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6394l 0
 
익인1
ㅇr.... 모바일
그끄저께  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진짜 하...착잡.....닦는데 울면서 닦았다 내 우유 ㅠㅠㅠㅠㅠㅠ
그끄저께  9:06
익인2
으허오ㅓㅇㅠㅠㅠㅠ우유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어떻게 우유 400ml를 떠나보낼 수 있지? 진짜 나는 트래쉬야.....
그끄저께  9:06
익인3
아.... 우유는 또 대충 닦으면 비린내나서 물걸레질 여러번해야하는데... 아...: 모바일
그끄저께  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래서 휴지 > 클렌징티슈 > 물티슈 이렇게 했다 ^^ㅠ......
그끄저께  9:07
익인4
저런 ㅠㅠㅠㅠㅠㅠ
그끄저께  9:0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새거 까서 다시 채워써 ㅠㅠ
그끄저께  9:51
익인5
전선...ㅜㅜ 모바일
그끄저께  9: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래도 콘센트 가까이 쪽은 하나도 안 묻었어! 금방 다 닦기도 했구....
그끄저께  9:51
익인6
아악.... 모바일
그끄저께  9: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진짜 대참사지 대참사....
그끄저께  9:51
익인7
노오오오오오오오오
그끄저께  9: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Nooooooooooo
그끄저께  9:51
익인8
ㅇㅏ....................ㅇㅏ................
그끄저께  1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아........아.......(가오나익
그끄저께  10:05
익인9
아 저거 나중에 냄새 대박ㅜㅜㅜㅜㅜ 잘 닦아야게따... 모바일
그끄저께  1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래서 휴지 > 클렌징티슈 > 물티슈로 닦았어 ^^...클렌징티슈의 향긋한 향만 난다......
그끄저께  10:05
익인10
아... 😦 모바일
그끄저께  1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ㅠ....(울뛰
그끄저께  10:05
익인11
난 씨리얼 먼저 넣고 당연히 우유 많을 줄 일고 부었는데 저게 끝이었음... 여기로 쏟아졌음 우리 둘 다 괜찮았을 텐데 쓰니 아침부터 치우느라고 고생했다ㅠㅠ
그끄저께  1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하 내가 미처 조준을 글루 하지 못 하고...이 아까운 걸 다 바닥에 쏟았구나....아이고야 아이고야 ㅠㅠ
그끄저께  10:08
익인13
ㅋㅋㅋ아아 ㅠㅠㅠ 눈물이다아 ㅠㅠㅠㅠㅠ 힘내 모바일
그끄저께  10:53
익인12
아이코.....
그끄저께  1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요즘에 사람들 대국민몰카하는 거 같음... 2845 01.16 23:00 33699 1
남친이 쌍둥이인데 쌍둥이 여동생이랑 둘이서 해외여행 간다는거 789 01.16 12:23 27238 1
🍓우리 카페 리얼딸기우유 레시피 빛펑한다 들어와라!!!!🍓 1116  회원전용 01.16 23:01 15198 0
익명뷰티 옷 한번씩 봐주는 사람 대박 터질꺼야~🌸🌷💮🏵🌹🥀 243  회원전용 01.16 15:25 6060 0
사랑방-이성 잘생긴 남자친구 만나는건 진짜 좋은데 174 01.16 14:04 10545 0
30000464키 152인데 100cm코트 사면 오바야??8:1610
30000463익들 학교는 과탐 1,2쌤 나누어져 있어???8:1620
30000462탈색 안 하고 할 수 있는 색 중에 추천 해주랑 18:1540
30000461부산애들 오빠야 언니야 써? 1  회원전용8:1560
30000460김주영쌤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4240
30000459아 잠온다 ..안돼 삼겹살먹어야해8:1430
30000458밥솥버리는법 아는솨람~8:1410
30000457일본여행 계획 짤때 어떤거 보면서 했오? 68:1490
30000455아 집에만 있고 싶다 18:13110
30000454영어 회화 늘리고 싶은데 미드쉐도잉 할까?8:1360
30000453제페토 첨해보는데 남자머리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애8:12190
30000452다만세 분위기 나는 안 흔한 노래 18:11150
30000451더지니어스 같이 재밌는 예능 있어? 58:11100
30000450인천 미세먼지 농도 오늘 괜찮은건가 18:11100
30000449안뇽 48:1180
30000448친구가 알바 구해다 줘서 선물하려는데 뭐가 좋을까ㅠㅠ 28:11120
30000447오늘 화장이 아주 잘 됐습니다! 40 28:11460
300004461주일 일본 여행가면 몇인치 캐리어가 좋을까? 18:1070
30000445열차 늦을까봐 겁나 뛰어서 시간 맞춰 왔는데 열차가 연착된 것을 보았을 때의 기분이란..8:10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7 8:14 ~ 1/17 8: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7 8:14 ~ 1/17 8: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옹성우 l 하성운 l 박지훈 l 강다니엘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편의점은 여기지! l 762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