랑 사랑 윤기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2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생일축하드려요 오래가요우리♡♡♡ 모바일
11개월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SKT Bang  배준식
축하해욤 '+'! 모바일
11개월 전  2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일행복하길... 모바일
11개월 전  22: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결혼하자  방탄에이프릴셉틴
내가 네 팬이라 자랑스러워!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율님  소녀시대 여덕♡
슈가님 생일축하드려요 태연이랑 생일이 같으셔서 기억하고있어요 이렇게 생일이 같아서 그런가 놀랍기도하고 기쁘기도하네요 늦었지만 신곡 '봄날' 잘 듣고있어요 아직 쌀쌀하지만 봄날이 다가오는 걸 느껴요 다시 한 번 생일 축하드려요 슈가님:)♡ 모바일
11개월 전  2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늘 나에게 동기부여를 주는 사람 항상 노래로 많은 힘 얻고있어요.
멋진 사람 생일 축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생일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늘 나에게 동기부여를 갖게 해주는 사람 항상 노래로 많은 힘 받고있어요.
멋진 사람 생일 축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2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생일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1개월 전  2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생일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2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융기야 생일추카해❤❤❤❤❤❤❤
세상 제일 사랑하고 응원해❤❤❤❤❤❤❤
모바일
11개월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로 태어나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 늘 많이 응원하고 사랑하고 지켜보고 있어. 나는 그저 네가 이루고 싶은 꿈과 목표들 다 이루고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다. 언제나 건강하구, 많이 많이 사랑해 윤기야.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11개월 전  2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녕하세여 슈간데여  응캬캬 슙슙
윤기, 생일 축하해! 내 첫 덕질은 너였고 마지막도 너일 거야... 네가 있어서 행복했어. 행복한 생일 보내, 태어나 줘서 고마워! ♡ 모바일
11개월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7ㅣ워더  영창갈게요
사랑해윤기ㄷ야ㅠㅠㅠㅠㅠㅠㅍㅍ사렁해생일축하해 봄날만있길 ㅠㅠ 모바일
11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일 축하해 윤기야 정말 정말 많이 사랑해 항상 네 음악 믿고 응원할게 ❤️❤️ 모바일
11개월 전  2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벌써 4번째 같이 맞는 생일이네ㅎㅎ 민윤기 사랑 맨날하고 생일 축하해 우로빠 짱짱맨❤️ 모바일
11개월 전  2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군주님 생일축하해요 ♡ 모바일
11개월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팀장님  윤기가 피어난 봄날
듀근.. 융기 많이 조아해 ㅏㅠㅠㅠㅠㅠ 아프지말구ㅠ 생일 축하해❤ 꽃길만 걷자 모바일
11개월 전  2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축하해 너무너무 사랑해 ♥♥♥♥♥♥ 모바일
11개월 전  2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를 민윤기  윤기가 피어난 봄날
윤기야 생일축하해❤ 앞으로 방탄에겐 봄날만 가득하길!! 모바일
11개월 전  2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 생일너무 축하해 항상 챼고야 아프지말고 건강해 천재 짱짱맨 뿡뿡 모바일
11개월 전  2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축하해ㅠㅠㅠㅠㅠ❤❤❤ 모바일
11개월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요새 너 보면서 웃는다ㅠㅅㅠ 생일 넘넘 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7명의 보석들  윤기가 피어난 봄날
생일축하해용ㅎㅎㅎㅎㅎ해외투어 건강하게 다녀와용
11개월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민 애인  윤기가 피어난 봄날
윤기야 생일 축하해! 나랑 생일도 같아서 더 기쁘다!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축하도 많이 받고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 해외투어 잘 다녀오고 다시한번 생일 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SUGA천재  윤기가 피어난 봄날
윤기야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해외투어 잘다녀오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자 태어나줘서 고마워❤❤ 모바일
11개월 전  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alsmin  윤기가 피어난 봄날
윤기오빠 생일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홉이홉이하진  윤기가 피어난 봄날
윤기야 생일축하해♥태어나줘서 고맙고 방탄해줘서 너무너무 감사해 이번 해외투어 잘 다녀오고 아프지않았으면 좋겠다. 항상 봄날같이 꽃길만 걷자♥항상 사랑하고 고마워 생일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축하해 내게 음악적 영향을 준 너에게 너무 감사해 행복해줘 사랑해 ❤ 모바일
11개월 전  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축하해 화양연화의 그 꽃이 돼줘서 고마워 너가있기에 방탄이 있고 아미가 있어 ♡♡
음악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쭉 함께하자
보라해
모바일
11개월 전  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생일 축하해❤️아프지말고 꽃길만 걷자 모바일
11개월 전  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늘 나에게 동기부여를 주는 사람 항상 노래로 많은 힘 받고있어요. 멋진 사람 생일 축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챱  윤기가 피어난 봄날
민슈가 천재짱짱뿡뿡맨 생일축하해요 ❤️ 모바일
11개월 전  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늘 나에게 동기부여를 해주는 사람 항상 노래로 많은 힘 받고있어요. 멋진 사람 생일 축하해요 함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생일 너무 축하해요! 항상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11개월 전  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원히행복하게  내맘이호시기호시기해
윤기야.....방탄해줘서 힘든 시절을 이겨내줘서
우리를 많이 좋아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태어나줘서 고마워
모바일
11개월 전  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축하해!! 너를 알게되서 너무 기쁘고 행복해! 그러니까 앞으로도 너가 하고 싶은 음악 하면서 아프지말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ㅠㅠ 살빼지마ㅠㅠㅠㅠㅠㅠㅠ 생일 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너라서 기쁘고 네가 내 인생의 일부를 차지해줘서 기뻐. 태어나줘서 고맙고, 앞으로 봄길만 걷자!♥
11개월 전  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민슈가!!!!!!! 생일 축하해여 군주님ㅠㅠㅠㅠㅠ 모바일
