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7400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쓰니는 항문이 자주 가려웠음

한 7개월정도? 지속된거 같았어.. 맨 처음에는 찾아보니까 요충? 일수도 있다길래 구충제도 사먹고 그랬었다

근데도 안낫는거야

진짜 증세가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져서 자다가 가려워서 깨고 자고 깨고 이걸 반복함

어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항문외과를 조심스럽게 찾아감

내 예상했던 두번째 병명인 항문소양증이 맞았어...

바지를 반쯤 벗고 옆으로 누워서 소형 카메라? 같은걸로 내 항문속을 봄 나도 같이..^^ 울뻔했어 약간 창피해서

오래 냅둬서 하얗게 착색되고 있었던 상태임

여튼 그래서 전체적으로 보니까

1 스트레스적인 문제

2 항문 힘이 약함

3 변비

4 냉이 많아서 축축함때문에 더 가려울 수 있음

5 카페인이나 맥주 많이 마심

등등으로 가려울 수 있대

+ 이건 내 경우고 이게 다 충족된다고 항문소양증이란 뜻은 아니야!

그래서 항문 힘을 위해 묽은 변을 잘 싸는 나에게 어느정도 평범한 변을 보게 하는 약이랑 가려움증을 없애는 약이랑 연고 이렇게 줌

어제 하루 먹고 바르고 했는데 하나도 안가려웤ㅋㅋㅋㅋㅋ 진짜 허무할 정도로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쓰니의 결론은 항문가려우면 항문외과를 가자

그리고 쓰니 항문외과 갔다가 같은 건물인 피부과에 사마귀 치료하러 갔는데 진짜 이것도 냅둬서 키우지 마라... 이건 진심이다...

