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5800l 0
 
익인1
헐 앞머리 징짜 잘어울린더
5일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이마 짧아서 안어울릴까 걱정했는데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야ㅠㅠ 모바일
5일 전  16:53
익인2
쓰니 진짜 이쁘다 ... 진짜 지하철에서 보면 한번 다시 쳐다 볼 듯
5일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호엑... 그정도라니 아니야... 고마워 ㅠㅠ ❤️ 모바일
5일 전  16:54
익인3
혹시 1번 사진 필터 뭐 쓴고야? 쓰니도 사진분위기도 넘예ㅠㅠ
5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Ulike Blossom 이거같아!! 모바일
5일 전  16:55
익인8
고마워❤️
5일 전  16:55
익인4
엇 나는 앞머리없는게 좋은데 있는것두 예쁘다 모바일
5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둘다 뭔가 모카라떼같아...분위기 따숩고 예쁘다ㅠ 모바일
5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헐 모카라떼라니 ㅠㅠ 고마워 이런 칭찬 너무 귀엽고 기분 좋다 ㅎㅎ 모바일
5일 전  16:56
익인6
있는게났다!!
5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허얼 대박쓰 앞머리 없는 거 몇년 고수해 왔는데,,, 짜르길 잘했당 모바일
5일 전  16:56
익인7
오 뭔가 청순한 느낌이 강해졌어 갠취로 앞머리 있는게 더 이쁘다! 모바일
5일 전  16: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흐헤헤헿 자른 보람이 있네 ㅎㅎ 모바일
5일 전  16:56
익인9
있는게 더 예쁘다! 더 잘 어울려
5일 전  16: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흐하항 고마워엉 ❤️ 모바일
5일 전  17:00
익인11
앞머리 있는 거 완전 잘 어울린다! 앞머리 박제시켜야겠다!
5일 전  16: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핳 박제라니 그정도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작 자를걸,,,,,, 모바일
5일 전  17:00
익인12
갠적으로 앞머리 없는게 더이쁘다 ~~ 모바일
5일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눈 너무 예쁘다
5일 전  17: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우리 집이 눈은 차암 예뻐,,, 모바일
5일 전  17:04
익인14
둘 다 예쁘지만 앞머리 정말 잘 어울린다!! 쓰니 코 되게 예쁘게 생겼어🙊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나 코 동글동글 콧구멍도 크고 콧대도 낮아서 스트레스인데 ㅠㅠ 그래도 작고 소중한 내 코,,, 흐핳 고마워 ❤️ 모바일
5일 전  17:04
익인15
앞머리 취저야ㅠㅠ 모바일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귀도리 진짜 한거야?!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니얌 스노우 필터! 새로 나왔더랑 모바일
5일 전  17:02
익인21
아 진짜같아ㅋㅋㅋㅋ 엄청 자연스럽다
5일 전  17:03
글쓴이
그러게 나도 다시 보니까 진짜같닼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발전해 스노우... 모바일
5일 전  17:03
익인31
ㅋㅋㅋㅋ나도진짠줄 모바일
5일 전  17:07
익인17
홀 진짜 잘어울린다 나두 자를까말까 고민중인데 내맘에 불을 지폈어.. 모바일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난 없는게 분위기가 더 고혹적?이고 고급미세련미있는게느껴져 ㅎㅎ 둘다이쁘긴함ㅠㅜㄴ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학 고혹절이라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넘기고 싶을 땐 잘 넘기고 다니려구,,, 모바일
5일 전  17:03
익인19
와우 쓰니 혹시 분위기여신이야?
5일 전  17: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 아잇 민망하자낭 모바일
5일 전  17:05
익인20
머리색 뭐야???
5일 전  17: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머리색 음 이게 뭐지?? 동네 미용실에서 염색한 거라 ㅠㅠ 딱 명칭은 없고 그냥 갈발에 보라색 조금 섞었다가 색 빠지고 햇빛 받아서 밝아져따 ㅠ 모바일
5일 전  17:06
익인25
오오 고마워 ㅎㅎ
5일 전  17:06
익인22
앞머리 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 잘 어울려
5일 전  17: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헐 대박,,, 이제 자른 쓰니 반성해 하하 고마워 ❣️ 모바일
5일 전  17:06
익인23
허억 쓰니... 앞머리 없는 사진에 치였는데 눈화장 어떻게 한거야? 눈 넘넘 이뻐 ㅜ0ㅜ!!
