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앙팡ㅇㅂㅇ ll조회 592l 0
팝니다
최대 22,000원
ⓘ 위 판매가는 물품이 여러 개인 경우 그 중 최고가입니다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1. 플라워 원피스 ❌❌❌판완

한번도 안입은 새옷 상태구요! 디자인이랑 퀄리티도 좋고 일단 핏이 너무 예쁜 원피스에요 ㅠㅠㅠ 세상 여리여리합니다

그리구 상의 하의쪽 둘다 안감있어서 비침걱정 제로에요!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2. 린넨 레이스 원피스 4만원대👉1만원

레이스와 셔링 디테일이 고퀄인 원피스에요! 린넨코튼 재질로 비침 걱정 없어요. 단시간 1회 착용으로 오염이염 없이 깨끗한 상태입니다!!

사진엔 안담기는데 예쁜 크림아이보리 컬러에용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3. 리본 폼폼 블라우스 5만원대👉 22000원

소라 컬러로 너무 예쁜 색감의 국내제작 고퀄리티 블라우스에요. 소매와 뒤쪽 넥 부분에 리본 디테일이 있고, 원단 자체가 독특하고 귀여워요!! 프릴 디테일과 핀턱 디테일까지 진짜 초초고퀄리티 입니다 ㅠㅠㅠ 꼭 데꾸가세요 한번도 안입은 새옷상태에용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4. 체크 린넨 블라우스 ❌❌❌판완

한번 착용했지만 오염 일체 없이 깨끗한 상태에요☺️ 단추가 같은 원단으로 덧대어져 있어 더 예쁜 블라우스 입니다! 여름에 이런 블라우스 하나 있으면 편하고 좋아유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5. 올리브 카라 블라우스 ❌❌❌판완

한번도 입지 않은 새옷이에요! 자개 단추라서 더 고급스럽구 여리여리하게 떨어지는 원단이구 빳빳한 싸구려 느낌 아닙니다! 만져보면 아실건데 완전 차르르하구 시원해서 여름에 딱이에요! 색감도 예쁜 올리브입니다 ㅎㅎ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6. 레몬 반팔니트 3만원대👉16000원

울 혼방이라 고급스럽고 사계절 착용 가능해요! 색감이 진짜 너무 예쁜 레몬이라 받아보시면 만족하실거에요 ㅠㅠ 이 니트 저렴이 버전으로 싸구려 많던데 이게 원조구 고급스러운 니트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새옷 상태 옷 데려가세용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7. 뷔스티에 ❌❌❌판완

저렴하게 올린만큼 만원이상 구매하시는 분들께만 같이 팔게요! 여름에 덥지 않게 시원하게 레이어드 가능한 예쁜 레이스 뷔스티에에요 ㅎㅎ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8. 메론 체크 스커트 ❌❌❌❌판완

한번 착용했지만 짧게 입어서 새상품 상태에요! 색감이 정말 예쁜데 실물이 더 예뻐요 ㅠㅠㅠ 뒷트임이랑 뒷밴딩 있어서 편하고 예쁘게 입으실 수 있어요. 원단 자체가 정말 예쁩니당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9. 고방 체크 스커트 2만원대👉 5천원

시원한 원단이라 딱 지금 입기 좋아요! ㅎㅎ 한번도 안입은 상태 좋은 옷입니당! 핏이 정말 귀여워요 ㅎㅎ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10. 호피 프릴 스커트 3만원대 👉 5000원

한번두 안입었어서 새옷상태에요! 밴딩이 잘 잡아주구 프릴 디테일 덕분에 몸매보정 대박인 치마에요!!

❤️대부분 가격대있고 좋은 퀄리티 상품이에요! 제가 싸구려 옷은 좋아하지 않아서 받아보시면 만족하실거에요. 왜 싼가격인가 궁금하실수도 있는데 제가 옷이 너무너무 많아서 처분하는 목적으로 판매해요ㅠㅠ! 가져가시면 정말 득템입니다..

❤️거래경력 셀수도 없이 많아요! 아래는 저번 초록글에 오른 거래 때 받은 일부 후기입니다!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고퀄리티 새상태 옷 싸게 가져가세용🧡 | 인스티즈

🐤거래는 입금순이에요!

🐤많이 사시는 분 우대합니다☺️

🐤문의는 1:1대화로 주세요.🥰!!

앙팡ㅇㅂㅇ님의 회원 정보
닉네임앙팡ㅇㅂㅇ 1:1 대화 l 쪽지
레벨8 (1~9까지 있으며, 1이 가장 높습니다)
판매자 유형개인
상태정상 (쪽지, 1:1등 연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활동량적음
최초 판매2018년 9월
인스티즈앱사용 중 (빠른 응답 가능)
본인 인증완료
가입일2017년 9월  사기 신고 방법
사기 확인 확인
 