11개월 전  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5HINee♪  대상소년단
윤기야 생일 축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0:39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비붕붕카  윤기가 피어난 봄날
내 사랑 윤기야 생일 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일 축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종석 이  김태연민윤기0309
윤기야 생일 축하해
네 음악을 들을 수 있음에 감사해
모바일
11개월 전  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몽향  오늘도 즐거운 하루
윤기야 생일 축하해 태어나 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계속 함께 꽃길만 걷자 모바일
11개월 전  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https://youtu.be/h9nE2spOw_o‬

‪sugar, ahh, honey, honey. you are my sugar boy. and you got me wanting you.‬
모바일
11개월 전  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의 설탕 윤기야 자연스레 녹아 내 일상이 스며들어 달콤하게 해 주어 정말 고마워 힘들었던 지난날들은 지금을 위해 힘들었다고 이제는 좋은 날만 있을 거니까 그렇게 생각하자 오늘 내내 하늘에만 있을 텐데 분명 네가 하늘에 있으니 날씨 또한 좋겠지 태어나줘서 정말 고마워 누군가를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건 힘들고 귀찮은 일이라고 생각을 해 왔는데 내가 널 지지하며 응원하면 할수록 행복하고 감히 이런 멋진 남자를 내가 좋아해도 될까 허락을 맡아야 할 정도로 생각을 해 윤기야, 네가 무슨 선택을 하든 난 너를 믿으며 네가 가는 길을 따라갈 거야 그러니 뒤돌아보지 말고 우리 윤기 하고 싶은 거 다 해 봄이 오기 전 우리 윤기 날이 있어 이번 봄도 따뜻하고 예쁠 거야 오늘 좋은 윤기 사람들과 하고 싶었던 일 맛있는 음식 함께 즐겼으면 좋겠어 생일 축하해 나의 슈가 사랑해 정말 정말로 모바일
11개월 전  1:3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보라해 윤기
11개월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부승관,  BTSVT
윤기야!!!!!!!
생일 너무너무너무 축하해ㅠㅠㅜㅜㅜㅜ 태어나줘서 , 랩해줘서 , 방탄소년단 으로 데뷔해줘서, 내가수가 되어줘서 고마워!!
모바일
11개월 전  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오빠 생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꽃길만 걸어요 모바일
11개월 전  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니어스 랩  윤기가 피어난 봄날
나에게 항상 봄날 같았던 윤기야, 스물다섯 번째 생일을 정말 내 마음 가득 담아 축하해 ❤
지금 내 일상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널 알게 돼서 감사하고 행복해. 항상 네 노래를 들을 때마다 스스로를 반성하고, 널 존경하게 해. 네가 트위터에 올리는 말 한 마디 한 마디, 그냥 스쳐 지나가는 말조차 따뜻한 말뿐이라 사랑받는 기분이 들어. 아마 네가 너무 예쁜 말만 해줘서 널 볼 때마다 예쁜 생각만 하게 되는 것 같아. 넌 내 청춘을 바쳐도 아깝지 않을 만큼 믿을 만한 사람이라 너의 팬이 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 네가 지금 살아가는 매 순간이 화양연화였으면 좋겠어. 앞으로 걸어가야 할 길이 수도 없이 많겠지만, 어떤 길을 걸어가더라도 항상 응원할게. 오늘처럼 따뜻한 봄날에 꽃길만 걷길. 네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은 거겠지. 가수와 팬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으로서 배울 점이 많은 윤기여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해. 끝이 아는 길일지언정 무뎌지지 말자고 했던 네 말처럼 항상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걸어가자.
방탄소년단의 슈가로서, 또 스물다섯 살의 민윤기로서 앞으로도 행복하자. 잘 하고 있어, 윤기야 ❤

부족한 인간이기에 매 순간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모바일
11개월 전  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목화  박지민최고
윤기 생일 너무너무너무 축하해 :)♥ 모바일
11개월 전  6: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정말정말 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7: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너의 앞길 봄날만 있어라♡♡♡♡♡♡ 모바일
11개월 전  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축하해 네 마음 속에 꽃이 피길 바래 모바일
11개월 전  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뷔민국  남준석진윤기호석
생일축하해 윤기야ㅜㅜ❤❤❤❤❤ 모바일
11개월 전  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축하해 ❤
다치지말고 아프지마
사랑해 윤기야
모바일
11개월 전  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생일 축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8: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축하해 항상 꽃길만 걷자~♥ 모바일
11개월 전  8: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봄길만 걷자 모바일
11개월 전  8: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를신고합니다  절 아프게 하니까요
윤기야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항상 고맙고 몸 조심하고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8: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군주니뮤ㅠㅠㅠㅠㅠㅠㅠ
11개월 전  1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 생일축하해 좋은음악 너무 고마워♥ 모바일
11개월 전  1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양 생일축하행
11개월 전  1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1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굥기  윤기가 피어난 봄날
사당해 윤기♡♡♡♡♡ 모바일
11개월 전  1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ㅜㅠㅠㅠㅠㅠㅠ생일축하한다ㅜㅜㅠㅠ 모바일
11개월 전  1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융기야 생일 축하한당 정말 말로 표현 할수 없을정도로 캐...캡짱!!!!!!!!!! 모바일
11개월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YaoWang  슈가생일ㅊㅋ
윤기야 생일축하해요❤️ 모바일
11개월 전  14: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오빠 생일 축하해요ㅜㅜ
11개월 전  15:1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생일 축하해 너의 봄날이 앞으로도 계속 됐으면 좋겠다 우리 함께 걸어가자 사랑해 ❤❤ 모바일
11개월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생일축하해❤민윤기 캡짜앙❤ 모바일
11개월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일 너무 너무 축하하고 방탄해줘서 너무 고마워❤❤❤❤❤ 모바일
11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윤기야 생일 축하해❤해투 조심히 잘 다녀와 모바일
11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ᵕ‵ू◌₎♡
미역국은 먹었으려나 모르겠네..!