물론 앞머리 있는것두 귀여오!
모바일
5일 전  17:0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앞머리 없는 사진?? 섀도우는 아나스타샤 Norvina 팔레트,,, 그걸로 했구 마스카라는 페리페라 볼륨 아이라이너는 캣본디 타투라이너! 모바일
5일 전  17:09
익인24
짱귀탱 와중에 귀도리도 잘어울려ㅋㅋㅋㅋㅋ
5일 전  17: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쓰니 앞머리랑 전체 히피펌같은거해도 잘어울리겠다 매력이썽
5일 전  17: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호엥 히피펌 해 보고 싶당 다음에 고데기로 도전,,, 모바일
5일 전  17:08
익인27
쓰니야 눈화장이랑 화장품 정보 좀 알려줄 수 있어??? 첫 번째 눈화장이랑 두번째 립 ㅜㅜㅜㅜㅜ넘 예
5일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첫번째 눈화장은 아나스타샤 Norvina 팔레트로 섀도우 하구 마스카라는 페리페라 볼륨 + 키스미 볼륨앤컬 하구 아이라이너는 캣본디 타투라이너! 모바일
5일 전  17:10
글쓴이
두번째립은 필터 때문에 오렌지끼 돌게 나왔는데 원래는 색이 안 저래 ㅠㅠ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여주인공! 내 최애립 ❤️ 모바일
5일 전  17:10
익인28
앞머리 진짜 잘 어울려!!!!! 쓰니 넘 예뽀 모바일
5일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흐하ㅏㅎ항 기분 좋다 고마워! ❤️ 모바일
5일 전  17:10
익인29
있는게 훨 나아!! 앞머리 없애도 옆머리는 꼭 냅두는게 더 예쁠듯
5일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옆머리,,, 꼭 함께 하겠어요,,, 모바일
5일 전  17:11
익인30
ㅠㅠㅠ쓰니 진짜 이뿌다.... 모바일
5일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갈색머리 진짜 잘어울린다,,,
5일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악 염색하려고 했는디 ㅠㅠ 그냥 놔둘까 봐 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17:11
익인33
앞머리찰떡이다넘예뻐 모바일
5일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헐 앞머리 짱 어울려 ㄹㅂㄹㅈ 닮았다 모바일
5일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룹을 닮았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7:11
익인39
그... 그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무민 ! 모바일
5일 전  17:12
글쓴이
무민? 호에엥... 아니야... 아니야... 감사합니다... 🙏🏻 모바일
5일 전  17:13
익인41
아 그래 검색했어 ㄹㅂㄹㅈ ㅇㅈㅇ 님! 모바일
5일 전  17:16
글쓴이
41에게
그렇게 봐주신다면 감사합니당,,, 그치만 아니야,,,,,, 모바일
5일 전  17:17
익인35
둘다 예뻐 러블리해.. 모바일
5일 전  17: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고마워,,, 🥰🥰 익인이도 사랑스러워 💕 모바일
5일 전  17:13
익인36
나 쓰니 어디서 본 것 같아 모바일
5일 전  17: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7
특히 앞머리 있을 때,.. 모바일
5일 전  17:10
글쓴이
어디서 봤어요~~~?~? 모바일
5일 전  17:11
익인38
쓰니 코 대박이다 겁나 이쁨ㅠㅜㅠ
5일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핳 작고 소중한 내 코,,, 콧구멍만 쫌 작아지자,,, (불가능) 모바일
5일 전  17:12
익인40
앞머리 고데기로 하는거야?? 나 앞머리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
5일 전  1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앞머리 고데기 해썽! 옆머리 고데기 옆으로 해서 좀 말아주구 모바일
5일 전  17:16
익인43
아하 앞머리 혼자 잘라도 될까?? 나 불안해서 매번 미용실가는데ㅠㅠ
