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5681l 0
약간 까끌해보이는데 두껍고 요즘 약간 유행인데 자켓이랑 바지 원피스 요즘 유랭이던데ㅠㅠㅠㅠ 그 재질 뭐라하는지 모르겠어

모바일
 
익인1
골덴??
5일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코듀로이 말하는 건감
5일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벨벳??
5일 전  16: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바지면 아닌가..
5일 전  16:37
익인5
사진 주면 바로 말할텐데!ㅠㅠ
5일 전  16: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슬랙스나 블레이져 재질?
모바일
5일 전  16: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트위드도 아닐테구 ㅠㅠㅠㅠ 아 몰까 궁금해 ㅠㅠ
5일 전  16: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뽀글이??? 모바일
5일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모직스커트?
5일 전  1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코듀로이?
5일 전  1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트위드?
5일 전  1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스웨이드? 모바일
5일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트위드 모바일
5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새삼 옷 재질이 이리 많다는 걸 느낀당 모바일
5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스웨이드??
5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트위드 같은뎅 모바일
5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모직? 모바일
5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스웨이드아닐까
5일 전  16: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스웨이드 골덴 코듀로이 벨벳 넷 중에 하나같은데 모바일
5일 전  16: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코듀로이가 골덴 아니였어??? 모바일
5일 전  16:49
익인23
헐랭방구 진짜루!?? 모바일
5일 전  16:49
익인24
아닝가?? 나 골덴 원피스 찾을때 코듀로이 원피스로 나오더라고!!!! 모바일
5일 전  16:49
익인29
마댜용! 코듀로이 = 골덴 !!
5일 전  16:51
익인20
트위드 같은데 모바일
5일 전  16: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트위드 맞는거 같아!! 모바일
5일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벨벳은 아닌 듯 모바일
5일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벨벳
5일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아니구나
5일 전  16:51
익인28
트위드? 모바일
5일 전  16: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트위드??
5일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스웨이드 ?
5일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벨벳인줄
5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트위드?
5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트위드 모바일
5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아 이런 글 너무 좋아 댓글에서 맞히는 거 너무 좋아ㅠ 모바일
5일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트위드?
5일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와 트위드다!!!! 모바일
5일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16: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7
트위드
5일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오ㅘ 그걸 트위드라고 하는구나 나도 궁그맸음!! 실이 여러색깔인거만 기억나서 보카시라고 생각했는데 모바일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트위드?
5일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트위드 맞나보다ㅏ
5일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1
트위드???
5일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헐 코듀로이였오??? 여태 코로듀이인줄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  17: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3
헐 쓰나 나두 이거 궁금햇오 ㅋㅋㅋㅋㅋㅋ 여돌들 되게 많이 입길애
5일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4
세무
5일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새내기들아 너네 학회비랑 과잠 절대 안 사는 걸 권장한드아 644 12.12 14:58 16275 1
익공부방 다들 지금 어디 대학교가 간절해? 622 12.12 10:49 5558 1
곱창이 건강에 엄청 안 좋대 486 12.12 18:08 20817 0
내가 진짜 졸렸구나 하고 느꼈을때 언제야? 402 12.12 19:57 5384 0
익명만애 ㄱ하이큐로 불맠 취향 말해보자 9339 12.12 04:55 748 8
29499828아니 봉투 같은 거 이로 뜯는게 그렇게 보기 싫어?0:2410
2949982611맥북프로 222게이밍노트북0:2420
29499825아 진짜 트름 제발,,,,0:2410
29499824노래 추천해줄게0:2350
29499823눈 어때 재수술 할까 말까 40 1  회원전용0:23110
29499822나 오늘 생일이다 !!!!!!!!!! 10:2350
29499821아이패드6 논문보고 메모할용으로 사는거 어떻게 생각???0:2350
29499820휴 대학 떨어지니까 밥 먹는 것도 죄같아서 안들어간다  회원전용0:2350
29499819넷플 멤버십 해지 후에 동영상 막혀야 정상 아니니,,0:2340
29499818사랑방-이성남친이 받고싶은 선물 고르라는데 ㅠㅠㅠㅠ생각이안나 10:2350
29499817제발 외모평가좀 그만0:2390
29499816두꺼운 라인으로 쌍꺼풀 만들려면 쌍액이야 쌍테야?0:2330
29499815지꼉 13.3이하 렌즈 추천해주라! 10:2340
29499814시험기간이라 공부하는데 손떨려 어떡해ㅠㅜ 미치겠네  회원전용0:2390
29499813오늘은 무슨 날? 30:23110
29499812토익편입vs편입영어 촉인아 나뭐로하는게 더결과가좋을까? 20:2350
29499811로맨스 웹툰 추천 받아요!!!! 30:2280
29499810폰트 상업용은 안되고 개인용으로만 사용 가능한다는게 10:22170
29499809화공과랑 화학과 고민중이야ㅜㅜㅜ화공익들 들어와죵0:22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웃음소리mama강다니엘골목식당4040데이식스있어..ㅋㅋㅋㅋㅋㅋ플레디스시험기간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3 0:20 ~ 12/13 0: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3 0:22 ~ 12/13 0: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뷰티 뷰티잡담 67l 익명잡담 잡담 O 16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아이돌 굿즈♥ 중 가장 갖고싶은 것은??? l 39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