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007l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비참하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태원 ㄷㅏ신가나봐라................

 
익인1
이태원은 입뺀 거의없는뎅
2개월 전  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내가 아마 뚱뚱해서 그럴걸!??!! 몸매가 안 되면 유명한 곳 가면 안 됐는데ㅠㅠㅠㅠㅠ 이태원 메이드는 있도랑
2개월 전  5:36
익인2
뭐라고 입뺀먹어ㅜㅜ 슴살익무섭다ㅜㅜ
2개월 전  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하지만 입장 불가세요~ 이렇게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5:36
익인3
민증확인도안하고..?
2개월 전  5:37
글쓴이
노놉 했지! ㅋㅋㅋㅋㅋㅋ 할 때 당한 거야!
2개월 전  5:37
익인4
무습다ㅜㅜㅜㅜㅜ못가겟느
2개월 전  5:37
글쓴이
4에게
걍 내 기준 몸매 좋은 게 짱인 것 같아 얼굴 이런 거 필요없어 걍 몸매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ㅠ ㅠ...... 나 어디 가서 얼굴론 욕 먹은 적 없거든.... 성형외과 의사도 그랬고 진짜 주변에서도 예브다 하고 ㄹㅇ 그랬는데 ㅅㅏ실 살이 좀 많이 찌긴 했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ㅎㅅㅎ.... 진짜 어떤 애는 상처 주게 난 너였음 살 빼고 진짜 인생 즐기며 산다 이런 말까지 ;했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머 살은 보지 당연히 클럽에서 ㅠ ㅠ 말랐음 ㄱㅊㄱㅊ
2개월 전  5:39
익인5
글쓴이에게
찌찌 없어도 ㄷ괜찮나ㅋㅋㅋㅋ노출잇어야되는고 아니야 클럽..?
2개월 전  5:40
글쓴이
5에게
ㅇㅇㅇㅇㅇㅇㅇ 맞아 노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봐도 난ㅇ..... 걍 검정 가디건에 검정스키니 + 워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코트 입어서 그나마도 가렸지 뭐..... 내 다른 친구는 ㄹㅇ 얼굴이 듯이 여싄이라 되고 다른 애 둘은 좀 짧고 붙는 검정치마 입었고든 ㅎㅅㅎ 걍 내가 몸매 때문에 무서워서 저렇게 입었는데 몸매 + 옷 때문인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 예브고 말랏음 ㄱㅊㄱㅊ 노출 안 해도 되던디