Swiss  가고싶어욥
안녕하세요! 혹시 2번 원피스 구매처 알 수 있을까용?? 혹시 구매처 정보가 없으시다면 기장이라두 알 수 있을까용?!
•••답글
앙팡ㅇㅂㅇ  l  글쓴이
86이용!
•••
두베르만74
5번 착샷 볼 수 있을까요?
•••답글
앙팡ㅇㅂㅇ  l  글쓴이
칙샷은 없어요 ㅠㅠ
•••
이민혁`
호피스커트 기장이 어느정도되나요?
•••답글
앙팡ㅇㅂㅇ  l  글쓴이
43-44정도요!
•••
혹시 165정도키에는 어디까지올까여?ㅠㅠ
•••
앙팡ㅇㅂㅇ  l  글쓴이
163인 저에게 적당했어요!!
•••
밍키밓
고방체크 메론체크 허리는 사이즈어때요??
•••답글
앙팡ㅇㅂㅇ  l  글쓴이
고방은 프리라 밴딩이고❌❌❌표시는 판매완료에요
•••
밍키밓
1도 사이즈요ㅠ
•••답글
알랴알랴줌
고방체크 착샷좀 보내주실수잇나요
•••답글
앙팡ㅇㅂㅇ  l  글쓴이
착샷은 없어용 ㅠㅠㅠ
•••
아가어피치
9번 쇼핑몰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요?
•••답글
앙팡ㅇㅂㅇ  l  글쓴이
정보가 없어용 ㅠㅠㅠ
•••
gintoki
9번사고싶어요
•••답글
GS25
편의점 택배 신청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무료 나눔 무료타로 봐드려요^^ 53 Please find m 07.19 17:28 702 0
여성의류 🌸지금입기 좋은 원피스 무료배송으로 가져가세욤🌸 19 뿡뿡잉 07.21 12:50 421 0
여성의류 옷장정리했어요 보고가세용~!😁😁 9 닉네임148267 07.20 22:52 205 0
여성의류 🐥한번도 안입은 새상품 반값이하로 내놔요🐥 7 gintoki 07.20 01:56 329 0
여성의류 ✧*착샷有 옷장정리 전부 가격내림⁰▿⁰ ✧* 8 엠버언니한테 07.21 10:07 549 0
❤️새상품 단가라니트티❤️
10,000원 무료 배송 새 물건
월간순정노자5:22760
뷔스티에 원피스 팔아요
15,000원 무료 배송
윤기찡3:3480
오아이오아이 티셔츠 팔아요
33,000원 무료 배송
윤기찡3:3213160
🌼청반바지 새상품🌼
10,000원 새 물건
171717712:4980
🌸청치마 새상품🌸
10,000원 새 물건
171717712:4950
반팔 꼬임 검정 크롭티 2
9,000원 무료 배송 새 물건
시리우스엄마2:43490
일괄택포) 흰색 오픈카라 블라우스/회색 미디엄 언발 ..
22,000원 무료 배송
  회원전용
ㄸ뚜ㅁ뜨뜨2:02630
트렌치코트
25,000원 새 물건
  회원전용
ㄸ뚜ㅁ뜨뜨2:02500
😰급하게 옷장정리💓😰
20,000원 
매실조하1:28260
💝💝 전부 무료배송입니당 💝💝 원피스 블라우스 치마 반바지 뷔스티.. 2
10,000원 무료 배송
spnquvo1:19810
💜💜 예쁜 옷 예쁜 가격에 가져가세요!💜💜 귀침/아디다스/코디세트.. 1
5,000원 
와타시는1:111000
옷추가) ⭐️여대생 옷장정리⭐️ 2
30,000원 
도자key1:004590
완전 새옷!! 뷔스티에 원피스 외 등등 만원 넘는거 없어용♥
7,000원 
이나솜0:49820
사진 찍었을 때 더 빛을 발하는 린넨 롱치마 팔아요!!!
10,000원 
정근우0:41900
💓아디다스 트랙팬츠 s 가격내려 판매💓 1
50,000원 
매실조하0:25780
🌟옷장정리🌟 6
10,000원 
Ziiiiii0:051730
💜💜 상품多多多 전부 운포 착용샷 가능 💜💜
14,000원 무료 배송 새 물건 하자 있음
l2264560:05240
❗️모두 택포 만원씩❗️
10,000원 무료 배송
남쥬니07.21 23:56630
각종 스커트 치마바지 만원으로 떨이판매중
10,000원 무료 배송 새 물건 사은품 있음
핫체리토끼07.21 23:41190
완료SOUP 인디핑크 트렌치 코트 할인판매중  거래완료핫체리토끼07.21 23:38120
고고싱 멜로 플라워 미니 원피스 판매
17,000원 무료 배송 새 물건
히희07.21 22:554630
💙여대생 옷장정리! 올릴 때마다 초록글💙 3
20,000원 
앙팡ㅇㅂㅇ07.21 22:432700
크롭티/여행갈때 이쁜 옷들/베이직한 기본티 착샷있음.. 4
9,000원 
  회원전용
cioN07.21 22:411090
스컬프터 크롭티
15,000원 무료 배송
ujjam07.21 22:30660
운포) ✨육걸 여름니트반팔 팔아용✨
12,000원 무료 배송 새 물건
민애옹지구뿌07.21 22:25380
가격인하!! ♡예쁘고 독특한 옷들 판매합니다♡ 5
15,000원 
still07.21 22:255210
청치마 택포만원!
10,000원 무료 배송
날아라돈까스07.21 22:06330
라코스테 원피스 정품
52,000원 
귀요밋^^07.21 22:04330
스티치흑청치마/체크랩스커트 팔아요💜
10,000원 새 물건
생귤탱글07.21 22:02110
💙💜싸고 예쁜옷 팔아요💙💜
15,000원 
자몽에이뜨07.21 21:58350
아디다스 바지 팔아요💜💜💜 3
30,000원 
생귤탱글07.21 21:53290
💜66사이즈 원피스💜 5
20,000원 새 물건
쓰융07.21 21:46430
🍉여름맞이 옷장정리🍉상태S 5
30,000원 
우디요07.21 21:4322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참여자가 10명 이상이면 제목이 굵게 강조됩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2 6:50 ~ 7/22 6: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장터의 인기글 l 안내
7/22 2:20 ~ 7/22 2:22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이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요?♥️🎶 l 21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