항문외과 총 비용 25000원 아래로 나옴

사마귀는 두개 치료하는데 19000원 정도 나옴

모바일
 
익인1
수치는 어쩔 수 없는 거지? 모바일
9일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근데 누워서 선생님 기다릴때만 좀 그렇고 자꾸 말거시고 설명해주셔서 듣다가 끝남
끝나고 바지 챙겨입을때 몇초 현타오다가 다들 아무렇지 않게 반응해서 또 그냥 그래..
모바일
9일 전  17:17
익인22
지나가다가 댓) 나는 수치 없고 상담만 받았었어! 약 주시구
9일 전  17:34
익인2
나도 약간 치질있어서 가봐야할거같은데....
9일 전  1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꼭! 가자! 모바일
9일 전  17:18
익인4
치질 약간 있으면 약국에서 파는 먹는 치질약 먹고 좌욕 매일 해주고 그래도 안 나으면 그 때 병원 가봐도 돼!
9일 전  17:18
익인6
오호 약국에서 약 한번 사먹어보다가 안되면... 병원가봐야겠다 고마왕
9일 전  17:18
익인16
치질 밖으로 튀어나온지 5년 되었으면 뱡원가야되지? ㅠㅠ
9일 전  17:30
익인40
튀어나온 거 같으면 그거 치핵일 수도 있어 5년이면 만성 같기도 하고 얼른 병원가 익아!!
9일 전  17:42
익인83
치질단계에 따라 다른데 튀어나온게 볼일 보고 다시 들어가면 2기 손으로 눌렀을 때 다시 들어가면 3기 눌러도 안 들어가면 4기인데 3기는 좀 매번 그런 거 아니면 안 가고 일단 좀 봐도 되는데 볼일 볼 때마다 나와서 눌러서 넣어줘야 하는 3기나 4기라면 무조건 병원 가는 게 좋아
9일 전  18:02
익인107
그 볼일볼때만 나오고 평소에 생활하는데 불편한거 없으면 약만 먹어도 괜찮을까...? 모바일
9일 전  18:16
익인117
107에게
평상시엔 잘 들어가 있지?? 그럼 대변 보고 물로 한번 살짝 씻고(세게 문지르기 ㄴㄴ) 좌욕 바로 해주고 대변 못 본 날에도 자기 전이나 이럴 때 좌욕 한번씩해주고 약 챙겨먹고 하면 호전 될거야
9일 전  18:32
익인120
117에게
아ㅠㅠㅠ 친절하다 익인이ㅠㅠㅠ 고마워요!!
아 부득이하게 밖에서 볼일볼때 어떻게 했어??
모바일
9일 전  18:38
익인124
120에게
휴지 두껍게 해서 물로 적신 다음에 살짝 슥삭슥삭 닦아주고 마른 휴지로 톡톡 닦아줘!(혹시 물티슈로 닦으려고 하지는 말구 물티슈는 화학성분이 많으니까ㄴㄴ) 최대한 자극을 덜 주는 게 좋으니까 일단 이렇게 하면 될거야
9일 전  18:42
익인127
124에게
아아ㅠㅠㅠ 고마워 익인이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8:58
익인73
약 추천가능할까ㅜ 모바일
9일 전  17:55
익인77
먹는 치질약이 그렇게 종류가 많지는 않아서...일단 제일 유명한 건 치센이야!
9일 전  17:58
익인79
고마워!!!! 모바일
9일 전  17:59
익인3
쓰니야 사마귀치료하는거 아파?
9일 전  1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응... 나같은 경우는 치료하다가 일년동안 쉬었는데 사마귀 커지고 번져서 다시 간거거든.. 번진거는 작아서 치료 바를거 같은데 큰거는 진짜 큰 만큼 아픔도 두배 시간도 두배로 든다ㅠㅠㅠㅠㅠ 빨리빨리 치료해야돼 정말로.. 이건 번져서 냅두면 사라지는거 바라면 안된대.. 특히 면역력 약하면 모바일
9일 전  17:20
익인7
헐... 나 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쓰니야ㅠㅠ
9일 전  17:21
글쓴이
병원마다 아니면 크기마다 치료법이 다를 수 있는데 나는 냉동치료 받고 있어... 레이저나 주사가 빠르게 끝난다던데ㅠㅠ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7:22
익인8
그럼 사마귀 같은 건 피부과로 가는거지? 한의원이 아니라??
9일 전  17:22
글쓴이
8에게
한의원으로 가는 사람도 있더라..! 뭐였지 뜸? 깉은걸로 없애기도 한다던데 모바일
9일 전  17:23
익인9
글쓴이에게
오옷 그렇구만! 좋은 정보 고마워 쓰니야 :)
9일 전  17:24
익인5
속이 간지러운거지?? 모바일
9일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음 나는 겉이 더 가려웠던거 같아.. 모바일
9일 전  17:20
익인10
치료할 때 딱 동구만 보여줘?
9일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내가 그림을 그려올게 모바일
9일 전  17:39
글쓴이
아냐 못그리겠다... 여튼 엉덩이를 다 보여줘 모바일
9일 전  17:40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일 전  17:48
익인11
나 맨날 ㄸ싼 후에 계속 닦으면서 확인하는데 그때는 안묻어나오는데 몇시간지나면 좀 간지럽고
특히 ㄸㄲ선 맨위에 부분?이 간지러운데
그냥 내가 관리 잘 안해서 그런건가ㅠㅠㅠ? 나도 병원가봐야되낭
더러운 얘기 같아서,,