2개월 전  5:42
익인6
글쓴이에게
얼굴에서탈락이다ㅜㅜㅜ혹시 지방익을위한 서울 재밌는 클럽 추천해주세여ㅜㅜ
2개월 전  5:43
글쓴이
6에게
홍대는 입뺀 없고 많이 가는 곳은 코쿤이랑 아우라 강남 옥타곤 그 승리하는 곳 어디지 거기랑 강메 그리고 페이스 이태원은 메이드?????
2개월 전  5:45
익인7
글쓴이에게
버닝썬..? 감쏴합니다ㅜㅜ 홍대가봐야겠네염ㅜ
2개월 전  5:47
글쓴이
7에게
헐 마자 버닝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ㅡㅇ...나도 살ㅃ ㅐㄹㄹ
2개월 전  5:47
익인8
아니 자기들이 뭐라고 막어??????? 내가 즐기겠다는데!!!!!!!!
2개월 전  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맞아!!!!!!!!!! 아 근데 진짜 자괴감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곳은 갓다가 거기 가드가 니가 제일 예쁘다 이런 말까지 해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입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5:50
익인9
그냥 신경도 쓰지 말아버려!!!!!! 에잇 퉤!!!!!!!!
2개월 전  5:51
글쓴이
ㄹㅇㄹㅇ 에잇 퉤!!!!!!!!!!!!!!!!!!!
2개월 전  5:51
익인10
혼자만 입뺀당했어??ㅠㅠ 모바일
2개월 전  5: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ㅇ... 내 친구들 다 예버서 걍 집에와또 난
2개월 전  5:57
익인11
엥 왠간해서 이메입뺀없는디ㅠㅠ 사람이많았나ㅠㅠ 모바일
2개월 전  5: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냐!!!!!!!!!!!!!! 그런 말은 날 더 슬프게 만들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웬만하면 이매 입밴은 없지만 뚱뚱하면 이써...........몸매는 기본이잖아 ㅎ....ㅜ..ㅜ.
2개월 전  5:58
익인12
앗ㅠㅠㅜ 기분나빴다면미안해 쓰나ㅠㅠㅜㅠ 모바일
2개월 전  5:59
글쓴이
아니야... 걍 자존감만 낮아질 뿐인데 너 말이 아니라 걍 입뺀 당한 거로 자존감이 낮아진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5:59
익인14
그런데가지말고 딴데 더 재밌는데많이가자! 그런곳갈필요없따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6:01
글쓴이
14에게
ㅜㅜㅜㅜㅜㅜㅜㅜ 고마워ㅠㅠㅠㅠㅠㅠ난 사실 클럽 잘 안 좋아해!!!!!!!!! 안 좋아한다!!!!!! 안 갈 거야!!!!!!!!!!! 노출도 싫어해!!!!!!!! 에베베베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6:02
익인13
뮤야 걔네 ~! 보는눈이 없네 울쓰니는 잘못없러~!
2개월 전  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머야 너익 내 기분 좋게만드는구만!!!!!!! 맞아!!!!!!!!!!! 난 잘못업서!!!!!! 덕분에 살 더 뺄 수 있겠네 뭐!!!!!!!!!
2개월 전  6:01
익인15
애초에 클럽 외모지상주의 문화 진짜 덜 떨어진다고 봄ㅋ
입구에 한두명이 판단하고 들어오라마라 ㅋ
사람마다 외모기준 다른거 아님??
쓰니야 넘 신경쓰지마
그럴 가치도 없는 인간들임ㅋㅋ!

2개월 전  6:1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드 진짜 개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가드 피똥이나 싸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넘 속상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6:19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삼십대 대학교 쉴틈이 없는? 과는 어디있지 858 03.22 22:26 9427 1
카페 왔는데 커플이 자고(sleep) 있어ㅋㅋㅋㅋ당황 489 03.22 14:32 24830 3
외국사는데 내 기준 문화충격인거 ...... 342 03.22 16:38 17880 1
헐 새내기가 손흔들면서 안녕이래 445 03.22 23:30 18678 0
고민글 술 먹고 의식 없는데 남자친구가 그거 했어 116  회원전용 03.22 09:10 11033 0
30974931스쿱쿠키랑 섭웨쿠키 질감 비슷해?????????5:0410
30974930곰신 있어?5:0360
30974929익명감성김군에 대한 잠이 안 와서 써보는 생각  회원전용5:0340
30974928한국이 다시 춥다며!! 2  회원전용5:02160
30974927인터넷으로 마카롱 사 본 사람 있오? 75:01140
30974926남들은 일어날 때 다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자러 가는 사람 저요 25:0070
30974924엄마가 백화점가서 이거 사왔거든...? 84:571040
30974922여름에 이 샌들 사람들 엄청 많이 신던데 정보좀 ㅠㅠ 14:55570
30974921나 진짜 예쁜편이거든? 124:551150
30974920자 밖이 점점 밝아지니 다들 슬슬 자러가자 124:53320
30974919이게 에어팟2야?? 34:53530
30974918나 지금 피시방인데 내 뒤에 3명 14:53660
30974917장거리 연애가 더 오래간다는 말 맞는 거 같아? 84:52670
30974916한시간뒤에 알바출근준비해야돼 74:51350
30974915오늘 왜 이렇게 폐기 등록들을 안 한 거지4:51120
30974914누구인가 14:5070
30974913약간 넷사세중에서 결혼식장 갈때 교복입고가라는거 124:501830
30974912아 가위 3번이나 눌려서 못자겠어 44:5090
30974911인티에서 넷사세라고 느꼈던거 84:4912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3 5:02 ~ 3/23 5: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3 5:02 ~ 3/23 5: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뭉쳤다!최고의 유닛은? l 87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