해외 투어 잘하고 몸 건강 꼭 챙기고
늘 좋은 음악 만들어줘서
좋은 음악 들을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모바일
11개월 전  18: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가 살아가는 이유 나의 밝은 봄날 민윤기❤ 태어나줘서 고마워 늘 지치고 힘이 들때 나에게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하고 민윤기스러운 음악 늘 기대할게 멀리서 늘 항상 함께 같이 걷고있을게 항상 행복만 해 윤기야❤ 윤기야 민윤기 많이 존경하고 사랑해!! 생일 진짜 축하해❤❤❤ 모바일
11개월 전  18:18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매력..있나?  윤기가 피어난 봄날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나의 자랑 민윤기 항상 응원합니다 모바일
11개월 전  18: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준아, 언제나 널 사랑해♡  늘 먼발치서 응원해
윤기야 생일 축하해!! 비행기에서 보내고 있겠지만.. 도착해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 음악해줘서 방탄소년단이어서 너무 고마워 모바일
11개월 전  19: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지언니  윤기기 피어난 봄날
윤기야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많이많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멤버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래!! 자랑스러운 우리 윤기 생일 진짜 축하하고, 너무 많이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2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만의 음악 들려줘서 고마워 힘들때마다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위로받았고 힘얻었어. 생일 축하해 앞으로 봄날만 가득가득 하기를. 해외투어하는 동안 아프지말구. 건강맨날하고 보고 싶을거야 잘다녀와
11개월 전  2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어떻게 이름도윤기래ㅠㅠ
짱짱뿡뿡캡짱천재어거스트디 슈거 오빠 생일 축하해요♡♡♡♡♡♡♡♡♡♡♡
진짜 존재해줘서 고맙고 늘 사랑하고
오늘은 생일인 만큼 더더 사랑해요 ㅜ
생일인데 계속비행기 타면서 다닐 생각을 하니 맘이찢어진다요ㅠㅠ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비타민도 밥도 꼬박꼬박 챙겨 먹고 잘 시간 있으면 푹 자고
해외 투어 잘하고 와요
모바일
11개월 전  2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짐나  망개의 난
윤기야 긴말 필요없다 그냥 사랑한다 모바일
11개월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천재뽕따맨  윤기가 피어난 봄날
윤기야 생일 축하해 항상 응원할게❤ 모바일
11개월 전  2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나의 자랑 윤기오빠 ❤ 봄의 시작에 태어난만큼 오늘 하루 따뜻하고 좋은 하루 되었길 바래요 해외투어 다치지말고 잘갔다오구 오늘도 온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사랑해요 음악해줘서 넘 고맙구 민윤기라서 너무 고마워요 ❤ 진짜로 사랑행용 아프지말구 다치지말기 ❤ 모바일
11개월 전  2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RAP M0NSTER  aRMy
윤기야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생일날 출국했는데 앞으로 7월까지 계속되는 해외투어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잘 마치길 바라ㅠㅠ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2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2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이제 생일 두 시간도 안 남았다!... 직접 축하하단 말 너무너무 전해주고 싶지만ㅠㅠㅠ이미 많은 사람들한테 축하받고 있으니까....
윤기의 25번째 생일 정말 축하해! 윤기가 음악 안 했으면 못 들었을 많은 명곡들 들려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ㅠ
무엇보다 내 가수가 방탄소년단이고 민윤기인 게 너무너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사람이 되길 바랄게!
윤기 존재하게 해준 부모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데뷔 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무엇보다 해외 투어 하면서 아플 일 없었으면 좋겠다ㅠㅠㅠ
넌 숨 쉬는 게 팬 서비스야.....

11개월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하는 윤기야 이제 생일 한 시간도 안 남았다 오늘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해외 투어 잘 다녀오고.. 투어하는 동안 아프지 말고 잘 끝내고 돌아와❤ 항상 응원하고 있을게 많이 보고 싶을 거야.. 지금도 보고 싶어ㅠ 암튼 윤기야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2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태어나줘서 고맙고 사랑해❤ 모바일