9일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똥 싸고 물로도 닦아야된대! 잘 말리고
나도 내가 잘 안닦아서 그런줄 알았지만 아니더라ㅠㅠㅠㅠ 심하면 병원 고고!
모바일
9일 전  17:40
익인70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웡!!!!!
9일 전  17:53
익인75
나도그라ㅜㅜㅜㅜㅜ이유가 뭐냐~~
9일 전  17:57
익인12
의사쌤 남자분이셨어 여자분이셨어? 모바일
9일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222 알려줘ㅠㅠ 남자분이면 너무 수치일 것같아서ㅠㅠ 모바일
9일 전  17:32
글쓴이
남자였엉 모바일
9일 전  17:41
익인31
33 나도 알려줘퓨ㅠㅠㅠ
9일 전  17:37
글쓴이
남자분이셨어! 모바일
9일 전  17:41
익인41
헤에엑 쓰니는 여자고?? 할 난 못 갈 거 같애 퓨ㅠㅠㅠ
9일 전  17:42
글쓴이
응 난 여자야! 괜찮아! 그냥 진료받는 항문 중 하나라고 생각하실거야 모바일
9일 전  17:58
익인36
444ㅜㅜㅜ 모바일
9일 전  17:39
글쓴이
남자분이셨어! 모바일
9일 전  17:58
글쓴이
남자분이셨어! 근데 정말 아무 신경도 안쓰시고 성격 자체가 무덤덤하신건지.. 설명도 잘해주셨다! 모바일
9일 전  17:41
익인51
아항 고마오!!💓 모바일
9일 전  17:46
익인13
낟느 가려운데 가봐야하나.. 모바일
9일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심하면 가보자ㅠ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7:41
익인14
나도 지난여름 내내고생하던거 수치심다필요없고 당장 내가 죽겠어서 진료받음ㅋㅋㅋㅋ ㄹㅇ 광명찾았다.. . . 모바일
9일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15시간 잔거 실화냐구.. 모바일
9일 전  17:42
익인15
나도 간지러운데 가봐야겠지...?? 모바일
9일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증세가 심각하면..? 모바일
9일 전  17:42
글쓴이
아닌가...! 모바일
9일 전  17:42
글쓴이
여튼 먾이 불편하면 꼭 가봐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7:43
익인126
응응 고마워!!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8:53
익인17
앗.....생각해도 부끄러...😖 모바일
9일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나도 그래서 못갔었지.... 모바일
9일 전  17:43
익인18
6번 항문 주위에 털이 자라면 가려울수도있어 이런 사람 의외로 많음
9일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헉스 그것도 나야나..^^ 의도치 않은 털밍아웃 모바일
9일 전  17:43
익인72
22 브라질리언 왁싱 받으니까 1도 안가려움 모바일
9일 전  17:53
익인20
나도 병원갔었는데 나는 상담만 받고 연고 받고 바로 나았어! 가끔 간지러우면 다시 약바르고!!
9일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정말 연고 최고.. 모바일
9일 전  17:43
익인21
나두 치질 땀에 앗는데 할문 검사할 따 안에 넣는 기계? 넣어도 아무 느낌 없고 거ㅐㄴ찮더라! 모바일
9일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치 생각보다 수치스러운거 없당 모바일
9일 전  17:44
익인23
아ㅜㅜㅜㅜㅜ수치스러워서 못 가겠어 진짜ㅡㅜ
9일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냐 생각보다 그냥 그래 의사한테는 평범한 항문이겠구나 라는 생각... 모바일
9일 전  17:44
익인24
허어얼 어쩐지 내가 생리때만 되면 내 돈고가 간지러웠구나.... 모바일
9일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난 매일이 간지러워ㅛ디.. 모바일
9일 전  17:45
익인25
나는 종기 때문에 갓엇는데 그때도 항문 내시경?그거 햇엇어 종기도 치루 치질로 이어질 수 잇으니 초기에 바로바로 가자!!
9일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오호 이것두 알아두면 좋겠군 모바일
9일 전  17:45
익인26
헐 근데 그거 카메라 넣을때 안아파..? 모바일
9일 전  17: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나 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
9일 전  17:36
익인34
난 아팠어ㅜㅜ 모바일
9일 전  17:39
글쓴이
응 뺄때 그냥 덩싸는 기분이야 모바일
9일 전  17:45
익인64
헉.. 모바일
9일 전  17:52
익인27
갈 때 똥꼬 깨끗이 씻고 가야겠지...?카메라에 혹시라도 묻으면 음...그렇겠지...? 모바일
9일 전  17:3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신경 하나도 안쓰는듯..? 근데 닦고 가는게 낫겠지? 모바일
9일 전  17:46
익인28
하다가 방구마려우면 어떡해...? 모바일
9일 전  17:3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많이 경험해보시지 않았을까..? 그래도 웬만하면 속 비우고 가는게 나을지도! 모바일
9일 전  17:46
익인30
나도 부어가지고 갔었는데 의외로 내시경 안아프더라ㅋㅋㅋ 병원 꼭 가야함 가면 바로 나음
9일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ㅋ이게 뭐라고 몇개월을 고생하고 살았디야... 모바일
9일 전  17:46
익인32
나도 소양증 때문에 고생했어 ㅠ 나는 너무 항문을 세게 닦아서 그렇대... 얘들아 순간 부끄러운 것만 참으면 진짜 마법처럼 가려운 거 사라지니까 의심되면 병원 꼭 가봐!! 모바일
9일 전  17: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ㄹㅇㅇㅈ! 인정해서 바닥에 머리를 박습니다! 이걸 왜 이제 깨달아ㅆ을까요! 모바일
9일 전  17:47
익인33
사마귀 냉동치료 지인짜 아픈데ㅠㅠ
9일 전  17: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어엌.. 마자.. 내 앞에 애기들 두명 다 우는데 나도 울거같았어 모바일
