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10278l 0
 
익인1
도수 센거였나보ㅓㅠㅠㅠㅠ 해장해ㅠㅠㅠ 모바일
그저께  1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무슨 술이랑 오렌지주스 섞어서ㅠ줬는데 그래서ㅠ그런거같기도 해ㅜㅜㅜㅠ그나마ㅜ다행인건 그 자리에서 안뻗은거...
그저께  14: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3
보드카아냐?ㅋㅋㅋ 퓨ㅠ 모바일
그저께  14:3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2
주수같은거 석어마시면 훅간다 조심해ㅠㅠ
그저께  14: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보드카마셨나보네 주스맛에 맛잇다먹다가 훅가니 조심해야해ㅜㅠ 모바일
그저께  14: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보드카랑 주스인가보네 술맛 덜난다고 홀짝홀짝 마시면 훅가니까 담엔 천천히 마셔~!! 모바일
그저께  14: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원래 술 섞어먹으면 뒤끝장난아녀,,
그저께  14: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헐 난 그거 10샷 마시고 다음날 개운했는데 나의 주량 무엇... 모바일
그저께  14: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보드카네... 원래 콜라나 오렌지주스 섞어 먹는 거야 너무 쎈 술이라서... 모바일
그저께  14: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원래 주스랑 에너지드링크 막 섞어서줄거야 나도 맛있어서 먹다가 클럽나와서 헤롱헤롱거렸오 모바일
그저께  14: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쓰나 속 잘챙겨... 나 원래 숙취 하나도 없고 술 마셔도 술 냄새 조차 안나는 몸이었는데 전에 보드카 마신 후로 속병나고 숙취 생기고 술 마시면 술냄새 나는 몸 됨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저께  14: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요즘 클럽에 약물 타서 주니까 조심해
그저께  15: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나도 죽을쩐했다ㅠㅠ 모바일
그저께  15: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보드카 진짜 세 꼭 토하고
그저께  1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헐 근데 보드카 사이다랑 섞어마시면 맛잇음 모바일
그저께  16: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나 클럽갓을때 테이블마다 오랜지쥬스 있길래 속으로 머지?? 맥도날드도 아니고 주스가 잇넹 ㅋㅎ 하면서 비웃었는데 술 타먹는거더라....☆ 모바일
그저께  16: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와 난 보드카 한잔만 마셔도 머리 띵하던데... 힘쇼! 모바일
그저께  16: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ㅋㅋㅋㅋ그거 원래 숙취심해.... 나 그거 주는대로 막 먹다가 토 엄청했다.... 모바일
그저께  16: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오렌지주스 절대마시면 안돼!! 앞으로는 절대
마시지마ㅜㅜ오렌지 주스는 약물타도 티가 안나서
그런 범죄자들이 많이 사용해
앞으로 되도록이면 눈앞에서 딴것만 마셔라ㅜㅜ
모바일
그저께  16: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솔직히 술 안마셔도 엔빵했으면 좋겠음 1984 01.16 12:14 33091 3
대학생들 진짜 쇼퍼백 필수니?????? 516 01.16 19:37 17249 0
헐 별자리 바뀐거 다들 알구 있어? 363 01.16 18:10 13794 0
익명뷰티 프로듀스 때 최유정 같은 눈이면 쌍수한다 vs 안한다 286 01.16 17:44 7398 0
고민글 촉봐줄게/고민상담 567 01.16 06:37 1070 1
23513739쿠팡알바 해본익! 4:0510
23513738익들아 안졸리니....? 4:0510
23513736타미힐피거 남자 아우터 s클까? 4:0420
23513735우노 asmr 핵잘이잖아...? wow 4:0460
23513734섀도우 꿀 조합 알려줄게 4:04110
23513733나 갈 대학교 대나무숲 보는데 4:03230
23513732이거 에코백 디자인 좀 봐 줘 ㅠㅠㅠㅠ 24:03240
23513731어느날 초능력자인 걸 알게된 익인은 어떻게 할 거임? 34:03300
23513730오께이캐시백 엄마가 많이 모아놨는데 4:0360
2351372911시에 잠실에서 강남역 갔다가 인천 오는 거 34:03160
23513728이거 진짜 안웃기면 인티 떠난다 104:03350
23513727은행가서 은행직원한테 무통장입금할건데 ㅇㅅㅎ이렇게 쓰고 돈줘도 돼? 14:02120
23513726진짜 좋아하고 소중한 친구 있어? 24:02140
23513725큐엔에이 답변 잘못된거 봤는데 말해줘야겠지? 4:0280
23513724아니폰익들아 제발 나좀도와줘 지금눈물난다 7  회원전용4:02460
23513723밀가루 포기한지 몇일 됐냐 다이어터들아 14:01110
23513721남사친이 어마어마한 ㅅㄹㄱ였어 34:01470
23513720미술익들아 도와줘 제발 부탁이야 24:01110
23513719삼성 뮤직 진짜 겁나 조아 4  회원전용4:003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7 4:02 ~ 1/17 4: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7 4:02 ~ 1/17 4: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인스티즈 트렌드 l공론화첫글최애돌ㅇㅅ새내기게시판승관팬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바다음식 vs 땅음식 l 839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