11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축하해!! 알라뷰❤❤ 모바일
11개월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생일 축하해❤ 해외 투어 무사히 잘 끝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모바일
11개월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늉기야ㅠㅠㅠ 혐생때문에 이제야 축하를 한다ㅠㅠㅠ 해투가서 아프지만 말고 무사히 돌아와 그것만 바랄게 항상 좋아한다
11개월 전  2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 확인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는 글입니다
번호일시
닉네임조회
2.23 (금) 0:00 ~ 2.23 (금) 23:59 오늘  23일(금), ❤️더보이즈 케빈 생일❤️ 1 TBZ 12 2
2.23 (금) 0:00 ~ 2.23 (금) 23:59 오늘  23일(금), 💕골든차일드 김동현 생일💕 꽃길처럼 11 4
2.23 (금) 0:00 ~ 2.23 (금) 23:59 오늘  23일(금), 💜 아스트로 데뷔 2주년 💜 6 아스트로의 불 181 16
2.25 (일) 0:00 ~ 2.25 (일) 23:59 25일(일), 💜 아스트로 라키 생일 💜 2 불나방즈 120 10
2.25 (일) 17:00 ~ 2.25 (일) 19:00 25일(일), RBW BOYZ & MAS 콘서트 - 데뷔하겠습니다 "GEMSTONE.. 6 RBW OCM 41 12
 
79692.23 (금) 0:00 ~ 2.23 (금) 23:5923일(금), 💕골든차일드 김동현 생일💕 꽃길처럼114
79682.23 (금) 0:00 ~ 2.23 (금) 23:5923일(금), ❤️더보이즈 케빈 생일❤️ 1TBZ122
79673.29 (목) 0:00 ~ 3.29 (목) 23:5929일(목), 아이린 생일 지나가던 잡덕30
79662.22 (목) 0:00 ~ 2.22 (목) 23:5922일(목), ❤️데이식스 데뷔 900일❤️ 24타조가 뭔지도5047
79658.13 (월) 0:00 ~ 8.13 (월) 23:5913일(월), 여진구 생일 CROSS GENE10
79642.21 (수) 0:0021일(수), 언더쳐블 슬리피 생일 인드밈20
79632.21 (수) 18:00 ~ 2.21 (수) 23:0021일(수), 🍓🍓듀에토 DIGITAL SINGLE ALBUM 'DREAM' 발매.. 2훈정347
79612.20 (화) 0:00 ~ 2.20 (화) 23:5920일(화), ❤VIXX 혁(한상혁)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졸업❤ 6@HSangHyuk2514
79602.21 (수) 0:00 ~ 2.21 (수) 23:5921일(수), 페이버릿 고아라 생일 💕 영민입술내꺼171
79593.07 (수) 18:007일(수), 마마무 신곡 발표 존박80
79582.20 (화) 0:00 ~ 2.20 (화) 23:5920일(화), 💙성우 나카무라 유이치(中村悠一) 생일💙 1데쿠348
79572.21 (수) 0:00 ~ 2.21 (수) 23:5921일(수), 💚💚마마무 솔라 생일💚💚 12니냐뇨횽8632
79562.22 (목) 0:00 ~ 2.22 (목) 23:5922일(목), 💛젝스키스 강성훈 생일💛 10젝키야, 옐키9521
79552.21 (수) 0:00 ~ 2.21 (수) 23:5921일(수), ♥앙상블 스타즈! 에덴(Eden) 음반 발매 예정♥ 8젠 위스탈리14516
79542.19 (월) 0:00 ~ 2.19 (월) 23:5919일(월), 💚NCT 정우 생일💚 18완벽하게 완벽4920
79522.19 (월) 0:00 ~ 2.19 (월) 23:5919일(월), 19(월) 헤일로(HALO) 윤동 생일 헤일로(HALO)300
79512.20 (화) 0:00 ~ 2.20 (화) 23:5920일(화), 💜💙💚몬스타엑스 아이엠 믹스테이프 발매💚💙💜 9임창균;10219
79502.25 (일) 17:00 ~ 2.25 (일) 19:0025일(일), RBW BOYZ & MAS 콘서트 - 데뷔하겠습니다 "GEMSTONE.. 6RBW OCM4112
79493.09 (토) 0:00 ~ 3.09 (토) 23:599일(토), 💜방탄소년단 슈가 생일💜 융키민130
794812.30 (일) 0:00 ~ 12.30 (일) 23:5930일(일), 💜방탄소년단 뷔 생일💜 융키민60
794712.04 (화) 0:00 ~ 12.04 (화) 23:594일(화), 💜방탄소년단 진 생일💜 융키민30
794610.13 (토) 0:00 ~ 10.13 (토) 23:5913일(토),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1융키민40
79459.12 (수) 0:00 ~ 9.12 (수) 23:5912일(수), 💜방탄소년단 RM 생일💜 융키민40
79449.01 (토) 0:00 ~ 9.01 (토) 23:591일(토), 💜방탄소년단 정국 생일💜 융키민60
79436.13 (수) 0:0013일(수), 💜방탄소년단 데뷔일💜 융키민51
79412.17 (토) 0:00 ~ 2.17 (토) 23:5917일(토), 👑 NU'EST The 4th Mini Album 'Q is' 발매 2.. 15안푸름8437
794010.26 (금) 0:00 ~ 10.26 (금) 23:5926일(금), ❤걸그룹 I.B.I 데뷔 800일❤ 지덕60
79397.18 (수) 0:00 ~ 7.18 (수) 23:5918일(수), ❤걸그룹 I.B.I 데뷔 700일❤ 지덕50
79384.09 (월) 0:00 ~ 4.09 (월) 23:599일(월), ❤걸그룹 I.B.I 데뷔 600일❤ 지덕100