9일 전  17:47
익인35
와 사마귀냉동치료 진짜... 아팠겠다 쓰니야... 나 그거 할때 살면서 최대로 많이 울어봤엌ㅋㅋㅋ큐ㅠㅜㅜ 할때보다 마취풀리고나서가 더 아픈... 모바일
9일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마취도 해줘...? 나 끝나고 약국 달려가서 진통제 사고 급하게 진통제 입안으로 욱여넣었늠데 약간 드라마 찍는 기분이였어 모바일
9일 전  17:59
익인37
나 돈고털 수북한데 더 수치스럽겠지 모바일
9일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야 나돜ㅋㅋㅋㅋㅋㅋ ㄹㅇ 그거 때문에 장벽 안그래도 높은데 더 못가겠엌ㅋㅋㅋ 모바일
9일 전  17:42
글쓴이
나도 수북해... 돈고 안으로 진입하기 전에 내 털들 보여지는데 저정도인가 싶을 정도로...... 모바일
9일 전  18:00
익인38
나는 끙아에서 피나서 항문외과 갔는데 손가락도 넣어보시고 카메라?도 넣어보시고... 성기도 잠깐 벌려보심 ㅜㅜ 깜짝놀랬다 모바일
9일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헉 성기도 보긴 보는구나.... 모바일
9일 전  17:48
익인39
남자 쓰앵님이였어..?
9일 전  1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야쓰 모바일
9일 전  17:48
익인42
항문소양증잖아 저거
병임
모바일
9일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마자 항문소양증! 내가 본문에 안썼..나? 모바일
9일 전  17:48
익인43
와 나 스트레스 변비 카페인과다복용 다 있엌ㅋㅋㅋ 나도 가려웠는데 진짜 가봐야되나 모바일
9일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런거때문에 변비가 오고 변비때문에 항문에 힘이 없어서 항문소양증 오고! 약간 그런 루트였어 나눈 모바일
9일 전  17:49
익인44
나도 동고 간지러워 봤던 사람인데 질염이어도 간지러울 수 있음 여러분 꼭 병원 갑시다 동고 간지러운 거 ㄹㅇ 괴로움 난 질염이었는데 질보다 동고가 더 간지러웠음
9일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헉스 그럼 항문외과 가야돼 산부인과 ㅇ가야돼...? 모바일
9일 전  17:49
익인87
질도 간지러우면 산부인과 나는 낮에는 질이 간지러웠고 밤에는 동고가 진짜 개심각하게 간지러웠어 진짜 질은 아무것도 아닌 수준으로 ㅋㅋㅋㅋ
9일 전  18:02
익인85
질염인것같기도한데 일단 항문외과먼저가려고하는데 거기서 진료보고 질염인것같다고도말해줘? 모바일
9일 전  18:01
익인91
항문외과를 가보지 않아서 항문외과에서 질염이라고 말해줄지는 나도 잘 모르겠는데 질도 간지러운 거면 질염일 가능성도 큼 간호사님한테 내가 여쭤봤는데 질염이어도 항문 간지러울 수 있댔으 산부인과 먼저 가보는 것 추천 가서 약 받아 먹고도 안 나으면 항문외과 ㄱㄱ
9일 전  18:03
익인100
헉스 나 증상도 그런데 혹시 증상이 냄새라던가 다른건없고 간지럽기만 해도 질염일수 있나???
9일 전  18:10
익인101
나도 냄새 거의 안 나고 간지럽기만 했음 빤스에 코 박고 냄새 맡는 거 아닌 이상 나한테서 냄새 진짜 안 났음 ㅇㅇ
9일 전  18:11
익인102
와 미춋다 ㅠ나 산부인과도 가보고 항문병원도 가봣는데 다 안나았었는데 아무래도 각이네 ㅠㅠㅠ 다른 병원으로 가야되겠다 고마워 퓨
9일 전  18:12
익인104
웅 나는 그때 산부인과에서 아예 질에 약도 넣어줬어... 그 약도 몇개 더 받아내서 질에 넣는 알약? 같은 거랑 먹는 약 먹었는데 진짜 하루만 먹었는데도 안 간지러웠음
9일 전  18:13
익인106
104에게
헐 ㅠㅠㅠㅠㅠ 나도 제발그랬음 좋겠다 계속반복되니까 간지럽고 긁고 상처나고아물면서 상처나도 무한반복임... ㅠㅠㅠㅠㅠㅠ 댓 고마워❤️❤️❤️
9일 전  18:14
익인46
치질 있는 익들아... 병원 가기전에 좌욕하고 약 꾸준히 발라주면 쏙 들어간당 !!! 너무 심한 경우 아니고서는 집에서 치료 가능해....
9일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8
나는 응꼬가 너무너무 아프다 하면 병원 빨리 가........
9일 전  17:44
익인50
헉 무슨 약인지 알 수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일 전  17:46
익인58
나는 푸리덴?? 그 연고 발랐어!! 꼭 씻고 매일 1-2번씩 발ㄹ라줘 굳이 그 약 아니어도 되고 약국가서 치질연고 주세요 하면 될거얌 ㅜㅜㅜ
9일 전  17:49
익인61
고마워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들숨에 재력을 날숨에 건강을 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일 전  17:51
익인97
나 치질 걸렸을 때 진짜 엄청 큰병 걸린줄 알고 심각하게 막 걱정하고 그랬는데 흔한 질병이더라.... 익이니 너무 걱정말어랑 나중에 다 들어가!!!!
9일 전  18:08
글쓴이
마자 좌욕! 치질에는 좌욕이 그릏게 좋다더라 익인들아 모바일
9일 전  17:50
익인47
어흐 난 내시경카머리ㅏ 똥꼬에 꽂는데 수치심이고 뭐고 없이 아파서 소리만 빼애애액 지르고 왔는ㄷ리ㅣ.. 진짜 출산경험하고왔어
9일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헐.. 난 덩싸는 기분이였어... 모바일
9일 전  17:50
익인49
아....나 항문외과 갔는데 바지까구 덩구멍 잘보이는 자세로 누워있는데 의사선생님이 전화 안끊고 계속 통화하셔서 내 궁댕이랑 간호사님과 숨막히는 공간 연출함^^ 인생 최고 수치... 모바일
9일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모바일
9일 전  17:50
익인52
지나가다) 나익 작년 스물이었는데 치질 의심되서 항문외과 갔다가 3기 판정 받고 수술 받았지만 그렇게 수치스럽지 않아 걍 좀 낯설고 아플 뿐이야 산부인과에 비하면 아 그냥 내 구녕에 카메라가 잠시 입장하는구나야
9일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산부인과 최고지... 근데 신부인과도 의사선생님이 너무 덤덤하셔서 나만 창피한가 라는 생각으로 창피함ㅇ 사라진다... 모바일
9일 전  17:51
익인53
와 나는 무슨 신경차단술(?) 이런거 해야 낫는다 했는데 병원ㄷ다른 데로 가봐야겠다ㅠㅠ 모바일