5일 전  17:17
글쓴이
나 혼자 잘랐엉 ㅋㅋㅋㅋ 유튜브 보면 혼자 자르는 거 나오는데 자를 부분 삼각형으로 나누고 엄지 손가락으로 잡아서 손가락 모양대로 둥글게 자르면 된다! 처음에 길게 자르구 조금씩 조절하면 잘 될거양 ㅎㅎ 모바일
5일 전  17:19
익인42
앞머리 박제 바람니다❤️❤️❤️ 쓰니야 첫번째 !!!립 뭔지 알 수 잇으가아? 넘나 이쀼리ㅜㅠㅠㅠ
5일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립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여주인공! 내 인생립이야 립 두번째 쓰는 거 처음인데,,, 사람 피부톤마다 다르겠지만 모든 화장에 다 잘어울림 ㅠㅠ 꼭 써 봐 모바일
5일 전  17:25
익인44
쓰니야 혹시 눈썹은 어찌 하는 거야...? 이부다
5일 전  1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눈썹 내 눈썹 모양대로 그리고 꼬리만 길게 빼서 조금만 내렸당 베네비트 구프 프루프로 그리고 에뛰드 컬러마이브로우로 색 맞추기! 모바일
5일 전  17:24
익인45
헐 귀도리 예쁘다ㅜㅜ 어디껀지 물어봐두 되나 ....?!! 모바일
5일 전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으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도리 이거,,, 스노우 꺼라구,,, 익인이도 어플만 깔면 공짜로 낄 수 있어! 모바일
5일 전  17:19
익인48
앗 ......... 창피하네...... 내가 스노우를 안해섴ㅋㅋㅋㅋㅋㅌ몰랐다 ,, 당장 깔아야겠구만 모바일
5일 전  17:22
글쓴이
아니야 위에 익인이들도 진짠줄 알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기술이 참 조아~,,, 모바일
5일 전  17:26
익인46
아 내가 좋아하는 색감이 쓰니한테 너무찰떡이야ㅠㅠㅠㅠㅠㅠㅠ너무이쁘다
5일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헐헐 정말 대 대리만족이라도 됐으면 조케따,,, 익인이한테도 잘 어울릴거야! 고마워 ❤️ 모바일
5일 전  17:26
익인47
앞머리 있는게 뭔가 더 분위기 있어보여..!!!!
5일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호에엥 정말 내 친구도 그 소리 하긴 하더라 ㅎㅎ 모바일
5일 전  17:26
익인49
귀요미는 앞머리를 박제하씨오!!!
5일 전  17:2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하이잇!!!!! 🙋🏻‍♀️ 모바일
5일 전  17:27
익인50
허걱 혹시 무쌍 아이돌 닮았단 얘기 들은 적 있오...? 짱예다 모바일
5일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무쌍 아이돌,,, 음 들은 적 없는 것 같아 헤헤 고마워 ㅠㅠ 모바일
5일 전  17:27
익인51
헐 앞머리있는거 쪼아쪼아
5일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쪼아쪼아 꼬마오꼬마오 모바일
5일 전  17:27
익인52
닮은 연예인 많다 진짜 예뻐!! 앞머리 있을 때랑 없을 때 느낌 확 다르다 모바일
5일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확 다르지 나도 놀랬어,,, 숯을 쫌 많이 내서 그런가 핳 고마웡 ㅎㅎ 모바일
5일 전  17:28
익인53
혹시 대학생?! 모바일
5일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4
내가 아는 사람이랑 닮았닼ㅋㅋ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7:29
글쓴이
아 이거 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대학생이야 익인이도 혹시ㅜ대학생???!? 모바일
5일 전  17:29
익인57
앗 당근~!~~! 내 친구의 친구 닮아쎀ㅋㅋㅋㅋㅋㅋ 혹시 과가 좀 특이한(?) 잘 없는 그런 과야,,? 모바일
5일 전  17:30
글쓴이
음 특이한...? 건 모르겠고 근데 주변에 많이 없긴 해 모바일
5일 전  17:30
익인58
옴청 닮았다 신기,, 근데 앞머리 있는 게 쓰니한티 더 잘 어울린당 모바일
5일 전  17:31
익인55
앞머리 넘 분위기있고 귀엽다!! 부러워
5일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6
분위기있어..