79363.29 (목) 0:00 ~ 3.29 (목) 23:5929일(목), 앙상블 스타즈! Ra*bits 마시로 토모야 생일 사에구사 이바70
79353.13 (화) 0:00 ~ 3.13 (화) 23:5913일(화), 🖤김명수 생일🖤 Yurin24141
79342.26 (월) 18:00 ~ 2.26 (월) 23:5926일(월), 💛김성규 솔로 컴백💛 Yurin24264
79332.15 (목) 0:00 ~ 2.15 (목) 23:5915일(목), ❤일급비밀 아인 생일❤ 2이경하363
793212.16 (일) 0:00 ~ 12.16 (일) 23:5916일(일), ❤️배우 박서준 생일❤️ 엘사공쥬60
79313.16 (금) 0:00 ~ 3.16 (금) 23:5916일(금), 앙상블 스타즈! Trick star 이사라 마오 생일 사에구사 이바90
79303.05 (월) 0:00 ~ 3.05 (월) 23:595일(월), 앙상블 스타즈! 2wink 아오이 형제 생일 사에구사 이바170
79293.03 (토) 0:00 ~ 3.03 (토) 23:593일(토), 앙상블 스타즈! knights 나루카미 아라시 생일 사에구사 이바251
79282.15 (목) 0:00 ~ 2.16 (금) 0:0015일(목), 💜빅스 라비 생일💜 22북극성H8549
79272.26 (월) 0:00 ~ 2.26 (월) 23:5926일(월), ❤빅스타 필독 생일❤ 빅스타래환190
79262.15 (목) 0:00 ~ 2.15 (목) 23:5915일(목), ❤빅스타 래환 생일❤ 4빅스타래환545
79253.27 (화) 0:00 ~ 3.27 (화) 23:5927일(화), 🖤블랙핑크 리사 22번째 생일💖 로제니90
79242.20 (화) 0:00 ~ 2.20 (화) 23:5920일(화), 💖크나큰(KNK) 김지훈 생일💖 1잘생기면 다 오582
79232.10 (토) 0:00 ~ 2.10 (토) 23:5910일(토), 💖크나큰(KNK) 김유진 생일💖 크나큰_박승255
79222.11 (일) 0:00 ~ 2.11 (일) 23:5911일(일), 💛골든차일드 이대열 생일💛 2성귱귱469
79212.10 (토) 0:00 ~ 2.10 (토) 11:5910일(토), 셩탄절💕 🌸소녀시대 수영 생일🌸 4다시 만난 세746
79202.19 (월) 0:00 ~ 2.19 (월) 23:5919일(월), ❤양요섭 미니 2집 발매❤ 4니 행복은8925
79192.10 (토) 0:00 ~ 2.10 (토) 23:5910일(토), ❤️에이핑크 손나은 생일❤️ 19에핑17333
79172.07 (수) 18:00 ~ 2.07 (수) 23:007일(수), 아스트로 윤산하 X 빌리어코스티 디지털 싱글 발매 <잘 알지도 못.. 3아스트로의 불6513
79162.07 (수) 0:00 ~ 2.08 (목) 0:007일(수), ❤에이프릴(APRIL) 채경 & 레이첼 데뷔 400일❤ 빛채경583
79142.18 (일) 0:00 ~ 2.18 (일) 23:5918일(일), ❤ 동방신기 최강창민 생일❤ 10CROWN6417
79132.06 (화) 0:00 ~ 2.06 (화) 23:596일(화), 동방신기 유노윤호 생일 3CROWN3110
79122.06 (화) 0:00 ~ 2.06 (화) 21:006일(화), 6일(화) 19시, NCT 2018 단체 브이앱 정예인285
79113.28 (수) 0:00 ~ 3.28 (수) 23:5928일(수), 💜이호원 생일💜 불타는 호박고242
79093.04 (일) 0:00 ~ 3.04 (일) 23:594일(일), 🔥JBJ 권현빈 생일🔥 1닉네임151557564
79082.05 (월) 18:00 ~ 2.05 (월) 23:595일(월), 💎세븐틴 스페셜 앨범 고맙다 컴백💎 부자연6925
79072.06 (화) 0:00 ~ 2.06 (화) 23:596일(화), 💚B.A.P 종업 생일💚 26하세사8543
79062.08 (목) 0:00 ~ 2.08 (목) 23:588일(목), 💙인피니트 남우현 생일💙 52인피닛13999
79052.08 (목) 0:00 ~ 2.08 (목) 23:598일(목), 🖤iKON 윤형 생일❤️ 12우천오8424
79042.07 (수) 0:00 ~ 2.07 (수) 23:597일(수), 🖤iKON 진환 생일❤️ 18우천오13643
79022.07 (수) 0:00 ~ 2.08 (목) 0:007일(수), ❤에이프릴 나은x진솔 스페셜 유닛 데뷔❤ 1빛채경827
79012.21 (수) 0:00 ~ 2.21 (수) 23:5921일(수), ❤️ 레드벨벳 웬디 생일 ❤️ 18아이린 (91.016226
79002.10 (토) 0:00 ~ 2.10 (토) 23:5910일(토), ❤️ 레드벨벳 슬기 생일 ❤️ 17아이린 (91.014843
78992.05 (월) 0:005일(월), ❤️이현주 생일❤️ 너의 별이 되695
78982.09 (금) 0:00 ~ 2.09 (금) 23:599일(금), ❤️ 솔로 청하생일 ❤️ 7흑설공주13219
78972.03 (토) 0:00 ~ 2.03 (토) 23:593일(토), 💜슈퍼주니어 규현 생일💜 11마마무 김용11919
78962.03 (토) 0:00 ~ 2.03 (토) 23:593일(토), ❤골든차일드 김지범 생일❤ 7승민여친23116
78952.12 (월) 0:00 ~ 2.12 (월) 23:5912일(월), ❤️양요섭 선공개곡 발매❤️ 20니 행복은25973
78945.02 (수) 0:00 ~ 5.02 (수) 23:592일(수), 🎶BTOB 막내 성재 탄생일❤️ 1뚜이뚜이빵빵260
78933.10 (토) 0:00 ~ 3.10 (토) 23:5910일(토), 🎶BTOB 다섯째 프니엘 탄생일❤️ 3뚜이뚜이빵빵503
78923.07 (수) 0:00 ~ 3.07 (수) 23:597일(수), 🎶BTOB 넷째 임현식 탄생일🎶 2뚜이뚜이빵빵601
78913.28 (수) 0:00 ~ 3.29 (목) 0:0028일(수), 💚갓세븐 잭슨 생일💚 내일, 오늘290
78902.02 (금) 0:00 ~ 2.02 (금) 23:592일(금), ❤️ 시크릿 정하나 생일 ❤️ 2으른쥐1207
78892.08 (목) 18:008일(목), 나얼 신곡 발표⭐️ 김포시1910