9일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항문에 신경이 많아서 그런건가? 모바일
9일 전  17:52
익인55
사마귀 진짜 아파...... 다신 하기 싫을 정도의 고통이엿어...
9일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맞아 나도 그만하고싶은데 반복될까봐 꾹 참고 치료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7:52
익인69
어떤 치료로 했어? 나는 주사로 했는데 한번에 치료했거든...!
9일 전  17:53
글쓴이
난 냉동 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8:01
익인56
나 19살때 치핵 생겼는데 1년동안 냅두고 20살에 수술했오 ㅋㅋㅋㅋㅋ 남자 선생님이셨지만 그 분들은 그게 직업이잖오! 그러니까 아무런 생각도 안 하셔 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문제 있으면 병원 가서 진료 받아보는게 최고!! 모바일
9일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7
왁 나 방치한 지 꽤 됐는데 뭐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 ㅜㅜ 모바일
9일 전  17:53
익인74
옹옹 물어봐! 모바일
9일 전  17:55
익인76
회복기간이 어떻게 돼? 한동안 씻는 거 못하고 막 그래!?!?! ㅜㅜ 아 진짜 겁나고~! 내년에 병원 갈까 생각 중이거든 수술 각이라 ㅜㅜ 모바일
9일 전  17:57
익인84
그게 오래되면 오래될 수록 사이즈가 커지거든.. 그래서 되도록이면 빨리 가는게 나아. 나도 원래 되게 작았다가 나중에는 꽤 커져서 ㅠㅠ
회복기간은 사람마다 편차 좀 있는것 같은데 나는 입원치료 2박3일 하고 퇴원했어! 수술 후에 피도 안 났고, 첫 ㅂ눌 때 살짝 따가움 말고는 없었다! 씻는거는 매일 한다고 해야되나? 입원기간 동안에 시간 날 때마다 좌욕해줘야되거든. 그래서 상처 부위에 직접적으로 닿는건 아니더라도 꾸준히 물을 닿아. 수술 할 때 하반신 마취하고 하기 때문에 아픈 거 하나도 없고, 무통주사때문에 안 아픔!
모바일
9일 전  18:01
글쓴이
맞아ㅠㅠ 사실 나는 이런거 무지해서 치핵인가 싶기도 했고 그냥 좌욕으로 끝낼까 생각도 해봤는데 항문소양증밖에 없어서 나 혼자 진단하는것보다 병원가는게 낫다고 생각.. 모바일
9일 전  17:53
익인57
사마귀든 티눈이든 빨리 가는 개 좋아 티눈인 줄 알고 방치했다가 사마귀 판정 받는 경우 대부분인데 사마귀는 바이러스라 없애기 힘들어 ㅠㅠ
9일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이이이이이이이이이ㅣ잉인정따리 인정따!!!!!! 냅두면 번져요 흑흑 모바일
9일 전  17:54
익인59
쓰니야 사마귀 지속적으로 몇번가서 없어졌어? ㅜㅜㅜ 모바일
9일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직 없어지지 않아..ㅆ다... 의사쓰앵님이 발 보더니 진짜 비장한 표정으로 오랜 시간동안 열심히 치료해보자고 했어.. 한 일년 걸릴듯..? 근데 이게 치료하고 바로 병원가는데 아니라 거의 3주나 4주 텀 줘서 오래 걸리는거같아 모바일
9일 전  17:55
익인78
아ㅜㅜㅜ 내가 한번치료하고 너무 아파서 안 갔는데 결국 냉동이 답이구나ㅜㅜ 고마워 모바일
9일 전  17:59
익인60
헐 나 12345 다 해당해ㅠㅠㅠㅠㅠㅠㅠ
9일 전  1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2
똥꼬 긁다가 제목보고 꺄암짝 놀라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보고있는줄알았쟈넠ㅋㅋㅋ 모바일
9일 전  1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3
인정 항문외과 가격대 쫌 있지만 사랑임 모바일
9일 전  1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5
근데 지짜 항문외과나 산부인과 첨엔 내가 수치스러운데 의사들은 진짜 아무렇지 않게 해주셔서 괜찮긴하도라ㅋㅋㄱㄲ 모바일
9일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6
나 지금 발바닥에 사마귀 엄청 큰거 있는데ㅠㅠㅠㅠ 나 중1때 생긴건데 벌써 10년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예전에는 엄청 작았는데 점점 커져서 곧 갈건데...무섭 모바일
9일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내일 당장.... 모바일
9일 전  17:56
익인68
사마귀 치료는 진짜 찐이다... 커지기 전에 가세요 여러분! 진짜입니다!
9일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1
냉동치료는 정말... 오래하면 할수록 으윽
9일 전  17:53
글쓴이
ㄹㅇ로 진짜 인정하는 모습 보여주기 위해 앞구르기 하라면 할 수 있다 으냉동치료 하다가 도망치고 싶다는 생각을 수도 없이 함 모바일
9일 전  17:57
익인80
사마귀는 어디에 났던거야? 사마귀 원래 아파?
9일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발바닥! 치료하고 걸을때 최고야 그냥 기어가고싶을 정도.. 그리고 사마귀 옆을 눌러서 아프면 그거 사마귀라던디... 모바일
9일 전  18:02
익인89
아하.. 난 그럼 티눈인가보다 고마워!
9일 전  18:02
글쓴이
일단 병원 가봐... 나도 티눈으로 알고 있었는데 사마귀였어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8:05
익인81
진짜 수치스러워도 병원가야해 병원가면 아무것도 아니라고.....질염때매 산부인과갔을 때도 깨닳았다.... 모바일
9일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2
얘들아 항문만져보거나 거울로 봤을때 살같은게 튀어나와있으면 병원얼른가봐...치핵일수도 있어 수술하면 똥쌀때 죽을거같으니까 미리가서 수술없이 치료받으렴 똥쌀때 화장실에서 핸드폰하지말고... 모바일
9일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6
222 진짜루... 나는 화장실에 오래 앉아있던 것도 한 몫했지만 자주 눈 것도 한 몫했어 ...ㅎㅎ 모바일
9일 전  18:02
익인99
치핵 꼭 치료해야하는거야...?
나 그 튀어나온거 몇년째 데리고있는데...