5일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9
헐 앞머리 너무잘어울리네 진짱 ~~~
5일 전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헐 예뻐 앞머리 뽐뿌옴ㅠㅠ
5일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잘라버렷! 몇 년 고민하던 결정바보 쓰니 완전 만족중,,, 모바일
5일 전  17:35
익인61
나도 보고싶은데 한번만 펑 가능해?ㅠㅠ 모바일
5일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모바일
5일 전  17:37
글쓴이
후 있는거! 모바일
5일 전  17:37
익인63
오옹 둘 다 다른 느낌으로 잘 어울리는데 귀도리까지 하니까 귀엽다! 모바일
5일 전  17:36
글쓴이
귀도리 이거 스노우 필터야ㅜ대박이지 모바일
5일 전  17:38
익인62
헐완전잘짤랏자너 넘예뿌랕 모바일
5일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흐에엥 고마오 모바일
5일 전  17:38
익인64
진짜 이뻐ㅠㅠ근데 귀도리 진짜 같앜ㅋㅋㅋㅋㅋㅋ
5일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니깡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다시보니까 진짜같다... 모바일
5일 전  17:38
익인65
헉 궁금해ㅠㅠㅜㅜㅜㅡㅜㅠ 모바일
5일 전  17: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6
궁금행ㅠㅠ 모바일
5일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7
나두 ㅠㅠㅠ 모바일
5일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던킨도너츠 잘안가는 익들아 659 0:12 15298 0
새내기들아 너네 학회비랑 과잠 절대 안 사는 걸 권장한드아 586 14:58 14890 0
익공부방 다들 지금 어디 대학교가 간절해? 547 10:49 4924 1
곱창이 건강에 엄청 안 좋대 448 18:08 18607 0
사랑방-이성 남자들이 생각하는 매력없는 여자특징 264 1:20 17435 1
29498923와 진짜 자꾸 돈 쓰고 싶어서 미치겠음23:1910
29498922나 초6때 쓴 글인데 흑역사치곤 애잔함23:1920
29498921보건증 발급 받는거 오래 걸려??23:1920
29498920나 너무 쓰레기 같아ㅜㅜ23:1920
29498919강학두 특유의 말투 너무 좋아 ㅋㅋㅋ23:1950
29498918나 거기 진짜 가보고싶었는데 거기 어디더라 귀청소방인데 123:1970
29498917아 길 미끄러운 거 싫어서 눈 오는 날은 잘 안 나가는데  회원전용23:1920
29498916나 솔직히 유투버/비제이 티비 나오는 거 너무 싫어23:19170
29498915익들아 노래 추천해줄게!!!23:1950
29498914셀카필터 뭐써??23:1930
29498913떡코 카멜색 살까 가만색 살까23:1920
29498912대구공업대학교가 안 좋아??23:1920
29498911혹시 카카오페이 미성년자가 돈 보낼때 횟수 제한 있어???23:1920
29498910나 스트레스 받으면 돈 쓰는게 버릇인데23:1940
29498909내 레그 4023:18170
29498908생리 빨리 해야하는데 왜 안할까ㅠㅠㅠㅠㅠㅠ23:1840
29498907좀 까칠한 요정 역할인데 옷 추천좀해주라 ㅠㅠㅠㅠㅠ 123:1890
29498906방 평수를 어떻게 재는거지??23:1890
29498905처음 따로 만나는 친구랑 술마시자고 하는거 오바인가...? 123:18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mama웃음소리4040ㅋㅋㅋㅋㅋ뉴이스트ㅋㅋㅋㅋㅋㅋ있어..방밤언니ㅋㅋㅋㅋㅋㅋㅋ약속해요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2 23:16 ~ 12/12 23: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2 23:16 ~ 12/12 23: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63l 익명예잡 잡담 3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햇빛 vs 달빛 vs 별빛 l 423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