78872.02 (금) 0:00 ~ 2.02 (금) 23:592일(금), 🖤인투잇 데뷔100일💙 3IN2U10713
78862.28 (수) 0:00 ~ 2.28 (수) 23:5928일(수), 🌵 A.C.E 메인보컬 동훈 생일 🌵 에이스 동훈493
78852.03 (토) 0:00 ~ 2.03 (토) 23:593일(토), ❤️드림캐쳐 가현 생일❤️ 구준회2357
78842.02 (금) 0:00 ~ 2.02 (금) 23:592일(금), 🧡 블락비 피오 생일 🧡 28죽부인뿌잉14232
78832.14 (목) 0:00 ~ 2.14 (목) 23:5914일(목), ❤NCT 재현 생일❤ 1정 재현271
78813.02 (금) 0:00 ~ 3.02 (금) 23:592일(금), 💛JBJ 김용국 생일💜 True Colors839
78802.04 (일) 0:00 ~ 2.04 (일) 23:594일(일), ❤️마이틴 신준섭 생일❤️ 4브랜뉴뮤직 김35013
78783.16 (금) 0:00 ~ 3.16 (금) 23:5916일(금), 💡온앤오프 유 생일💡 온앤오프 김효336
78772.21 (수) 0:00 ~ 2.21 (수) 23:5921일(수), 앙상블 스타즈 fine 히비키 와타루 생일 33나구모 테토24727
78762.04 (일) 0:00 ~ 2.04 (일) 23:594일(일), 앙상블 스타즈! switch 사카사키 나츠메 생일 3나구모 테토2517
78752.01 (목) 0:00 ~ 2.01 (목) 23:591일(목), 💛One Direction Harry Edward Styles BIRTH.. 8해리 스타일12214
78742.05 (월) 0:005일(월), 💚NCT 지성 생일💚 27Twice 정연32048
78732.09 (금) 0:009일(금), 💚NCT 쟈니 생일💚 7Twice 정연32726
78722.01 (목) 0:00 ~ 2.01 (목) 23:591일(목), 💚🐰NCT 도영 생일🐰💚 51Twice 정연22669
78712.26 (월) 0:00 ~ 2.26 (월) 23:5926일(월), 💙비투비 이창섭 생일💙 모찌왕차푸소10017
78701.28 (일) 0:00 ~ 1.28 (일) 23:5928일(일), 성우 카미야 히로시 생일 🌞 11데쿠7411
78692.12 (월) 0:00 ~ 2.12 (월) 23:5912일(월), 🌟보이프렌드 동현 생일🌟 13퀘스천23927
78685.05 (토) 0:00 ~ 5.05 (토) 23:595일(토), ❤️신짱구 생일❤️ #1111300
78671.31 (수) 0:0031일(수), ⭐보아 컴백⭐ 4연애를 기대9513
78662.18 (일) 0:00 ~ 2.18 (일) 23:5918일(일), 💡온앤오프 데뷔 200일💡 16온앤오프 김효13824
78652.01 (목) 6:00 ~ 2.02 (금) 0:001일(목), 구구단 2nd SINGLE Act.4 Cait Sith 발매 ㅌㅇㄹ1305
78641.25 (목) 0:00 ~ 1.25 (목) 23:5925일(목), 🔥핫샷 김티모테오 생일🔥 6Nebula6410
78633.26 (월) 0:00 ~ 3.26 (월) 23:5926일(월), ❤와타나베 마유 생일❤ 와타나베 마270
78621.26 (금) 0:00 ~ 1.26 (금) 23:5926일(금), 칸쟈니(関ジャニ∞) 무라카미 싱고(村上信五) 생일 115sos7315
78611.26 (금) 0:00 ~ 1.26 (금) 23:5926일(금), ❤ 김재중생일 ❤ 20오 청명14719
78571.23 (화) 0:00 ~ 1.24 (수) 0:0023일(화), ☔️레인즈 2집 미니앨범 컴백☔️ 1콩자반킬라663
78561.25 (목) 0:00 ~ 1.25 (목) 23:5925일(목), 오마이걸 승희 생일 13효정12614
78551.22 (월) 0:00 ~ 1.22 (월) 23:5922일(월), 오마이걸 진이 생일 6효정8929
78541.23 (화) 12:0023일(화), 종현 POET | ARTIST 음원 발매 11김종현 (90.08034
78531.22 (월) 0:00 ~ 1.22 (월) 23:5922일(월), 💜아스트로 데뷔 700일💜 12아스트로 융싸14119
78523.30 (금) 0:00 ~ 3.30 (금) 23:5930일(금), 💙WINNER 송민호 생일💜 1Junk290
785111.27 (화) 0:00 ~ 11.27 (화) 23:5927일(화), ❤️EXO 찬열 생일❤️ 뽀로롱옹260
785010.07 (일) 0:00 ~ 10.07 (일) 23:597일(일), ❤️EXO 레이 생일❤️ 뽀로롱옹230
78495.06 (일) 0:00 ~ 5.06 (일) 23:596일(일), ❤️EXO 백현 생일❤️ 뽀로롱옹190
78489.21 (금) 0:00 ~ 9.21 (금) 23:5921일(금), ❤️EXO 첸 생일❤️ 뽀로롱옹210
78475.22 (화) 0:00 ~ 5.22 (화) 23:5922일(화), ❤️EXO 수호 생일❤️ 뽀로롱옹240
78464.12 (목) 0:00 ~ 4.12 (목) 23:5912일(목), ❤️EXO 세훈 생일❤️ 뽀로롱옹320
78453.26 (월) 0:00 ~ 3.26 (월) 23:5926일(월), ❤️EXO 시우민 생일❤️ 뽀로롱옹340
78444.02 (월) 0:00 ~ 4.02 (월) 23:592일(월), ❤️배우 김재욱 생일❤️ 뽀로롱옹280
78361.19 (금) 0:00 ~ 1.19 (금) 23:5919일(금), 문현아 생일 1문현아(32)354
78352.06 (화) 0:00 ~ 2.06 (화) 23:596일(화), 💜💚💙 몬스타엑스 데뷔 1000일 💙💚💜 17임창균;40030
78341.29 (월) 0:00 ~ 1.29 (월) 23:59🌰 💕 29일(월), WANNA ONE 이대휘 생일💕 🌰 2첫사랑이었다1897
78331.19 (금) 0:00 ~ 1.20 (토) 0:0019일(금), ☔️레인즈☔️데뷔 100일 3콩자반킬라505
78321.31 (수) 0:00 ~ 1.31 (수) 23:5931일(수), ❣️펜타곤 우석 생일❣️ 15뚠뚠0ㅣ16428
78306.13 (수) 0:00 ~ 6.13 (수) 23:5913일(수),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 뷔밀연애270