9일 전  18:10
익인125
수술하는게 좋지 나는 화장실갈때아니어도 쪼그려앉으면 갑자기 피가 나기도하고해서 수술한건데 엄청커질정도로 수술안하는 사람도 있대 근데 커질수록 입원기간이 길어지니까 할거면 얼른하는게 좋을듯ㅠㅠ 모바일
9일 전  18:45
익인88
나 덩쌀때마다 너무 아픈지 꽤됨... 몇년은 된듯.. 덩싸는게 무서워ㅜㅜ 항문외과 가야하는데 귀찮고 수치스러울까봐 못가겠음.. 모바일
9일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0
병원 꼭 가봐야 해 ㅠㅠㅠ 진짜 수치스러운거 순간적이야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8:03
익인92
그래야겠지...? 혹시 치료비용 알고있니? 모바일
9일 전  18:03
익인93
수술한지가 2년 쯤 전이라 자세히 기억은 안 나는데, 일반적인 진료비는 산부인과랑 비슷했던 것 같어 모바일
9일 전  18:04
익인94
나는 다른이유긴 한데 1년고민하다가 결국 눈 딱 감고 갔는데 왜 미리 안 갔나 싶을정도로 걱정투머치였어,, 심지어 나는 의사선생님도 잘생기셨고 화장실 갈 타이민이 안되서 화장실도 못간 상태에서 갔는데 카메라에 ㄸ이 다 찍힘................. 이런 나도 갔는데 익들 고민하지말고 빨리가 나도 혼자 생각할땐 수술해야할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막상 가니까 1기 2기정도라면 약먹으니까 나았음!!
9일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5
어우 나 사마귀 방치 10년째인데 병원 가야겠네
9일 전  1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6
난 가렵고 피나고그래서 좌욕한다 매일... 민간요법중 모바일
9일 전  1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8
그냥 약국에서는 그런 약 안팔아..?
9일 전  1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팔긴 팔겠지? 근데 진단 받고 받는게 낫지 않을까? 모바일
9일 전  18:17
익인109
으으 너무 부끄러워서 ㅠㅡㅠ 혹시 약 이름 말해줄 수 있어?
9일 전  18:18
익인103
나는 치질 수술 했는데 진짜 수술하고 삶의 질이 향상 됐어...
9일 전  18: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8
혹시 미안한데.. 상태가 어느정도 였어?? ㅠㅠ 내가 볼일볼때만 나와서 불편하거 평소에는 작아져서 그런가 들어가서 그런가 일상생활 안불편하더라고... 혹시 나같은 정도도 수술해야할까..? 모바일
9일 전  18:17
익인112
나는 변볼때 아파서 힘들었어ㅠㅠㅠ 피는 안났고!!!
엄청 많이는 아닌데 살짝 뭐가 튀어나와있었고든ㅠㅠㅠ 평소에는 작았는데 가끔씩 엄청 부어있고 내가 변비도 살짝 있어서 그런지 나중에는 더 커지는거 같이 느껴져서 걱정 돼서 한 세달? 지나도 안 사라지길래 바로 갔더니 수술해야된다거 해서 했어!!!
나는 새끼손가락 한마디 정도 일때 수술했어!!!! 진짜 똥싸믄게 재일 쉽다ㅠㅠㅠ

9일 전  18:21
익인114
아팠겠다ㅠㅠ 혹시 수술비용 얼마나 들었는지 알 수 있으까...? 모바일
9일 전  18:22
익인115
수술은 수면이라 안아팠는데 마취 풀리고가 아팠어ㅠㅠㅠ
그래도 진통제 계속 넣어줘서 괜찮았어!!! 하루는 무조건 입원하고 일주일 내내가서 항생제 주사 맞고 경과 봐야돼!!
비용은 하루 입원까지해서 44였나? 그랬을거야!!
아 그리고 사실 나는 수술하고 한 일주일은 진짜 힘들었어ㅠㅠㅠ 잘 앉지도 못하고...

9일 전  18:25
익인116
그리고 보통 가면 항문외과에서 식이섬유 주는데 그거 먹으면 수술하고 첫똥 하나도 안아프게 잘 쌀 수 있어
젠짜 똥 부드럽게 스륵 나오고 나 갔던 병원은 두달 정도 먹으라고 했어!!!

9일 전  18:25
익인121
116에게
아이고ㅠㅠ 자세하게 말해줘서 고마워!! 모바일
9일 전  18:39
익인122
121에게
그리고 치질이 생기는 원인이 사람마다 달라서 병원가서 확인해봐ㅠㅠㅠ
나는 원래 돈구녕이 좁았대...ㅠㅠㅠ