782912.30 (일) 0:00 ~ 12.30 (일) 23:5918일(목), 💜방탄소년단 뷔 생일💜 뷔밀연애303
78281.27 (토) 0:00 ~ 1.27 (토) 23:5927일(토), ❣️펜타곤 키노 생일❣️ 14뚠뚠0ㅣ11620
78271.23 (화) 0:00 ~ 1.23 (화) 23:5923일(화), ❣️펜타곤 유토 생일❣️ 20뚠뚠0ㅣ13825
78261.23 (화) 0:00 ~ 1.23 (화) 23:5923일(화), 나인뮤지스 금조 데뷔 3주년 3PLEDIS11511
78251.24 (수) 0:00 ~ 1.24 (수) 23:5924일(수), 나인뮤지스 손성아 데뷔 5주년 3PLEDIS702
78241.18 (목) 0:00 ~ 1.19 (금) 0:0018일(목), 배우 강지영 생일 4빛채경623
78221.18 (목) 0:00 ~ 1.18 (목) 23:5918일(목), 💜배우 강동원 생일💜 27큩쁕8988
78211.20 (토) 0:00 ~ 1.20 (토) 23:5920일(토), 페이버릿 데뷔 200일 💕 영민입술내꺼1376
78201.16 (화) 0:00 ~ 1.16 (화) 23:5916일(화), ❣️여자친구 데뷔 3주년❣️ 2오글거령769
78191.16 (화) 0:00 ~ 1.16 (화) 23:5916일(화), 🐻데이식스 성진 생일🐻 32무밍이9973
78181.16 (화) 0:0016일(화), 데이식스(DAY6) 성진 생일 2GOT7 (갓세븐541
78171.16 (화) 0:00 ~ 1.16 (화) 23:5916일(화), 💚갓세븐 데뷔 4주년💚 26최수달16351
78162.11 (일) 0:00 ~ 2.11 (일) 23:5911일(일), 🖤블랙핑크 로제 22번째 생일💖 14로제니31916
78152.08 (목) 0:00 ~ 2.09 (금) 0:008일(목), ❤에이프릴(APRIL) 데뷔 900일❤ 빛채경2782
78141.15 (월) 0:00 ~ 1.15 (월) 23:5915일(월), ❤️더보이즈 주연 생일❤️ 7더보이즈 1호7310
78131.26 (금) 0:00 ~ 1.26 (금) 23:5926일(금), ♥앙상블 스타즈! 『紅月』 키류 쿠로 생일♥ 4키류 쿠로10410
78122.18 (일) 0:00 ~ 2.18 (일) 23:5918일(일), ❤💎세븐틴 1000일💎❤ 4권순영조끼터16437
78113.01 (목) 0:00 ~ 3.01 (목) 23:591일(목), 🐰몬스타엑스 원호 생일🐰 1임창균;568
781011.11 (일) 0:00 ~ 11.12 (월) 0:0011일(일), 💖츠바키사스케생일💖 츠바키사스케330
78092.08 (목) 0:00 ~ 2.08 (목) 23:598일(목), ♥️스트레이키즈 양정인 생일♥️ 12양정인 보조28811
78081.13 (토) 0:00 ~ 1.13 (토) 23:5913일(토), ♥앙상블 스타즈! 히메미야 토리 생일♥ 5히사메 루기749
78072.18 (일) 0:00 ~ 2.18 (일) 23:5918일(일),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 142융키민544382
78061.24 (수) 0:00 ~ 1.24 (수) 23:5924일(수), ❤B.A.P 영재 생일❤ 46도화링16265
78051.23 (화) 0:00 ~ 1.23 (화) 23:5923일(화), 💡온앤오프 와이엇 생일💡 22온앤오프 김효19125
78041.13 (토) 0:00 ~ 1.13 (토) 23:5913일(토), ♥온앤오프 제이어스 생일♥ 9양진모(1994.8922
78031.15 (월) 0:00 ~ 1.15 (월) 23:5915일(월), 헤일로(HALO) 오운(OOON) 생일 2HALO_희천668
78021.13 (토) 0:00 ~ 1.13 (토) 23:5913일(토), 페이버릿 새봄 생일💕 영민입술내꺼470
78011.21 (일) 0:00 ~ 1.22 (월) 0:0021일(일), 💙 WINNER 강승윤 생일 💙 34이히27190
78001.11 (목) 0:00 ~ 1.12 (금) 0:0011일(목), 💙WINNER 이승훈 생일💙 15이히10231
77991.14 (일) 0:00 ~ 1.14 (일) 23:5914일(일), ❤️오마이걸 데뷔 1000일❤️ 3효정11514
77981.11 (목) 0:00 ~ 1.12 (금) 0:0011일(목), ♡HAPPY KYUHYUK DAY♡ 타로851
77971.12 (금) 0:00 ~ 1.12 (금) 23:5912일(금), 페이버릿 수경 생일💕 1영민입술내꺼712
77962.13 (화) 0:00 ~ 2.13 (화) 23:5913일(화), 배우 박기웅 생일 7CloudxCloud2267
77952.27 (화) 0:00 ~ 2.27 (화) 23:5927일(화), 💖NCT 텐 생일💙 몽중몽1418
77947.03 (화) 0:00 ~ 7.03 (화) 23:593일(화), JBJ 김동한 생일 d0n9_han221
77935.27 (일) 0:00 ~ 5.27 (일) 23:5927일(일), ❣️워너원 김재환 생일❣️ 워너원김재환372
77929.15 (토) 0:00 ~ 9.15 (토) 23:5915일(토), 씨엔블루(CNBLUE) 이정신 28번째 생일 토니스타크220
77916.28 (목) 0:00 ~ 6.28 (목) 23:5928일(목), 씨엔블루(CNBLUE) 강민혁 28번째 생일 토니스타크211
77906.22 (금) 0:00 ~ 6.22 (금) 23:5922일(금), 씨엔블루(CNBLUE)정용화 30번째 생일 토니스타크240
77895.15 (화) 0:00 ~ 5.15 (화) 23:5915일(화), 씨엔블루(CNBLUE) 이종현 29번째 생일 토니스타크220
77881.14 (일) 0:00 ~ 1.14 (일) 23:5914일(일), ♡씨엔블루 데뷔 8주년♡ 6토니스타크7118
77871.12 (금) 12:0012일(금), 💙EB 디지털 싱글 '흠(Hmm)' 발매💙 1기안84박나래728
77863.08 (목) 0:00 ~ 3.08 (목) 12:598일(목), ❤️워너원 윤지성 생일❤️ 3니노미야 뻥즈1779