9일 전  18:41
익인105
남에게 동군영을 오픈한다는게 생각보다 많이 망설여진다ㅜㅜ
9일 전  1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래도 고통받고 시는것보다 낫다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내말 믿어... 모바일
9일 전  18:17
익인111
고마워 쓰니야 용기 내어볼게ㅠㅠ
9일 전  18:18
익인110
슼..해갑니다ㅜㅜㅜㅜㅜ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8: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3
아..진짜 나도 가려운디 가봐야하나... 쓰니야..후기와 조언 고마워... 나중에 용기가 생기면 이 글 한 번 더 정독하고 가봐야겠어.... 스크랩 해갈게 고마워..ㅎ..ㅠㅠ
9일 전  18: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8
여기 치질이야기도 있어서 궁금해서 물어봐도 되려나??ㅠㅠ 몇년 전에 치핵생기고 응아할 때도 피나고 그러다가 지금은 그냥 밖으로 나온 상태로도 잘 살고 있는데 꼭 수술해야 하는 걸까?? 불편한 게 없어서 궁금합니다요😭😭 모바일
9일 전  18: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9
무조건 수술하는 건 아니야 우선 약물치료부터하고 호전이 안 되면 수술을 하게 될거야 그리고 수술을 하더라도 치질이 생기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수술을 해야 돼 변비나 딱딱한 변같은 게 문제인데 해결하지 않고 수술하면 금방 다시 재발하게 되니까
9일 전  18:36
익인123
친절한 답변 고마워용🥳🥰🥰 모바일
9일 전  18:41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 왜 KTX 객실안에서 소세지빵을 먹어 1726 01.21 11:16 39285 0
조카 학습지? 인데 여기서 남자를 어떻게 찾음? ㅋㅋㅋㅋㅋ 1909 01.21 17:44 28531 5
ㅋㅋㅋㅋ와.. 아싸리라는 말 알아...??? 696 01.21 22:16 16040 0
사랑방-이성 다들 애기 낳고 싶어?? 417 01.21 14:33 5438 0
익명촉 타로로 현재 상황 봐줄게 205 01.21 16:09 1336 0
30075718국공립이나 법인 어린이집 선생님들 계신가요~?4:4920
30075717아 진짜 너무 우울하다4:4920
30075715나 방금 자면서 꿈꿨는데4:4930
30075714익들이라면 이 상황에서 어떻게 했을 것 같아 ㅠㅠ?  회원전용4:4960
30075713생기부에 안 받은 상이 적혀있는데ㅠㅠ4:4950
30075712보조배터리는 비행기에 들고 타고 충전기랑 멀티탭은 수하물 64:48260
30075711근데 난 약간 남 되게 의식잘해서 케텍스안에서 뭐못먹겠긴하더라ㅜ 44:48130
30075710헤드폰 쓰는 사람 있나여어,,,4:4760
30075709네이키드니스 앱솔루트백팩 있는사람??4:47110
300757085일 동안 여행 가는데 속눈썹..4:47160
30075707진짜 오늘도 설렜어 짜증나게 34:47120
30075706친구랑 클럽갔는데 남자만나면 어떡해?? 14:46250
30075705밤샐각이다ㅠㅠ 24:46100
30075704안 자는 익들 지금 먹고 싶은 거 말해보자 134:46270
30075703안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가려는데 불편한점뭐있어?? 134:46210
30075702독일 본 -> 미국 뉴욕 롱아일랜드-> 독일 ->일산 ->대구-.. 14:46150
30075701나 내일 샌드위치 먹을 거야 44:46120
30075700사랑방-이성이 정도면 썸이라고 확신해도 되겠지 ? 4040 34:46350
30075699이번주에 콘서트가고 일박이일 대구 기차타고 놀러가는데 신발 케즈 이런 단화 신는거 오.. 24:451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2 4:46 ~ 1/22 4:4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4:46 ~ 1/22 4:4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2
신설 메뉴 l 백호 l JR l 황민현 l 노태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여자 솔로가수 레전드는? l 206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