77851.10 (수) 0:00 ~ 1.10 (수) 23:5910일(수), 💜 JBJ 켄타 생일 💛 38켄타18045
77841.18 (목) 0:0018일(목), TheEastLight. 디지털 싱글 [RealMan] 발매 / 콘서.. 눈꽃비791
77838.25 (토) 0:00 ~ 8.25 (토) 23:5925일(토), ❤️ 워너원 옹성우 생일 ❤️ 김옹깅411
77821.07 (일) 0:00 ~ 1.07 (일) 23:597일(일),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생일❤️️ 3개쿠725
77811.17 (수) 18:0017일(수), 💛JBJ 미니앨범💜 3루비우17843
77801.14 (일) 0:00 ~ 1.14 (일) 23:5914일(일), ♥엑소 카이(김종인) 생일♥ 17안얄랴쥼16079
77791.05 (금) 0:00 ~ 1.05 (금) 23:595일(금), 이국주 생일 5지예2289
77771.06 (토) 0:00 ~ 1.06 (토) 23:596일(토), 💚갓세븐 리더 JB 생일💚 31변요한(32)18848
77761.05 (금) 0:00 ~ 1.05 (금) 23:595일(금), ❤믹스나인 바이킹 요명명 생일❤ 2BLK834
77753.30 (금) 0:00 ~ 3.30 (금) 23:5930일(금), 💛하이라이트 이기광 생일💛 1light_HJ363
777411.10 (토) 0:00 ~ 11.10 (토) 23:5910일(토), 💕💞하이큐!! 야마구치 타다시 생일🎁 이수만 및 플281
77739.27 (목) 0:00 ~ 9.27 (목) 23:5927일(목), 🏐💖하이큐!! 츠키시마 케이 생일💝 이수만 및 플260
777212.22 (토) 0:00 ~ 12.22 (토) 23:5922일(토), 🏐💖하이큐!! 카게야마 토비오 생일💕 이수만 및 플270
77716.21 (목) 0:00 ~ 6.21 (목) 23:5921일(목), 🏐💖 하이큐!! 히나타 쇼요 생일💖 이수만 및 플290
77703.26 (월) 0:00 ~ 3.26 (월) 23:5926일(월), 💛배우 오원빈(오성현) 생일💛 차훈270
77693.07 (수) 0:00 ~ 3.07 (수) 23:597일(수), 🚩FTISLAND 최종훈 생일🚩 차훈460
77683.22 (목) 0:00 ~ 3.22 (목) 23:5922일(목), 🚩FTISLAND 이홍기 생일🚩 차훈310
77673.02 (금) 0:00 ~ 3.02 (금) 23:592일(금), 🚩FTISLAND 이홍기 생일 🚩 차훈430
77662.06 (화) 0:00 ~ 2.06 (화) 23:596일(화), 🚩FTISLAND 이홍기 생일 🚩 10차훈36614
77653.29 (목) 0:00 ~ 3.29 (목) 23:5929일(목), 💙HONEYST(허니스트) 김철민 생일💙 차훈230
77643.19 (월) 0:00 ~ 3.19 (월) 23:5919일(월), 💜배우 곽동연 생일💜 차훈321
77633.12 (월) 0:00 ~ 3.12 (월) 23:5912일(월), 💙HONEYST (허니스트) 데뷔 300일💙 차훈320
77622.16 (금) 0:00 ~ 2.16 (금) 23:5916일(금), 🌌SF9 데뷔 500일🌌 8차훈12211
77612.12 (월) 0:00 ~ 2.12 (월) 23:5912일(월), ❤N.Flying (엔플라잉) 데뷔 1000일❤ 5차훈2506
77602.28 (수) 0:00 ~ 2.28 (수) 23:5928일(수), ❤N.Flying (엔플라잉) 유회승 생일❤ 차훈480
77592.28 (수) 0:00 ~ 2.28 (수) 23:5928일(수), 🌞SF9 태양 생일🌞 차훈532
77581.08 (월) 0:00 ~ 1.08 (월) 23:598일(월), 😇AOA 지민 생일😇 3차훈1217
77571.26 (금) 0:00 ~ 1.26 (금) 23:5926일(금), ❤️iKON 찬우 생일❤️ 30i코닉19355
77561.13 (토) 0:00 ~ 1.13 (토) 23:5913일(토), KARA 구하라 생일❤️ 3효리님979
77551.09 (화) 18:009일(화), 오마이걸 5th Mini Album [비밀정원] 발매 12효정41949
77541.04 (목) 0:00 ~ 1.05 (금) 0:004일(목), 에이프릴(APRIL) 채경&레이첼 데뷔 1주년❤ 1빛채경1069
77531.03 (수) 0:00 ~ 1.03 (수) 23:593일(수), 😇AOA 설현 생일😇 3차훈6917
77521.18 (목) 0:00 ~ 1.18 (목) 23:5918일(목), 💖2NE1 공민지 생일💖 22NE11326
77511.10 (수) 0:00 ~ 1.10 (수) 23:5910일(수), ♥️우주소녀 여름 생일♥️ 1남다원936
77501.03 (수) 0:00 ~ 1.03 (수) 23:593일(수), IN2IT(인투잇) 진섭 생일♥ 4디더깅699
77493.09 (금) 0:00 ~ 3.09 (금) 23:599일(금), 🚀 BTS SUGA 생일 🚀 1윤초852
77481.02 (화) 0:00 ~ 1.02 (화) 23:592일(화), ❤소나무 데뷔 3주년❤ 1홍의진703
77471.05 (금) 0:00 ~ 1.05 (금) 23:595일(금), 💛하이라이트 양요섭 생일💛 47light_HJ1869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회원 누구나 게시할 수 있는 일정이며
인스티즈가 이 일정의 신뢰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23 3:36 ~ 2/23 3: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예인일정 (2월 23일, 금)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사랑방-이성 O 32
인스티즈 트렌드 l프포정우공쇼아크릴미니포카에세이북엔시티서버시간표풀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제일 좋아하는 이색테마카페는? l 3445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